Jul 2, 2016

플로우식 서출구 비와이 목소리 일리네어 무대 서출구가 쇼미 씨잼 자이언티 쇼미더머니


서출구


OOOO개빡쳐 . 서출구 온전히 랩으로 승부하자면 플로우식인데 . 자이언티 곡을잘뽑은게 반칙인데 너무화가난다 .
OOOO서출구랑 플로우식 누가 이김??
OOOO 하지만 이 사진이 다음에 쓰이는 일은 없었다. 플로우식과의 1차경연에서 모든 힘을 쏟아부은 서출구는 다음 경연에서 거짓말처럼 패배했다
OOOO 영어가 아니라서 딜리버리에 진짜 존나큰난항이 있는것말고는 아예 단점이없는데 프로듀서 역량차이였음 일단 서출구곡을 들어보고 플로우식곡을 들어보면 플로우식은 프로듀서가 안티였음
OOOO 서출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로우식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비와이와 보이비, 서출구와 플로우식. 모순되는 결과다. 쇼미더머니 현장 관객 놈들아!
OOOO아니 플로우식이랑 서출구랑 누가봐도 플로우식 아님? ....
플로우식 서출구 비와이 목소리 일리네어 무대 서출구가 쇼미 씨잼 자이언티 쇼미더머니 st_monologue
OOOO솔직히 일리네어가 왜 저러는지 플로우식 랩은 잘했는데 곡이 별루... 반대로 서출구는 자이언티의 곡으로...치트키 쓴 느낌
OOOO아지아틱스 진짜 좋아했는데 플로우식나와서 진짜 기뻤는데 서출구한테 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플로우식이 쓴 치트키목소리 서출구가 쓴 치트키자이언티, 올티 그러면 플로우식 노래에 피처링한 더콰랑 도끼는 뭐냐?? ====> 도끼.. 좋았으나 노래의 끝장은 앞부분이 다 했다ㅏ
OOOO왜 서출구 무대 하러 나와서 ㅈㅏ이언티랑 올티가 다해먹고 서출구 이기고 플로우식 지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판타스틱 듀오가요제'의 자이언티-서출구 팀이 '쇼미더머니'의 플로우식을 이겼다는 소식입니다. #쇼미더머니5
OOOO플로우식 떨어진거 너무 의외였긴했지만.. 무대적인면에서는 서출구가 더 나았기에...
OOOO서출구가 플로우식을 이겼다는 점 한국 너무 무섭다........
OOOO쇼미더머니 다운받아서 방금 봤는데 완전 개충격 먹었다 어떻게 서출구vs플로우식인데 플로우식이 떨어지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랩을 안 봐도 너무 했다 일리네어 무대도 괜찮았는데 서출구 랩 너무 못 한다 화난다
OOOO서출구가 플로우식을 어떻게 이겼나 했더니 자이언티가 '노래'로 대신 이겨줬네. 근데 이거 쇼미더머니자나?! 신의 목소리 아닌데?? #쇼미더머니5
OOOO 너무너무 아쉽다 물론 서출구가 못했다는건 아님 더 신나는 무대를 했음 경연에 어울리는 ㅇㅇ... 어쨌든 랩은 플로우식임 자이언티 프로듀싱 능력엔 맨날 감탄하고 씨잼이랑 레디 아아아ㅏㅏ 여유로운거 진짜 사랑해 넘조타,,
OOOO비와이 지린다 진짜... 아 근데 보이비랑 플로우식 너무 아까우뮤ㅠㅠㅠㅠㅠ 특히 보이비 무대가 왜 100만원도 안됨??말도안돼... 서출구도 잘하지만 랩만보면 당연히 플로우식인데ㅠㅠㅠㅠㅠ에효..
OOOO쇼미더머니 풀버전 볼시간이 안되서 무대컷으로 보고왔는데 서출구가 붙고 플로우식이 붙었다는게 당황스럽다ㅋㅋADV애들 좋아하구 서출구좋아하는데 너무 인기투표지않나싶기두 하구,,, 사실 플로우식 너무 아까워서그래ㅠㅠㅠㅠ우승감인디ㅠㅠㅠㅠㅠㅠ
OOOO서출구 잘했는데.... 하 플로우식ㅠ
OOOO 솔지ㅣㄱ히 자이언티 올티랑 플로우식의 싸움.... 서출구 좋아하지만 오늘의 결과ㅡ는 이해가 전혀 가ㅣ지 않았구 슈퍼비가 남았다는게 더 싫었구
플로우식 서출구 비와이 목소리 일리네어 무대 서출구가 쇼미 씨잼 자이언티 쇼미더머니 st_monologue
OOOO근데나는 플로우식 랩을 잘 못알아들어서........ 나같으면 서출구 뽑았을듯 그냥 그렇다고 .. 잘라했ㄴ느데 이닦고 쇼돈 무대보니까 깬다ㅠ 헝
OOOO난 아누리 생각해도 플로우식 어ㅐ 떨어졌는지 모르겠어 서출구 시옷 발음 안되는거 진짜 예전부터 별로엮눈데 아악 억 악 악 아아아앙ㄱ 악 악 ㄱ악 그냥 화나 플로우식이 더 잘했다구우 우 우 웅 우 ㅇ웅 우
OOOO쇼미 보는 사람들 서출구 욕좀하지말지.. 저도 플로우식팬인데 투표로 나온거고 욕할거면 쇼미 나가세요~ #쇼미더머니5 #서출구 #플로우식
OOOO 나도플로우식떨어진거속상하다고ㅠㅠ이번에서출구떨어지면플로우식이나조나응원해야지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출구가무슨죄야왜욕해?
OOOO서출구욕조나먹네진짜;아무리자이언티빨이라고들하지만서출구도플로우식만큼그색에맞추려고노력하고가사절지않으려고노력하고몇번이고가사썼다지웠다했을텐데왜생각하지못할까.관객눈높이에맞추는고관객마음을끌어내는게우승에큰영향을끼치는요소중하나라고생각하는데...
OOOO플로우식 무대 솔직히 소름 돋을 정도였는데 나는 플로우식이랑 서출구 둘 다 좋아해서ㅜㅜㅜㅜ
OOOO아니 나는 서출구가 플로우식보다 더 좋았는데 ㅋㅋ ㅋㅋㅋㅋ 피쳐링 다 빼고봐도
OOOO서출구 때문에 플로우식 주노플로 킬라그램 떨어짐.
OOOO서출구가 플로우식을 이긴 게 젤 짜증남
OOOO진심 서출구랑 플로우식 투표 누가했냐 아오
OOOO사실 서출구가 떨어지는 걸 바라는 건 아니였지만 주관적으로 플로우식 무대가 너무 좋았다구,, 그렇다구,,
OOOO킬라그램 해쉬스완 플로우식 다 엄청좋아했는데 다 서출구랑 붙어서 떨어졌어.. 이제 노흥미 쇼미더머니
OOOO서출구보다 플로우식이 못했다는거는 인정할수없다.현장에서는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플로우식 랩 듣고있으면 심장이 뛰고 서출구 랩 듣고있으면 잠이온다...
OOOO플로우식>>>>서출구 이제 쇼미 안볼게!!!!!!
플로우식 서출구 비와이 목소리 일리네어 무대 서출구가 쇼미 씨잼 자이언티 쇼미더머니 bobby_tus2
OOOO 씨잼이랑 레디 vs 면도랑 슈퍼비 해서 일리네어 져서 면도 탈락하고 서출구 vs 플로우식해서 플로우식 탈락하고 비와이 vs 보이비 해서 보이비 탈락해쪄 자쿠팀만 3명 남고 나머지 팀은 1명씩 남았ㅋㅋㅋㅋ
OOOO빠순이 새끼들이 서출구뽑아서 플로우식 떨군건 존나 의외네
OOOO플로우식 ㅠㅠ 서출구가 플로우식 이긴게 아니라 자쿠가 플로우식을 이겼네 ㅠ
OOOO 저두여ㅋㅋㅋㅋㅋㅋ 일리어네어가 정신을 못차렸나바여 플로우식 갖고도 지다니... 서출구는 자이언티 캐리 아니였으면 당연히 떨어졌을거에여
OOOO이건아니지않나... 서출구씨 정말 잘했지만.. 플로우식 떨어뜨리는건... 자이언티없었으면.. 와.. 이건아닌데.. 이제안봐
OOOO오늘의 쇼미 면도, 슈퍼비내가 제일 잘 절어 씨잼, 레디내가 제일 플로우식응. 안들려 서출구<> 비와이영원히 비와 보이비호랑나비 떼거지
OOOO오늘 플로우식이랑 서출구는 진짜 모르겠던데 서출구 승리했네 보이비는 탈락할줄 알았지만 막상막하로 탈락할줄...
OOOO서출구가 플로우식 이겼다고?!
OOOO 아 헐,,,,, 서출구씨. . . 많이 올라가시네,.,,.,. 플로우식.,,.,,,,,,,
OOOO ㅋㅋㅋㅋㅋㅋ플로우식 졋대 서출구가 이겻다ㅐㅎ
OOOO다된 플로우식에 덕화랩 뿌린거 vs 그저그런 서출구에 올티+자이언티 훅 올린거
OOOOㅆㅂ 쇼미더머니 못보겠네. 자이언티보컬+서출구랩은 솔직히 그게 도끼+플로우식 하고 레벨이..... 티비랩은 티비랩처럼 해야한다는 교훈? ㅋㅌㅌ
OOOO 아 대박 서출구 플로우식한테 이겼음 ㅠㅜㅜㅜㅜㅜㅜㅠㅠ
OOOO플로우식...... 서출구도 좋지만... 플식 탈락은 오바냐...
플로우식 서출구 비와이 목소리 일리네어 무대 서출구가 쇼미 씨잼 자이언티 쇼미더머니 bone___K
OOOO아 플로우식.. 서출구못했는데....
OOOO서출구ㅠㅠㅠㅠㅠㅠ 이겼어ㅠㅠㅠ 플로우식은 진짜 오지는데 전체적으로는 자쿠팀이 더 좋았다 솔직히...ㅎㅎㅎ
OOOO엄마가 서출구 씨 플로우식 씨 중에 누구 응원하냐고 해서 저는 송민호요..
OOOO아.... 진짜 플로우식..... 서출구도 좋지만 솔직히 언티 곡빨 올티빨인데... 도덕이 이번에 넘 안이했던듯 ㅋㅋㅋ #쇼미더머니5
OOOO아니 서출구무대도 좋았지 근데 플로우식
OOOO서출구가 붙은건 진짜 좋은데 플로우식 떨어지는게 아쉽다
OOOO언니랑 플로우식이랑서출구 내기해서 이겨서 만원받는다 케ㅔㅋ테케케테테
OOOO플로우식이랑 서출구 레벨 차이 너무 나던데... 그래도 서출구가 이겼네...
OOOO으아 서출구 플로우식 다 좋았는데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출구가 플로우식 거의 2배차이로이김
OOOO말도 안 된다 플로우식을 서출구가 이길 순 없어
OOOO플로우식 서출구 진짜 개좋닼ㅋㅋㅋㅋ 정말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짱짱맨이엇어 어차피 결승은 씨잼대비와이겟지만 아휴 거니야ㅜㅜ 아이쿠
OOOO와 서출구랑 플로우식이랑 동점이야
OOOO플로우식하고 서출구 둘다 솔직히 너무 조았는데요.... 누가 지든 아쉬울것...
OOOO플로우식 서출구 서로 별로래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둘다 멋있었ㅅ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출구 플로우식 서로 가식적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OOOO서출구랑 플로우식이랑 서로 막 왜캐 싫어하냐
OOOO플로우식 서출구는 진짜 모르겠음
OOOO왜 플로우식은 플로우식이고 서출구는 서출구씨임
OOOO서출구 비와이 플로우식 무대 마음에 든다
OOOO ㅠㅠㅠㅠㅠㅠㅠ플로우식진짜 좋아하는ㄴ데 개인적으로 서출구..
OOOO서출구가 잘한 것보단 자이언티 올티가 잘함.. 진짜루ㅠ 플로우식은 그냥 지렸다
OOOO플로우식 영어랩 들으면서 바로 알아듣고 싶다 이건 뭐 서출구 랩만 너무 잘 들려
OOOO아니지 수준을 플로우식이랑 서출구를 비교하면안ㄴ되지
OOOO아 근데 대중성이 서출구인거 같다 플로우식 기억안낰ㅋㅋㅋㅋ
OOOO열두시까진 안들어와야지 했는데 어차피 쇼미더머니만 보고있었으니 아무의미 없다... 플로우식 존멋이라고 생각했는데 서출구..............아니 자이언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플로우식서출구 랩은 진짜 별로예요. 내 말이.
OOOO플로우식이나 서출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ㄴㅋ
OOOO서출구랑 플로우식이랑 레베루 차 너무 나네
OOOO오 진짜 플로우식 랩 ㅓ무 잘하고... 서출구 잘생겼고....
OOOO악 서출구도 좋은데 플로우식 ㅈㄴ잘했어 일단 목소리부터 플식은 =❤️
OOOO플로우식은 도끼한테 캐리를 받는데.서출구는 캐리를 해야되네
OOOO 아 목소리 레디도좋고플로우식갑이고 나는 서출구밀댜
OOOO플로우식못이길거같으니까 서출구 버리려고 단독무대준거아님?
OOOO와이지팀 존나 좋다 진짜 씨잼 레디 서출구 다 존좋탱 도덕팀은 다 .. 플로우식 진짜 별로고 면도도 별로 슈퍼비 랩은 취전데 좀 ..걍 와이지랑 비와이 길매팀 다 올라가라
OOOO 긍데 플로우식 랩할때 목소리도좋은데ㅠㅠㅠㅠㅠ 하지만 서출구가짱이얌...

비와이


OOOO어짜피 우승은 비와이. 플로우식 잘해어요. #쇼미5
OOOO나의 그림은 파이널에서 플로우식이랑 비와이가 만나는 거였다고,,
OOOO 씨잼 비와이 플로우식 이렇게 삼강구도 예상했는데
OOOO 비와이가 좀 쩔었지만, 95만원은 좀 말이 안되요. 그 기준이라면 당연히 플로우식인데! 현장관객이 바보들인 듯..
OOOO하 진짜 플로우식 떨어진 거 진짜 빡친다 탑3로 비와이, 씨잼, 플로우식인데
OOOO다 보고 왔는데 갠적으로 플로우식 비와이 갑인데ㅠㅠㅠㅠㅠㅠㅠ
OOOO비와이 개 쩔엇고 플로우식 외 탈락인대ㅠ...
OOOO플로우식하고 비와이 결승전할 줄 알았는데....#쇼미더머니
OOOO와 어떻게 플로우식ㅠㅠㅠㅠ앙대...그래도 비와이가붙어서 ㅎ
OOOO 아니 일리네어 김효은 플로우식 떨어지고 슈퍼비 한명이라니요... 뭔가 오늘 보고 어차피 우승은 비와이 좀 이런 느낌이었는데 다음주에 다른 팀들 멋진 무대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OOOO비와이 플로우식 보이비 씨잼 이 넷이 탑4 남는거 보고싶엇는디 아이고 ㅠㅠㅠㅠ아이고 ㅠㅠㅠㅍ
OOOO아 플로우식이랑 비와이 결승 기대했는데 진짜 쇼미 존나 너무하네 진짜
OOOO플로우식 탈락은 확실히 아깝다 프로듀스 합동공연이 오히려 플로우식에겐 마이너스였음 차라리 비와이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했으면 이겼을텐데
OOOO랩 플로우식 비와이가 아무리 잘해도 좋은노래 모쪼차가... 영유장상 자이언길....
OOOO 플로우식 결승까지 갈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면 좀 무리였나 싶기도 하다. 한국어 랩은 한계가 있었을 거야. 위로 올라갈수록 멋진 톤만으로는 승부하기가 어렵지 않았을까. 비와이. 씨잼. 보면 뛰놀잖아 펄펄.
OOOO 네..... 플로우식이랑 비와이 응원중인데 플로우식 탈락.. ㅠㅜㅠㅜㅠㅜ아ㅡㅏㅠㅜㅠㅜ
OOOO플로우식 개멋있었는데 말이지 개인적으로 비와이 플로우식 씨잼&레디 무대말고는 그닥...
OOOO플로우식 진짜 잘 하는데......................개멋있었는데 랩도 잘했는데... 솔직히 쇼돈5에서 랩 잘한다 싶은 래퍼들은 씨잼, 비와이, 플로우식 밖에 생각 안 남
OOOO플로우식 너무 아쉬웠고 씨잼 비와이는 소름이었고 레디도 복병이었다 리듬파워 본선 무대 하는거 너무 보기 좋았고 내가 다 기분이 좋다. 그리고 이제 슈퍼비 차례다
OOOO 비와이 상대는 플로우식밖에없다고 생각했는데....ㅠ0ㅜ
OOOO아 미친 플로우식 왜 떨어져;; 비와이도 떨어지면 어떡하지;;
OOOO비와이 플로우식 화이팅
OOOO비와이와 플로우식!!!!!
OOOO씨잼vs비와이vs플로우식 이겠구먼
OOOO 플로우식 씨잼 비와이 셋중 한명이어야 해여... 와 존나 입이 안 닫히더라구여 ㅋㅋㅋ
OOOO비와이랑 플로우식이랑 결승에서 붙어라
OOOO플로우식 목소리 좋아했는데...오늘부터 비와이 응원 하는 걸로...다 발라버리네 아주..좀 오버 하면 에미넴 보는 줄^^ #쇼미더머니 #비와이 #우승
OOOO쇼미우승 3파전일듯 비와이 씨잼 플로우식
OOOO씨잼 레디 플로우식 면도 비와이 이렇게 올라가지 않을까나
OOOO 저는 플로우식삼촌이랑 비와이.. 넘죠아

목소리


OOOO자고 일어나도 플로우식 목소리가 생각난다. 포효하는 퓨마 같아
OOOO플로우식은 첫소절부터 지리는데.. 역시 목소리부터 치트키임
OOOO아 플로우식 진짜 목소리 개취향이였는데 ㅠ
OOOO크으 플로우식 목소리는 개좋다..... 진짜 내 취향이라
OOOO플로우식 목소리 너무좋아ㅠ
OOOO플로우식..목소리 깡패...
OOOO플로우식 목소리 최고 존엄인데 아 그걸 못 들어 쉬이펄
OOOO 랩은 플로우식 정말 잘하긴 했는데, 자이언티 목소리와 곡이 미친 것 같았어요 ㅠㅠㅠㅠㅠ 와 폭죽터지면서 들어가는 반주에 저도 모르게 기립...
OOOO아ㅏ플로우식 아깝다...목소리 넘 좋았늗데
OOOO플로우식 목소리 진짜 멋있ㄱ다 현상수배 컨셉 너무 좋고 콘서트 가고싶ㅇ다
OOOO플로우식 목소리에서 묘하게 열이가 생각나서 더 조아했는데요..
OOOO플로우식 목소리 ㄴ진짜 내 스타일인데,,,
OOOO플로우식 목소리 진짜 좋다 ㅠㅠ
OOOO오 플로우식ㅠ ㄹㅇ 목소리 개쩔어 <
OOOO씨잼, 콰이엇, 플로우식, 목소리 좋다. 근데 자이언티 목소리 대박이다! #랩알못 이지만, 확실히 아마츄어?와 프로?는 다른 듯?! #쇼미더머니5
OOOO플로우식 목소리 진짜;;;;;;; 와 진짜 휴 저걸 어케 이겨
OOOO플로우식 목소리 주금이다ㅠㅠㅠㅠㅠ 그래서 휘랑 무슨사이인데여ㅠㅠㅠㅠㅠ 궁그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어보고싶.....ㅠㅠㅠㅠㅠ
OOOO꺄악, 플로우식, 목소리
OOOO플로우식 목소리 더듣ㄷ고싶다
OOOO플ㄹㅗ우식 ㄴ목소리 조흠
OOOO플로우식 목소리 최고
OOOO플로우식목소리 넘 사랑
OOOO와 플로우식 진짜 잘한다 목소리부터 실력 전달력 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 ㅠㅠ 멋있어,,,,
OOOO플로우식 랩도 랩인데 목소리가 ㄹ ㅔ알ㅜ
OOOO플로우식 목소리 크으
OOOO플로우식 그냥 영어해주라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랑 넘 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플로우식 목소리 진짜 👍
OOOO 플로우식 목소리 존좋
OOOO플로우식 목소리는ㄹ개좋다.....영어로 말하는데 발려... 진짜 내 귀에 한번만 속삭여주라
OOOO플로우 식... 저 사람...가나다라마바사만 해도 존나 개쳐발릴 것 같다... 목소리...개쩌러

일리네어


OOOO 내플로우식에 일리네어묻음 아 ㅡㅡ
OOOO ㅇㅇ 일리네어스타일에 불만가지는 리스너들이 꽤있으니까 진짜 전형적인 일리네어스타일이었음 내 플로우식에 일리네어바르지마라
OOOO 플로우식 일리네어였지
OOOO일리네어에는 플로우식 길매에는 보이비 이렇게 남았어야 했는데...😇🔫
OOOO일리네어 나름 전술이랍시고 플로우식 들러리로 팀 뽑았는데 플로식 떨어짐. 멘붕
OOOO일리네어x플로우식 공연보면서 와 진짜잘한다.. 했는데
OOOO 일리네어 애잔 ,,, 플로우식 남겨뒀어야 했는데 ,,,
OOOO이번 쇼미 무대 젤 좋았던게 난 플로우식 랩스타인 것 같음 현재로는 일리네어 랩도 랩인데 그것보다 플로우식 랩이 더 좋았음 일리네어 좋아하는데도
OOOO일리네어 멋있네 멋있는데 플로우식ㄱ이 초반빼고는 엄청묻힘
OOOO일리네어 비트 x 플로우식 존좋인데 아쉽다 진짜 ㅠㅠ흐엥
OOOOㅎ...................... 플로우식 탈락이라니. 랩스타 좋긴한데........................ 쇼미에서 다른 프로듀서들은 버프때릴때 일리네어는 사골국 우렸네...
OOOO일리네어 개븅신,, 플로우식 떨어트릴 판을 왜짰냐 도덕좋아하지만 기획력의 차이라고 본다 반성ㅎ ㅐ
OOOO아 쇼미 진짜. 일리네어 음악 좋은데.... 플로우식 너무 아쉽네. 근데 이쯤에서 빠지는 것도 괜찮은 듯.
OOOO플로우식 떨어진건 암만 생각해도 프로듀싱의 차이같네.. 일리네어 너무 안1했다.. 아쉬워
OOOO아 근데 프로듀싱은 일리네어가 제일 못하는거 같다... 플로우식을 그렇게 밖에 못만드냐
OOOO 이번에도 ㅂㅂ때처럼 한명 데리고 끝까지 갈 가능성을 생각해봤눈데.... 플로우식 떨어진 마당에 모르겠는..... 슙퍼비도 무대에서 긴장하는 티 겁나 나는 것 같은디... 더쾃 표정 벌써 안타깝저... 마 일리네어..8ㅅ8
OOOO나 쇼미더머니 결승 공연 티켓 얻었는데. ㅠㅠ 일리네어 플로우식 없으면. ㅠㅠ
OOOO일리네어....... 플로우식........ ㅠㅠ
OOOO으.. 플로우식 굿바이 ㅠㅠ 우승후보라고 생각했는데 ㅠㅠ 일리네어는 이제 슈퍼비하나남았나
OOOO 하아 플로우식 탈락했습니다..... 일리네어 하나 남았고 에오엠쥐 결과 기다리는 중....
OOOO나 일리네어랑 플로우식 무대 좋게봤는데 아쉽다
OOOO플로우식 떨어지면 일리네어는 슈퍼비만 남나?
OOOO플로우식 일리네어 이번 무대 진짜 멋있네
OOOO두 번 말합니다 플로우식 일리네어 개쩜
OOOO근데 저 무댄 좀 플로우식이 일리네어 잡아먹는 느낌이다 플로우식 개멋있네...... 진짜 존나 국내에선 볼 수 없는 딱 외힙 같아....
OOOO플로우식이 일리네어에 있는건 싫지만 우승은 플로우식

무대


OOOO아 근데 어제 플로우식 무대 졸멋이였는데 아쉽더라
OOOO이번 쇼미더머니 플로우식 vs 자이언티 무대 잘봤습니다^^
OOOO 인스타에 몰려와서 욕해요?ㅋㅋㅋㅋ 왜 그러는지 이해가ㅠㅠ 언제부터 플로우식을 빨마댔다고 무대가 좋았으니 우승했을텐데 왤케 부들거리는 애들이 많은지~ㅠ
OOOO 아 해쉬스완...ㅠㅠ 지투도 좋았는데 실수가 너모 많아서 안타까울ㄹ따름이였어요ㅜ 플로우식 공중도덕 들으면서 더ㅓ 좋아서 결승전까지는 당연히 올라갈줄 알았더니ㅜ보이비도 절대 90만원대 나올 무대 아니였는데 탄식햇읍니다 엉엉..
OOOO오우 미친 플로우식 이번 무대 랩스타 했나보네
OOOO 맞ㅇ아요,,,, 플로우식 너모 아깝구,,,,,, 그냥 출구랑 플로우식 다 합격시켜주셨으면 ㅠㅠㅠㅠㅠ 플로우식이 이번에 탈락 될 무대가 아니었다구요,,,, ㄹㅇ,,,,
OOOO 맞아요 ㅠㅠㅠㅠ 플로우식 이번 무대를 너무 잘해서 빼박 이긴다 생각했는데 ,,, 출구도 잘했지만 플로우식 ,,,
OOOO 음 그리고 울 동네이웃 두분 출구님과 올티님은 곡이 좋았구 순간 주인공 올티로 바뀐 줄 알고 살짝 당황했으나 전체 무대는 좋았는데 가장 아쉬웠던건 대식! 플로우식 가지마ㅇ ㅕ 솔찌키 더콰엿 랩 너무 아쉬웠다고😰😭 #쇼미
OOOO도덕팀 에이스는 플로우식 아니였나~? 그래서 개인무대 시킨줄~~~~~~~ 언제부터 슈퍼비가 에이스였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만 몰랐나봐
OOOO 쇼미더머니 끝났네요 너무 멋진 무대였어요. 플로우식이 최고였어요. 랩이 재미없었는데 플로우식 때문에 랩이 좋아졌고 언제나 응원합니다. You're the best!
OOOO 플로우식 무대는 못 봤는데 늘 잘하시던 분이라 진짜 초조했어요 ㅠ ㅠ 흑ㄹ흑 서명원을 고화질로 더 볼 수 있다니 ,,
OOOO나중에 무대 찾아보고 플로우식 잘했으면 나 진짜 화낼거야
OOOO플로우식 형 그냥 AZIATIX 로 만나요 이런 저급한 무대에서 공연하지마요 ㅠㅠ
OOOO 플로우식 밀고 있는데 플로우식 무대가 생각이 안 나요 ㅠㅠ
OOOO 핫 나두.. 나 홍자 무대능 플로우식 넘 조왓서,, 어빠 떨어지지마세요ㅠ제발..
OOOO플로우식 무대 보는 모두가 표정이 짜게 식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존나 클라스가 다르네 그냥 놀러나온애들이랑ㅋㅋㅋㅋ 시밬ㅋㅋㅋ 도끼 더코ㅓ이엇이 무대 망침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로우식 혼자하자
OOOO아 플로우식 무대 하다 갑자기 도덕 나오니까 좀 깨는 느낌 들었는데......
OOOO플로우식 무대 내려올 때 폼 너무 깜찍하엿음
OOOO플로우식무대기대
OOOO쟤네 무대보다 마지막에 플로우식 2초영어가 만배멋있음

쇼미


OOOO쇼미 플로우식 떨어졌구나.. 자이언티가 너무 사기임
OOOO기분이 안좋을땐 비트가 빠른게 좋아 그래서 쇼미더머니를... 어제 플로우식 넘 좋았음
OOOO 엌ㅋㅋㅋㅋ 얼른 보고싶어요!! 그치만 보이비 플로우식 없는 쇼미더머니는 시르네요 ㅜ 주노플로 떨어졌을때도 슬펐는데..
OOOO 근데 플로우식은 대체 쇼미를 왜 나왔는지부터 이해를 시켜줘야 하는 고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플로우식 떨어졌어.. 쇼미는 여기까지만 봐야지😌
OOOO어제 쇼미를 봤는데 플로우식은 대체 여기 왜있는가.
OOOO'쇼미더머니5' 플로우식, '힙알못'에 일침 "나한테 랩은 예능이 아니다" 파파게임 스위트게임 추:명 절 mg10000쫌콤 그랜드게임 바로접속
OOOO힙알못 쇼미충이지만 플로우식 알게돼서 넘 조앗꼬..... ㅠ ㅠ ㅠㅠㅠㅠ 앞으로도 응원해야지 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OOOO자이언티가 쇼미더머니의 치트키였을 뿐 플로우식은 잘했다고..
OOOO플로우식 떨어져써??쇼미 왜그래?.
OOOO쇼미더머니에 플로우식나옴..? 오홍 (쇼미더머니안보는사람ㅇㅅㅇ
OOOO아직까지 플로우식 떨어진 걸 완전히 받아들이지 못한듯. 담주에 긍정파워맨 없는 쇼미 봐야함ㅜㅜ
OOOO오 쇼미 음원 나온거 봤는데 플로우식은 랩스타 리믹스네 이거 원곡 개좋았는데.. 도끼 랩 타이트하고
OOOO사실 쇼미 전엔 플로우식 이름만 알았는데 진짜 잘한다고 느낀건 별로 오래 되지 않은듯
OOOO헉~~, 쇼미. 말도 안돼... 플로우 식 굿잡 입니다.
OOOO솔직히 넘사벽의 실력에도 절대 자만하지않고 늘 100%를, 최고를 보여줬던 플로우식. 내 맘 속 쇼미 우승🙌 이제 드디어 국내에도 플로우식을 알아봐주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서 내가 더 행복하고 앞으로 좋은 활동 계속 보여주길❤👍
OOOO 딴거보느라 쇼미 못봤는데 플로우식 어빠 떨어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에에에에
OOOOㅋㅋㅋ아니 쇼미진짜 운빨서바이벌이구만 플로우식떨어지거 슈퍼비가 붙고 ㅋㅋㅋㅋㅋㅋㅋ보이비가 떨어졋는데 샵건이 붙고
OOOO플로우식 내놔 #쇼미더머니5
OOOO 플로우식 보려구 쇼미 봤는데 아쉽네여....ㅠㅠㅠㅠㅠㅠㅠ
OOOO플로우식입에서 좋은경험이엿다 같은말이 나오는 경우는 쇼미우승먹고 난 ㄱ뒤여야지 미친거아니냐
OOOO#쇼미더머니5 8회 내가 아는 플로우식 겸선한데 여긴 나왔어 왜 이래?? 편집 핑계는 못하는게.. 그런 얘기 안하면되.. 그래서 뒤통수!!
OOOO#쇼미더머니5 8회 미안하지만 플로우식 더 별러였다
OOOO아니, 플로우식 떨어지다니 말이 돼!?!?!? #플로우식 #쇼미더머니5 #flowksik #ShowMeTheMoney5
OOOO주노플로에 이어서 플로우식까지 탈락했으니 이제 매주 쇼미더머니5를 챙겨볼 이유는 없겠군
OOOO쇼미더머니 말이 안된다...플로우식 우승감이라고.....
OOOO플로우식이 나한텐 우승인데. 아 갑자기 확 식는다 보기 싫어졌어 쇼미더머니
OOOO플로우식 지면 쇼미 하차합니다
OOOO플로우식 오빠 잘하는게 다가 아니야ㅠㅜ 쇼미더머니는 관객 투표를 많이 받아야 이기는 ㅈ같음이 있다고ㅋㅋ 오늘 살아남으면 다음 공연부터 그걸 고려해주길 바래
OOOO#쇼미더머니5 8회 플로우식 우승!!
OOOO아 플로우식 역대 쇼미더머니 모든 출연자 다 줄 세워도 압도적 1등이다.
OOOO주변에서 쇼미더머니 찬양을 해서 보고있는데 플로우식 멋있어!!!
OOOO쇼미더머니보는데 출연자들이 계속 플로우식보고 나이가 많다느니 영감이라느니 하길래 플로우식 몇살이징? 하고 알아봤는데 내 동생이랑 동갑이쟈나... 그래 앞으로도 계속 이런일에 계속 익숙해져야하겠지 'ㅅ' (애써의연)

씨잼


OOOO 저두 씨잼 조아요 해쉬스완도 조았는데 팀매칭 왜때문이조ㅜㅜㅜㅜ 아아아 플로우식..ㅠㅠㅠㅠ 도덕의 프로듀싱 규탄합니다 정신을 차리십시오 너무 안일한거 아닙니가ㅜㅜㅜㅜ 보이비도 좋은데 정말 대진운이 넘 안조았어요ㅠㅠㅠㅠ
OOOO 헉 쌈디팬이셨군요! 저는 이번시즌은 씨잼보려고 본방챙겨봤는데 볼수록 다들 좋아요 흐흫 그런데 플로우식이랑 보이비가ㅏ.. 왜 여기서 떨어졌는지....ㅇ-<- font="">
OOOO 넹 면,도도....짜피 저도 우승자는 씨잼미는데 프로듀서는 일리1네어 좋아해서 나름 응원했는데 싀이이이익8ㅅ8 플로우식 넘나 아까워죽게쏘요 (우럭 그냥 앞으로 씨잼 잘 놀다가는거 지켜보려구요 ㅇ<- font="">
OOOO ㅂㅣ와이 씨잼 플로우식요
OOOO플로우식은 감정이 고스란히 실려보여서 경연같은 느낌이 없다. 씨잼&레디도 경연이 아니라 공연 느낌이었는데 다른 방식으로.

자이언티


OOOO어!!?? 플로우식 떨어진거??? 어???????? 말도 안돼.... 자이언티랑 올티가 다 한거지 으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ㅏ아 담주부터 플로우식 안나온다고? 으아아아아아ㅏ아아아앙아ㅏㅇ
OOOO플로우식 안타깝다 ㅠ 갓 자이언티 👍
OOOO자이언티없었음 플로우식이 이겼을수도 플로우식잘했는ㄷㅔ..
OOOO진짜 플로우식은 탈락하면 안된다 저게 자이언티빨이지 랩이 기억이나냐고
OOOO자이언티 버프 쩌는 것.....플로우식 ㅜㅜㅜㅜㅜㅜㅜ
OOOO플로우식 개간지인데 자이언티가 노래가 더 좋았어요...
OOOO자이언티팀은 자이언티가 다했고 플로우식은 더콰이엇이 내스타일이 아니었음
OOOO도끼 플로우식 vs 자이언티 올티
OOOO아 안돼 미친 자이언티 곡 너무 잘만들어서 플로우식 떨어지갯내

보이비


OOOO 보이비도 아쉽지만, 플로우식형도 ㅠㅠ
OOOO보이비 금액도그러코.. 플로우식 떨어진거도그러코.. 관객들이 나랑 안맞어..(?)
OOOO 보이비 면도 플로우식
OOOO보이비 플로우식 리스펙✋😢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플로우식도되게멋졋서지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근데 보이비공연비에바
OOOO슈퍼비 면도 플로우식 <<<<<<< 샵건 보이비

주노플로


OOOO해시스완 주노플로 킬라그램 플로우식 존타까워 ,,,
OOOO플로우식 떨어진거 의아. 주노플로 이후로 제일 충격적
OOOO주노플로 보고 뿅갔더니 바로 다음 회 탈락! 담배꽁초 플로우식 한테 반했더니 또 탈락... 좋아하면 안되나보다
OOOO플로우식 킬라그램 주노플로 내놔.....
OOOO플로우식 킬라그램 주노플로 .......👍
OOOO플로우식 주노플로 내놔 ㅠㅜ
OOOO아ㅠ 주노플로, 킬러그램에 이어서 플로우식까지 응원했던 사람들 다 떨어지네ㅠ
OOOO플로우식 주노플로 돌려얏

플로우식


OOOO랩에 대해 뭣도 모르지만;; 랩갓이라고 들었는데 플로우식;; 두 사람 대결에서 당연 이길거라고 하던데.. 엠넷이 뭔가 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