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비와이 랩 무대 씨잼 플로우식 잘한다 무대는 잘해 쇼미 와서 보이비도 마이크로닷


무대


OOOO비와이는 언제나 그랬듯이 랩 잘하지. 근데 그게 뭐? 그래서? 다 듣고 나면 물음표 밖에 안 남는 무대였다. 그냥 아 정말 독실한 친구구나, 이 정도. 내가 랩을 이만큼 잘한다, 라는 자의식은 시간이 지날수록 구려질 수밖에 없는 듯하다.
OOOO어제 쇼미5 너무 재밌었다 ㅠㅠ 비와이는 랩만으로 무대를 압도하고 자이언티&쿠시 팀은 멋진 곡에 멋진 플로우로 큰 표차로 승리 !
OOOO 비와이보다 지호가 형님이네 와~ 혹시 무대봤어?랩퍼는 역시 랩으로 승부본다고 이청년 엄청나게 잘하는거같더라 우다다다 속사포두 막뱉고 후배들이 막치고올라온다 지아코의 넘사벽야 굳건하지만 더욱더튼실히 다지는데 만전을 기하셔야할것같습니다!
OOOO비와이 지린다 진짜... 아 근데 보이비랑 플로우식 너무 아까우뮤ㅠㅠㅠㅠㅠ 특히 보이비 무대가 왜 100만원도 안됨??말도안돼... 서출구도 잘하지만 랩만보면 당연히 플로우식인데ㅠㅠㅠㅠㅠ에효..
OOOO습도 쩌렁......... 아 더워....... 비와이 무대잘해......랩잘해.....
OOOO 좋아하는 노래인데 비 오던 밤 분위기와 정말 잘 어울렸고, 오빠 목소리로 들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랩 하는 오빠도 멋있었지만 노래 부르는 오빠도 멋있다는 걸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된 방송이었으면 좋겠다 :) 고마워요 좋은 무대
OOOO 와 비와이 랩 듣고 다른 애들 꺼 들으면 대체..??? 사람 맞는가 싶을정도로ㅜㅜㅜㅜ오늘 무대 개쩔엇어요😭
비와이 랩 무대 씨잼 플로우식 잘한다 무대는 잘해 쇼미 와서 보이비도 마이크로닷 gpassaged1
OOOO비와이 랩에서 주님 빼기 vs 보이비 무대에서 김흥국 빼기
OOOO나 (처음으로 쇼미더머니 보는 중) 엄마 왠 힙합 프로그램? 나 주변에서 재밌다고 하기에 엄마 랩은 음악으로 인정 못 해. (비와이 무대 본 후) 엄마 (야광봉) 나 .......??
OOOO오늘 비와이의 무대는 가히 충격적😳 힙알못이지만 뭔가 차원이 달랐던 무대라는 건 알겠음 무반주에 랩할 때 소름ㅠㅠㅠㅠ비와이 랩 할때 숨은 쉬나여..?😂
OOOO비와이 랩에 무릎 갈려왔습니다 녀러분 비와이랩개짱 무대 씹어먹어
OOOO비와이는 증말 숨쉴수 없는 무대. 와. 랩만으로 무대 압도할수 있는 능력 존경스럽다.
OOOO오늘 비와이 무대는 쇼미 전시즌 통틀어서 스윙스가 처음 무반주랩했을때만큼 충격적이었다 최고존엄...
OOOO 비와이 무대보고 진짜 온몸에 소름돋았어요.. 쇼미 말고는 랩 잘 안보는 랩알못도 저게 진짜 랩이구나 할정도로...(코피
OOOO쇼미 시스템 특성상 랩퍼들이 관객들 구미에 맞는 무대를 할 수 밖에 없는데 그러다보니 진짜 랩을 보여주는 것보다는 오락적 요소를 많이 보여줄 수 밖에 없는게 좀 아쉬웠는데 이번 비와이 무대는 진짜 돌직구라 좋았다. 뒷통…
OOOO슈퍼비 너무 어색해하면서 랩했고 면도 박자가사 완전 절어거 아쉬웠고 서출구올티무대 몰입도 진짜 좋았음 비와이는 뭐 말이 필요하나 개미쳤 완전 멋있었고 보이비도 랩잘하고 무대 유쾌하게 잘했음 근데 맫씨 분량이 너무 적었음(털썩
OOOO쇼미 시스템 특성상 랩퍼들이 관객들 구미에 맞는 무대를 할 수 밖에 없는데 그러다보니 진짜 랩을 보여주는 것보다는 오락적 요소를 많이 보여줄 수 밖에 없는게 좀 아쉬웠는데 이번 비와이 무대는 진짜 돌직구라 좋았다. 뒷통수를 세게 한 대 맞은 기분.
OOOO솔까 인간적으로 저건 아니지 비와이는 정당하게 랩으로만 했는데 왜 게스트빨로 무대하고 난리야
OOOO씨잼 비와이 호랑나비비트에 랩하는거보고싶다 최고의무대만들듯
OOOO무대 신나고 좋았는데 랩만 보면 비와이...
OOOO무대는 더 신나지만 비와이님의 랩이 더 좋았다 ㅎ ㅠ 스웩 쩔...
비와이 랩 무대 씨잼 플로우식 잘한다 무대는 잘해 쇼미 와서 보이비도 마이크로닷 vcegdacpeter
OOOO저건 그냥 리듬파워 무대 공연,,, 비와이는 4분을 혼자서 온리 랩만 했...
OOOO으와 진짜 비와이 무대 진짜 잘봤다 ㄷㄷ 랩으로 끝장본다는 느낌ㄷ ㄷ
OOOO 무대너무좋았어 정말로 파트너분목소리도너무좋았고 랩도너무좋았고 감정연기도너무좋았어 오늘비가와서그런지 더 마음이아프다 비오는날은 뭔가더우울해
OOOO울님들 랩 관심 없어도 씨잼 비와이 오늘 무대는 보셔야 한다 이것이 힙합 ㅜㅜ

씨잼


OOOO 랩실력이 좋지만 비와이 씨잼이 인기가 많은 이유도 그런게 좀 잇는거같아 상대방을 인정하거 자기실력을 내세우는거
OOOO와,,,비와이👍👍👍👍 솔직히 씨잼보다는 비와이가 훨씬 더 랩 잘한다👍👍👍
OOOO 플로우식 결승까지 갈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면 좀 무리였나 싶기도 하다. 한국어 랩은 한계가 있었을 거야. 위로 올라갈수록 멋진 톤만으로는 승부하기가 어렵지 않았을까. 비와이. 씨잼. 보면 뛰놀잖아 펄펄.
OOOO ㅋㅋㅋㅋㅋㅋ랩으로 승부보는곳 맞냐구엿...이거 음원대결 아닌가..?(ㅈㄴ)ㅋㅋㅋㅋㅋ아 ㅠㅠㅠ비와이 씨잼이면 진짜 잼날거같은ㄴㄴ 규ㅠㅠ
OOOO씨잼은 역시 씨잼 비와이는 랩만으로 4분을 꼬박 채워버림 근데 1도 지루하지 않아서 무섭더라 넘 잘해서 무서버 내년에 진짜 프로듀서 해ㅋㅋㅋㅋ 비와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OOOO플로우식 진짜 잘 하는데......................개멋있었는데 랩도 잘했는데... 솔직히 쇼돈5에서 랩 잘한다 싶은 래퍼들은 씨잼, 비와이, 플로우식 밖에 생각 안 남
OOOO와이지팀 존나 좋다 진짜 씨잼 레디 서출구 다 존좋탱 도덕팀은 다 .. 플로우식 진짜 별로고 면도도 별로 슈퍼비 랩은 취전데 좀 ..걍 와이지랑 비와이 길매팀 다 올라가라
OOOO 랩에대해 1도모르는 찌질이지만 너무재밋다 후 친구랑 씨잼이냐 비와이냐에대해 맨날싸우는,,,,,큐
OOOO비와이는 씨잼보다 랩을 잘하는 것 같다 But 씨잼은 랩퍼이기 전에 멋과 예술을 하는 아티스트 같다 고로 난 씨잼이 더 좋다 씨잼 흥해라
OOOO무기력한 와중에 쇼미더머니 봤다. 다는 안보고 배틀씬만 봄. 씨잼vs비와이는 재밌어서 웃으면서 봤는데 플로우식은 입이 딱 벌어지더라... 이분 진짜 짱인듯... 힙합 잘 안듣는데 계속 듣고싶어지는 랩.
비와이 랩 무대 씨잼 플로우식 잘한다 무대는 잘해 쇼미 와서 보이비도 마이크로닷 Red_Velvet_Vel
OOOO듣기좋은 멜로디에 감성가사 랩. 좀 질리는듯. 공연이랑 상관도 없는 좁고 남루한 넘의 집 아웃팅도 별로. 그냥 비와이 씨잼 플로우식 세명만 남아서 서바이벌 말고 계속 공연하는것만 나오면 좋겠음ㅋ
OOOO씨잼 비와이는 맞춰왔낰ㅋㅋㅋ 랩 앞뒤에 왤케 웃곀ㅋㅋㅋㅋㅋ 씨잼 랩할때는 막 세계 제일인거처럼 넉살 장난 아닌데 비와이한테 대답할땐 "(깔창)일..점 오센티밖에 안꼈어..."/"그건 너뮤 무섭자낭"/"괜..아니이 안괜차나.." ㅋㅋㅋㅋㅋ왤케 수줍음ㅋㅋ
OOOO눼이버 퀘스트로 쇼미 배틀 몇 개 풀버전으로 봤는데 랩 저는거 정말 티 잘 나는 구나... 서출구는 내 생각보다 딜리버리 좋았는데 의외로 몇번 절었었고, 씨잼은 몇 마디 잘 안들린거 있었다. 비와이는 딜리버리 무지 좋음. 안들린 가사 하나도 없었던듯.
OOOO쇼미더머니 이번시즌 처음 보는데 랩을 잘모르는데두 재밌다 특히 매드크라운이랑 쌈디 랩 완전 내 취향으로 잘함👍비와이 사기캐릭,씨잼 귀엽,지투 떨어져서 아쉽 가사만 안까먹음 대박인데..
OOOO와 솔직히 씨잼이 이길줄알앗는데 내가느끼기엔 비와이가 랩을더잘하는거 같아
OOOO그래 씨잼이 랩 가르쳐줬고 비와이가 비트 찍어줬으면 비와이 비트에 씨잼이 랩하는 듀오 하여라 사이좋게 지내렴
OOOO비와이 랩 잘하죠 근데 대한민국 그렇게 너와 씨잼 아는 그정도는 아니궁 둘다 최고에요 그거 그냥 어느정도 최고인 정도.......

플로우식


OOOO랩 플로우식 비와이가 아무리 잘해도 좋은노래 모쪼차가... 영유장상 자이언길....

잘한다


OOOO아 근데 새삼 비와이 랩 진짜 잘한다
OOOO비와이 랩으로 너무 하나님의 자녀 어필하는거 웃기다고(근대개잘한다
OOOO비와이 랩 존나잘한다
OOOO와 비와이 너무잘한다 랩딘짜 랩괴물이세요
OOOO비와이 진짜 랩 잘한다....
OOOO와 비와이 랩 진짜 잘한다 ㄹㅇ 원래 힙알못이라 진짜 박자 놓치고 안 그러는 이상 다 거기서 거기라고 느끼는데 랩 쩐다 진짜
비와이 랩 무대 씨잼 플로우식 잘한다 무대는 잘해 쇼미 와서 보이비도 마이크로닷 Tongtung_
OOOO일단 이번 시즌에는 가사를 잘 쓰는 출연자가 없다 진짜, 비와이가 랩잘한다고 하지만 발성이나 스킬이 좋은 거지 가사는 그닥... 그나마 서출구가 가사에 중점을 두는데 제대로 쓴 게 디스전 밖에 없었고...
OOOO비와이 랩 개잘한다 진짜ㅜ
OOOO비와이 랩존나잘한다 진짜

잘해


OOOO비와이 랩 존나 잘해
OOOO 웅.. 12명이 나오능데 다올씨 넘 하시내...? 비와이는.. 걍... 아.. 나 랩 이렇게 잘하능 사람 첨이야ㅠㅠㅠㅜ 진짜 가사를 하나도 안 절고... 막.. 되게 잘해.. 무승말이 더 피료혜????ㅠㅠㅠㅠ
OOOO진심 비ㅇㅘ이 랩 지림 진짜 잘해bbbb
OOOO 보이비도 랩잘해요 근데 미션이 단독공연인데 아무리 비와이 실력과 인지도가 그랬어도 그러면 안됬죠 미션이 단독인데 인맥공연으로 밖에 안보여요
OOOO 코오 좋지 좋아 근데 난 비와이가 젤 좋아ㅏ 랩너무잘해
OOOO솔직히 비와이 오빠 피처링땨뮤니아니고 그냥 랩 넘 잘해..
OOOO비와이 랩 넘 잘해....
OOOO비와이 랩개잘해
OOOO대박..비와이 랩진짜잘해서 호감이었는데 관심생겨서 노래목록 들으니까 가사들이나..제목들이 ..하나님 믿는 분이구나 랩이 이렇게 경건하게 느껴질수도 있구나 너무 멋있다
OOOO비와이... 진짜 랩 잘해.. 소름돋는다
OOOO 난 비와이가 좋더라 랩을 너무 잘해 그냥 Aomg 팀이 너무 좋아 랩도 잘하고 비트 선택도 잘하고 외모도 탑이고
비와이 랩 무대 씨잼 플로우식 잘한다 무대는 잘해 쇼미 와서 보이비도 마이크로닷 divinefactory

쇼미


OOOO#쇼미더머니5 김흥국... 왜 다들 대박대박 거렸지? 그냥 길이 형님이라 리스펙트 보여주려고 그런건가? 랩 배틀이니까 순수하게 기믹 안쓰고 랩에 집중한 비와이가 훨씬 기억에 남는다
OOOO쇼미나오는애들 랩 내스탈 1도없었는데 진짜 비와이 지려버림
OOOO 아..저는 비와이 정말 불호인데, 랩을 꼭 기술같이 하는거 같아요. 비와이 좋아하는 분들도 대부분 앨범을 평가하는 게 아니라 쇼미같은데서 보이는 '랩 퍼포먼스'만을 보고 좋아하는 거라고 봐서...

와서


OOOO 비와이 저희학교 선배에요!! 최고♡ 학교축제때와서 랩해줘요
OOOO. 남준오빠! 노래 잘들었어요. 파트너분과 호흡도 잘맞고 아주 멋졌어요~ 랩하는데 진짜 감동!! 선곡도 너무 좋았어요. 오늘 비 와서 기분이 다운되고 그랬는데 지금은 오빠 노래듣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수고했고 잘자요~ 항상좋은노래고마워요
OOOO 평소에 정말 좋아하던 노래를 너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어서 정말 너무 좋았어. 특히 밖에 진짜로 비가 와서 빗소리를 들으며 너가 부르는 우산이라니.. 정말 최고의 금요일의 밤이 될거야! 정말 랩해주고…
OOOO 보는 내내 너무 좋고 감동적이였어 딱 마침 비도 와서 비 온거 확인하는 순간 아 이건 대박이라고 하면서 봤는데 시작하는 다정한 눈빛부터 폭풍랩하는 모습이 진짜 볼때마다 감동이고 자랑스러워 언니랑 호흡 잘 맞아서 너무 예뻤어요 내가수 💕
OOOO 평소에 정말 좋아하던 노래를 너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어서 정말 너무 좋았어. 특히 밖에 진짜로 비가 와서 빗소리를 들으며 너가 부르는 우산이라니.. 정말 최고의 금요일의 밤이 될거야! 정말 랩해주고 노래해줘서 너무 고마워 남준아.
OOOO숲에서 길 잃고 헤매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오두막으로 피신한 랩브로가 거기서 떡쳤으면 하는 소망이 생김

보이비도


OOOO보이비도 랩잘하는데 아깝ㅠ 비와이가 쎄지@.@
OOOO솔직히 비와이 랩이 넘 죠아서 비와이가 이겼음 좋겠다만 보이비도 이번곡 넘 좋얐음 호락나비ㅋㅋㅋㅋㅋ
OOOO보이비도 잘하는데 랩만보면 비와이가 너무

마이크로닷


OOOO아 저 비와이 마이크로닷 더블콘서트 랩비트쇼 2층도 가지고 있어요 가져가세요
OOOO비와이 x 마이크로닷 콘서트 랩비트쇼 가구역 스탠딩 49n. 중앙 통로랑붙어잇어 중간위치지만 괜찮은 자리라생각됩니다. DM주세요 ♡
OOOO랩비트쇼 비와이,마이크로닷 지정석과 교환원합니다 추가금 당연히 드리구요 18n번대 스탠딩 입니다 DM주세요. #라비 #랩비트쇼 #비와이 #마이크로닷
OOOO랩비트가시는분들 제발 비와이 마이크로닷 곡 알고가셨으면 단지 원식이만 보면된다는 생각은 집어치우시길.. 그 공연 우리애 단독공연아니구 게스트예요
OOOO랩비트쇼 자꾸 랍비트쇼로 읽고요... 바스코와 비와이, 마이크로닷, 산체스 다 좋은데 왜 때문에 ㅂㄹㄴ ?? 아 미친????? 개돌았?? 라비 팬들 왔을 때 보고 뭔 생각할지 개소름이네 아 진짜 ㅠㅠ 어차피 난 선약 때문에 못가지만 아 진짜 ㅠㅠ

대박


OOOO비와이 랩 대박이었는데
OOOO와 비와ㅏ이 랩 진짜 미쳤어 대박이야
OOOO와 비와이 대박 멋잇따 용국오빵 랩 공연 해주세용
OOOO비와이 대박 진짜 머라 말핳 생각니 없네 궁서체로 대박 대박. 랩이 대박 프로듀싱 길을 저평가하는 건 아닌데 래핑으로 아니지 더더욱 보컬 다른 사람 부르면 난 채널 돌림
OOOO워.. 랩은 흑인만 해야된다는거 취소. 비와이 대박이네 ㅎㅎㅎㅎ
OOOO와 쟤는 무슨 랩을 저렇게 와... 계속 입 벌리고 봤다 가사를 진짜 어떻게 저렇게 쓰냐 대박이다 비와이...

봤다


OOOO핸드폰으로 비와이 노래 크게 틀어 놓고 랩 연습 하면서 걸어다니는 중학생 지금 포함 3명 봤다
OOOO저번에 헨즈 갔는데 비와이 쌈디 인크레더블 면도 김효은 다 봤다 비와이는 여자애들이 따라다녔다 부러웠다 나도 랩 할걸

특히


OOOO 아 그리고 비와이 랩할때 몸 어쩔줄 모르는 거 너무 귀엽다고 생각함 제스쳐가 허술한데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점프할때...
OOOO 오빠 피쳐링해주신 분들은 다 실력 엄청나신...특히 비와이님 넘우 좋아하구 존경하구 머싯구 랩 넘우 잘하시구....흙ㅎ륵 ㅜㅅㅜ

하나도


OOOO 비와이는 랩에 욕 하나도 안 함?
OOOO비와이 랩 너무 좋네 랩으로만 승부본 것도 좋고 욕이 하나도 없어....너무 좋다

오빠


OOOO 와 진심 남준오빠 406점이 였다 진심 진짜 대단쓰 짱이였어ㅜㅜㅜㅡ 진짜 선공개 잘했어ㅜㅡㅜ 역시 비오는날엔 우산도 빠질수없지 근데 오빠의 랩때문에 다시 한번 미치는 줄 알았어 고마워 듀가 나와줬어 진짜 너무 멋있었어👍🙆🙈

들을


OOOO비와이꺼 들을때마다 소름돋음 미쳤다 약간이거 클막 무반주랩 들었을때하고 느낌이 좀 비슷해
OOOO근데 갠적으로 난 몇번만 듣고 비와이나 암튼 랩..랩이 주된걸 듣던지 자쿠나 맘편히같은걸 들을듯

그레이


OOOO좀 비와그레 치인거같애 그레이- 에 바로 이어 랩 시작하는 순간부터 이미 꼴리고 시작하는것
OOOO#비와이 #그레이 그레이님 비트에 비와이님 랩이라니 솔직히 말 다 했다 랩알파고와 비트알파고의 만남은 그냥 내귀를 정복함👍
OOOO비와이 랩하는 그레이 곡 비트 간지드
OOOO 비와이랑 굉장히 비슷한 보이스톤+ 머신건 랩스타일인데 여기서 에넥도트급 프로듀싱+ 완급조절+ 스토리텔링이 갖추어진... 그야말로 비와이를 수천번 업그레이드했다고 생각하는 랩퍼에요 ㅎㅎ
OOOO 쌈디랑 비와이인스타 보면ㅋㅋㅋㅋ 아 쌈디가 비와이여친ㅇ이랑 데이트 하는데 왜 나는 여기잇나 하구 올림 ㅋㅋ힙커뮤에서 보면 막 쌈그레이는 비와이를 믿다 못해 사랑하는거같다곸ㅋㅋ 비와이가 랩할때 눈에서 꿀떨어진다고구ㅡ럼ㅋㅋㅋㅋㅋㅋㅋㅋ

라비


OOOO랩비트쇼 사허3ㄱ허3비와이바스3코 라비 허3헉

비와이 랩


OOOO비와이는 방언을 랩으로 양식화했다는 점에서 중요한 래퍼이다
OOOO비와이 가끔 호흡이 벅찰정도로 랩 조지는거 좀 불안함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와이 랩 하는거는 진짜 꼭 봐야해
OOOO아 주님 제발 비와이 랩에서 좀 비켜주세요 아멘
OOOO아니 비와이 피처링 아무도 안쓰고 랩만해서 혼자 최고 금액받았다그여 진짜 존멋이라그여 엉엉
OOOO비와이는 진짜 복음 전파하라고 랩으로 무장하고 보내신 것이 분명하다..
OOOO비와이는 무슨 프로테스탄트 윤리와 자본주의 랩을 하는 것 같음. 머시깽이! 주님의 뜻! 돈 많이 벌겠음! 이 시대의 MC 베버여...
OOOO랩 프로그램 뱔루인데 비와이는 넘 조와
OOOO비와이 넘 멋이따ㅠㅠㅠㅠ 랩 듣고 눈물 날 뻔,,
OOOO비와이 랩ㅠㅠㅠㅠㅠAOMG
OOOO비와이는 우리나라에서 랩 제일 잘 한다고 해도 될 것 같다
OOOO요즘 edm워십 디제잉워십 이런 거 간간히 보이는데 솔직히 이런 거 말고 그냥 비와이 앉혀놓고 간증랩 시키면 교회부흥이 될 거 같음 the time goes on 듣다가 눈물날 뻔했음
OOOO아 비와이 랩 진ㅁ자 최고여
OOOO비와이 랩 ccm 짱이네... 성경에서 나오는 말들이나 그에 대한 해석이 전부 가사의 레퍼런스가 되는 듯.
OOOO비와이를 어떻게 이기지? 랩에서 결점을 찾을 수 없고, 심지어 라이브마저 완벽하다. 정말 괴물이라는 게 정확한 표현이다. Forever는 상당 부분이 성경 구절을 가져온 가사인데, 이토록 거부감이 없는 크리스찬 Swag이 가능할 줄 상상 못했다.
OOOO비와이가 방언을 랩으로 하는놈이라는 소리 듣고나니까 존나 너무 웃겨서 노래 못듣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사모하는 작가님이 비와이 랩을 조아하신대서 샬롬^0^이라고 상큼하게 아는척하고싶었는디 마음만 눌렀다.. 하트를 표창처럼 던지는 피큐....
OOOO비와이는 진짜 무슨 신같다 랩신 랩왕 랩신 뭐 무튼 좋은거 다 가져다 붙이자
OOOO비와이는 랩으로 복음을 전파하네(
OOOO비와이 랩보고 생각나서 콘서트 직캠찾아보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아준수 오ㅑ케 비와이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진짜 사랑스럽게 쳐다보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비와이 ccm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랩으로는 비와이 정말 크으.. 실력 넘사벽인 것 같아요 그 사이에 박자 가지고 노는데 '0' 거의 이 표정으로 계속 봤어요 ㅋㅋㅋㅋ
OOOO 저 노래 후반 즈음에 비와이 미친 줄 알았어요 .... 정말 랩으로 승부한 👍...
OOOO ㄹㅇ 비와이...랩 듣는데 소름이 쫙 돋아서 개쩔엇슴다..
OOOO나 비와이 랩할 때 혼자서 춤췄음. 레알 도른 듯...
OOOO비와이 랩 좋다
OOOO오늘 비와이 개쩔었는데 보신분? 랩으로만 개쳐바른 아 존나멋있어
OOOO아니 그냥 비와이 미쳤나봄 노래도 아니고 그냥 랩ㅇ로 다이겨...
OOOO미친 비와이 랩 너모쩔었어서 아직도 심장뜀
OOOO비와이 랩 가사 안보고도 엄청 잘들림ㄷㄷ
OOOO비와이 그의 노래를 들으면 내가 지금 CCM을 듣는건지 힙합을 듣는건지 알 수 없고 개쩌는 랩에 홀려 어느새 주님을 찬양하게된다
OOOO비와이를 응원하고 싶은데 내가 저주가 될까봐 응원을 못하겠다ㅎㅎ 랩 괴물이 맞다
OOOO비와이.. 랩이 예술로 보였다
OOOO비와이는 무슨 랩써커스같았다 내스타일 전혀 x 못한다는게 아니고 걍 취향이 안맞어
OOOO비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쉬익쉬익 랩 너무 잘하는갓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쿠시가 애들한테 비와이는 랩괴물이니까 랩으로 이겨야한다 그랬따..!!
OOOO비와이 주기도문도 랩으로 할거같다
OOOO랩괴물 비와잌ㅋㅋㅋㅋㅋㅋㅋ
OOOO 에이..솔직히 비와이가 랩으로는 다보여줬잖아. 당당히 혼자서.
OOOO비와이가 이길줄 아라따. . 진짜 랩을 보여준거 같았음.. 자기자신을 저렇게 표현하고 토해낼 줄 아는 거에 너무 감동적이였음
OOOO랩은 잘했는데 비와이 인지도랑 여러모로로 좀 쎘구나...
OOOO비와이 반도의 착한 래퍼이다 그는 너무 독실한 크리스쳔임 랩 가사에서 주님 등장하지 않은 거 본 적이가 없음 ㅋㅋㅋㅋ 글고 뭐랄까 머리 라인을 보고 심신의 안정을 되찾는다,,,,,, 자로 잰 듯한 🔪 같음 😇
OOOO와 비와이 진짜 랩에 엄청난 은사있는 집사님 같다
OOOO비와이 납치해가서 평생 내옆에서 랩해줬으면 좋ㅎ겟다
OOOO랩으로만 따지면 비와이인데
OOOO랩은 잘 안들어서 뭐가 뭔지 모르는데 비와이가 존나 쩐다는 건 알겠다 다발라버림..
OOOO 진짜 아쉽... 그래도 프로듀서가 글케 곡을 잘뽑았으니 머... 난 다 떠나서 비와이 보고 기절하는줄여..ㅎㅎ 역시 존잘러랄지....랩잘하면 존잘....
OOOO 마자요 너무 보이비는 퍼포먼스쪽으로 간것같군요...비와이가 온전히 랩으로 씹어먹었죠ㅠㅠ
OOOO 나도..비와이는 그냥 랩으로 다 했어 ㅇㅇ
OOOO비와이 랩은 독보적이잖아
OOOO비와이가 더조타......랩핑이 짱짱하다 해야하나 느낌이 되게 그 특유의 짠짠한 랩이 넘 조음......
OOOO비와이는 랩하는거 계속보다가 트윗할 타이밍을 놓침 너무 잘했다
OOOO비와이 랩 존ㄴ멋있었어 진짜 ㅜ ㅏㅜ
OOOO 랩 비와이 음원 보이비에 겁니다
OOOOㄹㅇ 솔직히 비와이가 랩훨씬잘함 저기는ㄴ
OOOO실력은 비와이.. 랩퍼면 랩으로 승부봐야디
OOOO랩 만으론 비와이가 쩐다
OOOO난 랩으로는 비와이 ㅜㅜ...흑
OOOO흥구기아저씨가 나오다니ㅋㅋㅋ 길 진짜 프로듀싱 능력은 최고다🖒 하지만 비와이 랩 겁나 잘했구요 어짜피 우승은 비와이🖒🖒
OOOO비와이가 숨도 안 쉬고 랩 했는데~~
OOOO비와이 랩은 오늘 방언같은..
OOOO비와이 대마빨고 랩했나 진짜 존나잘하네 감탄했다 진짜
OOOO비와이는 진짜 100퍼 랩으로만 다 발라
OOOO다주님께맡긴다는비와이,,,아아랩은물론이오사람으로써도너무나사랑합니다아아,,,
OOOO비와이 그러면 교회에서 찬송가할때 랩하냐 ㅋㅋㅋ
OOOO비와이 랩 젤 잘하지 랩천재양 ,,
OOOO아니 난 정말 바비 랩 다음으로 비와이 랩이 그르케 젛다라고
OOOO랩은 존나 비와이 미만 잡이네 개쩌네 미쳤네
OOOO비와이 랩 기계래,,,?랩하려고태어났나봐,,,,,,감탄
OOOO비와이....진짜 랩도 잘하지만 움직임이 진짜 좋다.
OOOO비와이 랩이 난 너무 좋아
OOOO비와이 랩듣고 은혜받았다
OOOO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 진짜 랩 개쩐다
OOOO이병윤 미친 새끼 비와이 개미친 새끼 랩을 어떻게 저렇게 해
OOOO비와이는 랩 할때 살짝 도른자 같아서 좋음
OOOO 비오는날에 맞춰서 불러준건가....근데 진짜 짱이였어요 진짜 와 랩이 그냥 키야😁
OOOO 남준이 참 말 예쁘게 하지 😂 마음을 적시는 빗줄기 같은 랩과 음악이었어 보는 내내 감탄하면서 봤어 비오는 날 밤, 네 목소리와 너의 랩으로 감성 충만해지는 시간이었다. 파트너분한테도 스윗한 우리 남준이 정말 멋졌어 좋은 경험이 됐길!
OOOO와 인간적으로 김남준 너무 멋있다 몬이 여자 듀엣은 첨듣는데다가 랩이 너무 애절해서 듣는내내 너무 행복하고 목소리 너무 중저음이고.. 몬이는 정말 못하는게 몬이..?음원 나오기만해봐.. 비오는날 들으면서 울래
OOOO아 비와이 너무너무너무너무됴아 목소리도 랩도 표정도 하 이따 살아있을 수 있을까 빨리 보고푸당 ㅠㅠ
OOOO ㅋㅋㅋ저드 비와이씨 랩이 넘 조음 입니당ㅋㅋㅋ쇼돈 제대로 보진 않았지만 날 잡으면 한번 봐야게써용!
OOOO 비와.이 랩 넘우 조아요ㅠㅠㅠㅠㅠ내 탄생의 원인은 사랑이 아니란 것도 난 너무 잘 알아👈여기서 점말 내적 오열함미다ㅠ스피커로 빵빵 틀어놓고 빗소리랑 같이 듣고있어요,,,
OOOO비오는 날시와 잠비나이의 음악이 제법 잘 어울리는 주말 아침. 어? 뭐지? 랩 나온다? 이그니토다? 와아....!!!
OOOO비와이 랩 들어갈때 메쟈쏘울쟈인가 머 외치고 가는데 뭔지몰겟음
OOOO 비와이는 넘쩔어서 와..밖에 안나와 ㅜㅜㅜㅜ지투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랩으로 다 휘어잡을 기세 ㅜㅜ
OOOO붐님 설마 비 와 이 랩 하셧음?
OOOO난 랩에 대해 1도 모르지만 적어도 랩이 자기비하나 그저 남의 외모를 헐뜯고 무시하고 조롱하는 게 진짜 랩은 아니라고 본다. 무늬만 랩인 혐오일 뿐. 의미없는 혐오와 온갖 상스러운 말로 자기 어필을 하는 게 요즘 랩이다. 비난이랑 비판은 다른 것이다.
OOOO 네네!! 넬이나 못... 혁오!! 이런 노래 좋아해오!!! 😁💕 요샌 랩도 듣습니다! 비와이 좋아해서요!! 헤헷- 💕
OOOO원?도 랩 잘하능가같아 니가 알던 내가 아냐만 듣고잇지먼 시작부분 조음 ㅇㅅㅇ 원?이랑 비와이 최고
OOOO 마져요마져요!!비와이 목소리진짜 발림포인트구요 흠 그럼 동혀기도 랩을,,배워야,,,
OOOO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개인적으로는 요새 비와이가 너무 좋은데...신이 랩으로 말씀전해주려고 내린 랩퍼다 라는 소리가 있는 개성있는 기독교믿는 랩퍼죠 개신교로 추정되긴 합니다 여튼 "중이병"이 현재 최애곡이에요
OOOO비와이 랩 너무 좋다 힙합들으면서 회개하는 마음이 든다니..
OOOO 완전 비와이 랩 내스타일
OOOO ㅇㅋ 일단 비와이 랩모음 듣고있다
OOOO비와이 랩도랩인데 발성이 넘나 사기다
OOOO 아 비와이 랩 너무 귀호강 쩔어여 숌돈 우승해죠라 비와이,,,,,
OOOO비와이 랩이 전반적으로 브금이 너무 좋다
OOOO ㅋㄱㅋㄱㄱㅋ비와이 개웃긴거 >>그당시엔 멋져보였는데<<< ㄱㅋㄱㅋㄱㄱㅋㄱ 랩이랑 뮤비 매치가 안돼...
OOOO하 니알내알에서 비ㅇㅘ이 랩 챶챱붙네
OOOO결국 제 친구는 장기하에 ㅋ를 부르고 저는 정준일 피쳐링 비와이 랩을 했는데 동시에 부르다 정신 나갈뻔 와
OOOO비와이 랩 너무 좋아서 친구한테 불러주려고 전화했는데 자기는 랩을 혐오한다며 끊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랩하는 중간에 끊어버림ㅋㅋㅋㅋ
OOOO아이고 비와이 랩 너무 잘하시네 오래사세요
OOOO 비와이 디스랩시작할때 가사따라해봤엉
OOOO비와이 랩 쩐다....
OOOO진짜 비와이 랩 존나 조타...
OOOO 맞아요 비와이 호불호 많이 갈리더라구요 따따따따 거린다고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고.. 가사 신경 안 쓰고 랩스킬만 보여주려고 하면 세련된 플로우 쉽게 뽑아낼 수 있지만 가사의 깊이까지 따라가야 진짜 아티스트라고 느껴지더라고요
OOOO 아ㅜ비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한 랩도 웃기고 걍 웃겨 애가
OOOO 마자,,,비와이 랩 하는거 개조와,,,
OOOO 나둥ㅋㅋㅋㅋ귀에박히는랩ㅋㅋㅋ비와이
OOOO비와이는 진짜 외국인차람 생겼어. 랩 잘하게 생겼다 진짜. 나 얘 팬해야지.
OOOO진짜 비와이 랩 너무잘들린다 킬라가없으니 나는 비와이뿐...
OOOO 후, , , ㅠ ㅠ 전 비와잌ㅋㅋㅋㅋㅋ랩이 너무 쏙쏙 박혀서 참..자꾸 찾게 되는.. 쇼돈 넘 재미져서 다 조아오 ㅠㅜㅠ
OOOO아 비와이 랩 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
OOOO재미는 있었는데 랩은 비와이께 아닌거 같은데 ㅋ
OOOO일하다보니 랩비트 5시 티켓팅인 것도 잊었..ㅠㅠㅠㅋㅋ갈수있을진 모르지만 시도나 해보려 했는데..ㅇㅅㅇ!!비와이 좋다오ㅜ
OOOO그거슨 바로 예림이가 비내 티와865이 대신 랩 녹음해서 음원나온 꿈
OOOO비와이 입 모양만 봐도 랩 잘 뱉게 생겼어
OOOO비와이 얼굴 랩빨있음 이제뭔가 잘생겨보이기시작함
OOOO비와이씨 랩이 참 찰지군요 (급침착
OOOO비와이 랩 잘하더라 근데 케이아우타가 더 잘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