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일베 압수수색 이건희 사망설 사망설이 받는다고 한트럭은 제제도 수사도 그보다 받지않던 아무런


이건희


OOOO이건희 죽었다는 글의 진원지 중 하나인 일베에 압수수색이 들어가자, 일베충들이 야당을 욕하고 있다고 한다. 경찰이 야당의 개라나? 지능이 음수가 되면 저런 참신한 주장도 할 수 있게 되는 듯.
OOOO이건희의 삼성이 무섭긴 한가봄. 그동안 수많은 루머와 조작썰을 유포했던 일베를 무려 압수수색한다고
OOOO이건희 사망설 유포했다고 일베랑 디씨 압수수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기하고 이상할정도로 아무런 제제도 수사도 받지않던 일베가 압수수색을 받는다고 한다. 갑자기 뭔일인가 봤더니 이건희회장 사망설이 일베에서 나와서 그렇다고. 우와...그동안 그보다 나쁜짓을 한트럭은 더 한것같은데 금기를 어기…
OOOO신기하고 이상할정도로 아무런 제제도 수사도 받지않던 일베가 압수수색을 받는다고 한다. 갑자기 뭔일인가 봤더니 이건희회장 사망설이 일베에서 나와서 그렇다고. 우와...그동안 그보다 나쁜짓을 한트럭은 더 한것같은데 금기를 어기니(?) 바로 압수수색행.😱😱
OOOO그 동안 일베에서 온갖 개 쓰레기짓을 해도 가만히 있다가 이건희 사망괴담이 뜨니 압수수색 ㅋㅋㅋ 대단하다 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희 사망루머 퍼트렸다고 일베 압수수색중이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꼴ㄹ ㅋㅋ
일베 압수수색 이건희 사망설 사망설이 받는다고 한트럭은 제제도 수사도 그보다 받지않던 아무런 hye0127
OOOO이건희 회장 사망설 유포혐의… 일베·디시인사이드 압수수색 일베하고 디시는 왜 묶여 수색 받는겨? 일베만 너무 주목 받으니까 디시까지 같이 하는겨?
OOOO??? 생전 안하던 일베 압수수색을 이건희 사망설 돌앗다고 함?? 돌앗네 ㅋㅋㅋㅋ

사망설


OOOO와 이거늬 사망설 유포했다고 일베 압수수색들어갔대ㄷㄷ
OOOO높으신 분 사망설이 유포되자 압수수색하는 대한민국 역시,,, 그냥 일베를 없애버려 제발 ㅠ

바로


OOOO삼성 건드니 바로 일베 디시 압수수색하네 .ㅋㅋ

일베 압수수색


OOOOㅋㅋ 삼성건두려서 일베 압수수색한다면서요
OOOO맞아 아까 실검에 일베 압수수색 있던데 이 김에 아주 뿌리까지 탈탈 털려서 영원히 버로우탔으면 좋겠다
OOOO일베 압수수색ㅋㅋㅋㅋㅋ
OOOO압수수색 ㅋㅋㅋㅋㅋㅋ일베애들 쫄겠다
OOOO일베 압수수색 and 한민구 장관 전자파 시험 제 몸의로 용인한다 하네요.... 신비님이 말씀하신것에 한 반은 실행하네요....
OOOO아나 ㅈㄴ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일베 압수수색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무게있는 단어를 일베따위한테 붙이니까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