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카이바


OOOO신극 코멘터리 잘 한걸까ㅜㅡㅜ 난 사실 말이 카이야미이지 실상은 온리 우리 왕님하나만 보고 달린건데 애니든 만화든 왕님듀얼아니면 다 패스해버리고ㅜㅡㅜ 설마 코멘터리에서 카이바만 얘기해주고 아냐 아템님 얘기도 쪼금은 해주시겠지ㅜㅡㅜ
OOOO그래서 전 아키하바라에서 사 온 카이야미 프로텍터를 가지고 일판 무비팩 까서 나온 카오스 맥스 3장에는 카이바 프로텍터를 딥아이즈 2장에은 왕님 프로텍터를 씌워 줬습니다....
OOOO카이바 피그마 발매소식에 내 일본탐라 타느님 죄송합니다 카이바가 발매되는 당일엔 어둠의 인형놀이를 하는 카이야미 클러스터들 밖에 상상이 가질 않아
OOOO카이야미에선 진이 카이바 경계하고 카이진에선 야미가 카이바 경계함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
OOOO안 읽고 있던 카이야미 장편소설 카이바가 유부남이잖아 띠용? 아주 좋아 쭉 읽어야지😄
OOOO내 카이야미 카이아템은 언제나 세토-카이바를 의식하고 있고 본인에겐 기억이 거의 없어도 3천년을 넘어 이어진 그 관계도와 감정선을 디폴트로 깔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성향과 캐해석과 잘 맞지 않을 때도 있을 거라고 생각
OOOO 헤헤 감사합니다 저도 썰 생각하면서 카이바..신부..카이야미 쩐다 생각하구 막 (?? 원래 막 치환하거나 그런 생각 없었는데 생각하다 보니까 어 이렇게 하면 DM오마쥬? 패러디? 같은 느낌되고 좋은거같아 하면서 엄청 신나게 생각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SIO6868
OOOO카이야미 합작 그리려고 《천년의 기억》에 나오는 타느님 원화 보면서 그린 카이바 (명계 파라오의 부군 ver.)
OOOO 신부님 카이바가 진짜 너무너무좋아요 성스러워욬ㅋㅋㅋㅋㅋㅋ신부에 악마라니 카이야미 캐미도너무완벽해서할말을잃엇다 그보다 나이한참어릴텐데 죠노우치ㅡ를 입으로 갖고놀(?) 새끼가미 넘나 귀엽네요 흫 형은왜나보다 나이가많은데 머린나빠?(디스

세토아템


OOOO세토아템 카이야미 너무 딥다크 브로맨스라서 뭘 못하겠다... 공식이 최고 오오테네요... 소비나 해야지...
OOOO세토아템 카이야미 뽕이 찬다...
OOOOㅁ ㄹ ㄻㅁㄴ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1월 세토아템...........(뒤짐) 세토아템 카이야미 카이아템 정말 시간을 달리는 소년ㅠ0ㅠ 초월...

신극


OOOO오늘 유희왕신극 보고왔습니다...처음 그려보는 카사장인데 하.. 진짜 신극 미쳤네요 미쳤어ㅠㅠㅠ난 우리 카사장이 이렇게 파라오 좋아하는지도 모르고 10여년을 카이죠를팠네 하ㅠㅠㅠ 카이야미 각 제대로고요ㅠㅠㅠㅠ t.…
OOOO신극보고 뽕차서 그린 카이야미
OOOO((신극스포*카이야미)) 당신은 나락의 꽃이 아니야
OOOO아 그것도 그거고 이 경우 어쨌거나 오모테쨩의 몸으로 이런 일이나 저런 일이 일어나게 돼서 그걸 피하고싶은 것도 크다. 까먹고있었네. 우리집 디폴트 카이야미는 원작 완결까지 썸만 타기 때문(=신극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썸만 태울 수 있게됨)에...
OOOO신극해요 사랑...(카이야미-)
OOOO한참 되긴 했지만 얼마전에 처음으로 오메가버스 카이야미 소설을 봤는데... 신극 보고 친구와 얘기 하면서도 느끼긴 했지만 오메가버스가 탄생하기도 전에 팠던 커플링에 오메가버스를 적용해보려니 이 신세계와 구세계의 중간적인 맛때문에 혀가 마비될 것 같음.

오메가버스


OOOO그래서 내 카이야미는 결국 알파x알파로 귀결되는데 그렇게되면 알파 오른쪽이라든가 오메가 왼쪽같은 세련된 풍류를 즐길 줄 모르는 나로선 굳이 낯선 신문물인 오메가버스를 적용할 이유가 없는 것. 그건 그거고 픽시브의 카이야미 오메가버스 하편은 기대된다.<
OOOO그리고 난 (친구와의 대화로) 카이야미와 오메가버스의 조합에 대해 처음 고려해본 이래 몇달간 계속 방황하고 있는데 그것은 내가 알파x오메가를 좋아하는 진부하고 평범한 취향의 소유자이고 동시에 오메가 야미씨를 상상할 수 없기 때문이다... _ ._.)_

뻔뻔


OOOO 천벌을 받아 아이 모습을 하고 있었단 설정이빈다... 커뮤캐인지라 엔딩 후에는 업보 씻고 본래 모습으로 돌아왔어여!ㅋㅋㅌㅋ 공물 ㅋㅌ ㅌ ㅋㅌ ㅋㅌ ㅋㅋㅌ 아앗 그럼 전 빙님 공물로 카이야미를 받겠습니다(뻔뻔)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Dranchia
OOOO박영감이 카이야미 괜찮다고 했다고(뻔뻔)

생각하면서


OOOO원래 다 제대로 그릴 생각이였는데 의욕 하강으로 썰만... 이런 느낌 신부(엑소시스트)AU 생각 했었구... 원래 아이진 생각하면서 짜고 있었는데 갈수록 카이야미 비중이 커지더라mm 하지만 야미진(?

카이아템


OOOO난 카이아템 카이야미 세토파라 파는놈인데 이상하게 진 유우기면 진카이가 좋다 병걸렸나

아주


OOOO본디지 덕후 날치님의 카이야미 꾸금 아주 기대가 되는데요^^..본디지니까 스.에ㅁ이겠죠?

연성


OOOO프로필에도 적혀있는 사항이지만 저는 카이야미는 연성만 합니다 :3 다른 분 카이야미 소비는 캐해석때문에 어려움
OOOO천국이 '갈대의 평원'이라..... 갈대.... 새로운 카이야미 연성소재가 되겠구나ㅠㅠㅠ 둘이서 갈대밭에 있는 거ㅠㅠㅠㅠㅠ
OOOO카이야미 연성 각이엇는데 덥다 죽을래
OOOO카이야미 연성.......

오메가


OOOO픽십에 오메가벗으 카이야미 떳다.. 알파사장x베타템

본디지


OOOO 날치님이 본디지 카이야미를 맛깔나게 그려주신데요~~( ͡° ͜ʖ ͡°)

엠프렉


OOOO 카이야미 엠프렉 쓰기
OOOO교아님의 카이야미 엠프렉 기대시떼루조

와아


OOOO녹고에서 굉장히 좋아하던 존잘님과 같은 닉네임의 분이 카이야미 책을 내시길래 와 반가운 이름~ 하면서 그림을 봤더니 걍 본인이었다 ...와아~??? 와아??? 그야 유희왕은 메이저긴 했는데 와아아~...???

분들


OOOO십년 전에 네이버 블로그에 카이야미 서치타고 다니셨던 분들 계시면 저 블락해주세요 (급기야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mintzdu

카이야미


OOOOrt 한떄 카이야미를 팠는데 잊혀진 흑역사가 떠오르려 한다 안되겠어 어서 탐라너머로 사라져라
OOOO되게 의외였음 카이야미좋다고 해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카이야미보고싶다 카이야미인데 진카이인거 보고싶다 큰일 이게 뭔지 나도 모르겠다
OOOO카이야미 보고 싶어... 야한거... (존나
OOOO친형제라기에는 아버지들이 일란성 쌍둥이라도 어머니가 다르니까 카이야미는 전생에 이복형제에 가까운 유전적 유사성.....
OOOO카이야미 구금지 있나요 그건 제가 꼭 삽니다
OOOO카이야미 보고싶다...(쓸쓸..
OOOO카이야미 피그마를 산 카얌유덕들의 모습이다
OOOO카이야미 행쇼
OOOO(※ 쬐끔 뒤조심) 불금이니까 인체연습을 빙자한 카이야미를 그리려 했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 다 못그리겠다 ㅇ<- font="">
OOOO모두가 입을 모아 카이야미 셋째라고 한다ㅜ 야미쨩 간밧따요네
OOOO 크 카이야미 2세 이모하겠읍니다 최고최고
OOOO얼마 전에 문구점에서 이런 연필을 팔길래 샀다....! 카이야미 컬러♥
OOOO교아님 정말,,,, 빠졋군! 카이야미에!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Dranchia
OOOO서코 가서 카이야미 있으면 그거나 좀 살까 ㅅ인포 좀 봐야겠다
OOOOAIBO도 예상하지 못한 뜻밖의 하교(카이야미?)
OOOO카이야미..애 7명...
OOOO카이..야미
OOOO[카이야미] 넌 잊을 수 있어? 동굴 속에서 밤하늘을 보던 한낱 소년에 불과했던 왕을.
OOOO카이야미는 사랑입니다
OOOO카이군 왜 다른사람을 보는걸까..나보다 미사키누나나 미와군이나 카무이군이 좋은거야?..왜?..저런사람들한테 눈길주지마 카이군...싫어...오직 나만의것인데...
OOOO[카이야미] 너였어.너였던 거야. 내게 가르쳐줬던 건. 암흑 속에서도 빛을 낸다면 별하늘이 될 수 있다고
OOOO픽십의 카이야미 소설 싹 다 읽어서 이제 없어 읽을게...아니 서치 뒤지면 나오긴 하겠지만...
OOOO교아님이 카이야미에 안 치일리X
OOOO 잠시만요 저 빵떡이로 건전하지 않은데 건전한 카이야미 한번 그려볼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안녕하세요 비빙님! 팔로 감사합니다!! 저두 카이야미가 메인이라 카이야미 이야기가 훨씬 많아욧😂 누 눈물까지.. 감사합니다... 맞팔했답니다 잘 부탁드려요!
OOOO가니메데 최대 미스테리 카이야미 당했는데 카이야미 안그림
OOOO카이야미 :귀엽군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daysome0
OOOO카이야미 겍콘시키 아리가또고자이마스
OOOO쵸야바잇스네 카이야미.. 듣고보니 정말 황홀한 표정으로밖에 안보임
OOOO갠적으로 카사장 세메 로맨티스트 레벨 카이진(압도적) >>>>>>> 카이야미 >>>>>>>>>>>>>>>>>>>>>>>>> 카이죠
OOOO 썰넘 조아요 2세썰...최고....카이야미 첫째는 엄마성격이면 좋겠다 (엄마키를 닮는다
OOOO산ㄴ노님께 팔테니 우리집엔 카이야미 좀 왓스면
OOOO아 마왕님이 양배추한테 어른의 벌게임을 해주면 좋겟어,,,(물론 카이야미)
OOOO카이야미 교미한것들~~~^^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amino_ygo
OOOO 친구야, 빈센트 너 어쩌냐.그 교수 겁나 깐깐하잖아. 제연아 모른다카이...왜 하필 이 인간이고.....(미간짚
OOOO카이야미...의자만화...1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amino_ygo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eunram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amino_ygo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Dranchia
카이야미 카이바 세토아템 신극 카이바가 오메가버스 뻔뻔 생각하면서 카이아템 오메가버스를 아주 hirr77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