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정난정 옥녀 자기 옥중화는 옥중화 반드시 자신에게 잡는 연기 손으로 정주부


옥녀


OOOO백합주의)우여곡절 끝에 옥녀를 생포해서 곳간 같은 데에 가두어 포박해놓은 뒤 치맛자락 스스슥 하고 스치는 소리와 함께 홀로 들어와 네 년이 날 음해하려고 했겠다, 어디서 감히... 하고 속삭이며 엄지와 검지로 옥녀 턱을 잡는 패왕색 정난정 보구싶당..
OOOO 아! 참고로 옥중화는 메인여주 옥녀와 메인빌런 정난정의 피 튀기는 숙명의 얀데레데레 로맨스물(?)입니다 특히 정난정의 옥녀 잡으라고 외치고 죽음까지 몰아붙이는 미친 집착이 주요 스토리죠(읭?)
OOOO이야~~ 옥중화 난정옥녀 얀얀돋네~~!! 자기 앞길 방해한다는 이유로 사사건건 괴롭히면서 옥녀에게 집착돋는 정난정의 얀데레 보소ㄷㄷㄷ
OOOO옥중화는 어느 순간부터 사극시트콤 된듯. 정난정 측은 정극 찍고 옥녀쪽은 시트콤 찍고
OOOO정난정(...는 작가) 지짜 똑똑한 게 옥녀 직접 잡는 거 놓치자마자 정주부랑 결탁하눈 게 아니라 정주부-옥녀 라인 무너뜨리고 불만 품고 있는 유참봉을 주부로 올려서 전옥소 장악하고 죄인 된 정주부 고신시켜서 약하게 만든 후 자기 밑으로 만드는 게)b
OOOO정난정이랑 옥녀 연기 존나 못한다 아아 연기 못해

자기


OOOO옥중화는 다들 자기만의 정의가 있고 자기들의 정의에 의해 선과 악을 행함. 솔직히 정난정도 자기 식구한테는 정말 잘하고 윤원형도 그렇고ㅋㅋㅋ..악역 아닌 인물들도 살펴보면 정말 착하지도 않고 적절하게 저지를 거 다 저지름ㅋㅋㅋ그게 난..좋닼ㅌㅋㅋ
정난정 옥녀 자기 옥중화는 옥중화 반드시 자신에게 잡는 연기 손으로 정주부 ad3e8b54475c4ee

옥중화


OOOO여인천하의 정난정. 옥중화의 정난정. 둘 다 아름답고 지적이고 야심이 넘치며, 자신의 것은 제 손으로 반드시 쟁취하고야 마는 주체적 모습도 갖고 있다. 그래서 더욱 아름답다. 그래서 나에겐 걸크러쉬...
OOOO아 옥중화 옇라 재밌어ㅋㅋㅋㅋ ㅋㅌㅌㅌㅋㅋ 유참봉 ㅋㅋㅋㅋㅋ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정난정쪽 개쩌네 ㅋㅋㅋ 참봉이랑 주부 갖고 노네 ㅋㅋㅋㅋ 이번주엔 유참봉 갖고 놀더니 담주엔 정주부 갖고 노넼ㅋㅋㅋㅋㅋㅋㅋ

반드시


OOOO정난정이 역사상 최악의 악녀인 건 사실이지. 그치만 그만큼 자신에게 솔직했으며, 당시 조선시대의 이상적 여인상인 순종적 여인과는 다르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반드시 제 손으로 쟁취하고자 하는 주체적인 모습은 민동주에게 걸크러쉬를 불러일으켰을 듯.

자신에게


OOOO분명 정난정의 시녀들이 그랬지, 갈 곳 없던 자신을 정난정이 거두었을 때부터 민동주가 줄곧 형님 하며 따랐다고. 그래서 말인데, 그 때 세상에 버림받았던 자신에게 손을 내밀어준 난정이 동주의 눈에 너무나도 아름답게 비춰졌을 거야.

연기


OOOO정난정 ㄴ누구야 존나 여캐들이 연기를 다 발오 하는 애등만 모였어
OOOO미친 정난정 연기 존나못해

저격할라고


OOOO ㅋㅋㅋㅋㅋㅋ후...궁도... 반정공신 서출 정도는 되어야... 되더라고요 보니까^^... 휴 원작자분께서 정난정에 박마리아를 빗대어 저격할라고 썼다는데 개뿔이고 그냥 백합팬픽이 쓰고 싶은 티가 납니다

정난정


OOOO정난정
OOOO뭬야?? 자세인가보다 여인천하 복성군 엄마 존나 멋졌는데 겨울계곡에 속옷만 입고 들어가서 정신수련하던 정난정은 아직도 생각나
OOOO정난정상단


정난정 옥녀 자기 옥중화는 옥중화 반드시 자신에게 잡는 연기 손으로 정주부 heeyaslc
정난정 옥녀 자기 옥중화는 옥중화 반드시 자신에게 잡는 연기 손으로 정주부 ad3e8b54475c4ee
정난정 옥녀 자기 옥중화는 옥중화 반드시 자신에게 잡는 연기 손으로 정주부 ad3e8b54475c4ee
정난정 옥녀 자기 옥중화는 옥중화 반드시 자신에게 잡는 연기 손으로 정주부 ad3e8b54475c4e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