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김상호 LOTTE 황재균 강민호 김문호 최준석 손아섭 정훈 맥스웰 문규현 이여상


LOTTE


OOOO손아섭 9 - 김주현 7 - 맥스웰 8 - 황재균 5 - 강민호 2 - 최준석 D - 정훈 4 - 김상호 3 - 문규현 6 / 박진형 1 #LOTTE
OOOO김상호 공 3개... #LOTTE
OOOO김상호 안타 김상호도 멀티히트 #LOTTE
OOOO손아섭 9 - 정훈 4 - 맥스웰 8 - 황재균 5 - 최준석 D - 강민호 2 - 김문호 7 - 김상호 3 - 이여상 6 / 린드블럼 1 #LOTTE
OOOO김상호 대주자 김동한 #LOTTE
OOOO김상호 유격수 에러로 진루 #LOTTE
OOOO대타 김상호 #LOTTE
김상호 LOTTE 황재균 강민호 김문호 최준석 손아섭 정훈 맥스웰 문규현 이여상 shsh7600
OOOO웬만하면 선수들 욕 안하지만 김상호,박종윤이 주전인 팀이 윗 순위를 바라는게 말이 안 되죠. 1루수가 구멍이던 텍사스도 모어랜드 .260에 홈런 20개 이상 쳤음. 그래도 구멍이라 하는데 둘이 합쳐 10개도 못치는데 뭘 바라나 #LOTTE #더치야라
OOOO롯데가 상위권으로 못 올라가는 이유는 선발 붕괴와 1루수 부재죠. 롯데 지금까지 오적은 송승준, 린드블럼, 박종윤, 김상호, 맥스월(조원우)죠 #LOTTE
OOOO손아섭 9 - 김동한 4 - 김문호 7 - 황재균 5 - 최준석 D - 강민호 2 - 김상호 3 - 김민하 8 - 문규현 6 / 레일리 1 #LOTTE
OOOO김상호 안타 #LOTTE
OOOO만약 김상호가 나오면 다음타자 김동한인데.. #LOTTE
OOOO나경민 8 - 손아섭 9 - 최준석 D - 황재균 5 - 강민호 2 - 김문호 7 - 김상호 3 - 정훈 4 - 문규현 6 / 노경은 1 어? 맥스웰은 라인업에 없는데?(KBOSTATS 어플 확인) 그리고 최준석 3번은 맞습니다 #LOTTE
OOOO손아섭 9 - 김문호 7 - 맥스웰 8 - 황재균 5 - 강민호 2 - 최준석 D - 김상호 3 - 정훈 4 - 문규현 6 / 송승준 1 황재균 컴백 #LOTTE

황재균


OOOO손아섭(우익수)-정훈(2루수)-저스틴 맥스웰(중견수)-황재균(3루수)-최준석(지명타자)-강민호(포수)-김문호(좌익수)-김상호(1루수)-이여상(유격수)
OOOO 손아섭(우익수)-정훈(2루수)-저스틴 맥스웰(중견수)-황재균(3루수)-최준석(지명타자)-강민호(포수)-김문호(좌익수)-김상호(1루수)-이여상(유격수) 이렇네요
OOOO#HeroesvsGiants 사직구장 롯데라인업)손아섭(RF)-정훈(2B)-맥스웰(CF)-황재균(3B)-최준석(DH)-강민호(C)-김문호(LF)-김상호(1B)-이여상(SS)-린드블럼(P)
OOOO손아섭 김동한 김문호 황재균 최준석 강민호 김상호 김민하 문규현
OOOO#GiantsvsWiz 위즈파크 롯데라인업)나경민(CF)-손아섭(RF)-최준석(DH)-황재균(3B)-강민호(C)-김문호(LF)-김상호(1B)-정훈(2B)-문규현(SS)-노경은(P)
OOOO#GiantsvsWiz 위즈파크 롯데라인업)손아섭(RF)-김문호(LF)-맥스웰(CF)-황재균(3B )-강민호(C)-최준석(DH)-김상호(1B)-정훈(2B)-문규현(SS)-송승준(P)
OOOO김동한, 김상호, 이여상 좀 잘 해주고, 나경민은 이대로도 너무 땡큐고, 강민호 다친거 다 낫고 컨디션 좀 돌아오고, 황재균, 김문호 제 페이스 찾으면 진짜 넘 감사할탠대....
김상호 LOTTE 황재균 강민호 김문호 최준석 손아섭 정훈 맥스웰 문규현 이여상 shsh7600
OOOO김상호 3루?... 황재균 손 상태가 안좋나보네...

강민호


OOOO강민호 김문호 김상호 호호호 제발 한방만 날리자

정훈


OOOO정훈김상호박종윤 좀 그만보고 싶다 10일만이라도

맥스웰


OOOO맥스웰 영입 결정적 포인트는 김상호였네 조원우 어지간 하네 ㅋㅋㅋ 김상호 올시즌 2할 후반대로 스탯 관리 시키고 내년 시즌 주전 1루수로 언플 함과 동시 우종윤 탄생 하는 거임. 이 팀은 진정 뭣이 중헌지를 모르이 답이 없다.

이여상


OOOO아니네 김상호가 안타치고 이여상 빠졌네
OOOO마지막 역적 폭탄 돌리기 김상호 김준태 살아남고 이여상에서 폭팔합니다~
OOOO이여상보단 김상호가 더 안빠르나?

1루수


OOOO내가 그마이 1루수 김상호는 아이다고 했건만
OOOO김상호 초반 반짝 때 1루수 걱정 끝났다고 만세 부른 꼴빠들 반성해라
OOOO잘나가는 딴팀 1루수들 보면 과연 김상호에 만족을 할 수 있을까? 과연? 과~~연?
OOOOSK처럼 박정권 최승준 김동엽 한동민 1루수가 저 정도 뎁스면 포지셔너 야수 용병 원하는게 이해가 되는데 롯데는 김상호 박종윤 가지고 1루수는 충분 하다는 ㅋㅋㅋㅋㅋ
OOOO웬만하면 선수들 욕 안하지만 김상호,박종윤이 주전인 팀이 윗 순위를 바라는게 말이 안 되죠. 1루수가 구멍이던 텍사스도 모어랜드 .260에 홈런 20개 이상 쳤음. 그래도 구멍이라 하는데 둘이 합쳐 10개도 못치는데 뭘…

홈런


OOOO홈런 치면 뭐하노 어차피 김상호가 주전인데
OOOO 그러게.. 나는 요즘 넥센의 선전을 보면서 부터 구장에 맞는 야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사직이 담장이 높지만 펜스와 거리가 작은 구장에 속한 편이라 김상호도 기대되고 특히 지난 화요일 잠실 홈런은 의미가 크게 느껴짐
김상호 LOTTE 황재균 강민호 김문호 최준석 손아섭 정훈 맥스웰 문규현 이여상 hoongkildong

중견수


OOOO조원우랑 독대 한번만 하면 이 말만은 꼭 묻고싶다.. "고대 후배 김상호 챙긴다고 중견수 용병 요청 한거 아닙니까?

이상


OOOO김상호가 바깥쪽 흘러나가는 공에 못참고 붕붕 스윙 하는 이상 저새끼도 박종윤+1 정도에 그친다

김상호


OOOO<신비, 김상호> 충격 보고서, 박근혜가 그 빚을 갚아야... 박정희 일본에게 6600만달러 뇌물 받았다는 CIA보고서
OOOO박근혜씨가 갈 곳은 '태화강 대밭'이 아니다! 당신이 갈 곳은 성주, 맹골수도, 광화문 단식 농성장이다! <신비, 김상호>
OOOO8월4일~5일 학암포 글램핑! 이영수 유성주 김진성 김대영 김상호 음식부터 사람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최고였던! 즐거웠어 다들~ — 완전 행복해요
OOOO김상호도 드럽게 못하는구나 이럴꺼면 박종윤 내리고 김대우나 올리자 아예 기대치 없는거랑 뜬금포라도 있는거랑은 다르자나
OOOO 하하 저희집이랑 비슷하네요(? 추가할게요^^)9 닉은 김상호입니다(머쓱ㄱ
OOOO마이홈 얼마나 할지 모르겠지만 닉 김상호 <입니다 귀찮으시면 멘션으로 닉 보내주시면 친구 추가할게요(파스스
OOOO김상호 저러니까 박종윤이 1군 엔트리 차지하고 있지ㅉㅉ
OOOO어휴 김상호 점마도 노답
OOOO김상호 내년에도 주전이가. 무조건 거포 용병으로 공격력 극대화나 이루어라.꼴데야.
OOOO어차피 못하는것들 폭탄돌리봤자 김상호 삼진
OOOO김상호 1구 스트
OOOO어 김상호 되게 타조같이 생겼다
김상호 LOTTE 황재균 강민호 김문호 최준석 손아섭 정훈 맥스웰 문규현 이여상 CJnDrama
OOOO 위비톡엔 김상호라고트던데요?
OOOO수사물 좋아해서 요새 좀 몰아봤는데 마동석 박성웅 김상호 이 님들 자주 봤음
OOOO07정보명이 16김상호 보다 낫다
OOOO김상호는 나오는 족족 다 삼진인듯. 쟤도 2군 한번 꺼지라고 해라.
OOOO정대현 김유영 김상호 나경민은 어디 좀 꺼져라.
OOOO김상호 타석때 대타낼사람 없었나 진심
OOOO김상호 삼진... 야...............
OOOO김상호가 땅볼이라도 치면 다행
OOOO아 넥나쌩 김상호네 엄청 무섭다
OOOO김상호 노답이네
OOOO 읭 지금 김상호 타순 아니었나요??
OOOO김상호 멀티히트
OOOO 린동원의 명성을 되찾길요..타격이 좀 터져줘얄텐데요 김상호부터 시작인가요ㅋ
OOOO 김상호~ 롯데의 김상호~
김상호 LOTTE 황재균 강민호 김문호 최준석 손아섭 정훈 맥스웰 문규현 이여상 CJnDrama
OOOO 결국 김상호가 3루로 가야하는데 저번에 한번 수비 실수 있었으니...
OOOO최화정-김상호-진경..'참좋은' 씬스틸러들을 아시나요?
OOOO엔젤에서 김상호선수 팬싸인회 중 ㅋㅋㅋㅋ
OOOO선과 악의 극명한 대립, '닥터 이방인' 김상호 "성원해
OOOO김상호 발 느린데 천천히 하지 그랬냐
OOOO고기집에 김상호선수 와쑴ㅋㅋㅋㅋㅋ
OOOO일요일 내야 실책파티할때 그나마 실책 안한게 김상호인데... 물론 삼진을 존나 쳐먹긴 했지만 얘는 볼넷도 고르는데
OOOO 혹시 김상호가 내려갔나요??
OOOO박근혜의 살인장면이니 긴급 알티를~~!! "경찰의 물대포에 쓰러진 농민, 공무원신문 김상호 기자 동영상"
OOOOㅆㅏ귀 캐스팅 이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철스님에 김상호앀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박종윤보다는 김상호잔아요 ㅋㅋ
OOOO조원우감독님 부산고 손용석 고려대 김상호 키운다고 고생하십니다
OOOO 나 욕마니하는데 내가 김상호를ㄹ 싫어해서...
OOOO 그럼 내가 김상호유니폼파는건..?
OOOO김상호 좋은 수비!!
OOOO내야 싸이클링 실책까지 김상호 하나 남음
OOOO#싸우자귀신아 제작발표회의 훈내폭발 흥폭발 포토타임!! 다음주 월요일! 본방사수! #tvN #월화드라마 #또_오해영_후속 7월11일(월) 밤 11시 첫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김상호
OOOO대본에 폭풍 집중 중인 #싸우자귀신아 배우들! #다음생엔_대본으로_태어나야지 #tvN #월화드라마 #또오해영_후속 7월 11일(월) 밤 11시 첫 방송! #옥택연 #김소현 #권율 #김상호
OOOO 김상호+ +
OOOO ㅋㅋㅋㅋ2군애들이제잘모르게써 재작년까진빠삭하게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김상호는 내가관심있던선수라 많이찾아봤었음
OOOO 그랬었군 그날 경기가 13:12로 이긴게임.. 손승락이 이흥련(사실 그경기 이 선수 때문에 이김)을 땅볼 처리하는데 타구가 김상호쪽으로 가더라 그래서 불안했는데 평범한타구여서인지 무난하게 처리해서 놀라긴 했었어
OOOO 지난 전반기 마지막 3연전때 수요일경기에서 김상호 3루수는 어떻게 봤었나..?
OOOO 나도 뭐지을까 내산호 내야의 산적아닌 김상호
OOOO뭐 김상호는 올해가 사실상 풀타임 첫해라는걸 감안해야지.
OOOO하지만 김상호에서 끝일걸?ㅋ......
OOOO안타쌔리라 안타쌔리라 김상호
OOOO사랑해요김상호
OOOO 저는 김상호악개요
OOOO누차 말하지만 김상호에 만족하는 순간 이 팀의 공격력은 약해질 수 밖에 없다.
OOOO김상호 야물딱진 녀석
OOOO김상호 배우는 볼때마다 머리스타일이 참 한결같은거 같다..아니 한결같을수밖에 없는 머리긴..하지..
OOOO역시.. 김상호는 아직.. 거기선 플라이를 칠수 있어야 하는데..
OOOO그래도 김상호 점마가 나은 게 3할 근처임. 누구랑은 확실히 다름. 가끔 3루로도 뜀. 1루로 빨랫줄 송구가 가능함. 그리고 더 어려.
OOOO김상호가 플라이를 치나?
OOOO1루 김상호라니 할말이 없다
OOOO전우치 전까지 강동원은 촬영이 끝나면 숙소로 바로 돌아가는 스타일이었다. 그러나 전우치의 김윤석, 김상호, 주진모 같은 선배 연기자들은 그를 가만히 두지 않았다. 이들은 "뭐 하냐? 나와라" 하며 그를 늘 술자리…
OOOO 김상호샤샤샤
OOOO 명수님이 김상호 보는 눈보단 높은듯..(ㅈㄴ
OOOO이명우네....김상호는 집에 가라
OOOO김상호를 왜 3루로 쓰냐 ㅋㅋㅋ
OOOO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김상호 실책해서 투수 한명 더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상호 뭐하노 ㅋㅋㅋ
OOOO김상호 3루가 구멍이지
OOOO 차라리 2루용병이 좋지않나요?? 나바로향기가 나는?? 김상호도 평타는 가고 있고 만약 1루용병을 데려왔다면 팡야 트레이드시키고 백업으로 김상호를 키워야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