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5, 2016

야마다 료스케 다이키 아리오카다이키 김전일 아리오카 이쿠타 이름 야마시타 괴롭혀여 극장판은 토모히사


다이키


OOOO제제팔 때 다이키 좋아했다가 핫시로 갈아탔는데 애가 턱이 ㅎ,, 핫시랑 이름이 같은 야마다 료스케 좋아하다가 헤세보고 치넨 유리한테 치였다가 성장한 거 보고 충격먹고 옆에 유토 성장한 거 보고 더 충격먹고 좋아쟜다가 이노오 케이한테 빠짐
OOOO 앜ㅋ 링링쨘은 다이키 좋아하고 도타는 얌다였구나... 야마다님 이름 잘 기억하게씁니다.... 료스케...
OOOO장난치다 야마다한테 발로 까이는 다이키 ㅋㅋㅋㅋ 형이라곸ㅋㅋㅋㅋㅋ #야마다료스케 #아리오카다이키 #치넨유리
OOOO아라시 니노미야 카즈나리 헤이세이점프 야마다 료스케 아리오카 다이키 엑소 도경수 블락비 표지훈 vixx 엔 비투비 정일훈 에이핑크 윤보미 aoa 초아 레드벨벳 웬디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서로 치비치비거리는 치비 후타리ㅋㅋㅋㅋ #야마다료스케 #山田涼介 #아리오카다이키 #有岡大貴
OOOO야마다 감독의 버리는 말 다이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이라곸ㅋㅋㅋㅋㅋ큐ㅠㅠㅠ #야마다료스케 #山田涼介 #아리오카다이키 #有岡大貴
OOOO치와와 간식을 뺏어가는 푸들 아리오카ㅋㅋㅋㅋㅋㅋ 결국 얌다한테 한대 맞고ㅋㅋㅋㅋㅋ #야마다료스케 #山田涼介 #아리오카다이키 #有岡大貴
야마다 료스케 다이키 아리오카다이키 김전일 아리오카 이쿠타 이름 야마시타 괴롭혀여 극장판은 토모히사 jw2679

김전일


OOOO8. 야마다 료스케 하아 애기야 좋아해...ㅠㅠ 김전일 드라마를 보고 처음 어? 했다가 두번 세번 재탕하는 걸 보고 치였다는 걸 깨달았답니다ㅋㅋㅋ 아담하고 귀여운데 쿨계라는게 1모에, 나름 박력넘치는게 2모에
OOOO 1.야마다 료스케 그룹 헤이세이점프의 멤버. 영화 암살교실의 나기사 역,드라마 소년탐정 김전일의 김전일 역,그리고 강철의 연금술사 실사 영화에서 에드워드 역을 맡은 귀요미입니당ㅠㅠ

이쿠타


OOOO에에에에 이쿠타 토마도 야마다 료스케도 내 기억 속 모습이랑 너무 달라...!!!!! 개쩐다
OOOO 야마시타 토모히사, 하야미 모코비치 야마다 료스케, 다나카 케이, 오다기리 죠, 카메나시 카즈야, 아카나시 진, 이쿠타 토마 에이타 등등

이름


OOOO 이름 듣자마자 아니 이건 운명이다 라고 생각했던 연예인은 야마다료스케였음 ~介의 이름을 굉장히 좋아했기 때문

괴롭혀여


OOOO자키야마가 맨날 괴롭혀여 찡찡 얌다 울겠다고ㅋㅋㅋㅋㅋ #야마다료스케 #山田涼介

극장판은


OOOOㅠㅜㅠㅠㅜㅠ암살교실 졸업편 왜케 슬퍼요...???? 애들울고 졸업장받고 노래부르ㅡㄴ데 ㅠㅜㅠ아진짜 ㅠㅜㅠㅜ 울었다 ㅠㅜㅠㅜㅜ 극장판은 야마다 료스케 졸업장받고우는데 ㅠㅜㅠ 넘슬프고 ㅠㅜㅠㅜㅠㅜㅠㅜㅠ

쉽게


OOOO 허걱 유로님😂 야마다 료스케!! 쟈단계에 이렇게 쉽게 걸릴 줄이야..ㅠㅜ 어쩔 수 없나보ㅓ요 하하핳 구냥 모두 사랑해야죠 어쩔 수 없는 운명☆

스포라서


OOOO여러분 겁나 노뜬금이지만 좌목탐정eye 안봐주실래요..?뻔하다면 뻔한 통수치기가 많고 잘생긴 주인공과 잘생긴 악당이 대립하는 건데..악당정체자체가 스포라서 못올리겠..참고로 주인공은 헤세점 ㅇㅑ마다 료스케..

문라이트나


OOOO문라이트나 들어야지 야마다 료스케의 문라이트

주인공이


OOOO 야마다 료스케?? 그 혹시 미생 주인공이 저분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완댜님이다 저러고 있으니까 더 완댜...은발 미친 사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려주실분


OOOO학원물 할려는데 야마다료스케 성격 좀 자세히 알려주실분 ..?

HAY


OOOO hay! Say! Jump 야마다료스케 야부코타 나카지마유토

역할


OOOO 네넨 맞아요! 야마다 료스케 분이 에드 역할 맡으셨어요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당 ㅠㅠ!!!
야마다 료스케 다이키 아리오카다이키 김전일 아리오카 이쿠타 이름 야마시타 괴롭혀여 극장판은 토모히사 jw2679

야마다 료스케


OOOO지목받아서♡ 왼쪽부터 야마다료스케,후카세,야부,니노
OOOO 맞아 걔가 내 새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긴감상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은발이 야마다 료스케라고 그 유명한 존잘러입니다.... 완댜님이야ㅠㅠㅠㅠ
OOOO야마다 료스케...
OOOO와 지짜 너 내마음 가져가라 ( 마스터 볼을 던진다 야마다료스케 가 거절합니다 )
OOOO웃을때마다 콩얌다 나오는게 너무 신기해 #야마다료스케 #山田涼介 -wb
OOOO아니 야마다료스케 한자공부좀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마다를 향한 이노오의 돌직구ㅋㅋㅋㅋㅋㅋ #야마다료스케 #이노오케이 #山田涼介 #伊野尾慧
OOOO야마다 복근 강제 공개.avi #야마다료스케 #山田涼介
OOOO 야마다 료스케..😇


야마다 료스케 다이키 아리오카다이키 김전일 아리오카 이쿠타 이름 야마시타 괴롭혀여 극장판은 토모히사 rase_commu
야마다 료스케 다이키 아리오카다이키 김전일 아리오카 이쿠타 이름 야마시타 괴롭혀여 극장판은 토모히사 hee_bbi
야마다 료스케 다이키 아리오카다이키 김전일 아리오카 이쿠타 이름 야마시타 괴롭혀여 극장판은 토모히사 arashi150523
야마다 료스케 다이키 아리오카다이키 김전일 아리오카 이쿠타 이름 야마시타 괴롭혀여 극장판은 토모히사 hee_bbi
야마다 료스케 다이키 아리오카다이키 김전일 아리오카 이쿠타 이름 야마시타 괴롭혀여 극장판은 토모히사 hee_bb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