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유사애정 불가항력 분들 배우 히로아카 있어도 훨씬 소비하는게 어울리시는 거의 직접


불가항력


OOOO가장재밌게봤던 bl영화 5가지를 나열하자면 1. 란위 (이건 대만판&중국판 두가지 다 봐야 알수있음..) 2. 유사애정 3.부디 내게 닿지 않기를 4. 불가항력 5.럽식 역습도 좋았지만, 두 배우의 케미가 좋았던거지 내용은..자르고 자르고 잘라서.
OOOO ㅋㅋㅋ 저는 상은 역습 유사애정 연대사가10호 불가항력 다 봤는데 제 타입은 옴따이였던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방탄소년단이 재밌다니 내일 다 따라잡겠습니다!!!
OOOO리디북스가 역습 유사애정 불가항력도 번역해줬음 좋겠다 정식출간 해줘라ㅠㅠㅠㅠㅠㅠ
OOOO★황징위,허위주 / 공수남,황예격 / 왕청,풍건우 / 맹서,왕박문★좋아합니다 누구하나 콕집으라면 허위주가 최애긴하지만 기본 CP팬입니다 내배우 내배우작품 좋아합니다 대륙퀴어 잡덕?입니다 (상은,유사애정,역습,불가항력)팝니다 악개싫어합니다 ※어덕행덕※

분들


OOOO애정캐가 있어도 내가 코스프레를 했을때 일정 수준의 유사 분위기를 낼 수 없다면 빨리 포기하는것 같다ㅋㅋㅋㅋㅋ 내가 직접 하는것보다 나보다 훨씬 더 잘 어울리시는 분들 코스를 소비하는게 최고다.. 그래서 내가 히로아카 츠유를 재빨…
OOOO애정캐가 있어도 내가 코스프레를 했을때 일정 수준의 유사 분위기를 낼 수 없다면 빨리 포기하는것 같다ㅋㅋㅋㅋㅋ 내가 직접 하는것보다 나보다 훨씬 더 잘 어울리시는 분들 코스를 소비하는게 최고다.. 그래서 내가 히로아카 츠유를 재빨리 포기함

배우


OOOO 엇 이 배우 저두 봤어욬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론 안그런데 이 사진으로 보니까 유사애정 나온 황예격 쫌 닮은고 가튼... (제 시력 -5.5

OOOO 예격이 웨이보 프로필 사진 밑에 한줄로 소개 적는 란(?) 그걸 바꿨거든요 ㅠ 예전엔 대표작이라고 유사애정 적어놨는데 지금은 그냥 배우 가수 이렇게 바껴서 ㅠㅠㅠ별거 아닌데도 그냥 맘이 그렇드라구요

거의


OOOO 짐인이를 좋아하듯 좋아해요 유사연애 기믹으로 조아한 적은 없구 뭘 하든 행복했으면 좋겠구 사랑만 받았으면 좋겠고 그렇네요 최애는 거의 그런 느낌으로 좋아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멋있다! 결혼하자! 하는 느낌의 애정은 주로 차애이네요
OOOO 유사애정까지 전부 번역됬으니.. 지금까지 나온 영화나 드라마는 거의 번역됬어요..넘나 좋은것..ㅠㅠㅠ

애정에


OOOO연민과 동정은 극히 애정에 유사하면서도 그것은 결코 애정일 수 없다. 그러나 증오는 -, 증오는 실로 왕왕히 진정한 애정에서 폭발한다...
OOOO아만자랑 살인청부업자랑 태권도복 셋의 유사가족 스러운 밑바닥 흥신소 가족들 이야기 보고 싶습니다 은근 거노도 거칠고 삐뚤어지긴 했어도 인정욕구도 애정에 대한 욕구도 있는 편인데 두 사람과 다르게 자기만 손에 피 묻었다고 두 사람의 유대가 더 깊다고

유사애정


OOOO예전에 유사애정 검색하다가 삭제된 씬? 그런걸 봤는뎈ㅋㅋㅋㅋㅋ 그건 정말 삭제될만했어...너무 야했거든.. 둘이 집에서 영화보다가 꽁냥대면서 키스하는 그 장면뒤에...ㅎ...ㅎ...
OOOO 유사애정 얘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요 프북이 그 정도 수위로 나오면 그 자리가 제 무덤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짴 저 죽습니다 ㅋ
OOOO 제가봤던 예고는..유사애정은 그냥 애기 수준이던데여.. 공개된 예고? 미리보기 영상에 씬잌ㅋㅋㅋㅋㅋㅋㅋ신음소리갘ㅋㅋㅋㅋㅋㅋ
OOOO수위가 쎈가.. 괜찮겠징.. 유사애정보단 약하쟈나..줍줍한건데... 음.. #GhostBoyfriend
OOOO파판 언약이라는 게 내가 생각하는 것만큼 상대방이 원할 거 같지도 않고 연애를 해야 한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 내가 생각하는 애정의 정도와 상대방이 생각하는 애정의 정도가 같을 거 같지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듬. 유사연애인가
OOOO어린시절..몇몇 친구관계는 유사연애였구나.. 그래서 나는 너와 같이 있고 싶었고, 너가 날 안 보면 질투했고, 너의 관심을 받으려고 부단히도 노력했구나. 어렸을 때부터 애정받으려고 쑈를 했네 정말.. 아마 평생이럴 예정인가보다 휴..
OOOO근현대 시대극인가ㅋㅋㅋㅋㅋ유사애정감독건가본데 일단 스틸컷은 좋닼ㅋㅋ
OOOO재연재 시작하고 나서의 연재본에서 너무 좋았던 부분은 둘 관계는 아직 이미지와 같은데 크로스가 알렌한테 제자로서든 동반자로서든 유사부자관계로든 애정 가져버렸다는 거 인정했던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사애정 불가항력 분들 배우 히로아카 있어도 훨씬 소비하는게 어울리시는 거의 직접 iamalive00
유사애정 불가항력 분들 배우 히로아카 있어도 훨씬 소비하는게 어울리시는 거의 직접 dona_ti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