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 2016

에레라 경음부 하아 행적을 상대가 불펜이다 해피에레가 많은 잘못은 급하게 모르겟숩니다


경음부


OOOO7월이 왔다.. 이제 공지 할때도 되지ㄴ않앗냐... 앙걸.. 경음부 관심도없는데 허구언날 경음부 광고만해서 시무륵.. 아 햎에레 원래 캐릭터 편애심햇지.. 언제나의 햎에레라안심 😅

하아


OOOO 하아,,,,, 가챠로 나와도 이벤트로 나와도 잘못은 해피에레라고 하겟지만 이건 너희잘못이자(퍽ㄱ
OOOO하아.. 우리 에레 쓰담쓰담하고싶다.. 폰배경이 에레라 더욱 땅기는군..

행적을


OOOO에레라가 이적 요청을 한다고 가정해보자. 그간의 행적을 미루어 짐작해 본다면 에레라는 이적할 이유가 단 하나밖에 없다. 많은 경기에 출전하고 싶은 이유. 그렇다면 배신일까? 아니다. 오히려 유나이티드가 미안해할 일이지.
OOOO유로 감상과는 별개로 마타 에레라건은 이번 시즌에 급하게 정리 될 가능성이 크지 않을지도 그간 무링요의 행적을 보면 첫시즌에 급한 불을 끄고 그 다음 시즌에 추가 영입으로 완성 시키는 경우가 많아서 다만 마타와 에레라가 위험하다고 생각하는건 속도 때문

상대가


OOOO오타봐 근데 상대가 해피에레라 모르겠다
OOOO ㅋ ㅋㅌ ㅋㅌ ㅌㅋㅌㅋㅌㅋ ㅋ 맞아요 지금..믿을 건 트릭스타밖에 없는데(트릭스타 오시한테 블락당할 발언이다) 상대가 해피에레라 안심할수가 없어요 6분남앗ㅅㅁㄴㄹ ㅇㄻ(발작)
에레라 경음부 하아 행적을 상대가 불펜이다 해피에레가 많은 잘못은 급하게 모르겟숩니다 Uo_NeRo

불펜이다


OOOO베탄시스-밀러-채프먼 양키스의 철벽불펜 트리오다 14~15시즌 로얄즈의 삼대장인 에레라-데이비스-홀랜드와 비교해도 전혀 밀리지않는 무시무시한 불펜이다 올시즌 ML에서 가장 완벽한 불펜이다

해피에레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러니까 이 모든 사태의 잘못은 해피에레라고 해피에레가 잘못했단 말이다
OOOO 맞아욧 수도 딱맞는데,,,,! !!!1해피에레가 멍청이만 아니라면 다음이벤은 트릭하코겠죠...?ㅠㅁㅜ (어ㅓ이 상대는 해피에레라구 ㅡ!)
OOOO거봐요해피에레가아니라 통수에레라니까
OOOO 해피에레가 저렇게 굿즈를 유통할리가 없습니다 (단호) 한명이라도 더 많은 P들의 다이아를 갈취하던 그 해피에레라구요!

모르겟숩니다


OOOO 나는 해피에레라서 진짜 ㄴ가 나올지 모르겟숩니다... ㅠㅠㅠ

안이상해요


OOOO과연 그럴까요.. 해피에레라면 우릴 죽이기 위해 궁도부를 줘도 안이상해요

일본의


OOOO 오늘도 어김없는 콕스님의 질문타임! 일본의 해피에레라는 회사의 모바일게임 앙상블 스타즈-☆ 라는 게임의 이츠키 슈의 별명이에요! 미카라는 아이가 스승님! 그래서 슈+스승님 이라고 하죠

온화한


OOOO 성품이 따뜻하고 온화한 남자 에레라선수 ^^

부활해라


OOOO 부활해라 에레라 ㅠㅠㅠ

어떨까


OOOO 에레라는 나온다면 진짜 진짜 우리가 한번 노려봤으면.. 어떨까 싶어요ㅠ

다좋은데


OOOO앙스타는 다좋은데 퍼블리싱이 해피에레라 별로네 ㅎ

에레라


OOOO데헤아 다르미안 스몰링 바일리 루크쇼 캐릭 음키타리얀 루니(에레라) 마샬 래쉬포드 즐라탄이냐 ㄷㄷㄷ
OOOO 에레라 영입되면 아마 2선에서 뛰겠죠?ㅎㅎ 3선도 가능한 선수라서 좋을것 같은데 포치는 별 관심없나봐요ㅎㅎ
에레라 경음부 하아 행적을 상대가 불펜이다 해피에레가 많은 잘못은 급하게 모르겟숩니다 dlwlsgn0343
OOOO 멋져요 에레라선수 ^
OOOO에레카프 뽀뽀 😶 (애셔님 아니, 카프에레라니까요! 쒸익쒸익!)
OOOO사유한다는 말은 항상 비판적으로 생각한다는 뜻이고 비판적으로 사유하는 것은 늘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는 거예요. ―한나 아렌트, 1973년 로제 에레라와의 인터뷰에서. 번역본은 마음산책에서 출간.
OOOO 안데르에레라
OOOO나는 에레라가 좋은데
OOOO 마타는....에레라랑 펠라이니랑 같이 나갈거같네요
OOOO ㅋ ㅋ ㅋㅋㅋㅋㅋ아라시 제칝ㄱ구최애라서 항상 스카웃이벤 나이츠기원하두있았는데...해피에레라서 잘모르겟지만 먼가 느낌이 이번거끝나구 나이츠나언데드나올것같아요,,(소망..
OOOO 우아아앙 시노오....!!!!애기 괴롭히는 사람 있음 다말해!!!8ㅁ8 해피에레라도 뿌셔버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포그바까지 오면 에레라하고 슈나이덜링 펠라이니는..??
OOOO 헉 그치 설마 아무리 해피에레라지만 그렇게 거지같이 해놨을리가..
OOOOㅏ근데 해피에레라면 에이치 랭보해도 이상할 게 없읍읍....
OOOO통신에레라는데 와이파이도 LTE도 다 안되네 서버 문제인가
OOOO 카사야 3성으로나오자젭알 아 아니 머니에레라면또모르죠 아 아(뒤징
OOOO해피에레라이프...(끔찍(??
OOOO 글킨하죠,,, 근데 또 해피에레라 몰라요
OOOO 근데 이런 예상도 다깨버리는게 헤피에레라 짐작이 안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이치가 랭보일 거 같은데 해피에레라서 어떻게 될지 몰라.....
OOOO 마자요 스토리가챠도 냇으면ㄴ서ㅌㄱㄱㄱㄱㄷ발키리오시들ㄴ죽여버리는ㅇ(-( 안나올거같은데 해피에레라 불안ㅅ하넹요(수전증
OOOO에레라 생일이 오늘인줄....
OOOO해피에레라면 가능하지않을까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