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장문복 힙통령 신에 멜론 장문의 음악의 나옴 매니저 싱글 브로스 이상민


힙통령


OOOO멜론 탑100 보는데 장문복-힙통령이 있다. 뭐지 앨범 낸건가
OOOO힙통령 장문복 노래 나왔는데 가사 짱짱 슬픔ㅜㅜㅜㅜㅜㅜㅜㅜ
OOOO힙통령 장문복 음원나왔네
OOOO슈스케 힙통령 장문복 근황 진짜 힙통령으로 데뷔함 싱글 제목이 >>> 힙통령 <<<
OOOO힙통령 장문복이 싱글을냈는데 방송나오구 상처 많이 받았구나..
OOOO장문복 - 힙통령 / 멜론 실시간 차트 40위! 멋집니다ㅋ 항상 응원함돠~^^
OOOO장문복 노래나왔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생각해보니 힙통령도 참 오래됐구나
장문복 힙통령 신에 멜론 장문의 음악의 나옴 매니저 싱글 브로스 이상민 __oNeuL
OOOO힙통령 장문복님이 정식으로 음원을 발매하셨네. 오늘.
OOOO힙통령 장문복인데.... 나 히데코인 줄 알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는 힙통령 장문복
OOOOㅋㅋㅋㅋ 지금 라디오에 힙통령 장문복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신에


OOOO아시방 음악의신에 장문복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음신에 장문복나오네
OOOO지금 음악의 신에 장문복 나와서 하는말 42분뒤에 장문복 데뷔앨범 나옴 ㅇㅇ
OOOO세상에 음악의 신에 지금 장문복 나왔어!!!

장문의


OOOO카톡으로 신종 사기, 범죄라며 복붙한 듯한 장문의 내용을 받으신적이 있나요? 그거 99% 개소리입니다. 주로 나이 많으신 친척들이 많이 보내죠.
OOOO 저번ㄴ에 찻님ㅁ이 남기셨던 장문의 멘ㄴ션에ㅏ감동ㅇ받구...88ㅁ88) 크흛ㅁ으읅ㅎㅂ 결국 100만원은 못주웠지만 찻님ㅁ을 만났으니 행ㅇ복해졌어요ㅏ~~!~!~!@@!!!!(´>ω<`)

음악의


OOOO장문복! 음악의신2~ ㅋㅋㅋㅋㅋ

나옴


OOOO헉 장문복 앨범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문복 노래나옴... 심지어 조아

매니저


OOOO근데 정말 여자분한테 죄송한건데 오마이걸 매니저(?)분 장문복닮으심
장문복 힙통령 신에 멜론 장문의 음악의 나옴 매니저 싱글 브로스 이상민 bts_TT_bts
OOOO아니 옴 매니저(?) 장문복닮음

싱글


OOOO아무리 들어도 장문복 싱글 구린데
OOOO와씨 장문복 싱글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로스


OOOO이상민 너희들 들었어? 브로스 ?? 이상민 문복이가 '왔으면 뽕뽑고 가야하는거 아니냐'고 하는거 들었냐고!!!!!!!!! 장문복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브로스 ㅋㅋㅋㅋㅋ장문복ㅋㅋㅋㅋㅋㅋㅋ

쟝문복


OOOO쟝문복.. 여전하네^-^

똑같은


OOOO엌 장문복 노래좋은데 장발에 헉소리한번 예나지금이나 똑같은 목소리에 헉소리두번

곡냈네


OOOO장문복 곡냈네

부디


OOOO전 윤성현 군이 부디 머리를 안잘라주시면 좋겠어요 윤이모도 좋아요 이참에 장문복처럼 길러보는 것도 추천..이라고 했다가는 쏜 팬분들에게 매장당해버릴거야🐣🐣

누군가의


OOOO장문복.. 사람은 어찌될지 모른다 앞치 앞도 모르며 그 인생의 년수도 자랑치 않고 누군가에게 손가락질도 아니며 누군가의 잘못도 용서하고 상응하는 죄의 삯에 대한 반성의 모습과 포옹과 사랑으로 평화 이루는 사람..

트위터


OOOO평소처럼 장문 트윗을 한 번 텍스트로 쓰고서 트위터 창에 복붙했더니 바다표범「오웃오웃오웃오웃!!!」 하는 수수께끼의 문장이 붙여넣기 돼서 이제 더는 이거 모르겠어

비웃을


OOOO장문복이 그저 가십거리로 웃음을 샀을 땐 나도 그를 희화화하면 놀렸었지만 특별무대에서 그가 존경하던 아웃사이더와 합동무대를 열때는 '와 이사람은 아직 실력은 부족한지 몰라도 정말 용기 있는 사람이다. 아무도 장문복을 비웃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었다

장문복


OOOO울애기 친구분 신곡듣기 #장문복 #히트다히트
OOOO장문복 약간 지드래곤 초딩때 느낌남 이 목소리로 실력 더 늘리면 좋을텐데'-'
장문복 힙통령 신에 멜론 장문의 음악의 나옴 매니저 싱글 브로스 이상민 Gimdahui
OOOOㅋㅋㅋㅋㅋㅋ 장문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문복 재밌네
OOOO엌 장문복 노래 나왔네
OOOO장문복 버전만 보면 난 진자다이룬기분일것만 같거
OOOO장문복 코에 주사 맞았나
OOOO장문복 앨범냇네 ㅋㅋㅋㅋㅋ
OOOO장문복 머릿결이 나보다 더 좋아보여서 자존심상함
OOOO장문복님 노래내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아이언-장문복, 하반기 가요계 '핫이슈 3인방' 등극 파파게임 스위트게임 추:명 절 mg10000쫌콤 그랜드게임 바로접속
OOOO장문복 또 나왘ㅋㅋㅋ
OOOOㅋ ㅋ ㅋ ㅋ ㅋ ㅋ 장문복 노래 나왔냐고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장문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문복 정말 멋있다
OOOO미친 장문복 앨범나왔엌ㅋㅋㅋ
장문복 힙통령 신에 멜론 장문의 음악의 나옴 매니저 싱글 브로스 이상민 Barcord3096
OOOO 장문복...자꾸 그 영상만 생각나서ㅋㅋㅋㅋㅋㅋ
OOOO 오~ 형도 장문복 알아요?
OOOO아까 껌은색으로 염색하고 머리말리고 거울봣는데 장문ㅁ복 닮아서 조금 울엇어
OOOO장문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문복이라니!!
OOOO장문복 이 뉘신지??
OOOO장문복 프로필사진.왤케 무서워..
OOOO장문복 데뷔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미핀ㅋㅋㅋㅋㅋㅋㅋㅋ장문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장문복앨범냇다
OOOO장문복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문복ㅋㅋㅋㅋㅋㅋㅋ스피드레이섴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문복ㅋㅋㅋㅋㅋ
OOOO장문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문복 힙통령 신에 멜론 장문의 음악의 나옴 매니저 싱글 브로스 이상민 btsduck1230
OOOO장문복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문복ㅋㅋ
OOOO장문복 티저나왔네 마잌췍!!!!
OOOO 전 갠적으로 장문복 님두여 ㅎㅎ ♡♡♡
OOOO장문복이 ㅋㅋㅋㅋㅋ
OOOO 기뻐용 이렇게 장문 피드백을 받ㄷ다니 흐그루ㅡ흐ㅡ르ㅡ ㅠㅠ 제나는 복받은 사람이에용♡♡♡ 감사합니당 (_ _)♡♡ 하트하트하트
OOOO 장문복????????
장문복 힙통령 신에 멜론 장문의 음악의 나옴 매니저 싱글 브로스 이상민 dies_key
OOOO장문복 나보다 머릿결 좋네
OOOO오 장문복 김창렬라디오 나왔나보네
OOOO아 이세영님 장문복님 따라한거 볼때마다 웃겨서 죽을것같음...


장문복 힙통령 신에 멜론 장문의 음악의 나옴 매니저 싱글 브로스 이상민 Eli_Nim
장문복 힙통령 신에 멜론 장문의 음악의 나옴 매니저 싱글 브로스 이상민 ilroomth
장문복 힙통령 신에 멜론 장문의 음악의 나옴 매니저 싱글 브로스 이상민 disordinarycas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