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TWICE


OOOO원스 여러분들! 오늘도 트와이스와 함께 CHEER UP!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OOOOTWICE TV 급식단의 대모험 2016.07 COMING SOON #TWICE #트와이스 #TWICETV #급식단의대모험
OOOO160701 컬투쇼 공개방송 preview☔️#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조금 이따가, 잘 먹겠습니다! JTBC 잘먹는 소녀들 #TWICE #트와이스
OOOO원스 여러분들! 오늘도 트와이스와 함께 CHEER UP!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OOOO오늘도 원스와 함께해서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버렸어요..그쵸?ㅜㅜ 그럼, 또 만나요 원스 여러분! ONCE ♡ TWICE #원스 #트와이스
OOOO원스 여러분! 트와이스는 잘 도착했습니다! 안녕히주무세요! 트나잇!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DUCKLINGssi
OOOO다시다시 ^^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OOOO흑발둡에 소중한사랑이라니ㅠㅠㅠㅠㅠ #다현 #트와이스 #TWICE
OOOO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OOOO160701 컬투쇼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폭우 속에서 고생많았어ㅠㅡㅠ💕 집에가서 푹쉬어😢😢
OOOO160701 금동천마상 제막식 트와이스 미나 과천에 샤론 강림 #TWICE #미나 #MIANA
OOOO어딜 걷고 있어도 빨간 바닥인거죠♪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OOOO[HD] 160628 레드체뚜 팬싸인회 #TWICE #twice #MOMO #momo #모모 #もも #트와이스
OOOO160701 알콜 감성 보정.. 일어나면 다시 고칠.. I will regret it. In the morning... Alcohol retouching #트와이스 #TWICE #미나 #모모 #사나 t.…
OOOO160701 컬투쇼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장대비☔도 지효의 반짝임을 가릴 수 없지💕 감기 조심하고 팬미팅 때 만나자~
OOOO똗도 ^^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OOOO원스 여러분! MC 모모 & 채영! 잘 보고 계셔요? SBS MTV 더쇼! 트와이스의 무대도 기대해주세요! #TWICE #트와이스
OOOO컬투쇼)비맞느라 고생했어 애들아 ㅠㅠ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채영 #Chaeyoung
OOOO원스 여러분, 더쇼 잘 보셨나요? 수원에서도 힘찬 응원 감사했습니다! ONCE is the BEST!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OOOO원스 여러분, 비가 오는 하루, 잘 보내셨나요?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tendereyes1107
OOOO오늘 하루 어땠나요? 너무나도 더운 나날들 이지만, 트와이스와 함께 힘내세요 원스 여러분! 트나잇!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OOOO오늘도 너무 덥네요! 원스 여러분,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OOOO160701 컬투쇼 비올때마다 #cheer up 들을거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OOOO오늘! 레드체뚜 팬싸인회 SBS MTV 더쇼 MBC FM4U 박지윤의 FM데이트 그리고 JYPnation 콘서트 티켓팅!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OOOO20160701 컬투쇼 빗속의 그녀 ! #다현 #dahyun #TWICE #트와이스
OOOO롯데 면세점 매거진 트와이스 컷 -갤펌 #트와이스 #TWICE
OOOO우리쯔 팔다리가 너무 길어서 화면 안에 다 안잡혀.. #쯔위 #트와이스 #Twice #JYP
OOOO160628 레드체뚜 팬사인회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サナ #湊崎紗夏 요정 아니니?
OOOO160701 컬투쇼 공개방송 프리뷰 빗소리가 들려~!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ㅠㅠ.........ㅂㅣ와이스,,,,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OOOO160701 컬투쇼 공개방송 Preview #TWICE #트와이스 #DAHYUN #다현
OOOO160618 #대전 #TWICE #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우 리 째용ㅇ ㅣ의 도발을 움짤로 ㅉ ㅣ구 싶찌만 핫 산은 하지 못 한 ㄷ ㅏ.... 중복사진 절 ㄷㅐㅇ ㅏ님...
OOOO160701 컬투쇼 ⛈ 쯔이와 함께 맞는 첫 폭우,,^^? 우리쯔 갬기걸림 안되눈데,,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160628 #트와이스 레드체뚜 팬싸인회 #쯔위 뭐라 말안해도 모두가 인정하는 미모~😍😍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momoko_1109
OOOO160701 컬투쇼 비 너무 많이 와서 걱정했는데 완전 신났지 😆 (저화질이지만 귀여우니깐.. #나연 #트와이스 #TWICE #nayeon
OOOO160528 한달 전,,, 굉장히 좋아하는 의상,,,, 이유는 머름,,,,,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OOOO오늘의 일기 오늘운 워터파크를 다녀왓다. 물놀이를 하는데 비를 맞는 기분이엳다. 하ㅈl만 트오ㅏ이수 눈나들을 봐서 너무 즐ㄹ거웟다. 참 재밊눈 하루여따. #twice #트와이스 #jihyo #지효 …
OOOO160625 해피투게더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SUPER STAR JYPnation 하루 먼저 플레이했던 그녀들! 누굴까요? #SUPERSTARJYPNATION #TWICE #트와이스
OOOO[PREVIEW PIC] 160701 컬투쇼 공개방송 미나1PIC. by MINALIGHT #꽃밭에서_미나리꽃이_피었습니다 #트와이스 #미나 #MINA #TWICE #FLOWERMINA
OOOO160628 레드체뚜~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대구)항상 웃자! #나연 #nayeon #트와이스 #TWICE
OOOO소심한 미나(🐧) 계속 챙기는 정연이 💕 #트와이스 #TWICE #JeongMi #미나 #MINA #정연 #jungyeon
OOOO오늘도 너무 덥네요! 원스 여러분,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OOOO160701 컬투쇼 녹화 #twice #트와이스 #나연 프리뷰 오늘은 제대로 된 사진이 없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OOOO160701 컬투쇼 공개방송 Preview #TWICE #트와이스
OOOO보정을 못해도 채영이 두눈에 별빛이 내린다... 샤라랄라라랄라...☆★ 2016.06.18 대구 #트와이스 #채영 #TWICE #Chaeyoung
OOOO7일전 맏내의 귀여움 독식독식~ 분명 맏이인데 맏내^^ 특별출연송중기님 2016.06.18 대구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2min1sec_jh
OOOO다시한번 느낀다 아이돌은 얼굴이고 얼굴이 저렇게 낫닝겐 넘치는 것도 능력이다 2016.06.18 대구 #트와이스 #쯔위 #TWICE #TZUYU
OOOO내가 너무 예쁘zㅕ~ 나 때문에 다 힘들zㅕ~ 2016.06.18 대구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OOOO범우주적 아름다움 2016.06.18 대구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OOOO20160619 수원팬싸인회 보고싶둡 #다현 #TWICE #트와이스 #dahyun
OOOO오랜만에 외쳐봅니다. 사나없인 SANAMANA... 2016.06.18 대구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OOOO"각지고 모진 세상 속에 내가 너의 동그라미가 되어줄게" _매드클라운 2016.05.16 부산 #트와이스 #나연 #다현 #TWICE #NAYEON #DAHYUN
OOOO2016.05.28 SAT. MBC 음악중심 #HAPPYDAHYUNDAY #WeAreTWICE #TWICE #트와이스
OOOO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OOOO트와이스는 9명입니다. #트와이스 #쇼케이스 #twice
OOOO160701 컬투쇼 #TWICE #채영 우리 채영이 워터파크 가고 싶다더니ㅋㅋ 소원 성취했네😁😁🚿 #강제워터파크🚿 #트와이스 #Chaeyoung
OOOO[MAIN 4PIC] 160701 컬투쇼 공개방송 미나ver1. by MINALIGHT #묘이미나님_진짜_정말_아름다우세요 #TWICE #MINA #미나 #트와이스 #HAPPYMINA
OOOO[HQ]160628 레드체뚜 팬사인회 둘이 썬구리쓴거 넘기여워... #TWICE #MOMO #MINA #트와이스 #모모 #미나
OOOO160701 트와이스 전체 프리뷰 by남고이과생 #TWICE #트와이스
OOOO160628 화음 공방 미나리 온도차 ㅎㄷㄷ #트와이스 #TWICE #미나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MyloveKBS
OOOO[HQ]160628 레드체뚜 이벤트 나연 그대의 온도차를 사랑해!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OOOO입꾹꾹 배웠쪄? 아구구~♡ 내동생!!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OOOO정규직 취직을 축하한다고 하니깐 물개 박수 치면 감사하다고 좋아하는 윾!!! 이제 다치지마!!! #TWICE #트와이스 #정연 #Jungyeon
OOOO 이 아이는 무럭무럭 자라서.. 슈퍼스타가 되었다는 아름다운 이야기..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OOOO왜 사진이 안올라 갔지.. 160701 과천대첩... #트와이스 #TWICE #미나 #프리뷰
OOOO160628 레드체뚜 팬싸인회 & 팬미팅 - 정연 (1p) Photo by 러블리사나 #정연 #트와이스 #트와이스정연 #TWICE
OOOO160617 수원.... 쯔위.... 사랑....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slpxmina
OOOO160619 뮤뱅이야 포카리 광고야 뭐야~~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160619 수원에서 만난 인어공쯔~*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160619 수원에서 바캉쯔~~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쯔전에 걸려있던 액자21... 드디어 주인님 만나러...^^; 부러운 액자... 우리즈이 맘에 들었길✌🏻️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OOOO모든 순간의 네가, 곧 나의 행복이야 #TZUYU #TWICE #쯔위 #트와이스
OOOO이렇게 이쁘고 귀여운 애들 데리고 왜 그랬어요 #다현 #쯔위 #트와이스 #TWICE
OOOO기뻐하는 단장님 #다현 #쯔위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TWICE_TZC
OOOO #더쇼 #TWICE 트와이스가 1위라구 214
OOOO160628 레드체뚜 팝업스토어 다혀니 .. 옆선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OOOO #더쇼 #TWICE 트와이스가 1위할수밖에93
OOOO트와이스 정연 x 레드벨벳 슬기 #TWICE #Jeongyeon #정연 #RedVelvet #Seulgi #슬기
OOOO 치얼업 #더쇼 치얼업 #TWICE 트와이스가 1위라구 181
OOOO#TWICE 의 오늘 밤 이벤트 ㅡ 컬투쇼 비는 너무 무거웠다...하지만 진짜 잼있어요! 이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경험에요!ㅋㅋ 걱정하지마~ 우리는 완~~~전 괜칞아 원스 여러분 >ㅂ< #트와이스 t…
OOOO[HD] 160628 레드체뚜 팬싸인회 팝업스토어 태양 같은 모모님이 여기 있으니깐 여기 보고 가요!. #TWICE #MOMO #momo #twice #모모 #트와이스 #もも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poiu475
OOOO얼른 봐주세여. 이 넘치는 나봉쓰의 아름다움을...! 2016.04.02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 2whys1
OOOO얼른 봐주세여. 이 넘치는 나봉쓰의 아름다움을...! 2016.04.02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OOOO160628 레드체뚜 팬싸인회 무보정 원본 프리뷰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다현이 흑발 미쳐.....
OOOO#TZUYU #쯔위 #TWICE #트와이스 160611 음악중심 팬미팅 분위기하면 주자유 아니겠쯥니까? 주배우 사랑해 😣
OOOO160618 대구 팬싸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새벽을 틈탄 꽃나연 ~~ 🌺🌺
OOOO160630 수고 많았어~🙆🏻💕 좋은 꿈 꿔🌃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crmiraclenight324
OOOO#TZUYU #쯔위 #TWICE #트와이스 160618 대구 팬싸인회 뭐야 뭐야 주자유 인간비타민이야 뭐야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sprigans
OOOO160403 포토카드이벤트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포카이벤트 가기전에 포카이벤트 복습하기😶
OOOO#TZUYU #쯔위 #TWICE #트와이스 160618 대구 팬싸인회 애기 볼따구 😻❤❤ 세젤귀 🙌🙆
OOOO#TZUYU #쯔위 #TWICE #트와이스 160612 노원 팬싸인회 당신 곁에 앉아 아주 곱게 꿈을 지키고 싶다 수정처럼 울음을 닦아 그대의 깊은 어둠을 밝히고 싶다. / 박종숙, 이슬이 되어 …
OOOO #더쇼 #TWICE 트와이스 화이팅
OOOO160701 컬투쇼 폭우속에도 빛나연 ✨✨ 청량청량 과즙과즙 🍑🍒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OOOO[HQ]160619 수원 팬사인회 나연 며.. 명중인가?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OOOO내동생 김사나... 분위기 어쩔.. #TWICE #트와이스 #사나 #SANA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thanksalot_ny
OOOO160701 트와이스 컬투쇼 공개방송 전체 사쯔모 프리뷰 나도 애들도 너무 힘들었던...ㅠ #트와이스 #TWICE #사나 #쯔위 #모모 #sana #momo #TZUYU
OOOO160701 두시의컬투쇼 트와이스 사나 프리뷰 by남고이과생 #트와이스 #TWICE #사나 #샤샤샤
OOOO[HQ]160628 레드체뚜 이벤트 나연 첫사랑과 끝사랑 내 모든 것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OOOO160611 서든어택 팬미팅 미나 last. by MINALIGHT #빙구웃음으로_절죽이시려는건_안됩니다 #TWICE #MINA #미나 #트와이스 #미니팬미팅 #빙구웃음
OOOO160624 오감의 끝이 몽환에 젖어 이 모든 감각 일어나는 그 곳에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OOOO160611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어쩌면 이 날 봤던 모든 장면들 중 제일 따뜻했던 장면 세상 모든 상냥함이 다 네 주위에 머물러 있더라구
OOOO롯데 매거진 트와이스~ TWICE X The Lotte Magazine I think I wanna marry you ♡♡ #쯔위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JTBC_Awards
OOOO롯데 매거진 트와이스~ TWICE X The Lotte Magazine #쯔위 #트와이스 #TWICE
OOOO[HD] 160628 레드체뚜 팬싸인회 사진 보다 나도 모르게 소리 질러 버렸찌~ "세상에서 제일 이뻐!!" #TWICE #twice #MOMO #momo #모모 #もも #트와이스
OOOO[HD] 160628 레드체뚜 팬싸인회 솔직히 싸인 마저도 너무 귀여워.... #TWICE #twice #MOMO #momo #모모 #もも #트와이스
OOOO소녀 아직 어린...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화이팅
OOOO#TZUYU #쯔위 #TWICE #트와이스 160618 대구 팬싸인회 입꾹꾹, 통통한 애기 볼따구, 두손으로 쥐고 있는 인형, 살짝 보이는 귀 😣 진짜 너무 씹더기 😢😢 우리 쯔위 애기 맞찌 😭😭😭 …
OOOO사나 미나 다현 옆선..... 모든게 완벽해♡ #TWICE #SANA #MINA #dahyun #트와이스 #사나 #미나 #다현
OOOO160701 컬투쇼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바닥 미끄러워서 춤출 때 조마조마했을 것 같아ㅠㅠ 안 다쳐서 다행이고 비 많이 오는데 수고했어...!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TZUYU_DOTCOM
OOOO[HQ]160611 cheer-up 서든 팬미팅 기요미^^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160619 수원 팬싸인회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유정연_잘생쁨_대잔치 홈그라운드에서 비쥬얼 대폭발하심
OOOO160531 잠실 야구장 #TWICE #트와이스 #정연
OOOO쯔뭉아 넌... 왜 볼때마다 이뻐져? 사람이 이래도 되나 싶어....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OOOO160514 여의도팬사인회 HQ 4P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OOOO160610 잠들기 전에 나는 어서 너를 떠올려야지.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OOOO160701 컬투쇼 공개방송 preview☔️#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샤샤샤❤️❤️❤️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TZUYU_DOTCOM
OOOO160624 뮤뱅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OOOO우리나연 #모모 #나연 #트와이스 #TWICE #Momo #Nayeon
OOOO160628 레드체뚜 퇴근 나연이🐰💕 나연이는 토끼토끼해🐰❤️ (임나연귀여워서사망😣😣)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임나연
OOOO160618 #대전 #TWICE #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ㅉ ㅐ용 ㅇ ㅣ....ㄴ ㅓ란 ㄹ ㅕㅈ ㅏ 분2기 ㅁ ㅣㅊ ㅕ 버 리는 ㄹ ㅕ 자....
OOOO160618 #대전 #TWICE #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벆에 비가 주룩 주룩 싱숭생숭 채영이라 더 보고싶은 하루
OOOO160512 찍는 나도 추는 아이도 동공지진👀 샤나 멘탈 붙여줄 터치다운 구함미다ㅠㅠ);;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OOOO160701 컬투쇼 #TWICE #트와이스 #JIHYO #지효 프리뷰 🌧🌧🌧🌧🌧🌧🌧🌧🌧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TZUYU_DOTCOM
OOOO사나 폴라 잘 받았습니다 러뷰~💕💕💕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쯔위


OOOO울 예쁜 딸랑구 #지효 #쯔위 도 듀가 패널로 출연해찌 👏🏼👍🏼💕 오늘 밤 9시 30분 #듀엣가요제 본방^ㅏ수 ^ㅑ^ㅑ^ㅑ #트와이스
OOOO#트와이스 #채영 #쯔위 #chaeyoung #tzuyu 평생 붙어 다녀 애두라
OOOO❰╷˟@쯔위˚🕊Type-A ̷ ̷♡트와이스⇪☽°․❱ ⁞⌇˙👒 ̪ ̷ Visual➖614˚/99˚♡🏡╻¨× ・・ ̷⁺☾1 O O% via #eatmeglico🎋☽ ̷⁺・

미나


OOOO"저 어제 스케줄 끝나고 죽었었어요" 화장도 안지우고 죽었(?)었던 미나ㅋㅋㅋ 저런 말은 어디서 배웠대 ㅋㅋㅋ #트와이스 #미나
OOOO트와이스 미나X채영 보름달
OOOO"제가 미나보다 잘해요!" 겜순이 자존심을 건드린 나연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가 없어서 그래여. 까드주세요 ㅠㅠ" 귀여워... #트와이스 #나연 #정연 #사나 #미나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bestIdolone

사나


OOOO160701 금동천마상 제막식 사나 직찍 사나보고 Cheer Up 하고, 집와서 사나사진 보정하고, 아침에 오사카로 간다 얍 완벽한 일정 #트와이스 #사나
OOOO비가 엄청나게 왔지만 내님도 오셔서 행복해요 미니토자키 사나 멧챠 스키야넹 #트와이스

다현


OOOO#트와이스 #다현 팬 여러분 보내주신 정성스런 음식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쌩유 ~

채영


OOOO#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노원팬싸 예쁘당
OOOO#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수원팬싸 채용이 있다! 째용이 없다!

트와이스


OOOO박보검이 부르는 트와이스 cheer up 이게 뭐라고 계속 보고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퓸님 트와이스에요?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RitaNRice
OOOO일단 곡성을 한 번, 더 보고서 냉장고부탁 트와이스편을 본 뒤 스테이크 맛있게 하는 법 연구.
OOOO☾♡.ᐟ╻⁞ VOCALIST ‧ 24.O5°C🌪⁞╻☽ ⁺‧163.46%🐰 , 1997년 ˖ ❪트와이스❫‧⁺ ♡̷⇪JAPAN G. via #TeamJoneSala ϟ.゚
OOOO스님커뮤 뛰고싶은데 트와이스님이나 원더걸스님으로 (아직남은시험을 본다...)
OOOO 미친 첫장르를 안적었잖아.. 보컬로이드도 팠고 우타우도 죠끔좋아했었다 3D는 레드벨벳 트와이스 세바스찬스탠 강참치 톰홀랜드 앤드류가필드 데인드한 더이상생각이안난다
OOOO 안녕하세요! SBS예능팀입니다! 열성적인 트와이스 팬분들을 찾고 싶어서 연락드렸어요~ 자세한 이야기는 DM을 통해서 하고싶은데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OOOO 이번 기회에 전파 함 타지~ 트와이스 애들이 얼마나 좋아하겠어 ㅋ
OOOOㅇ제 트와이스 우천공연인가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honeychaeng
OOOO갤펌) 트와이스 야구단 ㅋㅋㅋ
OOOO 트와이스에 관한 에피소드를 듣고 싶다고 왔네요
OOOO동네에 트와이스옴
OOOO 안녕하세요~ 저는 SBS예능팀의 이서연 작가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트와이스 팬분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듣고 있는데요, 시간되실 때 답변 부탁드립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OOOO[IS라이브] 넘나 귀여워서 가져왔어!! #싸우자귀신아 팀이 보여준 #샤샤샤 #트와이스 따라잡기 😍 #함정이_있는거_같기도_하고 #Kimsohyun #Oktaecyeon #Kwonyul #Kimsangho https:…
OOOO트와이스가 함수 라차타를 넘어서네
OOOO˙˖ ᐠ ♡24.3°K➖ 97J(Y)P G.☔️ ❯╵᠃ ╻° ☾ @트와이스🐧♡̶! TypeA⑉ ☽ ᐟ˖ ⁺❪⌁⋰ 👾Made in #sleepfml ⇪⁺‧ᐟ ╵᠃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delta_trap
OOOO 그럼 뭐해! 트와이스를 다 모으지 못했다고
OOOO#SISTAR #태민 #EXO #트와이스 #EXID #레드벨벳 #유키스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피에스타 #크나큰 #오마이걸 #CLC #다이아 상반기결산 #뮤직뱅크 금요일 커밍쑨~😎
OOOO 파슼ㅋㅋㅋㅋㅋ 트와이슼ㅋㅋㅋㅋㅋ 아 파스님으로 가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트와이스
OOOO 트와이스 관한 에피소드를 찾으신다고 들었습니다.
OOOO멜론 TOP 10 1, 3, 4, 5, 7, 8, 9위 쇼미더머니 2위 언니쓰 6위 씨스타 10위 트와이스
OOOO332. 1년만에 재회한 소미와 트와이스 이쁘다 이뻐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delta_trap
OOOO트와이스 넘이뻐ㅏ!!!
OOOO 안녕하세요! SBS예능팀입니다! 열성적인 트와이스 팬분들을 찾고 싶어서 연락드렸어요~ 자세한 이야기는 DM을 통해 이야기해보고싶어서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OOOO친구 네이버다니는데 회사에 트와이스 왔다네 개부럽다
OOOO 안녕하세요! SBS예능팀입니다! 열정적인 트와이스 팬분들을 찾고 싶어서요~ 자세한 이야기는 DM을 통해서 이야기드리고 싶은데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OOOO ㄹㅇ 우리 중대 지분 지금 트와이스, 다이아, 구구단, 아이오아이 이런 애들이 다 가져감 ㅠㅠ
OOOO160701 컬투슈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delta_trap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4OR_ME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DIC_Express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sprigans
트와이스 TWICE 쯔위 미나 나연 컬투쇼 TZUYU 원스 사나 NAYEON MOMO poiu47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