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 OOOO | 그닥 민감성은 아니니 브들을 써볼까.. 23호가아니라 거기는 뭐시기 좀 다르던뎅 아이오페쿠션은 한번 검색을 해봐야쓰것당 거마웡 ㅎㅅㅎ)~ 지금 내가 컨실러로 화장을 하다못해지금은 그냥 썬크림만 바르고 다닌다고...합니다..(안물 |
| OOOO | 베이스 살거며는 더샘베이스추천! 쿠션파데 살거며는 아이오페꺼 추천! 파데는 VDL 갠차는데 민감성이며누비추 |
| OOOO | 아이오페쿠션살그야 쉐딩도~~~ |
| OOOO | 그래도 좋겈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내가 아이오페부터 미샤 라네즈 홀리카 네이쳐 등등 쿠션 정착 못하고 계속 돌아다녔는데 이번에 정착함 😁😁😁 |
| OOOO | 혹시나 주위에 아이오페 쿠션을 산다하면 말려라 도대체 이 미친 차라리 워터킬 쿠션 사러감 |
| OOOO | 아.. 뭔가 같이하고싶은데 화장 잘 못해서 많이안쓰지만 😭😭 최근에 아이오페 에어쿠션 매트롱웨어를 샀는데 좋은것같다👍🏻 립은 페리페라 품절대란! 완전좋음 😁 |
| OOOO | 나도 아이오페 에어쿠션 샀으니 그거나 들고갈까...하하....뽕뽑고와야겠다 |
| OOOO | 구러고 점점 화장품에 욕심이생겨서 이겄저것사고 그랬음 구때서부터 시작이었고 중학생때 에어쿠션이처음나왔나 그랬는데 아이오페꺼 중학생때사서 쓰고 문릿이라고 재생비비라 피부 덜상한다는 말에 그거사서 쓰고 했었는데 |
| OOOO | 에뛰드 신상쿠션을 사느냐 아이오페 쿠션을 사느냐.. |
| OOOO | 진짜 무ㅓ바르고 다니냐ㅋㅋ ㅋ ㅋ ㅋ 음 ,, 난 아이섀도랑 아라는 토니모리걸로 쓰고 스킨로션수분크림은 스킨푸드거 씀 ... 쿠션은 아이오페 썼다가 라네즈 포어컨트롤쓰고 있는데 솘직히 차이 모르갯음(대체) 그리고 블러셔모으는거 존나 |
| OOOO | @CRblossom802 아이오페 쿠션 ! 쫂 ! |
| OOOO | 제피부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21호 발라도 티안나는,,(??? 피부예욤! |
| OOOO | 아이오페 쿠션 리필용 팔아요 ㅜㅜ 1.5에 파는데 쿨거 하시묜 1.3 에 드릴게여 ! |
| OOOO | 마몽드 모이스쳐 마스크 쿠션인가 그거 어제 사서 썼는데 좋습니다ㅠㅠ 아이오페 쓰면 얼굴이 촉촉한데 잘 밀리고 금뱡 유분기 올라오는데 마몽드는 잘 안 밀리고 오늘 노세범도 안 가지고 왔는데 번들번들 안 해!! 모이스쳐도 커버처럼 뽀송해여!! |
| OOOO | 홈쇼핑에서 아이오페 쿠션팩트 샀는데 좋당~ 사고나서 보니 매트피니쉬 라고 되어있어서 나 건성피부라 걱정했는데 건조하지 않고 보송함 ㅎㅎ |
| OOOO |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아이오페 ㅇㅔ어쿠션 |
| OOOO | 그러고보니 아이오페 에어쿠션 리뉴얼되면서 색이 넘 하얘져서 한 컬러 낮춰서 교환해 옴ㅇㅅ;ㅇ 존나 누구 쓰라고 나온거지 |
| OOOO | 로하셀 퍼펙트피니시쿠션 이거 SNS에서 겁나 광고하던데 진짜 좋은건가 아닌건가ㅠㅠ 아이오페쿠션에서 갈아탈려는데 고민이다 |
| OOOO | 미친 이모집에서 한율 에센스랑 아이오페 쿠션 놓고옴 ㅋㅋㅋㅋ...답없다 진짜 |
| OOOO | 새벽에 새 아이오페 쿠션퍼프에서 죽은 애벌레들 발견 날짜를 보니 2013년꺼인데 그래도 새거인데 죽은벌레라니;;; 보니까 2014년에 아이오페 퍼프에 애벌레 3마리나온 사건있던데 이건 2013년도 꺼니까 이걸 그때 깠으면 이 벌레들이 살아서 내눈앞에. |
| OOOO | 내탐라의 코덕분들!!!!건성피부에게 팩트나 파운데이션추천좀해주세여!!!!!(원래쓰던거아이오페쿠션 23호) |
| OOOO | 나 극지성인데 아이오페 쿠션 존나 좋음 지속력은 그닥 오래가지않지만 프라이머, 컨실러 올리고 바르면 좀 오래가구 매트해서 기름잡아주는거같ㅇ음 |
| OOOO | 아이오페꺼! 인생쿠션😍 |
| OOOO | 헐... 오늘 좀 쩐다... 아이오페 쿠션이 나랑 맞을지 모르겠지만... 호평이 많던데... 내일 빌리프도 좀 쩔구... 아 근데 저거 21호면 나랑 안 맞ㄴ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사 |
| OOOO | 아까 심심해서 친구 아이오페쿠션새거줌 나쓰기귀참ㅎ아소 헨 |
| OOOO | 살다살다 홈쇼핑림은 처음 해보네...내가 홈쇼핑 처음 써본게 아이오페 쿠션 구성품이었는데... |
| OOOO | 우웅 아이오페좋아 쿠션원조격이잖아 |
| OOOO | 매거진파파 쿠션 리뷰 보고 아이오페 rx내츄럴이랑 모이스처래스팅 사기로 결정. 매장 가서 보니 모이스처래스팅이 rx내츄럴의 리뉴얼 버전. 매장에서 산 모이스처래스팅 써보고 여름에 쓰기엔 유분감 많다 싶으면 인터넷으로 rx내츄럴 구매해야지. |
| OOOO | 엨..! 마이크에 아이오페 에어쿠션 rx 들어간다 *_*!!! 이러케 들고다녀야지 💚 |
| OOOO | 피부 파데+미스트 2회에 아리따움 컨실러, 아이오페 에어쿠션으로 마무리 / 맥퀸 뉴욕 베이지로 기본, 주홍으로 전체, 아리따움 로즈로 쌍커풀라인, 삐아로 아이라인 언더 밑까지, 립은 맥 러브론+어퓨 헤일리, 코 쉐딩 아주 살짝 |
| OOOO | 아이오페 매트롱웨어 쩐다 진짜 지성을 위한 쿠션임 |
| OOOO | 부산행보면서 후반에 좀 울었는데ㅠㅠㅠ눈물자국 하나도 안났네😂 역시 쿠션창조아이오페b |
| OOOO | 아이오페 모이스처래스팅 쿠션 #w21, 어퓨 선크림 2개 (1+1), 아리따움 슈가벨벳 블러셔 #슈가코랄, 아리따움 에어쿠션 퍼프, 폴리초이스 클리어 트리트먼트 샀다💃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 골드가 짱이긴한거같아 ㅋㅋㅋㅋㅋ 면세찬스 0순위는 무조건 골드!!!!!! 아이오페 매트피니쉬 쿠션.....별로인거같아 ㅋㅋ 쿠션이라 더럽게 무너지고 바른 순간만 좋앜ㅋㅋㅋㅋㅋㅋ |
아리따움
| OOOO | 우리나라 동물 실험시설이 등록된 기업 >> 미장센,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리리코스,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오딧세이, 효시아, 미래파, 틴클리어, 베리떼, 아리따움 |
라네즈
| OOOO | 세기초의 저는 동네 화장품 가게 앞을 지날 때면 꼭 라네즈, 아이오페의 분기별 신상품 팜플렛을 집어오던 그런 초딩 |
| OOOO | 뷰티포인트 7천점 넘게 있길래 알땀 뽀오얀리무버 사러갔는데 라네즈 아이오페 꺼 밖에 없다함ㅋㅋㅋㅋㅋㅋ 근데 ㄹㅏ네즈 9천원대,,;ㅠㅠㅠ 아무리 뷰포로 산다해도...ㅠㅠㅠ 어퓨에서 세일가 천얼마면 사는것을 ㅠ |
| OOOO | 그런거같아욬ㅋㅋㄱ 저도 라네즈써보긴했는데 흠...아이오페가 더 촉촉해요! |
화장품
| OOOO | 창피한 얘기지만 n년전 화장품 자체에 무지했던 초중딩시절에 아이오페를 로프라고 부르고 미샤를 미스하로 불렀었음 |
| OOOO | 7. 화장품, 옷 이런거보다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화장품은 코가 예민해서 향이 진한거 잘 못써요.. 예전엔 아이오페거 썼는데 요샌 스킨푸드로 갈아탔죠. 로드샵 만세 아이오페 스킨하나값으로 크림이랑 세럼을 살 수 있다니 |
| OOOO | 레브론 미샤초보양 미샤시그니처파데 스킨푸드비타톡 아이오페에쿠 천연화장품도 잇는데 그거 이름 까먹음 |
| OOOO | 내칭구도 화잘실에 아이오페 놔두고 갔다가 다시 와보니깐 없어졌었움 ,,, 징쨔 화장품 훔쳐 가는애들은 인성이 아주 |
쓰는데
| OOOO | 피부커버 더 잘되있는거 없나..아이오페21호 쓰는데 바르지도 않았는데 목이 더 하얗다ㅋㅋ |
| OOOO | 헉 저는 아이오페꺼 쓰는데 좋았어요 가볍고 트러블 한번도 안났고... |
| OOOO | 윤짜미 에디션 친구가 쓰는데 좋데 애기 피부됨 ㅇㅇㅇ 난 아이오페쓰겅 |
| OOOO |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로션은 이거 아니면 그냥 아이오페 쓰는데 |
한율
| OOOO | 고민하다가 매장가서 직접 제 피부에 다 발라봤는데요 역시 전 원래 쓰던 거 써야하나봐요...한율은 너무 꾸덕하고 아이오페는 뜨고 토니꺼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래서 바꾸기 실패했어요ㅠㅠ |
| OOOO | 저 셋다 써봤는데 한율 조하여,, 제 기준 아이오페 = 한율 >> 토니모리예요! |
써봤는데
| OOOO | 아이오페는 전에 써봤는데 제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_ㅠ 지금 미샤쓰고잇는데 좋긴하지만 넘 촉촉해서 못쓰겟는ㅋㅋㅋㅌㄱ이니스프리 얘기두 참 많이 나오네여..!!! |
| OOOO | 아아 설직히 아이오페 좋은거 인정 23호 써봤는데 나한테 딱,, |
퍼프
| OOOO | 놉 퍼프 아이오페껔ㅋㄷㄷㄱ |
쓰던
| OOOO | 오늘 사온것... 이게 오만원?ㅋㅋㅋ 나 전에 쓰던 아이오페 스킨하나값 |
피부
| OOOO | 아ㅏ...! 전 아이오페 21호는 어두워서 못발라요 ;ㅅ; 제.피부 넘나 ㅠㅡㅜ |
| OOOO | 제가 지성피부라 촉촉한걸 추천해주지못하네요😂 근듸ㅣ 악건성친구는 아이오페밖에 안쓴다고 들엇어여 |
아이오페
| OOOO | 솔직히 다들 그랬잖아! 아이오페 로프! (아님 |
| OOOO | 아이오페 선블럭 3만원인데 내가 써본것중 가장 산뜻해서 이거만 쓰는중 |
| OOOO | 파데랑 립 둘다 사야하는데 아이오페꺼 찾아봐야겠당 페리페라도 ㅎㅎㅎ 추천고마워 ♡ ♡ |
| OOOO | 이제 아이오페 쓸 나이가 된 것입니다 ㅋㅋㅋ |
| OOOO | 아이오페 요번에 새로나옴거 살까 생갓중이긴핵는네...얀님 머쓰새요? |
| OOOO | 조 아이오페한번도안써봤어요...조타는소리는 마니들었는데 |
| OOOO | 아이오페/이니스프리/더샘 있는데 뭘 가져가야 맞나.....웃긴건 다 홋수가 다름.....허허허 |
| OOOO | 허ㅏㄱ글쿠나 나는 아이오페가 안맞고 에스쁘아가 맞더라 케이트도 그럭저럭 쓰고있ㄱ두.. |
| OOOO | 호곡 파풀님 저 아이오페 선크림 새거 하나 있는데 하나 보내드릴까요😳😳 저번에 뷔앞 가입하면서 두통 받았는데 하나 남았어요😂😂 |
| OOOO | 룬의 아이들 타로 합작에 리리오페 악마devil로 참여했어요 다들 예쁘고 멋진 그림 그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용 |
| OOOO | 오!!아이오페~~ |
| OOOO | 님ㅁ 아이오페 써봤어여? |
| OOOO | 아이오페ㅔ 나한테말하지 나 아이오페 재고많아서 친구들한테뿌렸는데,, 8ㅁ8 |
| OOOO | 아이오페!!!!!!짱좋아 |
| OOOO | 아이이오페 나도 함 써봐랴지!! 플리이메라는 다 좋은데 좀 비쌈 ㅎㅎ |
| OOOO | 아이오페에서 벗어날수 엄어 |
| OOOO | 아이오페보단... 쌀거예여 아마 킁카 글구 브들이 핑베 색깔 있길래 |
| OOOO | ㅋㅋㅋㅋㅋㅋㅋㅋ헷 엄마꺼 아이오페 훔쳐옴!(안씀) |
| OOOO | 와ㅏ5일만에도착한..아이오페ㅔㅜㅜㅜ♡♡ |
| OOOO | 엥 아이오페가 어둡게나오나 왜이렇게어듑냐고요ㅠㅠㅠㅠㅠㅠ아짖짜 |
| OOOO | 그건 안써봄 ㅋㅋㅋ 아이오페가 대체적으로 밝아 ㅋㅋ 베리떼는 찐하고 어둡고 ㅋㅋㅋ 리리코스가 그 중간인듯 ㅋㅋ |
| OOOO | 마즘 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이오페가 더 좋았어 ㅋㅋㅋ 저거 언니가 홈쇼핑으로 샀는데 개마니 남았다고 준거 |
| OOOO | 아이오페 |
| OOOO | 아이오페 펜슬ㄹㄹ |
| OOOO | 아이오페 클렌징 좋다,,클렌징 하고나서 당김도 없구 클렌징도 잘되는거 같구,,,(마스카라빼고..) |
| OOOO | 난 입술에 뭘바르던 너무 다 일어나서ㅠㅠ뭘 쉽게 못사겠음 로레알도 별로었궁...아이오페 스틱쫃은 웅....|||음 뭘발라야하는걸까 |
| OOOO | 아이오페 나름괜찮은데 뭔가 엄마랑 같이써서 여러모로 귀찮아서오ㅠㅠㅠㅠ에스쁘아 파데 모띠님도 쓰시나요?? |
| OOOO | 아이오페가 개짱! |
| OOOO | #위비후기 아이오페 |
| OOOO | 아핳! 아이오페가 원조인지 오늘 알았엌ㅋㅋㅋ!! |
| OOOO | 오 아이오페가 좋나봐!! 세일하던데 사봐야징 |
| OOOO | 아이오페염 |
| OOOO | 아이오페 롱웨어 인가샀는데 먼가좀건조해 |
| OOOO | 확실히 아이오페 가 좋긴 좋구...나... |
| OOOO | 앗 왜 이구 이제 본거죠.... 감사해여 ㅜㅠㅠㅠ 아이오페 펴프로 샀는데 두렵네요 |
| OOOO | 지금 근데 그것도 다 써감 돈 더 모아서 나 아이오페 살고임 ^-^♡♡♡♡♡♡♡ |
| OOOO | 남자얼굴봄? 김치녀네ㅋㅋ 님 아이오페써요? 된장녀네(실제들어본말ㅋㅋ) 결혼은 반반결혼. 집안일 조금 '도와는 줄게'. 애는 낳아야지. (연옌사진 들이대며) 니가 게을러서 애낳고 뱃살그대로잖아. 산후조리?된장녀야? |
| OOOO | 3.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워시 아모레주의) 순한 파우더 제형 클렌징이에요 거품내서 얼굴에 얹어도 되고 제경우엔 블랙헤드 있는부분은 물 살짝묻힌채로 가루그대로 문질러서 거품냈어요!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