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4, 2016

아이오페 쿠션 에어쿠션 아리따움 라네즈 화장품 쓰는데 한율 써봤는데 쿠션을 마몽드


쿠션


OOOO 그닥 민감성은 아니니 브들을 써볼까.. 23호가아니라 거기는 뭐시기 좀 다르던뎅 아이오페쿠션은 한번 검색을 해봐야쓰것당 거마웡 ㅎㅅㅎ)~ 지금 내가 컨실러로 화장을 하다못해지금은 그냥 썬크림만 바르고 다닌다고...합니다..(안물
OOOO 베이스 살거며는 더샘베이스추천! 쿠션파데 살거며는 아이오페꺼 추천! 파데는 VDL 갠차는데 민감성이며누비추
OOOO아이오페쿠션살그야 쉐딩도~~~
OOOO 그래도 좋겈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내가 아이오페부터 미샤 라네즈 홀리카 네이쳐 등등 쿠션 정착 못하고 계속 돌아다녔는데 이번에 정착함 😁😁😁
OOOO혹시나 주위에 아이오페 쿠션을 산다하면 말려라 도대체 이 미친 차라리 워터킬 쿠션 사러감
OOOO 아.. 뭔가 같이하고싶은데 화장 잘 못해서 많이안쓰지만 😭😭 최근에 아이오페 에어쿠션 매트롱웨어를 샀는데 좋은것같다👍🏻 립은 페리페라 품절대란! 완전좋음 😁
OOOO 나도 아이오페 에어쿠션 샀으니 그거나 들고갈까...하하....뽕뽑고와야겠다
아이오페 쿠션 에어쿠션 아리따움 라네즈 화장품 쓰는데 한율 써봤는데 쿠션을 마몽드 diissong
OOOO구러고 점점 화장품에 욕심이생겨서 이겄저것사고 그랬음 구때서부터 시작이었고 중학생때 에어쿠션이처음나왔나 그랬는데 아이오페꺼 중학생때사서 쓰고 문릿이라고 재생비비라 피부 덜상한다는 말에 그거사서 쓰고 했었는데
OOOO에뛰드 신상쿠션을 사느냐 아이오페 쿠션을 사느냐..
OOOO 진짜 무ㅓ바르고 다니냐ㅋㅋ ㅋ ㅋ ㅋ 음 ,, 난 아이섀도랑 아라는 토니모리걸로 쓰고 스킨로션수분크림은 스킨푸드거 씀 ... 쿠션은 아이오페 썼다가 라네즈 포어컨트롤쓰고 있는데 솘직히 차이 모르갯음(대체) 그리고 블러셔모으는거 존나
OOOO@CRblossom802 아이오페 쿠션 ! 쫂 !
OOOO 제피부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21호 발라도 티안나는,,(??? 피부예욤!
OOOO아이오페 쿠션 리필용 팔아요 ㅜㅜ 1.5에 파는데 쿨거 하시묜 1.3 에 드릴게여 !
OOOO마몽드 모이스쳐 마스크 쿠션인가 그거 어제 사서 썼는데 좋습니다ㅠㅠ 아이오페 쓰면 얼굴이 촉촉한데 잘 밀리고 금뱡 유분기 올라오는데 마몽드는 잘 안 밀리고 오늘 노세범도 안 가지고 왔는데 번들번들 안 해!! 모이스쳐도 커버처럼 뽀송해여!!
OOOO홈쇼핑에서 아이오페 쿠션팩트 샀는데 좋당~ 사고나서 보니 매트피니쉬 라고 되어있어서 나 건성피부라 걱정했는데 건조하지 않고 보송함 ㅎㅎ
OOOO아모레퍼시픽몰에서 아이오페 ㅇㅔ어쿠션
OOOO그러고보니 아이오페 에어쿠션 리뉴얼되면서 색이 넘 하얘져서 한 컬러 낮춰서 교환해 옴ㅇㅅ;ㅇ 존나 누구 쓰라고 나온거지
OOOO로하셀 퍼펙트피니시쿠션 이거 SNS에서 겁나 광고하던데 진짜 좋은건가 아닌건가ㅠㅠ 아이오페쿠션에서 갈아탈려는데 고민이다
OOOO미친 이모집에서 한율 에센스랑 아이오페 쿠션 놓고옴 ㅋㅋㅋㅋ...답없다 진짜
OOOO새벽에 새 아이오페 쿠션퍼프에서 죽은 애벌레들 발견 날짜를 보니 2013년꺼인데 그래도 새거인데 죽은벌레라니;;; 보니까 2014년에 아이오페 퍼프에 애벌레 3마리나온 사건있던데 이건 2013년도 꺼니까 이걸 그때 깠으면 이 벌레들이 살아서 내눈앞에.
OOOO내탐라의 코덕분들!!!!건성피부에게 팩트나 파운데이션추천좀해주세여!!!!!(원래쓰던거아이오페쿠션 23호)
아이오페 쿠션 에어쿠션 아리따움 라네즈 화장품 쓰는데 한율 써봤는데 쿠션을 마몽드 gaepii22
OOOO 나 극지성인데 아이오페 쿠션 존나 좋음 지속력은 그닥 오래가지않지만 프라이머, 컨실러 올리고 바르면 좀 오래가구 매트해서 기름잡아주는거같ㅇ음
OOOO 아이오페꺼! 인생쿠션😍
OOOO헐... 오늘 좀 쩐다... 아이오페 쿠션이 나랑 맞을지 모르겠지만... 호평이 많던데... 내일 빌리프도 좀 쩔구... 아 근데 저거 21호면 나랑 안 맞ㄴ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사
OOOO아까 심심해서 친구 아이오페쿠션새거줌 나쓰기귀참ㅎ아소 헨
OOOO살다살다 홈쇼핑림은 처음 해보네...내가 홈쇼핑 처음 써본게 아이오페 쿠션 구성품이었는데...
OOOO 우웅 아이오페좋아 쿠션원조격이잖아
OOOO매거진파파 쿠션 리뷰 보고 아이오페 rx내츄럴이랑 모이스처래스팅 사기로 결정. 매장 가서 보니 모이스처래스팅이 rx내츄럴의 리뉴얼 버전. 매장에서 산 모이스처래스팅 써보고 여름에 쓰기엔 유분감 많다 싶으면 인터넷으로 rx내츄럴 구매해야지.
OOOO엨..! 마이크에 아이오페 에어쿠션 rx 들어간다 *_*!!! 이러케 들고다녀야지 💚
OOOO피부 파데+미스트 2회에 아리따움 컨실러, 아이오페 에어쿠션으로 마무리 / 맥퀸 뉴욕 베이지로 기본, 주홍으로 전체, 아리따움 로즈로 쌍커풀라인, 삐아로 아이라인 언더 밑까지, 립은 맥 러브론+어퓨 헤일리, 코 쉐딩 아주 살짝
OOOO아이오페 매트롱웨어 쩐다 진짜 지성을 위한 쿠션임
OOOO부산행보면서 후반에 좀 울었는데ㅠㅠㅠ눈물자국 하나도 안났네😂 역시 쿠션창조아이오페b
OOOO아이오페 모이스처래스팅 쿠션 #w21, 어퓨 선크림 2개 (1+1), 아리따움 슈가벨벳 블러셔 #슈가코랄, 아리따움 에어쿠션 퍼프, 폴리초이스 클리어 트리트먼트 샀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 골드가 짱이긴한거같아 ㅋㅋㅋㅋㅋ 면세찬스 0순위는 무조건 골드!!!!!! 아이오페 매트피니쉬 쿠션.....별로인거같아 ㅋㅋ 쿠션이라 더럽게 무너지고 바른 순간만 좋앜ㅋㅋㅋㅋㅋㅋ

아리따움


OOOO우리나라 동물 실험시설이 등록된 기업 >> 미장센, 헤라,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리리코스,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오딧세이, 효시아, 미래파, 틴클리어, 베리떼, 아리따움
아이오페 쿠션 에어쿠션 아리따움 라네즈 화장품 쓰는데 한율 써봤는데 쿠션을 마몽드 Wee01234
OOOO지금 아리따움 할인행사 하네!😤😤 전에 쓴 아이오페21호가 없어지고, 새로 리뉴얼 했다고 하길레 요걸로 샀다고..헤헿😶😶

라네즈


OOOO세기초의 저는 동네 화장품 가게 앞을 지날 때면 꼭 라네즈, 아이오페의 분기별 신상품 팜플렛을 집어오던 그런 초딩
OOOO뷰티포인트 7천점 넘게 있길래 알땀 뽀오얀리무버 사러갔는데 라네즈 아이오페 꺼 밖에 없다함ㅋㅋㅋㅋㅋㅋ 근데 ㄹㅏ네즈 9천원대,,;ㅠㅠㅠ 아무리 뷰포로 산다해도...ㅠㅠㅠ 어퓨에서 세일가 천얼마면 사는것을 ㅠ
OOOO 그런거같아욬ㅋㅋㄱ 저도 라네즈써보긴했는데 흠...아이오페가 더 촉촉해요!

화장품


OOOO창피한 얘기지만 n년전 화장품 자체에 무지했던 초중딩시절에 아이오페를 로프라고 부르고 미샤를 미스하로 불렀었음
OOOO7. 화장품, 옷 이런거보다 전자기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화장품은 코가 예민해서 향이 진한거 잘 못써요.. 예전엔 아이오페거 썼는데 요샌 스킨푸드로 갈아탔죠. 로드샵 만세 아이오페 스킨하나값으로 크림이랑 세럼을 살 수 있다니
OOOO 레브론 미샤초보양 미샤시그니처파데 스킨푸드비타톡 아이오페에쿠 천연화장품도 잇는데 그거 이름 까먹음
OOOO 내칭구도 화잘실에 아이오페 놔두고 갔다가 다시 와보니깐 없어졌었움 ,,, 징쨔 화장품 훔쳐 가는애들은 인성이 아주

쓰는데


OOOO피부커버 더 잘되있는거 없나..아이오페21호 쓰는데 바르지도 않았는데 목이 더 하얗다ㅋㅋ
OOOO 헉 저는 아이오페꺼 쓰는데 좋았어요 가볍고 트러블 한번도 안났고...
OOOO 윤짜미 에디션 친구가 쓰는데 좋데 애기 피부됨 ㅇㅇㅇ 난 아이오페쓰겅
OOOO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로션은 이거 아니면 그냥 아이오페 쓰는데

한율


OOOO 고민하다가 매장가서 직접 제 피부에 다 발라봤는데요 역시 전 원래 쓰던 거 써야하나봐요...한율은 너무 꾸덕하고 아이오페는 뜨고 토니꺼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래서 바꾸기 실패했어요ㅠㅠ
OOOO 저 셋다 써봤는데 한율 조하여,, 제 기준 아이오페 = 한율 >> 토니모리예요!
아이오페 쿠션 에어쿠션 아리따움 라네즈 화장품 쓰는데 한율 써봤는데 쿠션을 마몽드 qhrms1020

써봤는데


OOOO 아이오페는 전에 써봤는데 제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_ㅠ 지금 미샤쓰고잇는데 좋긴하지만 넘 촉촉해서 못쓰겟는ㅋㅋㅋㅌㄱ이니스프리 얘기두 참 많이 나오네여..!!!
OOOO아아 설직히 아이오페 좋은거 인정 23호 써봤는데 나한테 딱,,

퍼프


OOOO 놉 퍼프 아이오페껔ㅋㄷㄷㄱ

쓰던


OOOO오늘 사온것... 이게 오만원?ㅋㅋㅋ 나 전에 쓰던 아이오페 스킨하나값

피부


OOOO 아ㅏ...! 전 아이오페 21호는 어두워서 못발라요 ;ㅅ; 제.피부 넘나 ㅠㅡㅜ
OOOO 제가 지성피부라 촉촉한걸 추천해주지못하네요😂 근듸ㅣ 악건성친구는 아이오페밖에 안쓴다고 들엇어여

아이오페


OOOO솔직히 다들 그랬잖아! 아이오페 로프! (아님
OOOO 아이오페 선블럭 3만원인데 내가 써본것중 가장 산뜻해서 이거만 쓰는중
OOOO 파데랑 립 둘다 사야하는데 아이오페꺼 찾아봐야겠당 페리페라도 ㅎㅎㅎ 추천고마워 ♡ ♡
OOOO 이제 아이오페 쓸 나이가 된 것입니다 ㅋㅋㅋ
OOOO 아이오페 요번에 새로나옴거 살까 생갓중이긴핵는네...얀님 머쓰새요?
OOOO 조 아이오페한번도안써봤어요...조타는소리는 마니들었는데
OOOO아이오페/이니스프리/더샘 있는데 뭘 가져가야 맞나.....웃긴건 다 홋수가 다름.....허허허
OOOO 허ㅏㄱ글쿠나 나는 아이오페가 안맞고 에스쁘아가 맞더라 케이트도 그럭저럭 쓰고있ㄱ두..
아이오페 쿠션 에어쿠션 아리따움 라네즈 화장품 쓰는데 한율 써봤는데 쿠션을 마몽드 rps__________
OOOO 호곡 파풀님 저 아이오페 선크림 새거 하나 있는데 하나 보내드릴까요😳😳 저번에 뷔앞 가입하면서 두통 받았는데 하나 남았어요😂😂
OOOO룬의 아이들 타로 합작에 리리오페 악마devil로 참여했어요 다들 예쁘고 멋진 그림 그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용
OOOO 오!!아이오페~~
OOOO 님ㅁ 아이오페 써봤어여?
OOOO 아이오페ㅔ 나한테말하지 나 아이오페 재고많아서 친구들한테뿌렸는데,, 8ㅁ8
OOOO 아이오페!!!!!!짱좋아
OOOO 아이이오페 나도 함 써봐랴지!! 플리이메라는 다 좋은데 좀 비쌈 ㅎㅎ
아이오페 쿠션 에어쿠션 아리따움 라네즈 화장품 쓰는데 한율 써봤는데 쿠션을 마몽드 giwon0911
OOOO아이오페에서 벗어날수 엄어
OOOO 아이오페보단... 쌀거예여 아마 킁카 글구 브들이 핑베 색깔 있길래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헷 엄마꺼 아이오페 훔쳐옴!(안씀)
OOOO와ㅏ5일만에도착한..아이오페ㅔㅜㅜㅜ♡♡
OOOO엥 아이오페가 어둡게나오나 왜이렇게어듑냐고요ㅠㅠㅠㅠㅠㅠ아짖짜
OOOO 그건 안써봄 ㅋㅋㅋ 아이오페가 대체적으로 밝아 ㅋㅋ 베리떼는 찐하고 어둡고 ㅋㅋㅋ 리리코스가 그 중간인듯 ㅋㅋ
OOOO 마즘 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이오페가 더 좋았어 ㅋㅋㅋ 저거 언니가 홈쇼핑으로 샀는데 개마니 남았다고 준거
아이오페 쿠션 에어쿠션 아리따움 라네즈 화장품 쓰는데 한율 써봤는데 쿠션을 마몽드 limit_ed_me
OOOO 아이오페
OOOO 아이오페 펜슬ㄹㄹ
OOOO아이오페 클렌징 좋다,,클렌징 하고나서 당김도 없구 클렌징도 잘되는거 같구,,,(마스카라빼고..)
OOOO난 입술에 뭘바르던 너무 다 일어나서ㅠㅠ뭘 쉽게 못사겠음 로레알도 별로었궁...아이오페 스틱쫃은 웅....|||음 뭘발라야하는걸까
OOOO 아이오페 나름괜찮은데 뭔가 엄마랑 같이써서 여러모로 귀찮아서오ㅠㅠㅠㅠ에스쁘아 파데 모띠님도 쓰시나요??
OOOO 아이오페가 개짱!
OOOO#위비후기 아이오페
아이오페 쿠션 에어쿠션 아리따움 라네즈 화장품 쓰는데 한율 써봤는데 쿠션을 마몽드 Racassiel
OOOO 아핳! 아이오페가 원조인지 오늘 알았엌ㅋㅋㅋ!!
OOOO 오 아이오페가 좋나봐!! 세일하던데 사봐야징
OOOO 아이오페염
OOOO아이오페 롱웨어 인가샀는데 먼가좀건조해
OOOO확실히 아이오페 가 좋긴 좋구...나...
OOOO 앗 왜 이구 이제 본거죠.... 감사해여 ㅜㅠㅠㅠ 아이오페 펴프로 샀는데 두렵네요
OOOO 지금 근데 그것도 다 써감 돈 더 모아서 나 아이오페 살고임 ^-^♡♡♡♡♡♡♡
아이오페 쿠션 에어쿠션 아리따움 라네즈 화장품 쓰는데 한율 써봤는데 쿠션을 마몽드 si0465_st_nite
OOOO 남자얼굴봄? 김치녀네ㅋㅋ 님 아이오페써요? 된장녀네(실제들어본말ㅋㅋ) 결혼은 반반결혼. 집안일 조금 '도와는 줄게'. 애는 낳아야지. (연옌사진 들이대며) 니가 게을러서 애낳고 뱃살그대로잖아. 산후조리?된장녀야?
OOOO 3. 아이오페 엔자임 파우더 워시 아모레주의) 순한 파우더 제형 클렌징이에요 거품내서 얼굴에 얹어도 되고 제경우엔 블랙헤드 있는부분은 물 살짝묻힌채로 가루그대로 문질러서 거품냈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