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 OOOO | 아니 난 진심이라구요 님이랑 송진 해서 너모 좋구 님이 송진 루련 강남 다 조아해주셔서 늘 신난다구여 ! ! ! !! 흥 사랑해요 흥 -3- |
| OOOO | 님은 송진 강남 루련 존잘이시자나ㄷㄷㄷ |
| OOOO | 우리 강남 송진 루련 존잘님 슈스 봄빛님 태현팔 넘나 축하드리구 진우팔을 향해 함께 롱런하자구요😍😍 |
| OOOO | 이게 나 지금 트윗 복습하면서 깨달았음 송진뽕 맞을때는 송진 얘기만 하고 강남뽕 맞을때는 강남 얘기만 하고 루련뽕 맞을때는 루련 얘기만 함 중간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빛님이 강남 푸셨으니 난 루련 풀면 되냐 |
| OOOO | 강남 루련 다 넘 조아ㅡ! ( 봄님 어덕케 둘다 조아하조¿ 넘 개소린데¿ 닥치새요 세상에 커프루는 많고 조아할 현게도 많다 이거야ㅡ! |
| OOOO | 봄빛니뮤 500팔 추카드려욤 🎉🎉 500000팔이 될때까지 저놀아주셔야해요 🙈 💕 강남 루련 더 쭉쭉 앓아주세요 !!! |
| OOOO | 강남 원고 다 했고 루련 원고 쓴다 |
| OOOO | 앗시 존나 체고다 ㅋ ㅋ ㅋ ㅋ ㅋㅋ 마자여 강남이들 2세가 남자면 스뉸닮아서 다정하구 스윗할것같은데 루련 2세 여자면 ㅋ ㅋ ㅋㅋ 태현이 닮아서 겁나 고양이 같을것같구 아 내 광대 (씰룩씰룩 |
| OOOO | 루련 2세도 보고 십 퍼요 (??;) 먼가 강남2세는 남자애면 디게 스위트하고 얼굴도 이쁘장해서 여자애들 맘 다 녹이고 다닐것 같고 여자애면 도도하고 까칠한 공주님 스타일일 듯 |
| OOOO | 올해 벌린 일들 1. 강남 단편 추가 원고 2. 루련 회지 원고 3. 온리전 원고 (시진, 강김, 훈진) 4. 개인 회지 |
| OOOO | 느ㅡ에... 루련 단편집이랑ㅇ... 강남 중장편 하나랑... 련총 썰북이랑... 루련 장편... 으... 인셍...,,,,,,, |
| OOOO | 저랑 루련이나 강남 트윈지 내실 분 구함 |
송진
| OOOO | 송진 루련 부부의 피크닉 두집 다 사이좋게 아이가 다섯ㅋㅋ미노는 루련네 막둥이 하율이가 너모 귀여워 죽고 태현이는 여섯째 임신 중이라 앉았다 하면 자는 중 사실상 아이들 케어는 진우 혼자 다하는 중이라 멘붕ㅋ https:/… |
| OOOO | 송진 루련 부부의 피크닉 두집 다 사이좋게 아이가 다섯ㅋㅋ미노는 루련네 막둥이 하율이가 너모 귀여워 죽고 태현이는 여섯째 임신 중이라 앉았다 하면 자는 중 사실상 아이들 케어는 진우 혼자 다하는 중이라 멘붕ㅋ |
| OOOO | ????훈진전력이씀니까???? 저 왜몰랐죠????????? 이때까지 송남전력도있고 송진도 있고 루련도 있는데 왜 훈진전력은 없을까 하며 매번 울었는대 있다구요??????? |
| OOOO | 원래는 커플링을 달리해서 루련이나 송진 앤솔로지로 갈까 했는데 아무래도 여러 커플링이 등장하니 취지에 안맞을 것 같았고 + 글로 쓸 자신이 없어 썰로 풀었습니다 ㅠㅠ 탐라 도배 심각했던 점 넘 죄송해요 헤헤... |
| OOOO | 원래 커플링 좀 바꿔서 루련이나 송진 앤솔때 쓰려고 했던건데 그냥 풀었어요 헤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 OOOO |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아 진짜 존나 좋아요 저 그거 보고싶음 송진 2세랑 루련 2세 연애 (??) |
전력
| OOOO | 루련 전력 네번째 주제는 [ 동거 ] 입니다! 열심히 연성을 해 주신 후 전력 시간 대에 #루련_전력_90분 or 을 태그해 주시면 됩니다✨ |
| OOOO | 맞아요ㅜㅜ 루련 전력도 생기고 앤솔까지ㅜㅜㅜㅜ |
| OOOO | 쿸 제가 잘못 봤나 보군요...☆ 훈진 전력을 서치하니 암것도 뜨지 않아,,, 그럼 송남이랑 동시간대에 하는 전력이 뭐져??? 그게 루련인감? |
| OOOO | 세상에 루련 전력이 생겼었다니 (입틀막 |
| OOOO | 아낰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련전력보고있었늑데 실친이 내 폰 뺏어가서 죤 이상한 소리내며 온힘을 다해 뺏었다 |
| OOOO | 루련 전력 세번째 주제는 [ 첫사랑 ] 입니다! 열심히 연성을 해 주신 후 전력 시간 대에 #루련_전력_90분 or 을 태그해 주시면 됩니다✨ |
| OOOO | #루련_전력_90분 수련회 마지막날 교관의 습격에 숨는다는게 한 이불에 숨어버려서 서로 반해버리고... (생략) 하ㄴ다는 컨셉의 루련ㅎ.. 뭔가 첫사랑이랑 거리가 멀어보이지만😂😂 https:/… |
| OOOO | 엉ㅇ.... 루련 전력.. 지금 써서 내일 태그하면 늦을ㄹ나.. |
| OOOO | 루련전력 지각 언제까지 받아 주시나요 흑흑 글 쓰다가 술 마시러 나가는 맨이다 |
| OOOO | 대지각....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아마 매번이럴거예욬ㅋㅋㅋㅋㅋㅋ #루련_전력_90분 |
| OOOO | 오 루련 전력 지각 |
| OOOO | #루련_전력_90분 수련회 마지막날 교관의 습격에 숨는다는게 한 이불에 숨어버려서 서로 반해버리고... (생략) 하ㄴ다는 컨셉의 루련ㅎ.. 뭔가 첫사랑이랑 거리가 멀어보이지만😂😂 |
| OOOO | 40분 후, 루련 3차 전력 [ 첫사랑 ] 시작합니다! 주제에 알맞는 연성 후 #루련_전력_90분 or 태그 부탁드립니다✨ |
| OOOO | 루련 전력 90분 3차 [ 첫사랑 ] 시작합니다! |
| OOOO | 루련 전력 쓸가 아 지각할 탠데 |
| OOOO | 아 루련 전력 오늘인가 |
남태현
| OOOO | 밥먹고갈래여 웹툰 한장면이 너무 예버서 루련으로 그려보았다 #위너 #이승훈 #남태현 |
| OOOO | 기숙사 한 침대에서 낑겨서 같이 자는 루련 보고 싶음이네... 캠프 왔는데 방배정 개같아가지고 이승훈한테 찡찡거리면서 너네 방에서 자고 싶어ㅠㅠ하는 남태현과 귀찮아하면서도 남태현 몰래 본인 방 애들 설득시키는 이승… |
| OOOO | 기숙사 한 침대에서 낑겨서 같이 자는 루련 보고 싶음이네... 캠프 왔는데 방배정 개같아가지고 이승훈한테 찡찡거리면서 너네 방에서 자고 싶어ㅠㅠ하는 남태현과 귀찮아하면서도 남태현 몰래 본인 방 애들 설득시키는 이승훈 존나 달달해 |
| OOOO | 이노래 가사 최소 루련 남태현 팝송버전 |
| OOOO | 루련 꿈 꿨다... 이승훈 가슴팍 까고 남태현 끌어안고 남태현은 겁나 청량하게 웃었다. 왜 더 기억나지 않는 거야😭 |
| OOOO | 아 축구하니까 이거 보고 싶네 루련으로 이승훈은 반대표고 남태현은 축구 안 하고 응원하고 있는데 이승훈이 출전하기 전에 남태현 머리 쓰다듬으면서 ㅡ오빠가 골 넣고 올게. 기다려? 하고 출전하는 거... 이승훈 태클… |
너모
| OOOO | 리트윗 해주셔서 잡으러 왔어요! 그리고 300팔 축하드립니다🎉🎉진총에 루련 파신다니 너모 저랑 취향 일치하시고😆😆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 OOOO | 너모 졸리다.. 그러니까 같이 자는 루련 연성해주새요.. |
| OOOO | 너모 덥다.. 그러니까 얼음 키스하는 루련 연성해주새요.. 조용한데 얼음 오가는 소리랑 키스소리만 들려벌여ㅡ! |
원고
| OOOO | 인터뷰 형식으로 루련 리얼물 보고 싶고 아무도 안 써줄걸 알아서 내가 써야되는데 문제는 지금 원고 쓸 힘도 없는 몸이라는거임 |
| OOOO | 자살 전 해야 할 것 1. 헤이님과 합작 회지 2. 루련 원고 3. 온리전 원고 (시진, 훈진, 강김) 한개가 줄었다 |
앤솔
| OOOO | ↓↓↓↓↓ 이새끼 루련 앤솔 사면 내 손에 뒤짐 ↓↓↓↓ |
| OOOO | "앤솔 내지마라!" 알계가 SNS에서 쏜 직멘 가엾고 안쓰럽다 루련이 얼마나 맛좋은 줄도 모르는데다 지한테 쳐먹으라 한 적도 없는데 혼자 염병 떠는 것이...그리고 한참 생각했다 난 참 행복한 놈이구나 루련 맛좋은 거 알고… |
| OOOO | "앤솔 내지마라!" 알계가 SNS에서 쏜 직멘 가엾고 안쓰럽다 루련이 얼마나 맛좋은 줄도 모르는데다 지한테 쳐먹으라 한 적도 없는데 혼자 염병 떠는 것이...그리고 한참 생각했다 난 참 행복한 놈이구나 루련 맛좋은 거 알고 취존도 할 줄 아니까! |
| OOOO | 아 미친 루련 앤솔 존나 고민중이답 |
| OOOO | 아 그리고 루련 앤솔 시놉 써야지 머릿속으로 생각한 부분 너무 청량스러워서 내가 더 트레비가 되는 기분이다 |
자는
| OOOO | 헤어지자는 승훈때문에 자살시도하는 태현 그런 루련 보고 싶은 새벽 |
회지
| OOOO | 루련 회지 행방을 찾습니다 |
| OOOO | 루련 회지의 행방을 찾아라 |
| OOOO | 4. 루련 회지 2017 (NEW!) |
태현이는
| OOOO | 내가 어제 루련 꿈을 꾸었는데, 일본의 한적한 바닷가에 집을 짓고 사는 루련이었다. 태현이는 마치 도리의 그것처럼 단기 기억 상실증이었고, 승훈이는 태현의 애인이었다. 태현은 항상 본인이 승훈을 잊을까봐 무서워했고… |
| OOOO | 내가 어제 루련 꿈을 꾸었는데, 일본의 한적한 바닷가에 집을 짓고 사는 루련이었다. 태현이는 마치 도리의 그것처럼 단기 기억 상실증이었고, 승훈이는 태현의 애인이었다. 태현은 항상 본인이 승훈을 잊을까봐 무서워했고, 승훈은 그런 태현을 안아주었다. |
사랑해요
| OOOO | 감사드려요 달닥 님ㅜㅜ 저야말로 달닥 님 연성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백년만년 루련 연성해 주세요(넙죽) 저도 사랑해요!!😍😍 |
| OOOO | 저의 금연성 이라뇨..? 똥입니다만ㅡ!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달닥님 고마워요 ㅠ ㅠ 루련 대존잘님 여기 매달리지마새요 번짓수 잘못 찾으셔따 ㅠ ㅠ ㅠ 저도 완전 사랑해요ㅡ! |
| OOOO | 오늘 세디님이랑 같이 루련 일반인X모델 썰 푼 거 너무 행복했다... 세디님 사랑해요 쪽쪽쪽 |
좋아요
| OOOO | 유치원생 루련 복오싶다 ㅡ 선생님! 선생님은 태현이가 좋지요~??? ㅡ 그럼^^ 선생님은 태현이가 최고로 좋아요♡ ㅡ(쒸익쒸읻) ㅡ태현이도 인서 선생님이 이소벨 만큼 좋아요!! ㅡ 어머 정말~?👧 |
태현
| OOOO | 뭐 그러다가 욕나오게 맛있는 고등학교를 발견하고 진지하게 말하는거지 - 태현아. 우리 전학올까? - 어? 태현이야 승훈이랑 함께라면 어디든 좋으니까. 다만 당장 가는건 불가능하니까 농담으로 넘기는 루련 학원물이 보고싶다 이거에요 |
| OOOO | 8. 루련 경국지색을 무기 삼아 나라를 주물럭 거리는 요부 중의 요부 태현. 아침 인사부터 식사가 마음에 안든다며 황제에게 패악을 부리다가도 등용된 새로운 재상 승훈이 나타나면 얌전한 고양이 행세를 한다는 이야기. |
| OOOO | 앗... 이노래 너무 금이라 제가 썰푸는거 죄악이라구여...이노래 루련 태현입니다 |
| OOOO | 남는게 돈인 아저씨 승훈이랑 여우같은 고딩 태현이로 루련이 보고싶은 밤입니다 아고물이냐고요? 맞음 자급자족이다 |
| OOOO | 아이유 스물셋 루련 태현이네 |
| OOOO | 이거 루련...사무실에서 야근 둘이하는데 태현 비선데 승훈한테 키스하면서 -나 옆에 놓고 일하지마 라고 하고 키스해죠라 |
| OOOO | 어 태현이 모자 모자쌤이 썼던건데 루련이다 |
고딩
| OOOO | 고딩 루련 보고 싶다 |
연성
| OOOO | 씬님 200팔 축하드려요🎉🎉🎉🎉🎉저의 루련 존잘님😂😂금 같은 연성 너무 잘보고 있고 오래오래 위너 같이 파면서 롱런 해주세요😍😍💕💕 |
| OOOO | 저 이거 맨날 읽을 거라구요 분위기도 압살에 루련에 엔님 필력까지 정말 다 갖춘 글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 엔님 앞으로 연성길만 걸으세요...!!! |
| OOOO | 루련 : 루련으로 명칭 변경통일 한 거 정말 신의 한수라 생각되고 전반적으로 연성러분들의 캐해석이 내가 생각하는 두 사람의 캐릭터와 흡사하여 매우 흥미롭따 예민하고 알 수 없는 태횬과 더 알 수 없는 승훙의 조합으로 특히… |
꿈을
| OOOO | 이런 거 보고 울고 잠든 애인 침대에 기어들어가서 백허그하면서 머리쓰다듬고 이런 꿈을 꿨다 아 존나 슬펐는데 이틀 지나고 나니까 무감정으로 쓰게 되넹ㅇㅅㅇ... 내 꿈에 나와준 루련 너무 고맙고 소재 잘 쓰도록 하겠다(?) |
루련
| OOOO | 그림체 잡아가는 중 오래 달렸다.. 이제 제발 좀 잡혀줘 그림체야..(아련) #루련 |
| OOOO | 어 뭐야 루련 잤네 같이 |
| OOOO | 애 키우냐고요 루련 |
| OOOO | 네가 나를 버렸듯이 나도 나를 버릴 거야 폭탄을 안고 숨어들어 솟구치며 날아갈 거야 나의 뼈 너의 피를 안고 네 마천루를 관통할 거야 폭탄에 숨다 / 최정례 #루련 |
| OOOO | 저가 열시미 해서,, 루련 리퀘 연재 벌려논거 하구,, 꼭 들고오께요 😂😂 |
| OOOO | 네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ㅜㅠㅜㅜㅠ저 없는 사이 루련이 극메이저가 되었던데요ㅋㅋㅋㅋ |
| OOOO | 제이엔님 제가 5마넌 입금해서 조직물 루련 장편 컴션 넣고싶음입니다... |
| OOOO | 요즘 루련의 매력에 빠지고 있다... 하앍 |
| OOOO | 아니 나 왜 진지하게 루련 꿈 줄거리 이야기하다가 뜬금없이 끊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잤나봄... |
| OOOO | 루련 |
| OOOO | 님이 루련 존잘이라서.. |
| OOOO | 러시안 룰렛...루련... |
| OOOO | 루련 머 해 ? ?? ? ?? ??? ? ? ? |
| OOOO | 밀크티는 맛있고 무한도전은 재밌고 현이는 너무 예쁘고 루련은 연애 중이야 인생 살만해 |
| OOOO | 루련에 벌레꼬이지않게 살충제 뿌리기 |
| OOOO | 왜 루련을 못잡아먹어서 안달일까 루련이 얼마나 좋은데 |
| OOOO | 내가 루련 칙촉주고받는 것 하나에 이렇게 감격해야하다니 |
| OOOO | 흰셔츠 루련 리맨물 각인데.. |
| OOOO | 탕비실에서 떡치는 루련 보고싶다 |
| OOOO | 루련 리얼물 원해요 |
| OOOO | 아 루련 증말 넘 좋다 |
| OOOO | 루련이 붙어있어요ㅡ! |
| OOOO | 루련! 야호! |
| OOOO | 그래서 루련 허그짤 과질 언제 뜬다구요...? |
| OOOO | 누가 7년간의 사랑으로 루련 써죠라... |
| OOOO | 아 맞아 존잘친구가 슨훈 그려줌 그리고 언젠가(..) 태횬도 그려서 루련으로 만들어준다고해따(신남 |
| OOOO | -송 네...네가 남이브이 주인이냐?(루련 분위기에 쫄음 -이 뭐? -송 네 포켓몬이 내 포켓몬을 조롱했다 -이 그래서? -송 결투를 신청한다! |
| OOOO | 헉ㄱ 공항 도착하면 탷니는 당연하게 아루한테 짐넘겨주고 아루는 삐죽거리면서도 받아주고,..루련은 언제나 옳네요 |
| OOOO | 아침으로는 청게 루련 함 드셔 보세요 커플티 입고 방학 맞아 유럽으로 배낭여행 떠나는 대학생 커플같지 않냐 승훈이가 짐 다 들고 막 |
| OOOO | 루련 넘 최고시다 ㅠ ㅠ ㅠ |
| OOOO | 달ㄹ닥님! ! 로동님! ! ! 루련! |
| OOOO | 루련 보고싶다.., (탐라를 뒤진다 |
| OOOO | 루련 놀리는 맛 아니갰습니까 옴놈뇸뇸 |
| OOOO | 슬슬 손가락움직이는거도 귀찮다 루련전용 숟가락 있었으면 옆에서 누군가가 떠먹여줬으면 좋겠다 |
| OOOO | 흑흑 루련이 안았어 |
| OOOO | 아 아고물 루련 봄빛님이 다시 풀어주신다 그거 제일 귀여운 거임 |
| OOOO | 루련안았어여!!@ |
| OOOO | 어 아 어 루련 아 어 어어 |
| OOOO | 하면 루리 언니랑 셀카 오백장 찍기 할 것 <>루련니:시러 |
| OOOO | 오늘은 정도가 심하다구여 눈뜨자마자 루련(벌떡 하면서 깨버렸다구요 |
| OOOO | 무기력한 워료일 아침엔 루련을 봅시다.. |
| OOOO | 문제가 있다면 머리속이 루련으로 가득해서 일상생활이 불가능함입니다 |
| OOOO | 어제 너무 루련으로 앓았더니 몸이 아주 개운하군 |
| OOOO | ※ 내가 맨날 농담처럼 차갑다고 하지만 님 너무 좋은 분. 오래 갔으면 좋겠고. 님 생각하면 루련밖에 안떠올라. 자캐도 못만들고 자커도 못뛰겠지만 자커뛰실때마다 꼭 좋은 일만 있길 바래요. 그리고 님 귀여워요. 아주 많이많이. |
| OOOO | 루련 쵝오야 |
| OOOO | >> 병명루련 <<이네요 정말,,, |
| OOOO | 미친 루련 |
| OOOO | 특히 루련 매우 불건전해 몰라여 저 주것써 진짜... |
| OOOO | 두분 루련 푸시는거 지금 입찢어지게 웃으면서 보고있다 |
| OOOO | 어제 솔직히 너무 슬퍼서 떡밥 캐치 잘 못했지만 루련 꽤 많이 터졌다 아님? 우리 앞에서만 비밀연애하는데 관찰 카메라 같은 거 있으면 은연 중에 카메라 있는 거 까먹고 연애하는 거 이제 너무 알겠다 너네가 짱이야 루련 |
| OOOO | ? ? ?? ? ? ¿ 아 맞다 님 나 루련 연재 들어감 곧 ! ! (혼자 신남) |
| OOOO | 루련 개치인다 ㅠㅠㅠ |
| OOOO | 어... 루련... 사랑해... |
| OOOO | 이장면 3초전쯤 루련나왔는데,, 루련 분명 잤는데,,, |
| OOOO | 와 오늘 루련 장난 아니야 배틀 호모다 배틀 호모(?) |
| OOOO | 이게... 바로... 애증의... 루련 단편집이어요... |
| OOOO | 온갖 판타지 다 좋고 루련...보고프네요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