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코필러 코에 필러는 맞고 코가 얼굴 필러맞고 자연스럽게 있음 짜봤는데 결정짓는


코에


OOOO친구랑 문자하다가 나중에 코에 필러넣을거라는걸 모르고 필터라고 했는데 바보가 같이 나도 필터맞을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멍청잌ㅋㅋ
OOOO 난 코에 필러 맞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여름이 되어버렸어!! 안돼!!!!! 땀 흘러내리는거 닦아야해 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나 어제밤꿈에 언니랑 데이트했는데 언니가 살을 넘나 마니빼서 초브이라인이되서 나옴.. 근데 코에 필러를 너무 커다랗게 심고 와서 깜놀한 그런 꿈이었다ㅓ........보고싶군!♥

필러는


OOOO중딩때 코낮아서 스트레스 쩔었는데 사진으로보니 그냥 봐줄만한거같기도하고.... 아무리생각해도 필러는 넣고싶고....그렇숨니다
OOOO 넘나무서운뎈ㅋㅋㅌㅋㅋㅋㅋㅋ은근 효과쩐다며8ㅅ8.,,,, 성형은 그게 더 무섭ㅎ,, 코 필러는 하거싶다
OOOO코수술 하고싶다 필러는 언제맞으러가나~

맞고


OOOO밑트임ㅎㅏ고 코 필러맞고싶다......(
코필러 코에 필러는 맞고 코가 얼굴 필러맞고 자연스럽게 있음 짜봤는데 결정짓는 GoNi216
OOOO 내기 코필러한대만 맞고 올께 기다려봐 후 시온 너무 잘생겼어 콧치 모쿠렌 너무 이쁘겠다ㅜㅁㅜ💕💕
OOOO그 저 코 끝 연골좀 넣을라고 아님 필러맞고 그때쯤에서야 그나마 자신있게다니게ㅛ지
OOOO 나 윤곽주사맞고 코는 필러맞을거다...
OOOO코 필러... 맞고 싶다고....(이 얘기 백 번 째
OOOO흐아 입시끝나면 얼굴 안면윤곽주사랑 이마,턱,코 필러맞고 피부 새로 갈고싶다 이거완전 리모델링 수준이네 다시태어나야지 (창문을연다)

코가


OOOO코가 예쁘면 얼굴도 S라인, 코필러성형으로 자신감 회복
OOOO왜 요즘 사람들 코가 다 휘어보임 ??????? 조명 때문인가 필러 안한거 같은데 필러했냐고 물어보려다가 모든 사람이 다 휘어보여서 내가 이상한갑다 하고 있음..

얼굴


OOOO코 필러, 입체감 있는 얼굴 원한다면 이렇게

자연스럽게


OOOO첫인상 결정짓는 코, 자연스럽게 높여주는 '코필러'
OOOO간단한 코 필러 시술로 자연스럽게 이미지 변신

있음


OOOO 222222222222 필러건 뭐건 코 해결만 할 수 있음 조을거같아

짜봤는데


OOOO버켓 리스트를 짜봤는데 실현가능 순으로 보라부농색 머리 산호초 다이빙 프랑스어 초급 or 일본어 고급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동남아 여행 식스팩 닭다리 힙업 눈성형 코필러 턱보톡스 귀여운 악세사리 가게 모델 갱뱅 우주여행 여자아이 옷 사입히기 놀이

10혐


OOOO 쌍수는 시술이지 그거 강아지들도 하잖아 가끔 의료 목적으로 암튼 다른 부위에 손 안 대 걱정 마 양악 보다 위험한 게 코 수술이라며 솔직히 필러랑 쌍꺼풀 빼면 전부 위험해 10혐

지금도


OOOO지금도 코 낮은 편인대 필러맞기전엔 더햇음.. 진자 낮은..

코필러


OOOO대구 등 전국적으로 보톡스·코필러·리프팅·물광주사 합
OOOO 난 코필러,,
OOOO이번 겨울에 코 필러 맞는다 꼭
OOOO오늘 코필러 상담 받앗는뎈ㅋㅋㅋㅋㅋㅋ 1cc 맞아야된다는데 1cc 49마넌이랭 ㅎ 엄마가 맞춰준대
OOOO 코 필러 오진다던데 ,,한반 도전해보고싷은데 아프뎅
OOOO실습끝나고 코필러맞아야즈
OOOO‘코필러’ 한 방이면, “인상이 달라진다”
OOOO 코필러 밑에
OOOO절개 · 수술 없이 코성형, 필러보다 높고 자연스러운 '
OOOO알바하는데...언니가 언니정말 궁금했는데..코 필러 맞은거야? 나?...??????? ㅋㅋㅋㅋㅋㅋㅋ..????어딜봐서...
OOOO커피숍 가면 요 남자들이 코 윤곽필러 입꼬리 까지 다 했는데 징그럽다
OOOO코할까 조금 고민중임... 필러맞은거 너무 맘애들어서....
OOOO아니 나 지금 코필러 리터리 받은곳에 행드폰 떨궈서 눈물나올라그런
OOOO 어니 어늘 쉬는 날이여서 지금 코필러 리터치 받으러 왓서
OOOO 다음에 코필러 맞으러갑세
OOOO 어!!! 저도 코필러 하고싶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잘 되시면 소개좀ㅋㅋㅋㅋㅋㅋ
OOOO 진지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코 필러 고민중인데 이 김에..
OOOO코 필러 맞아봉 사람
OOOO@94s_xo_ys 코필러 코필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