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디바


OOOO겐지디바 겐지가 그냥 말하는 것에 두근 크리티컬 받는 송하나 보고싶다 그냥 하는 말이라도 그 속에 송하나를 사랑스러워함이 묻어나오는 겐지가 보고 싶다 ㅏㅏㅏㅏㅏㅏㅏ
OOOO아 어떡하지 어떡하지. 레나는 난처해져 어쩔줄 모르다 아까처럼 다시 안아줌. 그러자 하나가 코 훌쩍훌쩍대면서 울음 뚝 그치는데 히끅히끅 딸국질함. 레나는 기분 싱숭생숭할거야. 내가 아는 송하나, 디바가 맞는가. 여기가 다른 차원은 아니겠지? 이렇게.
OOOO디바~~송하나~~☆
OOOO첫연성을 폰에 저장한게 4월5일이군... 최소4월전부터 트레디바 팠음ㅡㅡ이때 막 후렝님이 트레디바 꿈꿨다고 얘기도 했었는데...송하나 귀엽다면서...송하나 여고생인데 트레이서랑 연애하는 꿈 꿨다했음 예지몽쩐다
OOOO아ㅏ 갑자기 디바겐지 뽕이 찬다 상알파 송하나
OOOO한국의 딸, 송하나 디바는 우리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인간 문화재입니다!
OOOO겐지디바 스킨쉽 하다가 격해질 때 송하나 뭔가 잡고 싶은데 겐지 몸체가 너무 딱딱해서 잡기 별로라 쿠션이나 이불같은 좀 부드러운 거 움켜쥐고 있으면 겐지가 송하나 손 뒤집은 다음에 천천히 손깍지 꼈으면 좋겠다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hoooreng
OOOO겐지디바 여름이라 더워가지고 송하나 시원한 겐지 품에 쏙 붙어가서 선풍기 틀어놓고 같이 티비봤음 졸겠다.
OOOO하... 난 디바겐지도 좋은것가타... 송하나 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디바는 유지력이 나쁘진 않은데 잘못하다간 타이밍만 뺏을 수 있어서 송하나 때매
OOOO오버워치 송하나 디바 사랑을 담아서~ 디바!
OOOO전신만 빼봤다 송하나 :3 오버워치 디바! 유광레쟈라 수주측에서 전사지가 흘러내리는 것 같다고 하셧따...수리맡겨야디 뭐...
OOOO저 오늘 디바로 그거 해봄 ^^ 부스터켜고 궁던지면서 탈출한 송하나 일리오스 우물에 낙사함 ^^......(트라우마
OOOO디바의 본체는 송하나76이다!

OOOO오버워치 D.va 송하나 . 단발머리 디바 보고싶어서 같이 그렸어요.!!
OOOO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송하나 디바 입니다 헤드셋 5만원 총 9만원에 생각보다 비싼 감이없진않아 있지만 디테일 감이 훌륭해 보이기에 감안하고 보아야할것같습니다.
OOOO누가 브리핑해주면 항상 이런소리 들음 뒤 리퍼 리퍼 반피 리퍼 컷~ 겐지 반피 겐지 오른쪽으로 들어갔어요~ 겐지 딸피!! 겐지 컷! 디바 속살!! 송하나 컷! 화물에 겐지 있어여 뒤 트레 거점안 솔저 ....등등
OOOO[트레디바] 아까 청개님이랑 얘기했던 삐진 척해서 하나의 뽀뽀를 받으려고 내면 연기중인 레나랑 머리 속에서 격돌중인 송하나 ㅋㅋㅋ
OOOO디바는 라인 쉬프트로 들이박을때가 그렇게 찰지던데..졸라통쾌해 메카 말고 송하나 본체
OOOO오버워치 송하나 sd 피규어 기본형 드뎌 다 만들었음!! 오랜만에 덕질 작업하니까 넘 좋쟝~ 이제 디바 기체 만들어야지 ^m^ 일하면서 틈틈히 만드는거라.. 언젠가는 완성되겠지 ㅠㅠ
OOOO ((2디밖에못사랑하ㅏ는..무성애ㅐ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녬 헤ㅔ헤헷!!! ㅋㄱㅋㄱㅋㅋ 디바너무예븜니다..송하ㅏ나...팝시다..송하나...(앓이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hoooreng
OOOO 안넝하세요..! 송하나 최애 솔져디바 디바솔져 최애컾인 삼공입니당 맞팔 가능하신지요..😁
OOOO 파라:안녕하세요, 디바? 자리야:디바는 오늘도 귀엽네요, 박사님. 메이:저 디바 안아볼래요! 귀여워. 송하나:...박사님, 기분이 너무 이상한데 이름 좀 바꾸면 안돼요? 메르시:후후, 왜요? 귀엽잖아요…
OOOO 파라:안녕하세요, 디바? 자리야:디바는 오늘도 귀엽네요, 박사님. 메이:저 디바 안아볼래요! 귀여워. 송하나:...박사님, 기분이 너무 이상한데 이름 좀 바꾸면 안돼요? 메르시:후후, 왜요? 귀엽잖아요. 송하나:부끄럽다구요...
OOOO 송..송.. 송하나.. 사랑을 담아서.. 디바!(시계드립..ㅜㅜ) 성은 김씨가 제일 흔해서 좋긴하지만.. 으음.. 뭐가 좋을까요?
OOOO 메르시:어머, 디바! 바닥에다 실례를 하면 어떡해요. 송하나:아 박사니이이임!(어깨 퍽퍽 트레이서:디바 오줌싸개래요 푸하하하하! 송하나:아니야아아아!
OOOO[탈론트레디바6] 송하나 벗겨놓고 감상하는 취미가 있는 탈론트레이서...라고 그렸는데... 그릴땐 아무 짓도 안하고 구경만하는게 웃기다고 생각했는데 올리려니까 왜 이렇게 민망하죠...?
OOOO나 한조 명중률 좋아진듯 정크랫 헤드샷 하고 디바에서 내린 송하나 연속으로 헤드샷 하고(멀리서) 로드호그도 헤드샷함ㅎ 다른거는 몸 맞추는거? 정도
OOOO[8월케스A-12] 에 디바 카드텍 준비했습니다~! 근데 업체 마감일은 생각보다 늦어서 따로 요괴 메르시 추가할까 고민이....으으 #사랑을_담아서_디바 #8월케스 #송하나
OOOOoverwatch (오버워치)D.va(디바) 송하나 코스프레 - 아자 미유코(AZA MIYUKO) 의상&소품&사진 - 2AO(형아님&유진님) 사랑을 담아 D.va♡♡♡♡ t.…
OOOO나 탐라에서.. 솔져랑 송하나 알콩달콩 연성을 너무많이봐서.... 디바로 솔져를 죽이거나 반대일 때 넘... 슬프다....
OOOO[트레디바] 체육교사 레나 x 고딩 송하나. (+ 체육교사 파라==;) 공부에 1도 관심없는 송하나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시간 체육^-^) (근데 수행평가 보면 최하점 <- font="">
OOOO디바 단발 그림을 봤는데 진짜 미친듯이 귀엽다 송하나 왜 장발이냐 단발해라 ㅠㅠㅠㅜㅠㅠ 나우어야우ㅜㅜ 디바 존예 존귀ㅠㅜㅠㅠㅜ
OOOO트레디바333 언니 같은 트레이서랑 꼬맹이 같은 디바가 보고 싶었습니다. 한참 먹고 싶은 게 많을 나이인 송하나 어린이 (19세) (재업 ㅠㅠ)
OOOO어제 트레디바 주식회사분들이랑 키비교짤 얘기하다가 뭔가 이상해서 전에 찍은 스샷에 선 그어봤는데 암만봐도 디바가 작음==;;; 송하나 머야 완전 루저잖아;;언니에게 개기지마라;;;(?)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hoooreng
OOOO트레디바444 게임하다가 점령전 막바지에 맨몸으로 수비하고 있는 디바 보고 생각나서 그렸습니다ㅋㅋㅋ 총알 떨어지면 총도 던지고 몸통박치기 해올 것 같은 임전무퇴의 송하나 여고생;;;

오버워치


OOOO오버워치/송하나- 선생님 나에게 사람의 ABC를 가르쳐 줘요
OOOO오버워치/송하나-송하나 선수, 공격을 멈추지 않습니다!
OOOOOverwatch D.VA Song Hana. Brushpen drawing. 오버워치 송하나 붓펜드로잉! 컬러붓펜 넘나 좋은 것~
OOOO오버워치 케미왕 여자부문 송하나 남자부문 제시 맥크리 ㅇㅈ?ㅇㅇㅈ 옴닉까지 고려해서
OOOO오버워치 / 송하나 - 난 이제 더 이상 소녀가 아니에요
OOOO오버워치 기한 한정 전리품상자 50개팩 구입. 나오라는 송하나 태극기,프로필 태극기는 안나오고 니혼겐지에 프로필 일장기가..니혼겐지도 이쁘니 일단 감사합니다

OOOO오버워치 콜라보 재미있다....이반+맥크리..하연+송하나 이렇게까지 했는데..에밀리는...누구하지...?
OOOO손풀기로 오버워치 D.Va 송하나 그려봤어요 ㅎㅎ
OOOOoverwatch(오버워치)D.va(송하나) 코스프레-아자 미유코(AZA MIYUKO) 의상&소품&사진-2AO(형아님&유진님) Editor:WhiteSpecs Photography/KumakidCos-Shop t…
OOOOOverwatch 오버워치 D.VA (송하나) 코스어 - 아자 미유코(aza miyuko) 의상&소품&사진 - 2AO 형아님 ,유진님 짤방 짤방♡♡ t.c…
OOOO오버워치 영웅 골랐던 기준 - 송하나 하아 - 메르시 하아 - 리퍼 죽어 죽어 죽어 - 위도우 하아 -> 하아~
OOOO오버워치 / 송하나 - 송하나 선수, 포기하지 않습니다!

메르시


OOOO 아.......... 다른애들은 재장전할때 근잡공격하면 공격끝날때까지 장전안하는뎈ㅋㅋㅋㅋㅋ 특히 송하나 메르시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ytsdream
OOOO메르시 진짜 총빨 후달ㄹㅕ용....체감상 송하나 총보다 약한듯한.......
OOOO송하나 메카 땜에 메카닉들이랑 의견 안맞아서 거의 싸우기직전까지 으르렁거리는거보고 다른사람들 접근도못하는데 하나가 메르시 보고는 막 달려와서 폭 안겨서 키스하고 다시가서 화기애애하게 풀어줘라..멀리있던 메르시만 수치사 #…
OOOO#하나메르 송하나 코 예민했으면좋겠다 사귀기 전에 메르시가 인터넷에서 좋아하는 여자랑 한 공간에 있어야 하는데 어떡하나요 라는 질문글에 답변 달린거 보고 안뿌리던 향수 뿌리고 온 날 어머 좋은냄새 하면서 어디지 하고 킁킁…
OOOO#하나메르 송하나가 메르시 핸드폰에 자기 이름 멋대가리 하나없이 송하나 로만 저장해둔거 보고 이게뭐에요 빼애앵 하고 이름 내토끼♥ 로 바꾸고 셀카찍어서 저장하는거보고 이이이게뭐에요 했는데 밤에 잘때 보면서 흐뭇해하는거 보…
OOOO송하나:저 바이러스에 걸린 것 같아요.. 메르시:증상이 어때요? 괜찮아요? 어쩌다가요?? 송하나해피바이러스*^ㅁ^* 메르시: #하나메르
OOOO#하나메르 메르시의 궁극기 부활을 보며 자신이 끝판왕을 못깨서 열받아 부숴버린 게임기를 다시 원상복구시킬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는 송하나.
OOOO 막...메르시는 별 감정 없는데 위도우가 유독 메르시한테만 나한테 관심있어? 이런 멘트 던지는거 목격하고 아랫입술 찢어지도록 깨물고, 그 뒤로 무시하려고 하는데 그래봤자 위도우는 자기한테 전혀 관심없고 혼자비참해지는 송하나

OOOO 박사님!! 이러면서 메카에 내려와서 껴안았으면 좋겠다 메르시 울기직전에 하나가 나 돈 짱많이 벌었어요! 얼마나 보고싶었는데, 어이구 다크서클봐 이러면서 우는 메르시 토닥토닥거리는 송하나…
OOOO[하나메르] 송하나 어릴적부터 보던 메르시가 일이 너무 바빠서 하나 볼 시간 적어지고 어느날 피곤해서 책상에 엎드려있는데 턱 하는소리가 나서 보니 사탕을 쥔 손만보임 메르시가 어머 하나 이러고 안아드는데 10살 하…
OOOO라인하르트 방벽 체력을 한방에 225를 까먹는 로드호그 고철총보다 20씩 야금야금 갉아먹는 메르시랑 송하나 권총이 더 무서워...
OOOO 흥 포기못합니다!!!!! 아드님이 송하나 메르시를 기원하셨듯이!!!!!

겐지


OOOO정리용 송하나19/젠야타20/정크랫25/루시오,레나26/시메,자리야28/윈스턴29/바스30/메이31/파리하32/아멜리33/겐지35/맥크리,치글러37/한조38/로드호그48/토르비욘57/아나60/라인61

하나메르


OOOO#하나메르 미혼모 송하나 이어서 울만큼 울어서 충분히 진정되고 나면 이제 밀려드는 창피함으로 고개를 못 들 듯 그래도 이대로 있을수는 없어서 마주 안은 몸 슬쩍 떨어뜨릴거다 이제 좀 진정이 됐어요? 생판 모르는 남이…

이름


OOOO 아 모르셨군요 ㅋㅋ 이름은 '송하나' 입니다. 캐릭터중 유일한 10대... 홈페이지 가시면 배경스토리 다 정리되어 있는데 한번 보세요. 재미있어요 ㅋㅋ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GAMNAMU_A
OOOO ㅋㅋㅋㅋ 하늘이 할래여 한명이 하나니까 한명은 그래도 중성스런 이름 해야지!! 그럼 송하늘 송하나 네욬ㅋㅋㅋ 둘다 하는 짓이랑 일도 안어울리겠네...
OOOO 맞아요..ㅋㅋㅋ 전 다들 엄청 잘 안쓰는.. 문씨 배씨 백씨 장씨... 그담에 없네요...ㅋㅋㅋㅋ 으음.. 뭐가 좋을까요.. 아 그냥 쟤 이름 송하나 해버릴까봐요.. 편하게 송하나 외모와 다르게 송하나..ㅋㅋㅋ(이름 겹칠거 같음

사랑을


OOOO사랑을 담아서 하나하나 송하나 😘

하나가


OOOO 송하나 성인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원조교제가 아니락우... 심지어 돈은 아마 하나가 더 잘벌지ㄷ...

리퍼


OOOO리퍼+송하나 조합도 귀여워서 좋다..
OOOO리퍼+송하나) 무서운얘기
OOOO리퍼솔져 가정에 애가 송하나 옆집들은 라인할부지 아나할무니 맥크리삼촌 위도트레 파라메르 살면 정말 조켔다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fairplays52
OOOO사진트레이싱 리퍼솔저 feat 송하나

하아


OOOO하아,,,,,, 본전 뽑았다 송하나,,,,, 피씨방에 두시간 남았다 친구 갑작스럽게 강원도로 떠나벌임

자리야


OOOO자리야 메이 송하나 정장입히긱
OOOO아 솔직히 송하나 자리야 너무 예쁘다
OOOO송하나 자리야 디게 잘따를거 같다.
OOOO재ㅐ키..!! 여자가 여캐 좋아하는게 뭐가ㅏ나쁘죠 와 자리야 짱ㅇ머싯서 송하ㅏ나 넘기엽다..히히..

스킨


OOOO커미션 송하나 풍뎅이 스킨 버전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c0py_cat_
OOOO송하나 국뽕스킨 넘 노답이라 걍 벗길거임;
OOOO 미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송하나 스킨이 들어오게 되는데,,,,,
OOOO오늘도 궁을 쏘아 올린ㄷㅏ... 대박궁을 노리고자 하지만 이것만 해도 어디야 ㅜㅡㅜㅠㅜ 전설스킨 보니까 긴머리 송하나 보고 싶어서 스킨 바꿈 그린그린그리린
OOOO 송하나 머한민국 스킨 4번얻고 난리도 아니었다는
OOOO사실 생각해보면 맥크리 국뽕스킨은 심한 것도 아님..외국국기야 우리나라에서 보면 힙하게 느껴질수도 있고 원래 미국 국기는 많이 쓰이니까..단지..송하나 스킨이 무슨 88올림ㄱ빅 느낌나는것이 너무나 슬픈것이다..
OOOO루시우랑 트레이서 올림픽 스킨 주세여ㅕ/~!~!! ㅜㅠㅜ 그리고 애국자 송하나,,
OOOO하나야~~~!!! 송하나 스킨뽑고싶다 올림픽 상자여 내가 간다 <이녀석 얼마전에 나즈나 못뽑은 인간임

OOOO 아니...내가 송하나 스킨만 나와서...이거 고정으로 하나 나오는지 궁금했어...
OOOO미친 나 송하나 안하는데 스킨2개나 있음

기분이


OOOO상향으로 기분이 한창 HIGH해진 송하나

시간


OOOO당장 차라도 뽑아야 하나. 지금 대리점가서 설명들을 시간 없는데. 아. 송하나.
OOOO미쳤나봐 송하나 한방컷이라고!!! !!!!!! 뭘해도 되는 수빈 기 받고 가시죠 이라고 한시간 전에 써뒀네

아현님


OOOO 아현님 송하나 흐어아아 저는 제 최애를 다른분이 해주시고 덕질하는게 너무좋습니다♡♡♡ 제가하기엔 위험해요 흥흥
OOOO 헐 헐 헐 헐 잠깐만요! 아현님 송하나 하신다구요?????!♡♡♡♡♡♡♡♡♡♡♡♡♡♡💖💙💚💛💜❤💖💙💚💛💜❤💖💙💚💛💜❤💖💙💚💛💜❤ 으어아으사아아앙 아현님 넘감사합니다!!!♡♡♡♡♡꺄아아아아 사진 기다리고 있겠어요!!♡♡♡♡♡♡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blisswing

송하나


OOOO버릴수없어 송하나..
OOOO송하나-!
OOOO사람 가리는 송하나
OOOO개인적으로 송하나X아저씨 콤비 되게 좋아해...ㅓ최고
OOOO송하나 너무예뻐!
OOOO 헝ㅠㅠㅠ신쿤님 잠도 안주무시고 달리셨어ㅠㅠ이번 썰도 너무좋아욧;;; 송하나 뭐하는거죠;; 언니 심장터트리려고 작정한 것 같은 주사를 부리네요. 그래놓고 자기는 잠들다니.. 레나가 정말 인성갑이긴 갑이구나 느낀부분입니다(..)
OOOO이분 그림체 너무 맘에 드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송하나 너무 귀여움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blisswing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하나 일상
OOOO사랑해요 송하나
OOOO나는 잠을 안잤고 밤을새고 피시방을 갈것이고 가서 송하나 언니랑 둥가둥가 놀것이다 헤헷♡
OOOO 하사 송하나
OOOO엄마닭 김병장 삐약이 송하나
OOOO송하나 피부좋은 페이커 반박시 폰몸무게
OOOO결론은 27살 먹은 제복 송하나 보고싶다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hoooreng
OOOO송하나 보고싶다
OOOO송하나 절벽인데 왜저래
OOOO예쁘고 잔망스러운 송하나
OOOO포켓몬 고 하는 송하나
OOOO한조 졸라 시마다 가문 재건하고 송하나 황후자리 앉혀줄 삘 이베리코 하몽으로 고기팩하고
OOOO구닌 송하나,,
OOOO한국 여고생 송하나..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_mangooooooo
OOOOㅎ ㅏ 송하나 넘 예쁜것아니냐
OOOO아니겠지. 송하나. 아닐거야. 아니지? (경계)
OOOO동인남 만세! BL만세! 나카이 카즈야 만세! 라이쿠 마코토 만세! 송하나 만세!
OOOO와 지금 보니까 옆에 트레나에 비해서 송하나 다리 진짜 짧아보임;
OOOO병장님 옷 뺏어입은 송하나
OOOO그렸던 고급시계 로그라고 쓰고 송하나 덕질이라 읽읍읍(
OOOO송하나!!!!!!!사랑해!!!!!!!!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Mercy_ATM
OOOO송하나 개이븐거 인정합니가 아 젝일 옵ㅍ치하고십다
OOOO 어차피 베이는게 이 만화 등장인물 속성이야.포기하면 편해.송하가 죽었을대의 나처럼(부처미소)
OOOO<이 인간 지금 은월 찾다가 메세 이쁘다고 하고 어제 송하 생일이었던 거 생각하고 소라96 wave 합쳐보았다 들으면서 아 맞다 아까 폰으로 뭐 그리고 있었더라 신키도였나
OOOO 송하나 침묻은 풍선껌 하핡ㄱ
OOOO꾸준히 말하는 거지만 블리자드가 송하나 헤드셋 굿즈로내면 분명반드시내가 살것이다 슬립스트림 전투기 100분의1 사이즈 프라모델로 내주면안될까요 블쟈님
OOOO 송하나 ㅡㄱ려됴
OOOO송하나 버프 때문이다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ytsdream
OOOO손가락 시리즈 송하나
OOOO 조금만..조금만 더 먹으면 다 먹을수있어..! 힘내자 앙겔라.. 이러면서 또 아무렇지않은척 밖으로 나가서 어머 정말 맛있어요 하나양^^ 이러는데 송하나 신나서 그럼 내일도 해드릴게요!…
OOOO다그리고나니까 트랩카드 짤 생각났다... 어쨌든 언니들에게 인생의 쓴맛을 가르쳐준 송하나(19)
OOOO*하의실종+와이셔츠 송하나 이벤트 시작! 아우...옷이 이것밖에 없다구...😂 이벤트 진행 8.5 (00:00) ~ 8.12(00:00) *인장을 받을 때까지 임시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OOOO아. 생각난 김에 ... 이전에 모든 것을 게임으로 인식하는 송하나 설정이랑 천재 송하나썰이랑 약간 크로스한 내용인데, 풀어볼까.
OOOO이렇게 위도우 한 세네번 죽이고 화물근처서 송하나 딱총무쌍 찍다가 결국 이겼는데 위도우 이유없는괴롭힘 옆에서 거들어주던 윈스턴 팟지가 떴단말임 궁온하기전 3초정도 위도우 지지는것만 나와서 윈스턴이 이게왜팟지; 이랬는데 위도우 죽이는게 나와서그럼 하니까
OOOO재킷입은 송하나 보고싶다

OOOO송하나 메카 좀 귀여운것같음...너무 동글동글이라 싫어했는데 토끼같고 예쁘다
OOOO도배르만님 왕의길 공크랫으로도 팟지 머것서요. 근데 그건 안 찌것서요,,, 화물 밀때 거의 끝부분 바스컷-토르컷-궁으로 송하나,호그 잘라먹은거 뜨더락우요,,, 아무도 도베르만님을 견제하지않아서,, 고지대 한곳 잡고 계속 평타만 쏴부러요,,,
OOOO 송하나 몸 만지는거 무서워 했으면서 몸 굳을까봐 팔 쭈물어주고 맨날 하나양 하나양 하다가 조용히 하나 하고 불러도 보고 조금 시들어가는 꽃 치우다가 화관도 만들어서 씌워도 보겠지
OOOO지금 기준으로 잡은 눈 모양이 송하나 이미지에 비해 넘 순하고 귀여운 느낌인거같아서 눈을 다시 그려보는데 그리다보니 다른 표정 파츠들이 만들고 싶어지는걸 ^^..?윙크는 꼭 넣고싶구 어차피 눈은 데칼이니까! …
OOOO라인하르트가 송하나 덕후인거랑 비슷한 느낌일기ㅡ
OOOO 송하나 양... 나중에 합참의장은 하셔야...
OOOO 아싸아싸~!!저는 음..어...송하나 그려줏세뇨~~

OOOO ㅋㅋㅋㅋㅋㅋ하니 귀여워요 ㅋㅋㅋㅋ 아니면 하늘이 어때요? ㅋㅋㅋㅌㅋㅋ 송하늘 송하나 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 송하낰ㅋㅋㅋ 정시 신청서 각인가욥ㅂ..ㅋ.ㅋ... 저는 그럼 송하니 할까욬ㅋㅋㅋㅋ 하니 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송하나 보단 니아님이 보이는것 같기도 해요! ^^
OOOO지금 기준으로 잡은 눈 모양이 송하나 이미지에 비해 넘 순하고 귀여운 느낌인거같아서 눈을 다시 그려보는데 그리다보니 다른 표정 파츠들이 만들고 싶어지는걸 ^^..?윙크는 꼭 넣고싶구 어차피 눈은 데칼이니까!
OOOO히익 송하나 멀밍아웃
OOOO송하나 부산 사투리 버젼 보이스 내주세요... 삽니다...사요..... 제가....영미판에서 한국어로 바꿉니다...바꿔...
OOOOㅋㅋㅋㅋ송하나ㅋㅋㅋ

OOOO송하나 근데 어떻게 그렇게 서울말을 잘 쓰니↗?
OOOO 아니 우리ㅣ 송하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잔망덩어리 왜 저따구로 춤추고있죸ㅋㅋㅋㅋ
OOOO맞다 저 송하나 절규짤 원본없음?
OOOO허어..송하나 이 깜찍이..넘 좋다....
OOOO송하나 볼때마다 볼에 저건뭐지 문신인가 타투인가 후천적으로 생긴건가 원래 저런건가 블러셔같은 화장인가 하고 생각하게 된다 저건뭐지
OOOO송하나 넘 귀엽다 목소리만 들었지만... ...... ... ..
OOOO근데 송하ㄴㅏ 딱총으로 죽었을 때 좀 그랬다 개피긴 했는데,,,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lwbv2001
OOOO라인으로 트레이서나 송하나 상대할때 기분좋음 평타두대면 훅가는데 무기가 너무 찰짐
OOOO 송하나 국뽕 사려했는데 전리품에서만 나온대..
OOOO송하나 그냥 한국인인거 생각 안하고 영어음성판으로 들으면 그냥 짜증나는 틴에이저 걸 스테레오타입인 거 같다.
OOOO헉 졸라이뿐 송하나
OOOO 어어...송하나..?
OOOO 송하나 너무 예뻐요 8ㅇ8!!!(오열
OOOO 비엘임 아마 반막일걸 면접 봐야됨 송하나 재탕할까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ytsdream
OOOO [ Relax rabbit ... 그런가요? 아, 확인했습니다. 언제든 송하나 서비스 이용해주세요~. ]
OOOO수주받는거랑 별도로 송하나 총 하나 만들어서 팔아볼까...
OOOO나를 사랑해주지 않아도 괜찮으니까 내가 사랑하게 내버려둬요. 하고 울면서 애원하는 송하나... 짝사랑하는 약자의 입장에서 뭐라 말도 못하고 괴로워하는 거 보고싶다
OOOO하... 짝사랑하는 송하나 보고싶네요,... 위도우한테 눈물젖은 키스하는데 딱히 밀어내지도 않고... 더 다가갈수는 없는데 포기가 안되는 송하나
OOOO송하나 넘 좋다.
OOOO잠깐 멈추시지! 탕탕탕탕탕 송하나 처치!
OOOO저어기 쎄단 송하나 그려주새요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ytsdream
OOOO[ J. H. Parker 송하나. 하나야. 좀 급해.]
OOOO송하나 이쁘다
OOOO어제 회식에서 과음한 송하나
OOOO솔져아빠와 딸 송하나
OOOO 허ㄹ 송하나 조녜보스.../////
OOOO보고 놀라는 송하나(19, 군인)
OOOO국뽕 차오르게 하는 사람은 김연아와 송하나 뿐이야...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naru159
OOOO 라인하르트:화물 밀때는 밀면! 송하나:이제 재미 없어요. 라인하르트:그래...
OOOO오다리를 먹는 송하나. 요새 학생 들은 오다리 먹나 모르겠네......
OOOO송하나 1호팬
OOOO 조금 걸릴 것 같아... 음료라도 달고 있어야지... 허기가...진다... (송하나 처치 +100)
OOOO와미친 송하나 있던 전리품 걍 깠는데 한방컷
OOOO송하나1트레이서는 네꺼야!! 송하나2아냐 네꺼야!!! (내꺼아님 트레이서
OOOO헉 맑시즘보다는 페미니즘 운동하는 파라는 어떨까 우리의 배후는 우리다 그녀의 정의와 평등에 대한 열정을 본 후배들은 깊은 인상을 받는다고(팔뚝질 포함) 기계같은 정확함과 속도의 학생처 바스티온선생 본인은 그 말에 삐우유 라고 대답함 송하나 피씨방vip

OOOO*이벤트 관련 공지 100팔로워 기념 이벤트 [하의실종+와이셔츠 송하나]가 오늘 자정부터 시작됩니다. 투표해주신 모든 변ㅌ, 아니 여러분에게 감사드려요! 이벤트는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복장이 바뀐 것 외에는 달라…
OOOOㅌㅌㅋㅌㅋㅋ옵워치접속햇는데 송하나 감정표현 이거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벤트 관련 공지 100팔로워 기념 이벤트 [하의실종+와이셔츠 송하나]가 오늘 자정부터 시작됩니다. 투표해주신 모든 변ㅌ, 아니 여러분에게 감사드려요! 이벤트는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복장이 바뀐 것 외에는 달라진 게 없으니 편하게 대해주세요!
OOOO 아, 정말 그렇게요 예상치 못 했던 부분에서 일단 터졌으니까요. 로드호그 오토바이 매거진 이런건 확실히 너무 뻔하네요. 정크랫 요리일간지, 송하나 f1그랑프리 같은건 좀 별로일까요
OOOO두 그림엔 연관성이 1도 없고 그냥 내가 그리고 싶은걸 그려따...ㅋ.. 쳐럽 추는 송하나 보고싶다->뿌지직 헉 트레이서가 하나한테 안기는거 보고싶다->뿌지직
OOOO송하나 송둘 송셋 송넷
OOOO송하나... 그녀는 타산적인 아이였다...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M__Mim
OOOO히키코모리 송하나(19)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iloilsam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M__Mim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eyli771199
송하나 디바 오버워치 메르시 DVA 겐지 하나메르 이름 트레디바 OVERWATCH 사랑을 M__Mi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