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1, 2016

장리 다들 사람 있대 앨리스를 가진 있었다더라 잠금해제 안다고 사진 뛰는


다들


OOOO다들 트위터에서 병크병크하니까 사람들이 존나 통온에 병크러들이 진치고 있는 줄 아나본데.. 내 기억엔 그냥 사람 존나게 많았고 입장료 그와중에도 2천원으로 내려갔고 줄도 다 잘 서셨고 스텝분들도 사람들 잘 장리해주셨음.
OOOO장리하자면.. 1. 저격왕이었던 선배가 있대. 빵야☆ 라고 하면 다들 안다고 하는데.. 그 선배가 뛰는 사람있으면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 있다고, 잠금해제 앨리스를 가진 선배가 있었다더라- 2. 마젠타를 유행시킨(?) 선…
OOOO장리하자면.. 1. 저격왕이었던 선배가 있대. 빵야☆ 라고 하면 다들 안다고 하는데.. 그 선배가 뛰는 사람있으면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 있다고, 잠금해제 앨리스를 가진 선배가 있었다더라- 2. 마젠타를 유행시킨(?) 선배가 있대

사람


OOOO오늘 사람없다고 도서관에서 빨리 쫓아냈어 ㅇㅅㅠ 4시 45분부터 불끄고 ㅏ가라고 장리..

사진


OOOO 왘ㅋㅋㅋㅋ대단하세요! 저진짜 저거 장리하려면 하루 날잡아야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쓸데없는 사진이 많아서요 ㅠㅠㅠㅠㅠ짤 정리도 해야되고 뒤죽박죽 휴😂
OOOO아 폰에잇는 사진 장리한다고 한 1000장 선택해놓은거 선택취소당하고 700장 선택해놓은거 갤러리 강종당하면서 선택취소당함
OOOO장리는 루궈아이 나왔던 찬숑이 물놀이 게임 파트너 아닌가 했는데 사진 보니까 맞네!
장리 다들 사람 있대 앨리스를 가진 있었다더라 잠금해제 안다고 사진 뛰는 shinee_star_062

터진


OOOO대구에서 터진 병크는 몸좀 회복한 뒤 장리해보겠습니다
OOOOand then i saw that "오늘 스캔들 터진 주진모ㅡ장리 , 윤아ㅡ이역봉 , 에릭ㅡ서현진 다 사실무근 이네.."

주느


OOOO주느 장리랑 열애설 터져꾸나.. 주느 잘 지내요? 싸인 판넬액자랑 제이월드 씨디는 아주 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안돼요


OOOO 우응 그래서 윤님 캐가 벤츠였고 여럿 장리 했는데 마지막 남은 캐한테 치이신건가요? (죽으면 안돼요 일어나요 ㅠㅠ) 그러면 사록이 아니라..고록 ..!!!

갤러리


OOOO갤러리 장리하다가 이거 봤는데 순간 드는 경외심... 머리 조아려야할거같고... 지저스들...ㅅ...사......

장리


OOOOㅃㅓ킹 내장리모델링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 틀에 붙은 양면테이프 안 뗄 거야 못 떼겠어 전문가가 알아서 장리도 해주시겠지
OOOO커어 어제 회지 장리하믄서 다 못읽었다 오눌 집가면 회지가 날기다려
OOOO ㅇㅅㅇ.... 물리 장리한거라도 보여줄까...? 물론 가장 기본적인것들뿐이지만..
OOOO미쳤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미모 도른거슈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미쳤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경그ㅜㅠㅠㅠㅠㅠ ㅠㅠㅠ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장리씨유ㅠㅠㅠㅠ
OOOO헉...나...지금보니까 챡 한 권 수령 안한거 같앜ㅌㅋ투ㅜ느앙..책 다시 장리하다 이제 앎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가평계곡 갔다가! 인제 돌아가는중이지요~ 물 짱짱 조앗읍니다 👍👍👍 헝ㅇ 그래요 멀미나기전에 잘게요😭 좀잇다보아요~! 세계관 장리하신것도 주시구요(도대체)
OOOO장리되면 뭐해..이미터졌는디
OOOO아 마자 오늘 일어났을때 장리병 돋았었ㄴ느데 앙스타 엘피 녹이자마자 ㄱ찮아짐...ㅍㅅㅍ
장리 다들 사람 있대 앨리스를 가진 있었다더라 잠금해제 안다고 사진 뛰는 JM_Junyageo522
OOOO이제 줄 되게 장리 잘되어있는거같아
OOOO 일반스텝분이던 코스스텝분이던 많이 힘들실듯...ㅠㅠㅠㅠ지금 줄 어느정도 장리됬다ㅏㅠㅠㅠ
OOOO 장리둥절
OOOO 아악 햇살님 저 지금 저쪽에 항의할 글 장리해보고 있는데 항의할게 너무 많아서 파악이 안ㅇ돼요(텅빈눈
OOOO서면 더샘이 재고장리를 한다길래 얼른 가서 미니등신대랑 화보집 사왔어요😶💕 넘나 좋은것❣
OOOO 나 여기서 유한이 젤 먼저 보였어 장리라가 내게 무슨짓을
OOOO 장리표가 아니라 정리표..
OOOO 미뭐냐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제 쟝리 다 끝내고 외우지더 않았다구... 월요일이 셤인데
OOOO 나 다녀 올 동안 낮잠 자고 있기! 집장리는 안 해도 괜찮아요. 오랜만에 이렇게 봤는데 청소라니!
OOOO나 사실 옵워할때 리장타워로 떠납니다 하면 장리씨 생각남<ㅌ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계속생각나
OOOO그.....기려가 장리글 올렸었네
OOOO 남궁리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한데 난 장리프가 맘에들어 히죽 앞으로도 장리프로 불러주라 장티푸스 말고ㅎ
OOOO장리 뭐야 정리
OOOO 바지 장리할때 나 진짜 죽었다,,,
장리 다들 사람 있대 앨리스를 가진 있었다더라 잠금해제 안다고 사진 뛰는 painkiller_hana
OOOO모냐 뎀쟝리프레학교가는거몬데알티됌
OOOO가 자캐 장리했더니 왠지 기분 좋음
OOOO ㅋㅋㅋ ㅋㅋㅋ더 얄밉게 해드릴까욬ㅋㅋㅋㅋㅋ..? 여전히 잡고있는 상태라면ㅋㅋㅋㅋ왁, 하고 살짝 힘 풀었다가 미케일라 넘어지려하면 그대로 확 다시 끌어당겨 제대로 세워주고 씩 웃고는 로브 툭툭 털어서 매무새 장리해줄겁니닼ㅋㅋㅋㅋㅋ
OOOO 오오옹 셤끝나면 멤버별로장리해서 몇시에누가어디서하눈지다알아바야지.......힘들거같다 근데겉돌하루만가면 많이못받을텐데 하루더가야대나
OOOO장리존못
OOOO주진모하고 장리? 여기도 드라마속인연현실로...........? .....................이게무승...
OOOO장리?
OOOO주진모 장리 열애설을 자진모리 장단으로 봄 ㅋㅋ왜 이런게 인기검색어에 있는지 한참 생각함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