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5, 2016

닥터자르트 올리브영 비비 올리브영에서 맞아 기초 화장품 조아요 않고 파데 조음


올리브영


OOOO낼 월급날이니까 올리브영 털러간다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팩있는줄 처음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낼 사러갈거야 역시 돈쓰는게 세상 젤 행복한일!
OOOO원주 올리브영 세일함??????강남에서 올리브영가ㅛ는데 메디힐코팩 2천원이고 메디힐 팩 반값이고 닥터자르트 팩 원플원했음ㅁ
OOOO더위 때문인지 정신 오락가락. 올리브영 가야지 해놓고 왓슨스에서 쇼핑하고 있었음. 계산대에서 계산 다 끝나고 직원분이 주는 봉투에 박혀있는 로고 보고 그제서야 깨달았다. 어쩐지 닥터자르트 마스크팩이 없더라. (....)
OOOO 아 메디힐 저도 별로에요..ㅠ 팩은 비싸도 닥터자르트가 제일 쓸만하더라구요 그 빨간 알약 그려져있는거요 올리브영 대나무팩도 한번 써봐야겠어요 😍!!!
OOOO아 초이랑 올리브영에서 닥터자르트 팩 원플원 나눠서 삼 개이득 ㅅㅅ
OOOO ㅋㅋㅋ사시려구요?ㅋㅋ 올리브영이랑 닥터자르트에서 팔걸요...?
OOOO올리브영에서 닥터자르트 팩살까...... 쿠폰도 받앗는데 클리오 파데 살까.......
닥터자르트 올리브영 비비 올리브영에서 맞아 기초 화장품 조아요 않고 파데 조음 soonga412
OOOO올리브영 8월 세일이니까 그때 닥터자르트랑 슈랙팩 사야지. 개인적으로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보다 올리브영 슈랙팩이랑 쿵푸팬더가 더 좋다
OOOO얼마 전 올리브영에서 닥터자르트 피부진정기능 마스크팩 1+1으로 판매하길래, 두 장 집으로 데려와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오늘 하나 뜯었는데 우선 앉아있어도 얼굴에서 팩이 잘 안 흘러내린다. 좋은 약품향도 나고. 행사할 때마다 사둬야 할 것 같음.

비비


OOOO닥터자르트 비비를 살까..
OOOO자꾸 기초 제품이 사고싶어..... 닥터 자르트 비비...... 비비 안 맞는 편이라는 거 아는데두 자꾸 이러네😢
OOOO 아 맞아 닥터자르트 겁나 비싸 전에 비비 가격 봤는데 25000원? 하던데
OOOO 닥터자르트 트러블 기초라인이 민감피부에 그렇게 좋든대 닥자 파테(비비던가)두 있더라 그것도 함 테스트해바요!

기초


OOOO기초 딴거쓰다가 닥터자르트로 싹 바꿨는데 잘맞는거 같아서 넘 조음..! 수분크림은 빌리프랑 같이쓰지만..! 초 악건성임니다...

화장품


OOOO 허헉 그친구는 뭐죠 닥터자르트는 늘 보기만해서 저저저저는 막 화장품 잘 알고그러진 못.. 해서😶 베이스..? 베이스 제품 정도만 주셔두 진짜 감사하구요 (굽신굽신
OOOO제 기준 화장품 꾸준히 써서 눈에 보이는 효과본거 > 닥터자르트 시드물 진짜 이거 두개말곤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아요


OOOO 저 커버때매 닥터자르트쓰다가 넘 매트해서 갈아탔능데 이고 조아요 쵹쵹
OOOO ㅠ ㅠㅠㅠㅠㅠㅠ 맞ㅈ아 모공 (안타까움MAX 클렌징은 닥터자르트 마이크로 클렌징 워터 조아요...(닥터자르트 영업사원이다ㅏ) 클렌징쓰면서 안따운거 이게 처음ㅁ이자 마지막이었ㅇ다...

않고


OOOO닥터자르트 마스크팩 붙여봤는데 파스 냄새 나는것빼곤 여름인데도 끈적끈적 찝찝하지 않고 청량감있는거 같다
OOOO괄사는 세게하시면 안되요.피부자극있고 오리려 더 부음.. 중간마사져는 닥터자르트것으로 비싸지도 않고 잘샀다고 생각해요. 전 예민해서 경락도 레이저도 못받아서 이런기구로 하루이틀에 오분씩은 해주는 것같은데 시원하고 덜붓는것 같아요.

파데


OOOO아 한율 파데 ㅅㅔ일해,, 화나,, 아직 아이오페랑 닥터자르트 매니 남았눈데..
닥터자르트 올리브영 비비 올리브영에서 맞아 기초 화장품 조아요 않고 파데 조음 tnrnrfkfk

조음


OOOO닥터자르트 팩 좋으니까 다들 오십프로 세일 할 때 사서 사용해보시어요 파란 알약 쵹쵹하고 시트 질감도 넘 조음

세라마이딘


OOOO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팩 했는데 뜯었더니....깜놀!! 에센스가 하얀색임....변질된줄알았넼ㅋㅋㅋㅋㅋㅋ
OOOO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세럼 빌리프 머이스쳐라이징 밤 맥 벨벳테디, 볼드리 베어, 칠리 맥 허니러스트 에스쁘아 아몬드라무르

알약


OOOO얼마전에 파랑새에서 닥터자르트 팩..그..빨강이랑 하양들어간 알약모양이 포장지에 들어간 그 팩 오 확실히 여드름 조지는데 효과있음

팩이


OOOO닥터자르트 좋다던 팩이 이거 맞나여? 서치해보니까 안떠서 눈에 익숙한거 집어왔는데😅😅😅😅

선크림


OOOO 수분감 있으신거 좋아하면 이니스프리 에코 세이프티 데일리 선블록도 좋구 닥터자르트에 건성용 선크림도 괜찮을거에요 ㅇㅁㅇ
OOOO닥터자르트 선크림 잃어버린듯 없어졌어
OOOO 닥터자르트 컨트롤에이 선크림 0ㅁ 0 피부 민감하면 한번 써보세여~!존좋탱ㅇ

닥터자르트


OOOO닥터자르트시카페어크림❤저는 일단 이거쓰고 홍조가 완화되었구요~봄에 황사 등으로 피부뒤집어졌을때 이거 이틀바르고 바로효과봤구 각질제거 잘못해서 얼굴이 빨갛게 까졌을때도 이거바르고 금방나았어요!
OOOO닥터 자르트 선호하네
OOOO올리브양 닥터자르트팩 1+1함
OOOO 닥터자르트 팩 ㄱㅊ아요? 한번도 안써봣네
OOOO 닥터자르트꺼서주세요 제발
OOOO 저는 올리부영에서 샀능데 왓슨에서도 팔고에요 저 이거 리뉴얼 되기전에 쓰다가 닥터자르트로 갈아탄건뎅 다시 돌아왔더요ㅋㅋㅋㅋ 근데 개인차이쑤니까 함 테스트해보데욥
닥터자르트 올리브영 비비 올리브영에서 맞아 기초 화장품 조아요 않고 파데 조음 oh_junmyeon
OOOO 닥터자르트는 뭔가 이름부터 좋아보여
OOOO 오옹 닥터자르트것도 좋다고 하던뎅
OOOO우와 닥터자르트 빠르다 몇시간전에 입금했는데 빌송문자 왔어
OOOO닥터자르트 신제품 붙이는 고무팩. 출시되는거 보자마자 사옴 지금 세일하고 있어요 지금 하고 있으니 이따 후기 쓸게요🙋🙋
OOOO뭐 흔적세럼흔적세엄하면서 아이소이 광고하는데 아이소이 2병 살 돈으로 차라리 닥터 자르트 사시고요......
OOOO 나는 이번에 닥터자르트를 사볼것이다.
OOOO닥터자르트 알투크림 흔적 완화용으로 4일째 쓰고 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거 같다
OOOO 저 닥터자르트나 스킨푸드꺼 써욤~~~!
OOOO닥터자르트 썬크림 좋은듯


닥터자르트 올리브영 비비 올리브영에서 맞아 기초 화장품 조아요 않고 파데 조음 ohlola64
닥터자르트 올리브영 비비 올리브영에서 맞아 기초 화장품 조아요 않고 파데 조음 c_d112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