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5, 2016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닉스


OOOO160722 닉스 팬싸인회 #서강준 마이크 먹는거 아니야😂
OOOO160722 닉스 팬싸인회 #서강준 강준이 미모로 라섹한 기분... 청량청량
OOOO160722 마리오아울렛 #닉스 팬싸인회 #서강준 땀닦는 모습도 완전 화보..♥ 움직이는 화보 장인 >.<♥ #강준is뭔들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 꼼꼼히 사인회 준비 중인 우리 강주니~!!!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 쨔잔~ 언제봐도 귀여운 우리 강주니 사인 ^~^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 햇살 아래 강준아 안녕~! 오랜만이야!!!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 뜨거운 햇빛 아래에서 이렇게 청량할 수가 있나, 싶던 그 날의 강주니 ㅠㅠㅠㅠㅠ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bilberry1012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 탄산수가 반가웠어요~? 오구오구 ^▽^
OOOO160722 마리오아울렛 #닉스 팬싸인회 #서강준 바람의남신..♥ 음료 고르는 포즈가 화보라니..! 치명적인 남자♥ 아형 <- font="">
OOOO160722 닉스팬싸인회 #서강준 강준이 보고프다 쨔릉해 강주나´•ㅅ•`💓
OOOO160722 마리오아울렛 #닉스 팬싸인회 #서강준 봐도 봐도 안질리고 받아도 받아도 좋은 강준이 싸인♥ 사진 둘다 예뻐서 고민하다가 결국 못고르고 둘다 올림 ㅎ
OOOO160722 닉스팬싸인회 #서강준 👋💕
OOOO160722 닉스 팬싸인회 #서강준 강준이 탄산수 씨엪도 찍어주세요
OOOO160722 마리오아울렛 #닉스 팬싸인회 #서강준 매니져님 쳐다보는 눈빛...ㅎ 너란남자 치명적인 남자.. ㅜㅜ♥
OOOO160722 닉스팬싸인회 #서강준 더웠져
OOOO160722 닉스팬싸인회 #서강준 강주나 요고 모야?
OOOO160722 닉스팬싸인회 #서강준 안뇽🙌🏻
OOOO160722 닉스 팬싸인회 #서강준 표정 기여어 T3T + 강준이 공식자세... 킂...ㅇ<- font="">
OOOO160722 #서강준 닉스 사인회 헐 미모.............ㅋㅋㅋㅋ 헐 ㅋㅋㅋㅋ...
OOOO1604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Q. 강준이가 가장 좋아하는 카카오캐릭터 빤히 보며 잠시 고민하더니 튜브를 고른ㅋㅋㅋ 뭔가 네오나 대세 라이언을 고를 줄 알았는데 뭔가 의외였다 나도 튜브로 갈아타야지;ㅅ;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청량감 폭발😂😂😂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bilberry1012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아 좋은 삶이었다😇😇😇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여름 고마워(?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오늘의 전신과 발👯👯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귀ㅜㅠㅠㅠㅠㅠ여ㅠㅠㅠㅠ워ㅠㅠㅠ
OOOO160722 #닉스 팬사인회 #서강준 오늘도 미모 열일💪💪💪
OOOO@/Light_Dot160722 #서강준 닉스 사인회 귀요미
OOOO160722 #서강준 닉스 사인회 눈빛 진짜 잘못했네 ㅋㅋㅋㅋㅋ
OOOO160722 #닉스 팬싸 #서강준 💗
OOOO160722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서강준 ㅜㅜㅜㅜ 더워서 나도 강준이도 떡실신이었지만 오늘 진짜 존잘보스 ㅠㅠㅠㅠ❤️❤️❤️❤️❤️❤️
OOOO160722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서강준 아이한테 인사 거절당하는 강주니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쥬금 😍😍
OOOO빠이빠이~~~🖐🏻💕 #서강준 #닉스
OOOO★서강준 닉스와 함께하는 팬사인회★ 11월 28일 토요일 오후 3시~4시 닉스와 함께 서강준의 팬사인회가 진행됩니다! 장소는 롯데아울렛 광교점 1층 이벤트홀! 여러분 내일(28일 토요일) 만나요^0^ https:…
OOOO#서강준 의 #닉스 s/s 광고컷 공개!
OOOO160722 #서강준 #닉스 인간탄산수가 탄산수를 제조중👯❣(화질구지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sell_ALBUMS
OOOO160722 마리오아울렛 #닉스 팬싸인회 #서강준 사람 사는거 다 똑같다! 옷속에 선풍기넣고 바람씽씽 ㅋㅋㅋ 세젤귀 ㅠㅠ ♥♥
OOOO160722 #서강준 #닉스 cf찍는 서강준... 미춌다...미쳐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팬사인회


OOOO잠시 후 3시 45분 MBC #섹션TV연예통신 에서 #서강준 의 여심저격💘 팬사인회 현장을 만나보아요~ 채.널.고.정!

팬싸인회


OOOO160722 팬싸인회 #서강준 ❣

강주니


OOOO아늬 솔찌키...내가 찍어왔지만 진쟈 서강준 저러케 생긴거 반칙 아닐까........실물의 100분의 1도 안 담기는 사진이 저런데 진쨔...세상 사람들 전부 강주니 실물 봐쓰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강주니 진짜 멍뭉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 #서강준 디카힘냈다!!
OOOO내가 렌즈 만드는 직업군에 종사했다면 판타지오에 컨택해서 서강준 홍채색 땄다. 홍채 검색하는데 강주니가 걸려나오네 ㅋㅋㅋㅋㅋ 렌즈 회사랑 콜라보 해쓰면 조케따 맨날 그 렌즈만 사서 낄 텐데여👁👁
OOOO강주니 조녜 #서강준
OOOO160604 #서강준 #팀벅2 난 이날 화질을 포기했다... 분위기 쩌는 강주니 위주로
OOOO ㅠㅠㅠㅠㅠㅠ서강준 잔망킹😭😭😭 강주니최고입니다... 👏

배우


OOOO이 영상 기다리신 분..? 잘생김 끝판왕 등판.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들썩이게 한 배우 서강준의 시구. #SK와이번스 #여성팬_시선집중 #고화질로_준비했어요 #두번_세번_보세요
OOOO오늘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들었다놨다 한 대세 배우 서강준. 서강준 씨가 SK와이번스 팬들에게 직접 전하는 메시지입니다.^^ #SK와이번스 #서강준_셀카 #selfie #외모도_훈훈 #마음도_훈훈 #빠져든다
OOOOWe Like 2Night 예스예스😊 강준이형께 데뷔 쇼케이스 때 약속했던 버거 전달해 드렸습니다 맛있게드세용!! 멋진 배우 강준이형 화이팅!!! #WeLike2Night #서강준 #차은우
OOOO서강준은 "서강준이 인정하는 잘생긴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에 "나랑 동갑인 박보검이다. 정말 너무 예쁘고 잘 생겼더라"고 말했다. 이어 "다음에 두 분이 작품을 해도 되겠다"는 말에 "정말 영광이다. 꼭 해보고 싶다"…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themilkyway1012
OOOO일본배우인데 사카구치 켄타로라고 일본의 서강준이라고 불림 근데 서강준느낌이 약간 나긴한데 존나 훈훈하다ㅏ사진찍을때 표정도 다양하고 일본배우는 안좋아하는데 켄타로는...♡
OOOO박서준,서강준_킬미힐미,치인트_오리온,백인호 #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OOOO서강준은 "서강준이 인정하는 잘생긴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에 "나랑 동갑인 박보검이다. 정말 너무 예쁘고 잘 생겼더라"고 말했다. 이어 "다음에 두 분이 작품을 해도 되겠다"는 말에 "정말 영광이다. 꼭 해보고 싶다"고 (MBC '섹션TV 연예통신)
OOOO#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서강준_화정_홍주원
OOOO서강준님 데뷔 때부터 좋아했던,,,, 갑자기 슈스 됨 (알 수 없는 우울함) 치즈인더트랩!! 서강준님 미모 리즈.............. 치인트 백인호.. 마찬가지로 서강준님 미모 리즈.. #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OOOO#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서강준_하늘재살인사건_정윤하
OOOO#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남궁민,서강준 미녀공심이 안단태
OOOO(연뮤배 제외하면) 서강준_개와 늑대의 시간_커피프린스 최한결 #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OOOO#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서강준 박보검 송중기 유아인 이종석 박성웅 조진웅 박해진 ,개늑시 학교시리즈 너목들 달자의봄 해피투게더 얼렁뚱땅흥신소 킬미힐미,박수하 도민준
OOOO서강준 하늘재살인사건 정윤하 #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OOOO서강준,박서준,조진웅_나쁜녀석들_요나 #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OOOO치즈인더트랩 서강준 백인호 내심장을 저격했던.. #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OOOO최애 배우... 남자는 서강준...?
OOOO서강준 시그널 그녀는예뻤다 김혜진 ㅠㅠㅠ #최애배우_최애드라마_최애드라마캐릭터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Light_Dot
OOOO 배우 서강준 님 bot 입니다. 잘 부탁합니다 🙏
OOOO여행ㅇ간다구 공항에 온 현욱ㄱ이<<<태오와의 신혼여행이라구 합니다 [배우 서강준]
OOOO 남배우ㅡ(솔직히 끝도 없음)최다니엘,박해진,강동원,이제훈,이종석,김남길,서강준,강하늘,박기웅,이진욱,왕대륙,김영광,이민기,김재원,김재욱
OOOO 배우 서강준
OOOO 안녕 리더님 ㅋㅋㅋ 배우 서강준 입니다 👋

치즈인더트랩


OOOO태국단독팬미팅 D-1 인터뷰중인 서강준! 태국에서도 치즈인더트랩 그리고 백인호에 대한 관심 폭발적이네요^^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OOOO이곳은 어디일까요~? 방영전부터 #백인호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서강준 주연의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 현장! 핫한 현장의 소식 전해드릴게요~:)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Light_Dot
OOOO지금은 #백인호 역의 #서강준 이 출연하는 #치즈인더트랩 첫 방송중입니다! 모두 본방사수 하시고 계신가요~? 다 함께 마지막까지 채널.얼음~^^
OOOO#치즈인더트랩 비주얼 남매 #백인호 역의 #서강준 백인하 역의 이성경의 통통 튀는 매력을 볼 수 있는 시간! 잠시 후 8시 45분, tvN #택시 본방사수를 통해 확인하세요~:)

강준이


OOOO화랑 여주마저 잘생대잔치이고 청순함은 서강준이 맡으면 되겟다
OOOO 언니네 오빠가 정우성 말하는거면...그렇게 말한사람 눈이 잘못된거고ㅋㅋ젊음으로 따지면 서강준이 이긴거고ㅋㅋㅋ
OOOO서강준이 최고야 강준이면다되~
OOOO 사랑헤 오빠... 오빠 서강준이랑 사기지말고 나랑 사겨,,
OOOO 뭐 보따리 풀어보라고 하면 풀어보고 ㅋㅋㅋ 아무한테나 안 풀어주는데 너한테는 특별히 풀어줄게, 왜냐면 존나 잘생긴 서강준이니까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antagio_iTeen
OOOO 아, 미안하다. 내가 원래 알아보는 눈이 좀 약해. 알려줘서 고맙다. 근데 지금도 승철은 아닌 것 같고, 서강준이던가. 누구지.
OOOO눈동자,속쌍 치고 큰 눈? 눈동자는 일반인들이 고동색,이성경이나 서강준이 라이트브라운이라고 하면 나는 그냥 브라운임 #자신있는_신체부위
OOOO 저도 서강준이랑 셀카찍고싶어요 ㅋㅋㅋ
OOOO엇 서강준이다!!!
OOOO서강준 인스타 무슨 누나파티네 자기이름 못 알려서 안달이네 ㅁㅊ 팬싸때보니까 강준이가 기억 못한다고 뭐라하는 팬도 봤는데 덕질하는데 기억해주는게 그렇게 중요하냐 기억 못해주면 탈덕할거냐고
OOOO투비컨티뉴드 1화부터 마지막까지!! 신스틸러 강준이형!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쭈우욱~ 응원할게요 파이팅❤ #서강준 #아스트로 #투비컨티뉴드
OOOO서강준이 93이라니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5w5__
OOOO서프라이즈 서강준이 너무 독보적이라 몰랐는데 공명 이태환 너무 존자류ㅠㅠㅠㅠㅜㅜㅜ 공명 웃을때 미쳐버려 ㅠㅠㅠㅠ
OOOO ㅇㅂㅇ 그거 머냐 서강준이엇습니다!
OOOO 서강준이어뗘요!! 멘션주셔서 감사해여 미나님!
OOOO[#윤산하] 바쁜 와중에도 새벽까지 함께 촬영해준 강준이 형 고마워요! 사랑해요! 잘생겼어요! 팬이에요❤ 우아아아~~ #서강준 #차은우 #아스트로 #투비컨티뉴드

사인회


OOOO#서강준 팀벅2 사인회 160604 헉 벌써 한달전
OOOO160604 #서강준 팀벅2 사인회 프리뷰 부러우면 지는거..야...ㅜㅜㅜㅜㅠㅠ

나랑


OOOO서강준 나랑 겨론할래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antagiogroup

투비컨티뉴드


OOOO제작발표회 10분 전!!!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파이팅!! #서강준 #김새론 #여름 #아스트로 #투비컨티뉴드 #제작발표회

KANGJOON


OOOO#서강준 #네스카페 #공약 #5uprise #seokangjoon #nescafe #데이트 #팬미팅#네스카페크레마
OOOO✨ Seo KangJoon (서강준) ✨
OOOO☆ 서강준 ㅡ seo kangjoon
OOOO서강준 ; seo kangjoon, - actor ♡
OOOOseo kangjoon; 서강준

얼굴


OOOO 그랬네요 뭔가 얼굴이 깨끗했던거같은데! 요새 엄청 흥하는거같더라구요ㅎㅎ 유승호 박보검 서강준 여진구 같이 작품 좀 찍어주시길..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antagiogroup
OOOO 서강준 얼굴직속후배
OOOO 6. 진짜 저의 얼굴이상형(?) 은 이제훈님 서강준님 입니다 . 근데 실제로 연애할때 얼굴 1도 안보고 해여.. 그냥 착한사람 개념있는 사람 ! 말이 잘 통하는사람 !
OOOO 진짜 ㄷ ㄷ 해 다음생에 이종석 비율로 얼굴은 서강준ㅋㅋㅋㅋㅋ
OOOO서강준얼굴은진짜신이주신선물이구만
OOOO내가 서강준 같은 남자한테 용돈 주고 싶다고 엄마앞에서 얘기했는데 엄마가 서강준 얼굴 보더니 그런마음 이해한다고 해따... ㅎㅅㅎ 엄만 넘 아들보는 느낌이라 10살 연하까지가 오케이랫음
OOOO진짜 서강준 얼굴 개개개천재라구요 ㅠㅠ 이거보고 개지림 ㄷㄷ
OOOO 인간 얼굴 범주를 벗어났어요,,,, 서강준두...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seobangjun

잘생긴


OOOO 완전 잘생긴한민관과 서강준 그어디쯤 외모ㅠㅜㅠㅜㅜ
OOOO"가장 잘생긴 사람은 박보검인 것 같다. 예쁘면서도 잘 생겼다.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함께 연기하고 싶다" 서강준님 인터뷰중. #박보검

남자


OOOO[HD포토] 서강준, ‘예사롭지 않은 이 남자’ (가족끼리왜
OOOO김수현도 송중기도 이종석도! 박보검과 서강준은 훈남. 연예인 되기 넘나 쉬운 것. 미남 레베루의 남자는 어디에? (이천년대 초중반 이후 자취를 감췄다고 한다.)

서강준


OOOO내가 봐도 서강준보단 이종석이 훨 잘생김
OOOO 열ㅇ네명😆😆😆 박서준 이제훈 서강준...싸인 받아와 ㅜㅜ
OOOO서강준너므조아 치인트땜에입덕햇는대 어제꿈에나와서 386배정도 더조아짐 ㅎㅏ이성경도나왓다 졍말조은꿈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_seokj1012_
OOOO서강준 태국팬미팅 이제 시작!! 잘 마치고 올게요^^ #두근두근 #서강준 #태국
OOOO인텁내용 너무귀여워요ㅋㅋㅋ 없으면어떡하냐니ㅋㅋㅋㅋ #서강준
OOOO 치인트 스토리가 중간에 산으로 가서ㅋㅋ 서강준 비중이 확 많아진...ㅋ 이거 말고도 자잘하게 드라마 많이 했어요~ 광고도 많이 찍고....
OOOO서강준 네스카페선전보니까 아이스커피마시고싶다.
OOOO누구냐 서강준도 조아함
OOOO 헐...서강준을 모르다니...
OOOO아 서강준 보고싶따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reumxc
OOOO내 취향은 아닌데 너무 좋은 예서강준 유아인 내 취향이라서 너무 좋은 예윤균상 지수
OOOO 서강준은 넘사넘사넘사넘사
OOOO 서강준😃
OOOO#본인의_자캐취급 데인왜 안죽었는지 잘 모르겠다 죽어라 아스타멍청한애 호연애인있어서 안죽었으니 우연이한테 절해라 아인델착한 죽은애. 앞으로 더 죽을거야^^ 본싸가지없는 죽은애 주형진농부아저씨 서강준학생 리체능글맞은 죽은애
OOOO개존잘 대미친 서강준
OOOO엥 저거 무슨 드라마야 서강준인가?
OOOO서강준뭐야....뭔수박을 이렇게 야하게먹어....겁내좋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bogumsgirI
OOOO태국 채널3 생방송 3분전 #서강준
OOOO꿈에 서강준 나왔어......
OOOO#요즘_내_삶의_낙은_이것 (애니편) 칸다유우 스쿠알로 홀든가 (연예인) 신화 신혜성 M I B 강남 서강준, 안재현 세븐틴 정한 <- font="" new="">
OOOO넘나 갑작스럽게 훅하고 들어오니까 가린다고 가렸는데 보였겠지 보였을 거야 안 보였을 리가. 휴가 쓸 때 서강준 스케줄 확인할까봐 그거 때문에 일코 중인 건데 부디 내 휴가에 제약이 생기지 않기를 제발
OOOO일코타령하면서 배경을 서강준으로 해놓는 나샛기... 뻔뻔하다 뻔뻔해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들킨 거 같다 제기랄 앞으로 팬싸 갈 때 무장하고 가야겠다 (절대 안 갈 생각은 없음)
OOOO서강준 버리려고 했는데 그림이 잘 나온 것 같아서 안타깝다...
OOOO트청돌려서 사라진 것 같으니 다시,,,,,,,,,, 제왑이랑 상관없는 트윗 하는 계정(훼미니즘, 심즈, 제임스마스던, 엄기준, 서강준, 임시완) > > > > @Hyeshax3 < < < <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ultkibvm
OOOO 서강준일걸.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지코 우태운 안재효 서강준 딘 박해진 박보영 정연 소유 김상중
OOOO 본진은 유승호지만 저도 요즘 서강준 좋아요 하..ㅠㅠㅠㅠ체리님 친해져요ㅎㅎ이미 맞팔이지만..ㅎㅎ
OOOO잘생겨서 관심 가졌고요 연기도 잘해서 좋아하게 됐구요 착하기까지 해서 덕후가 되었읍니다. 서강준 최고 존엄
OOOO강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강준아...서강준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룸메... 하 ㅋㅋㅋ 사실 나나가 예능출연한건 다 맴찢이라 못 보겠어요... 조세호랑 럽라에...젠장.. 왜 나나가 조세호랑 아우 ㅠㅠ 게다가 서강준두고 휴.. 그때 욕 엄청 먹었었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엄마 지난번에 티비에서 무슨 서강준 인터뷰? 그거 하는데 기자가 ' 이 분은 귀여운 분이시고요~! ' 하는데 엄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민석이야? " 이러셨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완전 배잡고 쓰러졌어..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ABULOUS_KJ
OOOO 아 서강준 ㅠㅠㅠㅠㅠㅠㅠ(서치방지갖다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ㅠㅠㅠㅠㅠ가유ㅠㅠㅠㅠㅠㅠ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혼절
OOOO음료마시는 것두 졸귀 #서강준
OOOO서강준 체고...
OOOO160709 #네스카페 #서강준 ...폰카....심각...
OOOO 읭? 진짜????!!! 대박!!!내가 저번에 서강준네 그룹에서 두번째로 잘생기고 귀엽다고 했던 사람임!!!?
OOOO 서강준ㅠㅠㅠㅠㅠㅠㅠ
OOOO서강준 진짜 귀여워서 어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ABULOUS_KJ
OOOO아 서강준 넘우 잘생겼다;;;;; 미쳤냐
OOOO오 서강준 눈동자가 자연이구나
OOOOㅘ 서강준 존잘이다...
OOOO우츠 어제 일하다가 서강준봤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잘생겨서 심장멎을뻔했다
OOOO세상에 이거 넘 귀엽잖아ㅜㅜ흐아앙우ㅜㅜㅜ #서강준
OOOO와찬첸ㄴ알페스로안저아하는데진짜이건그냥다뗘나서얘네너무달달해서설렛어,,,,남남에설레지안는퍈인대ㅔ개설렌디ㅏ,,,,,미치이갓은박찬열서강준나홀로연애중짬뽕해서본기분?,?너네진짜너무예쁘다ㅏㅠㅠㅠ
OOOO서강준 차은우보고 탈반 돕는 판타지오 라기엔 김도연이 판타지오임 ㅋ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ABULOUS_KJ
OOOO서강준 차은우 탈반의 아이콘들
OOOO 내이름은 서강준 누나 서장준 아니지 ㅋㅋㅋ 반가습니다 세경 누나 :)
OOOO같이 서강준 파자 진짜 레알 덕통사고
OOOO게임캐릭터도 잘생기게 만들기가 어려운데 서강준은 어떻게 저렇게 태어난거지
OOOO 워후 서강준!
OOOO ㅌㅌ ㅌ ㅋㅋ아냐 저 서강준 조아해요ㅠㅠㅠ
OOOO 3D편.. 박해진 서강준 이진욱 윤균상(최근붐ㅜ) 세븐틴ㅡ버논 아스트로ㅡ차은우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ABULOUS_KJ
OOOO서강준 이태환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디카에 똥손이어도 모델이 좋으니까 bb 메롱 ㅠ귀엽 #서강준
OOOO눈썹?머리?쓰담쓰담 #서강준
OOOO귀여우ㅠㅠㅠㅠㅠㅠㅠ 넘나 팬들을 귀엽게 반겨ㅠㅠㅠ #서강준
OOOO#서강준 휴우_ ㅋㅋㅋㅋㅋㅋ 노래미션 클리어 안도의 한숨 ㅋㅋㅋ
OOOO#서강준 막상 시키면 못하는 애교부리기 ㅋㅋㅋㅋ 시작전에 동공지진ㅋㅋㅋ
OOOO 이 분 저희동네사심,, +서강준도.. 우리동네 좋은곳이었어....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ABULOUS_KJ
OOOOEBS 토목달 광고보는데 서강준 왤케 얄미움?
OOOO빅이슈(big issue) 2014년 1월호 서강준 원가 5000원
OOOO와 목에 핏줄봐 ㅠㅠㅠㅠㅠ 오는 팬들을 그렇게 다정하게보기있기? #서강준
OOOO서강준 눈에는 우주가 담겨있다.....
OOOO160722 #서강준 지구를뿌셔버려..... 아...(혼절)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ABULOUS_KJ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pink_hat9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ddo_kk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rombluedawn
서강준 닉스 팬사인회 최애배우최애드라마최애드라마캐릭터 팬싸인회 강주니 배우 마리오아울렛 닉스팬싸인회 치즈인더트랩 강준이 frombluedaw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