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8, 2016

선우선 택시 최강희 고양이 댓글이 완전오지라퍼아니냐 결혼은글렀다 고양이열마리키우는데 열마리면 친구 부담스러워서


택시


OOOO'택시' 선우선 고양이 10마리 키워 "부모님이 분가…식비 한달에 50만원"
OOOO택시 선우선 최강희 편 보는데 진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우선 바지에 포도알 그리다가 한알이 넘 불쌍해서 갑자기 울곸ㅋㅋ최강희는 자기 자존감 엄청 낮은데 자꾸 인기상 줘서 그걸 못믿곸ㅋㅋㅋㅋ넘우껴ㅠㅜㅜ귀여워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택시 최강희 선우선 편이었네. 볼까...
OOOO택시 선우선/최강희편 꼭 찾아서 봐야지. 기본 성격이 그런지는 몰라도 굴곡 없어 보이고 편안해 보여서 왠지모를 안정감이 느껴짐. 내 롤모델(외모말고..ㅠㅡㅠ)이야..
OOOO고양이 10마리 집사 선우선의 캣하우스, 한달 식비만 50만!@현장토크쇼 택시 438화2607:
OOOOㅋㅋㅋㅋㅋ 선우선이 택시에 나와서 좋은 얘기 해준닼ㅋㅋㅋ
OOOO강짱 선우선하고 택시 나왔네😘
선우선 택시 최강희 고양이 댓글이 완전오지라퍼아니냐 결혼은글렀다 고양이열마리키우는데 열마리면 친구 부담스러워서 kyunncoma
OOOO택시 선우선 최강희 나온다
OOOO방금 채널을 돌리다가 택시에서 오만석이 선우선에게 여배우로서 센 캐릭터는 좀 부담스럽지 않았나요? 라는 질문을 하는데.... 진짜 방송에서 저런말을 아~무런 불편함없이 하는 나라니까 성차별 여혐 이런걸 1도 이해 못하는 것임....
OOOO아머나 택시에. 선우선 나와요

최강희


OOOO선우선 최강희 둘다 넘 멋있구 잘어울린다
OOOO절친 선우선, 최강희 2살 어린데 김숙은 언니? 선우선은 친구? 저런 애들이 족보 꼬이게만듦! 친구하자했어도 언니라해야지 사회에서 뭐 10년까진 친구라는데~ 빠른 생일,학교 동기,선후배,동네 친구,선후배 엮으면 할아버지부터 애까지 친구 개족보
OOOO선우선이랑 최강희 개조음
OOOO최강희, 선우선이 오차원 여배우라고...사차원에서 오차원으로 승진하신듯
OOOO최강희와 선우선이 40대란건 아직도 안 믿긴다....

고양이


OOOO선우선 배우 유기묘들 거둬서 새끼 낳고 지금은 열 마리 키운다는데 진짜 지극정성이고...노래부를 때 아가들이 귀 쫑긋하고 듣는 거 디즈니 영화 한장면인 줄 알앗네. 이렇게 사느니 저집 고양이가 되고싶다. t.…
OOOO선우선이 고양이열마리키우는데 한달식비 50만원이라는기사 댓글이 열마리면 부담스러워서 결혼은글렀다, 저돈으로 아프리카애들 몇명은살릴텐데 완전오지라퍼아니냐 하는말들뿐이네..오지라퍼는 당신들아니냐고 웨남의결혼걱정을해주지..아프리…
OOOO선우선이 고양이열마리키우는데 한달식비 50만원이라는기사 댓글이 열마리면 부담스러워서 결혼은글렀다, 저돈으로 아프리카애들 몇명은살릴텐데 완전오지라퍼아니냐 하는말들뿐이네..오지라퍼는 당신들아니냐고 웨남의결혼걱정을해주지..아프리카걱정되면 님이나기부하시고..
OOOO선우선이 고양이 열마리를 기르며 한달 오십만원씩 지출한다는 기사에 이해가 안 간다, 같이 살기 피곤하다는 댓글이 달렸다. 선우선은 당신의 이해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당신이 무릎꿇고 매달려도 당신과 같이 살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는 걸 왜 몰라.
OOOO선우선 짱이다 고양이배우
OOOO 검은고양이 넘 넘 넘 귀엽고 사랑스러워벌여....키우고싶은데 배우 선우선님처럼 키울 용기는 커녕 돈도 없기 때문에 랜선으로만 충족한다...
선우선 택시 최강희 고양이 댓글이 완전오지라퍼아니냐 결혼은글렀다 고양이열마리키우는데 열마리면 친구 부담스러워서 me01122
OOOO선우선이 고양이랑 같이 산다니까 뭔가 좀 더 좋아졌는데 10마리란 숫자에선 뭔가 좀 더 안타까워졌다
OOOO나혼자산다 재방송 보는데 선우선 고양이한테 모든 단어 두번씩 반복해서 간드러지게 말하는거 소름끼쳐서 시청 포기

배우


OOOO선우선배우님 좋은 작품 만나셨으면좋겟당

밀침


OOOO아 저렇게 이쁜데 대체 왜 선우선 짱친이야(선우선 밀침
OOOO 최고다 진짜 선우선 뭔데 이런 짱친 있냐 복에 겨운새기(밀침

뭔데


OOOO 쩐다 고기사주는 형도 있고... 부럽내... 니 뭔데 얻어먹냐 (선우선 치움

선우선


OOOO 이번이 두번째에요. 그사람. 예전 주차선의견 올렸을때도 '여자'의 우선 핑크선우선주차, 그게 왜 문제냐 뭐 여자들이 얼마나 피해잔줄아느냐부터.. 아휴 한번 참았는데 이번에또 걸기에. 보냈어요 ㅎ 고마워요. 멘션주셔서.
OOOO선우선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범인은 선우선..
OOOO로그에 독백 좀 그만 쓰고싶은데 선우선 이새끼는 말을 안해(돌아버림
OOOO 아 선우선 자연스레유인이남친짓하지마라 내캐한테 질투나니까 저거대화는 꿈에서 니가 내요플레먹었으니까 요플레 사다줘 하아? 이정도임 헤헤귀여워
OOOO 선우선 맛있을까?
OOOO 그런식으로 생각하면 선우선이랑 유인이랑 이미 애가 한 셋은 있어야함
OOOO선우선님 162cm시라뇨,, 자결하고 싶다
선우선 택시 최강희 고양이 댓글이 완전오지라퍼아니냐 결혼은글렀다 고양이열마리키우는데 열마리면 친구 부담스러워서 asdf151821
OOOO선우선 왜 저렇게 싱그럽고 이쁘니? 파랑티 너무 잘 어울리고.
OOOO선우선 졸귀탱이네 진짜...
OOOO야 선우선 주혁한테 고록판거지?
OOOO맞아 사귀연 나랑 사겨야지 왜 선우선이랑 사귄 어이x
OOOO 네!(제배게 꼬옥 안아 뒹굴곤)오늘 너무너무 잘놀았어요! 막 바다에서 놀기도하고~완전 짱 멋진모래성도 짓고~사진도 찍고! 선우선배는요?~
OOOO 선우선
OOOO소피아 부텔라 먼가 선우선 느낌이... 둘다 얼굴도 작고 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