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5, 2016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와인


OOOO🍷와인 용어 빈티지(Vintage) 포도가 생산된 해를 가리키는 용어다. 같은 지역에서 생산된 포도라도 해마다 기후와 땅의 컨디션에 따라서 그 맛이 다르기 때문에 빈티지는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OOOO와인 시음회에 사용된 접시는 님께 구입한 빈티지 제품. 요즘 집에선 요리를 거의 안 해 모셔만 두다가 어제 들고 나왔는데 반응 좋았다. ✧ම້ੁ͡ ૈ ˌ̫̮ ම້ੁ͡ 훗~!
OOOO틀렸어 혁수. 빈티지는 소주가 아니라 와인 같은 옷이라고 할 수 있지.
OOOO내가 동생인걸 들키지않길위해 말까는걸 이해하길바래 나 무서운사람이야 너 스타할래? 빈티지 와인 같이마실래?

카메라


OOOO빈티지한 수동 카메라. 좀 불편하고 무겁지만 디지털 카메라보다 수동 카메라 사진의 따뜻한 느낌이 좋아요. 디지털 카메라로는 도저히 흉내낼 수 없는 특유의 느낌이요.
OOOO 가고 싶었던 가게, 친구들이 꺼려해서 못 갔던 가게들 혼자 가서 느긋하게 구경하고 싶다. 빈티지 샵부터 장난감 가게들, 내가 좋아하는 컵케이크 가게, 카메라 전문점, 가구 전문점 전부 돌다가 오고 싶다.

눈긔


OOOO그리고 슙진즤로 만들어 보자! 결국 눈긔 요직에 앉혀놓는 건 경영계승권 끄트머리에 아슬아슬하게 붙들려있는 자기 처지 때문인데, 탈색한 머리 검은색으로 단정히 염색하고 말이 빈티지지 누더기나 다름없는 자켓 벗어던진 눈긔…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hoyanme
OOOO그리고 슙진즤로 만들어 보자! 결국 눈긔 요직에 앉혀놓는 건 경영계승권 끄트머리에 아슬아슬하게 붙들려있는 자기 처지 때문인데, 탈색한 머리 검은색으로 단정히 염색하고 말이 빈티지지 누더기나 다름없는 자켓 벗어던진 눈긔 보고 미간 팍 구기는 슷찌

자기


OOOO크라잉넛 드럼치는 상혁이의 카페 <카페 레몽즈>에 다녀왔다 빈티지 인형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있는 편안한 분위기다 조용한 동네 분위기 조금 서늘해지면 산책가기 딱 좋은곳 서현중학교 옆 연희동 437-8
OOOO서인영 자기 빈티지 옷에 미쳐있다면서 미국 빈티지 옷 경매 참여하려고 새벽 5시마다 일어난댘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안사면 리한나가 사간다' 이런 마음으로 항상 높은 값으로 이겨서 사간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빈티지+아기자기 진짜 너무 이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갑자기 비가 온다. 지나가는 여사님 두 분이 점빵 앞에서 비를 피하고 계심. 출입구가 살짝 꺾여있고 빈티지 어닝까지 적절히 내려와있어 지나가다 잠시 비를 피할 수 있다.

원래


OOOO 위에 꼬임링 실사입니다. 이 반지 산 이후로 엄지반지는 바꾼적이 없어요. 매일같이 착용하는 반지입니다. 겉의 표면이 거뭇거뭇한건 불량이 아니라 원래 빈티지링처럼 제작되서 그런거예요!
OOOO아는분이 제주도에서 민박집을 열었는데 원래 번역 하고 취미로 빈티지 그릇 모으시던 분이라 좋은것 같이 쓰자는 취지로 손님방에도 그 그릇들이랑 읽을 책들을 놓았다고 하는데... 그렇게들 훔쳐간다고함
OOOO아빠가 내 신발 빈티지한건대 원래 창피하다고 신발사줬음ㅋㅋㅋ

사진


OOOO 그럴지도요 재고 그것....과 세일즈는 전문직종인 것... 하지만 보리님 사진 속에 빈티지들이 연출되면 어떨까?! 보고싶어집니다.
OOOO빠르게 바뀌어 가는 세상을 실감하게 되는 곳, #동묘 #구제시장 에서 학창 시절에 나를 웃게 만들었던 추억들을 회상해보세요. 다양한 물건들에서 빈티지함이 물씬 느껴집니다. (사진_트래블리더 8기 김도연)
OOOO어째 오늘 교토 사진은 호러호러해벌여~ 여긴 빈티지 드레스의 무덤 같이 보인다 심지어 올라가는 계단 천장을 이렇게 장식해 둬서 죽은 드레스들이 주렁주렁
OOOO이 사진 넘 좋다 내가 평소에 염불하던 귀여운 스타일. 태민이한테 보고 싶었던 살짝 빈티지하면서 넘나 귀여운 모습 ㅋㅋ닐본은 화보도 스타일링이 다양해서 좋구먼
OOOO첫 세라복 컨셉촬. 양면성을 테마로 보정했습니다. 어두운 곳에선 빈티지적인 느낌을, 밝은 곳에서는 화사한 느낌의 명암이 얕은 색감을 두었습니다. M. 소로록 님! #사진이_마음에_든다면_
OOOO우주공간에서 인기상품이던 빈티지 버즈와 핸드폰 거치대 뚜러뻥이 품절위기에!! 아직 재입고 소식이 없어서 사진 몇장 찍어보았습니다 :-D - #성북동 #우주공간 #키덜트 #피규어 #아트토이 #인테리어소품 t…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hoyanme

만들어


OOOO펜마 만들어주려다 너무 허접해서 포기한 빈티지이너..

스타일


OOOO역시 나는 보헤미안이나 빈티지 스타일 좋다. 하늘하늘 거리고 레이스 달려있고 독특한 패턴이 있는 옷이 너무 좋다()
OOOO 코리안 빈티지 스타일이라고 뻥치고 거지옷 입혀버리쟈!!!!!!!!!!

옷은


OOOO 헤헤 아이 표정하고 닮은거 찾으려고 노력했어요! 옷은 빈티지 같은게 없어서 제이님이 그려주신 대학생 버전이랑 닮은 옷 입혔어용 >< 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
OOOO2. 토리버치 쇼퍼백 샌들/세이코 빈티지 시계팔찌들/흰셔츠 블라우스 셔츠드레스 (신발은 235 옷은 대부분 55 또는 작은 55 사이즈 프리사이즈도 있어요)

죽은


OOOO내가 빈티지 물건 모으는 것 보고 다들 '죽은 사람 물건 아니냐','귀신들린 것 아니냐'라고들 하기에 만든 책. 각 물건의 첫번째 주인과 그 사연을 상상해서 엮어보았다.

트로이시반


OOOO지산이후로 트로이시반 뽕이 빠지질 않아서 단콘때 찍었던 콘서트영상 뒤지니 펜스에서 봤었네ㅋㅋㅋ심지어 영상 잘찍어놔서 놀람ㅋㅋㅋㅋㅋ트로이한테 저 노랭이바지 판 뮌헨의 어느 빈티지샵 미웠는데 계속보니 귀여움😶😶 …
OOOO지산이후로 트로이시반 뽕이 빠지질 않아서 단콘때 찍었던 콘서트영상 뒤지니 펜스에서 봤었네ㅋㅋㅋ심지어 영상 잘찍어놔서 놀람ㅋㅋㅋㅋㅋ트로이한테 저 노랭이바지 판 뮌헨의 어느 빈티지샵 미웠는데 계속보니 귀여움😶😶

쇼핑을


OOOO지하철을 타고 친구가 알바하는 가게로 간다. 다행히 마칠시간에 맞춰서 도착했네. 함께 외식을 하고 근처 빈티지샵들을 돌며 쇼핑을 하다 같이 집으로 돌아간다. 이친구는 우리 아랫층에 산다. 가끔 내가 시끄럽게 굴면 카톡으로 좀 살살 다니라 전화가 온다.
OOOO요즘은 어떤 게 공유 대상인가? 뻔하다. 파인애플, 선인장… 이런 모티프 좋아하고(웃음). 빈티지 제품에 관심이 많다. 예전엔 멀티숍에서 쇼핑을 많이 했다면 요즘엔 빈티지 숍을 더 자주 간다. ❤️🍍🌵❤️

빈티지


OOOO(RT부탁) 양손에 끼면 길거리 쿰쳑아재들 보고 지려서 다가오지도 못하는 개간지 쎈캐 너클반지 가지실분? 이거 두개에 이마넌에 샀는데 세월도 세월이고 흠집도 있어서 걍 무나합니다 나름 빈티지같음 가져가쥬새요 …
OOOO알아냈다❕ 엄청난 고화질 이런게 아니라 약간 빈티지 느낌도 나는 그런 음... (국어고자
OOOO여러분...얼티밋스파이더맨 티샷쓰를 봐주세요 에이랜드 빈티지코너 뒤지다 발견해서 운명을 느끼고 업어왔다
OOOO ㅋㅋ 기대합니다 유럽빈티지 현지로케이션 하악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satinnist_
OOOO유럽 빈티지 넘나 아름다운데... 나만 좋아하려나 *^^
OOOO로고는 어딘가 빈티지 브랜드에서 가져온 거 같긴 한데, 여하간 뭐 예쁘면 장땡이지. 문젠 내가 쇼니치를 가야 해서 줄을 서야 한다는...=_=..............하...
OOOO 허!!! 전 빈티지 조아하고둔여!?!??!? 그래서 저는 소고칠거에여!!! 당다아다아당당다아당ㄷ앋ㅇ당당당당
OOOO상점 넘 이쁜 곳이 많아서ㅠㅠㅠ기억할거시다..Neomart vintage style이라고 빈티지 소품 파는 가게 진짜 진짜 진짜 이뻤다,, 나중에 이사할때 꼭 들러야지ㅠㅠㅠㅠㅠㅠ
OOOO빈티지한건지 못생긴건지 구분안가서 사놓고 두번 달고다니다가 처박을거같은거 존나 팔거같다
OOOO코카콜ㄹ라 빈티지 에디션ㄴ샀ㅅ져 캔재질일ㄹ줄 알았는데 유리네
OOOO기모노만들면서 느끼지만 수십만원해도 질좋다면 전통복은 사는게답입니다. 어정쩡한건 사지않는게 좋지만...구관기모노전문 제작자가이받는돈이 벌당 50밖에 안된다는거 알고 놀랐다. 소박한거면 모르겠는데 빈티지기모노의 고급실크만쓴 우치카케 SD13세풀셋이50?
OOOO 해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뚜껑도 알루미늄에 빨간색...넘나 빈티지해욧..!
OOOO 이거 뭐예요? 빈티지 스탠드?
OOOO에메랄드그린 55~66 빈티지원피스
OOOO ㅋㅋㅋㅋㅋㅋㅋ흠...빈티지 가게로 흘러가서 그랬을까....?
OOOO1920년대 빈티지 코카 콜라 삼니다 캔 않뜯은 걸로다가
OOOO보라색이 슬슬 다 빠지고 지금 빈티지 보라,핑큰데 다음에 염색 뭔색할까요..걍 다시 핑크할까
OOOO[공구 수요조사 RT=♥] 빈티지화이트티 사이즈 Free (어깨50 가슴둘레103 길이 73 소매 62) 컬러 화이트 2만원 예상(배송비별도)

OOOO빈티지 엽서 이쁘다../ㅁ/!
OOOO아꾸헤이 가이즈~ 이거(가죽나시)랑 이거(구멍 뚫린 빈티지) 중에 뭐가 더 멋져? 로꾸진심이야? 씨둘 다 별로야 아꾸 내 안의 씨솔트트리오는 이런 느낌...(넘
OOOO 탐님..ㅠㅠㅠㅠㅠㅠ시계가왔어여ㅜㅜㅠ뽁뽁이에 상자까지ㅜㅜ너무감동이구요ㅠㅠㅠ택배왔다는 톡받고 씻지도않고내려가서 찾아왔어요!다만 빈티지는 저렇게 줄이..끊어져...있더라구요..?8ㅁ8.. https:…
OOOO 탐님!!!!! 빈티지 회중시계가 왔어요!!! 예전부터 회중시계 정말 갖고싶었는데 이번 기회로 생각보다 싸게 이쁜아이 구해서 너무 좋네요♡♡ 좋은공구 감사해요~ O.<☆
OOOO그 의자,개수가 한정된 빈티지물로 사이즈는 전부 동일해서...시험 삼아 오오타키 씨랑 나란히 세워 놓고 재봤는데...시신의 발끝에서 의자 앉는 면까지 10cm도 더 넘게 틈이 벌어졌대요!
OOOO골은구스는 못 생기고 비싼 신발이 아니고 빈티지 하며 멋진 신발입니다. #podera
OOOO환경까지 생각하는 이 빈티지 시스템이야말로 패션, 그 이상의 문화다
OOOO 탐님..ㅠㅠㅠㅠㅠㅠ시계가왔어여ㅜㅜㅠ뽁뽁이에 상자까지ㅜㅜ너무감동이구요ㅠㅠㅠ택배왔다는 톡받고 씻지도않고내려가서 찾아왔어요!다만 빈티지는 저렇게 줄이..끊어져...있더라구요..?8ㅁ8..
OOOO너네는 아무런 대가 지불 안 하고도 성별권력 다 갖고 있으면서 새끼야 젠더감수성이 빻았으면 양심이라도 있어야지 둘 다 절굿공이 밑에서 20년 숙성한 빈티지
OOOO잔뜩터진 바지입고롯데월드왔는데 무릎뀷울때마다아슬아슬하다가 결국엔 빈티지를넘어서 빈티나는 바지가되어버렷다😂😂무릎너무숭해
OOOO 기회가 되면 저희집 창고에 있는 리얼 빈티지 '금성' 선풍기를 선보이겠습니다.
OOOO 빈티지한건 예쁜데 그런 문제라면 빠이빠이 해야겠네요.
OOOO빈티지말고 보세?! 보세보세보세 옷꾸러밍밍밍 밍밍이 모찌걸 모찌걸옷 모리걸 모리걸모리걸모리걸
OOOO빈티지 빈티지 vintige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0_0mimi0_0
OOOO모리모리한 빈티지
OOOO‘달의 뒤편으로 와요’는 프롬만의 빈티지한 아이덴티티가 한껏 강조된 곡으로 독보적인 사운드와 더불어 100여명의 팬들이 직접 참여한 떼창은 더없이 환상적으로 곡의 무게를 더해주고 있다.
OOOO우 가발사주고 그그 누구야 나 그거살거야 그그 빈티지돌
OOOO 헉 이것은 빈ㅌㅣ지라서 ㅠㅜ 같은 게 업사요 흑 흑 저도 넘 조아서 하나 더 있었으면 햇다는
OOOO 오 저거 진짜 와일드하네용.. 거기다 약간 빈티지 했음 좋겠어요
OOOO올드스쿨 빈티지 vs 네온 빈티지..!
OOOO기적, 스파이더 컨샙으.. 팬던트도 있는데 빈티지한걸 좋아하실까 몰라 넣어두고있어요 ㅠ ㅇㅠ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sweetsvanilla
OOOO완이님 린매 스티커 이리저리 쓸려서 무언가 빈티지해지고 있다 응응웅린매
OOOO오늘 저녁 알리오 올리오, 멧돼지 라벤더 살라미, 티롤 마운틴치즈 12개월산 + 2013년 빈티지 바르돌리노
OOOO에번 살고있는집 보면 이런느낌이다. 뭔가 본인취향에 빈티지있는 느낌이랑 정원있는집..? 쨌든 저런집에 혼자산다
OOOO 헉!! 그러시구나!! 아니에요! 그렇게 빈티지하게 변하더라구요^^ 항상 착용해주셔서 감사해여ㅠㅠ
OOOO빈티지 간짜장.
OOOO◇ 9번 블랙가죽줄 3줄을 크로스! 빈티지한 팬던트를 달았어요. 마감까지 올~ 블랙이어서 시크한듯 무난하게 낄 수 있습니다^ㅇ^)/♡ 찔리면 아파오..
OOOO워니쨩이랑 갔던 그 경대 빈티지샵에 소라색 원피스 아른거려,,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tmya0718
OOOO베놈,,빈티지하개 입혀놓구 벤치에앉아서 3시간동안 기다리게하구십다
OOOO 역시 도리밈 멋지셔😘😘😘 마쟈요 약간 어두우면서 빈티지하고..두 스가 다 표현할수있는 곳이면 좋을것같아요🔥🔥🔥 앗 근데 비용은 많이 비쌀까용..?ㅠ<지갑이가난..
OOOO빈티지옷 예쁜거 백만개잇음.........
OOOO 초ㅠㅠㅠ멘ㅠㅠ죄송한데요ㅠㅜㅠㅜ이뻐요ㅠㅠㅠㅠ빈티지같기도 하고ㅠㅠㅠ뭐라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데ㅠㅠㅠㅠ진짜 이뻐요👍👍
OOOO 헉 네네..! 저는 보통 스튜디오로 다녀서''.. 괜찬아요 제가 있잖아요! 스가X흑스가를 찍기엔 야외배경이 딱히 이쁜곳이 별로없어서T^T... 제가 생각했던게 약간 빈티지하면서 컨셉촬영느낌!?같은그런걸 생각했던지라..!
OOOO ...절 너무 미화시켜서 알고계셔서..저야말로 걱정.. 장소는 오래된정원스튜디오같은 약간 빈티지계열이면 좋을거같아요!! 약간 대조되는 느낌으로 찍고싶어서*'^'*
OOOO빈티지는 유행장르가 아니야.. 지나간 옷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아 내는것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llapiuyuuuuu
OOOO남편이 내 번호를 따러 온날 실은 뉴욕에 다녀왔다며 빈티지 초콜릿 틴 케이스를 내밀었다.난 존재도 잘 모르는 사람이 오래 나를 마음에 두었다는 일에, 여행에서 나에게 주려고 예쁜 뭔가를 골랐다는것에 기뻤던게 아니라 남편 잘생겼었어
OOOO 10. 사랑은 사랑이, 빈티지블루 그대 하나에 내 두눈 이미 멀었는데 기다리는 사람 그댄 따로 있단 그 말 헌데 왜 잘해준거죠 왜 그랬던거죠 왜 그동안 사랑도 아닌데 사랑인 것처럼.
OOOO야구빠따로 미친듯이 좀비들 때려잡는것도 ㅋㅋㅋㅋ 좀 웃기긴 했는데 쾌감 쩔었다 2016년에 그런 빈티지한 단체복 맞추는 야구부가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야알못)
OOOO 빈티지..루깅요..??ㅠㅠ 너무 좋게 말씀해주시네요 세이님 (감동)
OOOO 츠루...도장 몇개 깨먹었ㅅ어요?...빈티지룩ㄱ같아요....!!!! (멈님 :
OOOO빈티지 벽 장식등
OOOO빈티지 인테리어 소품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buy_ur_desire
OOOO🌌《빈티지 드림캐쳐 목걸이》🌌어때요? 막샷은 실사! 길이 꽤 길어요. 가볍게 패션용으로 쓸만한 저렴이 드림캐쳐에요! 악몽을 걸러준다고도 하죠! 낙낙한 옷의 포인트가 될거랍니다😃 구매의사=💛《RT+마음》💜
OOOO빈티지하거나 미니멀리즘한 가방 사고싶은데 같이 입을 옷이 없네
OOOO뭔가 모던한데 빈티지느낌나는 그런 개소리인가
OOOO코카콜라 빈티지보틀 존ㄴ얘
OOOO 뭔가 빈티지 있어보이구 멋있어 *"*
OOOO 메뉴는 토마토고항, 약간 느끼한 맛의 카레, 함박이 주 메뉴! 그릇이 빈티지하고 예뻐서 ^^^^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
OOOOㅋㅋ 투톤했떤 핫핑크끼가 다빠져서 빈티지 베이비 핑크가 되어가는듕 ㅎ_ㅎ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taobaobot
OOOO 약간 빈티지한 느낌이면 세번째나 네번째가 좋고 은색의 이쁘게하려면..다섯이나 여섯번째가 좋은거같아요..남은 두분의 선택을 기다려봐야겠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디스코풍의 빈티지한 소품과 의상, 예상외로 어여쁜 화면이 돋보이는 영화이나 내용자체는 무척 더럽고 저질스럽다 (이게 매력) 배우들의 비주얼은 그야말로 비호감의 엑기스ㅋㅋㅋㅋㅋ
OOOO빈티지는 헌옷이 아냐! 패션이다!!
OOOO 저 가는 술집있믄데.. 거기 컨셉이 좀 빈티지라 이런게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맞아 머지 빈티지돌이엇는데 먼가 예쁜거 있었어 내 영원한취향 빈티지...
OOOO드디어 오늘 깨끗이 목욕 시켜 새로 단장해 준 빈티지 퍼비>_< 아이 예뻐랑😳✨❤️ 하얀 털이 보송보송 솜사탕 같다!
OOOO 세이코 빈티지 시계가 특히나~~나 대신 저기 가주라^^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taobaobot
OOOO빈티지...한 느낌을 주고 싶었는데8ㅅ8
OOOO 빈티지 느낌 나 멋져
OOOO밝은 곳에서의 느낌은 모르겠다; 모두 빈티지같아.
OOOO35. 빈티지 돌하우스 장식장. 인형 가구 보는 것과 사모으는 것.. 세상에서 제일 쓸모없고 행복한 일이 아닐까요.. 너무 예뻐... 저는 이 장식장을 벽에 붙여놓고 귀걸이 보관함으로 쓰고 말 것이다.. t…
OOOO1. 일단 부엌 수납장에서 앵커호킹 빈티지 유리 접시들/빌레로이보흐 앞치마와 마리메꼬 코스터/효재처럼의 티 타월 6pcs/상하이 spin의 찻잔세트
OOOO 스컬도 스컬인데 빈티지한 에메랄드 팔찌에 더 눈이 가네요. 일단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은 그런 아이템이랄까요 ㅎㅎ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cutie_taetae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cloud7tony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daisiesofgalaxy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GAEBINZ
빈티지 와인 카메라 눈긔 자기 원래 사진 만들어 처지 스타일 옷은 cmfmc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