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4, 2016

남모델 남의 모델이 남이 타고 제네시스 시선 남들 싶어요 화보 남을


남의


OOOO남의 집 고양이 미모가 출중하시다ㅇ ㅅㅇ 막짤은 배보여주고 누워있길래 사진 찍을랬더니 롤링캣을 시전한 사진모델씨(1살추정
OOOO 바르바드 그대로 들어가서 백룡이랑 결혼하고 나라 부흥시켜도 모자라지않는데 ㅠㅠㅜ 왜 왕권을 포기해서는..ㅇ<<<<<<< 남의나라 홈쇼핑광고모델이 된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네가 거울 앞에 서봤자, 러시안 모델이랑, ... 아니, 이건 논점에서 벗어난 말이니 넘기고. 쥐새끼마냥 남의 기숙사나 돌아다니던 주제에 뭐가 그렇게 떳떳해서 따박따박 말하고있어. 불신이고 뭐고, 창피한 줄이나 알아.
OOOO남의 창작물 지가 멋대로 올리는 거 너무 싫음 가끔 남의 그림 올려서 지가 그림의 모델이 된 사람한테 고맙단 소리 듣는 경우도 있는데 존나 화남
OOOO방금 넷마블에서 과로사하신 배경모델러분의 이야기를 들었는데 남의 일 같지않다 -_-);.....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OOOO대충 쭉 훑어보니 피해차량이 제네시스 일반모델도 아니고 EQ900인듯하다.... 그거 사실상 에쿠스.... 미친 남의 차를 왜 훼손하냐....
OOOO마지마형님이 평소엔 남의 시선 1도 신경안쓰는데 키류+하루카랑 놀러갈때면 하루카 생각해서 간부정장입거나 걍 캐주얼하게 입고 나오는거 좋타 안대도 의료용 안대로 바꾸고 형님 이즈 뭔들이니까 뭘 입어도 모델핏나고 잘어울리겠지 헉헉
남모델 남의 모델이 남이 타고 제네시스 시선 남들 싶어요 화보 남을 westerlies_
OOOO사소한 예1한 직원에게 계속 "처음 봤을 때 삐쩍 골았다 생각했는데 몸매가 너무 예쁘다. 모델해야 하는거 아니냐. 몸이 어쩜 그렇게 생겼대.">옆에서 남여모두 "남의 몸매는 왜 자꾸 보고 그래요?/아 부담스럽게…

모델이


OOOO왜 고구마 파운데이션은 아무런 기록을 남기지 못했지 (구렸으니까..?) 왜 어떤 건 그냥 사라져버리고 어떤 건 기록이 남지? 왜? 기타는 언제 무슨 모델이 어쩌구 < 이런 거 너무 상세히 남는데.. (물론 제삼세계 어쩌구는 기록이 남지 않는다..)
OOOO모델이 아니먄 뭔데 ㅠㅠ 남쥬나 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 드릭이 보고 잘살고있군!! 하다가도 일하믄서 약간 뾰루퉁해있을지ㅣ도 몰라 아빠같이 좀 오래 지낸 사람들이 총각 뭔일 있었어~? 이러고 앆 마리아언니 남모델이랑 있어도 알파미로 걸크러쉬할지도
OOOO아니 잇츠스킨은 무리인게 연아느님이 지금 모델이셔서... 남는 건 더샘뿐이다.
OOOO Bryan McMullin이라는 모델이라는데 역시 비율이 남다르다 싶더라니 모델....... 근데 다른 사진들은 뮤비처럼 상큼한 대학청년은 아니고 ㅠㅠ 크 ㅠㅠㅠ 아쉽군
OOOO 우지한씨 분위기가 많이 성숙해지셨네요 분위기 있어지셨어요 농염함 꽃핀 우지한 이런 타이틀로 기사랑 인터뷰 6482859개 쏟아져나오는 와중에 같이 화보찍던 신인 모델이나 남배우가 은근슬쩍 터치하면서 간보거나 연락하는 일 생기고요
OOOO 안경은 라면 먹을때 졎같고 내가 쓰면 거지같지만 남이 쓰면 패션아이템이고 교복도 제가 입음 거지같지만 남이 입으면 모델이따로 없다고 생각하나무라로 떠납니다.
OOOO와 이거 대박 나는 초반에 모델이 되게 몽환적이라 가져왔는데 뒤쪽에 보니 남 자캐 옷입힐때 좋을듯 수트 대박이쟈....
OOOOrt) 네! 뒷범퍼 통으로 갈아야 하고, 못먹고 못사셔서 제네시스 EQ모델이 얼마나 비싼지 잘 모르시나 본데 저거 어느정도 옵션 넣어서 사면 님들이 잘 아시는 벤츠, 아우디, BMW 살 수 있어요^^ 심지어 사고 남을 수도 있음
OOOO흑흑흑..... 내가 모델이였으면.... 어차피 남들 보라고 올린 사진인데 뭔 상관이지 싶었을 것이다.. 뭐 그 모델분이 어떤 사람인지 몰라서 나 같은 생각 안 할 수도 있지만... 하하하... ㅠㅠ
OOOO 그쵸😂코우 모델이 박력남이라 티비에서 본 대사들 준비해가지고 멋지게 고백하려 했는데(ㅋㅋ하나코도 예상도 못했던 일이라 당시엔 당황했는데 새벽에 생각하고 자기도 좋아하는 건가 싶어서 잠을 못 잔다던가😂😂서로 삽질하는 것두 귀여워요ㅠ

남이


OOOO*이래서 초보자들은....모델은 남이 볼때 더욱아름답게 빛나는거라고요?*
OOOO빼켠 화보 영상뜬거 보니까 오백으로 무명 포토그래퍼 × 유명 사진모델 보고싶다 돇은 전공자도 아니고 그냥 사진이 좋아 풍경사진을 찍던 아마추어. 학교 수업도 빠져가면서 온갖 자연은 다 찾아다니고 사진찍는, 사진광. 주변 동기들에게도 그의 유별남이 알려
남모델 남의 모델이 남이 타고 제네시스 시선 남들 싶어요 화보 남을 JingJingLim
OOOO거미남이랑 엠제이의 로맨스는 너드긱에게 반해서 쫓아다니는 모델녀 판타지일때는 구리고 학창시절 우정이 계속 발전해서 결혼까지 갔다는 편이 훨씬 흥미로움 거미남이 성인일때가 더 좋은 이유.
OOOO생각해보니 스티어는 키가 글케 안크네 체형도 걍 늘씬한 모델체형... 키우려면 키울수 있지만 율겐 성깔이 남이 자길 내려보는거 싫어해서 안키울듯 진짜 다정한 남친이다

타고


OOOO모델 새 보고 싶네. 업계에서는 정말 잘 나가는데 연기 안 하고 모델 관련 케이블 방송 같은 데도 안 나와서 머글들은 잘 모름. 그래서 그냥 지하철, 버스 타고 다니는데 가끔 0호선 피지컬 깡패남 같은 식으로
OOOOQ. 올 여름에 하고 싶은 것 -모델프레스 인터뷰 진기자동차를 커스텀해서 어딘가 가고 싶어요. 종현부산에 가서 신나게 놀고 싶어요. 민호여름에 말 타고 활 쏘고 싶어요. 일동오~~!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제네시스


OOOO 하이큐온리전이 열렸는데 여덕들이 깽판치면서 제네시스 최상위모델을 긁고 발로차고 난리가 남. 애니스토리지 관련은 모르겠음

시선


OOOO참고로 저는 중고 경차 하나 구매해서 열심히 내년 신형 모델을 기다려 보고 있습니다. ^^ 시선 전혀 안받는 경차, 너무 좋더라고요. 확실히 시내발이는 경차 만큼 좋은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주차장 할인도 되고. 남 시선, 저는 전혀 개의치 않습니다.

남들


OOOO 훠우~ 남들이 뭐라 하든 난 앞서가는 신녀성인척 모델 언니처럼 당당하게 걷긔 후하후라~
OOOO ㅠㅠ영앤리치 최고 좋아줍니다,, 부자는 개싸가지여야죠,,, 엄청 고자세에 남들 깔보는 그런. 뽀님 백종 괜찮으세요? 죵읜이나 셰훙이라던가,, 몸매 좋으니까 모델해주면 좋겠어요,,, 패션쇼 보러가고 싶네요ㅠ
OOOO 이거 나쁜 일이라면 찍힌 모델들도 까여야하는거겠죠? (성인이며, 자발적 참여이며, 콘티부터 장소를 정하는 단계까지 의견을 조율하게 됐을테니까) 그거야말로 정말 남들이 함부로 뭐라 깔게 아닌것 같은데...ㅋㅋㅋㅋㅋ
OOOO 생활감 넘치는 모습이랑 남들 모르는 모습들 잔뜩 찍는거냐구여ㅋㅋㅋㅋㅋㅋㅋ커트 모델해도 잘 될 상입니다(커트맘
OOOO난 모든 폭력이 언어폭력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고 실제 모델도 익히 봐왔기에 더더욱 그런 문제에 각 잡고 남들보다 두 배 이상 진지해지는 사람인데 내 동생한테 어디서부터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다
OOOO 얼마 전, 세미나에서 마주쳤던 얼굴이었다. 처음엔 모델인가 싶어서 흘끔댔었다. 키가 어찌나 크고 훤칠하던지 남들보다 머리통 하나는 더 높은 곳에 번지르르한 얼굴이 있었다. 탄탄해보이던 몸이 맥없이 흐물흐물거렸던 건 조금 의외였지만.

화보


OOOO빼켠 화보 영상뜬거 보니까 오백으로 무명 포토그래퍼 × 유명 사진모델 보고싶다 돇은 전공자도 아니고 그냥 사진이 좋아 풍경사진을 찍던 아마추어. 학교 수업도 빠져가면서 온갖 자연은 다 찾아다니고 사진찍는, 사진광. 주변…
OOOO 저분이 굉장히 유명한 모델분이신걸로 알고 있는데(메모 찾아봤는데 안나와서 화가 남)막 저 화보...? 에서 찍은 사진들 넘 줄리엣이랑 잘 어울렸구 막...!!!
남모델 남의 모델이 남이 타고 제네시스 시선 남들 싶어요 화보 남을 cheongryuha

남을


OOOO이번주 시사인에 실린 글. <“나이가 지금 몇인데 아이돌에, 애니메이션에, 프라 모델에, 전자기기에 빠져 있느냐”라고 손가락질하는 사람이 있다면 도리어 “당신은 지금 몇 살이기에 여태껏 남을 존중하는 법도 못 배웠느냐…
OOOO철들기 전부터 모델에 CF 해왔고 어른의 생리를 잘 알지만 그만큼 씁쓸함도 많이 느끼고 있고 약간 일반적인 소악마랑은 다르게...남을 도와주는 면도 있고 하나 아닌척한다 키도 160대에 나이는 십대 중후반 정도지만 굉장히 인생을 많이 배웠음
OOOO2. 썰이아니라 설정풀기가 됫지만 뭐 어때... 그녀의 어머니는 모델출신. 메이크업을 받을때마다 아름다워지는걸 보고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기로 꿈을 꾼 것 같다. 자신의 손은 남을 썩게 만드는게 아니라 누군가를 아름답게 해줄 수 있다는 위안을 스스로

남모델


OOOO 오이카와가 홀린듯이 스가와라 주변을 서성서성하면서 번호딸까말까 고민.... 넘나 자기 이상형인 사람을 눈앞에 두고있으니 천하의 존잘남 오이카와도 달달떨리고 긴장됨. 걷기만 해도 연예인 제의나 모델 제의가 빗발치는 이케맨이
OOOO앙스테 레이 배우분 미모 넘 대단한데 정보가 없어서 직접 찾아보았읍니다 小南光司 코미나미 코우지 94년 12월 12일생 키181 몸무게65 발사이즈275 비율도 사진도 남다르다 했더니 모델출신이라구 하네요 t.c…
OOOO무튼 아라시 젠더 문제 깊이 들어가면 진짜 고려할 거 많을텐데 그래서 과거 안나왔나 이 생각까지 했다😢 근데 아라시가 정말 성정체성장애 겪고있는 거면 남학교에서 생활하는 거 정말 힘들거니까. 남자 몸으로 하는 모델 일이나 아이돌 일도 고통일거고..
OOOO 아 시트리 진짜 넘 멋있어요ㅠㅠ 나도 얼른..쓸어줘..(목을내놓고기다림(너무 ㅋㅋㅋㅋㅋ네!! 그럼될거같애요!! 모델겸 디자이너 넘잘어울려요!!!! 근데 남한테 명령받는건 안 어울려서 자기무대에만 올라갈 것 같아요!!!!
OOOO제제팩토리 사장 제수호랑 변호사 집안 막내인데 어릴 때 부터 피지컬이 남달라서 모델로 큰 이민 보고싶다. IF 개발 계획에 슈퍼모델 체험으로 이민 어떠냐고 제안하는 통에 만나게 되는데..본투비 게이인 이민덕에 t.…
OOOO비버랑 같은 모델 타블렛 쓰는데 둘 다 인식판 중앙만 반질반질 윤기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모두 열혈 스포츠남 포즈를 취하는 가운데 혼자 모델포즈 취하는 팀내 최장신
OOOO 크으👍👍👍우리 지훈님 클라스 역시 남달라 근데 나는 정한이가 모델분 카트태울때 넘 예쁘더라...💕
OOOO첫인상 기억이 ㅇㅏㄴ 남 현인상 가까운 듯 만날 수 없는 우리 42 호감도 80 장점 코스가 매우 예쁘고 사진 분위기가 좋음 단점 단점이 있나염? 한마디 요 핫피 모델~~
OOOO그라비아에서 모델빼면 남는게 뭐야ㅋㅋㅋㅋㅋ
OOOO160702 #ICN 출국 #승훈 #SEUNGHOON 오빠야 모델인줄아라따요ㅠㅠ 패션피플..💚 간Zㅣ작살 와방뽀ㄷrl남...☆
남모델 남의 모델이 남이 타고 제네시스 시선 남들 싶어요 화보 남을 ztvaa
OOOO마지막 날 마지막 쇼 끝나고 관심은 전부 쇼 메인 모델에게로 쏠리겠지.. 디자이너랑 인사도 하고 백스테이지에서 다같이 축하도 하고 옷만 대충 갈아입고 나오니 혼자 남음 대충 예상은 했었다만
OOOO ㅋ ㅋ ㅋㅋㅋㅋ ㅋ 하ㅏ....ㅁㅁ미ㅣㅁ미ㅣ친ㄴㅋ ㅋ ㅋ ㅋ향이 연상ㅇ 좀ㅁ 개쩐ㄴ다고 생각하ㅏ는데ㅐ요;;;;;;남ㅁ고생ㅁㅁ미ㅣ쳣작다 진ㄴ짜 평범하게 고등학교 생활하는데 알바로 시급 세길래 모델 일 쉬고 하는데 향이 만나구..
OOOO미츠타다는 진짜 모델간지가 포풍칠것 같다 원체 잘생기고 몸매좋은 것도 있는데 꾸미는 것도 신경 쓰고 몸짓 하나에도 각코이하도록 수행을 거듭해서 스타일이 존나 빼어나서 모델간지가 넘칠 각 도검남사 중에서도 유독 연예인감이 느껴지는 남사일듯
OOOO카와 씨엡 나와서 말인데, 남쥬니 모델 끝났구나ㅇㅂㅇ..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거기 모델? 여친으로 나오는 모델때매 터졋다 남잔줄알앗는데 여자래서.. 호옹ㅇ오.. 야 잇잔아 너 1차 벨좀 봣잔아 그거들 공통점을 뽑을수잇니?
OOOO피씨방에서 하는 사람도 있길래 신기햇다 여캐는 배가죽모양 다리가죽모양 방탄복 입었남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처 업는 것도 신기 조내 모델처럼 매끈매끈 깔끔하더라고.. 비결ㄹ좀ㅁ~~
OOOO요새 후보들 왜이렇게 연예인 출신이 많아...... 아이돌 출신에 아나운서 출신에 불륜남 출신에... 심지어 파칭코 모델분도 계시고....
OOOO 광고사에 표절한 방탄소년단이 모델인걸 인정할 수 없고 불매하겠다 하고 서명한건 기억 하시나? 물론~ 남한테 상처주고 몰아간건 기억에 없겠지 어련하시겠어요
OOOO 취향이 아니기도 했지만 요즘 원래 좋아하던 남캐나 남배 남모델 etc를 봐도 전처럼 좋지가 않아서 이상해여ㅋㄴㅋㅋ
OOOO소품 만드는손은 똥손인데 괜히 모델욕심 존나남..원래 모델을 왜구하지..내가 다하면되는걸 하고 생각했지만 여캐는? 내사랑 실바나스는?
OOOO언니랑 거의 11살쯤 차이남,, 모델임 어릴때 언니 꾸미고 화장하는거보고 그대로 따라하면서 큼 언니한테 화장하는법 옷입는법 다 배우고
OOOO[역시 예쁜 모델은 남다르다는 거구나....!] (악의X)
OOOO우크라이나 출신 모델 스타브 스타라쉬코. 남모델.
OOOO 근데 저 모델은 수트가 남...네...?(동공지진)
남모델 남의 모델이 남이 타고 제네시스 시선 남들 싶어요 화보 남을 __gubi


남모델 남의 모델이 남이 타고 제네시스 시선 남들 싶어요 화보 남을 hunhun111
남모델 남의 모델이 남이 타고 제네시스 시선 남들 싶어요 화보 남을 nagre2
남모델 남의 모델이 남이 타고 제네시스 시선 남들 싶어요 화보 남을 Hellin_a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