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샤이니


OOOO이진기 김종현 김기범 최민호 이태민 빛나는 샤이니
OOOO항상 생각하고 믿을게 사랑해김종현♡ #샤이니
OOOO음악들으면서 자는게 습관이되었는데 어제 새벽에 에블바가 나왔나봄.. 정말 아무기억없는데 김기범 최민호 김종현 이진기 이태민 샤이니! 샤이니! 하고 애들을 불렀다고 친구가 이야기해줌.. 아니 전 정말 아무기억없어'ㅂ');;
OOOO그리고 에스엠에서 멘탈 다치지 않고, 가장 평화롭고 안온한 팬질을 하는 길을 찾음 1) 이태민 실력빠 2) 샤이니 올팬 3) 김종현 감수성빠 4) 최민호 얼빠 5) 심재원빠 (뭐든지)
OOOO#ohboymagazine 인스타그램 종현 종현 OhBoy! 069 #오보이 #오보이매거진 #종현 #김종현 #샤이니 #shinee #jonghyun
OOOO#ohboymagazine 인스타그램 종현 종현 OhBoy! 069 #오보이 #종현 #김종현 #샤이니 #ohboy #shinee #jonghyun
OOOO 5.이성취향 남자는 뭐... 일단 저보다 키 크고 정신머리 제대로 박혀있으면서 취미 비슷했으면 좋겠네요(끗) 연예인 취향을 말해보자면 샤이니 김종현 좋아합니다.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chouchola
OOOO#SHINee #샤이니 #김종현 160813 김포출국~
OOOO조눗이었던겈ㅋㅋㅋ 나 와 샤이니 매출 대박이네 종현이 솔콘만 해도... 내새끼들 돈 많이벌었으면 좋겠다 친구 근데 그거 아티스트한테 가는돈 별로 없음 작곡가 작사가들한테 돈 엄청 간대 나 김종현 전곡 자작곡 친구 :…
OOOO아 마저... 꿈에 샤이니? 김종현?? 이사람도 ㅇ나왔음 ㅋㅋㅋ나 3D 1도 안파는데... 트위터에서 자주봐서 근가.. 팬한테 말하면 맞아뒤질 꿈이지만.. 꿈에 이사람이 죽는다는 예언이 있는거임..그리고 막 이상한 아저씨랑 만남
OOOO아 미쳤어 김기범 우주최고 귀엽고 김종현 오빠력 넘치고 최민호 우주최고잘생겼고 이진기 애기력넘치고 이태민 그냥 요정이고 샤이니 너무좋고 우주최고좋고
OOOO김종현 ✧ 샤이니
OOOO실트 김종현이 나는 샤이니 종현인 줄 알았지

소총


OOOO지난 런던올림픽에 이어 2회 연속으로 메달을 획득한 자랑스러운 김종현 선수가 주 종목인 50m 소총 3자세 경기에서도 좋은 결실을 맺기를 국민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 박근혜 대통령 축전 中 t.c…
OOOO[#리우올림픽] #사격 남자 50m 소총 복사에서 김종현 선수가 #Silver 을 획득했습니다! #KOR 김종현 선수는 14일에 50m 소총 3자세에서 또 한번 메달에 도전합니다. 뜨거운 응원 함께해요!
OOOO리우에서 울린 은빛 총성 !!! #사격 #김종현 #은메달 획득!! 한국 소총 사상 첫 2연속 메달 !! 수고하셨습니다~~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KOR #올림픽
OOOO아이고ㅠㅠㅠㅠㅠㅠ소총 은메달ㅠㅠㅠ김종현선수 수고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네이버 진짜 댓글 수준 왜 이럼 ;; 소총 복사에서 김종현 선수가 은메달 딴 것도 엄청 값진 메달인데 금메달이 아니라서 잊혀진다는둥 은메달 따려고 훈련했냐는둥 메달은 색 관계없이 값진 것이고 설령 메달을 못 따더라도 선수들에게…
OOOO 은메달 딴 김종현 선수 너무 멋있었고 소총 3자세에서는 진짜 금메달 목에 걸어서 한국 사격의 새로운 역사를 썼으면 좋겠다.. 아침에 일어나서 티비 보다가 소리질렀어요 ㅠㅠ
OOOO네이버 진짜 댓글 수준 왜 이럼 ;; 소총 복사에서 김종현 선수가 은메달 딴 것도 엄청 값진 메달인데 금메달이 아니라서 잊혀진다는둥 은메달 따려고 훈련했냐는둥 메달은 색 관계없이 값진 것이고 설령 메달을 못 따더라도 선수들에게 박수쳐도 모자랄 판에..
OOOO지난 런던올림픽에 이어 2회 연속으로 메달을 획득한 자랑스러운 김종현 선수가 주 종목인 50m 소총 3자세 경기에서도 좋은 결실을 맺기를 국민과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 박근혜 대통령 축전 中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printemps525
OOOO김종현 선수 소총 경기에서 은메달 따셨구나.
OOOO#사격 남자 50m 소총 복사 결선 #김종현 선수 #은메달 #Silver 축하합니다~!!
OOOOFC 아우크스부르크가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의 선전을 축하합니다! 🏅양궁 여자 개인전 장혜진 선수의 금! 기보배 선수의 동! 🏅양궁 남자 개인전 구본찬 선수의 금! 🏅소총 복사 50m 남자 김종현 선수의 은!
OOOO남자사격 50m 소총 김종현선수 #사격  #SILVER 수고하셨고 멋진경기였습니다👍 남자사격 개인 구본찬선수 #양궁 #GOLD 양궁 전종목 금메달 석권! 수고하셨고 멋있었습니다👍
OOOO김종현 선수 소총경기 진짜 너무 좋았다

은메달


OOOO우왕 김종현 선수 이번 올림픽도 은메달!! 축하합니다!!
OOOO○●○●○●○● 인재는 종현에게 몰빵 ★☆★☆★☆★☆★☆★☆김종현은메달★☆★☆★☆★☆★☆★☆ 셀프털기라니..ㅠㅠ 샤월들아ㅠㅠ..나도 울고 샤월도 울고 샤갤도 울었다...
OOOO실트 1위가 김종현이라 대놀람;;;;; 다른 사람이지만.... 후후..은메달..넘나 멋있다..
OOOO김종현 은메달 확보!!!!!!! #더쇼 #빅스
OOOO캬 김종현 선수 2연속 은메달이라니 주종목 경기 기대하겠습니다! 양궁도 그랜드슬램 이룬거 정말 대단하네요
OOOO 네!!어제 사격이랑 배드민턴 복식 예선 조금 봤는데 사격에서 김종현 선수가 원래 자기 종목도 아니고 그냥 나왔는데 '은메달'을 땄고 배드민턴 복식은 예선에서 이겼데요!!(끼야야야야ㅑ약!!!
OOOO남자양궁 구본찬이 또 금메달을 땄다..그런데 잠들기전 새벽에 본 사격복사50m의 김종현의 은메달 역시 값진 것..메달 색을 떠나 꿈을 쏜다는 것, 멋진 일이다. 연휴에 접어들었지만 나도 열심히 살아야겠다..
OOOO김종현 선수가 이번에 한 사격종목 부종목임 부종목에서 은메달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김종현선수 은메달 따셨구나 축하드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JHJH_Lena

선수


OOOO김종현선수 넘 로맨틱해 역시 종현은 다 로맨티스트 (?
OOOO"메달색으로 노력이 결정나는게 서운합니다" 사격 김종현 선수님 갓명언...
OOOO리우 하이라이트 보는데 김종현선수 자꾸 언급된다 오늘도 햅삐한 역시 인재는 종현에게 몰빵
OOOO김종현 선수 화이팅..!!!
OOOO김종현 선수라고 할때마다 움찔움찔한다
OOOO사격 김종현 리플레이 보는데 .. 해설이 .. 독일 선수 10.0 쏘자 .. 흔들리는데요 우리 선수 10.0 쏘자 .. 눈빛에 여유가 있어요 올림픽 같은 대형 스포츠 중계를 볼때마다 느끼지만 비이성적이고 비과학적이며 비스포츠적인 애국 해설 ..

사격


OOOO사격 김종현 은을 볼 때마다 김종현...? 이러면서 놀라고 있다. 동생이 옆에서 병이야 병 (절레절레) 하는 중. 그치만 어떡해. 쫑덕인걸. 불치라구...

이태민


OOOO응원장인들의 김종현! ×16 🐶 이태민! ×16 🐥 김종현! 김종현! 김종현!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OOOO#태민 #종현 #taemin #jonghyun 김종현! 김종현! 김종현!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JONGHYUN


OOOOjonghyun 🌙 kim jonghyun (김종현) 🌙 shinee 🌙 #happyjonghyunday
OOOO✨김종현 (Kim Jonghyun) - Shinee✨
OOOO«jonghyun» kim jonghyun (김종현) • shinee
OOOOkim jonghyun 김종현 — shinee

값진


OOOO8월13일 #구본찬 #김종현 의 값진 메달 소식을 전달하는 #리우늬우스 7호!! '나는 당신이 자는 동안 리우에서 생긴 일을 알고 있다!'#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올림픽 #KOR #SBS리우2016 https:…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JHJH_Lena
OOOO8월13일 #구본찬 #김종현 의 값진 메달 소식을 전달하는 #리우늬우스 7호!! '나는 당신이 자는 동안 리우에서 생긴 일을 알고 있다!'#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올림픽 #KOR #SBS리우2016

인재는


OOOO인재는 종현에 몰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저 때 완전 깨발랄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OOOO그런 게 좋다는 노래가 너무 다정하게 들린다 김종현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남자야
OOOO아 김종현... 아 이 멋진남자.... 어떡하지 진짜?????

김종현


OOOO머리만 바뀌었을 뿐인데 핑크몽몽에서 김종현오빠 되어버린 얼굴대천재
OOOO461. 의자가 편한 김종현 이와중에 눈웃음 넘 치명적이시네 김종현,,샤월분들 오늘 티켓팅 꼭 성공하시길,,🙏
OOOO 잘생김 = 김종현 ♡
OOOO333. 세상 모든 샹큼함과 파스텔톤 김종현한테 준것같다
OOOO성덕 김종현
OOOO김종현 개대존잘
OOOO김종현씨 듣고계십니까ㅏ......당신 앨범이 어마무시하게 좋습니다ㅏ........ (넋ㅇㄴ부랑
OOOO김종현 두고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종현...
OOOO김종현 ㄴ허리 너무 얇다......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SBSolympics
OOOO김종현오빠...
OOOO김종현 오빠력에 숨 쉬는 법 잊는 4시 49분
OOOO김종현 한국말 한다!!!!!!!!!!!!
OOOO김종현 짱짱맨 ♥3♥
OOOO존나 좋아 김종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헝ㅠㅠㅠㅠ확실하다 요번엔 종현병온게 확실해ㅠㅠㅠㅠㅠㅜ장발종현은 사랑이야...후하후하
OOOO김종현 어두운머리 개잘어울린다고....
OOOO 김종현 에프티 아일랜드인드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shinee_thanku
OOOO친구한테 다음생은 김종현 여동생으로 태어날꺼야 라고 했더니 너 그러는거 한두번이니 에휴 라고 해서 오히려 더 내가 비참해졌다
OOOO하 진짜 안 좋아할 수가 없어 김종현 존예ㅜㅜㅜㅜㅜ
OOOO 3.커뮤에서 제 캐 만나보셨음 알 텐데... 클래식 실제로 좋아함. 첼로협주곡 미치고 피아노 소나타 하루에도 몇 번씩 들음. 그 외에 일본 밴드 (특히 랏도!)나 트로이, 테일러, 국내는 정준일이나 김종현
OOOO김종현이 갈색머리로 사람죽인다
OOOO미쳐따 김종현 외모 우주체고 열일..
OOOO김종현 너무 쩐다
OOOO김종현 왜저렇게 잘생겼냐 진짜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shabu6v6
OOOO이분 걍 존잘이라서 할말없다 김종현오빠의. 어두운 모발을. 응원합니다.
OOOO후 김종현 똥강아지 같네 ㅠㅠ
OOOOㅁ모야 김종현 염색???
OOOO진짜 김종현 미친거아니냐며;
OOOO9. 김종현 말고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그러니까 현실존재하고 연애 결혼 다 안할거임 하면 내가 내 발로 지옥가는거임
OOOO와씨김종현존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치임..오늘도치임..☆★
OOOO아 김종현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Richet_keyy
OOOO 됐네 인어 이진기랑 덜 자란 소년 김종현이요.
OOOO김종현 머리올린게 제일조아
OOOO미친 김종현 흑발임???????
OOOO오늘의 김종현 매우 작년의 151024 이 날 같아서 투디력 뿜뿜이네
OOOO헐 김종현이 얼굴로 사람쥬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잘생겨써 진짜 ㅠㅠ
OOOO오늘 김종현이 다했네ㅜㅠㅠㅠㅠㅠㅠ
OOOO플뷰 보는데 오늘 김종현 미쳤냐고!!!!!!!!!!!!!!!!!!!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chief_mis
OOOO김종현 슨생님 오늘 잘생김력 그저 머단
OOOO김종현이 얼굴로 사람 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야
OOOO아ㅠㅠㅠㅠ김종현ㅠㅠㅠㅠㅠㅠ
OOOO김종현도 흑발 오져써
OOOO종현오빠....ㅠㅠㅠㅠ 갈색으로 염색ㄷ하더니ㅠㅠㅠ 김종현.. 김종현오빠 ㅠㅠㅠㅠ
OOOO헉 김종현 너무 잘생김
OOOO김종현 덕분에 인생 다 살았다.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Korea_Olympic
OOOO와 오늘 김종현 미쳤다....
OOOO와씨 김종현 대존잘 사건;;;;
OOOO 뭔소리얌 흑발 맞다니까? 근데 김종현이 흑발을 하도 안해서 씨지로 보일 정도였다고 어색했다고 ㅋㅋㅋㅋ
OOOO최소 김종현
OOOO김종현 졸라 잘생김
OOOO아 김종현 어두운 머리 너무 좋고 내 취향저격이며 존잘러이다😭😭😭
OOOO갑자기 생각난건데 김종현 진짜 천재....b....어빠....ㅠㅠㅠㅠㅠㅠㅠ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bluehousekorea
OOOO김종현 갈색머리로 좋아무대 보니까 뭔가 느낌이 굉장히 다르다 ㅇㅅㅇ
OOOO김종현 염색하고 좋아부르는거 개발린다ㅏㅇ
OOOO이제종현니아님 김종현오빠임
OOOO허아아미친다미친다김종현움짤쪄옴 나 왜 럽앀무대영상 이제밧지
OOOO오늘 김종현 오빠력 넘쳐 주신다ㄷㄷㄷㄷ셀카 올려주심 안될까요....ㅠㅠㅠㅠ
OOOO우왕 김종현!
OOOO나 너무 김쩨알이랑 실제 인간 김종현이랑 구분해서 생각해서 요즘 김종현이름봐도 아무런 생각안듬.... 하지만 결국 인간 김종현을 파해쳐보ㄴ거랑 똑같은 거인거같기도 하고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JHJH_Lena
OOOO와 장난 아니다 ㅅ김종현 눈 봐 코봐 미모 쩔어 와.. 넘 머싯서..... 으앙 종햄,,,,,
OOOO김종현!!!!!!!!!! 꺄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와 김종현 존잘
OOOO김종현 갈발 나도 사진으로 보고싶어....먼 색인지도 모르겠는 전광판 직캠말구...
OOOO김종현 갈발입니까?제가 갈발이 되겠습니다
OOOO올 김종현x16
OOOO김종현 오늘 헤어의상 미쳤ㅅ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taemjjong
OOOO안녕, 나는 김종현이야. 아직 안친한애들이 많은것같은데 빨리 친해졌으면좋겠고... 내성격 알고있다면 알아서 잘하길바래. 힘들지않은 1년이 됬으면 좋겠다.
OOOO 김종현의 별명과 굉장히 잘 부합하는 보정색인것같습니다 네 그러니까 초록초록하다구요♡
OOOO오늘의 김종현이 넘 인상 깊어서 저렴하게 SM 씹덕후 3대장 만들어 봄
OOOO김종현 짘짜 존나 개쳐귀여워
OOOO 저두 그래야 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성 다르면 제 성 따라서 김씨로 가자! 김종현!
OOOO세상에서 젤 멋진 김종현 만세❤️❤️❤️❤️❤️❤️❤️❤️❤️❤️❤️❤️❤️❤️❤️❤️❤️❤️❤️❤️❤️❤️❤️❤️❤️❤️❤️❤️
OOOO 이 세상에 김종현씨들 기다려요 주르륵...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taemjjong
OOOO김종현ㄴㅇㄹㅇ ㄹ!!!!
OOOO이사진에서 김종현 목선 보이는거 넘좋네ㅠㅠㅠㅠ
OOOO 3D는 보통 미드 배우들이나 파는데 김종현은 너무... 좋다..
OOOO마져 김종현 한참 뿔태안경에 빠져서 그것만 끼고 다녔었지..ㅇㅇ(급 추억팔이중
OOOO크 멋져 김종현
OOOO김종현 진짜 갈발😂😂🙈🙉🙊
OOOOrt) 히익... 김종현 얼굴때메 화들짝 놀람 개존잘;;;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MJeiJKei
OOOO김종현 씨 오래오래 청년으로 남아주세요.
OOOO김종현 보고 싶다 ㅠㅠ
OOOO"김종현이 지 심장이라던 렌즈를 빼고 안경을써?" "그나저나 왠일로 교복? 쪽팔린다고 안입고다녔잖아!" "야, 그게 다가아니야! 머리도 갈색으로 염색하러 간다고 그러더라니까?" "그새끼 그거 미쳤어!!"
OOOO 31. 김종현 턱에서 선사시대 빗살무늬 토기의 기운이 느껴질 때
OOOO김종현 빼꼼하는 거 귀엽다.. 귀엽가 귕엽다 귀엽다!!!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kbefandafter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kbefandafter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kbefandafter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kbefandafter
김종현 샤이니 소총 은메달 선수 사격 이태민 선수가 JONGHYUN 50M SHINEE abstractyoo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