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비투비


OOOO160604 드림콘서트 #비투비 #임현식
OOOO160605 TBJ 팬사인회 #비투비 #임현식 입술이 마르는 것은 항상 옳다
OOOO160607 인천공항 출국 현식 #비투비 #임현식 월요병을 현식이로 이겨내자😍
OOOO160618 fes #비투비 #임현식 #현식 Blowin' (현식 ver.) 4
OOOO160209 밤을 잊은 그대에게 #비투비 #임현식 녹아요 녹아 🙉
OOOO160527 연세대 메이아이러브유 #비투비 #임현식 #현식 현식이 인이어 만지작만지작 ...인데 한없이 귀여움 마지막 사진 눈감았는데도 무척 귀여움 주의 🙈🙈🙈 링크는 👇 https:…
OOOO 임현식대박나자 비투비대박나자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yoon_chae_rin
OOOO160417 합정팬사인회 #비투비 #임현식
OOOO160402 용산 팬싸인회 쥬토피아 녹음기 펜에 자기 목소리 녹음하더니 저러고 들어보는 로션한번 발라주세요 아토피야 현식 ㅠㅠㅠㅠㅠ #BTOB #비투비 #임현식 #현식
OOOO160605 TBJ 팬사인회 #비투비 #임현식 오랜만에 포토샵 켜봤다
OOOO160620 오사카21 현식 #비투비 #임현식 오리콘1위????!!!!🙀
OOOO150705코엑스팬싸 #비투비 #임현식 1년전 현식이! 아직 이틀 남았지만.... 애깅아ㅠㅠㅠㅠ 꾸요워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50703 뮤직뱅크 출근&중간외출] #임현식 #이창섭 #1년전의현식 #비투비 예쁜 콧대👃
OOOO모던라인의 애교o(>ロロ<)o 그걸 지켜보는 현식+ 자막 넣기 곤란한 PD님 응강카메라 와쮸! 멜로디ㅇ<- ....="" font="">
OOOO[150703 뮤직뱅크 출근&중간외출] #임현식 #1년전의현식 #비투비 의상도 예쁘고ㅠㅠ
OOOO샤샤샤에 대처하는 비투비 ㅋㅋㅋㅋ #비투비 #육성재 #서은광 #임현식 #프니엘
OOOO150701 여주 쇼챔피언 #현식 #비투비 #임현식 ()
OOOO기분이 좋으면 올리는 #비투비 #보컬제거 #임현식 사요나라오쿠리카에시테 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
OOOO#비투비 #임현식 #TBJ 끝인사 하는데 할말이 생각 안나...? 세상 제일 귀엽지 😢💕
OOOO#비투비 #L.U.V #임현식 다른건 잘 모르겠는데 이부분 핵소름이다 무반주에 현식이 목소리 너무 매력적 내 심장 후벼판다 😭😭😭💓
OOOO아이스타유 어플에서 비투비 투표해주세요ㅠ 🚨투표일은 내일 7월4일까지 입니다ㅜ 현재 엑소랑 10표 차이도 안나요.. #비투비 #멜로디 #예지앞사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hoon_pretty
OOOO이 세레나데엔 슬픈 전설이 있어... #비투비 #임현식 #육성재
OOOO[150517 BTOB BORN TO MAKE YOU HAPPY] #임현식 #2년전의현식 #비투비 아프지말고 밥 잘 챙겨먹어요!♡
OOOO[150703 임현식 인스타그램] #임현식 #서은광 #1년전의현식 #비투비 동영상보여주는척하면서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크크크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어요 ~~.. t.…
OOOO아이스타유 어플 깔고 투표하면 1등 버스광고 2등 밥차 3등 도시락이래요ㅠㅠ 얼마 차이 안 나니까 다들 하세요 ㅍㄹㅈ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btob t.co…
OOOO#으악 #아이스타유 #역전 당함 #비투비 #투표해요 #멜로디 고고 ㅇㅙ.하루에.한번밖에못하지 다섯표차이로.지고 있듬 #btob #정일훈 #서은광 #이창섭 #이민혁 #프니엘 #임현식 #육성재 #예지앞사 #본투빗 ㅠㅠㅠㅠㅠ
OOOO이 영상의 앓이 포인트는 무척 수줍게 웃는 현식오빠와 뭐야 이거?! 라며 시니컬한 반응을 보이는 일훈이 🌀 #비투비 #임현식 #정일훈
OOOO160617 치바 익스피어리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정일훈 #육성재 무대입장&퇴장
OOOO비투비 심각하게 너무너무너무 좋다.. 은광오빠 보고싶어ㅠ 민혁오빠 보고싶어ㅠ 창섭오빠 보고싶어ㅠ 현식오빠 보고싶어ㅠ 동근오빠 보고싶어ㅠ 일훈오빠 보고싶어ㅠ 성재오빠 보고싶어ㅠ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OOOO[150703 임현식 인스타그램] #임현식 #서은광 #1년전의현식 #비투비 동영상보여주는척하면서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크크크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어요 ~~..
OOOO160327 비투비막콘 #이창섭 #임현식 북치고장구치고는 말이필요없..💘😂💘 (1타2피심장저격주의👍😇😇😇)
OOOO160617 도쿄 마이하마 #비투비 #현식 #임현식 목 단추.... 넥타이...... 할많하않..... 말잇못....... 8ㅅ8
OOOO아이스타유 어플에서 비투비 투표해주세요ㅠ 🚨투표일은 내일 7월4일까지 입니다ㅜ 현재 엑소랑 10표 차이도 안나요.. #비투비 #멜로디 #예지앞사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OOOO 임현식 사랑해♥ 오늘하루도 고생많았고 예전이나지금이나앞으로도사랑해 예지앞사♥ #임현식 #비투비 #자트
OOOO151019 목동 팬싸 현식( ) 식아.. 편하게 부를래도 오빠같다😶😶 #비투비 #목동팬싸 #임현식 #집으로가는길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joljja
OOOO151019 목동 팬사인회 현식일훈( ) 이쁜 미모 모자로 가리지마로라😿😿 #비투비 #집으로가는길 #목동팬싸 #임현식 #정일훈 #모자미워
OOOO151120 분당팬싸프리뷰 현식( ) 임선배와 임아기😍 #비투비 #분당팬싸 #임현식 #집으로가는길 #임선배가좋다
OOOO151120 분당팬싸프리뷰 현식( ) 그렇게 그런 표정으로 유혹하는거 아니야😂😂(심폭..) #비투비 #분당팬싸 #임현식 #집으로가는길
OOOO151120 분당팬싸 현식( ) 왜 현식이만 빨간 조명일까😧😧 그나저나 현식이 미소는 백만불짜리 미소!!!!! #비투비 #분당팬싸 #임현식 #집으로가는길
OOOO151120 분당팬싸 현식( ) 임선배에서 임아기로😻 왜케 귀엽니! #비투비 #분당팬싸 #임현식 #집으로가는길 #끝나지않을 #분당업글
OOOO160417 잠실팬싸 현식( ) 내가 간 팬싸 중 제일 예뻤던 날 너님 잘생김🤓 #비투비 #현식 #임현식 #잠실팬싸 #봄날의기억
OOOO160417 잠실팬싸 현식( ) 미소가 아름다운 너 #비투비 #현식 #임현식 #잠실팬싸 #봄날의기억
OOOO160417 잠실팬싸 현식( ) 곰곰.. 🤔 #비투비 #현식 #임현식 #잠실팬싸 #봄날의기억
OOOO160417 잠실팬싸 현식( ) 😀🤓😊😁 #비투비 #현식 #임현식 #잠실팬싸 #봄날의기억
OOOO151121 부산팬싸 현식( ) 헕❤ #비투비 #현식 #임현식 #부산팬싸 #집으로가는길
OOOO160417 인기가요 퇴근 #비투비 #BTOB #이민혁 #임현식 #정일훈
OOOO[160604] 드림콘서트 #비투비 #정일훈 #임현식 @ Dream Concert
OOOO[160605] TBJ 팬사인회 #비투비 #임현식 #현식 #Fansign
OOOO'모차르트 임현식' 7행시 - 지나가던 민트() 님 자작 글귀 - #캘리그라피 #비투비 #임현식 #지나가던민트 #멜라이트 #멜라이트의스케치북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badsubi
OOOO[160604] 드림콘서트 레드카펫 입장 #비투비 #육성재 #서은광 #임현식 #이창섭
OOOO[160604] 드림콘서트 #비투비 #임현식 #현식
OOOO[160604] 드림콘서트 #비투비 #육성재 #서은광 #임현식 @BTOB_6SJ@BTOB_SEKwang
OOOO[160605] TBJ팬싸 #비투비 #임현식 #현식
OOOO[160507] 제주 #드림팀 #DreamTeam #현식 #임현식 #비투비 #BTOB
OOOO160620 오사카 트윈21 오리콘 1위했다면 ???!! ㅋㅋㅋ세상귀여운 우리 광쨩😆💕 #서은광 응가 넘나 신난것ㅋㅋㅋㅋㅋㅋㅋ #임현식 누누슴 발사!!!!😭😍❤️ 사랑해요 #비투비 https:/…
OOOO160617 마이하마 익스피아리 #비투비 #임현식 현식이 진짜 최고다 😭😭😭💕
OOOO160527 BTBT 앙코르 🎀현식공듀🎀 #비투비 #임현식 #현식 흑백은또아닌거같고 마젠타는 안빠지고 걍올릴게요,,,, 보정 욕하셔도됩니다...
OOOO160605 TBJ 팬사인회 #비투비 #임현식 취존부탁드려요
OOOO160402 용산 팬싸인회 임선배인데 손은 아카쨘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지 돌아간거 마져도 씹더깅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노단위로ㅠㅠㅠ #BTOB #비투비 #임현식 #현식
OOOO식오빠 남성미 넘치는 걸음🏃 #비투비 #임현식 #현식

서은광


OOOO336-2. 생각보다 잘 먹는 임현식과 서은광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느 감성젖은 휴일날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7명 각자의 자리에서 목표를 꼭 이루길 뒤에서 묵묵히 응원할게😊

이창섭


OOOO160605 TBJ #임현식 #이창섭 활짝 웃는 식오빠도 좋고 웃는 식오빠를 바라보는 섭오빠도 좋고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BTOB_Official
OOOO[150702 터미네이터 시사회] #임현식 #1년전의현식 #이창섭 #1년전의현식 엄지척👊
OOOO160612 오다이바 비너스포트 장난치는 섭이랑 이루니 식이 잔망터진다😍 귀여워ㅠㅠㅠㅠㅠ #이창섭 #정일훈 #임현식

정일훈


OOOO방금 임현식이 너무 보고싶어서 끙끙이였는데 정일훈 정말 사람 미치게 하네 ㅠ ㅠ ㅠ ㅠ ㅠ

육성재


OOOO제목보자마자 한순간 삘이왔어 본순간 딱걸렸어 #이민혁 #임현식 #육성재 #빨간융단 #컴백 #언제하나요 #창섭도예쁜데

현식이


OOOO요즘 현시꾸다조에 꽂힌 세상 귀여운 현식이 💓 태어나줘서 고마워 🤔🍌⭐️🎂❤️ #ImStarDay #임현식 #생일축하해

임현식


OOOO[예약] 사람과 대화는것이 서툽니다❄ 최애(임현식, 나나세하루카)소유드립 있음❄ 불편하면 언팔or블락
OOOO160620 오사카 트윈21 #임현식 현식센빠이 핵폭탄 누누슴 발사😇😇😇😭💕💕💕💕💕💕💕💕💕💕 Q. 오리콘 위클리 1위하면???!!!!! (기쁨을 리다 광쨩과 함께 나눈다ㅋㅋㅋㅋ) …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BTOB_Official
OOOO 임현식 봄 연분홍
OOOO임현식사랑해♥
OOOO✍️ Member Profile ▫︎Hyun Sik ( 임현식 ) ▫︎1992.03.07 ▫︎A ▫︎Vocal /
OOOO 내가수 임현식,사랑해요
OOOO임현식time~~
OOOO요즘 임현식 세상에서 제일 웃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글링춤 #임현식
OOOO저거 옆에서 임현식분 웃는 거 짱설레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melight321
OOOO 임현식 이면식 독수리
OOOO'오마베' 임현식, 장어로 몸보신 하려다 몸만 축내
OOOO 블로거 임현식 이면식
OOOO 솜 예쁨 임현식
OOOO 임현식 솜사탕 예쁨
OOOO 02.05.16 03.07.16 임현식 고마워요😭💋💕
OOOO그리고 임현식 복가 소취..제발..🙏🙏 널리널리 알려야할 목소리인것..오랜만에 문댄스와 그 노래를 듣는 밤 임선배 목소리 징짜 어쩜 이래ㅠㅠㅠ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OTom_U
OOOO임현식 이사진 너무귀엽다ㅜㅜㅜㅜ 찍으신분 감사해여😂😂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BTOB_REDWINE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BTOB_REDWINE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BTOB_REDWINE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BTOB_REDWINE
임현식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정일훈 육성재 이민혁 잠실팬싸 프니엘 보고싶어 BTOB BTOB_REDWI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