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함부로애틋하게


OOOO160704 함부로애틋하게 제작발표회 #수지
OOOOWOOBINAHHHZENITH_NEWS#KBS #드라마 #DRAMA #함부로애틋하게 #함틋 #김우빈 #수지 #배수지 #신민아 #이민호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신민아-이민호, 응원 많이…
OOOO160704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 둘의 케미 너무 기대 되구요🤔🤔 #김우빈 #KimWooBin #함부로애틋하게 #신준영 #수지 #노을 #Preview
OOOO"@/stranger_wb160704 #함부로애틋하게 제작보고회 #김우빈 #배수지 #신준영 #노을 선남선녀네ㅠㅠㅠㅠㅠ 연말 베스트 커플상 예약이요💕 수지 진짜 예쁘다....."
OOOO160704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 함틋팀 다들 미모가 빛을 발하네요 #김우빈 #KimWooBin #함부로애틋하게 #신준영 #수지 #노을 #임주환 #최지태 #임주은 #윤정은 #Preview
OOOO[스타사랑나눔애]함부로애틋하게 제작발표회 현장에 수지님을 응원하고 축하하는 기부쌀화환 설치. #수지 #김우빈 #임주환 #함부로애틋하게 #金宇彬 #KimWooBin #裴秀智 #suzy #应援
OOOO"@/And_Zest160704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 함틋팀 다들 미모가 빛을 발하네요 #김우빈 #KimWooBin #함부로애틋하게 #신준영 #수지 #노을 #임주환 #최지태 #임주은 #윤정은"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baegopa365
OOOO"@/And_Zest160704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발표회 둘의 케미 너무 기대 되구요🤔🤔 #김우빈 #KimWooBin #함부로애틋하게 #신준영 #수지 #노을 #Preview"
OOOO[BaeSuzy Bar] 수지( ) Bazaar July issue scan -2 이쁜이수지💗 #배수지 #하퍼스바자 #Bazaar #LouisVuitton #Hawaii #함부로애틋하게 https:/…
OOOO[IS라이브] #함부로애틋하게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여신 남신 다 모였네!! 😍 #수지 #김우빈 #임주환 #임주은 #Suzy #KimWoobin #LimJuhwan #LimJooEun
OOOO왕자님 공주님 같다ㅠㅠ 함틋함틋💕💕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OOOO와 함부로애틋하게 예고 봤는데 수지 진짜 넘 옙부다.. 감탄해써
OOOO함틋함틋한 케미>_<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OOOO327. 함부로애틋하게 수지 애교(나 쥭고없음ㅇ<<..) 몇번을 돌려봤더라 하하

김우빈


OOOO김우빈 이거 쫌 덜 류크같은 영도의 냄새가 나.. ㅋㅋㅋㅋㅋ수지 존예
OOOO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수지는 실제 연인 이민호에 대해 질문이 나오자 답을 하지 않았다. 수지 대신 김우빈이 나서 "이런 질문이 나올줄 알았다"며 웃으며 대신 대답을 했다. 기사도 정신을 발휘한 것이다.

BYE


OOOO15:30 KST 11 태연 - Why 12 어반자카 - 널 사랑 ▲1 13 사이먼도 - 니가 알 ▽1 14 백예린 - Bye bye my 15 수지 - Ring My Be
OOOO16:30 KST 11 태연 - Why 12 사이먼도 - 니가 알 ▲1 13 어반자카 - 널 사랑 ▽1 14 백예린 - Bye bye my 15 수지 - Ring My Be
OOOO14:30 KST 11 태연 - Why ▲1 12 사이먼도 - 니가 알 ▲1 13 어반자카 - 널 사랑 ▽2 14 백예린 - Bye bye ▲1 15 수지 - Ring My ▽1
OOOO7:30 KST 11 사이먼도 - 니가 알던 12 어반자카 - 널 사랑 ▲2 13 태연 - Why 14 백예린 - Bye bye ▽2 15 수지 - Ring My Be
OOOO6:30 KST 11 사이먼도 - 니가 알던 12 백예린 - Bye bye ▲1 13 태연 - Why ▲1 14 어반자카 - 널 사랑 ▽2 15 수지 - Ring My Be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Jisoo_holic

KST


OOOO11:30 KST 6 사이먼도 - 니가 알 ▲2 7 KUSH,ZION - Machine ▽1 8 수지 - Ring My ▽1 9 TWICE - CHEER UP ▲1 10 매드클라 - 비행소 ▲1
OOOO2:30 KST 11 태연 - Why ▲1 12 TWICE - CHEER UP ▲1 13 세븐틴 - 아주 NI ▽3 14 어반자카 - 널 사랑하 15 수지 - Ring My ▲1
OOOO9:30 KST 1 언니쓰 - Shut Up fea 2 BEWHY - Forever Pr 3 ZION.T - 쿵 4 보이비 - 호랑나비 5 수지 - Ring My ▲1

제작발표회


OOOOKBS2 수목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드라마 제작발표회 배우 수지 응원 STARME 쌀화환 With Suzy Indonesia Starme rice 100kg Kakao,LINE Id ~ ybsna t.co…

애틋하게


OOOOSuzy and Woobin on Naver front page and 수지 / 함부로 애틋하게 trending realtime #5 and #4.

태연


OOOO2016년 인기가요 올해 점수 1위 엑소 11000점 2위 트와이스 10429점 3위 블락비 10324점 4위 수지X백현 10000점 5위 마마무 9825점 6위 태연 9797점 7위 레드벨벳 9495점 8위 마마무 9…

니가


OOOO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엠으로 가면 수지니가 어, 어른의 세계로 안내하는 거군요...... 부끄러워져버렷...!!!! (•ω•)99
OOOO 힉 하지만 수지니가 선수를 쳤군요 헤헿ㅎ헤...헤........잘한거 같군요 ......후훗 이것이 어른의 힘!!!!! 아 폭주기관차 수진이요..그거..... 디엠 갔어야했어요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니가 리드하지 못하는 부분을 수지니가 리드해줘서 갠차낫어요!!! 너무 상냥 나긋하기만 하면 노잼이자나요... 8ㅁ8
OOOO숮이 진짜 상존예,, 훼이스 기럭지 다 굿굿이고 피부 살성이 존나 튼튼하고 조아보여ㅠㅠㅠㅠ 언니가 널마니 애껴 수지야,,,,,
OOOO 헉 그러면 단기연애를... 하는 거신가요....?? 아니면 계속 연애해도 갠차는 거 아니에오...?? 수지니가 질려하나?? 6ㅁ9

임주은


OOOO당장 나부터가 함틋 시작하면 임주은 겁니 캡쳐할 거 같은데 큐ㅠㅠ 물론 수지도 ㅋㅋ 문제는 보던 운빨을 때려치울 거냐 말거냐지
OOOO내 봤을 때 함틋 시작하면 임주은이 빛을 볼 거 같다 수지야 워낙 예쁜 거 다 아니까ㅇㅇ 근데 이번 드라마에서 임주은 비주얼이 너무 예사롭지 않다고✨ 연기가 상속자들 때 보다 나아졌다면 ㅇㅇ
OOOO헐 수지랑 임주은 여신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지 소라색 드레스 겁나이쁘다 헐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limjueun

노을


OOOO현실에 수지는 있지만 노을피디는 업써요

SUZY


OOOO수지, 바자 7월호 화보 공개! featured in the July issue of Bazaar! #missA #수지 #Suzy

사랑


OOOO수지 웃는거 넘 예뻐ㅜㅜ 티파니랑 수지랑 또 누구있지.. 웃는거 예쁜사람 너무 이쁘다 사랑스러워ㅜ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설님마저...... 그 해설님도 아주 어린 사람과 연애를 합니댜 수지니도 어서 연애해주세요 새로운 사랑을 찾아서...!!
OOOO건축학개론 개봉 이후 이루어지지 못한 본인 첫사랑의 추억에 푹 젖은 동시에 (수지로 대표되는) 자기를 돌아봐주지 않은 모든 여자를 천하의 나쁜 년 못 만들어서 안달난 남자들 병처럼 창궐하였지

임주환


OOOO하...수지랑 임주환이라니..!!

드라마


OOOO예언하나 하죠. 다음주부터 여러분의 탐라는 수지로 온통 가득할겁니다. 심지어 프사도 수지. 수지나온 드라마 움짤과 대사들로 가득해질꺼요

수지


OOOO 수지 살 많이 빠졌넹~
OOOO 자외선 경화형 수지(Resin)와 자외선 LED 입니다. 자외선을 쬐여주면 굳는 접착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치과에서도 비슷한 것을 사용하죠. #설명충아님
OOOO 수지도 그사람들 행동 보면 어이없어할듯요..ㅋㅋ
OOOO 오늘의수지 최고 존예 기사사진인데 ㅠㅠ
OOOO수지조지쌤한테 배운건데, 화가 났을 때 분노와 슬픔을 잊으려면 "한 편 그 무렵 사바나에서는" 하는 나레이션과 함께 머리에 사자와 얼룩말의 레이스를 떠올리면 좋다는게 있어.
OOOO첨엔 수지 배합할때 냄새가 지독했는데 이젠 익숙해지니...
OOOO수지가 안맞는걸...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Doyeonized
OOOO렌즈미에서 투명 2주짜리1쁠1 15000원살까 아니면 수지가광고하는거 그거 뭐냐클라렌 30+10 35000원살까ㅜ 렌즈미꺼 써클은ㄴ 좀두꺼운감있어서....투명은....어떠려나ㅜ
OOOO 뿌수지 말아오ㅋㅋㄱㅋㅋㄱ쬴귀탱ㅋㅋㅋㅋㅋㅋㅋㄱ
OOOO오늘 수지 존예로구나....
OOOO수지Q와 홀리의 마이리스트
OOOO악악 수는 떡대수지
OOOO아타시가좀..고수지...^_^……
OOOO수아레즈 수지 이런거..
OOOO하니 너무 이뿌다. 수지 이후로 맘충이 되고 시푼 첫 아이
OOOO오늘 내일 천재인 팬 ㅋㅋㅋㅋㅋ 미안 수지아
OOOO방탈출 저도가고싶다..막수지처럼하고싶다
OOOO와 진짜 탑시드분들 배척 오진다 ㅋㅋ 수지 이름 불렀다고 잡덕이 왜 이름부르냐는데? ㅋㅋㅋ 나보고 한 소리인진 모르겠는데 러블리즈나 찍으러 가래 ㅋㅋㅋㅋ 수지홀릭 닉을 6년가까이 썼는데...
OOOO수지 ㅇㅂㅇㅂ옷 입었네ㅠㅠ저기 옷 예쁘디
OOOO 제발 사모님 엔ㄴ딜 으ㅏ아아아ㅏㅏ아악 수지준수엔딩시러어어ㅓㄱ
OOOO 맞아, 케이크는 필수지, 초도 사고! 선물도 사야지! 케이크와 선물은 별개랄까(뭔논리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missA_nami
OOOO허억.. 수지은....
OOOO수지님테마가 2갠가
OOOO어우 수지 언니 너무 예버...
OOOO수지도 예쁘구 수지 옷도 예쁘다ㅠㅠ
OOOO허멍!수지!패드립!
OOOO헉ㄱ그러게요 는 수지어무니는 누구지 혹시돌아가신건가
OOOOㅋ ㅋ ㅋ ㅋ ㅋ ㅋ 수지하고 소꿉친구정도가 좋겠네요 모든ㅊ차원에 위협을줬음좋겠다 팝스타만 그러지말고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missA_nami
OOOO수지오뽜~~~
OOOO애초에 수지 외동딸이라고 공식에서 못박아놨다구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런 쿨걸...!!!! 휴 수지니 보고 있으면 진짜 걸크러쉬 제대로엿조ㅋㅋㅋㅋㅋㅋ 컾겜할때 진자 아니 원래 이렇게 걸크러쉬여ㅓㅅ나!!! 하고 두큰..!! 햇달지 ㅇ///ㅇ 멋진 여성이에오
OOOO수지동생이라든가..
OOOO희령. 주은. 수지. 💕
OOOO글고보니 기무빈수지 둘다 공개연애ㅋㅋㅌ ㅋ
OOOO (아랫입술을 내밀고 그의 입술이 닿은 이마를 문지르며 조수석에 올라타 안전벨트를 매고 운전석에 타는 그를 보며) 맨날 얼렁뚱땅 넘어가지. 하여튼, 말 돌리기 선수지 말입니다-.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missA_nami
OOOO 원피스.... 우와.... 갖고싶은데 '손님, 저건 수지에요.'일 것 같아서 슬프네요. ㅋㅋㅋㅋ 어느 브랜드인지 궁금한데 찾아봐야겠어요.
OOOO대단수지나 아빠, 그리고 여러분
OOOO수지홀릭 관짝부수고 예토전생
OOOO수지랑 인사 제대로 못해서 아쉽당 ㅠㅠ 이제 얼굴 다 까먹었을듯...
OOOO수지히메 넘 예쁜 거 아녀ㅠ
OOOO조지왕게임할까? 왕은 누구야? 준수나 조지네가 왕이라고?! 왜 왕께서 이런 누추한 곳에! 수지여긴 서민들이 모이는 저속한 미용실! 왕께는 어울리지 않아!! 준수라고 떠밀려서 쫓겨났다..
OOOO 약간 취한 수지 아니 어플따위없고 그냥 막찍어도 이쁜 수지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danicabolicano8
OOOO수지가 누구랑 사귀지 갑자기 생각이
OOOO안본지 얼마나 됬다고 수지보고싶네요 ^///^....
OOOO난 근데 쓰레기 수도 좋아함ㅋㅋ 장동민같은 씹치는 수지....
OOOO 지구가 뿌수지말래여
OOOO요즘은 버스나 이런 데 뭔가 미모의 여성이 있는 광고가 있다 싶으면 설현이다. 모 블랙박스 업체는 모델을 수지에서 설현으로 갈아탄 듯. 광고 모델을 하나로 통일 중. -_-;;
OOOO시험망친날엔 빈속에 불닭볶음면 클리어하기가 필수지....(울며 볶음면 먹기
OOOO수지야 내꺼하자 엉엉엉😭😭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chulatte
OOOO감정 서술이... 너무 ... 힘들다... 어떻게 원수지간을 컾으로 엮는단 말이냐........ (호언장담한 인간
OOOO수지큐를 그린다
OOOO잡덕은 뭐 이름도 부르면 안됩니까? 홍길동된줄 ㅋㅋㅋㅋㅋ 수지를 수지라 부르지 못하고....
OOOO아무리 생각해도 수지는 소녀같음
OOOO수지 남자친구 있는거에 백배천배 감사하며 ㅠㅠㅠ이민호 잘하자ㅠㅠㅠㅋㅋㅋㅋㅋ
OOOO 저 진짜 수지는 술 취해도 예쁜 거 보고 울었습니다... 존예에요 진짜ㅠㅠㅠㅠ
OOOO 원피스가 수지를 입었네요.... 어지간하면 부해 보이지 않기 힘든 디자인인데 ㅜㅜㅜㅜ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JTBC_Awards
OOOO수지보고싶다!!
OOOO 노래가사군요! 저는 수지내요님이 롯데팬이시니 비가 오는 날에 봉투 쓰고 응원하는거 느껴본 적 있냐 하신 줄 알았어요! ㅎㅋㅋㅋ...
OOOO남자 수지는 정국이 같구, 남자 설리는 지민이 같아
OOOO수지누나좋아해요
OOOO공식 트위터멤놀 DB팸으로 와볼래요? 매력적인 팸장 두준오빠와 이쁜 부팸장 수지가 기다려요! 물론...나도..기다려요!^^ 흔임 차지합시다! 접률좋은사람 OK 격반격반 드립니다! @kakatalk_bt ((공식 트위터멤놀 DB팸))
OOOO이쁜건 개인추향 맞아 난 설현보다 수지 차오루보다 쯔위
OOOO 나 수지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baesuzybar
OOOO처음 들은건 샤이니 쓰리키수지만 찾아듣기 시작한건 쿨쥬얼리 스스메오토메,, #일본노래_입문_뭘로_하셨나요
OOOO수지사는 이섯민씨
OOOO 웰치스는 내가 유일하게 다 못먹는 음료수지ㅋㅋㅋ대학생때 마운틴듀아니면 웰치스를 늘 마셨는데ㅋㅋㅋ 덩치에 맞지않게...ㅋㅋㅋ2인 1웰치스를 즐겼지요😊😊😊😊
OOOO 어? 당연히 비타 오공공이 아니라 박카스를 사야지 큰 사진도 주면 당연히 박카스를 사야지 어때 마음에 드는 답변이야? 수지보다 너인 거 몰라? 진심이야 이거는 이제 내 마음 좀 알 것 같아? 얼른 안다고 해 줘 알아야 돼
OOOO 이거 나만웃긴거ㅋㅋㅋㅋㅋ 나도 시상식 수지캡쳐할때 표정너무안좋아보여서 캡쳐하는나도 눈치봤는데..,.
OOOO 뭐 다시 돌아오니까요. ㅋㅋ 추천 받은 수지로 달고 왔어. 근데 정일훈은 처음 보는 거 같다. 반가워.
OOOO게임찾는 짬시간에 올리는 시험지 낙서 말투가 수지같길래....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forchums71
OOOO나도 학생때 찍은 뮤직비디오는 누구에게도 보여줄수 없을만큼 창피하다. 때로는 한달 전에 찍은 것도 쑥쓰럽다. 하지만 그건 그만큼 빠른속도로 성장한다는 증거다. - 이와이수지. 영화감독
OOOO†* Girls 소녀시대⇢티파니 틴트⇢미니 9muses⇢금조 miss A⇢수지 EXID⇢혜린 카라⇢하라 풍뎅이⇢파랑 배드키즈⇢케이미 투엑스⇢수린 f(x) 세라 앤씨아
OOOO 수지누나 팬이에요 ㅋㅋㅋ
OOOO수지님이랑 공동 발표로 삼국전 관련 학술 세미나를... (막던짐)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JYPACTORS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missA_nami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nanum_love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And_Zest
수지 함부로애틋하게 김우빈 BYE KST RING 제작발표회 애틋하게 함부로 태연 사이먼도 SPOTLIGHT941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