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8, 2016

송광민 양성우 김태균 정근우 김경언 로사리오 차일목 강경학 신성현 장민석 CF


양성우


OOOO북방계 형 선수들이 압박을 주면 그만큼 성장하는듯... 정근우 이종환 송광민 최정 김경언 양성우
OOOO정근우(4)이용규(8)송광민(5)김태균(D)김경언(우익수)윌린 로사리오(3)신성현(6)양성우(7)차일목(2) 선발투수 장민재
OOOO#WyvernsvsEagles 이글스파크 한화라인업)정근우(2B)-이용규(CF)-송광민(3B)-김태균(DH)-김경언(RF)-로사리오(1B)-신성현(SS)-양성우(LF)-차일목(C)-장민재(P)
OOOO결국 양성우 진루 - 송광민 병살 - 신성현 유격수 라이너로 끝날 이닝이 차일목까지 하나 더 갔다고 애써 위안을 삼아보자
OOOO고메즈가 전력으로 도와주는데 양성우 송광민이 연달아 자살해서 에러가 다 묻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성우 송광민 진짜ㅋㅋㅋㅋ
OOOO정근우-이용규-김경언-김태균-로사리오-양성우-송광민-신성현-차일목 서캠프
송광민 양성우 김태균 정근우 김경언 로사리오 차일목 강경학 신성현 장민석 CF _nlbm_eagles
OOOO정주장 이용규 송광민 김태균 김경언 로사리오 양성우 차일목 강경학
OOOO#WizvsEagles 이글스파크 한화라인업)정근우(2B)-강경학(SS)-송광민(3B)-김태균(DH)-김경언(RF)-로사리오(1B)-양성우(LF)-차일목(C)-장민석(CF)-송은범(P)
OOOO정근우-강경학-송광민-김태균-김경언-로사리오-양성우-차일목-장민석 선발 송은범
OOOO정근우 강경학 송광민 김태균 김경언 로사리오 양성우 차일목 장민석
OOOO정근우(4)김경언(9)송광민(5)김태균(지명타자)윌린 로사리오(3)양성우(7)차일목(2)장민석(8)강경학(6) 선발투수 에릭 서캠프
OOOO#WizvsEagles 이글스파크 한화라인업)정근우(2B)-김경언(RF)-송광민(3B)-김태균(DH)-로사리오(1B)-양성우(LF)-차일목(C)-장민석(CF)-강경학(SS)-서캠프(P)
OOOO 송광민보단 양성우가 진짜bbbb 개좋아 양성우ㅋㅋㅋㅋㅋㅋ
OOOO#WizvsEagles 이글스파크 한화라인업)정근우(2B)-김경언(RF)-송광민(3B)-김태균(DH)-로사리오(1B)-양성우(LF)-차일목(C)-장민석(CF)-강경학(SS)-카스티요(P)
OOOO 한화의 이날 타순은 정근우(2루수)-김경언(우익수)-송광민(3루수)-김태균(지명타자)-윌린 로사리오(1루수)-양성우(좌익수)-차일목(포수)-장민석(중견수)-강경학(유격수)이다. 선발투수는 파비오 카스티요다.

김태균


OOOO송광민 아니고 김태균이었군
OOOO지금 영감이 신성현한테 3루 1루 유격 경험을 다 시키고 있는데 송광민 김태균 하주석/강경학이 다 장단점이 분명해서 신성현은 아무래도 어중간하긴 함-_-;
OOOO용큐 송광민 김태균 신성현 로사리오 인가
OOOO이용규 - 송광민 - 김태균이니 다시한번 할만하다
OOOO야구 룰 1도 모르고 홈런만 알던시절. 야구선수는 류현진, 김태균만 알던 시절. 가끔 아빠따라 한화경기 보고 있으면 송광민이 만루홈런을 쳤다. 볼 때마다 쳤다. 그래서 나에게 송광민=만루홈런이다. 암흑기 시절 조금씩 아…
송광민 양성우 김태균 정근우 김경언 로사리오 차일목 강경학 신성현 장민석 CF sseagles13
OOOO야구 룰 1도 모르고 홈런만 알던시절. 야구선수는 류현진, 김태균만 알던 시절. 가끔 아빠따라 한화경기 보고 있으면 송광민이 만루홈런을 쳤다. 볼 때마다 쳤다. 그래서 나에게 송광민=만루홈런이다. 암흑기 시절 조금씩 아빠따라 야구를 보게해준 선수이다.
OOOO라인업 4정근우 8이용규 5송광민 D김태균 9김경언 3로사리오 2차일목 6권용관 7장민석 P이태양
OOOO계속 송광민 거르고 김태균 거르고... 리그 타점왕이랑 붙는 건 어는 빙구 머리에서 나오냐 ㅋㅋㅋ
OOOO 이 더럽게 야구하는 새끼들 진짜 처패버려야. 김태균 두 번 송광민 두 번 뭐하는 짓이야. 너는 뭘 잘했다고 어필이야. 공을 그따위로 던져놓고.
OOOO송광민에서 짤라야 김태균까지 안 가니까.

정근우


OOOO정근우 송광민 홈런치고 들어오자 격한 환영을
OOOO난 정근우 이용규가 1,3루 있을때 제일 궁금한데 타자가 송광민이네

로사리오


OOOO 한화는 27일 대전 SK전에서 2회 외국인타자 로사리오의 솔로홈런으로 3만4000안타를 채웠다. 경기 전까지 3만4000안타에 두 개가 부족했던 한화는 1회 송광민이 첫 안타를 때려냈고, 2회 로사리오의 홈런으로 기록을 달성했다

신성현


OOOO베스트는 신성현 3루 하주석 유격인 것 같긴 한데 둘 다 유격수로만 출장시키기엔 좀 아까운 것 같음....근디 3루에는 송광민 빠따가 건재하고 난 둘 다 한 그라운드에서 보고싶은데 내 머리가 돌아간다 돌려돌려 돌림판
OOOO송광민은 신성현이 뒤에 있으니까 어쩔 수 없다 치는데 성우야 쫌.. 니가 안 죽었으면 1점 났잖아 아!!!!! 날도 더운데 진짜!!!!
OOOO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광민이 서캠프 강판 시키려는걸 신성현이 구함
OOOO송광민 부산에서 삽질하는거 보니 신성현 좀 써봤으면...
OOOO그리고 뺄 거였으면 안맞는 송광민 대신 스타팅 라인업에 신성현을 넣었어야지
OOOO내일은 송광민 빼고 신성현을 넣어봤으면...
송광민 양성우 김태균 정근우 김경언 로사리오 차일목 강경학 신성현 장민석 CF sseagles13

3루


OOOO3번에 3루는 당분간 송광민 땅이구만...
OOOO3루 주루 코치의 판단이 아쉽다 송광민도 득점 가능하지 않았을까?
OOOO 그렇지 아까 송광민의 타구때는 당연히 3루 밟고 1루 던지는게 맞았음
OOOO차세대 유격수 송광민이라니..로라는 17쨜 여고생이라 3루수 팡미니밖에 몰라욤>.<
OOOO 아니 김사연 3루주자인데 포수 견제던질때 송광민 피하는게 니킥 되어 버림 큰일날뻔 ㄷㄷ
OOOO 백업 하고 송광민 노쇠화되면 사이좋게 플래툰 하면서 세대교체 해야지요 ㅋㅋㅋㅋ한화 3루에 성현이 자리가 없을 리 없다고 생각해요!

초구


OOOO송광민 초구 진짜 심하닺ㅋ
OOOO역시 송광민은 초구 쳐야 하나
OOOO 는 송광민 초구 칠 확률
OOOO그래그래 초구사나이 송광민
OOOO무조건 초구구만.. 송광민은...
OOOO송광민 초구에 뭔가할듯
OOOO송광민 다음으로 이대형 초구 사랑이요?? 조바깥 무시하나연??

시절


OOOO예전 송광민 유격수시절을 떠올리게 하는건 아니겠지...
송광민 양성우 김태균 정근우 김경언 로사리오 차일목 강경학 신성현 장민석 CF sseagles13
OOOO한 때 송광민 이런 시절도 있었는데

아까


OOOO송광민 진짜 ㅋㅋㅋㅋㅋ 아까 해설도 막 휘두른다고 한것같은데
OOOO송광민이 4경기 연속 병살타를 기록하였습니다 멋진쉐키 아까 전 타석도 사실 상 병살이었는데
OOOO 아까 1회초 송광민 공빠트린거 센스있게 잡아서 호수비로 아웃시켰어요~

송광민


OOOO송광민 09년 자신의 커리어 하이 기록과 동률을 이룹니다. 이 때는 펜스도 더 가까웠습니다.
OOOO160727_송광민1 출처 한화이글스웹하드
OOOO송광민이랑 그누찡이 실검에 떠있어서 문제없단건 알고있지만 놀랬자나
OOOO송광민 실검 1위 등극. 역시 크보 인기 구단이야(으쓱으쓱
OOOO송광민3점홈런
OOOO송광민은 언제봐도 무해하게 생긴거같다. 😊😊😊
OOOO 어제 너무 못해서 오늘 3광민인 거 보고 왜지....했는데 하루만에 도깨비처럼 잘하니까 신기하다. 진짜 송광민의 야구선수로서의 유일한 약점은 머리인가(...)
OOOO이범호 돌아와도 자리없어, 송광민과 경쟁해야
OOOO이 트윗 쓰고 중계창 켜니 송광민 홈런침ㅋㅋㅋㅋㅋ 아아아아ㅏㅏㅏㅏㅏ
OOOO송광민 빠던
송광민 양성우 김태균 정근우 김경언 로사리오 차일목 강경학 신성현 장민석 CF sseagles13
OOOO송광민 3점홈런 ㅋㅋㅋㅋ 14호 ㅋ
OOOO송광민 쓰리런ㅋ👐👐👐
OOOO히야 야구천재송광민 ㄷㄷㄷㄷ3점홈런.ㄷㄷ
OOOO송광민 쓰리런
OOOO송광민 쓰리란 ! 오늘은 이긴 것 같다
OOOO와 ㅋㅋㅋㅋ 송광민 미쳤닼ㅋㅋㅋㅋㅋ
OOOO송광민 쓰리러어ㅓㄴ
송광민 양성우 김태균 정근우 김경언 로사리오 차일목 강경학 신성현 장민석 CF dongdong_eagles
OOOO송광민쓰리런!!!!훠~♥♥♥♥♥♥
OOOO송광민 오늘 난리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역시 송광민!!!! 스리런!!
OOOO송광민 하여튼 주루플레이 정말 못햌ㅋㅋ
OOOO송광민 또 타점 @@
OOOO빠따왕 송광민 빠따왕
OOOO송광민 왜 이럼

OOOO송광민 완전 세게 딱 한대만 치고싶다. 쉴드불가 ㅠ
OOOO저정도는 송광민이 잡아 줬어야 하지 않나
OOOO송광민 다시 병살광민으로
OOOO방금 송광민 병살타각이라 쌍욕하려고 했는데 sk수비진이 알아서 자멸해주시니 ㅋㅋㅋ
OOOO송광민이 투리런 치면 좋겠다
OOOO송광민 다치면 안되지 타격감 좋은데 에휴..
OOOO 뭐 송광민은 방부제라 천년만년 야구 하면 또 모를까 너무 근거 부족이라 그냥 웃게 되네요...
OOOO송사리배 미남 야구선수 투표 1회 결과 1위 미남 박정권 2위 송광민 3위 정우람 이상입니다^ ^(죤나
OOOO우리 송사리배 미남투표 대회 하면 1위 박정권 2위 송광민 이럴거같음
OOOO 송광민이?
OOOO 오늘 잘했어요. 송광민이 동반자살 한건 해서 그렇지 (...).
OOOO송광민 이새끼 3연전 동안 병살을 몇개를 치는겨 돌았냐 ㅡㅡ
OOOO송광민쨔응ㅠㅠㅠ
OOOO송광민 나이스 ㅋㅋ
OOOO송광민 7번 갔네?
OOOO송광민 귀여워
OOOO오늘자 선발 라인업 송광민 아래로 내려감
OOOO이태양 송광민 진짜 생각하면 할수록 짜증나네.
OOOO송광민이 사인내는 한화내야도 심각함
OOOO내가 감독이었다면 손승락을 마구 괴롭히다 도루시키고 송광민에게 맡겼을 거...
OOOO송광민이 원래 뻔뜨 잘대는 애였나?
OOOO와 송광민 혼자 죽었네
OOOO무사1루 괘안타 3번 송광민 번트 시늉 그전에 1루 견제 다시한번 1루 견제 3번 연속 견제합니다 번성1사2ㅜㄹ
OOOO송광민의 번트라...;;
OOOO송광민 번트 나오나요
OOOO천재가아니다 그저 송광민이다....
OOOO송광민 저...
OOOO아 송광민ㅁ놈.....
OOOO아 송광민..송광민은 바보타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하 송광민이 병살만 안쳤어도
OOOO존나 다들송광민이세요???
OOOO 송광민 때무네...사리나오는 모임....
OOOO송광민 퇴근좀
OOOO송광민은 뇌가 있는데 자제력이 없...
OOOO오늘 나랑 모찌님이랑 염님이랑(염님????) 소모임 송사리를 만들었다.. 송사리는 송광민의 사시사철이 리즈의 약자로서..야구천재 송광민을 응원하는 모임이다..믿거나 말거나...
OOOO송광민은 원시시대 태어났으면 공룡이었겠다. 주루사우르스.
OOOO오늘은 송광민 #비더레
OOOO 이번시즌 신상 이글스 플라워 핑크를 입읍시다..송광민 송광민 그리고 정우람..
OOOO 당근빠따 광민빠져!!!!(??) 송광민이야 말로 이번 ★꽃분홍☆ 삥꾸유니폼에 누구보다 잘어울리는 남자!!!!!!!
OOOO송광민 진짜 주루 못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광민 2타점 적시타!!
OOOO이제 송광민이 외야 뜬공으로 죽겠구나..
OOOO 송진우송지만송승준송광민송태섭
OOOO뭐 캐스터가 공이 느리다고 걱정했지만 송광민 발이 더 느리다~ㅋㅋㅋㅋㅋ
OOOO1번부터 9번까지 송광민으로 도배됐다 생각하믄...죽었다깨어나도 주작 실패여 ㅇㅅㅇ
OOOO송광민 또 치자 ㅠㅠ
OOOO역시 믿고찍는 송광민이다
OOOO 크.. 나도 송광민찍었는데 흐후
OOOO오늘도 조기퇴근인 송광민씨
OOOO송광민은 진짜 머리는 야구를 싫어하는데 몸이 야구를 원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feat. 송광민
OOOO 송광민이 또...라고 하려고 했는데 저 얼굴 누구야...
OOOO송광민 얼굴 충돌할때부터 예상했지만, 조뱀 참 야구 더럽게 한다...
OOOO밤산책을 하고 왔는데...송광민이 번트 치고 정주장이 도루를 하고 점수는 3점 차인데 우리가 10점이야? 누가 이렇게 맞았어?
OOOO송광민이 중심을 잘 못잡네
OOOO송광민이 무슨 죄야 차라리 날 쳐라
OOOO오늘 송광민 수난의 날이네
OOOO송광민 그만 괴롭혀라
OOOO송광민 뻗음
OOOO송광민을 광저우로!!!!
OOOO 오오오오오오 송광민 오오오오오오오오오....우리 토종 투수들한테 실책 좀 하지 말아줘....
OOOO송광민 나이스 다이빙캐치
OOOO송광민이 공에게 부릅니다. 내꺼하자
OOOO 트윗 올리는 순간에 캣티 수비실책으로 송광민 ㅎ적시타ㅎ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