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4, 2016

뽐녕 진영이하고 재범 데이트 주니어 진영이의 GOT7 다들 갓세븐 내려가서 출국


진영이하고


OOOO160622 ICN 출국 ♡ 진영이하고 진영이의 사랑하는 형 "재범형" ♡ พี่เค้ามาคุมหนู 😳 #Got7 #JB #JUNIOR #갓세븐 #제이비 #주니어 #재범 #진영 #뽐 #녕 #뽐녕 t.co…
OOOO 그러더니 진영이하고 눈 마주친채로 점점 내려가서 치마폭에 고개를 푹 파묻어버리니까 다들 소리지르고 잠깐 그러고있다가 웃으면서 다시 일어남 진짜...뽐녕 사귀네 빼박 사귀네 하면서 깼는데 깨고서도 진짜인줄…
OOOO 그러더니 진영이하고 눈 마주친채로 점점 내려가서 치마폭에 고개를 푹 파묻어버리니까 다들 소리지르고 잠깐 그러고있다가 웃으면서 다시 일어남 진짜...뽐녕 사귀네 빼박 사귀네 하면서 깼는데 깨고서도 진짜인줄 알았다..
OOOO160622 ICN 출국 ♡ 진영이하고 진영이의 사랑하는 형 "재범형" ♡ พี่เค้ามาคุมหนู 😳 #Got7 #JB #JUNIOR #갓세븐 #제이비 #주니어 #재범 #진영 #뽐 #녕 #뽐녕

재범


OOOO마트에서 장 본 거 나눠들고 나오다가 약속한 듯이 동시에 펫샵 앞에 서는 뽐녕 보고 싶다. 임재범은 강아지한테 얼굴부터 가까이 대고 박진영은 손부터 내미는 거 보고싶다.
OOOO오늘의 재범 미국목격담 1. 차에 타고 있다가 지나가는 뽐녕 발견. 내려서 사진 찍고 재범이랑 허그 2. 스타벅스에서 공부(?)하고 있는 뽐녕 발견. 외국언냐가 뭘 사줬는데 재범이가 거부했으나 결국 받음.
OOOO 우아우아 감사합니다 피티님! 저의 첫 뽐녕 글이에요! 재범과 진영으로 상상해서 읽으니까 너무나 좋은걸요ㅜㅜ 둘이 헤어질 위기에서는 제가 괜히 울컥하네요.. 하 진심으로요..ㅠㅠ
뽐녕 진영이하고 재범 데이트 주니어 진영이의 GOT7 다들 갓세븐 내려가서 출국 CAGI777
OOOO 뽐녕이 무엇인가요..8ㅅ9 저 갓세븐에서 마크랑 주니어 재범 딱 셋알아욬ㅋㅋㅋㅋㅋㅋ그놈의 드림하이 제가 재밌게 봤기때문..

데이트


OOOO뽐녕 데이트 진짜 돌아버리게ㅛ다,,,
OOOO달라스에서 실면 뽐녕 데이트 볼 수 있었을 텐데
OOOO오늘 뽐녕 데이트야 모야~ 오째 한국보다 미국에서 목격담이 더 많이 올라온다. 편하게 다녀서 긍가. 흥분해서 대문자에 오타남발 외국언냐들도 웃기고 ㅋㅋ 훔냐 이제 2시간? 있으면 콘서트하네 달라스언냐들 풀직캠 풀어주시겠지
OOOO사생짤 개별로인데 저렇게 뽐녕 자꾸 데이트,,

진영이의


OOOO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셋이 해버려...! 뽐녕은 진영이의 안식처인 집에서만 맠녕은 진영이의 유일한 희망인 가게에서만 본다는 게 뽀인뜨인데여 ㅠㅠ 뽐이 지녕 가게를 갈 때나 마크가 지녕 집을 갈 땐 폭풍우가 엄청 내리겠죠? ㅠㅠ

GOT7


OOOO겸퉤 각 2장씩 뽐녕 선물하려고 1장씩 가지고 있었는데 수집욕을 주체하지 못하고 결국 GOT7 7장 더 샀다ㅠㅅㅠ...♥ 모아놓고 보니 더 예뻐

다들


OOOO다들 뽐녕해

둘이


OOOO 음 또,,, 넘 자세히 얘기하나 싶지만 때는 장마철이라 항상 비가 오고 그런데 뽐녕이 둘이 있을 땐 비가 안 온다 그리고 맠녕이 둘이 있을 때는 비가 옴 또 지녕이 옷차림은 항상 얇은 긴팔에 짧은 반바지,,,

뽐녕


OOOO 아근데 난 녕뽐스러운 뽐녕 조아해 뽐이가 박기만하면 된다
OOOO 뽐녕도 해조
OOOO우산을 잃었지만 달라스 뽐녕을 얻었다
OOOO 진짜 세상 사람들 뽐녕 해야하는데 왜 뽐녕 안하는지?..
OOOO이것들도 다른 사진이라고 차마 지우질 못하는 나.. 용량 때문에 뭘 그대로 둘지 고민인 나.... 뽐녕 개짱 인생의 목적인 나..
뽐녕 진영이하고 재범 데이트 주니어 진영이의 GOT7 다들 갓세븐 내려가서 출국 SJC_pheres
OOOO나의 꿈 뽐녕 결혼식 보는 것
OOOO뽐녕은 내가 조아하는 거 다 들어가있어
OOOO뽐녕이 얼마나 대단한 힘을 가지고 있냐면 기분이 너무 안 좋아서 땅굴 밑으로 가고 싶고 인생 살맛도 안 날 때 보면 무슨 일 있었냐는 듯 기분이 좋아짐
OOOO 뭔가 굉장히 뽐녕 같아서 놀랐,,, 역시 무엇을 봐도 홈오 떠올리는 저...
OOOO마녀보감 정주행 할까 굉장히 뽐녕스러울 것 같은 삘이 나는데
OOOO가끔 생각하는데 난 뽐녕 안하지만 뭔가 이길 수 없음이야..............
OOOO다 때려치우고 뽐녕 보고싶어서 낙서..뽐녕 주세요 뽐녕....
OOOO뽐녕 대놓고 사귄다 진짜
OOOO여보세요...? 지금 뽐녕 뭐했어요...? 여보세여...?
OOOO지금 뽐녕 뭐한 거야?
OOOO뽐녕 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뽐녕 만만세 야 근데 다 거정한 사람이 나냨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OOOO 나 녕긔 개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뽐녕 만세 ㅠㅠㅠㅠㅠ
OOOO한참된 미소지기 후기 생각하던 것과 실물 갭차이 제일 컸던 뽐녕

OOOO솜사탕...KISS? #BNior #뽐녕
OOOO그래 뽐녕아
OOOO홈오는 뽐녕 하긴 하는데 그것도 자료가 많아서고 실제 애정도는 또 다름 ㅋㅋ (잭겸녕뱀) 순서는 엎치락 뒤치락 정도로 좋으려나 마크도 짤보는건 좋아함 ㅋㅋ 이렇게 되면 영재한테 미안하네...다시말하지만 영재는 친해지는 주웅..ㅠㅠ
OOOO아무튼 뽐녕 개짱이네
OOOO누군가 금손을 가진 분이 의사 뽐녕 꼭 써 주셨으면 좋겠다 그럼 매일 그 분을 사랑하며 살 텐데
OOOO 와...이거 세상 제일 어렵다 저 진짜 녕총 박애주의자라서 다 조아하거든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커플별 애정도라면... 뽐녕 맠녕 100% 겸녕 98% 잭녕 95% 요즘 치고 올라오는 영녕 90% 뱀녕 85% 정도..? 인 것 같습니다
OOOO뽐녕 케미 체고다임....
OOOO마담뺑덕으로 뽐녕 보고싶다 젊은 부교수 임제비씨와 일상이 지루한 박지녕. 서로를 만나 점점 욕망과 집착에 눈을 뜨게 되고..줄거리 긁어온건데 너무 뽐녕
OOOO#뽐녕 ㅠ ㅠ
OOOO아 안녕.. 뽐녕.... 반가워 잘 지내지...? 여전히 좋아해 너희를..
OOOO잭녕 생각난다 😭 뽐녕 맠녕도 어울려
OOOO요새 갓세 뽐녕비중 얼마나되나
OOOO뽐녕.....


뽐녕 진영이하고 재범 데이트 주니어 진영이의 GOT7 다들 갓세븐 내려가서 출국 _llocketzz
뽐녕 진영이하고 재범 데이트 주니어 진영이의 GOT7 다들 갓세븐 내려가서 출국 tellmeeu
뽐녕 진영이하고 재범 데이트 주니어 진영이의 GOT7 다들 갓세븐 내려가서 출국 jaebuma_01
뽐녕 진영이하고 재범 데이트 주니어 진영이의 GOT7 다들 갓세븐 내려가서 출국 thequakinggrass
뽐녕 진영이하고 재범 데이트 주니어 진영이의 GOT7 다들 갓세븐 내려가서 출국 __PityPit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