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 2016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아이오아이


OOOO기자님 진짜 잘 찍으시네요👍👍 #아이오아이 #주결경 #결경 #pinky
OOOO160702 에뛰드 핑크플레이 콘서트 주결경 프리뷰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이 투샷도 너무 오랜만이구요...😭 #김세정 #주결경 #pinky #아이오아이 #ioi
OOOO#에뛰드 #핑크플레이 #아이오아이 #김세정 #주결경 PreCam 코 닿겠다 코 닿겠어 하앙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연정이부분 립싱크하는 애깅😮🎤 #주결경 #pinky #zhou #jieqiong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오구 내새끼🙆 #주결경 #pinky #zhou #jieqiong #아이오아이 #ioi
OOOO(160702 핑크플레이콘서트 프리뷰) 애교쟁이😍 #주결경 #pinky #zhou #jieqiong #아이오아이 #ioi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pinkyswear1216
OOOO160702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IOI #아이오아이 #김세정 #주결경 나는 세정이를 찍은 건데 옆에 핑키가 시선 강탈 쩐다 핑키는 옆에 걸려도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구나..
OOOO아이오아이 김세정, 강미나랑 구구단 세정, 미나 같은 사람이고 아이오아이 정채연이랑 다이아 채연 같은 사람이고 아이오아이 임나영, 주결경이랑 플디걸즈 임나영, 주결경 같은 사람이라고요 뭘 자꾸 구분지어 답답해죽겠네
OOOO소녀들을 울게 만든 본격 호러 버라이어티! 6월 27일 월요일 대공개! (빠밤- #아이오아이 #IOI #괴담시티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OOOO160702 프리뷰💕 #결경 #주결경 #Zhou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OOOO160505 #엠카미공개사진 #아이오아이 #똑똑똑 하얀 옷을 똑같이 입고 무대에 서 있으니 참으로 천사가 따로엄네여 (날아가지마) #김도연 #주결경 #정채연
OOOO160702 프리뷰💕 모모다😚😚😚 #결경 #주결경 #Zhou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OOOO160702 핑크 플레이 콘서트 #아이오아이 #주결경 울결경이보고싶어떠~
OOOO#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나름 보정이라고 올렸으나 큰 변화가...)눈물
OOOO화장실 간 결경이 놀리는 중졸들ㅋ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주결경 #김소혜
OOOO160505 #아이오아이 #주결경 #결경 하나 하나 눈에 담고 싶은 걸♪
OOOO결경이에게 심심한 위로를.....타지에 와서 고생이 많아...... #김도연 #아이오아이 #주결경
OOOO돌결 옥션 화보집 짤 More photos from Auction photo album (cr:소다소다혜) #아이오아이 #IOI #임나영 #nayoung #주결경 #jieqiong
OOOO16.05.22 ❤️주꼬북❤️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플레디스걸즈
OOOO160607 상해도착 #IOI #아이오아이 #결경 사랑동이주결경😊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bossjjss
OOOO오밤중 폐기숙사에서 아이오아이가 만난 것은? ㄷㄷ 6월 27일 월요일 대공개! (두둥- #아이오아이 #IOI #괴담시티 #김도연 #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t.c…
OOOO우뤼는 라면먹는 소녀들~ #임나영 #김청하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전소미 #아이오아이 #왕뚜껑
OOOO#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왕뚜껑 주결경 미모 미쳐벌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팬더소녀 #주결경 #아이오아이 #결경 #IOI #플레디스걸즈 결나잇

IOI


OOOO(160529 벅스 콘서트) 우리 결경이 귀염둥🙆 #주결경 #zhou #ioi
OOOO드디어 오랜만에 결경이 보는 날🙆❤️ #주결경 #zhoujieqiong #ioi

ZHOU


OOOO우결 💕 ( ) #정은우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Eunwoo #Zhoujieqiong #PledisGirlz #เจี๋ยหมวย
OOOO(160625 플디콘) 오랜만에 잘생긴 결경이 #주결경 #pinky #zhou #jieqiong
OOOO(160625 플디콘 프리뷰) 마이크 자꾸 올라가서 짜증남😁 #주결경 #zhou #jieqiong
OOOO(160625 플디콘 프리뷰) 여기서도 레쯔꼬! #주결경 #zhou #jieqiong
OOOO(160625 플디콘 프리뷰) 애깅...☺️ #주결경 #zhou #jieqiong
OOOO(160625 플디콘 프리뷰) 민경이의 결경이랑 은우 화해시키기 ㅋㅋㅋㅋ #주결경 #zhou #jieqiong #정은우
OOOO(160625 플디콘 프리뷰) 결경이랑 케미 폭발❣ #주결경 #zhou #jieqiong #정은우 #김민경 #카일라
OOOO(160625 플디콘 프리뷰) 은우랑 케미 #주결경 #zhou #jieqiong #정은우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bossjjss
OOOO(160625 플디콘) 결경이 냉온 차이😐😙 #주결경 #zhou #jieqiong
OOOO(160625 플디콘 프리뷰) 결경이 냉온 2탄 #주결경 #zhou #jieqiong
OOOO(160625 플디콘 프리뷰) 냉온결😍 #주결경 #zhou #jieqiong #pinky
OOOO(160625 플디콘 프리뷰) 고화질은 틈틈히 올릴게요😭 #주결경 #pinky #zhou #jieqiong
OOOO안녕하세요 주결경 롤플레이어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 一 tap this tweet if you want to know more about, Zhou Jieqiong 一 🌸

플레디스걸즈


OOOO굠둥아 ㅠ❤️ㅠ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OOOO귀여ㅕ워ㅓㅓ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정은우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OOOO주결경 요즘 이오이에서 제ㅇ일웃겨 아니 걍웃겨 플레디스걸즈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Bang 결경 #플레디스걸즈 #주결경
OOOO160625 미래에서 온 결경이 #플레디스걸즈 #주결경
OOOO160625 플레디스걸즈 콘서트 프리뷰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임나영 #주결경
OOOO귀여운애+귀여운애 예쁜애+예쁜애 아가덜 드디어 같은 무대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우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OOOO❤️주결경❤️ #주결경 #플레디스걸즈
OOOO12시 16분 #플레디스걸즈 #주결경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bossjjss
OOOOcr ; wonder_kmk 12시 16분 #플레디스걸즈 #주결경

PINKY


OOOO×≀べ 🐷 PINKY 🍬 주결경 (◡‿◡✿) ♡̶ .˙🍟-1998년12월16일 🚁㋡°•. ! 〰 ☽ᐩ♡ ☃┋PLEDIS GIRLZ ⑅ᗤ˖♡̷⁺ ̷ ̷🐡
OOOO© pinkyswear1216 [ 160618 ] 수원케이펍 콘서트 #주결경 직찍 2p 업뎃! 🍓🍓🍓

정은우


OOOO정은우 약간 이 장난 주결경한테 친 다음부터 맛 들인 것 같아
OOOO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강미나 전소미 유연정 김나영 김청하 임나영 정채연 정은우 모두 꽃길만 걷길 , 항상 응원해 . 내 맘속에서는 모두가 연습생이 아닌 , 제일 이 세상에서 빛나는 내 가수야 .그러니까 너네들이 기죽지않고 하고싶은거 해줬음좋겠어

김도연


OOOO아재개그 맞추는 김도연이랑 자주색 굴림체 기울임 밑줄 설정해놓고 웃는 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극과극이다,,,
OOOO도결 네이버메인~💕 ㅗㅜㅑ~💕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OOOO160702 배틀트립 #주결경 #전소미
OOOO160702 배틀트립 #주결경 #전소미 99만원 갖고 튀어도 되냐는 초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설마 주결경 전소미,,,?

결경이


OOOO16.07.02 결경이도 핫투❤️❤️❤️ #주결경
OOOO주결경이쁜거같어

최유정


OOOO국민은행 촬영장 영상 #주결경 #최유정 옷 예쁜거 입고 슬리퍼 신은거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어


OOOO160702 배틀트립 #주결경 결경 중국어 모음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bossjjss
OOOO이야.. 주결경 중국어 하는데 치인다.. 이거 심하게 씹떡인데.. 중국어 겁나 매력있네 탕웨이 빠는 사람들이 중국어에 취한다고 하는거 이제야 이해함ㅋㅋㅋㅋㅋ 결경아 빨리 데뷔하자
OOOO주결경 예쁜데 중국어도 잘하고 영어도 잘해
OOOO주결경 중국어 할 때마다 인생 갖다 바치고 싶어지는 중,,
OOOO와 주결경 중국어 존나 잟해 (당연하지 중국인인데
OOOO아 주결경 중국어에 치여버린다....

정채연


OOOO이 장소에는 정채연 주결경 밖에없슨다~

배틀트립


OOOO오늘밤10시40분kbs2배틀트립 본.방.사.수.잊지마세요~#주결경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bossjjss

주결경


OOOO16.07.02 귀여워잉 ㅠㅠㅜㅜㅜㅜㅜ❤️❤️ 아싸 기분최고 앜 그래도 좋아.... #주결경
OOOO16.07.02 ❤️❤️❤️ 행.....복 ❤️❤️❤️ 결....경 ❤️❤️❤️ #주결경
OOOO주결경 레알 웃긴거 모교 찾아갔다가 동생 만났는데 첫마디가 "야! 일로와!" <<한국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결경인 다시 한국으로🛫 #주결경
OOOO무결점 주결경
OOOO본인이 주결경을 닮앗다고 하는 남자
OOOO지가 무슨 주결경,, 십ㅂ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bossjjss
OOOO주결경 세계최고로 귀엽찌
OOOO16.06.25 ❤️ ✨진자.. 사랑해... 주결경.... #주결경
OOOO마고 로비 제나 콜먼 신지민 주결경 시마자키 하루카.... 정도로 여태 좋아한 여자사람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약간 주결경 혼자 놀고 나머지 넷은 그런 설명하기 힘든 느낌이 있다
OOOO주결경 어케 절케 한국어 잘하지...? 심지어 교포 아이돌보다 잘하는듯. 티파니 데뷔 초 보다도 잘하는 느낌이야
OOOO주결경 존나 이뻐 헉 어케 너무 좋아
OOOO시켜조라... 주결경 동생...
OOOO아 주결경 보니까 배고파졋ㅅ다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bossjjss
OOOO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곸ㅋㅋㅋㅋ
OOOO주결경귀여워
OOOO주결경 ㅋㅋㅋㅋㅋ 진짜 한국인 아닌가 동생보자마자 야 일로와 이러고 다시 들어가 이러네ㅋㅋㅋ
OOOO아 웃곀ㅋㅋㅋㅋㅋㅋ주결경ㅋㅋㅋㅋ
OOOO주결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리애기 멍뭉이 안고있는거봐ㅠㅠㅠㅠㅠ #주결경 #결경
OOOO주결경 천재임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bossjjss
OOOO3. 반에서 애들이 생물쌤한테 졸라서 큰 화면으로 뱅뱅 틀은 거 보고 프듀 찾아보다가 주결경 보름달 영상보고..... 놀랍게도 그날은 10회차 방영일이었고 입덕후 일주일 내내 불안과 초조와 투표로 보냈다
OOOO주결경 뉴짤올라오면 인장 바꿀까 갈등하는 인셍
OOOO 주결경존나예뻤지
OOOO시잘 주결경 급식 개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고튈까봐래ㅋㅋㅋㅋㅋㅋㅋ
OOOO주결경 동생한테 야
OOOO주결경 너무 맛있게 먹잖아....
OOOO아싸 기분 최고 앜 그래도 좋아 160702 주결경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bossjjss
OOOO 싯발 주결경 얼굴존나ㅏㅏㅏㅏㅏㅏ예뻐 ... 귀엽기까지해...비글...비글ㅜㅜㅜ♡
OOOO주결경 얩버....
OOOOㅜ욱ㄱ후...보름달....주결경.....
OOOO주결경 데리겨 살작 센언니 ㅋㅓㄴ셉 하면 잘될거같은데
OOOO오늘 주결경 쫌 중국인 같앗다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ZHOU9816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sirakun29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sompercent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pinkyswear1216
주결경 아이오아이 IOI ZHOU JIEQIONG 플레디스걸즈 플디콘 PINKY 정은우 김도연 전소미 do_dae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