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8, 2016

카메나시카즈야 KATTUN 나리미야히로키 야마시타 캇툰 아라시 손호준 미안 아카니시 에이타 야마네코


KATTUN


OOOO카메:빼애애애애애애애액 웨다:점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캇툰 #kattun #카메나시카즈야 #亀梨和也 #kamenashikazya #우에다타츠야 #上田竜也 #uedatatsuya
OOOO이렇게 잘생긴경찰이라면 당장 잡혀갈래오...♥ #카메나시카즈야 #캇툰 #잘생김 #존잘 #kattun #katーtun #hyphen #하이픈 #亀梨和也 #kamenashikazuya #덕질

나리미야히로키


OOOO기무라타쿠야 야마삐 오카다마사키 카메나시카즈야 아카니시진 아라시 칸쟈니8 오구리슌 후쿠시소우타 나리미야히로키 미조바타준페이 이시하라사토미 아라가키유이 야마자키켄토 사토타케루 미즈시마히로 에이쿠라나나 히가시데마사히로 치바유다이 에이타 카토리싱고
OOOO 괴도 야마네코 보고 카메나시 카즈야 나리미야히로키 입덕하고 뭐봣는지 모르겟지만 카미키류노스케 입덕 HER음방보고 블락비 입덕 손호준 언제인가입덕.. 매드클라운 화 할때 입덕 하가네 시험기간에입덕ㅋㅋ입덕 엄청잘하니까 영업해주세요
OOOO 5. 파는사람 나열 아라시 헤세점 칸쟈니 카메나시카즈야 후지와라타츠야 카미키류노스케 나리미야히로키 블락비 손호준 매드클라운 이거밖에없나..아 강철의연금술사도팝니다 에도오ㅏ드존잘이야 또..어..트친분들도 파고 유로레시파요(?

야마시타


OOOO야마시타 토모히사-아카니시 진-카메나시 카즈야 반마다 이 세명 조아하는애들 꼭 있었음 (그 중 한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야마삐를 조아하고 칭구는 아카니시 진을 좋아했는데...그는...그는 갑자기 미국을 가벌였고,,,친구는 광광우러따
OOOO여기 제발 잘생긴 카메나시 카즈야 & 야마시타 토모히사 좀 봐주세요...이건 모두가 봐야해.... 잘생긴 남자 둘 최고야......
카메나시카즈야 KATTUN 나리미야히로키 야마시타 캇툰 아라시 손호준 미안 아카니시 에이타 야마네코 suuuuutalk
OOOO 야마시타 토모히사, 하야미 모코비치 야마다 료스케, 다나카 케이, 오다기리 죠, 카메나시 카즈야, 아카나시 진, 이쿠타 토마 에이타 등등

캇툰


OOOO 미안 나 캇툰이랑 헷갈렷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나시 카즈야 말한거였어.... 그리구 그 코키님은 캇툰 탈퇴멤버...... 미안...... 아라시는.... 내가 잘 모른다.... ㅋ...ㅋ...ㅋㅋ...
OOOO 캇툰-카메나시 카즈야이었나 카메나시는 맞음 이름이 기억잘안난다
OOOO고노아토와 캇툰노 카메나시카즈야가오오쿠리스루 항그아우토데스~~ 빠빠빠아빵
OOOO 캇툰의 카메나시 카즈야도 빼 놀 수없죠! 최근 출연작품은 괴도 야마네코😸

아카니시


OOOO 카메나시카즈야....?아카니시진...?
OOOOK 카메나시 카즈야 A 아카니시 진 T 타구치 준노스케 T 다나카 코키 U 우에다 타츠야 N 나카마루 유이치 여섯이서 캇 툰입니다

우에다


OOOO카메나시 카즈야 우에다 타즈챵 나카나루 율이지 #눈감고_우리팀_이름

잘생겼네


OOOO와 카메나시 카즈야는 여전히 잘생겼네 훌쩍 내 초등학교 시절 사랑...★ 와 ㅋㅋㅋㅋㅋ고쿠센2가 11년전이라는게 소름이다 내가 10살때 저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카메나시 카즈야 존나 잘생겼네 증말......

SMAP


OOOOSMAP 나카이 마사히로 나카모리 아키나 신화 신혜성 JYJ 김재중 KAT-TUN 카메나시 카즈야 NMB48 이치카와 미오리 EXO 솜김형제 오세훈 Kis-my-ft2 니카이도 타카시 노기자카46 시라이시 마이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WOW


OOOOwow 대박... 카메나시 카즈야....... (홀림

카메나시카즈야


OOOO카메나시 카즈야 1582로 유미크리 보고싶다. 혹시 1582 아시는 분 있ㅅ나요...?
OOOO쟈니스 꽃미남 총선 2016 결과 1위 (KAT-TUN) 카메나시 카즈야 2위 (KinKi Kids) 도모토 코이치 3위 (KinKi Kids) 도모토 츠요시
카메나시카즈야 KATTUN 나리미야히로키 야마시타 캇툰 아라시 손호준 미안 아카니시 에이타 야마네코 nmi678
OOOO카메나시 카즈야 진짜 멋잇음 ㅠㅠ 저런 얼굴 세상 최고 좋음
OOOO 카메나시 카즈야,,,?
OOOO 카메나시 카즈야..나카가와 타이시...시게오카 다이키..특히 뒤에 두명ㅋㅋㅋㅋㅋㅋㅋㅋ이노오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들같은 느낌
OOOO 카메라면 카메나시카즈야 말씀하시는건가여 ㅇㅡㅇ ? (지나가던멜디입니닷)
OOOO카메나시카즈야 스나코보고반해슨는데 ㅜ 💞
OOOO어허어ㅏㅏㅠㅠㅠㅠㅠㅏ메나시ㅜㅠㅠㅠ카메나시 카즈야ㅜㅠㅠㅠㅠㅠㅠㅠ
OOOO카ㅁㅔ나시 ㅋㅏ즈ㅇㅑ 고1쿠센 보면서 겁나 좋아했었는데 노래도 맨날 들었따,,
OOOO카메나시 카즈야가 해야만한다!!
OOOO노부타 프로듀스를 보며 카메나시 카즈야 덕질을😍😍
OOOO팬과는 원거리연애 라고 생각한다 . by.카메나시카즈야
OOOO 카메나시 카즈야 행아웃 끝난거죠? 결국 못들었어요ㅎㅎ 방법 알았으니까 다음주엔 잊지않고 들어야겠네요 ㅎㅎ
OOOO헐 카메나시카즈야


카메나시카즈야 KATTUN 나리미야히로키 야마시타 캇툰 아라시 손호준 미안 아카니시 에이타 야마네코 arining_v
카메나시카즈야 KATTUN 나리미야히로키 야마시타 캇툰 아라시 손호준 미안 아카니시 에이타 야마네코 nmi678
카메나시카즈야 KATTUN 나리미야히로키 야마시타 캇툰 아라시 손호준 미안 아카니시 에이타 야마네코 aoharusakur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