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8, 2016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김성배


OOOO[트레이드 소식] 두산베어스는 롯데 우완사이드암 김성배 선수를 내야수 김동한 선수와 1:1 트레이드를 통해 영입했습니다. #doosanbears
OOOO 그것은 김성배가 두산으로 가고 신명철이 이제 새우버거를 먹지 않아도 되며 김동한은 1루가 되기 때문입니다... #아무말
OOOO김성배 콜업이네 김동한은 두산서 어제 말소였다는데 이것도 열흘 뒤에 올릴 수 있나...?(야알못
OOOO[트레이드 소식] 두산베어스는 롯데 우완 김성배 선수와 우완 고원준을 내야수 김동한 선수와 꼴경은과 함께 2:2 트레이드를 통해 영입하고 이번 시즌이 끝난 후 홍성흔 선수의 롯데 리턴을 조건으로 트레이드를 성공했습니다.. #doosanbears
OOOO 김동한에게 기회가 되는 건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외형적으로 봤을때김성배 갈때도 그렇고 현재 던지는 상황도 그래서 크게 도움이 될지 궁금하긴 하네요
OOOO김동한을 위한 대승적 트레이드라면 야구팬으로서 환영하지만, 비즈니스 관점에선 2차 드래프트로 내놓은 자원을 트레이드로 다시 데려온다는 건 좀 어색하다. 현 시점 기준으로 개인이 보여주는 역량도 그렇고. 김성배가 워너…
OOOO김동한을 위한 대승적 트레이드라면 야구팬으로서 환영하지만, 비즈니스 관점에선 2차 드래프트로 내놓은 자원을 트레이드로 다시 데려온다는 건 좀 어색하다. 현 시점 기준으로 개인이 보여주는 역량도 그렇고. 김성배가 워너비 정재훈이 되길 바랄 뿐.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ramsdb
OOOO두산 내야수 김동한-롯데 투수 김성배 트레이드.
OOOO 이건 아니다. 김동한이 트레이드 불가자원은 아닌데 김성배를 받고 내줄 자원은 아니다. 아니, 언제쩍 김성배를 데려온다는 거야? 정재훈처럼 복권 긁는다는 식으로 데려온 거면 진짜 멍청한 거다.
OOOO 김동한ㅡ김성배 트레이드 배경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김태형 감독 코멘트도 꼭 듣고 싶습니다.
OOOO두산과 롯데가 1:1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23일 두산은 내야수 김동한(28)을 롯데로, 롯데는 투수 김성배(35)를 두산으로 보냈다.
OOOO김성배 두산 리턴. 김동한과 1대1 맞트레이드입니다.
OOOO김동한이랑 김성배요???? 장난하냐?????? 진짜 돌았나 두산....
OOOO최근분위기와 맞물려 김성배로 김동한을 데려온 롯데가 플옵 가지 싶다.
OOOO두산은 김동한을 보내고 김성배를 데려오네 무슨 생각이지?
OOOO근데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다들 지금보신거에요? 난 야구장있을때 소식접했는데.
OOOO두산은 23일 "내야수 김동한(28)을 롯데자이언츠 투수 김성배(35)와 1:1 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두산은 "베테랑 우완 사이드암 투수인 김성배 영입해 불펜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OOOO김동한 보내고 김성배 받고
OOOO시간차만 있지 이건 그냥 노경은, 김동한 - 고원준, 김성배 2:2 맞틀 아녀?
OOOO보다 보니 짜증나네 왜 김동한을 주고 김성배를 데려옴??????? 뭐가 좋은 거죠?
OOOO 어린 내야 백업선수들이 있으니 애매한 위치였던 김동한을 보낼 순 있다 생각하지만 김동한을 주고 받아온게 김성배라서 화나는거같네요ㅋㅋㅋ하긴 김태룡이 롯데한테 탈탈털어주는게 한두번도 아닌데.....전 두산팬~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na_aeri
OOOO사실상 노경은, 김동한 <-> 고원준, 김성배.
OOOO도랐냐 김동한을 줘? 김성배를 받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두산팬들이 화난건 분명한데 김동한이 간게 화나는 건지 김성배가 온게 화나는 건지 잘 모르겠다..
OOOO두산 내야 뎁스가 넘쳐나서 김동한이 잉여자원이라는 건 이해가 가는데... 우리는 딱히 불펜 자원이 넘쳐서 김성배가 잉여가 된 게 아니라....(말잇못
OOOO두산은 현재 오현택도 부상에 신음하고 있다. 사이드암 자원이 부족했다. 경험이 풍부한 김성배를 영입해 불펜진을 강화하는 방안을 택했다. 아울러 두산은 서예일과 류지혁 등 비슷한 레벨의 내야 자원들도 많이 있었기에 김동한의 트…
OOOO두산은 현재 오현택도 부상에 신음하고 있다. 사이드암 자원이 부족했다. 경험이 풍부한 김성배를 영입해 불펜진을 강화하는 방안을 택했다. 아울러 두산은 서예일과 류지혁 등 비슷한 레벨의 내야 자원들도 많이 있었기에 김동한의 트레이드를 추진할 수 있었다.
OOOO김동한이 두산이니깐 백업도 못 하지 딴 팀가면 내야 유틸 백업은 가능한데 김성배는 두산에서 뭘 할 수 ㅣㅇ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듴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았냐 진찌
OOOO[트레이드 소식] 두산베어스는 롯데 우완 김성배 선수와 우완 고원준을 내야수 김동한 선수와 꼴경은과 함께 2:2 트레이드를 통해 영입했습니다. #doosanbears
OOOO누가 아깝고 안 아깝고를 떠나서 김동한 내주고 받아온 선수가 김성배인게,,,,,,,,,,,,,,
OOOO국해성은 왜 계속 나오는지 솔직히 모르겠다. 김동한 보내고 늙어빠진 입터는 김성배를 왜 데려오는지도 모르겠다 빌어먹을
OOOO 김성배-김동한 1대1 트레이드
OOOO김성배-김동한으로 1대1 트레이드라니 뒷돈있는 거 아닌가....
OOOO결과 김성배, 고원준 <-----> 노경은, 김동한 2:2트레이드ㅋㅋ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d00san
OOOO김성배 김동한 트레이드 ㅋㅋㅋ 미쳤구나
OOOO그럼 노경은 김동한 - 고원준 김성배 라고 생각하면 누가 윈이냐
OOOO결국 두산 / 롯데 트레이드는 노경은,김동한 <---> 고원준,김성배 이렇게 봐야하나? 프랑스 혁명도 아니고 무슨 트레이드가 이렇게 띄엄띄엄 시간의 흐름으로 마무리 되는 이상한 경우가 -_-;;;
OOOO아니 김동한을 보내? 아무리 불펜이 뭣같아도 김성배는 좀 아니잖아 머저리들아 김동한은 아직 유망주이고 미래가 창창한 애인데 진짜 무슨 생각으로 트레이드를 해
OOOO여튼 김동한 가서 좀 잘 되고 김성배도 잘했으면 좋겠다...
OOOO김성배 <---> 김동한 트레이드. 음.. 두산이 손해는 아닌거 같은데..
OOOO김동한이야 앞길 열어준다치는데 왜 김성배요..........
OOOO아니 저게 이해가 안가는게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산지금 불펜 과부화걸린건 사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김성배랑 김동한이라..
OOOO아니 정재훈 때문에 그러나 김성배 왜 리턴 ㅋㅋㅋㅋ 최주환 말고 김동한이나 쓰지;;
OOOO아니 김동한을 왜주냐고 그리고 데려온 놈이 김성배야ㅋㅋㅋㅋㅋㅋㅋ 아짜증나
OOOO김동한 <-> 김성배????????
OOOO김동한이랑 롯데 김성배랑 트레이드라고?
OOOO 프런트 미쳤냐??? 김동한 보내고 데려오는게 낡아빠진 김성배? 야구 하기 싫나보네
OOOO 불펜이 없는 상황은 내 충분히 이해한다 김동한이도 이해 가능해 ㅇㅇ 김성배???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514_Bluegoliath
OOOO 김동한을 준 것도 웃기고 1:1 트레이드라는 것도 웃기고 그 1:1로 데려온 선수가 김성배라는 것도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롯데 사이드암 김성배 - 두산 내야수 김동한 트레이드
OOOO김동한 대신에 김성배? 홍성흔에 이어 전직장 욕하는 아이들 컬렉션 만들기 하냐?
OOOO 김성배랑 두산에 김동한이라네요.
OOOO아 왜 김동한 주고 김성배냐 ㅠㅠ
OOOO김성배 김동한 트레이드
OOOO두산은 23일 "내야수 김동한(28)을 롯데자이언츠 투수 김성배(35)와 1:1 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OOOO김동한-김성배 트레이드. 꿀성배형 그 동안 고마웠어요.
OOOO두산은 23일 “내야수 김동한(28)을 롯데자이언츠 투수 김성배(35)와 1:1 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두산은 “베테랑 우완 사이드암 투수인 김성배 영입해 불펜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OOOO두산 김동한-롯데 김성배 1:1 트레이드 단행
OOOO두산 김동한과 롯데 김성배 트레이드ㅎㅎ #LOTTE #KBO

트레이드


OOOO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김동한 선수 롯데로 보낸건 잘한거 같음 . 앞길이 창창한데 계속 두산 2군에서 있는것보단 선수를 위해서라도 보내주는게 맞지 않나 .. 근데 성배횽.. 내가 참 좋아했는데 롯데 트레이드 됐을때 입 턴게 하도 많아서 ..
OOOO 12시즌 없는 살림와중에 4번타자 었었던 타자를 김진욱 감독 사퇴 압박카드로 급작스레 트레이드시킨 돡런트 꼴이::: 김동한 가서 잘하길 하면서도 불안한건 다음주말 롯데전인데::
OOOO선수 한명 보낼때마다 참 마음이 그렇다..크게 마음준적 없더라도 우리 가족이라고 생각했던 이들이 하나둘 프로라는 전쟁터에서 진영을 옮겨다닌다. 아쉬움보단 응원해줘야지! 그곳에서 못다핀 날개가 활짝 펼쳐지길♡ #김동한 #롯데자이언츠 #트레이드 #맘이아파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Gooduckbaseball
OOOO김동한 “고등학교 때 가고 싶었던 팀이었다. 팀 분위기도 좋고, 특히나 팬들의 응원이 대단한 팀이기에 롯데 유니폼을 입고 사직구장에서 뛴다는 것 자체가 야구선수로서 복 받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트레이드된 팀이 롯데라…
OOOO김동한이 두산에서 트레이드 되더니 정신을 놓았나보다. 여기 그리 좋은 팀아냐...
OOOO김동한 “고등학교 때 가고 싶었던 팀이었다. 팀 분위기도 좋고, 특히나 팬들의 응원이 대단한 팀이기에 롯데 유니폼을 입고 사직구장에서 뛴다는 것 자체가 야구선수로서 복 받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트레이드된 팀이 롯데라 기쁜 건 사실이다
OOOO기왕 트레이드를 할 거였다면, 김동한에 외야수나 포수 한 명 묶어 좀더 레벨있는 투수를 데려올 순 없었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그런 니드가 있는 있는 팀도 있을 거 같은데.. 남 보강을 겁내기보다 내 약점 보완이…
OOOO기왕 트레이드를 할 거였다면, 김동한에 외야수나 포수 한 명 묶어 좀더 레벨있는 투수를 데려올 순 없었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그런 니드가 있는 있는 팀도 있을 거 같은데.. 남 보강을 겁내기보다 내 약점 보완이 트레이드의 의미가 아닐지.
OOOO불펜 보강이 필요 해 두산이 먼저 여러 구단에 트레이드 카드를 제시 했음. 타구단들은 최주환을 원했고 롯데까지 넘어와 맞추다 보니 김동한으로 쇼부 친거임. 아, 물론 롯데도 우선 최주환을 원한건 사실임
OOOO지난 시즌까지 김동한이에게 기대를 걸고 있었던 나로서도 어제 트레이드에 대해 전혀 아쉬움이 없는데 근마 포지션이 뭔지도 스윙이 어찌 돌아가고 있는지도 모르는 냥반들이 발끈 하는 게 좀 재밌긴 해.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Harusali_Qoo
OOOO역전패도 충분히 빡치지만 김동한 트레이드가.. 참... 아쉽네 그렇네... 모무야 길터주기인게 눈에 뻔히 보였지만 이건 뭐.. 얘는 수비 때문에라도 자리가 없긴 했다만 로떼에 쟤보다 잘하는 선수들이 많을텐데..
OOOO2군 평자 9점대 36살 투수는 트레이드 자원으로도 못써요 프런트 바보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동한으로는 뭐라도 할 수 있지ㅋㅋㅋㅋ
OOOO오늘은 그냥 김동한 트레이드 된 걸로도 충분히 충격...
OOOO두산 롯데 트레이드 정리 고원준 vs 김동한 그리고 쓰레기 하나씩 주고 받음
OOOO 심지어 2루수라던데 더 좋네요 성배는 두산가서 잘할겁니다 근데 평자 8-9점대임.. 사실상 고물 성배/ 노물 김동한 트레이드네여..
OOOO 사실 김동한도 자리가 없었으니.. 트레이드로 꽃 피우는 계기가 되면 좋긴 하겠지요. 잘 안 쓰는 선수를 싸안고 있는 것보단 보내주는 게..
OOOO어떻게 김동한을 트레이드 해 돡런트 미치셨어요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HRS2DS
OOOO????김동한 트레이드???????????????
OOOO김동한은 두산 내야 유틸리티 자원이며 11년도 입단입니다. 내야수 수비자원이 부족한 롯데로서는 탁월한 트레이드 #LOTTE #KBO

롯데


OOOO김동한 보려고 바로 롯데 경기 틀었는데 바로 삼진 ㅎㅎ ㅠㅠ
OOOO김동한 - 롯데 합류하자마자 겪은 첫 경기가 엘꼴
OOOO아 오늘 롯데 잠실이구나ㅋㅋ 김동한 그대로 잠실에 있겠네
OOOO김동한 “사실 걱정은 된다. 태어나면서부터 지금까지 서울에서만 생활을 했기 때문에 타지에 간다는 것에 대한 낯설음이 있다. 야구 뿐 아니라 환경 면에서도 적응을 잘 해야 할 것 같다. 다행히 롯데에 김상호 선수가 고등학교 후…
OOOO김동한 “사실 걱정은 된다. 태어나면서부터 지금까지 서울에서만 생활을 했기 때문에 타지에 간다는 것에 대한 낯설음이 있다. 야구 뿐 아니라 환경 면에서도 적응을 잘 해야 할 것 같다. 다행히 롯데에 김상호 선수가 고등학교 후배이자 상무 동기다.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6293love
OOOO아 김동한 탐났는데 언제 롯데 갔지
OOOO장충고 재학 시절 대통령배 결승전 롯데 김동한(사진 왼쪽) 기아 백용환(오른쪽)
OOOO김동한 생각하니깐 또 ㅂ빡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밭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가서 두산전에 9회말 역전 쓰리런 칠듯
OOOO김동한은 조금은 주목 할 부분이 롯데 기존 선수들과는 다르게 다녔던 학교마다 우승 맛을 다 봄. 더군다나 장충고 동국대 상무까지 엘리트 야구 코스만 거쳐옴. 장충고 동기가 이용찬 김명성 고 이두환.
OOOO김동한 롯데 갔네 아 먼가 아쉽다 진짜.....
OOOO내야 수비진이 빈약하고 수비력도 다소 불안한 롯데였기에 김동한과 같은 자원이 필요한 상황. 아울러 내야진의 경쟁 체제를 강화하기 위해서 김동한을 영입했다고 풀이할 수 있다.
OOOO동국대 선배인 이여상이 김동한이 롯데에 적응하는데 도움을 줄거임. 그러나, 이여상 입장이 사실 딱 지 자리 빼앗길 상황이라 조금 난처할지도. ㅋㅋㅋ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xoxoxo_v5
OOOO김동한 롯데유니폼입은거 어케봐 스바... 아... 습바ㅏ
OOOO김동한은 내야 유틸자원입니다. 2루가 주포지션. 파워는 부족하나 타격의 정교함이 있고 유틸자원 및 롯데센터라인 주전경쟁가능합니다. 수비는 현재 센터라인 중 최고 입니다. 두산이 불펜보강으로 88년생 미래자원을 매물로 성…
OOOO어 김동한 롯데행..
OOOO김동한은 내야 유틸자원입니다. 2루가 주포지션. 파워는 부족하나 타격의 정교함이 있고 유틸자원 및 롯데센터라인 주전경쟁가능합니다. 수비는 현재 센터라인 중 최고 입니다. 두산이 불펜보강으로 88년생 미래자원을 매물로 성사시킴 #LOTTE #KBO

두산


OOOO와 역시 김동한 두산출신이라 그런가 공은잘보네
OOOO 형님 김동한 두산시절에도 3루본적있죠?
OOOO오늘은 최준석은 필히 4번 출전시켜야 할듯 손아섭 나경민 맥스웰 최준석 김상호 정훈 문규현 김동한 이러면 안되려나? 김동한 두산 시절 3루본걸로 기억하는데...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nite_yaya
OOOO난 김동한 첫인상이 작년두산챔스때 무대나와서 여성분이랑 춤추고 그동안 못놀아서 놀아보고 싶었다 라고 한거 보고 오오 욕망꾼 ㅋ 이라고 생각했던거임ㅋㅋㄱㅋㅋㄱㅋ꼴데로 올줄이야
OOOO 와 근데 김동한 누군지 몰라도 일단 두산팜이면 써볼만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뜬금포 ㅋㅋㅋㅋ
OOOO 최근에 두산 선수를 다시 채우려 노경은이랑 김동한을 데려오는??
OOOO 김동한은... 못했다기보다는 두산의 내야 뎁스가 너무 두터워서 자리를 못 잡은 경우죠... 주로 2루나 유격수 보고... 발도 빨라서 가끔 대주자로도 나왔습니다 ㅎㅎ
OOOO조만간 꼴데전에서 김동한한테 쓰리런 쳐맞는 개두산불펜이 상상이 되네
OOOO김동한 송구가 가끔 불안할때도 있지만 그렇게 형편없는 선수 아님 내야도 1루빼고 다 되고 급할땐 외야로도 쓸수있는데... 두산이라 내야 못뚫은거지.
OOOO김동한 선수 그간 두산에서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리랑 할 때만 친정사랑 하세요 ㅜㅜㅜ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Ho_Ssony
OOOO 두산 공홈에 있는 김동한 스카우팅 리포트
OOOO김동한 혹시 기억하실 분 계실지 모르겠는데 두산 시절 데뷔 첫 홈런이 박희수 상대 역전 쓰리런 7:0으로 지던걸 9:7로 두산이 뒤집었던 경기의 주인공 #LOTTE
OOOO근데 두산 내야수인 김동한은 이름도 처음이고 얼굴도 모르는 분이라 뭐라 당장 할말도 생각이 안나고 뭐가뭔지 모르겠다.

내야


OOOO 뭐 그래도 김동한이라면 프로에서 보여준것도 좀 있고 군필이니 내야 백업용으로는 쏠쏠히 쓰이겠지. 확실히 손용석보단 괜찮음
OOOO대륙이는 다시 2군으로갈듯 김동한이 1군 복귀시 지금 현재 내려갈만한 선수는 김대륙 밖에 없음 혹 부상이 있는 내야수가 있지 않는한.
OOOO김동한의 영입이 김대륙 군대보낸다는 의지의 표현이었음 좋겠다. 황진수 군필인지, 미필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2군 젊은 내야수들 일단 상무랑 경찰청에 원서나 넣어보자 올해.
OOOO김동한은 1군 합류 혹은 내야 요원 한명과 엔트리 교대 있을듯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euikk
OOOO김동한에 대하여 여러 부분을 잘 체크하였고 무엇보다 팀이 더욱 강해지기 위해서는 내야진을 두텁게 할 필요성이 있었다"면서 "이제는 선수가 잘 적응하는 것이 중요하며 잘 지켜보도록 하겠다"
OOOO외야진에 나경민이란 선수가 선수단에게 큰 자극제가 되었듯이, 내야진에는 김동한이 그 역할을 해줬으면 좋겠다.
OOOO 우리내야는많으니까ㅜ김동한은 가는게 나을지도
OOOO 김동한이 내야수라는데 어떤선순지 알려주세요~!!!!!
OOOO김동한 내주고 내야 류지혁 서예일 밀어주겠다 이건가
OOOO 김동한 이라는 멀티 내야수 요

LOTTE


OOOO김동한이 나올 줄 알았는데 이여상이군 일단 #LOTTE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ouient0507
OOOO김동한 올려라 #LOTTE
OOOO반가워요 김동한 선수!! #LOTTE
OOOO정훈은 지난 일요일 특타랑 김동한 영입으로 자극 받은듯 역시 경쟁자의 존재는 자극제가 된다 #LOTTE
OOOO김동한은 군 문제가 해결된 선수라 즉전감 유망주 얻어옴 #LOTTE
OOOO김동한 정보는 제가 트윗남겼으니 참고하십시요 #LOTTE #KBO

선수


OOOO주장 강민호 선수와도 만났나? “민호 형한테 인사하러가니까 안아주더라. 연예인을 보는 느낌이 들었고 신기했다.” 김동한 웃기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동한 얼굴 하얀 거 야구선수 아닌 거 같구 막
김동한 김성배 트레이드 롯데 두산 내야 내야수 LOTTE 두산은 선수 트레이드를 dob_bornsinger
OOOO김동한 피부 겁나 허여멀건하다 야구선수아닌거같음 ㅋㅋㅋ
OOOO그나저나 김동한 선수 기록 좀 봐야겠다
OOOO김동한선수의 주포지션은 2루수입니다.
OOOO김동한. 아들놈이 참 좋아하는 선수였는데...
OOOO 김동한 선수 돌글러브 소리 듣긴했지만 빠따돌리는거 보면 분명 터질 선숩니다 잘하시길....
OOOO꿀성배는 아쉽고 김동한선수 잘해보입시다
OOOO 김동한을 보내는 건 유민상처럼 길 터주는 걸로 이해를 하겠다만... 왜 데려오는 선수가 한물간 선수인지. 정재훈처럼 친정팀 복귀하면 또 잘할 것 같아서? 꼴태룡씨 이제 그만 삽질하고 그렇게나 좋아하는 꼴데로 가세요.
OOOO김동한은 뭐 하는 선수지?
OOOO김동한 선수. 손용석부터 이기면 됩니다.
OOOO 김동한. 어떤 선수인가요??

정훈


OOOO김동한 쟤 잘할 거 같다. 기회 꾸준히 주면 타격은 정훈이랑 비슷하거나 나은 성적 낼 듯.
OOOO 근데 막상 정훈 말소하고 김동한이나 이여상 주전 돌리면 감독 욕 엄청 먹을거 같은데 ㅋㅋㅋ
OOOO김동한 데려오니까 정훈 포텐 터지는건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훈 점마 저거 김동한 왔다고 수비 실력 급 상승하는 거 보소 ㅋㅋㅋㅋ이영상이나 손용석은 경쟁자가 아니라 이건가? ㅋㅋㅋ
OOOO김동한이 정훈이랑 한 살 차이임. 그리고 김동한은 숏보다 2루를 주로 본대. 둘이 꼴데 계속 있으면 끝까지 경쟁해야하는 사이.
OOOO조만간 김동한 얼빠 생겨서 정훈 얼빠랑 싸우고...
OOOO근데 역설적으로 정훈이 잘해서 가비지가 되면 오늘 김동한 볼 확률이 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훈 김동한 오니 좀 위협 받았나보네
OOOO정훈이 각성한다.... 김동한 영입의 효과가....!

투수


OOOO아니 뭔 김동한 아니 왜 ??? 왜 아니 진짜 아무리 투수가 업다해도 아니 뭔 머야 ?????? 왜한거지 ????????
OOOO김동한이랑 노경은 묶어서 좀 괜찮은 투수를 데려오지
OOOO김동한이 왜 보냄??? 왜죠??? 이유가 뭐에요??? 그 투수 잘하나여.... 동한아ㅠㅠㅠㅠㅠㅠㅠㅠ

노경은


OOOO노경은이 김동한 챙기고 있네
OOOO 노경은 사기쳐서 미안함을 느낀건가 싶습니다. 물론 김동한 수비는 많이 아니라고 듣긴 했습니다.

잃고


OOOO경기도 잃고 양의지도 잃고(한두경기 쉬면서 경과를 봐야..) 김동한도 잃고 멘탈도 잃고 2위와의 한 경기차도 잃고 오늘은 지우고 싶은 날. #doosanbears

김상호


OOOO김동한이 김상호 1년 선배구나
OOOO김동한이 김상호 장충고 1년 선배넹

김동한


OOOO내일 린드가 다시한번 살아나고 김동한이 주전 2루수를 기약하며 주무세요
OOOO내일은 조툰 빼고 걍 김동한 써보먼 안될까...? 안되겠지...?
OOOO마치 두 팀이 짜고차는것처럼.. 김동한도 오늘 나오고
OOOO어머 김동한 너무 귀엽게 생겼구나
OOOO김동한 끈질긴 승부끝에 삼진 ㅠㅠ
OOOO내 망태기에 들어가렴 김동한
OOOO김동한 나왔네
OOOO오 김동한이나보자
OOOO김동한이 나왔다 !
OOOO김동한 대타로 나왔네.
OOOO김동한 나올각
OOOO걍 김동한 넣자
OOOO조툰 빼싶빼하고 김동한넣자
OOOO 오늘 황재균이 빠져가지고 가장 먼저 떠오른게 김동한이었어요
OOOO그와중에 김동한 꼴니폼사진 댓글에.......십돡얼빠들이 난입을...
OOOO경기 전 김동한은 취재진을 보고 "군대 가기 전에 9회에 홈런을 쳤을 때 이후 처음 받아보는 관심"이라며 웃어 보였다.
OOOO강민호는 김동한을 껴안으며 반겼다. 김동한은 "TV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연예인 보는 느낌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동한의 이야기에 강민호는 "주장으로서 환영의 뜻에서 한 번 안아줬다"
OOOO김동한이 나와야되는데
OOOO이여상 쓸려나 김동한한테 기회를 줄려나
OOOO야 김동한 언제 올리냐
OOOO김동한효과 5회초까지냐 ㅋㅋㅋㅋㅋ
OOOO박건우랑 박세혁이 동한형 사랑해 ❤️ 그려놨네 ㅠㅠ 김동한 가서 못받은 기회 많이 받고 잘해라
OOOO김동한효괗ㅎㅎㅎㅎㄹㄹㄹ
OOOO5회만 지나가면 2루도 김동한 쓰고, 3루도 이여상 쓰고
OOOO김동한 광이 나네
OOOO김동한 효과크네
OOOO김동한 너무고맙넼ㅋㅋㅋㅋㅋㅋ
OOOO김동한효과 개쩜 ㄷㄷㄷㄷ
OOOO김동한 그냥 씹덕같이생김
OOOO김동한도 은근 소녀팬몰겠는데
OOOO김동한ㅋㅋㅋㅋㅋㅋㅋㅋ 노갱이랑 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동한도 잘생깃네
OOOO김동한 효과 쩌넼ㅋㅋㅋㅋ
OOOO와 김동한효과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사후에 2타점 2루타는 상대팀에게 대미지크다 김동한의 가세로 후니는 똥줄타고 정신집중한다 프로는 경쟁없이는 발전도 없다
OOOO 솔직히 ㄴㄱㅇ보단 정이 많이 들엇겠지.. 김동한 존나 아쉽다....
OOOO어제 대륙횡단 말소 더니 김동한 콜업 됐네 오늘 잠실에서 뛰긴하는데 원정팀으로 다른팀 유니폼 입고::
OOOO오늘 김동한 100% 올라오겠지?
OOOO아니 김동한 등록했으면 옷피셜이라도 띄우라고 꼴런트 멍청한 새끼들아
OOOO아.. 미쳤냐고ㅠㅠㅠㅠㅠㅠ김동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동한 스윙 깔끔하네
OOOO대륙횡단 엔트리 말소 라 김동한 바로 올라 오려나
OOOO김대륙 말소는 김동한 등록시키려고 한건가
OOOO대륙이 다시 말소네 김동한때문인 듯
OOOO롯팬분들이야 김동한이 웬놈이냐 하시겠지만 군대도 다녀오고 팬들은 나름 기대 많이 하던..아껴주세여...
OOOO으 김동한 존나 아쉽긴 하지만 불펜 약한 팀을 탓해야지...
OOOO 아 진짜 병런트놈들 그냥 김동한 무상제공해도 이거보단 덜열받을듯여..
OOOO김동한놈 부산으로 가다니 ㅠㅠ
OOOOㅋㅋㅋ 김동한 2루수네 ㅋㅋ
OOOO 그러게요....ㅡㅡ 빠나나+김동한 묶어서 틀드 했으면 똘똘한 허리 하나 데려 올수 있었을텐데.....ㅡㅡ
OOOO????? 김동한 틀드햇네
OOOO ㄹㅇ입니다 김동한을 내주는 사실자체가 아까운게 아니라 꼴데의 부족함을 메워주고 심지어 받아온 놈은 입 털면서 나가서 3년인가 3년째 삽질하는 쓰레기를ㅋㅋㅋ 역시 근본인 꼴태룡을 경질시키는 것이 답인 것 같슴다..
OOOO김동한이 몇야수야??
OOOO김동한 주요 경력중에 2013년에 북부리그 도루왕 한게 있네. 장기적으로 감독이 어떤 팀을 만들려고 하는지는 알거 같음
OOOO[엔트리변경] 등록 허준혁 / 말소 김동한 #doosanbears
OOOO김동한은 누구야
OOOO김동한 1루볼줄 아나?
OOOO 그래서 김동한 오는건데용??? ㅎㅎㅎㅎ
OOOO 뭐 최근 너무 안좋기도 했으니까요 김동한 이여상 젊은 버전이라고 보면 된대요
OOOO 김동한 잘써요...... ㅜ.ㅜ
OOOO김동한은 또 누구?
OOOO김동한 효과인가요
OOOO 헐 김동한은 ....누구...
OOOO어라... 꿀이 범죄두로 돌아갔네. 김동한이 누꼬.
OOOO 김동한 아까운데
OOOO 이제 2루수 김동한?
OOOO아니 왜 김동한을 내보낸 거냐...
OOOO김동한 잘 가.. 아 너무 아쉽다
OOOO 이용찬이12년시절에2점때찍다가김동한에러로3점대로시즌마감 그후김동한은군대를갔지 가끔이군경기보러갈때마다 나랑안맞는지갈때마라폭풍에러를했었드랬지
OOOO 제가이군경기갈때마다 김동한나오면에러만했던기억만나네요...ㅜㅜㅜ
OOOO김동한 누군데? 1루 돼?
OOOO김동한 개꾼ㅅ이었는데
OOOO돡빠들 말로는 김동한 돌글러브라던디. 하긴 뭐 이영상, 슥슥이 백업인 팀이라 이정도면..
OOOO김동한 이새끼 빠따는 진퉁이라 제대로 터질것같은데... 수비가 돌글러브라 아쉬웠지만
OOOO ㅋㅋㅜㅜㅜㅡ슬프기도하고 웃기기도 하네요 김동한이 스스로 기회를 반시즌을 말아먹었으니ㅜㅜ 김정배 최근 투구를 못봤지만 돡런트 결정이니 괜찮을 것 같슴다ㅜㅜㅜㅜㅜ동환이 가서 잘하겠죠ㅜㅜ 믿슴다
OOOO김동한= 나이 젊은 손용석 이여상이 왔다고 생각 하면 됨. 단, 엘리트 코스만 거쳐와 기본기는 분명 좋을거임.
OOOO그래도 김동한 그팀가면 1군엔 붙어있을수 있을거야
OOOO김동한하면 912대첩
OOOO김동한에 대해 아는바를 풀어줄수도 있으나 어차피 금방들 알테니 관두겠다ㅋ
OOOO 김동한 정보 좀 주세요
OOOO근데 도루를 잘한다는 얘기가 있네 김동한
OOOO 뭐하는거여 미친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우리 김동한 돌려놔..
OOOO 힝 김동한 유망주에여 ㅠㅠ 터질거임 ㅠㅠ
OOOO그 와중에 김동한 유니폼
OOOO이 와중에 관중석에 김동한 유니폼 ....
OOOOㅠ...그와중에 김동한 유니폼 ㅇ흔드는 사람이 있네....
OOOO@ovrthenet 김동한 잘했으면 좋겠다 수비도 잘하고 배트도 괜찮은 편임 기회를 줄 수가 없다
OOOO김동한 볼도 잘 골라내고 잘쳤네 수비가 평타만 쳐도 대타로 자주 볼텐데 수비가 진심ㅋㅋㅠㅠ
OOOO김동한?!
OOOO김동한이 누구야
OOOO김동한은 근 몇년간 이군경기갈때마다 선발나오면에러를안한적이없어서 받아온게 하필그렇지만
OOOO 김동한을 왜..............
OOOO 김동한은 어떤데요???????????
OOOO김동한 퓨처스 14게임 나와서 타율 .327 1홈런 10타점
OOOO 아무리 타고투저 퓨처스래도 작년 김동한 상무시절때 타격감 꽤 좋았었다고 들었었는데 류지혁 서예일쪽을 더 키우겠다는건지 델동님이 작년 많이 굴린것같아보여 그리 좋아 보이지 않았던데..:: 돡런트 무슨 심보,심상인지 심란 하네요::
OOOO 우리의 3년 숙원 성취. 김동한이면 땡큐
OOOO김동한은 어떤선슈임?
OOOO아 미친 김동한은 왜 ㅠㅠㅠㅠㅠ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