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 2016

옥중화 진세연 서하준 본방사수 사극 연기가 M본부 사람 애틋하게 닥터스 어울리는


진세연


OOOO요즈음......재미있게 보고 있는드라마 옥중화 그리고 닥터스 강추 합니다 ^^ 옥중화 진세연 닥터스 박신혜 잘보고 있읍니다.^^
OOOO#진세연 #서하준 운명적 만남!!! 옥녀 당돌 직언에 마음뺏겨~ 제2의 동이 탄생??? <#옥중화>16,17회 6/30(목) 오후 1시 50분 연속방송
OOOO#진세연#옥중화#jinseyeon#jinseyun😄😄😍😘
OOOO여러분 옥중화 보세요 옥중화 진세연이 겁나 예쁩니다
OOOO세연이의 연기인생 필모그래피: 양꽃님(내딸꽃님이) -> 오목단(각시탈) -> 송재희/한승희(닥터이방인) -> 옥녀(옥중화) #진세연 #배우덕질_나라사랑 #여캐덕질 #꽃길걷자_애기야
OOOO그거랑 별개로 옥중화에서 진세연이 너무 예쁘다
OOOO[NEWS/옥중화]Screenplay Exercise #Jinseyeon #Jinseyun #진세연 #チンセヨン
옥중화 진세연 서하준 본방사수 사극 연기가 M본부 사람 애틋하게 닥터스 어울리는 BaiduJSY
OOOO 이와중에 전 콜라를 빨며 오늘 못본 옥중화를 보고 있답니다... 진세연 넘 이쁜것

서하준


OOOO아니 서하준은 옥중화에 언제부터 나온거야... 재미없어서 초반에 보다 말았는데 ㅋ 궁금해지게..
OOOO옥중화 보다보면 서하준.... 오... 오오.... 이제 왕 역할도 하는 것인가..... 인데 뭔가 감독이 감독이다보니 진희숙종 생각나고 그러하다
OOOO옥중화 보는데 왜 고수보다 제 눈이 서하준에게…
OOOO#옥중화 얼굴이 다 했잖아요ㅠㅠㅠㅠ 곤룡포가 잘 어울리는 명종(#서하준)의 스틸컷 공개!

본방사수


OOOO오늘 밤 10시 옥중화 본방사수! 😆
OOOO 옥중화 본방사수 하는데 ..ㅠ
OOOO 세연언니 오늘 옥중화 꼭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사극


OOOO엄ㅁ마가 토일욜마다 옥중화보는데 정nan정 대사톤 너무 거슬려서 쥬거버릴것같다... 왜 말투 끝이 그렇게 끝나지..? 사극톤도 아니고 그렇다고 자연스러운 톤도 아니어서 거슬ㄹ려... 매우 거슬려....
OOOO 헐 옥중화 진짜 재밌는데 사극 안봤었는데 장영실보고 옥중화도 계속 정주행중...
OOOO옥녀역을 맡은 전세연씨 연기가 뭔가 애매? 하고 어울린 듯 하면서 너무 이목구비가 사극이랑 안 어울리는 페이스라ㅠㅠ 조큼 아쉬움ㅠㅠ....매력도 크게 못 느끼겠규ㅠ.... 옥중화는 여주빼고 조연부터 시작해서 조연들까지 역할 진짜 이번에 잘 맡은 느낌임
OOOO탐라에 옥중화 보는 님들 없냐며 ㅋㅋㅋㅋ솔직히 이 드라마 예전이었으면 M본부 월화 대표드라마였을텐데 M본부 사극 인기 떨어지고 퓨전 연애중심 사극 판치면서 정통사극 인기 떨어진듯 ㅠ...딱봐도 월화 사극 느낌인데ㅠ...주말로 옮겨진 것 같음..
OOOO아놔 옥중화 진짜 재미져 미쳐버린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사극 진짜 재미없었는데 이번 M본부 옥중화 넘나 흥미진진 ㅠㅠㅠㅠ 다만 좀....주말극이다보니 서비스씬으로 너무...옥녀 주변에 역하렘 형성해서 별로임..ㅠ...러브라인 없어도 될 법한데ㅠ

연기가


OOOO난 박주미 옥중화 연기가 참 매력적인데 왜 다들 부정적이지... 이번에도 영화평가처럼 내가 느끼지못하는 깊이의 뭔가 문제인건가......
옥중화 진세연 서하준 본방사수 사극 연기가 M본부 사람 애틋하게 닥터스 어울리는 withMBC
OOOO 전 요즘 옥중화보는데 그럭저럭 볼만합니다 여주인공 연기가 암전이지만

사람


OOOO결국 내 탐라에 옥중화 보는 사람 없는 것 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저 사또같은 사람 잘생겼네(옥중화 봄

애틋하게


OOOO월화닥터스, 싸우자 귀신아 수목함부로 애틋하게 금토마녀보감 토일옥중화, 미녀공심이 드저씨네 드저씨야...후...
OOOO 水木 K:마스터 - 국수의 신 19,20<최종회> →함부로 애틋하게 M:운빨로맨스 11,12 S:원티드 3,4 土日 M:옥중화 18,19 S:미녀 공심이 15,16

NAVER


OOOO7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크로아티아 포르투갈/2위:호날두/3위:로또/4위:코파아메리카 2016/5위:유로2016/6위:콰레스마/7위:전혜빈/8위:김현수/9위:모드리치/10위:옥중화
OOOO23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그것이 알고싶다/2위:인보카머스/3위:옥중화/4위:미녀공심이/5위:아는 형님/6위:무한도전 릴레이툰/7위:로또/8위:무한도전/9위:연예가중계/10위:38사기동대

모양이네


OOOO옥중화에서는 무슨 경합을 하는 모양이네.
OOOO연속극 "옥중화" 극중에 영화 "스팅" 장면도 흉내 내고 ㅋ ㅋ 이젠 왕까지 등장해서 옥녀와 얼키고 설켜서 재미를 배가시킬 모양이네

엠비씨


OOOO 옥중화 다음이 마리텔인데...혹시몰라 엠비씨 틀어놔!
OOOO ㅋㅋㅋ 근데 언니 엠비씨 옥중화 다음에 왜 특명 호기심 해결? 이 뜨지?

옥녀


OOOO오랜만에 옥중화 봤는데, 옥녀랑 명종이 동이를 찍고 있네..?!

박주미


OOOO근데 옥중화 보는데 박주미..? 배우님 먼가 뻣뻣한 늒임이야..

재밌는데


OOOO 옥중화 재밌는데
옥중화 진세연 서하준 본방사수 사극 연기가 M본부 사람 애틋하게 닥터스 어울리는 274391

옥중화


OOOO옥중화 보고 자야지
OOOO옥중화 18회 07.02
OOOO마리텔 얼롱해라 ㅠㅠ 지금 옥중화 하는데 미리 틀어놓고 기다린다긋~!~!~!~!
OOOO 옥중화 돈 엄청 많이 들어갔는데...☆
OOOO옥중화에 나오는 정난정 목소리 완전 좋다ㅠㅠㅠ완전 매혹적고 우아하고 낮고ㅠㅠㅠ
OOOO 옥중화인가..
OOOO지금 아빠가 옥중화보셔서 옆에서 같이보는대 배경도 한복도 너무너무 예쁜것이다 ((드라마내용모름))
OOOO옥중화 틀어놨어ㅠㅠㅠㅠㅠㅠ
OOOO 윤원형이 옥중화에서 저 대사하면서 깽판침. .. ㅋㅋㅋㅋ 막 발길질하고 뺨알때기 때리고 쒸읙쓋읙,, 거리면서 난리도 아님. 존잼 ㅋㅋㅋㅋㅋ
OOOO 원래 옥중화 대사나 윤원형이야~!! (깽판
OOOO ㄴㅏ 김이플이야~ !! (옥중화 명대사
OOOO우에에ㅔㄱ 옥중화 꿀잼
OOOO미쳤ㄱ닼ㅋㅋㅋㅌ옥중화 태자 존잘생
OOOO옥중화보는데 악역이 남주가 아들이라 남주에겐 약한 아버지임 근데 하는짓은 악당임 근데 부성애도 있음 시벨 이거 욕하란거여 말라는거여
옥중화 진세연 서하준 본방사수 사극 연기가 M본부 사람 애틋하게 닥터스 어울리는 paocaituzi
OOOO오늘하루 옥중화를 본다
OOOO 진짜 옥중에서 매장소가 사옥이랑 마주치곤 사옥이 그 일에 대해서 꺼내기 버거워하고 화내고 후회하고 그러다가 묻었던 것들 하나하나 꺼내놓을 때 무슨 생각을 했을까.
OOOO 옥중화재밌음 다만 성인이 된 여주가....
OOOO옥중화사랑해
OOOO옥중화존나재밋다 ㅠ
OOOO아...옥중화보고 버논이를 그렸을뿐인데 월요일이라니...또륵... #세븐틴 #버논 #팬아트
OOOO 옥중화가뭐야?.....
OOOO이거 보고 옥중화 속 그 분을 앓고 왔거든요... 귀여워 죽을뻔 한 영상이 있는데.. 공유가 안돼ㅠㅠㅠ헝ㅠㅠㅠㅠㅠㅠ (는 한눈팔지 말라고 오빠 노담 후드 사진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조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c…
OOOO오늘도 옥중화 덕질을 해볼꺼
OOOO옥중화...ㅠ.... 다음주 토요일 또 언제 기다리냐며ㅓㅓㅓㅓㅓㅓ 몇 년만에 드라마 챙겨보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화부터 챙겨보는 드라마 거의 없었눈데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오랜만에 드라마땜에 주말을 기다림..ㅠㅠ
OOOO드됴 플북📔에 싸인을~💕🙈🙉🙊 감사! 옥중화📺 애청자인데, 최민철 배우님도 참 섹쉬하고, 멋있었슴! ㅎㅎ 😃😄/
OOOO옥중화는 전우치 아저씨가 활약하는 6월 26일편과 그 전주화를 꼭 봐야함!! 정난정과 전우치 아저씨 사이에서 금광개발에 관련한 대 사기극편인데 그 에피소드 나오는 화는 꼭 봐야함..전우치 아저씨 진짜 멋있었음... 반전의 반전....ㅠㅠ
OOOO 옥중화 잼써여?? 아직 안봤는데 ㅋㅋ
OOOO옥중화...앓이...흐...미... 명종....주부나으리....흐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옥중화 진세연 서하준 본방사수 사극 연기가 M본부 사람 애틋하게 닥터스 어울리는 kwill_bly
OOOO주부 나으리 ㅋㅋㅋ 처음엔 진짜 별로여서 그냥 악의축 중 한 명이겠거니 했는데 ㅋㅋㅋㅋ... 옥중화 캐릭터들이 좋은게 캐릭터 성장도 잘 보이고 변화도 보여서 넘나 좋은 둡 ㅇㅇ...완벽한 악인도 엄꼬...정난정도 결국 자기 식구 챙기기는 엄청해서-_-
OOOO 헉 그런가요?! 시간날때 찾아봐야겠네요 얼른 횟수 따라잡아서 같이 옥중화 얘기할수있도록...!(ง •̀_•́)ง
OOOO솔직히 옥중화 내용 보면 사건 중심이라 연애라인 있어도 굵직하게 한 줄기만 있을 것 같은 느낌인데 주말쪽으로 옮겨지면서 연령층 문제로 연애요소 이것저것 막 넣은 느낌이라ㅠㅜ...
OOOO치킨먹으면서 옥중화봤당ㅇ
OOOO옥중화 진짜 재밌어ㅓㅓ으어ㅓㅓ으어ㅓㅓ으어ㅓㅓ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내가 옥중화 보는 재미로 주말만 기다리는 느낌 ㅠㅠㅠㅠㅠ......
OOOO 옥중화인가 뭐시기..
OOOO근데 옥중화에서 김미숙이 어리석고 독하기만한 문정왕후 역할을 맡았는데 그게 좀 이미지와 거시기하다
옥중화 진세연 서하준 본방사수 사극 연기가 M본부 사람 애틋하게 닥터스 어울리는 heeyaslc
OOOO옥중화 작가 절필해라
OOOO옥중화 미친
OOOO옥중화 대ㅐㅐㅐㅐ박
OOOO옥중화 죄수들은 배불리 먹이고 죄없는 백성들은 굶고? 배고프면 죄지으란건가?
OOOO옥중화ㅋㅋ재밋다고옼ㅋㅋㅋㅋ
OOOO옥중화 16화..
OOOO아이고 옥중화ㅜㅜㅠㅠ
옥중화 진세연 서하준 본방사수 사극 연기가 M본부 사람 애틋하게 닥터스 어울리는 Yang_eunsook
OOOO헐 이번주 배또 전력 주제 여름......근데 옥중화 봐야돼........
OOOO옥중화!
OOOO와인은 옥중화 보면서 마셔야겠다ㅜㅜㅠ
OOOO 허준 국민드라마죠!ㅋㅋㅋ 옥중화보시고 나중에 재밌으면 말씀해주세요 🙋
OOOO 대박이랑 옥중화 같이 보던 기간이 있었는데 전광렬이 양쪽에 나오는지라 역할이 헷갈려서 힘들었어욬ㅋㅋ쇼리 연기 여주보다 잘합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