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추신수 홈런 이대호 MLB 1삼진 2삼진 이어 보통 1득점 선두타자 응원곡은


홈런


OOOO신나고 안타깝고ᆢ 인생은 아무도 모른다! 추신수 4호와 김현수 3호 홈런 이대호 강정호는 연일 멀티히트ᆢ 류현진도 돌아온단다 부상으로 고생했던 추신수 류현진 초반에 고전했던 이대호 김현수 였다 잘나가다 10여일째 고전중인 박병호의 화이팅을 빈다
OOOO추신수 4타수 1안타 1홈런 1득점 1타점 1삼진 김현수 4타수 2안타 1홈런 1득점 2타점 2삼진 이대호 4타수 1안타 2타점 1삼진 #MLB #메이저리그 #한국선수
OOOO추신수, 시즌 4호 홈런 작렬.. 대단타..
OOOO추신수 홈런 '1000안타'에 이어 솔로 홈런 '타율' 살펴
OOOO추신수 홈런
OOOO추신수 홈런쳤네?
OOOO추신수 선두타자 홈런! 킹캉,기멘수,박뱅,이대호,오승환 오늘 잘하자!
추신수 홈런 이대호 MLB 1삼진 2삼진 이어 보통 1득점 선두타자 응원곡은 Koriluc
OOOO추신수 1회 첫타자 홈런 ~~~~~
OOOO추신수 선두타자 홈런

이대호


OOOO추신수 별명이 추추트레인인데 이대호는 꿀꿀트레인 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ㅂㅂㄱ
OOOO추신수 5타수 2안타 1득점 2삼진 이대호 3타수 무안타 1삼진 강정호 4타수 1안타 1득점 1볼넷 1삼진 오승환 1이닝, 무안타 1실점 0자책 2볼넷 2삼진 #MLB #한국선수

MLB


OOOO7월 1일 금요일 밤 12시 55분~ ♪ 아이유, 좋은 날! 추신수, 김현수의 한방! -<하이라이트> NBA에 이어 MLB까지 파죽의 13연승!클리블랜드는 승리의 도시가 될 수 있을까요?
OOOO내일 MBC 지상파에서 방송되는 MLB 라이브 2016은 시작시간이 2가지 경우의수.. 9시10분에 열리는 미네소타 VS 텍사스전에 박병호 추신수가 선발로나오면 9시10분부터.. 만약 11시10분부터 열리는 시애틀 VS 볼티모어전에.
OOOO추신수.오늘 양키스 선발 다나카 상대 3타수2안타. 다나카 현재 6이닝 8안타 6실점 7삼진. #TEXVSNYY #MLB #Choo

보통


OOOO미국에서 보통 응원할때 한국처럼 파이팅이란 말 잘 안쓰고 고!! 고!! 거리거나 부숴버리라는둥 그렇게 응원하는뎈ㅋㅋㅋ 그래서 추신수 응원할때 ㄲㅋㅋㅋ 고! 추!(chuu) 고! 추! 거린다고 ㅋㅋ 심지어 응원곡은 고! 추우…
OOOO미국에서 보통 응원할때 한국처럼 파이팅이란 말 잘 안쓰고 고!! 고!! 거리거나 부숴버리라는둥 그렇게 응원하는뎈ㅋㅋㅋ 그래서 추신수 응원할때 ㄲㅋㅋㅋ 고! 추!(chuu) 고! 추! 거린다고 ㅋㅋ 심지어 응원곡은 고! 추우우/우우우\(기차경적소리묘사)

PICK


OOOO6월 30일 목요일 밤 12시 50분~ 추신수의 다나카놀이 <하이라이트> 다나카 상대로 멀티히트를 기록한 추신수 선수!그러나 팀은 9회말 6점차 뒤집기 패를 당했네요~ 연장 10회 말 동점상황 마운드에 오른 오승환! 결과는?

2안타


OOOO추신수는 3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 브롱스 양키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 원정경기에 1번 타자겸 우익수로 선발 출장, 3타수 2안타를 기록 중이다. #hwbaby16

타율


OOOO'무안타 침묵' 추신수 타율 0.240.. TEX는 역전패

뉴욕


OOOO요즈음 추신수의 텍사스가 뉴욕 양키즈와 시리즈 중인데 ㅋ 물론 추신수를 응원하지만 뭔가 뉴욕 양키즈 ^^

추신수


OOOO추신수 볼넷 1 삼진 1. 이번에 안타 하나 칠 차례.
추신수 홈런 이대호 MLB 1삼진 2삼진 이어 보통 1득점 선두타자 응원곡은 sunsuboy
OOOO박병호의 멘탈에 대한 우려가 현실이 되었군. 추신수와의 맞대결이 무산되어 아쉽지만 마이너에서 머리 좀 식히고 오셩~
OOOO추신수가 1번 타자네?
OOOONY 언론, "추신수 계약, 본전 뽑을만한 가치"
OOOOESPN "추신수, 2주 안에 수술 받는다"
OOOO 는 추신수 응원구호
OOOO추신수 솔리런쳤네
OOOO더이상 물러설 수도 미룰 수도 없는 상황이라 꾸역꾸역 ... 추신수 나온다.
OOOO식당와서 오랜만에 티비 있길래 추신수 보는데 식당 사장이 티비조선 틀었어 ㅠㅠㅜ 나빠!!!
OOOO 추신수의 완승이군요
OOOO 추신수 선수 응원구호이군요. 추신수 선수 화이팅입니다! GO 추! GO 추!
OOOO추신수 출루율 4할 유지하겠네


추신수 홈런 이대호 MLB 1삼진 2삼진 이어 보통 1득점 선두타자 응원곡은 sunsuboy
추신수 홈런 이대호 MLB 1삼진 2삼진 이어 보통 1득점 선두타자 응원곡은 highone777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