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도영


OOOO스페셜DJ #NCT #도영 그리고 현남매 #태현 #소현 씨가 함께한 <그래서.. 좋냐?!> 열연을 보여준 세 사람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
OOOO160706 완전 한 여름 밤에 꿈인듯...🌠 #도영 #NCT #DOYOUNG
OOOO160706 KTR🎤퇴근 오늘 마니마니 수고했어유ㅠㅠ #NCTU #도영 #NCT #DOYOUNG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고화질 #NCTU #NCT 계속해서 팬들을 바라보며 웃어주고, 손을 흔들어 주던 모습. 오랜만에 봐서 너무 기뻤고, 앞으로도 함께하자 도영아 :)
OOOO160706 슈키라 #NCT #도영 멈출수가 업따
OOOO160706 갠차나 잘해써ㅠㅠ #NCT #DOYOUNG #도영
OOOO160706 슈키라 스폐셜DJ 울 또잉이 고정 소취 👍👍 #도영 #NCT #DOYOUNG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JayTheater
OOOO님들 왜 동영 안해요?? 😍😍😍😍😍😍😍😍😘😘😘😘😘😘 #김동영 #동영 #도영 #NCT #엔씨티
OOOO16070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CT #DOYOUNG #도영
OOOO160706 애갸 고마워 사랑해 #NCT #도영
OOOO160706 슈키라💕 이렇게 귀여우면 곤란해 ㅠㅠㅠㅠㅠㅠㅠ #도영 #NCT #DOYOUNG #수고했어 뎡디!!!
OOOO160706 여러분 이것은 동영이고 동영은 사랑입니다🍭 #NCT #도영
OOOO160706 ㅠㅠㅠㅠㅠㅠㅠ도디제이 진짜 최고얐어요ㅠㅠㅠ #NCT #DOYOUNG #도영
OOOO160706 슈키라 도를 지나친 귀여움이다 동영 사랑훼....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OOOO160706 슈키라 퇴근길 #NCT #도영 어떻게 이런 널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ㅠㅠ
OOOO160706 ㅠㅠㅠㅠㅠㅠ도영ㅇ이 오랜만에봐서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CT #DOYOUNG #도영
OOOO160706 슈키라 오늘 애기봐서 너무 행복해서 꿀잠잘수 있을것같아ㅠㅠ도영아 행복을 가져다줘서 너무 고마워 디제이 너무 잘했고 수고했어 좋은꿈꿔❤️❤️❤️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https:…
OOOO160706 KTR🎤 퇴근 바이바이ㅠㅠㅠ #NCTU #도영 #NCT #DOYOUNG
OOOO160706 슈키라 애기 퇴근하기 직전까지 너무 예뻐거 정신을 차릴수가 없었어요 나갈때까지 팬챙겨서 인사해주고 너무 귀엽고 고마웠어요 도영아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OOOO160706 슈키라 오늘 동영 귀엽기만 한줄알았는데....😂😂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OOOO160706 슈키라 세상에 애기 나 죽이려고 그렇게 웃은거야???? 세상에......😱😱😱😱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CREAMCHEESE_96
OOOO160706 토끼굴로 들어가는 도깽이~ 안뇽❤❤❤❤ #NCT #도영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세계최고 디제이여찌 우리 도영이😭 넘넘 자랑스러워버령(T ^ T) 도영디제이 최고야👍🏻!
OOOO160706 KTR🎤 잘자~! #NCTU #도영 #NCT #DOYOUNG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아,, 귀야 튀어나오지마 🐰
OOOO160706 KTR🎤 세상에ㅠㅠㅠ #NCTU #도영 #NCT #DOYOUNG
OOOO160706 슈키라 #NCT #도영 실수하고 빵터져찌 😍
OOOO스페셜DJ #NCT #도영 도디? 영디? 오늘은 어떤 이름으로! 여러분에게 다가갈까요 😍 잠시후 10시! 💕 89.1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 주파수 고정~~~~~~~~~~~
OOOO160706 사랑이 가득가득❤❤❤❤ #NCT #도영
OOOO160706 일기장에 꼭꼭 쓰구 자야지.... 동영 너무 예뻐서 숨이 멎었다... #NCT #도영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고화질 #NCTU #NCT 수 많은 팬들의 모습에 혀를내밀며 놀라던 모습. 연신 고맙다고, 엄지를 치켜들며 인사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뒷걸음질치며 들어가는 아이.
OOOO16070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CT #DOYOUNG #도영
OOOO[Fanart] 뎡디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NCTFanart
OOOO160706 뎡DJ 아자아잣!!!👏👏👏 #NCT #도영
OOOO160706 슈키라 #NCT #도영 장화신은 토끼🐰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nct_doyoungcom
OOOO160706 뎡이와 뎡이🌸🌸 #NCT #도영
OOOO160706 물 먹는 토끼😭 #도영 #NCT #DOYOUNG
OOOO#NCT #NCTU #DOYOUNG #도영 #슈키라 #슈퍼주니어의키스더라디오 ㅠㅠㅠㅠㅠ귀여웡..💕
OOOO160706 슈키라 #NCT #도영 요단강 건너는중에 lte잡혀서 올리는 프리뷰
OOOO160706 예쁜 동영이얼굴에 사랑 가득 가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CT #도영
OOOO160706 슈키라 물마시는 토깽이 (ू˃̣̣̣̣̣̣︿˂̣̣̣̣̣̣ ू) #도영 #DOYOUNG #NCT_U
OOOO스페셜 DJ #NCT #도영 과 함께하는 수요일🎉 우리의 #현남매 #태현 & #소현 이 여러분의 짜증과 분노를 속 시원~하게 날려드립니다!😆 <그래서.. 좋냐?> 오늘 밤 10시!👍 89.1 KBS 쿨FM <슈퍼…

OOOO160706 슈키라 ₍₍ ( ๑॔˃̶◡ ˂̶๑॓)◞♡ #도영 #DOYOUNG #NCT_U
OOOO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 공식홈페이지 사진방 #NCT #도영
OOOO160706 슈키라 스폐셜DJ 넘나 부끄러워 하는도영잉 ㅠㅠ 오늘 너무 잘했어👍👍👍 #도영 #NCT #DOYOUNG
OOOO160706 슈키라 퇴근 도영아 너무 수고했어 또 도영이한테 반한 날😍😘 #도영 #DOYOUNG #NCT_U
OOOO[Preview] 160706 슈키라,, Kiss The Radio - #도영 #Doyoung #NCT 💚 วันนี้ทำได้ดีมากๆเลย 수고했어요~ 👍🏻
OOOO160706 애갸 ㅜㅜㅜㅜㅜㅜㅜ애ㄱ ㅑ 여기 사람이 쥬거가고있오 사라해 동영 #NCT #도영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오늘도 예쁜 도영ㅠㅠㅠㅠㅠㅠㅠ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feberry02
OOOO160706 #도영 #NCT 토끼🐰🐰
OOOO160706 슈키라 #NCT #도영 7월 6일 빨간날로 지정해요 제발요 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
OOOO테니랑 도영이만 시간이 멈춰 있는듯한..
OOOO160706 슈키라 #NCT #도영 물병만도 못한 하찮은 인생 ㅠ
OOOONCT_THfirstday0201160706 토끼인간.. 🐰🐰 #도영 #NCTU #DOYOUNG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지구 뿌셔 🌎💢 우주 뿌셔🌖💢
OOOO[Preview] 160706 슈키라,, Kiss The Radio - #도영 #Doyoung #NCT -3- 💕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도영보고 죽는 삶 너무나 짜릿,,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고화질 #NCTU #NCT 라디오 DJ를 하고 싶다고 말했었던 도영이. 그 꿈이 이루어진 오늘, 너무나도 잘하는 프로같은 모습에 또 다시 반해버렸어! (토끼美) https:…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물마시는 토끠 🐰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이렇게 귀엽게 안녕해준ㄴ는 사람 본적 이썽ㅇ요,,,?
OOOO160706 슈키라 #NCT #도영 ㅋㅋㅋㅋㅋㅋ아 김동영 너무 좋네
OOOO도영아 도영해 진짜 어제 행복해서 뒤져버릴뻔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960201cokr
OOOO160706 슈키라 #NCT #도영 매일이 영화같은 도영군😂😂😂😂
OOOO160706 슈키라 퇴근♥︎ 도영이 마지막까지 너무 귀여웠다.... 오늘 봐서 너무 행복했어💕💕💕 안녕안녕 잘가🤗🤗🤗🤗🤗🤗🤗🤗🤗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OOOO160706 슈키라 #NCT #도영 ㅈㅔ가 오늘 폭주를 할 예정이니 불편하신분들 잠시 뮤트를 ,, ㅠㅠㅠㅜㅠㅠㅜㅜ아ㅠㅜㅜㅠㅜㅜㅜㅠㅠㅜ진자 죽고싶다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OOOO160706 슈키라 도영 손 모으고 예뿌게 웃는 도영이ㅠㅠㅠㅠㅠ손모은거 너모너모 귀엽댱😂😂 #DOYOUNG #도영 #NCT
OOOO[160706 도영 슈키라 편집] 솔직히 트이터 2분 20초 너무 짧다구요^^, ,그냥 제가 좋아하는 부분들만 모아서 보려그 편집, ,싱크 안맞는데 난 몰라 갸악 다 던져 그냥 여러분 음성만 들어줘, , ,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팬 많아서 놀래버려써 토깽이ㅠㅠㅜㅜㅠㅠㅠ
OOOO160706 슈키라 도영이 잘했오 최고야 천재천재 ˃̣̣̥᷄⌓˂̣̣̥᷅ #도영 #DOYOUNG #NCT_U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grammyboys99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이렇게 두손으루 안냥안녕두 해조써ㅜㅠㅠㅠㅠㅠ
OOOO160706 슈키라 도영이 첫 단독 디제이라 떨렸을텐데 오늘 너무 수고했거 잘했어💕#도영 #DOYOUNG #NCT_U
OOOO160706 퇴근 #NCT #DOYOUNG #도영
OOOO160706 슈키라 도디♥︎ 오늘 너무 잘했오 최고야 애기!!!!!!!!!!! 너무 잘했다!!!!!!!!!!!!!!!!!!!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OOOO160706 슈키라 도디♥︎ 잘가 애기야 일요일에 봐😍😍😍😍😍😍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OOOO초여름의 어느날, 여름처럼 청량한 도영이와 함께 시작합니다♥︎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OOOO#도영 ...하세요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MARK_990802_
OOOO[preview] 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กรี้ดดดดดด ต่าย ฮื้อออออออ ❤️💋
OOOO160706 슈키라 스폐셜DJ 울 또잉이 빼꼼잉 💕💕😍😍 👋👋안녕또잉아>_< #도영 #NCT #DOYOUNG
OOOO160706 슈키라 #도영 #DOYOUNG #NCT 디제이 이렇게 잘어울리는 남자 평생에 처음 보고욘,@ ,,
OOOO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영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706 김동영김..동영..ㅜㅠ유ㅠㅠㅜㅜㅠㅠㅠㅠ아 아으아아아ㅏ아ㅏ 한강이 내 옆에 임ㅅ늕....... #NCT #도영
OOOO160706 KTR🎤 잉이유ㅠㅠㅠㅠ #NCTU #도영 #NCT #DOYOUNG
OOOO안녕, 나는 도영오빠 품에 있어 도영오빠가 존나 껴안아 주고 있다고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grammyboys99
OOOO7월 6일 수요일!💕 출장간 #특디 대신 #슈키라 를 맡아줄 스페셜 DJ를 소개합니다!🎉 #NCTU #도영 과 함께하는 89.1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많~이 기대해주세요😆😆 https:/…
OOOO160706 슈키라 스페셜DJ 뿌우우우우우우ㅠㅠㅠㅠㅠㅠㅠ졸귀탱애기 물먹는것도 이렇게 귀여울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 #NCT #NCTU #도영 #동영 #Doyoung
OOOO라디오 시작전 기도하는 도영이 🙂🔫💥 #도영 #DOYOUNG #NCT #뎡디
OOOO도영은 멋쩍을때 이렇게 웃는답니다,,,,,,,,,좋은 거 같이 보자,,,,,,,
OOOO160706 슈키라 스폐셜DJ 넘나 요정인것??😭😭😭 #도영 #NCT #DOYOUNG
OOOO160706 KTR🎤 귀여우니 잉~ #NCTU #도영 #NCT #DOYOUNG
OOOO160706 슈키라 도디♥︎ 도디 세상에서제일귀여워요 디제이너무잘해요 우리오빠😘😘😘😘 #NCT #NCTU #Doyoung #도영 #동영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chittaphon_bebe
OOOO160706 슈키라 도영 도영이 웃는거 세상 제일 예쁘다아😂 #DOYOUNG #도영 #NCT
OOOO160706 슈키라 DJ 도영 #도영 #동영 #NCTU #doyoung
OOOO[160706 도영] 키스 가족 여러분, 내일은 다 달콤한 키스 나눠요.💋 #도영 #NCT
OOOO☀️햇살이☀️ #도영 #DOYOUNG #NCT #뎡디
OOOO도영이 그냥 있어도 잘생기고 예뻐 ❤️✨
OOOO160706 저 갈게여~ #NCT #DOYOUNG #도영
OOOO ㅠㅜㅜㅜㅜㅜㅜ 어제 도영이 넘 예뻤던 거 생각나고ㅠㅜㅜ 넘 예뻐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NCTMJ8229
OOOO도영아ㅠㅠㅠㅠ물들어라니요ㅠㅠㅠㅠㅠ 내가 두고두고 보려고 박제ㅠㅠㅠㅠ
OOOO160706 슈키라👊 #도영 #NCT #DOYOUNG #수고했어 뎡디!!!
OOOO 릠.. 도영이 품 안의 무생물이 더 행복한 삶 아닐까여? (노답
OOOO160706 #도영 #NCT 보구 시포 ㅠㅠㅠㅠㅠ잉잉 귀여오 ❤❤😤😤❤❤
OOOO히히 진짜 예뿌다 봐도봐도 사랑스럽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내새꾸 진짜 넘 좋다 도영이 팬이라서 하루하루가 즐겁따 늘 고맙고 사랑해 도영아💙❤️
OOOONCT_INDONESIAfirstday0201160706 팬들 많아서 놀랐어용??!! #도영 #NCTU #DOYOUNG
OOOONCT_INDONESIAat_Dawn0201160706 슈키라 오늘 애기봐서 너무 행복해서 꿀잠잘수 있을것같아ㅠㅠ도영아 행복을 가져다줘서 너무 고마워 디제이 너무 잘했고 수고했어 좋은꿈꿔❤️❤…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KBSKISSTHERADIO
OOOONCT_INDONESIAat_Dawn0201160706 슈키라 애기 퇴근하기 직전까지 너무 예뻐거 정신을 차릴수가 없었어요 나갈때까지 팬챙겨서 인사해주고 너무 귀엽고 고마웠어요 도영아 #N…
OOOO160706 슈키라 도영 preview 애기야ㅠㅠㅠㅠㅠ

동영


OOOO어제 자기 직전까지 동영이 보고 자서 그런지 토끼꿈 꿨다. 동영이처럼 이쁘고 착한 토끼. 동영이는 꿈에서도 나를 행복하게해

여름방학


OOOO여름방학 again&again이 좋음
OOOO여름방학? 재니 이번에 보컬 없어서 아쉬웠는뎅 여름방학에서 보컬하겠징
OOOO잠못자서 비몽사몽인데 여름방학에 벙찜 미친ㅋㅋㅋㅋㅋㅋㅋ
OOOO여름방학 벌ㅆㅓ 조아어케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wendy__21
OOOO떨려 ㅋㅋㅋ #NCT #NCT127 #FireTruck #소방차 #OnceAgain #여름방학 #더쇼
OOOO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소방차(#FireTruck),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안무로 구성된 수록곡 #OnceAgain(#여름방학) 두 곡 선사 예정
OOOO사랑해요 #NCT #NCT127 #FireTruck #소방차 #OnceAgain #더쇼 #여름방학
OOOO여름방학이라고 한껏멋낸 nct 친구들...
OOOO눈물 #NCT127 #NCT #FireTruck #소방차 #더쇼 #OnceAgain #여름방학
OOOO미친 여름방학이요??
OOOO부제가 여름방학이라니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wendy__21
OOOO소방차!!! 여름방학!!!!

더쇼


OOOO#FireTruck #NCT127 #NCT #소방차 #더쇼 후ㅜㅜㅜㅜㅜㅜ
OOOO뭐라구요?? 더쇼 투표 시작이라구요?? #더쇼 #NCT127
OOOO #더쇼 #NCT127 더쇼화이팅 nct화이팅🙏🏻❤️🙏🏻

재현


OOOO루키즈때부터 고생 많았어 재현아🍑 이번 활동도 다치지 말고 끝났으면 좋겠다🙏🏻 눈나가 많이많이 사랑해💕💕💕💕💕💕 #NCT #JAEHYUN
OOOO재현이 정식데뷔해요♥ 시원한 아이스초코잡수세요 알티만 당발은 내맴 NCT 응원해주시는 분은 다 참여가능
OOOO160628 HQ, 팬싸공지가 떳고,,, 오늘 12시,,, 너무 기다려지고,,,, 🍑💕🍑💕 #NCT #NCT127 #JAEHYUN #재현 #정재현 #정윤오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nct_doyoungcom
OOOO재현니 랩도 들을수있듣거냐구여..실감넘 안나고..
OOOO에블바리 페코짱~~ 재현이도 짱~~ #NCT #NCT_U #엔씨티 #팬아트 #fanart #fanartnct #NCTfanart #NCT팬아트 #NCT_팬아트 #재현 #정재현 #윤오 #정윤오
OOOO분 위 기,,,🙊 소방차로 심장 폭격당하기전 계속 멋있는거 봐줘야 이따 심장에 무리가 덜간다고....🚒 #NCT #NCT127 #JAEHYUN #재현
OOOO폰 보여주니까 집중하고 보는 모습 😘😘😘☺️☺️☺️ #영호 #재현 #Johnny #NCT
OOOO160628 HQ, 햇살보다 눈부신 우리윤오🌞✨✨ #NCT #NCT127 #JAEHYUN #재현 #정재현 #정윤오
OOOO160427 울산 쇼챔피언 #NCT #재현 #JAEHYUN 네 이름 하나면 내 가슴이 벅차 네 사진 하나에도 마음이 녹아
OOOONCT_THSmilingJaeHyun이 세상에 가장 빛나는 우리 재현아💗데뷔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Congratulations my star❤️❤️ #재현 #JAEHYUN #NCT127 …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heartknot_dy
OOOO— jung jaehyun; 정재현 (nct)
OOOO라디오에 문자 보낸 재현이랑 동혁이ㅋㅋㅋㅋㅋ 숙소에 모여서 듣고 있을 생각하니 너무 귀엽다,,.

뎡디


OOOO뎡디 ㅠㅠㅠㅠㅠ
OOOO 아무리생각해도 뎡디 고정해야하는데...

TEN


OOOO덮테니만 그린다. . . #NCT #TEN #텐
OOOO텐~~~~ #TEN #NCT
OOOO160422 천사가 출근길 런웨이 강림하신 날 #NCT #TEN #텐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D0L0V2
OOOO160426 맑으미 치타폰 오빠 #NCT #TEN #텐
OOOO<힛 더 스테이지> #텐 편집컷 "태민형" 하는 0.3초짜리 장면 놓칠 수 없어서 다시 편집해왔어요 😂 #TEN #NCT #NCTU
OOOO160528 #텐 #TEN #NCT 텐보싶,,,,, (。·ˇ_ˇ·。)

소방차


OOOO 127 전화하면 소방차가 와 줄까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끼


OOOO멘붕토끼🐰💫🐰💫🐰

키스


OOOO"키스가족 여러분, 내일은 더 달콤한 키스 나눠요 쪽!"
OOOO내일은 더 달콤한 키스 나눠요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D0L0V2

수록곡


OOOO 노래 좋을 거 같아ㅋㅋㅋㅋㅋ 근데 12시면 학원 수업 중이라 쉬는시간에 어디 몰래 가서 듣고 와야할 듯ㅋㅋㅋㅋㅋ 오늘 엠카 수록곡 무대도 기대되고ㅠㅠ
OOOO근데 수록곡에 nct127 멤버 전원 참여 하는건 맞나?
OOOO뷰ㅠㅠㅠ 수록곡ㅠㅠㅠ
OOOO수록곡ㅠㅠ
OOOO헐 수록곡 once again 발랄할 거 같은 느낌

애기


OOOO나는 ,, 후회볼레..,, 제대로 하는 게 1도 없슴이다,,,, 이게 다 애기 안 보여주는 스엠 때문니야 •°(°`ㅁ´ °)°•
OOOO 엠카 보구 집가서 기절하겠져 지굼 너모 씻고시퍼여😵😵😵 재혀니랑 애기덜루 버티고있어요😭😭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bluerainct

시간


OOOO심신안정에 좋은 영상 미뤄진 시간달래기 😉 #WINWIN #윈윈 #昀昀 #NCT #nct127
OOOO 2시간반❤❤
OOOO 그러니까ㅠ ㅠ ㅠ 사람 밀려서 시간 맞춰서 끝내고 볼 수 있을지 의문이네 지금 하 정시에 달리고 싶구요 ㅠㅠㅠㅠㅠ아 진짜 기대된다ㅠㅠㅠ
OOOO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해 ♥ #900dayswithJOHNNY #영호 #Johnny #NCT
OOOO 아 맞아 어르신분들은 진짜 부지런하시더라ㅋㅋㅋㅋ 난 학원 안 오면 엄마한테 털리기 때문에 반 강제로 매일 매일^^...ㅋㅋㅋㅋ 어쨌든 이제 뮤비 두 시간 남았다 넘 떨림 ㅜㅜ
OOOO[SEVENTEEN] 조심히 들어가요. 늦은시간까지 고생시킨것같아 미안해요. 더 열심히 할께요!!! 꼭 둘 이상 손잡고 집에 가기!!!!!
OOOO 근데 사녹시간쯤 되면 모르겟어요 ㅠㅠ저번엔 애들오니까 강친인가 서포가 들어가지말래서...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NCT_TY950701
OOOO꺆 2시간
OOOO 큽 ㅠㅠ 쫌만 더 버티시고ㅠㅠ 뮤비도 두시간가량 남아쯥니다ㅜㅜㅠ
OOOO 카페에서...한시간 정도...?🤔 정신이 혼미해여
OOOO 저도 그거만 받아오고 싶은데 가는데만 네 시간 반이니 광광 웁니다ㅠㅠ
OOOO ㅠㅠㅠ앵님 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을거에여ㅜㅜㅜㅜㅜ 내 시간을 나눠드리고 싶네여 ㅠㅠ
OOOO제발 시간 내에 도착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사녹


OOOO 아 넘 기대되네 넌 사녹 안 가??!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Offical_NCT
OOOO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저번에 사녹 왔을 때 못 들어가게 막길래 계속 그런 줄 알고 어제 왔을 때도 화장실 찾아 돌아다녔는데... 감사해여 띠용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안에서 뭐 사먹을 수 있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 ㅠㅠㅠㅠ
OOOO 뭔가 되게 한중일 팬만 있는 게 아니라 좀 글로벌한 분들도 계신 것 같아서 그래도 신인인 울 애덜 사녹 온 팬들 느낌은 아닌 것 같아요...
OOOO애들 사녹하는 곳 주변에 화장실 없나요....... 애들 사녹하는 건물 들어갈 수 있나........ 애들 볼 생각에 폭풍 긴장.........
OOOO 사녹 가세요??
OOOO 엄마가 나 덕질하는 거 극혐하셔서 맨날 아직도 아이돌 좋아하냐고 물어보고 못 하게 함ㅜㅜ 사녹 가고 싶은데 미치겠다 진짜 서울 살면 몰래라도 가는데 아오ㅠㅠ

nct


OOOO 꺄아아아아아ㅏ앙아ㅏㅇㅇㅇ 뭐사쥬꾸야?
OOOO귀차니즘이 젤 문제다ㅏ…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feberry02
OOOO 그러게요.. 저만 칠감 공방 열심히 안뛰었나봐요…. 드콘도.. 가놓고 야광봉도 못산1인ㅎ..
OOOO⑇✞▱ NIPPON-B🔭 , NCT❪12₇❫▱✞⑇ ⌒ †▗ ⊠ ᐟ ➕1995년10월26일 ᐟ ⊠▗ † ⇪、▰💂🏻OSAKA‧RAP/DANCE🏴⁺ ̷◟▔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좀 일찍 나와야겠ㅇㅓ요ㅠㅠㅠㅠ
OOOO 감쟈해요ㅠㅠㅠㅠㅠㅠㅠ
OOOO 너 인형아니지... 콩이.. 얘 사람일지몰라....(((부들부들))) 부럽다ㅜㅜ
OOOO 1순위 되게 많네요...
OOOO그렇다...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NCTMJ8229
OOOO ㅠㅠ.. 대리림 힘내요…..
OOOO나재민 《na jaemin》 nct ✿ ✿ ✿
OOOO미술관 박물관 이제야 봤네
OOOO 제발 둘다🙏🙏🙏
OOOO 저는 팬카드,,,,,흑흑..
OOOO 축하드려요 부럽부럽😄
OOOO 흑흑 ... 야광봉만 구할수 있었으면 조켓어여....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bluerainct
OOOO 저는 맘을 비우고 왓슴니다,,,,흑흑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혹시몰라서 들고왓는데
OOOO진구들아 우리가 공방가면 다들 우리가 명단 쓰고 줄세워서 정리해줄 줄 알고 열심히 시선을 보낼거야 왜냐면 나이가 제일 많아 보여서...
OOOOD-1 벌써부터 마음이 도키도키합니다💖 #NCT #NCT127 #TAEYONG #태용
OOOO제목 너무 내 취향이다 여름 방학이래 이런 남고딩들
OOOO*20160707/목/482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구구단/다이아/로미오/마틸다/매드타운/멜로디데이/브레이브걸스/VAV/비스트/세븐틴/소나무/C.I.V.A/아스트로/NCT 127/원더걸스/크나큰
OOOO 넵!!

OOOO 아하ㅜㅜㅜㅜ감사합니다ㅜㅜ!!
OOOO심지어 한명은 앉았다가 고민하더니 다시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 나 지하철 탓는데 남자들 임산부석 보고 흠칫하고 다 안앉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메가패치…
OOOO 아뇨ㅜㅠ공방현장에서나 콘서트요 그것도 공지뜰따만 살수있어여ㅠㅠ
OOOO 아 진짜 진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편한대르쥬!!!!!!!!ㅋㅋㅋㅋㅋㅋㅋ
OOOO 흑흑 저 줄섰슴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뛰었서요. . .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heartknot_dy
OOOO 벌써 줄 섰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글님 진짜 ㅜㅜㅜㅜㅜㅜㅠㅠ아구ㅠㅠㅠㅠㅠㅠㅠ
OOOO 많은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선배님😝
OOOO 뿌듯하네요
OOOO이거... 보내야겠조..
OOOO ㅋㅋㅋ treat me 😝
OOOO 넵 ㅜㅜㅜ근데그거아티움에서 살수있는건가요..?!
OOOO정신없는와중에도... 세상 너어어어어어어무너무 잘생김 8ㅁ8ㅜㅠㅠ #昀昀 #윈윈 #WINWIN #NCT #NCTLifeinseoul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KIMDOYOUNG_TH
OOOO 아침부터 염탐좀 햇어여
OOOO뮤비나 빨리떠라
OOOO제노시 @…
OOOO아 에무카 포기,,,, 야광봉,,, 몰라 언제사긴하겠지 머…
OOOO하루만 니 품의 콩인형 되고 싶어...우 베이베...
OOOO 아 이건 또 언제 읽어보셨어욬ㅋㅋㅋㅋㅋㅋ북흐럽게스리😣
OOOO태용아 생일 축하해 🔥🔥🔥🔥🔥🔥 #happytaeyongday #태용 #taeyong #nct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ucu_1
OOOO정식데뷔 너무나 축하하고 뭘하든 태일이가 최고니까 문탤하고싶은거 다하세요 오래오래 응원할게 ♡ #태일 #문태일 #TAEIL #NCT
OOOO서포터즈 벌써 왔네 ㄷㄷ
OOOO
OOOO솔아 너는 우리의 방향이고 앞서 걸은 발자국이야. 매일 너를 생각하고 진심으로 응원해. #한솔 #지한솔 #엔시티 #NCT
OOOO 낸중에 갈때 또 구해바야지 흐규흐규
OOOO 그르겡 ㅠㅜ 줄 설 때 되니 ㅠㅠㅠㅠ
OOOO안닮았는데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MIMI_NCT
OOOO우리 다시 만나는 7월7일💚💜💗💛💙 #레드벨벳 #7월7일
OOOO앨범명이 nct #127
OOOO힙 뒤져
OOOO여방 여개방차
OOOO(nct 이해 한 척 하면서 이해 덜 된 애)
OOOO 그치 아 비와 ㅜㅜ
OOOO 아니. 아직 줄 안 섰어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MIMI_NCT
OOOO 그분은 "케이팝디바 워너비인 나"를 adore 하는거라고 생각해서요,,, 관심사가 달라,,,
OOOO춤추는 문태일을 보고오는것이냐구요,,.....
OOOO 야 치타퐁 매 주 테레비나가서 한국노래 부르던 태국인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제나 사랑하는 영호시~💃🏻
OOOO 줄 서있어????
OOOO 저도요...♡ 벤치에 앉아서 뒤에 계속 확인하고... ㅎㅎ 이제 곧 모이겠죠 ㅠㅠ
OOOO 17세면 좀 늦은 나이고 정규교육 없이 한국어 배워왔다는 점 감안하면 지금 수준으로 뭐라고 하기도 그렇다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sitm0614
OOOO얘들아 오늘 데뷔무대화이팅 ㅠㅠㅠㅠㅠ 나는 주말공방갈게오...
OOOO 나??? 나 지금 공원이야. 출첵하는 곳
OOOO 그분 케이팝덕후아닌가여? 덕후 습득력 못이김 ㅋㅋ
OOOO 언니 오디???
OOOO 그러니까요 ㅜㅠㅠㅠㅠ 인형보다 못한 삶 ㅜㅜ 😂😂
OOOO오늘 왤케 춥지.......
OOOOVS_BASE 안녕하세요! 여기는 #여자친구 의 정예린 입니다! >—< You're now talking to #GFRIEND 's Yerin & welcome! Let's be a good friend!😀

OOOO이거 꼭 태용 사진으로 하고 싶었다
OOOOplz) nct 야광봉 대리구매 구해요 ㅠㅠ 디엠주세여
OOOO 역시 어릴때배워야지
OOOO그리운 마음이 모여서 내리는 #유타 #YUTA #NCT
OOOO 후긔 들르ㅓ줘야대!!!!! 긔절 다메 !
OOOO빛나는 그대여♡ #한솔 #지한솔 #HANSOL #JIHANSOL #NCT #SMROOKIES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butterfly_nct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CREAMCHEESE_96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nct_doyoungcom
nct 도영 DOYOUNG 슈키라 동영 도영이 여름방학 도영아 더쇼 재현 뎡디 KBSKISSTHERADI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