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9, 2016

구정모 그리구 정모때 국카스텐 매니저 하현우 다들 헤헤 PULSE 88 커뮤


그리구


OOOO내일 정모....(두근듀근)그리구 넘나 먼 그곳...건대입구....
OOOO 앗 환마최 다음이 리로드맞지요?? 저 환마최 더빙보는곳 알아요!!! 궁금하심 알려드릴게요! 후후 그리구 사오정 성우님은 무려 묘가영감이랍니다...오공이는 뇌수형제 비천이더라구요 ㅋㄱㄱㅋㄱㅋㅋㅋ이누야샤 정모에욬ㅋㄱㅋ
OOOO 전 정모를 해도 돈이 있어도 시가닝 없ㅅ죠...하하...그리구 넘ㅁ 멀어서...
OOOO 게임은못하는게!!! 커마는왜저렇게예쁘게해서!!! 언약하고 환상약마시면 죽여버린다구해라 (마코토 저기요) 그리구 현실에서정모해서 현실연애ㄱ입니다
OOOO 그리구 정모해.. 애들 친구 시키고 무리 지어 놀게 만들자😈
OOOO내년엔 올해 못한거 다할거야ㅠ 장르 이벤트 모임들 다 갈거라구... 퀴퍼두 갈거구 카페정모도 나갈거야...으으으으으ㅡ으으으으으으으으ㅡ으 그리구 나두 트친들이랑 번 개 하고 싶 어 ! ! !
OOOO 와 300 ㅊㅊ 우리 은근오래됨 곧 1년 찍을듯 셤 끝나구 방학쯤 한번 봐 ㄱㄱ 그땐 이슬비도 ? 셋이 정모한번해야지 노래방 각 ❗ 그리구 이미지도 다시 찍자 ;; 쨋든 ㅊㅊ 👏💕
구정모  그리구 정모때 국카스텐 매니저 하현우 다들 헤헤 PULSE 88 커뮤 hikou_
OOOO 마자오 그리구 20버니정모도이따구오 마니마니볼수이써오😹😹😹😹😹❗
OOOO 마쟈ㅠㅠㅠ정모 하구시포요ㅠㅠㅠㅠ!!!ㅠㅠ잉만나서 간단하게 카페같은곳가서 정모계획짜구 그리구 밥머금댈까여?
OOOO시험끝나고 트친분들이랑 정모하고싶ㅍ다 그리구 우리끼리ㅣ의 온리전을 여는ㄴ것
OOOO내 사랑 깔랑님 생일이여? 생일 축하애요 사랑해사ㅏㅇ해 휘선이도 사랑해 그리구 생일휘서니연성 맞으러 정모와죠 꼭 (깔랑님 블ㄹ락

정모때


OOOO 8코 모르겠다 언니는 8월 아예 못가고 엄마랑 가면 나 서코들가믄 엄마는 뭐할지 모르구......... ... 7코는 정모때문에 돈이 너무 빠지고.... 9 10코는 중간고사고... 11코는 기말고사고.... 겨울에 만날래...?
OOOO야 아이싱 자퇴햇는데 정모때 교복입고온다는거 너무 개쩔지안냐 지낮자너무기엽다구 나 진짜 아이싱이랑 커뮤 같이 합발 못되ㅕ면 자살학ㄱ거임
OOOO 얼굴만 바두 조은대 보드카페 접때ㅜ다른 커뮤 정모때ㅜ갔었는데 재밋더라구여
OOOO 하지만 갭차이가..!!ㅋㅋㅋㅋㅋㅋㅋ 아녜요..!! 해옴님이 더 귀여어요!!!! 갑자기 귀여움을 끌구 나타나신분이양😊😊😊 아 일케 기여움 받다가 정모때 떡대가 나타나면 우째요ㅋㅋㅋㅋㅋ!!
OOOO 오늘 열린레이드뛰구 ㅇ.ㅇ.... 정모때입을거 구경하구있어써! 사려구'-')*
OOOO 크으 언니 역시 조녜심니다 정모때 눈을 떼지 못했구....
OOOO정모때도 제게 고록을 파시라고 열심히 응원해주셨던 느야님 레임님 하님 감사합니다(눈물팡 단체디엠이랑 개인디엠에서 발작하는거 받아주시구 작업물 검토해주셔서 정말 흐윽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8♥8
OOOO 참,,, 센스두 잇으셔라~~~~!!!^^***거 줄만 놓구가지 말구 담달 정모때는 꼭,,,~~~!!!!봬요~~~행님 얼굴 잊어버리겟다니까는~~~~~쐬주,,한잔 걸쳐요~~~~~~!!!!!^^
OOOO 실제러만낫을때 그모습은 대째 모냐궄ㅋㄱㄱㅋㄱㄱㄱㄱㄱㅋ(짐작이 안감) ㅎㅎ 우리 잘지내거잇찌^^정모때밧자나요 헤헤 물런자쥬싸우기더하딪만 백년만년 행복ㅈ해주지^^~~
OOOO 담에 또가요.... 방탈출 넘재미잇엇구 감자탕맛있었구... 정모때 감자탕먹기는 처음!!!!
구정모  그리구 정모때 국카스텐 매니저 하현우 다들 헤헤 PULSE 88 커뮤 B2st_GKYJ
OOOO ㅋㅋㅋㅋㅋ그냥보구찔리셧으면 조캣내 , , ㅋㅋ반성하셧으면...... 겨울정모때...들구갈개..♥
OOOO 미친ㄴㄴ존ㄴ존ㄴㅏ이뻐ㅣ이거 입ㅂ구 정모때 와주신다구?
OOOO 우리 정모때만나여8ㅁ8 이뿌게이뿌게 꾸미구갈게여8ㅁ8(치덕치덕(달걀귀신이된다
OOOO 엇 익명님 왜 이름바껐어요? 나 그전이름 조운데 힝 내기억으로는 우리 정모때 같은 테이블 아니엿서여? 아님말구 힝😂 하튼 모 탐라 시끌시끌하구 활기차서 조은것가타오♡ 우리 ㄷㅓ 친해집시다!
OOOO랄까 지금에야 이야기해본다면 사실 캐입이니까 하고 기분이 상하진 않았지만 러닝 중에 반응을 어떻게 해야 좋을지 어려운 때가 종종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모때 닐쟝 갈구는 챠키군 현실패치가 눈앞에...! (??????
OOOO >_< 맞다 모리님!! 그 비화님도 같이 껴서 뵈도 될까오 //..? 지난 정모때 못오셔서 아쉬우셨다구 ㅠㅁㅠ

국카스텐


OOOO<국카스텐 응원편지 보내주실 곳>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08-1 퍼스트빌 111호 2massive 구정모(국카스텐) 앞" 으로 부탁드립니다! 건물 상호명인 2massive를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안전하게 도착한…
OOOO 검색어 유입 국카스텐 GUCKKASTEN 굿즈 비공식 아이링 특전 도무송 하현우 김기범 전규호 이정길 구정모 펄스 Pulse #Pulse
OOOO아진짜 쿠매.. 너무하네... 나같은 씹덕후들에게 출구를 주지않는, 너무도 매정한(?) 구정모 매니저에게 최고의 매니저 상 같은걸 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만그래...? ㅎㅎㅎㅎㅎㅎ(푸흐믓) #국카스텐 #Pulse #쿠매 #펄스_흥해라 ♥
OOOO 국카스텐의 매니저로서 책임을 지는 것도 좋은 일이지만 그것이 구정모 매니저 님께 너무 버거울 정도로 짐이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답장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OOOO~토모요 라이브 후~ 관객들 구정모! 구정모! 하현우 ????아니 이사람들이 정마알?((희번뜩)) 지금 심각한 거에여 네이1버에 국카스텐 치는데 왜 구정모가 나와?!?! 눈알 튀어나오는줄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0618 부산스콜 국카스텐 하현우 구정모 김훈식 김진실 - 후~ 3시간 미팅! 좋은거 보자 좋은거~ 힘!! 💪 근데 트루님 넘 이쁘다아~😘
OOOO구정모 매니저님...정말 트위터하시는분들 표현처럼 아라비안 나이트같으네요. 트위터의 140자 제한이 미치도록 감질맛나는 국카스텐 천일야화 ㅋㅋㅋ

매니저


OOOO 모르고 불쾌하네 어쩌네 하셨으면, 잘못없음에도 불구하고 사과를 하신 구정모 매니저님께 사과를 하셔야하는게 당연한 도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네 알겠습니다~"라고 할게 아니라요.
구정모  그리구 정모때 국카스텐 매니저 하현우 다들 헤헤 PULSE 88 커뮤 qhflqhehd88
OOOO현우님 사진 모으는 거 좋아하시고 구정모 매니저도 정길님 에피소드 2억개 정도 있으시다니 이제 하나하나씩 더 풀어주세요...
OOOO 구정모 매니저 님께서 잘못한 게 아닙니다😊 건물의 안전상의 문제는 매니저 님께 여쭈는 게 아닌 건설업체에 문의했어야 하는 일이 아니었나는 생각이 드네요
OOOO구정모 매니저님은 공보 홍보 리스크매니지먼트 위험관리 등 모든 업무에 있어서 정말 모범이 된다...이보다 더 세심한 팬관리를 볼수있을까...오늘도 감탄하고 갑니다
OOOO 구정모 매니저님도 비와서 추우셨을텐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쌍화탕이랑 생강차 등등 따뜻한 것 잡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OOOO 구정모 매니저 님, 늦은 시각 뜬금없고 예의없이 여쭤서 죄송합니다만 국텐 3집 앨범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것인지 궁금합니다.
OOOO하현우가 만드레이크 때의 팬들의 휴대폰 플래시 의식을 정말 좋아하는구나 했다. "구정모 매니저! 야, 쿠매니저! 이것 좀 찍어봐. 어디 갔지.. 너무 예뻐서 찍고 싶은데... 정모가 일을 잘 안 하네요."

하현우


OOOO우리본진 탐라아이돌 하현우(x) 이정길(x) 김기범(x) 전규호(x) 구정모(oooooooo)

다들


OOOO 와와와 아숨님 새옷사신다 새옷~~! 호모부대 정모한다구 첸쟝 비브리쟝이 그러던데 다들 선남선녀라 넘보기좋을듯 첸쟝 부럽다...
OOOO 눈물나도 괜찮은거죠!! 정모 때 다들 만나서 신나게 노셨으면 좋겠어요. 우시느라 수분 부족할테니 어여 물 드시구 와여!!!
OOOO 넹넹 ㅣ금 다들 오늘 끝나서! 트위터 연락처 주고받구 정모날짜두 정하구...흐아유ㅠㅠㅠㅠ 긍데 다들 막 트위터에서..수고하셧습니다 하는데 다들 울고..ㅠㅠㅠㅠㅠㅠㅠ 으월유ㅠㅠㅠ
OOOO 저도 그럴까봐 좀 고민했다구... 트위터메인에 게시판 로그가 보조라면 문제없을텐데 트위터를 보조로 하기엔 다들 그쪽으로 갈법해서....ㅠ 남다른정모는 트커에 어울릴 것도 같고...? 로그쓰면 뭔가 보너스 있는 느낌으로?

헤헤


OOOO ㅁㅈ친 모모못생겻어(눈찔) 헐 저도저도!!!!!!같이 더치페이로 어때요,,,????? 정모도 하면서 뉴짤 ㄱ드리고싶구 전 눈에 칼이들어와도 베라 깰샛ㅇ각 없거둔요 헤헤...라랴....
OOOO 구런가...? 헤헤 캬캬컄 따수니랑 정모한번합시댜
OOOO 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훝모니러 행아웃에서 먼저 정모하는거죠...ㅋㅋㅋㅋㅋ 밍끼님 올캐러 개그 내신다구 했었나요?! 전 개인적으로 그때 투표하셨던 책 다 보구 싶...습니다만...(눈치 헤헤 책 기대하고 있어요^o^
구정모  그리구 정모때 국카스텐 매니저 하현우 다들 헤헤 PULSE 88 커뮤 lim126

커뮤


OOOO ㅇㅓ 이거 답 보냇다구 생각햇는데 (. . 떡커는 조금 무섭긴해오ㅗ (탐라를 떠올리며....) 우앵 얼른 성인시리도 뛸거구 느와르도 술도! (바둥) 커뮤 정모두 (파닥파닥)

장르


OOOO 곡미님! 7대죄 정모가서 첨만났당!!!!첨부터 귀엽ㄱ다구 생각했는데 말트고 한번더 만나구나니 얘 넘기여엉 재밌구 ㅇㅅㅇ 장르 영업해놓고 친절하게 모든걸 알려주기<이게 특기다 사랑행 곡미쟝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ㅜㅠ…
OOOO 곡미님! 7대죄 정모가서 첨만났당!!!!첨부터 귀엽ㄱ다구 생각했는데 말트고 한번더 만나구나니 얘 넘기여엉 재밌구 ㅇㅅㅇ 장르 영업해놓고 친절하게 모든걸 알려주기<이게 특기다 사랑행 곡미쟝 ㅠ ㅠ ㅠ ㅠㅠㅠㅠㅠㅜㅠㅠㅠ

정모는


OOOO점심밥 다 먹고 나오는 시점에서 정모는 종료구여 2차 가실분은 따로 사람모아서 2차가시면됩니다
OOOO 구ㅜ래도 정모는 나와..ㅠㅠ

정모나


OOOO 저 안산 지뢰자나요.....하아어 집에서 2시간 걸ㄹ린다구 우리 정모나 하죠
OOOO 3. 키 작아서 정모나 관극때 통굽신고 다닙ㅂ니다 7센치짜리... 제발 키 컸으면 좋겠어요 졸사찍을때 제일 작아서 맨 앞에서 수치사살거같은 포즈 했다구
OOOO 와앙 구 래❗❗나중에 호카츄 정모나 하쟈❗❗

만나서


OOOO 히힣힣 예쁜 종이에 예쁜 글씨로 써주신 것도 감사한데 제일 잘찍은 후니도장니라니❣❣ 언눙 훈수니팟 정모해야하뉸데 ㅠ ㅁ ㅠ 언능 만나서 후니 앓앓 하는 날만을 기다리구 이씀다ㅠㅠ
OOOO 울 다둉이..다둉이도 만나서 진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ㅠㅠㅋㅋㅋㅋ원래 정모같은데 잘 안나가는데...너랑 만나서 정말 다행이얌...진짜 재밌게 놀러 다녔는데 앞으로 더 놀러다니구 오래오래 함께해..ㅠㅠ흑흑 애승이없이 놀자

정모도


OOOO 우이잉 안머겄더요 내일 놀러가구...정모도 있어서 안먹으려구:) 감자탕 먹을거예요!
OOOO 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시간 길게잡고 빼는거라,,, 단기간에 훅빼는거 넘 힘들어버리구..ㅁㅏ쟈마쟈 다같이 모여서 먹는거 넘조아ㅜㅁㅠC 헉 닌서 정모도 해보구십고(줄줄
OOOO 그니깐요 흑...사실 존나안바쁜데(어이어이)학원시간만 애매해서 아란정모도 못끼구 엉엉 너무슬프다구여ㅜㅜㅜㅡㅜㅠ
OOOO나근데테런 진짜..세뇌당한 문어아빠는 자신잇어... 몇백판을 했다구.... 나완전테런중독자엿느데.. (?) 난생 처음 가본 정모도 테런정모야(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ㅋㅌㅋㅋㅋㅌ
구정모  그리구 정모때 국카스텐 매니저 하현우 다들 헤헤 PULSE 88 커뮤 _puruname

놀러


OOOO 아하ㅋㅋㅋㅋ놀러갔었구낭 ㅋㅋㅋ대명에서 대정모 ㅋㅋㅋㅋㅋ요새 비스티가 넘나 핫하니깐ㅋㅋㅋ나도 일욜날 자첫자막하러ㅋㅋㅋ
OOOO요즘 라면 너므 많이 먹어서 살 쪘구,.,,,어디 놀러 나가지도 못하게ㅆ구,,,,,정모날까지 살이나 뺄겁니다 흑흐

싶어요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 저 마리님들 진짜 만나고 싶어요 정말 정모 하면 안 되나..?ㅠㅠ흐흑 ㅠㅠ ㅠㅠ ㅋㅋㅋㅋ아나 우리 세개나 같아욬ㅋㅋㅋㅋㅋ아냐 인연 말구>운명<
OOOO 가끔씩 큰손 보면 막 만지구 싶어요… (민폐) 정모하연 챶님 손 꼬옥 하고 있어야지…… (핵민폐)

얼굴


OOOO 헉헉 방학하구 7월 주말이면 갈 수 있을거같아요..! 8월 초까지도 괜찮구..ㅠㅠㅜㅜㅜㅜ 혹시 모르니까 돈도 모아두고ㅜㅜㅜㅠ 정모오시는 분들위해서 그림도 그려놓구.. 후덕한 제ㅔ 얼굴 보일 생각하니 넘 부끄럽네여ㅠㅜㅠㅠ

구정모


OOOO 뭐냐궄ㅋㅋ 둘이 넘 똑같아 ㅋㅋㅋㅋ 입체 초상화다!!!ㅎㅎ 미니 정모 갔나보다 ㅎㅎ 재밌게 놀아요~!!
OOOO13월 ㅎㅗㅁ페이지갔다가 뒤늦게 정모글을..봣다...가..구싶다 ㄷㄹㄹㄹ
OOOO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막 정모하러 가는길이나.. 서코가는길이나....그럴때는 안귀찮더라구여ㅕ //(완전신남
OOOO역시 저번에 서울 갔다오길 잘했어 혼자 갔다 혼자 오는데 괜찮냐구 물어도 괜찮다고 갔다오라시네 아싸 정모 간 다 !!
OOOO 우웅 오늘 정모간다구 서울 간당 ㅇㅁㅇ
OOOO 1. ㅊ..친해질수있응ㄹ까?!?!? 2.ㄴ..나름 친하다구! 3. 이뿌십니다 허허 4. 정모오는지안오는지를 아직도 말을안햐주세요 ㅠㅠ. 5,유이언니폭발할듯
OOOO허억 통온이 끝나면 정모가 남아있어 기대된다구..!
OOOO 크큭....정모할때...꼭 챙겨갈게요.... ㅇㅣ...구ㅣ여운 ㅇㅏ이를..^^
OOOO 오오옹! 부디... 많은 인파속에서 해달님도 볼 수 있음 좋겠어영...8 ㅁ8)) 이런 초대형 정모같으니라구...
OOOO근데 뷰티분들이랑 멜로디분들은 항상 한쪽그룹에서 신곡나오면 정모하는듯ㅋㅌㅋㅌㅋㅋㅋㅋ기다렸다는듯이 나와서 칭찬해주구 노래들어주구 그러면 또 고맙다구 인사하고 서로서로 오구오구하곸ㅋㅋㅋ
OOOO 홀든가랑 프리츠가 여기서 정모한다구 합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라큘라 실존하냐구ㅋㅋㅋㅋ 아 진쟈ㅠ 우리 옐님 귀여우셔서 어쩌지? 하... 정모 때 기절해서 나타나는 거 아니에요, 저?(주먺울음) 먹쨜 갤러리에 쌓일 때마다 같이 쌓이는 뿌듯함...^ㅁ^9
OOOO화장ㅇ실전구는 갑자기.떨어ㅈ쟈서 깨지고 그거 치우는 내 멘탈도 깨지고 유리조각 밟에 ㅁ박히고 내 멘탈도 유리조각되고....벌레 정모하고
OOOO호구ㅜ님이 누구ㅜ시지,,,??,,,?,,,?,,?,??,,?,??? 미친 저 정모가ㅏ구싶ㅍ다구요
OOOO 담주에 자주 보자구 봐야지..^^자주 갈게 ㅇㅅㅇ 우리 드디어 오랜만에 주기적인 정모인가 근 1년만..☆
OOOO구정모님을 국회로 보내야한다........
OOOO 헉 조아요ㅜㅠㅜㅜㅜ크렛님 정모~!~!오시면 여기 10년산 제가 맛난데 잔뜩데리구 다닐거예욧^////^♡♡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모하쟈.....!!!!! 데먄 아마도 유럽쪽에 있겠지만 둥둥 떠서 대서양 건너면 되지 않을가요!! 에단 만나러 뉴욕 가자!!!!! 아니 그보다 에단 기억 찾아주려구 하나요ㅜㅜㅠㅠㅠㅠㅠ 넘 차캐ㅠㅠㅠㅠ
OOOO 저번에 미르 얻어주신다구 퀘사님과 돌았는데 정말 3콤 2콤...의 기적을 보았어요. ㅠ.ㅠ 협던의 트롤러가 될 가능성이 100%라... ㅠㅠ 서령님 저번에 정모 때에도 엄청 잘하셨던 걸 본지라 '음 협던도 이렇게 잘하시는
OOOO 히힛 부산정모 음청 기대되구여..순간임의 미모 생눈으로 겪고싶구여..😇
OOOO 트친들이가니까 가고싶어짐 나도 정모하고싶다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요 전에 실친이랑 얘기하는데 내가 젤 예뻐야 하는 날이 언젤까......이러다가 만장일치로 온리전 아니냐구ㅋㅋㅋㅋㅋㅋ존잘님도 뵙고 지인분들도 보고~~~~전에 지인분들 정모 나간다고 쇼핑하던 친구도 있었던.....
OOOO ㅋㅋㅋㅌㅋㅌ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두.. 되게 청순이쁘시다구.. 그랫는데..!!! 그렇스비다... 정모 참 재밌었는데요 ㅋㅋㅋㅋㅋ 헤에 저두 동밈 또 보고싶네요ㅠㅜ!!
OOOO 응응 예쁘게 치마입고와요 걱정하지말구 있는그대로가예쁜거예요 기대해야지 달님 당당하게! 꼭 정모서 만나요💕💕
OOOO 헉 전 다섯시는 아니구 4시지만ㅠㅠㅠㅋㅋㅋ의도치않은 탐라 정모 될거같어서 설레어욬ㅋㅋㅋㅋ
OOOO라캡 정모 9분이나 오셔서 총 10명이라구..
OOOO 겨울아 정모 좋네요^^!! 예쁜이들 기대하구 가야겠어요... 앗 저두 백수! 셤 다 봐서 맨날 집가서 누워있고😊.. 안 아파요 요즘은! 그러는 재인님은 안 아프시구요ㅜㅜ? (부둥부둥!)
OOOO 우엥ㅇ 열심히 연습할게요 8ㅅ8 는 원래 악필인ㅋㅋㅋㅋㅋㅋㅋ 그체 판이 좁다보니 장말 그럴수도요... 저..저는 워낙 발이 좁아가지구☞☜ 가서 트친정모하는건ㄴ 아닐찌... 재밋겟다.... (흐릿
OOOO그 뭐지... 작년 블러드본 정모 장소 거기 괜찮았었는데 전자상가도 가까웠구 길찾는게 쬐끔 어렵긴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렇군여.... 에휴 다같이 딥디 보는 게 정모의 맛인데;;;; 안타깝구 막.......
OOOO ㅇㅇ...친목질은 유명했구.... 그냥ㅋㅋㅋㅋㅋㅋ정말 행사라기보다는 그냥 지인들 오랜만에 만나는 정모장소지ㅋ ㅋㅋ
OOOOㅎ헉 정모...가능하면...주말말구 월요일...(주말알바)
OOOO 세상에큐큐큐큨ㅋㅋㅋㅋ정모냐구
OOOO 진싀 정모각 않이냐구..
OOOO헉 나도 기습 오너님들하구 정모 하고 싶어
OOOO구ㅜㄹ에ㅔㄱ ㅂ백운정모일요일ㄹ이ㅣ군
OOOO 헉.. 감사합니다ㅠㅠㅠ정모 참석의향 밝혀주셔서 감사드리구 아악.. 칭찬도 감사해요ㅠㅠㅠㅜ 날짜 확정되면 다시 멘션드릴게요..!!
OOOO 앗 정모 말구 교류회요 그그9일에....
OOOO ㅋㅋㅠㅠㅋㅋㅋㅋㅋㅋㅋ시험 끝나고 홈슈따구 정모 오시나요?ㅋㅋㅋㄱㅜ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모하면안되냐구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넵 아직 구체적인 연습일정은 안잡혔구 첫 정모날짜가 7월 23일이에요!
OOOO 마쟈 릴리 안와서 넘나 아쉬웠다구누ㅡ누 16일이 제2의 정모각ㅋㅋㅋㅋㅋㅋ
OOOO일단 나 커미션열거야 차애만나구 르른언니만나구 눌주언니만나구..정모각이구....프링이만날거구 컴살거고..돈갚아야되구....인생..노답이구
OOOO 0ㅅ0 헉 고생 많으셨어요!!!!(보듬보듬ㅁ 이건 그 2차 정모 하자구 말 나왔던거애오
OOOO 우리 팔월 첫째주에..! 정모..!! 펠님도 초 쯤이면 괜찮다구 하셨구 누구지 어... 은소님도 첫째 주가 편하시대요...!
OOOO늘 옆동네 빨간차 회사네가 부러운 거시였다 구 맥라렌들 정모 좀
OOOO마자요 진짜 고록 최고 이뻐서 제가 아침에 울면서 봤구 8♥8.... 흐윽 진짜 퍼블로 발작을 못해서 곧바로 정모디엠에서 발작하고... 사실 전날에 고록파기로 마음먹고 잤는데, 우주예쁜 고록이 뙇 올라와서 연님 1만2천개 당황했구요...(바들바들
OOOO이러다가 정말 매주 정모 열 것 같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모....부모님은 혼자서 서울을 안보내신다...무어라 거짓말을 쳐야 될 것인가.....가고 싶은데 일단 못생겼구 일단은 부모님.....거짓말하기 싫어요 제발8-8
OOOO대구정모하자ㅏ구ㅜ!
OOOO잇다가 11시 반에 구파리들 정모해 내가 알티 존나해줄게^^.. 원영은 꼭 오샘
OOOO 저는 가방 산거라... 쇼핑백 사서 넣어가려구여. 예쁜거에... 얼른 신청부터해야겠어요. 헉헉. 근데 재진팬 강제정모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진짜 주말에도 맨날 회사라서 팬모임가기 쉽지가 않은데 ㅠㅠ
OOOO심심ㅎㅏ다 웅 정모갈라면 돈모아야지 즘님이랑 나중에 유빝하러도 가야하구...
OOOO???8월에 정모 있다구여?
OOOO 나...트친이랑정모하다가 술먹다가 트친집에서 잘려구😂
OOOO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안ㄴ될듯... 방학 4주도 안되구 2주 학교가고 대학탐방 따로 하고 잡힌 정모 세개.....
OOOO 아아맞다!!!!!!!!!!!나기억났어생각랐어ㅏ!!!!!!!!!!!!형형 그막빅터돌풍뭐지그거막스킬쓰구그때나클랜원분들이랑정모했는데그사이에서막막사진찍고그래맞아!그러고트친이되었지!!!맞아!!!!!!!!12월에같이대화도했는데~~~
OOOO가수 여종구 단장 ♬ 나는행복한사람 20160703 서울대중예술봉사단정모 ( 풀코스회관 ):
OOOO ㅋㅋㅋ ㅋ ㅋㅋ 장만하시구 만납시다~~~!! 서로 모르는 정모~~~~~!! ㅋㅋㅋㅋㅋㅋ
OOOO 구정뫀ㅋㅋㅋㅋㅋㅋ
OOOO 혀니늦게왔구낭ㅜㅜ진짜일찍알았으면거기서정모했을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제가 넨네 해드리구 왔오욤...(´・_・`)....! 정모 참가하셔두 되냐규 여쭈셨어요!!
OOOO 헐 어니 솔직히 넘 예뿌다...... 정모할때도 언니가 진자 넘 예뻐서 눈 못뗐구...
OOOO 죄송해요.ㅠㅜ 자세한건 잘 몰라요.저도 정모에서 피해보신분께 직접 듣고 다른 분들 이야기 본거라....;;QnA쪽에서도 개봉품이 아니냐라는 말도 적지않은데다 좀 충격적이였지만 개봉한것도 모자라 박스가 구겨진채 왔다는 이야기도;;
OOOO감님 나루넴ㅁ 잘 데리구 정모갈게용
OOOO구정모 사랑해
OOOO구정모 사랑한다
OOOO ㅇㅂㅇ! 일단 정모 오시는 분들은 다 드리구 남는거 지인 몇명 주거나 원하시는 트친분들 있으면 보내드릴거시다!!! 예아 바파 통판하면 살 준비를ㄹ해야겠다아아아ㅏ아~
OOOO님들 7~8월에 ㄷ정모하자 정모!!는 8월ㄹ....은 그때 여행가서 어떻게될지몰겟구
OOOO 앗 네네! 첫 번째로 산 건 일본에 주문 넣어서 아직 오려면 멀었구 다음날 산 게 오늘 왔어요ㅋㅋㅋ 스노우벨도 탐내던 애라 조만간 데려오려구요! 히힛 넘 신난 게 느껴졌었군요. 정모하시느라 바쁘셨을 텐데 그걸 캐치하셔서 부끄럽습니다ㅋㅋ
OOOO 저전부터말햇자나요 대구분들정모하자구..!!
OOOO꽃들의 정모냐구...😭😭😭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현피를 뜨자!! 는 아니구옄ㅋㅋㅋㅋㅋㅋ언ㄴ젠가 정모할 일이 있지않을ㄹ까여... 그때 입ㅂ고 나가서 막.....!!!
OOOO내탐라98들 서로팔로돼있는구파리들나중에정모하쟈,, 수능끝나고조지쟈!!!!!
OOOO 아이구 죄송해요ㅠㅜㅜㅠ나중에 저희 또 폴랩 정모했으면 좋겠구 (부둥부둥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정모 갈때 방어구 입어야해ㅐ(아무말) 우리 애들 아무도 안죽었구...다같이 손잡고 집에 갔지요...해피엔딩ㅇ 베리굿..............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ㅋㅋㅋㅋㅋㅋ오타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일케 좋게 써주기 잇냐구요,,감동먹게,,,ㅠㅅ ㅠ❤️ 정모할때 보겟구 말럽,,❤️❤️❤️
OOOO 오ㅏ 우리 정모날 연어먹으러가자구 하자!
OOOO찜질방 정모했을때 노래방에서 탈통곡파티한ㄴ거 자꾸생각난다구(ww...)
OOOO미니여아 정모~ 한분 더 구해야하는데~ 와구와구~
OOOO 노쓰님이 정모열어주신다구여!!!??!(쩌렁쩌렁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