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2, 2016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백은


OOOO늑대 찬 x 구미호 백 x 늑대 세 로 세백찬백세 보고싶구..'ㅅ' 백은 엄청 순진한 구미호고 세는 백이 주워온 애기늑대 찬은 늑대 우두머리
OOOO백은 어릴 때부터 귀신이 보여 이젠 감흥도 없어서 세 놀리느라 멍하니 시선 아무데나 두고 손 들어올리면서 새후나... 저기 귀신이..... 하고 말 흘리면 세 화들짝 놀라서 백이 방패막 삼고 어디! 어디 있는데!! 왁왁 소리지르는 거 보고싶다ㅠ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짤ㅋㅋㅋㅋㅋㅋㅋ미치게썽옄ㅋㅋㅋㅋㅋ 파파라치 스캔들 끝나면 찬백 쓸건데여!!!!! 역키잡 세백은 그 중간에 아무때나 쓰는 걸롷ㅎㅎㅎㅎㅎ
OOOO백세로시작해서 디세로끝나는 삼각관계버구싶다 백세는 새훈의 막연한 짝사랑이엇음조켓음 백은 새훈이가 자기 좋아하는거 알면서도 모르는척 눈새인척하는거면 좋겠고 도는 세가 백 좋아하는거 어렴풋이 알긴한데
OOOO 세가 책상에 앉아 다릴 떨고 입술 뜯고 정신 사납게 구는 거. 도가 들어와 약 건네면 반사적으로 담배 꺼내는데 불도 못 붙이고 라이터 집어 던지고. 백은 세 빤히 보면서 약 먹고 물 마시고 세는 몸짓 멈추고 멍한 눈으로 봄
OOOO 서로 서로 속을 알 수 없는 묘한 나날들이 이어짐. 백의 열아홉이 서서히 끝나가고 슈는 매번 일찍 와서 신호처럼 도가 약 건네고 세가 담배피고 찬이 조용해지는 시간,  관람당하는 백이 눈으로 위로하고 백은 슈 탐탁치 않으면
OOOO 다음 수업시간 이번에는 슈가 삼십분 일찍 도착해 창가에 기대 책을 읽고 있었고 백은 세,찬이랑 같이 들어옴 자리에 앉아서 수업 준비 하는데 뒤늦게 됴가 들어옴 한 손에는 물컵을 들고, 오늘은 일찍 오셨네요, 슈한테 말하며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jiwon_0409
OOOO세백은 6월 8일을 빼놓고 말할수업다
OOOO유명한 비제이 됴 야구선수 백 소주 세 잔 마시고 발그레해서는 인터넷 방송하겠다고 나서는 됴 8ㅅ8 휴식시간 중 짬내서 주사방송 보던 백은 배큐아...경기열시미해...⊙♡⊙ 하는 영수를 보고 어쩔줄을몰라하고 https:…
OOOO 웅! 세백은 몇 살이야??
OOOO저승사자의 임무도 다 하고 예쁜 각시도 얻은 세는 마냥 좋고 백은 눈 앞에 둥둥 떠다니는 처참한 몰골들의 잡귀들이 싫어서 최후의 버팀목인 세에게 붙어있을 수 밖에 없고 그런!! 야 너 진짜 저거 다 없앨 수 있어8ㅅ8? 응 진…
OOOO세에게 도는 그리움 찬은 편안함 백은 설렘이라고 생각하는데 정작 도찬백은 각자 그 감정을 못마땅해 할 것 같다. 도는 이렇게 네 옆에 살아있는 나를 왜 굳이 그리워하며 거리를 두는지 이해할 수 없고 찬은 도대체 나같은…
OOOO베리님 세백연성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세백은 베리님 하드캐리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조아💕💕
OOOO 백은 하루 세 번. 꼭꼭 도의 식사를 챙겨 도를 만나러 와. 둘 사이의 대화는 거의 없어. 일방적인 백의 혼잣말. 도에게 질문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어. 그런데, 오늘은 좀 다른 것 같네.
OOOO#세백 백은 학교에서는 항상 동그란 안경에 약간 찡그린 듯한 무표정으로 다님 사람들한테 먼저 살갑게 구는 편도 아니라서 복학 후에 백은 어쩐지 후배들에게 무서운 선배로 소문나고 말았음 신입생인 세 역시 그런
OOOO1학년 마법모자 배정받기 전부터 백은 유명했음. 애들 사이에선 카-백-세 셋 모두 유명 슬리데린 순혈가 출신이라 쟤네는 빼박 슬리데린이라고 그랬겠지. 아니나 다를까 셋 모두 슬리데린 배정받고, 찬열이는 첸이랑 디오랑 그리핀도르에 배정받음.
OOOO 세백은 사랑이지

백이


OOOO귀신 보는 백이랑 귀신에 관련된 모든 걸 싫어하는 세랑 오싹한 연애하는 세백 보고싶다'ㅅ'
OOOO경종 세백이 아니라 원래 세종 오백도인데 갈라지고 서로 증오하는 세와 도 그리고 그 둘 뒤에 어쩔 줄 모르는 종과 백 사각관계 보고싶다.
OOOO 하하 마자여! 바로 그거죠! 제가 언젠가 백른으로 역키잡을 쓰겠다는 그런ㅎㅎㅎㅎ 역키잡하면 세백이고여 (수습 (아무말
OOOO 백이가 귀찮아 할 정도로 싸고 돌았는데 그날 이후로 데면데면해짐. 넷다 백과세 둘이 남겨질 상황은 필사적으로 막고 있는 이상한 관계가 되어버린지 오래였음 약혼자는 세가 유력하다 말 돌아도 단둘이 얘기한 적은 손에 꼽을정도로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holmewat
OOOO세백이 얼마나 대단하냐면 머리색을 초월하는 사랑이거든,,,(?
OOOO 옼ㅋㅋㅋㅋ밤 12시에ㅔ..??ㅋㅋㅋㅋㅌ세백이 자두 좋아하는구낭ㅋㅋㅋㅋ!
OOOO호모포비아 세랑 하나하키병 걸린 백이로 세백 보고싶다
OOOO저승사자 세X귀각시 백 = 세백 어느날 갑자기 집으로 들어가는 골목길에서 귀신을 잡아먹는 저승사자 세를 발견하고 졸지에 귀각시가 되어버린 백 옆에 인간으로 분해 잡귀들로 부터 백이 보호해주는 세 보고싶다 t.co…
OOOO세 이 사진 들고 백이 쫓아 다니면서 들들 볶았으면 좋겠다 형 나랑 셀카는 안찍으면서 드라마 찍더니 다른 남.자.랑 셀!카!나 찍고 다니고 아이고 서럽다 절대 질투라고 안하는 세랑 귀여워서 놀려먹는 백, 세백 t…
OOOO 세백이있어 오늘도 세상이 밝습니다✨
OOOO 오늘!?!!??? 오늘 세백이 터져따고요..!?!!???ㅇㅅㅇ...!?!!???!!!! 홀...??????
OOOO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찬백이런거 몰라???찬백!!!!!!!!!예를들어 세백이라든가!!!!!!

세가


OOOO내가 쓰고 볼 수 있는 취향 📝 엑소 그리고 세종 찬종 백종 첸카 외 모든 종른 플러스 세종찬 찬종세 백종세 외 3P 모든 세가완삼 4P 종총 세찬 도열 백열 세백 찬백 오백 그리고 있나 더 있겠지 이렇게 보면 잡식 같지만 세른 카왼 못 봄
OOOO유명 예술대 패디과 졸작 패션쇼에 탑모델인 세의 참석으로 화제...세가 온 이유:백의 졸업작품전 이니깐 탑모델 세x패디과 유망주 백 패션위크 백스테이지가 첫 만남인 세백

서로


OOOO은발 새훈×흑발 배켠 조직SF물 서로 다른 적팀인 세백

주무세요


OOOO ㄴㅌㅋㄴㅋㅋㅋ저두..놀다보니 이시간이네요!! 그리구 안졸려요 데헹(몰캉몰캉) 백님언능 주무세요 피곤하심...앙대..!!!!
OOOO >마감해?< 잘 알고말구요 아니 일하시는 태영님은 좀 주무세요 ㅋㅋ 나야백ㅂ수라지만 ㅋㅋㄱㅋㄱ
OOOO 으앙ㅇ 백님도 얼른 주무세요!!!!!! 감사함니다!!!!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_xbell_

SEBAEK


OOOO@ayeon4745느껴지는 핑크빛기류 그건바로 세배기! #세백 #sebaek
OOOO백현아 씻을땐 옷벗어야지 ... 내 우아한 발가락 보는중이야!! 너도 감상하등지!!! 하는 세백같다 바람직해 #세백 #sebaek
OOOO@ayeon4745첫짤은 백켠이 세니 자기꺼라고 그러고 세컨짤은 백켠이 세니귀에대고 사랑한다그러고 삼번짤은 부끄럼타는 세니고 막짤은 하트뿅뿅 아이컨택... 니네사겨 💙 #세백 #sebaek

세후니


OOOO 아니 연합같은거 백혀니도 두개도 종인이도 두개 인데 세후니랑 찬여리는 하나도 연합이 없구요...나는 연합들만 받는데 ....
OOOO 아아앙 너무 좋아요~!!! 오늘 하루 종일 백혀니랑 세후니 직캠 보면서 놀아써요.. 역시 춤추는 오빠들 체고..
OOOO공항ㅅㅔ백 서치하다 ㅋㅋㅋ 마지막 사진에 세후니 체념이란 이렁거다 등으로 보여주고 잇다고 ㅋㅋㅋ
OOOO이거 그거 자나요 엉엉엉엉엉 흑과 백 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럴엉옹엉어엉어넝엉어엉어엉 세후니랑 오세훈 ㅜㅜㅠㅍ퓨ㅠㅠㅠㅠ엉엉엉엉어엉엉어엉럴엉렁엉ㅇ

가능


OOOO 오늘은 퇴사만을 축하해주세염ㅋㅋㅋㅋㅋ 축✨💃백₩수💃6주 무제한🎤 술자$리 가능! 장소시간💥구애없이 달려갑니다!🌬 해장 평🍜냉 동반👩‍👩‍👦‍👦 서비스 가능🙇🏽

배가


OOOO-빙수!'ㅅ' -형 어제 배가 왜 아팠지? -글쎄(먼산) -차가운거 많이 먹어서 배앓이 했잖아. 안돼. - ू(ʚ̴̶̷́ .̠ ʚ̴̶̷̥̀ ू) -..귀여운 얼굴 해도 안돼. -´ㅅ`쳇 건강고나리 세백 좋아
OOOO세백 형이 싫은게 아니라 연상은 이제 좀..;; 형? 데후니형'ㅅ'? 네? 배..켜니형?; 배켜니가여 지끔 배가 고쁜데 데후니형아가 배켜니애기 찌쯔뻐거 사쭈떼여 녱'ㅅ'? 형 그냥 사귀는 걸로... 콜'ㅅ' t.…

당연히


OOOO 당연히 저번처럼 빙백영접인줄 알ㅇ았져....흐윽..8ㅁ8 엉니야근힘내세오...!!!!!
OOOO사람일은 모른다고 하잖아요 오래사귄 연인이랑 당연히 결혼할 줄 알았는데 막상 그렇지않고 오래 사귄 애인이랑 쉽게 깨지고, 쉽게 그리고 짧게만난사람이랑 마음맞아서 결혼하는일 다반사잖아 그런 세백 보고싶다 입니다 t…

세백


OOOO세백진짜 너무 좋아 말로표현할수없을만큼.....
OOOO 아 꾸읶꾸익이라녀 그만기여우시조ㅡㅡ휴 토요일에 셀카백만장 찍어주세여~!~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Han_Kyudong
OOOO 15세백올수니 넌내봄입니다
OOOO 수 백 향 님 반가워요 저 녁 드 세 요 오 후 에 도 행 복 하 세 요
OOOO나 요즘 키잡 조아 키잡 세백 주새오
OOOO찬백x세백으로 오메가버스 썰...... 공수 관계 설정을 로맨틱 상등이라는 bl만화에서 차용했습니다😂
OOOO그만하고 가자는 백과 세 둘은 저 전학생이 뱁새한테 헛소리할까봐 빨리 자리를 뜨고싶은데 눈치없는 정의로운 일찐 뱁새는 백호한테 사과를 받아야겠댄다 ㅡ아니 내가 왜 쟤한테 사과해야하는데? 쟤가 니 서방이라도 되냐? ㅡ너가 방금 배견이보고 조빱이라했잖아
OOOO 15세백올순뮹현입니다 🍃
OOOO세백 보고싶다...
OOOO세백 ,, 붙어있던 거 너모 좋았어 ,, 🎼
OOOO#세백 -빨리 이상한 표정 좀 지어봐. 이런거 프사 해놔야 여자들이 카톡을 안하지 -이렇게여? -ㅋㅋㅋ그런거 좋다 (사진 확인중) -...이렇게 찍어도 잘생겼다ㅎㅎ -그러게여
OOOO여보 이거 어때? 이건 너무 덥지 않을까? 여름맞이 이불 사러 온 부부 힝,, 세백뽕
OOOO노 세백 노 라이프
OOOO🌸사랑한다면 세백처럼🌸
OOOO넘좋아 세백최고 ....♡
OOOO세백온....(울먹

OOOO세백온 열어주세요.....
OOOO-왜 자꾸 쳐다보는데? -예뻐서 모닝 세백
OOOO세백커플..♡
OOOO세백 이그잭트 수록곡 편집사진 (이어서) 출처 텀블러
OOOO트레이싱. 세백
OOOO아육대 세백
OOOO세백모닝❤️

OOOO오늘을 위한 해시태그같다. 세백으로 왕자님x왕자님 'ㅅ')/♥ #알티당_이야기를_이어간다
OOOO저 에코백 내 탐라에 세 번째 나타난다
OOOO세이아유레디~세잉아유레뒈~~~세이아우레뒈에에에~~~이층 더 크게!!!! 워원투우 원투뚜뤼~ 훠우우우~~ 예스 빅뱅이스백 비투더아투더ㅈ뱅뱅 비투더아투더지뱅뱅 세이예에~~~! 세이예에~!!
OOOO 수 백 향 님 반가워요 아 침 드 세 요 오 후 에 도 행 복 하 세 요
OOOO경찰물대포에 쓰러진 69세 백남기 애기가 외신에서는 도배를한다는 증거가 노엄 촘스키 MIT명예교수가 백남기 쾌유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보내왔단다 그개망신에도 프랑스간다는게 신기하다 파리 피카소 박물관에는 신천 양민학살 그림'조선에서…
OOOO아니ㅋㅋ지금 사진찍힌게 중요하세요??? 포르세 제네시스흠집내고 튀신분은 양심이 있으신지...??? 게다가 렌탈받은차에 제휴로 쉬러왔다가 몇백깨지게되었는데...... 대단들 하십니다....
OOOO제가 요즘 치인 도열백 이거거든요 재벌2세X라이브클럽 드러머X보컬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XO_SEASON
OOOO 그럼여 근데 그땐 이 쇼핑백 다 안갖고 있을거가튼데..... 말걸어주세여 ㅠ0ㅠ
OOOO 헉 ㅂ백ㅇ야님두 통온 거시눈ㄱ구나,, 움 그게 젤 좋울거가타요 ㅋㅋ ㅋ ㅋ ㅋㅋㅋㅋ멘탈에ㅔ도 안전ㅎㅏ고,,,, 흐흐 잘다냐오세ㅐ요~~!!!😇😇💕
OOOO#세백 부모님반대가 심해서 세쪽에서 헤어지라고 엄청강요함 원래 무시하고 계속 사겼는데 백한테 무슨일생길까봐 유학간다고 거짓말한 세 백:아아~~우리후니 보고싶다아아💕💕 세:끆....형....미안해....
OOOO세백 슬로건 없냐!!!!!!!!!!!!!!!!!!!!!!!!!!
OOOO~~아스크림 분양가게~~ 형아 큥이 데료가 주세요! 'ㅅ' ✨✨✨✨ 저 칭구로 하져..눈ㅇ눈💕 #세백
OOOO참고로 똑같은 싸움도 백공작끼리 하면 이렇게 되는데 청공작이 "야 이 새끼야!!"하면서 꼬리가 끌리든 말든 멱살을 잡는다면 백공작은 어딘가 "안녕하세요. 어디가세요? 날개옷이 예쁘네요" 좀 이런.. t.c…
OOOO🙇오늘 보는 세과목 쓰리백 맞게 해주세요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exockat
OOOO 또 이름 불러두면서 이럼 세 번째겠네. 하고 백ㅈ호준이 하면서 이럼 네번째겠네 한ㅈ것두ㅜㅜ
OOOO 사실 모르겠습니다 올백주세요 올백 올백 올백
OOOO살어리 살어리랏다 세백에 살어리랏다
OOOO 장갑 한 백개 던지더니 캐릭터 직접 찾아가 드릴게요~ 센척 하길래 난 또 나한테 디엠이라도 할줄? 전혀 엉뚱한 번지수 찾아가서 초면폭언 해놓고 사과같지도 않은 사과라니 나같음 쪽팔려서 로그인도 못해요~ 님 순서가 어긋났단 생각 안드세여?
OOOO세 사람 보상금, 장례비, 그리고 당일 야간수당까지. 21억 7천 9백 24만 5천원. 다 줬잖아요. 윤영화씨가.
OOOO 세준세백 넘나좋은거!!
OOOO 새벽탐라지킴이 아니 나 방금 새백탐라지킴이라고 썼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세백최고(뜬금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byunlighthyun
OOOO회식하는 애인 데리러온 세백... 누가 리얼물 좀 써주세요....... 계속 언제쯤 데려가면 되냐고 독촉하는 세, 핸드폰 붙잡고 확인하는 백.....
OOOOGS25 혜자맘 출동! 부대찌개! 소갈비! CU 도와줘요 백센세! 순대국! 세븐일레븐 난 포기다 니들끼리 해먹어라 미니스톱 치킨사세요....
OOOO 세백
OOOO 세백..제가참조아하는데요....😶😶흐흐 배켠세훈 함께잇는짤볼때면... 그고시어디든천국이지말임니다..🙊
OOOO함부로 애틋하게 이거 너무 세백인데...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
OOOO엠티날 술김에 고백하고 키스하고 어색해진 세백 보고싶다
OOOO세백 이거 누가봐도 청혼(아님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byunlighthyun
OOOO엑쪼대 간판 커플 세백 보고싶다... 축제때 모든 학생들이 지켜보는 무대에서 프로포즈한게 전설로 구전설화 처럼 전해져 내려왔으면...... 중요한건 축제 사회자가 큥이였던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세백 밥 잘챙겨먹고 아프지마.. #이별을_주제로_10글자_글쓰기
OOOO그래서 말인데요 쇤네한텐 두 종류의 베나리자가 있습니다. .. 만약 에코백에 넣는다면 어느 베나리자가 나을지 알려주세여 그럼 다시 합성을 해... 해 보든가... 지금이 아니더라도 미래를 위해....
OOOO 뱉으려고 하니까 세훈이 손이 막 반응하잖아 결혼했다는 증거야 세백 빨리 결혼햌ㅅ다고 말해 말해맗해
OOOO 헉 누구누구를 말씀드려야할지 몰라 주연들만 말씀드릴게요 ! *백신우, 백산 -> 19세. *유한라 -> 18세 *주파란 -> 17세 입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용 ㅎㅎ~!
OOOO지금 밖에 비 많이 오니까 생각난건데 이렇게 잔뜩 젖은 범오빠가 우리집에 침입해줬음 좋겠다💜 너무 세꾸시해🙈!!! 그러면 진짜 우산 백개 아니 파라솔도 빌려줄 수 있는데
OOOO오늘은 꼭 일찍일어나서 (..) 백과 세를 그리고..원고도 하고.....스티커도 그리고............언제 다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ym__56
OOOO 네네! 저방금 백찍었담니다 ㅠㅜ흑흑 저는 루나섭에서 키우고있는데 구름님 서버 어디세용??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BeYourSpring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cbsblove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bluemerrywidow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b56_04
세백 백은 백이 세랑 세가 서로 도는 세는 주무세요 SEBAEK 찬은 flower_940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