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 2016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SHUT


OOOO가자!! #언니쓰 #셧업 #언니쓰_셧업 #Unnies_ShutUp
OOOO9:30 KST 1 ZION.T - 쿵 2 언니쓰 - Shut Up Fea 3 사이먼도 - 맘 편히 C 4 KUSH,ZION - Machine Gu 5 씨스타 - I Like Tha
OOOO160701 Melon Real Time Chart 1.30AM #1 언니쓰 'SHUT UP'
OOOO7:30 KST 1 ZION.T - 쿵 2 언니쓰 - Shut Up Fea 3 사이먼도 - 맘 편히 C 4 KUSH,ZION - Machine Gu 5 수지 - Ring My ▲2
OOOO5:30 KST 1 ZION.T - 쿵 2 언니쓰 - Shut Up Fea 3 사이먼도 - 맘 편히 C 4 KUSH,ZION - Machine Gu 5 사이먼도 - 니가 알던
OOOO[Teaser] 언니쓰 _ Shut Up (feat.유희열)
OOOO데뷔무대 D-1!! 언니쓰 화이팅💪 #MYFU #티파니팬연합 #언니들의슬램덩크 #언니쓰_7월1일데뷔 #ShutUp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sosisi_
OOOO8:30 KST 1 ZION.T - 쿵 2 언니쓰 - Shut Up Fea 3 사이먼도 - 맘 편히 C 4 KUSH,ZION - Machine Gu 5 씨스타 - I Like T ▲1
OOOO언니쓰-Shut up 출근길에 두번 들었는데 머리에서 떠나질않네.
OOOO2:30 KST 1 ZION.T - 쿵 2 언니쓰 - Shut Up ▲2 3 사이먼도 - 맘 편히 ▽1 4 KUSH,ZION - Machine ▽1 5 사이먼도 - 니가 알던
OOOO8:30 KST #2 언니쓰 - Shut Up Uhmazing....
OOOO2016.07.01 2:00AM 차트 MELON #1 언니쓰(Unnies') - Shut Up *7월 1일에 데뷔한 신인 걸그룹 언니쓰!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티파니) 점유율 46% …
OOOOShut Up ที่ลุงผักแต่งให้ 언니쓰 อันดับ1 Melonละอะ เพลงซูจี Ring My Bell ประกอบละคร 함부로 애틋하게 ก็มาดี อันดับ3เลยอะ ><
OOOO드디어 음원 출시.. 방송보면서 내가 노래랑 춤을 다 외웠다ㅡㅡ #NowPlaying [ Shut Up (Feat. 유희열) - 언니쓰 / 언니들의 슬램덩크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걸그룹 ‘언니쓰’ 'Shut Up' 음원 공개 첫날 1위. 처음엔 그냥 재미로 들었는데 듣다보니 생각보다 훨씬 진지해짐ㅎ
OOOO헐~~~ㅋㅋㅋㅋㅋㅋ언니쓰 대박~!! 1위찍었네. Shut Up 노래 좋긴 하더라. 암튼 박진영 대단👍
OOOO오!언니쓰!!Shut Up 짱...노래 좋다!!👍👍👍🎵🎶🎤
OOOOAll kill 👊     언니쓰 - Shutup #unnieslamdunk #언니들의슬램덩크 #kbs #언니쓰 #unnies 🏀 #뮤뱅
OOOO[IG] 160630 Kang Sora instagram update - 3 reveramess_ #언니쓰 #언니쓰shutup #중독성짱 드디어 나왔다! 민효린 꿈계주와 열심히 노력해주신 슬램덩크 멤버분들~ https:/…
OOOO감사합니다ㅠㅠ😭😭😭🙌🏻🙌🏻🙌🏻🙌🏻 #1위라니ㅠㅠ #언니쓰 #shutup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언니쓰의 Shut Up 정말 좋아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Hyorin_minb
OOOO1:30 KST 1 ZION.T - 쿵 2 사이먼도 - 맘 편히 C 3 KUSH,ZION - Machine Gu 4 언니쓰 - Shut Up ▽3 5 사이먼도 - 니가 알 ▽1
OOOO오예~~~언니쓰 shut up 음원 나왔다 신남신남
OOOO벌써 우리 미영이는 출근길 프리뷰 떴고 으엉 ㅠㅠ 태연이도 나와서 일반 방청은 택도 읍겠구나. 언니쓰 무대보고 싶다!! #언니들의슬램덩크 #ShutUp #언니쓰
OOOOCant get '언니쓰 - Shut Up' out of my head now
OOOO#언니쓰 Shut up 노래 왜이렇게 씐나ㅋㅋㅋㅋㅋㅋ 출근길인데도 기린춤 추게 되네ㅋㅋㅋㅋㅋㅋ

티파니


OOOO160701 언니쓰파니팅💪🏻 #티파니 #TIFFANY #언니쓰
OOOO160701 Tiffany 티파니 뮤뱅출근❤️😭😍 #소녀시대 #티파니 #언니쓰 #SNSD #Tiffany
OOOO160701 뮤뱅 출근길 #언니쓰 첫방 #티파니
OOOO160701 뮤직뱅크 출근길 프리뷰 #소녀시대 #티파니 #언니쓰
OOOO160701 뮤직뱅크 출근길 #소녀시대 #언니쓰 #티파니 언니이뻐요
OOOO160701 뮤직뱅크 출근길 #언니쓰 #티파니 소녀시대 다 우와!!
OOOO신인 걸그룹 언니쓰 사랑해요 팬이에요🏆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티파니) 합 나이 212살 .. 이지만 신인입니다.
OOOO 안녕하세요 소녀시대 리더 태연입니다 그쪽은? 안녕하세요 언니쓰 리더 티파니입니다
OOOO뮤뱅 출근하는 언니쓰 기사 사진보면서 와 티파니 예쁘네 아침부터 샤랄라~🌸 하네 감탄하면서 옆으로 넘겼는데.....김숙 언니!!!!! 공구가방은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Yukkitten
OOOO티파니 (28세/언니쓰 리더/막내) 강아지 언니 .. 오늘 데뷔 화이팅 !
OOOO이포즈를 이제 내일이면....(심장정지) #언니쓰_셧업 #티파니 #Tiffany #언니쓰
OOOO오 언니쓰 근데 확실히 티파니 진짜 딱들린다 오 역시 현직가수임
OOOO언니쓰 노래 들어보는데 티파니 역시 가수야 ㅋㅋㅋㅋ
OOOO❥ 81toujoursbelle160701 언니쓰파니팅💪🏻 #티파니 #TIFFANY #언니쓰
OOOO160701 언니쓰파니팅 #티파니 #TIFFANY #언니쓰

출근길


OOOOㅁㅊ 출근길 뜬다ㅠㅠㅠㅜ 공영돌 아이돌길만 걸어ㅠㅠㅠㅠㅠㅠ 언니쓰ㅠㅠㅠㅠㅠ
OOOO언니쓰 출근길ㅋㅋㅋㅋ
OOOO근데 언니쓰 출근길 ㅋㅋㅋㅋㅋㅋㅋ김숙 들고가느넥 뭐얔? 버너야? ??ㅋㅋㅋㅋ
OOOO출근길 지하철에서 내앞에 서있던 사람도 언니쓰 노래 듣고 있어써...
OOOO언니쓰 뮤뱅 출근길 떴엌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노래 매우 신난다 개같은 출근길이 조금 신나네 싸비 존좋

음원


OOOO 이 외 (JYP NATION) 1. 수지 함틋 음원 공개 2. 언니쓰 음원 공개 (오늘 뮤뱅 첫방) 3. 원걸 티져
OOOO언니쓰 뮤비 음원 아주 날 것의 느낌대단하다 멋잇어 ㅎㅎ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JessiSnaps
OOOO헐ㅋㅋㅋㅋㅋㅋㅋ언니쓰 음원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게다가 일위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ㅋㅋㅋㅋㅋ
OOOO첫방이자 막방(...) 데뷔하자마자 은퇴..(...) 여튼 오늘 무대에 오를 그 단한번의 기회를 부디 멋지게 해내자!!!!! #데뷔 도 하기전에 음원 1등 찍은 #무서운 #신인걸그룹 #언니쓰 #1등가수 #리더언니…
OOOO언니쓰 음원차트 올킬!!!!!!🎉🎉우런니들 1위길만 걸어🏆🏆🏆🏆🏆
OOOOㅇㅏ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언니쓰 음원 나옴???
OOOOㅋㅋㅋ언니쓰 진짜 대단한듯....솔직히 언슬 보는사람 아니면 음원 나왔는지도 몰랐을텐대...
OOOO언니쓰 재밌게 보고 있는거라 그런지 음원 순위 좋다니 뭔가 기분이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음원 잘나가네 ㄷㄷ ㅋㅋㅋ
OOOO언니쓰.음원 ㅎㄷㄷ 하구만
OOOO헉 언니쓰 음원나왔나보다
OOOO언니쓰 전체 음원차트에서 1위네ㅋㅋㅋ

뮤뱅


OOOO언니쓰, '뮤뱅'으로 공식활동 종료.."추가 활동은 논의" 파파게임 멀 티 게 임. 추:명 절 mg10000쫌콤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언니쓰도 뮤뱅출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밧데리가 다되서~전화를못받아써~ 노래 넘나조음😆
OOOO언니쓰 브이앱때 그럼 뮤뱅 대기실 돌려나?....(꿈)
OOOO헐 오늘 뮤뱅에 언니쓰 나온대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aqua_marine1111
OOOO 뮤뱅은 시간되면 보게ㅋㅋㅋㄲ 진경언니 잘해쓰면.... 조케따ㅎㅅㅎ
OOOOㅋㅋㅋㅋㅋㅋㅋ언니쓰 올킬에 지붕킥에ㅋㅋㅋ 대단!! 오늘 뮤뱅도 기대된다
OOOO오늘 언니쓰 뮤뱅 무대 넘나 기대됨 ㅜ^ㅜ
OOOO오늘 집에가서 뮤뱅봐야징 민혁오빠도 보고 언니쓰도 보고!!! 꺄아ㅏㅏㅏ😆😆

뮤직뱅크


OOOO#태연 #씨스타 #언니쓰 #EXID #매드타운 #구구단 #소나무 #유키스 ‘New MC’ #민혁 #솔빈 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뮤직뱅크 금요일 오후 5시, KBS2 채★널★고★정
OOOO7월 1일 하는 것 1) 잉여로움 즐기기 2) 김태연 노래 들으면서 행복하기 #태연why 3) 뒹굴거리다 책 읽기 4) 모든 상황에 브금 입히기 5) 뮤직뱅크 본방사수 #언니쓰 #태연 6) 심심하면 도서관가서 죽치기 (그러나 누워있는게 기본자세)
OOOO언니쓰 뮤직뱅크 방청 관련 공지를 달라!!! 사녹이든 뭐든 보고 싶은데 ㅜㅜ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morndaguyo

화이팅


OOOO언니쓰 화이팅!! ㅎ❤️😍👍💕😭
OOOO언니쓰 화이팅!
OOOO할 말이 참 많은데... 넣어둬야겠다. 태연이 그리고 파니언니쓰 첫 방 화이팅.

제시


OOOO슬램덩크 언니쓰 셔럽 듣는데 제시언니 이이이이 나나나나 만 들린다..
OOOO 어제 공개하자마자 5위로 진입! 지금은 4위! 크ㅠㅠ 민효린언니 제시언니 언니쓰가 1위ㅠㅠ 겹겹사!!
OOOO언니쓰 셔럽 제시 솔로 버젼으로 나왛으면 좋겟달
OOOO언니쓰 노래들을때마다 제시언니때문에 계속 놀란다...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SMTown_SNSD
OOOO언니쓰 진짜 돈안들인거 티나는 녹음인데 제시가 다 살림 넘 대단...
OOOO언니쓰 노래들엇ㅁ는뎈ㅋㄲㅋ 김숙이 의외로 잘맞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시 래핑 넘 좋음 ㅠㅠㅠㅠ제시 몸매도 넘 취향적 ㅠㅠㅠ
OOOO언니쓰 노래듣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시 하드캐맄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좀 난 좋은데 ? ㅋㅋㅋㅋㅋ 개취로 제시 노래하는 목소리 좋아 난 랩하는 제시보다 노래하는 제시 존좋! ㅎ

진경언니


OOOO너무 신기한건 언니쓰 노래를 듣는데 저절로 가사랑 안무가 떠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 표정도 생각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진경언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노래 완전 괜찮잖아ㅋㅋ 특히 진경언니 목소리 완전 매력적^^!! #언니쓰
OOOO솔직히 언니쓰멤버중에 씹덕상에방송천재에아픈손가락하면 우리진경언니죠 ㅠㅠ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alluring_voice
OOOO언니쓰 노래 너무신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한반복중인데 진경언니 노래하는모습 계속떠오름ㅋㅋㅋㅋㅋ

공영돌


OOOO우리 공영돌 수신료 길만 걸어 ㅠㅠㅠ #언니쓰 #1위축하
OOOO공영돌 센터 비쥬얼ㅠㅠㅠㅠㅠ #언니쓰
OOOO공영돌 언니쓰 수신료 길만 걸어요 ㅠㅠ

언니쓰


OOOO언니쓰 노래 왜케 좋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ㅋㅋㅋㅋㅋㅋ 홍진경이랑 라미란은.... 내가 올때와서 못찍ㅠ
OOOO내가초코파이를 3일굶은거지처럼 먹기시작했따. 진상이가 분을 못이기고 팔짝팔짝 뛰면서 악을 쓰면서 울자 나와언니가 더 크게 "아하하하하하아하하하하하하하아ㅏ하하하하하하하 "웃었고 진상이가 방에누어서 데굴데굴 구르며 소리…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Dear_Stephanie_
OOOO수업끝나고 밥먹고 언니쓰 브이앱 보면 딱이겠당
OOOO언니쓰 노래 이거 동네 헬스장 방송댄스반에서 가르치기 넘 좋을 거 같고 배우고 싶다 잘 출 수 있음
OOOO 차트를 셧업시켜버린 초대형 신인걸그룹 언니쓰!! 오늘 빠니 또 데뷔해요 오또케~ 파니팅!!💪🏻👍🏻👏🏻
OOOO[Pre debut] 언니쓰 - 링클 데뷔 전 언니쓰 연습영상ㄷㄷㄷ태티서가 롤모델이래요..
OOOO ㅋㅋㅋ나 실검1위에 언니쓰보고 모든 언니쓰 콜미 삐삐 생각남ㅎㅎㅎ
OOOONAVER #1 #언니쓰 아 정말 일냈네요ㅋㅋㅋ 우리 막둥이 리더님 파니팅!!
OOOO언니쓰 팀명도 존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왱케 웃기지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Dear_Stephanie_
OOOO언니쓰 실검 1위네...스게
OOOO 언니쓰 노래 중독성 쩌는거 같다..
OOOO언니쓰 지붕킥도 했었넼ㅋㅋㅋ ㅁㅊ..
OOOO언니쓰 괴물신인,,,
OOOO오~~언니쓰~~ㅋㅋㅋㅋ
OOOO 언니쓰 국민가수될기세
OOOO근데 ㅋ제작진들도 뮤비제작은 처음이라서 ㅋㅋㅋㅋ서툰게 느껴져 티져에서 ㅋㅋㅋ언니쓰의 도전뿐만아니라 제작진도 도전하넼ㅋ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shang_0829
OOOO아오늘 얼른 보정북따다다다닫닥 하고 밥먹고 운동하고 언니쓰봐야됨
OOOO언니쓰 노래 괜찮은데(?ㅋㅋㅋㅋㅋㅋ
OOOO54) 방금까지 원피스 옆 지퍼를 열고 다녔다 송은이언니가 너 그런 빤쓰 입었니? 하고 말했다 네 언니 저 오늘 북극곰이요.....
OOOO언니쓰 생각보다 노래가 고퀄이라 놀람ㅋㅋ
OOOO언니쓰 셧업 듣는데 뭐지 왜 이렇게 노래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화제성 몬데;;; 이것이 공중파와 케이블의 차이입니까
OOOO언니쓰 잘될줄은 알앗는뎈ㅋㅋㅋㅋ와 지붕킥이라니...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MyloveKBS
OOOO ㅋㅋㅋ 언니쓰리더가 탱구사녹하는거 응원하러갈수있겠다 싶네여
OOOO미친 언니쓰 노래 존좋
OOOO새우언니가...... (안쓰
OOOO오늘 언슬 촬영할텐데 탱구언니가 가서 언니쓰 팬이에여 꺅하고 대기실 습격한번만..했으면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아직도 1위네 ㅋㅋ 세상에
OOOO박진영 "언니쓰 이정도라곤 상상도 못해, 자랑스럽다" 파파게임 파파게임mg10000.쉬오엠 춫:명 절 파파게임 바로접속
OOOO 갸아악 봐찌요>_< 언니 이번엔 우리 꼭 성공쓰ㅠㅠㅠㅠㅠ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teamtiffanynet
OOOO언니쓰 노래 풀버젼은 처음듣는데 난 이미 가사를 다 외우고있다는게 웃긴(ㅋㅋㅋㅋ
OOOO됐고 방송매체와 예능의 힘이 이토록 놀랍구나 싶다 ㅋㅋㅋㅋ 언니쓰 6월 방송분 하나도 못 봤는데 밀린 거 이번 주말에 다 몰아 봐야지.
OOOO힙이란 것은 무엇인가 우리 씨이오가 알려준다 피쓰 #언니쓰
OOOO저는 언니쓰의 팬 동생쓰1호 입니다 노래 되고 춤 되고 능력치 만땅의 모태아이돌 라미란 사랑해❤️❤️❤️
OOOO언니쓰ㅋㅋㅋㅋㅋㅋ
OOOO 같은 녹팬! 글쓰는 실력이 대단한 언니! 그리고 허스키한 보이스가 특색이 있댜. 녹남님 방송을 가면 항상 볼 수 있는 열혈팬ㅋㅋ KK얘기할 때는 마막 좋아하는 모습이 긔야웠닼ㅋㅋ 그리고 많이 여림!ㅜ강려크해지쟈요 우리 캬캬
OOOO아 언니쓰가 이분들이엉구나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81toujoursbelle
OOOO언니쓰 노래 만원주고 만들었는데 1위넼ㅋㅋㅋㅋㅋㅋ 수지노래보다 순위더 높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다음주까지는 금요일이 너무 끔찍하니까 언니쓰 셔럽 무한반복!!! 이젠 그 입 좀!!!셔 셔럽!!!
OOOO 나 어젠가 사람들이 안즈 신쓰알 올리는거 보자마자 언니 생각나더라ㅋㅋㅋㅋㅋㅌ
OOOO언니쓰 팬싸하려나?
OOOO[Instagram Update] xolovestephi오늘 밤 00:00 에 드디어 #언니쓰 의 #셧업 이 공개됩니다 ‼ 우리 언니들 그리고...
OOOO언니쓰 노래 나왔길래 들어봤는데 유희열 피처링 너무.... 막 때려주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민효린파트 한두번도아니고~ 이거마즘? 뱀그리같애,,;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TheSoneSource
OOOO헐 언니쓰! (두근듀근
OOOO언니쓰는 또 뭐고 박진영 작사에... 대재앙...
OOOO론이 언니가 준 컵에 안 쓰는 텀블러 뚜껑이 꼭 맞아서 키분이 좋은 아침
OOOO언니쓰 😂
OOOO언니쓰 머얌 노래 좋아 ㅎㅁㅎ
OOOO오우 언니쓰 개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너무 예전 내 얘기넼ㅋㅋㅋㅋㅋㅋㅋ 가사랑 전화통화 음성 오버랩되는거 리얼
OOOO쎠엇 쎠럽! 쎳! 쎠러업! #언니쓰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Ot9soneKsm
OOOO언니쓰 노래 좋당
OOOO오오 언니쓰 노래 나왔엌ㅋㅋㅋㅋ집에가서 들어봐야짘ㅋㅋㅋ
OOOO언니쓰 ㅋㅋㅋ 너무나 박지윤에게 줬을법한 곡이네 ㅋㅋㅋ 재방으로 몇 번 봤는데 재밌었다 다들 열정 넘치고 ㅠ 앞으로도 계속 시청률 좋았으면!
OOOO울엄마 음악방송도 전혀 안보는데 일요일에 채널 돌리다가 인기가요에서 채널 멈추고 끝까지 보셨는데 그런적이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다...! 아이돌 무대 보면서 얼마나 열심히 연습했겠냐곸ㅋㅋㅋ 울엄마 언니쓰 덕분에 아이돌 인식도 바뀌었엌ㅋㅋㅋㅋ
OOOO언니쓰 쎠럽 하도 방송에서 많이 들어서 이미 노래 다 외움 ㅋㅋㅋㅋ 😎
OOOO언니쓰 꽃길만 걷자!
OOOO언니쓰 노래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TTO_RA
OOOO혹시 오늘 언니쓰 가시는분 없겠지...
OOOO올더 오빠들 앤 언니쓰~
OOOO이거 방송 안 봐서 모르는데 언니쓰 뭐임?? ㅋㅋ
OOOO헐 언니쓰 쎠럽 나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받는다
OOOO ㅋㅌㅋㅌㅋ 언니쓰 멤버 전원 개성 넘쳐여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 진짜 너무 대단 ...
OOOO언니쓰ㅋㅋㅋㅋ미쳤냐곸ㅋㅋㅌ
OOOO언니쓰 검색어 1위중이다ㅏㅏ우아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tbansi1020
OOOO뭐야.. 언니쓰 노래좋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 언니쓰 개멋져... 소속사가ㄷㄷ
OOOOㅋㅋㅋㅋㅋㅋㅋ태여니 리허설도 봐주려나 언니쓰
OOOO김숙 사진 왜안올라와 기레기들아ㅠㅠㅜㅜㅠ 나 우리쑥 못잃어~! #언니쓰
OOOO쇼미더돈 안 보고 언니쓰 볼 거야!
OOOO언니쓰 노래 유건형도 작업했다고 왜 말 안해줬냐!!!!!!
OOOO언니쓰 노래 들으면서 나가니까 전투력 샘솟는다 쎳! 쎠럽!!!!!😃😃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Ot9soneKsm
OOOO아침부터 엄마랑 같이 언니쓰 노래 한곡반복으로 실컷 들었더니 나올때도 "빠떼리가 다돼서↘" 음에 맞춰서 "다녀오겠 습니다↘" 하고 나왔닼ㅋㅋㅋㅋㅋ 가요는 절대 안듣는 엄마랑 같이 들을 수 있는 노래가 생겨써...(감격)
OOOO언니쓰 태연이 첫방 파이팅💕
OOOO언니쓰 노래 음질 왤케 날것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놔 언니쓰~ 재미지고 신나서 응원했는데.. 이 시기는 아니지~~~ 미워!!! 흥 칫 뿡! 😤
OOOO오늘 12시에 공개된 노래 언니쓰 sm station jyp 소속가수 ost SM 소속가수가 JYP에서 녹음한 곡이 1위했어.. 에스엠 제와삐 의문의 2패
OOOO언니쓰 오늘 1시에 브이앱!!!
OOOO아놔 언니쓰 도입부 듣자마자 홍진경 생각 나 ㅠㅠ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girlslover0805
OOOO아니 언니쓰 노래 뭔데 좋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한만큼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헐 ㅠㅠㅠ울 해피망고언니에게 무슨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닥쓰담
OOOO아는 언니가 도리를 찾아서 보러 갈건데 같이 가자고 졸라서 선심쓰듯 알았다고 했는데 사실 저는 도리를 찾아서 시사회 응모했는데 안됐다가 운사람
OOOO언니쓰 컨셉한것처럼 황미영 솔로 나오면 그자리에서 코피쏟고 실려가야지
OOOO언니쓰 노래나왓엌ㅌ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랴개좋음
OOOO하암 언니쓰 떡밥 다 주운거 같으니까 자고 1시에 일어나서 브이앱봐야지❤️
OOOO언니쓰 노래 신나 들썩들썩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kim10000mul
OOOO음 언니쓰 노래 내 취향은 아니다^_^;;;;;;;;;;;;;;;;
OOOO언니쓰 소속사가 ㅋㅋㅋㅋㅋ 오메
OOOO언니쓰 조은게 우리 황 막내인데 리더고 언냐들이 우쮸쭈해주고 제와삐가 애 노래하는거 캬~해주고 노래 내스탈로 뽑아줌
OOOOㅌㅋㅋㅋㅋㅋ아 언니쓰 멜론 1윜ㅋㅋㅋㅋ
OOOO 4번입니다 ㅋㅋ 소시 태티서 솔로 언니쓰
OOOO언니쓰 노래 왜 좋..냐...? 근뎈ㅋㅋㅋ 앞에 제와피 좀 치우라곸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미쳤엌ㅋ 차트올킬ㅋㅋㅋㅋ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Dear_Stephanie_
OOOO오맛 태니 출근 완료... 대기실에서 언니쓰랑 태여니 같이 놀면 되겠다
OOOO언니쓰 1위얔ㅋㅋㅋㅋ
OOOO 언니가 요즘 버거 먹고 싶은게 가룸쓰 때문이었나..☆ 언닌 늘 샤로떼에 있는데8ㅅ8
OOOO네이버에 검색어 1위가 언니쓰? 란 거라서 공개된걸 봤떠니 JYP가.. 윽엑.. FEAT 유희열이라길래 안심했었다고.
OOOO배터리가 다 돼서~ 전화를 못 받았어~ 나중에 하려다가 잘까봐 안 했어~ 그게 말이 되니 내가 무슨 바보니~ 🎶🎶 #Unnies #언니쓰
OOOOㅋㅋ언니쓰 차트1위먹네;
OOOO언니쓰 금수저네... 기획사가 한국방송공사 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skektpdls
OOOO아 언니쓰 입덕 선견지명 너무 자랑스럽ㅂ닼ㅋㅌㅌㅊ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OOOO쇼미같은 시끄럽고 거칠기만한 디스곡 듣지말구 언니쓰의 닥쳐를 듣자!
OOOO묭시 아ㅏㅏ나 미친 이거 무슨일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쓰
OOOO묭시 언니쓰 짱
OOOO언니씈ㅋㅋㅋㅋㅋㅋ쎠덥!!!!!!!!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노래 좋은데...!!
OOOO언니쓰 기획사 금수저인데 팍팍 밀어주세요...앨범아트는 그래도 잘 뽑은 거 같아요..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skektpdls
OOOO지붕뭐야시밬ㅋㅋㅋㅋㅋㅋ언니씈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지붕 걷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노래 생각보다 너므 좋으네.. 학교 가는길인데 쌈바춤 ㅜ고싶음
OOOO언니쓰 소속사가 대형소속사여서 그런지 1위하네ㄷㄷ
OOOO언니쓰 태여니 파이탱 파니팅💪💪💕
OOOO언니쓰 1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쓰 개쩌네... 1위할 줄은 상상도 못 함 ㅋㅋㅋㅋㅋㅋ 근더 노래 신나...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teamtiffanynet
OOOO 언니쓰 사녹 들어갈수 있게 해주세여....제발...
OOOO언니쓰 올킬**ㄴㅋㄱㄱㄱㄱㅋㄱㄱㅋ
OOOO언니쓰 팬명 동생쓰 어때요?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Stepiuvers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TheSoneSource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tiffanyfanunion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sanha_0321
언니쓰 SHUT 티파니 출근길 음원 뮤뱅 KST 뮤직뱅크 사이먼도 KUSHZION 편히 tbansi102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