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기아 트레이드는 SK 고효준은 작년 선발 1대1 선수


고효준


OOOO실력으로 보면 임준혁이나 고효준이나 이긴 한데 ㅋㅋ 그래도 정든 게 있으니깐ㅋㅋㅋㅋ 누가 득 볼지 전혀 모르겠닼ㅋㅋㅋㅌㅋㅋ
OOOO머셔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OOOO 뭐 굳이 끕수를 따지라면 구속회복 가능성이 안보이는 임준혁보단 차라리 고효준이 티끌만큼 낫지 않나...시프요...
OOOO오늘 KIA 임준혁-SK 고효준 트레이드 있었는데 뭐 개인적으로는 둘다 거기서 거기인데 똥과 똥을 바꾼 의미없는 교환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OOOO임준혁-고효준.. 최근 기록만 놓고 보면 기아가 쪼끔 손해보는 딜을 한거 같긴하지만.. 고효준이 1군에서 왼손 원포인트 정도의 역할만이라도 해줄수 있다면야
OOOOSK와 KIA가 1대1 트레이드에 합의했습니다. SK에서 고효준 선수가 KIA로 가고, KIA에서 임준혁 선수가 SK로 갑니다.
OOOO아... 임준혁과 고효준 트레이드라니.... 기아가 좌완자원이 부족하긴하지만 포텐셜은 임준혁이 더좋아서 손해보는트레이드같은데... 작년이 플루크라고 해도 9승 선발투수를 이렇게 쉽게줘도되나...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기아 트레이드는 SK 고효준은 작년 선발 1대1 선수 kimkiaphotobook
OOOO 차라리 임준혁을 불펜으로 쓰던가 고효준은 막말로 2군에서도 볼질할놈인데 뭐 임준혁을 주고 대려왔다고? 와 이런 개멍청한 프런트보소 이것도 김기태가 시킨거냐?
OOOO#고효준 #임준혁 맞트레이드라니 #기아 진심 미쳐가는구나
OOOO 고효준도 09년엔 잘했어여ㅋㅋㅋㅋㅋㅋ 영감님이 개처럼 부린 것치곤 부상도 심하지 않고. 임준혁은 부상도 좀 잦은편이기도 했죠. << 쓰면서 느끼는데 전 그냥 임준혁이 싫었나 봐요
OOOO임준혁 고효준? 흠..
OOOO 난 우리가 크게 손해보는 트레이드는 아닌것 같은데ㅋ 고효준보다 나은애를 바랬지만. 임준혁으로는 더나은 애를 못받나보다ㅋ 이생각만 들었어ㅋㅋ
OOOO임준혁vs고효준
OOOO 그러니까 둘다 쌤쌤ㅋ 임준혁으로 받을수있는 선수가 고효준 정도야. 그쪽은 선발쓰고 우리는 좌완불판쓰고ㅋ
OOOO고효준-임준혁 트레이드 소식입니다
OOOO 임준혁 2군인가 기록보니 135 이상 못찍전데 우선 구위는 맛탱이가 간거같고 뭐 그냥 전 전력외ㅡ전력외라 생각 작년이면 모를까 지금 임준혁상태로는 누굴 바꾸기도 힘들고 근데 고효준인게 의왼데ㅡㅡ 거기서도 볼질하는놈 여기서도 할텐데
OOOO임준혁-고효준 트레이드는.. 만약 임준혁에게 신체적 혹은 기타 이상이 있는 거라면 비윤리적(?) 트레이드가 되는 거고, 그런 것도 아닌데 단행한 거라면 세상 멍청한 짓 아닌가.. 야구 잘 모르고 오래 좋아하기만 한 내 입장…
OOOO임준혁-고효준 트레이드는.. 만약 임준혁에게 신체적 혹은 기타 이상이 있는 거라면 비윤리적(?) 트레이드가 되는 거고, 그런 것도 아닌데 단행한 거라면 세상 멍청한 짓 아닌가.. 야구 잘 모르고 오래 좋아하기만 한 내 입장에선 이해불가 트레이드..
OOOOSk 고효준과 KIA 임준혁이 트레이드 돼 유니폼을 바꿔입습니다.
OOOO고효준과 임준혁의 맞트레이드 과연 어떤 팀에 도움이 될지요. 팀도 팀이지만 두 선수에게 함께 도움이 되는 트레이드가 되길 바랍니다.
OOOO임준혁 트레이드 되었구나 고효준과 1:1이네 SK도 선발이 급했던거 같다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기아 트레이드는 SK 고효준은 작년 선발 1대1 선수 sennnnism
OOOO임준혁카드가 남이 보기에는 매력적일거라 예상은 했는데 고효준은 쫌 아쉬운데..신정락이 더 땡기지 않았나?
OOOO엥 고효준-임준혁 틀드라니 ㄷㄷㄷ
OOOO임준혁이나...고효준이나머...
OOOO엥 고효준 임준혁? 응원팀이 이닌지라 뭐 그렇구나...!
OOOO임준혁이 스크로 갔네???? 고효준이 개아로 오고???
OOOO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OOOO어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OOOO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기사에서 눈에 들어오는 댓글 ??? 야 트레이드는 LG랑 하라고
OOOO 그치ㅋㅋㅋ 고효준보단 차라리 임준혁이 1살이라도 어리니까 더 나을듯
OOOO 과연 임준혁이 예전만큼할까? 물론 고효준보단 좋을듯
OOOO와 임준혁 고효준이라니 존나 오묘하네..... 뭔가 어떻다고 말을 하고싶은데 어떤 느낌인지를 모르겠는 그런 느낌
OOOO아 왜 임준혁 보내고 고효준을 받아 완전 손해잖아
OOOO기아 sk 1대1 트레이드 단행 임준혁-고효준
OOOO고효준-임준혁 트레이드 ? 뭐 일단 다음 주에 갸전에서 임준혁 만나서 또 당할 일은 없어졌구만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기아 트레이드는 SK 고효준은 작년 선발 1대1 선수 countingstars93
OOOO리트) 고효준은 그렇다 쳐도 임준혁은 왜?
OOOO 두 선수 워낙에 긴 시간동안 음... 좀.. 김주형같은 존재였죠..? 임준혁선수는 작년에 성적이 갑자기 엄청 좋았고 고효준선수는 군대가기 전에가 좀 괜찮았고 어디가 터질지는 두고봐야할듯
OOOO그러고보니 기아랑 SK ...오늘이 마지막 경기인데 임준혁과 고효준 덕아웃이 바뀌는거네 임준혁은 인천 올라와서 기아랑 마지막인사 하고 Sk 덕아웃으로 가는거너
OOOO임준혁이 그리 안좋은가 고효준이랑 바꾸다니
OOOO부산에서 쫄지 않는 투수였는데 잘 가고 고향서 롱런해라. #임준혁 그나저나 심장병 좌완 삼인방 이라 #심동섭_고효준_박경태
OOOO임준혁과 고효준 트레이드라니;; 난 걍 고효준 별루고 임준혁이 좋은디ㅠ마이 서운하네
OOOO이게 뭐야........ 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 하??
OOOO고효준 임준혁 트레이드네
OOOO고효준 - 임준혁 맞트레이드. 리빌딩 괴수 끄동님
OOOO 임준혁 고효준은 둘 다 의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모드가 아니더만요... 고효준은 뭐 원래 제구불안 유명했는데...
OOOO임준혁이든 고효준이든 오고 가서 잘 하겠지만..애가 받은 상처는 어쩌냐 진짜
OOOO임준혁 대 고효준이라...
OOOO 낮잠자고 이제 인났는데 틀드 고효준 임준혁
OOOO고효준보다 나은애를 바랬지. 임준혁이 딱히 아깝지는 않...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기아 트레이드는 SK 고효준은 작년 선발 1대1 선수 WyvernSeal
OOOO임준혁-고효준 트레이드는 뭔 소리냐 이건
OOOO고효준 임준혁 누가 위너냐
OOOO엥 고효준 임준혁 틀드??
OOOO sk고효준 기아 임준혁 1대1 트레이드 됐어요 오늘 좀전에
OOOO임준혁이 우완고효준아니냐
OOOO SK-KIA, 고효준-임준혁 트레이드 단행
OOOO아니 임준혁 주고 받아온게 고효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임준혁-고효준 트레이드요 선발감도 없는데 줘버리네요
OOOO임준혁 내주고 고효준을 받았다고?? 고효준 +@ 도 아니고 그냥 1:1?? 미친거냐??
OOOO고효준-임준혁은 (특히 기아한테) 대체 무슨 의미가 있는거지? 고향으로 보내면서 길 터주는 트레이드인가? 라고 보니까 그나마 임준혁은 인천 출신인데 고효준은 충남 출신. 1살이라도 더 어린 투수로 바꿔먹은 SK는 이해가 가는데 기아는 도통....
OOOO임준혁-고효준 1대1 트레이드라니... 좌완 볼질러는 이미 충분하지않ㄴㅏ........
OOOOSK 고효준, KIA 임준혁 1대1 트레이드
OOOO아니 다음주 한화전을 앞두고 임준혁을 트레이드? 우리 임기준 볼넷으로 모자라서 고효준의 볼넷까지 보라고? ㅠ.ㅠ
OOOO고효준 선수에게 미안한 일인지 임준혁 선수에게 미안한 일인지 모르겠는데 >_< 고효준 선수가 훨씬 더 선배(베테랑 선수)인 줄 알았.........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기아 트레이드는 SK 고효준은 작년 선발 1대1 선수 _HITE
OOOO고효준 임준혁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K가 한참 윈인것 같은데
OOOO임준혁 <-> 고효준 트레이드 서로 결국 터지면 각자에게 필요한거 채우는 트레이드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똥교환 ㅇㅇ
OOOO고효준보다 임준혁이 더 낫지않나?라는 생각을 해보는 야알못.... 흐흠
OOOO임준혁? 고효준은 누군데
OOOO아니 임준혁을 왜 ㅠㅠㅠㅠㅠㅠ 뭔 고효준이야 왜왜!!!!!!
OOOO임준혁... 고효준이라.... 허허허허허허헣
OOOO고효준 임준혁이면 누가 윈이지 ㅋㅋㅋ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기아 트레이드는 SK 고효준은 작년 선발 1대1 선수 coffeevixx
OOOO임준혁 통산 158경기 18승 18패 1세이브 8홀드 era 5.18 올해 6경기 1승 2패 era 10.00 고효준 통산 235경기 32승 39패 4세이브 3홀드 era 5.39 올해 5경기 승패없음 era 11.17
OOOO 두팀 트레이드 소식도 들리네요 고효준과 임준혁
OOOO 고효준 선수는 요새 상태가 어떤가요...? 임준혁 선수도 최근 상승세라고는 뭐하긴 상황인데... 둘 다 새 팀에서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OOOO엉? 임준혁<->고효준?
OOOO기아는 무슨생각으로 바꾼거지?그래도 고효준보다는 임준혁이 낫지않나...???작년에 임준혁잘하지않아써요?
OOOO임준혁 6경기 1승2패 평균자책 10,00 탈삼진 12 고효준 5경기 - 평균자책 11.17 탈삼진 7 박빙이구만--
OOOO고효준으로 어떻게 임준혁을 데려왔지.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기아 트레이드는 SK 고효준은 작년 선발 1대1 선수 countingstars93
OOOO고효준 임준혁?
OOOO고효준-임준혁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임준혁을 주고 고효준을 왜 데려와
OOOO임준혁이랑 고효준이랑 틀드하면 무조건 스크가 개이득아닌갘ㅋㅋㅋㅋㅋ
OOOO왜 임준혁을 주고 고효준을 데려오는데?
OOOO헐 고효준이랑 임준혁 트레이드라니
OOOO엌ㅋㅋ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듴ㅋㅋㅋ 경기 하는 팀끼맄ㅋㅋ
임준혁 고효준 트레이드 기아 트레이드는 SK 고효준은 작년 선발 1대1 선수 0717dB
OOOO 형님 고효준과 임준혁이 유니폼을 바꿔입습니다.고효준이 KIA로 임준혁이 SK로 갑니다.

트레이드


OOOO임준혁 트레이드 검색하고있었는데 한화 미친자들
OOOO아 담주 선발 임기준 내렸길래 임준혁 올라오나보다 했는데 트레이드로 타팀 가버리네ㅋㅋㅋㅋㅋ
OOOO 선발 자원도 부족한데 왜 임준혁을 내어주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우리가 완전 손해인 트레이드라고 생각해요
OOOO근데 기아가 막 손해본 트레이드는 아닌듯 임준혁 작년엔 어찌어찌 9승 했는데 10승 예상이란 말엔 ??????밖에 할말이 없었고 솔직히 그냥 어린애들 선발로 굴리는게 더 낫지싶었는데..
OOOO아니 임준혁을 왜 SK에 내어주냐? 당장 홍건희도 부상이고 선발 자원이 없는데 우리한테 완전 손해인 트레이드잖아
OOOO 쩌리 롱릴리퍼 볼쟁이 6-7점 투수랑 선발 자원 임준혁이니 슼 이득 트레이드 같다
OOOO다른사람눈에는 대형트레이드는 아니겠지만 작년에 그렇게 잘해주던 입단 후 쭉 기아맨이었던 임준혁이 가니 아쉽다ㅠㅠㅠ 가서 잘해요ㅠㅠㅠㅠㅠ
OOOO 난 이번 트레이드 환영중. 다음주에 임준혁 안봐도 되서
OOOO임준혁은 선발로 작년에 잘했는데 트레이드 할 거면 좀 일찍 하지.. 좀 아깝다
OOOO임준혁을 계속 트레이드 카드로. 여기저기 맞춰봤나보네ㅋㅋ
OOOO트레이드할거면 시즌 초에 하던가... 임준혁 가치가 완전...
OOOO???트레이드... 결국 임준혁 보낸거임...?
OOOO생각지도 않았던 트레이드다 이건 뭐 담주 건희 땜빵 임준혁일거라 생각했는데..

기아


OOOO임준혁 영입은 당장 김광현 빈자리를 메우는 동시에, 내년에 혹시 김광현이 해외로 나갈 경우를 대비한 것이 아닐까? 그런데 기아는 정말 왼손 불펜 하나 때문에 선발자원을 내준겨?
OOOO ㅋㅋㅋㅋㅋ그러면 진짜 기아 호구딜은 아닐텐데 올해 구속 많이 떨어지고 안 좋긴 한가봐요 임준혁도ㅎㅎ
OOOO요즘 기아 투수들 쓸만하게 던지고 괜찮게 생긴 애들이 많이 보여서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임준혁이가 솩으로 가니 좀 섭섭하네. 그러니 윤동이를..... <- font="">
OOOO글쎄 다른거 다 떠나서 기아 상대로 임준혁이 등판하면 뭔가... 기분이 이상할 것 같다. 05-07 암흑기에 야구 본 팬들은 같은 기분일듯
OOOO기아에서 오는 투수 치고 멀쩡한 투수가 없는데 임준혁 어디 심하게 아픈가.
OOOO임준혁 슼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아 미쳤나봐
OOOOㅇㅈㅎ은 기아 임준혁도 있네 난 엔씨 이재학만 떠오르던데
OOOOKT-정 NC-이ㅌㅇ 기아-임 넥센-문ㅇㄹ 크트랑 기아는누굴까 기아임준혁,임기준이라는말이많던데ㅠㅠㅠ

SK


OOOO임준혁은 'SK에서 선발 로테이션에 드는 게 중요하다. SK와 KIA가 순위경쟁중에 있는데, 기회가 된다면 KIA전에 등판하고 싶다'고 했다. 대놓고 기분 상했다고 인터뷰를 하셨네... ㅡㅡ 잘가라
OOOO임준혁 때문에 난생 처음 sk를 응원할 일 생겼다. 가서 꼭 선발10승해 잊지 않을게ㅠ
OOOO어휴... 임준혁이 SK로 떠났구나. 2009년 초반 팀이 힘들 때 쏠쏠하게 뛰어주던 생각이 나네요^^^ 작년 후반기 에이스 노릇 해준 것도 고마웠으요ㅠㅠ
OOOO 롯데 입단했다가 방출 당하고 sk 갔을 거에요 이마 거기다 임준혁은 송은밤이랑 동성고 빳데맄ㅋㅋㅋㅋㅋ
OOOO 임준혁 생각하면 sk만 좋은듯... 잉여 vs 잉여니 크게 불만은 없지만 왼손이 비싸긴 비싸구나 하는 생각만 드네요

작년


OOOO 백퍼센트 제 생각, 제 기준엔 임준혁이 작년에 어쩌다 잘한 케이스라고 밖에 안 보여서^^^^ 둘이 똑같이 못한다 라고 놓고 봤을 땐 좌완불펜이 낫지 않나 싶어요. 최근 2군 경기봐도 선발로 당장 돌아올 상태도 아니였고.
OOOO 작년 생각하면 임준혁이 훨씬 아깝 물론 지금 안좋긴 하지만 ㅠ 그래도 똥볼 던지는 애는 우리 지금도 있는데 딱히
OOOO 임준혁은 보여준게 작년 한해밖에 없잖아ㅋㅋ
OOOO까놓고 말해서 유창식 주작질만 아니었어도 이번 건은 안했을 딜 같음. 작년이나 올 시즌 초 임준혁이었음 상대 카드가 고롤로 끝나지도 않았을 것도 확실하고.
OOOO 굳이 임준혁을 작년만 잘했는데
OOOO 다르게 생각하면 우리 눕동님이 임준혁의 실링을 딱 작년 하반기정도라고 생각하고 아직 매물로서 가치가 있을 때 대충 자기 맘에 드는애로 바꾼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눕그맨이 은근 지 맘에 드는 선수 가리는 경향이 있으니...
OOOO 일단 임준혁 작년 성적이 사실상 플루크였다고 판명난 시점에서 그냥 재활용 대박 노리나봄.ㅇㅇ

선발


OOOO임준혁 므ㅓ 설마 우리 선발로 쓰냐??
OOOO흠 하긴 임준혁이면 선발이랑 롱릴이 가능하구나
OOOO4선발 거니 맡기면 5선발 임준혁이 딱인데
OOOO임준혁을???????????? 선발자원인데???????????
OOOO뭐야.. 지금 홍건희 다쳐서 다음 시리즈 임준혁이 선발로 올라올줄 알았는데.

선수


OOOO 그 와중에 임준혁이 한화에 강하니까 주말 한화전 표적등판시켜야지 왜바꿨냐고 성토하시는 분도 있던데 한화상대로 약한 선수가 어딨는지 묻고싶다
OOOO헐 임준혁 선수😭
OOOO다른팀에서 그닥 못하는 선수들 데려다가 재활용잘하는 편이니까.. 그걸 믿어야 하나?? 아.. 정말 임준혁 아깝네...
OOOO 그러게요.. 참.. 불펜 보강이 필요하긴한데... 한물간 선수를?? 하.. 임준혁이 너무 아깝네요...
OOOO 어차피 두 선수 모두 그렇게까지 기대치가 많지 않은 상황에서 보낸 거라. 그나마 가능성은 한 시즌 정도 반짝했던 임준혁 쪽이...
OOOO 임준혁 잘하는선수인가여? 롤코는 증명댓는데...롤코라고..

틀드


OOOO고롤코랑 임준혁 틀드?!?!?! 움... 비슷...하거나 그래도 좀 어린 임준혁이 낫지 않나?

DAY6


OOOO2015.07.31 클럽데이 #데이식스 #DAY6 #준혁 #임준혁
OOOO2015.08.08 부산락페스티벌 #데이식스 #DAY6 #준혁 #임준혁
OOOO150911 Bright Night 준혁 #임준혁 #데이식스 #junhyeok #DAY6

임준혁


OOOO 임준혁님 수고하셨습니다. 가서 아프지말고 성공하시길~^
OOOO임준혁 어디 아픈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찾아봤는데 09년에 잘하긴 했더라구요 (저희가 우승한 그 까마득한 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전 그냥 임준혁이 좋은가봐요
OOOO 지금 임준혁 상태가 안좋아서.. ㅠ
OOOO저쪽 동네 팬이 알려주는 임준혁 정보.txt
OOOO임준혁이 아무리 2군에 가있다지만 저정도 급은 아닌데
OOOO임준혁을..왜?
OOOO 아닌거 같은데...왜 임준혁을....
OOOO임준혁 잘했으면 좋겠다. 부디 성공하길.
OOOO 근데 임준혁 카드가ㅋ 더나은애를 받기 힘든가봐
OOOO아니 임준혁이 나간건 알겠는데 왜 똥효준이요.. 암을 암으로 바꾸나
OOOO 임준혁도 상태 메렁이여서.... 누가 터지냐에 따라 달라질듯
OOOO그냥 나이든 심동섭아니냐 임준혁은 워낙 올시즌 박살났고
OOOO이제 동산고 출신이 하나 남았다... 은밤이, 임준혁 갔으니 떠나줘... 박경태러리스트
OOOO망할 글구보니 나 임준혁 유니폼 있자네!!!!!
OOOO 임준혁이랑 둘다 뭐 그냥그냥인데
OOOO하긴 통산성적보면 임준혁이 더 안 좋지... 그래도 최근성적은...
OOOO우리 임준혁 죽쓰는데 그거 알고 바꾼거면 롤코 지금 아주 내리막이라는거 아냐 ?_?
OOOO아 진짜 임준혁.... 아...
OOOO아.. 임준혁도 안 어리구나. ㅎㅎㅎ 굳이 바꿀 이유가... 난 모르거따~
OOOO 그쵸... 저도 그래서 임준혁이 쪼금 더 아까워요...ㅎㅎ
OOOO어차피 임준혁도 구위는 예전만큼 좋은편이 아니라...
OOOO???????????????? 임준혁???????
OOOO150 못던지면 투수도 아니다 시절에 김진우 윤석민 이범석 곽정철 양현종 임준혁 한기주 그 멤버들이었는데 세월이 무상하구만
OOOO임준혁을 왜주지
OOOO임준혁이 암만 올해 정신못차려도 그렇지 이렇게..... 아...
OOOO 임준혁 평소에 어땠어여??
OOOO임준혁 한화전에 나올줄알았는데 헐;;;;;;;;;;;;;;
OOOO아니 임준혁 32살이나 먹었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준혁을....허
OOOO 머 왼손 가져오는건데 왜 임준혁이지 좀 키우지
OOOO임준혁을 왜보내;;; 머가리가 비었네
OOOO근데 임준혁 그거 아니래?
OOOO임준혁한테 중대한 하자가 있다던가 하지 않고서야
OOOO임준혁 나이 많구나..ㅋㅋ
OOOO임준혁 고향팀행
OOOO 김용희가 우리 죽이려고 임준혁 데려왔나봐요.
OOOO임준혁은 고향 가네
OOOO요즘 임준혁이 어떻길레 롤코 따위랑 바꿔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준혁 데려오면 좋겠다고 노래 부르던 솩빠들 쾌재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임준혁이 더 즉전감이니 솩 승 아닌가?
OOOO임준혁망했나 저거 왜바꾸지
OOOO근데 임준혁
OOOO임준혁 스탯이 어떻더라
OOOO어 임준혁?
OOOO박시현 유연수 임준혁이 딱보이는대요(쟈갑
OOOO이 현 환 운 박시현 유재영 임준혁 김시환 문서울 유연수 연 해 백연우 야 니네 이름 너무 쎄 무서워..
OOOO임준혁 올라오려나
OOOO 임준혁 김병현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ㅇㅈㅎ.. 설마 임준혁이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