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1, 2016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댓글


OOOO 하연수가 그림 올림 -> 팬이 그림 뭔지 물어봄 -> '태그 달아놨는데... 구글링하면 바로 나오지만 구글링할 의사가 없어보이니 설명드릴게요.' 이런 식으로 댓글 담... 그 후로 마구 비꼼당하는 상태인 듯.
OOOO ㅋㅋㅋ 하연수 되게 단호하게 잉스타 하는거 좋아하지만 진지충들을 이겨낼 순 없더군요. 댓글 안보는데도 자꾸 눈에 들어와서 고통됩니다.
OOOO 전 하연수 인스타 이번에 가봤는데 댓글 분위기가 좀 항상 그런식인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은 질문충들과 짱진지하고 자비없는 하연수의 코라보 ㅋㅋㅋㅋㅋㅋㅋ
OOOO어쨌든 하연수 인스타그램에는 댓글 달지 않는게 좋겠다(코후빔)
OOOO저 사람 하연수 댓글 받고 눈물을 도로록 흘렸을듯

사람


OOOO교양 있고 뭘 좀 아는 사람인 '척' 다니는 애들 중 진짜 제대로 아는 애들을 본 적이 없다. 그리고 난 하연수처럼 시건방 떠는 애들만 보면 깔아뭉개주고 싶은 욕구가 막 솟아남. 지 수준을 알려주고 싶음.
OOOO하연수 너무 좋다. 오랫동안 축적해온 지식과 그것을 체화하며 형성된 자신만의 감성, 생각들로 꽉 차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한 사람같다. 단단한 사람.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lannhong_
OOOO끝ㄴ에 네모난 코 몬지 알조 그거 였음 그리고 입술 두껍고 옆으로 긴 하연수만큼은 아니지만 몬가 그렇게 생기고 되게 핏기 없는데 넘잘생겪억믐 머리 애쉬 브라운 같았는데 애쉬 그렇ㄷ게 어울리는 사람 첨봤다 진자ㅜ 애쉬만세 울언니 애쉬브라운이라던데 왜저래
OOOO 3. 니시노야 켄타로 이정재 하정우 현아 하연수 박보영 이세상 모든 예쁜 사람
OOOO하연수님 넘나...후....세상엔 얘뿐사람들이 너무 많다.짱이야
OOOO하연수 아임미미 광고 옆사람이 갓희령이었구나 찬양하자 갓희령!!

원래


OOOO 하연수가 원래 핑프 싫어한다던데 ㅋㅋㅋㅋㅋ오해할만한 말투긴 함
OOOO 하연수말투 원래저렇대
OOOO 하연수 원래말투 이렇다는데
OOOO 하연수님 말투 원래 저러신데.. 넘나꿀귀..
OOOO 하연수 원래 말투 60대 아자씨 인데 딱딱하게말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6-1. 예쁨기준도 마찬가지. 레벨 예림이랑 하연수 개짱체고지 그런 얼굴 조아함 볼따구 통통해가지고 꼬집어주고 싶은 얼굴들 꼬부기상 내가 원래 레벨 잘 모르다가 예리미때매 아케부터 노래 챙겨듣자나 내 기염둥이

아이유


OOOO와중에 여자연옌 하연수 솔라 아이유 박보영 김슬기 됴아하구 박소담 악뮤수현이 됴아하구... 또 누가 있지 여튼 내 취향 참.....ㅎㅅㅎ...
OOOO 나에게 젝키입덕은 실로 놀라운일입ㅂ니다 왜냐면 난 13살때부터 올곧은 배우덕(ex유아인 송중기 한석규 정우성 토브생)에 뼛속까지 여덕(ex아이유 고아성 하연수 라라펄버)임,,,ㅇㅅㅇ,,,유아인 아이유 6년 덕질함 싸라해여!!
OOOO정유미 하연수 아이유 설리 윤소희 ... 다 웃을때이뿌고 깨끗깨끗한...ㅜ

말투


OOOO하연수, 무시와 조롱 섞인 말투로 ‘인성 논란’ 휩싸여 < 라길래 뭔가 했더니 피드백이 '사근사근' 하지 않아서.......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Whosthenextking
OOOO하연수 인스타 말투 진짜 신기하당....일본인 말투임ㅋㅋㅋ그 쟈니스웹에서 아이돌들이 글쓰는 거 한국어로 번역돼서 나오는데 그 말투 같음

몬스타


OOOO막 엄청나게 앓았던 건 상속자들이나 별그대 응칠 응사 옥탑방 왕세자 등등 정도.... 진짜 봤던 것들이 기억이 안 나서 못 적겠다😭 내가 뭘 봤었... 아 몬스타! 몬스타 내 첫 케이블 드라마.. 진짜 꼬박꼬박 챙겨봤었는데. 하연수님 좋아하게 된 들마
OOOO나 사실 그 몬스타 빠순2 개공감 되는거 용준형이랑 하연수랑 둘이 키스해갖고 팬인 여자애가 보고 화나서 화내고 쏟아낼때 존나 펑펑움 ...........

감자별


OOOO'감자별' 끝낸 하연수, 이제는 휴식이다
OOOO하연수, 김종국과 '단무지 키스' 이어 '감자별' 키스신...
OOOO'감자별' 끝낸 하연수, 한뼘 더 성장했다

닮은


OOOO 0ㅁ0!! 전 도화 이미지를 (가발썼을때) 약간 하연수씨 느낌으로봤거든요 9ㅁ9!! 그그 이미지샷이 하연수씨와 되게 닮은 귀여움이였어서!!
OOOO그러고 보니 내 여코테 하연수 닮은 듯

갔었다


OOOO14. 안녕 립톤 그린티. 2005년 수입 그리고 망함.2014년 하연수를 모델로 다시 광고해봄. 또 망했는지 또 안팔아. 이마트에 500ml 500원에 팔때 50개씩 사서 택시 트렁크에 실어서 집 갔었다. https:/…
OOOO14. 안녕 립톤 그린티. 2005년 수입 그리고 망함.2014년 하연수를 모델로 다시 광고해봄. 또 망했는지 또 안팔아. 이마트에 500ml 500원에 팔때 50개씩 사서 택시 트렁크에 실어서 집 갔었다.

마리텔


OOOO유샤 마리텔 김구라분 게스트 예상해보고 만약 그게 아니라면 하연수분에 이은 살아있는 무형컨텐츠 예상해본다
OOOO사는게힘들땐 마리텔 21,22회를 봐요 하연수씨를보고있으면 마음이 행복해져요

설리


OOOO 오 나는 이쁨만 뽑자면 하연수 ? 설리 ?

예리


OOOO난 요런 꼬부기상 지전 조아함 'ㅅ' 레드벨벳 예리 하연수 그리고 요즘 넘 예뿐 은채 ❣ 다이아 그 길에서 들으새욤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topiazu
OOOO내 마음속 꼬부기는 하연수 예리 솔라라고

적이


OOOO 7. 닮았다고 듣는 연예인은.....음.....하연ㅅ..ㅜ...? (아무리봐도 찾을 수 업따) 하지만 꼬북부심부리는 동기가 저한테 "넌 꼬부기는 닮았는데 하연수는 안닮았어." 이랬던 적이 있져..ㅎ

솔라


OOOO 하연수, 솔라!

그림


OOOO근데 하연수 그림 존나 잘그리더라

정유미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김슬기 정유미 하연수 윤균상 지수 류준열 김희찬 최우식 변요한 박보검 (((열명초과))) 유아인 이성경 이지훈 이제훈......

하연수


OOOO하연수 왜 까이지ㅋㅋㅋㅋㅋ 순수하게 묻든 악의를 가지고 묻는 핑프는 다 패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이라서....ㅇㅅㅇ......... 궁금하면 네가 검색해....
OOOO마음통 한바퀴 돌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연수 움짤에서 개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연수 저런애였나
OOOO하연수가 왜???
OOOO하연수는 진짜 인스타로 이미지 망했다..
OOOO아 헐 하연수가 애니원고 출신이였구나ㅋㅋㅋㅋㅋㅋ
OOOO 아 물론 저건 이목구비/얼굴분위기를 글로 표현할수없는 슬픈소비러의 참조사진이고.. 친구들이 분위기인장보고 꼬부기ㅋㅋㅋ닮았다고하긴하드라구욬ㅋㅋ...하지만 하연수님은 너무세상귀염여자라..(침착
OOOO하연수 존나 깬다
OOOO하연수 진지충이라 욕먹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minwater_g
OOOO하연수 회음부 빨고싶다
OOOO 카와이하고 모찌모찌...하연수나 투디에서는 신탑 미생이 느낌
OOOO또 보는 팩트폭행 당햇다는 하연수 ㅋㅋㅋㅋㅋㅋ #rt
OOOO갑자기 하연수 SNS 상 발언 문제로 까이는 거 보니까 너무 가슴아프다. 그런데 순간 스치는 생각이... 저번에 친구들이랑 만났을 때 내가 페북에 글 쓰는 타입이 하연수랑 비슷하다고 그랬는데, 알고보니 그건 나를 향한 돌려까기가 아니었을까?
OOOO팩트 폭행 당하는 하연수
OOOO하연수 뭐하는앤데ㄷㄷㄷ 성격 빻은거 쩐다 진짜...
OOOO하연수 팩트폭행보고 개웃엇네 ㅋㅋㅋㅋ
OOOO윤하에 이어 하연수도 퍼거슨이 패부랏네 ㅠㅠ
OOOO하연수 sns다 터트렀네 ㅋㅋ
OOOO하연수는 또 왜 까이는걸까
OOOOㅋㅋ 하연수 팩트폭격 당하는거 개웃기네
OOOO하연수ㅋㅋㅋㅋ
OOOO와 하연수도 계정 폭발시켰네 페북 게시물 삭제...
OOOO하연수는 이거 연기가 아닐듯 ㅋㅋㅋㅋ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saena_82
OOOO하연수 줘팸 당하네 ㅋㅋㅋㅋ
OOOO하연수 쩌네 ㅋㅋㅋ 저렇게 싸가지 없는 연예인 요 근래 오랫만에 봐서 소름이 ㅋㅋㅋㅋㅋㅋ 쟤는 뭘믿고 저런데?
OOOO하연수 엄근진 덩어리였네 ㅋㅋㅋㅋ
OOOO하연수 진짜 너무 예쁘닷
OOOO하연수 팩트폭행 당하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OOOO하연수.......인형같다...
OOOO하연수 페북에서 미러링 당했구나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JJHON_C
OOOO하연수한테 혼나고 싶다
OOOO 하연수 씨입니다!
OOOO하연수가 왜 쟤한테 존나 사근사근 친절해야되는데??
OOOO 뭔소리 인스티즈 하연수 안티임?ㅋㅋ
OOOO하연수분 사진이 내취향이다 아름답다
OOOO칸나+예림 너무나 대단ㅇ한것..처음에 하연수님인줄 알고 그냥 슥 넘기다가 예림이인거 알고 둠칫했어
OOOO하연수 박신혜 한보배 김새론 조아하시눈분 환영 💕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Kim_DeeTy
OOOO하연수 진짜 만화캐릭터처럼 생겼ㄷ다.....
OOOO하연수 넘 이뻐
OOOO하연수 왔을때...엄청 모지리 짓 하지않았나?
OOOO 하연수가 랩을한다. 꼬꼬꼬~
OOOO 하연수와 김소봉….
OOOO하연수 작은얼굴의 비밀은? 작 은 얼 굴 로 태 어 난 다
OOOO 하연수 긔여워...!!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tlsrudwm
OOOO 으헤헤헤🙊🙊🙊 디티님두 넘 예ㅣ뻐여 하연수뺨칩니당
OOOO어후 하연수 노래 잘하는거 너무 좋네 ...
OOOO구하라, 하연수, 아만다 사이프리드, 미란다 커.. 내 여자 외모 취향은 너무 알기 쉬운 것이다. 친구가 신민아는 왜 아니냐는데 아냐, 미묘하게 달라 신민아는 아니야. 하지만 언니의 몸매는 정말 끝내준다고 생각합니다..
OOOO하연수 넘흐 옙브다 ...
OOOO하연수너모옙보다
OOOO나 하연수 - 연습 이노래 짱 좋아하는데 프튜 애들이 이거 불렀었네 ... 그것도 백한명이 부른 마지막 노래 ...
OOOO웃는게 좀 예뻣수면..ㅠ하연수같이..(?..)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sisisi_nya
OOOO하연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6. 하연수
OOOO헉 생각났다 하연수!!! 하연수 님이랑 닮으셨구 김이브 님이랑도 조금 닮으신 것 같구...모랄까 하연수같은 외모+김이브같은 분위기 ?!
OOOO아 하연수 사랑해요
OOOO 오 하연수?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진짜 조아 몬스터 알아??? 드라마중에 몬스터라고 있는데 거기서 하연수 님이 저거 부르느넫 그것도 대박 ㅜㅜ
OOOO난 기본적으로 러블리페이스를 좋아하는 듯 퀸카로 살아남기에서 레이첼 맥아담스 너무 예뻐서 울었고 하연수.. ... 걸스데이 민아.... 브리트니 스피어스......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KIDJ0114
OOOO UNIVERSALERPE 안녕하세요! 배우 하연수입니다ㅋㅋ
OOOO개취인데 미스코리아가 지향하는 그 얼굴형이 한국을 대표하는지도 이쁜지도 모르겠음...(하연수가 취향인 인단
OOOO6. 도서관에서 하연수(선배님)의 졸업사진을 봤다 진짜 장난아니게 이쁘다........
OOOO 으헠ㅋㅋㅋㅋㅋ하연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르네엌ㅋㅋㅋㅋㅋ
OOOO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연수씨 안녕하새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하연수 존똑
OOOO 헐 나돈데ㅔ나 하연수 개좋아함..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manghansaram
OOOO하연수 개입브다
OOOO기본적으로 여성스럽고 여성스러움->노식, 이지만 가끔가다 예외가 생긴다. 하연수라든가 하연수라든가 하연수라든가...그리고 김태리라든가.......
OOOO오랜만에 엠비씨 찾아오신 하연수님
OOOO 헐 누구야 하연수 닮앗다
OOOO와 하연수예쁘다 머리 존예 얼굴이랑 이마 개작다
OOOO 미춋나봨 ㅋ ㄴ ㅋ ㅋ ㅋㅌㅋㅌㅌㅊㅌㅌㅊㅌㅎㅌㅍㅋ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ㅌㅌㅊㅊㅌㅎㅌㅎㅌㅌㅌㅊ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ㅌㅋ집가서 하연수 눈물연기 검색해봐야겟다 콧물흐르는씬 하나정돈 잇지않을까(하연수저한테 외이러새요.
OOOO 마자마자 박보영언니랑 난 그그 하연수언니도 넘 예뻐서...치임ㅁ.... 예쁜여자...아이도루...사랑인것.... 하시모토 칸나도 넘ㅁ 좋고 판빙빙이랑...카야스코델라리오...바바라팔빈도ㅠㅠ...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Bar11chair
OOOO솔직히 엘지 얼굴ㄹ로 야구함 잠실 이연희도이ㅛ고 잠실하연수도있음;;;서율ㄹ팀이라서 부티나 도시오빠들;;;;(얼ㄹ빠렌즈;;;;
OOOO약간 연예인으로치자면 미쉘은 크리스탈 클레어는 김세정? 하연수?정도. 크리스탈은 물론 속쌍이아니지만 분위기가
OOOO천호군 / 하연수
OOOO 하연수는??
OOOO 허 ㅅㅣ부랄 하연수다ㅜㅜㅜㅜ
OOOO 다른 짤도 있는데 내가 다 지워버렷나바 나 김소혜도 사랑하고 하연수도 사랑하고 또 누구 사랑하더라 천우희도 사랑하고....
OOOO 하연수짱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caramaz0731
OOOO ㅋㅋ근데 전 갑자기 훅-! 빠져든게 아니라 약간 그라데이션이어서... 정신 차리니 하연수가 아니라 려친으로 도배되어있는 그런 상황이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OOOO 순하리나 좋은데이같은건 과일소주.. 그.. 소주랑 도수 비슷한거! 부라더소다는 하연수가 광고한거! 음료수같아여!!!
OOOO하연수 넘 이뿌당...
OOOO아아 나 또 미용실에서 잘생김 과시해버렸... 오늘도 하연수분 닮으신 스태프님으로부터 잘생겼다 칭찬을...😍 잠깐만요. 혹시 스태프님 나 좋아해요?(도름)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antifreezelena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Ac_dog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Cyberpunky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Ac_dog
하연수 댓글 사람 원래 아이유 말투 몬스타 감자별 닮은 됴아하구 갔었다 MisTRaL_B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