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 2016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SONGJOONGKI


OOOO#SongJoongKi 160514 FM in Beijing. 🌸 Lively & Naive 🌸 캐발랄하고 멍뭉미 넘치는 #송중기 (DO NOT re-edit pic & do not crop my logo) t…
OOOO#송중기 #SongJoongKi #송중기팬미팅 (160625) 대만팬미팅 직찍 4 ㅋㅋㅋ왜이리귀여워 ㅋㅋㅋ 하트스티커 가져오고싶었다...졸귀졸귀 !!
OOOOคิดถึงซีรี่ย์ #DescendantsofTheSun 😚😚 🌼송중기 🌸송혜교 P.2 #SongSongCouple #SongHyeKyo #SongJoongKi
OOOOยังคงคิดถึงซีรี่ย์เรื่องนี้อยู่ ⤵ #DescendantsofTheSun 🌼송중기 🌸송혜교 P.1 #SongSongCouple #SongHyeKyo #SongJoongKi t.c…
OOOO160625 #SongJoongki 송중기 FM Taiwan by liz #3
OOOO#송중기 #SongJoongKi #송중기팬미팅 (160625) 대만팬미팅 직찍 5 복고오빠님 !! ㅎㅎ 빨간손수건과의 케미가 굿~ 땀흘리며 팬들과 신나게 즐긴ㅎㅎ 이건 봐도봐도 대박이었음 ㅠㅠㅠ
OOOO160624 송배우 인천공항 출국 ✈ 여러모로 부동부동한 아침입니다 😄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songjoongkinews
OOOO#송중기 #songjoongki 160624 인천출국
OOOOยังคงคิดถึงซีรี่ย์เรื่องนี้อยู่ ⤵ #DescendantsofTheSun 🌼송중기 🌸송혜교 P.1 #SongSongCouple #SongHyeKyo #SongJoongKi
OOOO#SongJoongKi 160611 FM in HK. #BigBoss 송신💓 #수신양호 💖 눈빛에 심쿵하고 뒤태에 반하다 #송중기 (DO NOT re-edit pic & do not crop my logo) t…
OOOO나 진짜 바빴구나 이 예쁜걸 이제야😢😢😢 #송중기 #SongJoongKi
OOOO『 160315 STYLE ICON ASIA 』 굳이 이래야한다면. #송중기 #songjoongki _ DON'T RE-EDIT & CROP THE LOGO _ DON'T MOVE CAFE(공카) & IN★ h…
OOOO160515 송배우 인천공항 입국✈✈✈ 저리꺼졋 노이즈얏~!!😩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OOOO160527 송배우 인천공항 출국 ✈✈✈ 뒷덜미 ♥ 🙊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OOOO160611 송배우 홍콩팬미팅 📷📷 팔씨름 지고 OTL (귀빨개진건 못본걸로 해줄게요 🙈)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OOOO160611 송배우 홍콩팬미팅 📷📷📷 뭔가 내려놓은듯한 ㅋㅋㅋ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OOOO160624 송배우 인천공항 출국 ✈✈ 🌛🌛🌛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OOOO((160626)) 인천공항 입국 프리뷰, 대만에서 막 도착한 오빠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푹쉬어요~ #송중기 #SongJoongKi
OOOO너무 예쁘다🌸🌸🌸 #YooAhIn #유아인 #SongJoongKi #송중기
OOOO#SongJoongki 송중기 Caps MEMEBOX by 俊_KiAile CUTEEE!
OOOO잘자요😚 #송중기 #songjoongki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songjoongkinews
OOOO그 입술...사과할까요 키스할까요? ㅋㅋㅋㅋㅋ 키스 키스 😘 #송중기 #SongJoongKi #
OOOO#SongJoongKi 160611 FM in HK. #BigBoss 송신💓 #수신양호 💖 눈빛에 심쿵하고 뒤태에 반하다 #송중기 (DO NOT re-edit pic & do not crop my logo)
OOOO#SongJoongKi 160514 FM in Beijing. 🌸 Lively & Naive 🌸 캐발랄하고 멍뭉미 넘치는 #송중기 (DO NOT re-edit pic & do not crop my logo)
OOOO이쁜 사진 + 이쁜 사람 💕 #송중기 #SongJoongki #宋仲基
OOOO(2016.06.26) 중기오빠야~♡잘쉬고있나요^^ 푹수ㅣ고 편안한 밤 되길^^😊❤ #송중기 #SongJoongKi
OOOO#송중기 #SongJoongKi #송중기팬미팅 (160625) 대만팬미팅 직찍 1 ....브이도 참 야무져 ㅎㅎㅎ 팬들보는 따순 눈빛...속눈썹봐...ㅠㅠㅠ 으엉
OOOO160626. ICN. #송중기 #SongJoongKi #Bigboss comes back! 🌿🌿🌺🌿🌿 계속 예쁠 사람 (🙅🏻DO NOT re-edit and crop my pic)
OOOO🎥 송중기 เทนเซ็นต์จีน CFภาพยนตร์ 🎬 P.1 #SongSongCouple #SongJoongKi
OOOO#송중기 #SongJoongKi #송중기팬미팅 (160625) 대만팬미팅 직찍 3 YES&NO 질문에 신중히 고민하고 진지하게 생각중인 오빠님... 멋져 !!!
OOOO#SongJoongki 송중기 Memebox Edit by SJKDC Oppa T.T
OOOOMorning Wed.🍀🌾💚보고싶어💚 #송중기 #SongSongCouple #SongJoongKi Cr:Onpic

박보검


OOOO뉴스 송중기,박보검 루머 사실 무근 네티즌 뭐? 둘이 사귄다고?
OOOO어떤 트친이랑 뮤지컬 위키드를 보러갔는데 내 바로 뒤에 유아인,류준열,송중기,박보검 이렇게 앉아있었는데 네 분다 백상때 입은 수트를 입고 계셨어요
OOOO넘나리 청순커플ㅋㅋㅋㅋㅋㅋㅋㅋ송중기랑 박보검이라니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kiichuu_
OOOO송중기 박보검 연애설인줄
OOOO히익 미친 송중기랑박보검 광고찍었어..
OOOO? 송중기랑 박보검이라니 무슨 루머길래
OOOO송중기 박보검 찌라시 단톡창에 누군가 올렷는데 ㅂㅇㅊ사건과 관련됏다는 내용이엇다.
OOOO송중기랑 박보검이 왜.. 뭐..
OOOO송중기랑 박보검 사귄다는줄 알았잖아
OOOO아 송중기 박보검이라길래...사귀는건줄 알았네.
OOOO현재 배우자 순위 1위 #육성재 #YookSungjae 2위 #정은지 #JungEunji 3위 #송중기 #SongJunggi 4위 #남우현 #NamWoohyun 5위 #박보검 #ParkBogum …
OOOO 언니 서울에선 송중기랑 박보검이 동시출연하는 광고가 릴리즈 되고 있어요!
OOOO송중기 박보검 스캔들 뜬줄알고 뭐??💕💕했네
OOOO아 송중기 박보검 사귄다는 뉴슨줄...
OOOO 도미노피자요 ㅋㅋㅋ 송중기랑 박보검이랑 같이 도미노광고 찍었어욬ㅋㅋ
OOOO나는 오늘 송중기.박보검 루머 아냐 라는 기사를 둘이 열애설 났다는줄ㄹ 알았고 내 생각이 글러먹었음을 깨달았다
OOOO 송중기 박보검 아니에요ㅋㅋㅋ그때 둘다 다른 장소에서 회식하고 있었다는데? 그런 말로 치면 둘의 몸은 2갠가?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LuvisSong_
OOOO헐 무슨 송중기랑 박보검이 만만하냐 저딴 소문을 퍼트리고있어
OOOO내가 진짜 좋아했던 남자연예인들 송중기 박보검...!!!! (취향이완고하다
OOOO송중기박보검ㅁ......모아놓으니까천상계......
OOOO?? 송중기랑 박보검 루머 진짜 열애설인 줄 알아ㅛ잖아
OOOO일단 송중기랑 박보검은 박유천따위랑 급이다르다
OOOO 박보검이랑 송중기
OOOO현재 배우자 순위 1위 #육성재 #YookSungjae 2위 #정은지 #JungEunji 3위 #송중기 #SongJunggi 4위 #남우현 #NamWoohyun 5위 #박보검 #ParkBogum
OOOO나도 송중기랑 박보검 둘이 열애설인줄ㅋㅋㅋㅋㅋ
OOOO와.. 이걸 송중기랑 박보검이랑 묶네...
OOOO? 박보검 송중기 왜
OOOO송중기 박보검 루머 강력대응이래서 내 친구는 아 얘네 둘이 사귄다는 루머인가? 생각했다고 ㅋㅌㅋㅋㅌㅋㅋ 둘이 같이 광고찍으면서 호감을 느꼈을거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송중기 박보검 사진이랑 타이틀까지 붙여놔서 갱장히.......홈오렌즈로 보였다....무슨 짓이여

루머


OOOO 당연 강력 대응 해야죠 송중기님 힘네세요 루머 퍼트리는이들 가만 두면 안되죠 정말 화가 나네요

송혜교


OOOO송중기 &송혜교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MONSTERx_xMODE
OOOO 마자 송중기 송혜교 캐리 개쩔었죠 내그림 말고

둘이


OOOO'ㅇ'박스가 이번엔 둘이 같이 있네 전엔 송중기 혼자 던뎅

남편


OOOO요새 남편이랑 원티드를 보는데 남편 쟤 (형사) 누구임? 나 지현우. 남편 (검색) 나 맘에 들었심? 남편 (끄덕끄덕) 나 (송중기에서 유아인으로 갈아타더니) 그새 유아인은 버린(?)거임? 남편 흥... (지현우 프로필 정독)

태양의


OOOO 헉 시험... (._.) 언니는 태양의 후예 재방송 보고 있달까...? 언니가 살짝 연오덕이라 애니도 파지만 드라마나 우리나라 가수같은것도 파서.. 그야말로 슈퍼 우주 잡덕이지 !! :) 태후에서 송중기가 잘생겼더라고..
OOOO 꼭 뛰고 싶어요!!!! 나중에 도련님이랑 같이 해리포터도 뛰고싶구.. 넘나 기대되는것..♡ 사실 저 연오덕이예요:) 원래 연예인은 안파려 했지만.. 이번에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 군복입은게 넘나 잘생기게 나오는 바람에..(._.
OOOO송중기 씨와는 동료이자 라이벌이에요./“캐릭터로만 보면 ‘태양의 후예’가 더 크게 사랑받았잖아요. 지금도 마찬가지고요. 누가 중기 형의 연기에 대해서 뭐라고 하겠어요. 제가 하지 못 하는 부분을 해낸 걸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요.”

송중기


OOOO아 님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화 시작 전에 광고 하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중기가 나와서 "난 밥 잘 먹는 여자가 좋더라" 하길래 내가 "난 밥이 좋더라" 했더니 옆사람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jae_jae44
OOOO253. 송중기땜에 당황한 박보영 설레....
OOOO160629 중국 텐센트 영상 무한반복 #송중기
OOOO독서실을 송중기와 함께
OOOO좀 괴상망측한 꿈을 꾼듯.... 주원도 나오고 송중기도 나오고 이병헌도 나오고 제키엘도 나왔음(..?
OOOO코오롱스포츠랑 콜라보할꺼면 송중기 쓰지그랬냐ㅋㅋㅋㄱㅋㅋㄱ
OOOO어제 돌아다니며 보니 울 동네는 설현 입간판보다 송중기 입간판이 더 많은 거 같다.
OOOO나 성스와 같은 류 (남장여자, 남자기숙사) 별로인데 성스 진심 구용화에 빠져서 봤구... 송중기 인생에 그런캐릭터 또 했으면 좋겠다.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myloveidol_bin
OOOO허억 이뻐라(짝) 송중기 (짝)
OOOO빵모자처럼 동그랗게 씌우거나, 송중기처럼 베레모 스타일로 씌울수있음😎 인형모자 1만원 20cm인형옷 7천원 #방탄인형 #데일리돌 #엑소인형 #인형옷 바로 입금 가능하신분만 DM 주세용💕
OOOO송중기 여림 구용화 캐릭터는 진심 신의 한수였다.. 구용화 때문에 성스 봤던 나에겐 엔딩 그지같긴 했지만 .. 그래도 구용화를 볼 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감사... 구용화는 레전드야..
OOOO몇번씩이나 돌려본 장면이기에 잊혀지지가 않는다.. 내가 송중기 때문에 뿌나 봤었는데 결국 제일 좋아하는 장면은 이도가 아예등장하지도 않는 송중기건 한석규건 코끝하나 보이지 않는 장면 ㅠ 저부분 진짜 쥑임
OOOO송중기 바지에 무한대로고가...므지?브랜드인가?
OOOO 알고보니 송중기도 인슾??몰래 인증하려했으나 우리에게 딱걸림.....ㅎㅎ
OOOO송중기 ㅋㅋㅋㅋㅋㅋ..................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bin214121
OOOO와 송중기 존나 머시써 같은 송씬데 외모 25프로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송중기별로는아니지...하하핳
OOOO 그니까...ㅠㅜㅜㅠ그러면서 내가 송중기 별로라고 하면 난리난리난리나 난리난리난리나...(feat.블락비)
OOOO 아니 님들도 송중기나 다른 남자연옌보면서 잘생겼다 좋아하는데 왜 난 안인정...?? 그거보면 은근 화나 진짜ㅎㅎㅎㅎㅎ...ㅂㄷㅂㄷ
OOOO오늘송중기포스터또들고왔는데ㅜㅜ똑같은거라아쉽
OOOO 딱 보이더라구요.ㅋㅋ송중기 순간 인슾인줄요.
OOOO 송중기만봣네ㅎㅎㅎ눈도좋아요ㅎ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delightbloxom
OOOO어릴 땐 얼굴 뜯어 먹고 살 것도 아니고 그랬었는데 아니다. 살아보니 송중기 같으면 얼굴만 뜯어 먹고도 살 수 있을 거 같다 ㅍ
OOOO나 예전엔 송중기조아햇는데 요즘은 진짜...ㄴ
OOOO합치면 송중기 따먹는 맛?
OOOO한국 맥주는 송중기맛으로 먹는거
OOOO 씨 송중기 안녕하세요 . 나는 인도네시아 에서 왔어요 . 난 정말 당신 을 존경합니다. 나는 당신에게 미래에 대한 더 많은 성공 을 기원합니다. 내 인사 . GBU💕
OOOO#유아인 #송중기 필모 크로스오버 전력계정입니다. 이 계정은 매주 토요일 10시에 운영됩니다. #아인중기전력100분,
OOOO 저 송중기님 다음작 개봉하면 시사회 갑니다아!!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songjoongkinews
OOOO카게야마랑 히나타 초반 꼴통()스러울때 스가보면서 마음의 정화했다 인상도 말하는 목소리도 온화... 현실치환하면 비주얼 송중기과 느낌일것같다
OOOO우리엄맠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곱창집에서 송중기님 사진 맥주병에 붙어있다고 스티커 떼서 들고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덧붙여 상담원분이 수줍게 송중기 브로마이드 제공 안내해 주신 거 웃음 포인트. 같이 빵터진 훜ㅋㅋ(정색) 거절합니닼ㅋㅋ 했음.
OOOOzzㅋㅋ 길거리에 나가면 사람보다 송중기가 더 많대 ㅋㅋ
OOOO 송중기보단 차승원이죠
OOOO누구 송중기 팬이? 당연하지, 우리 #나연 아 ㅋㅋ #트와이스
OOOO송중기 데이터 판매합니다 필요하신 분 DM주세요 #송중기 #송중기데이터 #데이터판매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indra922
OOOO 12. 내인생을망친결정적계기2 - 5학년때 원어민쌤 그때까진 나도 송중기 이민호 이런 훈훈이들을 조아햇다 원어민쌤으로 근육빵빵짐승남쌤이 오기전까지는,,, 그쌤 첨 오셧을대 애들은 무섭다며 피햇지만 난 첫눈에 반했다 와우 유 얼 베리 핫
OOOO롤 프로게이머 강동원 송중기 엑소 인피니트 빅뱅 손흥민 데인 드한 셜록 방탄소년단 김수현 레드벨벳 에이핑크 #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OOOO#송중기 오랜만에 우이듕💜
OOOO w 송중기 ☺️
OOOO진로소주 비싼거래!!! 송중기 좋아하시는 이사님은 소주병에서 송중기를 떼서 병에 붙이시고...하지만 이거 내가 조아할만한 맛은 아니어씀 목넘김은 좋지만!'
OOOO해시태그 쓰다가 깨달았는데 나 송중기 되게 좋아하나 보다 송중기 이후로 다 여배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카이랑 랑장자 팀은 말해 입아프다고 생각해서 제외하고 쓰고 있는데 내 마음 속 미녀들 사이에서 혼자 1번으로 살아남은 송중기...
OOOO송중기는 유아인이랑 사귄다구...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kikiKiAile
OOOO사막여우 사진 보다가 깨달은건데 송중기 사막여우 닮은듯(짤은 사슴
OOOO그 뭐냐 송중기가 광고하는 밥솥광고 그것도 존나구림ㅋㅋㅋㅋㅋㅋㅋㅋ송중기 맞은 편에 앉은 여자보면서 밥 잘 먹는 여자가 좋더라~막 이딴 멘트치는데 송중기라서 용서되고 이런거 없고 그냥 존나 더 구린것이다ㅋㅋㅋㅋㅋㅋ
OOOO 근데그날송중기는뒷풀이중이엿고
OOOO??? 박보섬이랑 송중기 열애설 났ㅅ었요????
OOOO 응- 남광이 송중기 좋아해- ㅋㅋㅋ
OOOOBoA/BTOB/iKON/SJ/Apink/April/f(x)/REDVELVET/LOVELYZ/M.A.P6/Girl'sDay/JUNIEL/DAY6/EXID/N.CA/남주혁/송중기/이종석/...사랑합니당❤️
OOOO귀염둥이 쭝~ ^^ #송중기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melancholy0818
OOOO 헉 저도 예능 드라마 잘 못보는데ㅜㅜ...드라마에서 나오는 여성관이나 인식 그게 좀 보이면 내용이 좋다고 해도 짜식더라구여...그렇게 못본게 넘 많아서ㅜㅜ..그 송중기 나오던 화제성 있던 드라마돜ㅋㅋㅋ못봤죠 결국..ㅜㅜ오우해영도ㅜㅜ
OOOO 송중기 볼 때마다 ㅋ 캬아~~~
OOOO 상상이 되버렸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진지한 얼굴로 그릴 송중기 지켜보며 땀나는 공구리팀
OOOO160630 중국 MEMEBOX 이참에 한국도 같은 모델로 홍보합시다 #송중기
OOOO 앜ㅋㅋㅋ 요즘 듀얼플레시 설치한다구옄ㅋㅋㅋ 저거 송중기 보고 눌렀는데 폰이 더 탐나요....
OOOO 아 대미친 송중기랑 또오해영 완전 똑같아 설마 똑같은 포스터일지도
OOOO 우린 송중기랑 또오해영 사이에서 빛나는 권수녕ㅠ 다 꺼져 수녕이가 젤 빛나..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san2love1
OOOO7일전 맏내의 귀여움 독식독식~ 분명 맏이인데 맏내^^ 특별출연송중기님 2016.06.18 대구 #트와이스 #나연 #TWICE #NAYEON
OOOO리) 저거 태후 송중기 아니냐고요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hello_joongki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hello_joongki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hello_joongki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hello_joongki
송중기 SONGJOONGKI 박보검 송배우 CROP REEDIT 인천공항 LOGO 루머 송혜교 둘이 hello_joongk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