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 2016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서출구


OOOO*석기시대 주의* 칼답에 치킨까지 퍼펙트한 남자,, 서출구랑 친하게 지낼 방법 없나요? 역시 다시 태어나는 것 뿐인가,, #서출구 #서명원 #Xitsuh #올티
OOOO우리 출구도 날리는 거 꼭 좀 해 주세요 진짜 안 하면 지구 폭파시킬 거야 #서출구 #서명원 #xitsuh #smtm5 #쇼미더머니5
OOOO들어주세요 #쇼미더머니5 #서출구 #자이언티 #올티 #스트리밍 #서명원
OOOO가지고계신 분 제발.......누구라도 괜찮숩니당...... #서출구 #올티 #서명원 #정우성 #드러머 #Drummer
OOOO내일 열심히 캡처 쪄서 올려야징 헤헤헤ㅔ헤헤ㅔ헤헤ㅔ #서출구 #Xitsuh #서명원
OOOO[160617_SMTM5] #서출구 #서명원 #Xitsuh #SMTM5 막 그냥 잘생김 😧
OOOO웃는 거... 예쁘다... 예쁘닥우...!!! #서출구 #서명원 #Xitsuh #smtm5 #쇼미더머니5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xit_suh_exit
OOOO서출구를 좋아하는 사람 입니다. #서출구 #서명원 #Xitsuh
OOOO직접 캡쳐하고 대충 보정 아닌 보정 해봤는뎀 um.. 별로면 죄송 아 몰라 서출구 사랑ㅎㅐ.. #서출구 #서명원 #Xitsuh
OOOO명원이 오빠ㄱ,, 보고싶다,,. 다들 서출구 하세요. 주의하실 점은 출구가 없다는 거. #서출구 #서명원 #Xitsuh
OOOO갭 차이 오진다,, 한 가지만 하란 말이야,, 귀엽고 멋지면 다냐? -난 귀엽고 멋져서 다야! 그래, 다해라!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납치하고 싶게 왜 그래?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수고했담 수고했어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세상에 여러분ㅠㅠㅠㅠ 소매 길어서 요래 된것 좀 보십쇼ㅠㅠㅠㅠㅠㅠ 아련한 표정때무네 더 보호본능 일으키는ㅠㅠㅠㅠㅠ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ㅠㅠㅠㅠㅠ이겼다ㅠㅠㅠㅠ잘했어ㅠㅠㅠㅠ!! #서출구 #서명원 #Xitsuh #쇼미더머니5
OOOO서출구ㅠㅠㅠㅠㅠㅠㅠㅠ퓨서명워누ㅜㅠㅠㅠㅠ
OOOO서출구 서명원.. 우리 명원이 잘생겼다구
OOOO귀여워,, 넘 귀여워,, 시험 끝나면 라따몬따 구경가야지 #서출구 #서명원 #Xitsuh #라따몬따
OOOO서출구 본명 서명원 ㅋㅋ
OOOO오늘 하루종일 학교에서 남사진이랑 서출구 따라했음ㅋㅋㅋ 자퇴서에 서명원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
OOOO서출구는 이름도 어떻게 서명원이었을까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YJ960917_
OOOO어제 서출구 가사 ㅅ원망드립이랑 원없이 펀치날려 서명원ㄷㄷㄷ 무삭제로 보니깐 더 소름,, 가사 ㄹㅇ 잘씀
OOOO헐.. 서출구 개멋있어 진짜....... 서명원이 짜세다 !!!!
OOOO서출구,,,서명원,,또 앞머리내렸어,,,나 주그래,,,
OOOO아 서출구ㅠㅠㅠㅜㅠㅠㅠㅠㅠ 서명원 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근데 진짜 서출구 ㅈㄴ잘한다... 서명원에서 씹소름

XITSUH


OOOO@Xitsuh_92서명원 가사 개쩐다능

정우성


OOOO작년 이맘때쯤 나란히 팔로우했던 정우성 서명원..... 평생 좋아해ㅠㅠ 너무 멋있고 좋아ㅠㅠ
OOOO정우성 서명원 뽀래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정우성이랑 서명원이라니 음원 다 씹어 ㅜㅜ
OOOO서명원 정우성 사랑행
OOOO근데 님들 저 진짜 기대도 안 했음 친구랑 걍 우스갯소리로 야 우리 범계 가면 서명원 정우성 볼 수 있냐 ㅋㄷㅋㄷ 이러고 낮술 존나 마시고 술 존나 마시고 마시고 마시고 마시다가 코인 노래방 가자 끼야 이러고 나왔눈데 일행 하나 없어져서 하,, 넘
OOOO 주거 버리고 싶내요 술 마시려고 범계 돌아다니는대 정우성이랑 서명원이 제 앞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 오늘 서명원이랑 정우성한태 생일 축하한단 소리 들음 인생 다 산 것 같내요 김디오빠 저 오늘 생일인데여 축하한다고 한 번만 명원민증 보여 줘 민증 ㅋㅋㅋㅋㅋㅋㅋ
OOOO길가다가 찍어준다는 정우성도 귀엽곸ㅌㅌㅌㅋ텨툐툩ㅅㅌㅅ툐툐툩ㅅㅋㅅㅋㅅㅋㅅ 또 그말듣고 프즈취한 서명원도 존귀곸텨툐툐툐툐ㅕ톁ㅅㅌㅅㅌㅅㅌㅅㅌㅅㅅㅌㅌㅅㅌㅅㅌㅅㅅㅌㅅㅌ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Eigengrau_VUIK
OOOO#잡덕들은_파본장르_다_써보기 비원에이포 엑소 블락비 (구오빠들) 아이콘 해리포터 하이큐 홍시영 서명원 정우성

정제원


OOOO박정원정제원서명원(의불
OOOO자기만 원 출구 원이라고 생각하고 말로든 행동이든 빡빡 우겨대는 정제원 보고 싶네 ㅋㅋㅋ 우선 정제원은 멀티고 서명원은 그냥 탑인데 맨날 자기가 서명원 깔아뭉개겠다고 씩씩대면 좋겠다 근데 딱히 서명원이 크게 반응 안 하는…
OOOO서명원 사랑 정제원 해
OOOO서명원 정제원 사랑해
OOOO자기만 원 출구 원이라고 생각하고 말로든 행동이든 빡빡 우겨대는 정제원 보고 싶네 ㅋㅋㅋ 우선 정제원은 멀티고 서명원은 그냥 탑인데 맨날 자기가 서명원 깔아뭉개겠다고 씩씩대면 좋겠다 근데 딱히 서명원이 크게 반응 안 하는데 어차피 걍 개소린 거 아니까
OOOO얘들아 나 어캐 나 ㄹㅇ 쇼미충 됏음 나 지금 머리에서 서명원 정제원 배틀이 떠나지가 안아 그리거 둘이 존나 키스하려고 해서 사람들도 키스? 이럇단 말야 아 둘이 키스햇음 좋겟다 애들도 학겨에서 원출구 게2 이랫는대

맨날


OOOO 워낙 서명원이 잘나가는 아이돌 PD 많이 했던 사람이니까 그냥 믿고 따라오고 지적한거 잘 수용하고 맨날 연습해 왔는데 나아진거는 알아봐주지도 않고 별 개같은걸로 트집잡아대니까 참다참다 빡쳤으면 좋겠다 1이라면 아마
OOOO ....¿ 서명원(쇼돈 하는시간에 맨날 처잠
OOOOㅋㅋㅋㅋ후 서명원 맨날 머리내리거 심장폭행했으면 조겟다 나는 모자쓴거만보고 머리 빡빡밀고다니는줄알앗네...

출구


OOOO띠바 출구 무대도 미쳤네... 정확히는 레프트 타고 올라오면서 웃는 서명원부터가 미침
OOOO아....서명원......출구쨩......아냐 완벽해ㅐ........너무좋아ㅏ...
OOOO사실 원출구도 맛나보인다. 정ㅈㅔ원이 예쁘고 잘생기고 다 해서 위아래 다 보내게 됨. 거기가 ㅅㅓ명원 존나 귀여워서 깔고 싶음. 원출구 자라.
OOOO출구야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서명워뉴ㅠㅠㅠㅠ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LUVSEUNGS2
OOOO#서명원 #서명_원 #출구가_없다 정상수형님 이게 바로 힙합이 아닙니까?
OOOO이거 내가 쌈그 이외에 처음 푸는 다른 엮음인데 일단 출구그레는 일단 이성화가 여섯 살 연하 서명원 존나 갈봐야 한다 젠틀하고 화도 잘 안 내고 항상 논리적이고 감성보다는 이성이 앞서는 게 명원이니까 항상 이성화가 밖으로…
OOOO 서...서명원 체고..이 계정이 출구만 파는 계정이 아니라서 다른 것들 언급이 좀 괜찮으시다면 맞팔 부탁드려도 될까요..?
OOOO서명원ㅠㅠ 이때까지 욕 먹었던 거 생각하면 엄청 안쓰럽다 초반에 기쥭어있던 거도 생각나고ㅠㅠ 그래도 오늘 너무 잘해서 핵좋아 진심 출구야 고생했어ㅠㅠ
OOOOgㅌㅜ 넘 안쓰럽다.... 하이라잇 팬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뤠디 가사 넘 셌음,,, 쥐투가 디스당한건데 내 멘탈 나가서 아직 회복이안된가,,,,,, 제원이도 또 절어서 넘 아쉬운데 출구가 넘나 잘해서 명원아 사랑해 서명원 좋아하길 잘한드ㅅ ㅡㅠㅠ
OOOO와 출구 진짜 잘해..... 내 본명은 서명원 넌 와이지가서 머시기에 서명 원! 캬ㅠㅠㅠㅠㅠㅠㅠㅡ

가사


OOOOㅏㅡ아ㅏ 서명원ㅜ우우ㅜ우ㅜㅜㅜ가사보소ㅜ우투ㅜ우유ㅠㅠㅠㅠ짱조아
OOOO서명원 잘했다 .. 제원이 가사 왜 절었어 ㅠㅠㅠㅠ 앞에까지 잘했는데

명원이


OOOO이 사람은 누구였지 서명원이랑 가튼 크루에 있댔는데 얼굴도 이름도 기억 안남 ㅋㅊ ㅌㅋ ㅋ ㅋ
OOOO 저랑 비슷한 감정을 느끼셨군요,,, 진짜 이 감정을 뭐라고 정의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그냥 상황이 너무 부합돼서 눈물 났어요 ㅋ ㅋ 올티랑 같이 한 것도 의미 있고 서명원이라는 사람의 인생 필모그래피가 눈앞에 쫙 펼쳐졌읍니다
OOOO ㅠㅠㅠㅠㅠ 플로우식 강한 상대라 생각했는데... 아... 서명원이 이기다니
OOOO 길바닥에서 출세했네요 하는데 저 심장 멎었읍니다 ; ; ; 서명원이 책임져 . . ..
OOOO서명원이이겻다면서? 역시내새끼
OOOO 아니옴 서명원이요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LUVSEUNGS2
OOOO 서명원이요
OOOO 야 그걸 지금 질문이라고 하냐 당연히 내 사랑 서명원이 세상에서 제일 잘생겼지
OOOO 실명은 서명원이에요....ㅋㅋ
OOOO덕계못이라규 누가@그랫나요 저 서명원이@어깨동무 하 줫는대
OOOO 서명원이도 멋있잖아... 진짜 내가 휴... 이러다 힙덕 되겠다고ㅜㅜ
OOOO빈딘으로 어제 내가 쓴 서명원이랑 같은 성격인데 잘 웃고 다정하고 눈 휘어지게 웃으면서 아 그랬어? ← 이러는 임성빈 보고 싶다 이러는 임성빈이랑 권혁 권혁 클럽 가지 말라니까 존나 가서 또 처놀고 (권혁은 엉덩이 비싸서…
OOOO 서명원이 이러케나 씹덕인데....외쬐서?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wonhr1
OOOO 서명원이 본명이구나..오ㅏ 잘생겼어....우유좋아할것처럼 생겨쏘ㅠㅍ
OOOO 너무 한 거 아닙니까? 예쁘면 다야? 증말. 아까까지는 서명원이랑 하려다가 방금 정기석이 훅 치고 들어와서 정기석이랑 하려고 맘 먹었어. 나 맘 먹으면 다 하는 사람이야.
OOOO ~전날 트위터~ 서명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원아!!!!!!흐아아아앙!!!!!!! 우리 명원이 ㅠㅠㅠㅠㅠㅠㅠㅠ 5959
OOOO들었냐 서명원이 자기이름 본명 말해ㅛ어

범계


OOOO근데 서명원 그제도 범계 피시방엥 ㅇ잇고 그런 거 보면 쇼미 떨어졋나 봄 ..

귀여워


OOOO서명원 진짜 너무 귀여워...
OOOO ㅠㅠㅠㅠㅠㅠ맞아요 으악 같은 취향이신 분 있다니 행복해 미칠 것 같습니다 서명원 너무 잘생겨써여ㅠㅠㅠㅠㅠㅠㅠ말하는것도 귀여워 미치게ㅆ고 오늘 잘해서 넘 조아써요ㅠㅠ(병자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Koojack_backsa

사랑


OOOO서명원 사랑하지.....
OOOO아아으그각 허억 허억 ㅇ허억 서명원 못 볼 줄 알았어 솔직히... 이제ㅜ안녕인 줄 아랐ㄱ다고... 아... 길바닥 출세... 아 사랑해 서명원
OOOO서명원 사랑해ㅠㅠㅠㅠㅠㅠ오늘잘하자ㅠㅠㅠㅠㅠㅠㅠ
OOOO서명원 코디도 사랑랭....ㅜ
OOOO 서명원 사랑해
OOOO서명원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서ㅊ..서명원..사랑해요..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wonhr1
OOOO명원아!!!!! 서명원! !!!! ! ! !사랑해!!!!!!!!(야광봉

사람


OOOO 어.. 아니, 내가 할 건 아니고. ㅋㅋ 멋있는 사람 찾으려고. ㅋㅋ 서명원은 나 고등학생 때 수학 선생님 이름이다..
OOOO서명원 너무 멋있는 사람 ㅠ ㅠ

잘해서


OOOO서명원 존나 멋있어ㅜㅜㅜㅜㅜ잘해서 다행이다

플로우식


OOOO 플로우식 무대는 못 봤는데 늘 잘하시던 분이라 진짜 초조했어요 ㅠ ㅠ 흑ㄹ흑 서명원을 고화질로 더 볼 수 있다니 ,,
OOOO아아아아아악 서명원!^@@^@@♡@♡@♡@*@*@*@* 이겼어 미친 플로우식 이겼어 하아아극ㄱ

올티


OOOO서명원은 올티랑만친한가봐 와이지 계약해지서에 서명 1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wonhr1

웃는


OOOO서명원 웃는 거 넘 좋아아아앜!!!!
OOOO헉 서명원 저렇게 씩웃는거 넘저아

이성화


OOOO이성화 ㅡㄹ로즈업과 서명원 클로즈업은 카감께 굉장히 감사
OOOO 저도 씨와이 좋아해요 ㅋㅋㅋㅋ 저 최애,,, 고르기 너무 힘들어요 흑흑 요즘은 서명원 제일 좋아하는 거 같아요 노래 같은 건 기리보이나 이성화 거 좋아해요 크루셜스타 것도 좋아하고 ㅠㅠ

조기


OOOO서명원 완전 엘리트잖아. 어릴 때 유학 가서 16살에 조기 졸업하고 BYU?대학 장학생으로 입학하고 진짜 지림. 머리 진짜 좋다니까 개 멋있어 사기캐야
OOOO팔에 서명원 적고 댕기니까 애들이 남친 생겼냐길래 맞다고 하고 어느 학교 다니냐고 하길래 조기 졸업하고 해외유학 갔다왓고 지금은 랩한다고 햇다가 맞았음 ㅎㅣ발

서명원


OOOO서명원(19세.깔끔하게만 입던시절)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wonhr1
OOOO애들이 서명원ㄴ 권순영닮암ㅅㄷ댜
OOOO서명원 노래개젛ㄱ습니다
OOOO 양치 다하고 올 때까지 얌전히 침대에 앉아서 기다리다 끝난 후에 문 열고 들어오는 서명원한테 곧장 가서 양손으로 볼 잡고 키스했으면 좋겠다 애새끼 탑 넘나 좋구요
OOOO오빠ㅠㅠㅠㅠㅠ서명원 ㅠㅠㅠㅠ
OOOO 쇼미에인생을바치고싶다..서명원..💕
OOOO 서명원은 그렇게 생각 안할거야
OOOO향상 우려먹는 내 갤러리 속 서명원..........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wonhr1
OOOO그 놈의 서명원......
OOOOSeo Myungwon; 서명원 — Soloist⁎⁺˳✧༚
OOOO서명원 민윤기
OOOO 서명원 보러 와
OOOO헐 뮤비 개쩐다 서명원
OOOO ♡~ 서명원 ~♡
OOOO아 서명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하다 ㄹㅇ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wonhr1
OOOO서명원 수고했졈..ㅜㅜㅜ잘해ㅛ어잘했어 최고야
OOOO미친 서명원 이겼어ㅜㅜㅜ
OOOO아 서명원 ㅜ ㅜ ㅜㅜㅜㅜ ㅜㅜㅜㅜ 이겻아
OOOO 서명원 이겼다앙ㅇ에에에에에에엥!
OOOO❤💙💚💜💚💛💙❤💜서명원 니가 짱이야!!!!!!!!!!!❤💙💚💜💛💙❤💜❤
OOOO서명원 너무좋다
OOOO서명원 짱이야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wonhr1
OOOO와 서명원 존나 멋있어
OOOOㄴ하진ㄷ자ㅜㅜㅜㅜㅡ서명원 정우ㅜ성ㅜㅜㅜㅜㅜㅜㅠㅜㅜ
OOOO서명원 !!!!!!!!+!!!!!!!!!!!!@!!!!
OOOO서명원 피부 개쩔어 진짜
OOOOㅇ아미친 서명원 존ㄷㄱ귀우ㅜㅜㅜ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OOOO서명원도 개미쳐
OOOOㅋㅋㅋㅋㅋㅋ서명원 ㄹㅇ 예상뭇했나봐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guardia_xitsuh
OOOO오늘 친구란 신사 서명원 부분 들으려고 점심시간에 컴퓨터 노래 틀어주는 애한테 부탁했는데 서명원 부분 시작 바로 전에 끄고 다른 애 노래 틀어버림ㅋ 그러면서 하는 말이 시간이 없아서 이 친구꺼 틀고 시간 남으면 우리꺼 틀어준다고 했는데
OOOO 솔직히 서명원 군필인거 넘 안 믿기는 일 아닙닉가
OOOO내 동생이름이 ㅇㅇ원인데ㅋㅋㅋㅋ 서명원 그거 따라함ㅋㅌㅋㅌ
OOOO서명원은 왜 술도 자기 같은 것만 마시냐고ㅠ
OOOO 갓 서명원... ㅠ ㅠ 너무 멋져요 ㅠㅠㅠㅠㅠ
OOOO문학 청년 서명원 오세요 저 시 많이 알아요 알려 주고 싶은 시도 많고요 제가 글 써 드릴게요 님 한정으로 <연성 아님>
OOOO 서명원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920292292202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guardia_xitsuh
OOOO 존나 좋아, 서명원 ㅠㅜㅜ
OOOO 서명원 안 흔한 거 알지? 얼른 보러 와
OOOO 김종인은 왜이리 잘 생겼나 라던가 서명원은 왜이리 랩을 잘 하는가 라던가
OOOO서명원의 얄랑한 자존심이 좋다
OOOO 앓다죽을 서명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서명원 랩 좋아 ㅋㅋ ㅠ
OOOO 저는 이고 너무 웃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볼 때 웃겨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서명원의 깊은 빡 침... 앞으로 공연할 때는 더 잘할 거라구 믿어 의심치 않아요...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guardia_xitsuh
OOOO 그러니까... 개잘해 서명원
OOOO@xxxsrrg전 서명원 이 패션이 그렇게 좋더라고요..
OOOO그러고보니 작년 챌린지 슈퍼루키였던 서명원은 울산가서 나오지도 않네. 아직도 부상중인가... 올해 황인범도 잘하면 클래식 무대 갈지도 모르겠군. 팀과 함께 올라가거나 아니면 다른곳에 가서ㅋㅋ
OOOO서명원도 졸라 취향쩔어.
OOOO 서명원님 세상 혼자 사신답니다..
OOOO서명원임
OOOO 나이가지고 말대꾸하지 않을까 아니 나랑 2살 차이 나는 주제에 자기 잘나간다고..!라던지 ㅇㅇㅇㅇ 그러면 서명원은 진짜 자기가 공들여서 프로듀싱 해주는 애한테 욕먹으니까 그거가지고 빡쳐서 또 둘이 싸우고 그러는거 ㅇㅇㅇ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wonhr1
OOOO완죤 안 서명원 가튼데
OOOOㅜ ㅠ ㅠ 미친 서명원
OOOO오우 서명원 외모 장난없다..☆
OOOO원과의 배틀랩에서 "원망하게 될거야"-"원 망하겠지" 수미쌍관 만든 펀치라인이나 "내 이름 서명원 이거 끝나면 YG계약해지서에 서명 one" 같은 것은 진짜 더 조명받고 평가받아야 했다,
OOOO 아 이거 개멋있어,,,,,, 서명원,,,,,,,
OOOO 저렇게 말해 놓고 다 씹어 드신 서명원 님
OOOO 서명원 고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XnJaUYIs9EM8nwx
OOOO 옥게이 서명원 고
OOOO서명원 갑자기 씨익 하면서 웃을때 눈꼬리 바뀌고 입꼬리 바뀌고 보조개 들어가는거 개이쁨 개발림
OOOO 앓다 죽을 서명원 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
OOOO와이지는 이제 서명원도 데려와라 그럼 내 덕질의 집대성은 와이지가 되겠지
OOOO 헉 그렇구나,, 서명원 ,, 잘생겪서 ,;
OOOO서명원 존나 멋지다 야 나 너 좀 빨게
OOOO 아 ㅠㅠㅠㅠㅠㅠ 앓다 죽을 서명원...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Xitsuh_0309
OOOO 서명원 빠입니다 팔로 하규 가여ㅕ
OOOO서명원 모자쓴거랑 안쓴거 갭이 존나 커서 넘나 좋은부분
OOOO 안녕하세오.... 서명원더쿠 리스에오... 선팔하구가오....
OOOO 안녕하세요 서명원 덕후 리스에오.. 선팔하구 갑니다..
OOOO#서명원 리즈찍은날..
OOOO 서명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
OOOO 마지막에 서명원 할 때 진심 지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씨잼 귀여웤 송민호 이름 나오는거 왤케 재밌지ㅋㅋㅋ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_Llll0VE
OOOOแต่เราชอบตรง 서명원 ท่อนสุดท้ายมากเลยอะ ㅠㅡㅠ
OOOO신상털지마롱 서명원 서명원 와 ㅠㅜㅜㅜㅠ익시트서ㅠㅠ♡
OOOO오늘의 하이라이트 서명원씨ㅋㅋㅋㅋ뭔랩을글케잘해진짜
OOOO원없이 펀치날려 원 망하게 되겠지 계약해지서에 서명 one ㅇ이라구했ㄷ대미친 서명원
OOOO인간적으로 서명원 라이더 입혀놓고ㅠ일주일 기다리라는건 말이 안된다고~~~!!!
OOOO 다비켜 서명원빨거라고!!!!!
OOOO서명원 ㄷㄷ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_Llll0VE
OOOO서명원에서 지림.......후어어오엉후하후하
OOOO서명원씨존내머싯네여...
OOOO 그니깐욬ㅋㅋㅋㅋㅋ 제발 해주세여 ... 서명원씨...
OOOO서명원 ㅠㅠㅜㅠㅜㅜㅠㅠ오늘 멋졋서ㅠㅜㅜㅠㅠㅠ체고였어
OOOO서명원 체고야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짱이야ㅠㅠㅠㅠ
OOOO미친 개쩐다ㅜㅜㅜ 서명원ㅜㅜㅜㅜㅜㅜㅜㅠ
OOOO그리고 서명원은 존나 쩔었다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unfairIove
OOOO서명원 미친 개미친 미친미친 개미친
OOOO서명원어어언
OOOO와 서명원..
OOOO와 진짜 너무 잘해 씨ㅏ발 ㅓ 내 본명은 서명원!!!!!!!!!!!!!!!!
OOOO아 서명원 저 옷 박제시키고싷다
OOOO하아....서명원.....
OOOO서명원 존나 바보같은게 신사가 존나 지를 위한 노래인거슬 ㅠㅠㅠㅠㅠ 지만 모름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scg_drummer
OOOO 하....미치겟더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명워나....서명원....
OOOO서명원 말할때 살짝씩 발음새는? 약간 혀짧은 느낌? 나는것도 넘나 좋다....뀌여워.....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guardia_xitsuh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wonhr1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wonhr1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961122_V
서명원  서출구 XITSUH 쇼미더머니5 정우성 정제원 맨날 출구 가사 명원이 범계 simonxgra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