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1, 2016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XIUMIN


OOOO가슴 떨린다... 떨린다... 떨린다... #시우민 #김민석 #XIUMIN
OOOOThe EXO'rDIUM 콘서트에서 6일간 부채3000장을 나눔합니다! 공지 확인하시고 많이 받으러와주세요😆 (정확한 시간은 콘서트 전 재공지해드려요) #시우민 #XIUMIN #민석아사랑해
OOOO160621 민석 #시우민 #XIUMIN 우리 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만돌파 축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715 KIX Airport HQ EXO XIUMIN #엑소 #시우민 #김민석 #XIUMIN 関空 간사이공항 오사카공항 😳💘
OOOO160717 SMT IN OSAKA #시우민 #민석 #XIUMIN 거부할 수 없이 강렬한 늑대와 미녀 오랜만이야>.<
OOOORT❄ 태국팬베이스 시우민마마입니다^>.<^ The EXO'rDIUM 콘서트에서 6일간 슈빠오 부채 4,800개 나눔합니다. 슈빠오 부채 받으러 많이 와주세요❤ #EXO #XIUMIN #XIUMINSmile
OOOO160716 SMT #시우민 #XIUMIN 요정이다 이건 요정이 틀림없어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OH_0_0326
OOOO[PREVIEW] 160716 SMT #시우민 #XIUMIN 아ㅏㅏ 엄마 귀에서 종소리가 들려요
OOOO160717 SMT in OSAKA #XIUMIN #시우민 오늘 엔딩요정의 미모는 이정도....^^!
OOOO160715 KIX Airport HQ EXO XIUMIN #엑소 #시우민 #김민석 #XIUMIN 関空 간사이공항 오사카공항 💓❄️
OOOO[PREVIEW] 160716 XIUMIN cr.미스터시우민
OOOO#김민석 #시우민 #xiumin 다된 민석이에 노이즈 뿌리기.. 고로 링크는 없읍니다 😭
OOOO160320 엑솔루션 닷 서울 #시우민 #XIUMIN 남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OOOO160305 대련 #xiumin #시우민 이거 정말 지금 내 리얼한 표정
OOOO160717 SMT IN OSAKA #시우민 #민석 #XIUMIN 진짜 작품 조각상 민석이ㅠㅠㅠㅠㅠ
OOOO160318 EXO'luXion DOT #시우민 #XIUMIN 오늘 정말 너무 너무 오빠였다 🙊🙊🙊🙊🙊🙊 (말을 잇지 못하눈,,
OOOO160318 EXO'luXion DOT #시우민 #XIUMIN 프로아이돌 🙊 플레이보이를 추면서 안녕을 해주는 프로아이돌 민석 🙊🙊💕
OOOO야옹야옹오빠 #HappyXiuminDay #시우민 #xiumin
OOOO축하해 축하해 고마워 축하해 반짝반짝 사르르 반짝반짝 축하해 고마워 사르르 #HappyXiuminDay #시우민 #xiumin
OOOO[160719 W korea 메이킹 CAP] 시우민 캡쳐 날 죽일작정인게 분명해... 저러고 웃는데 아니라고 할 수 있나?ㅠㅠㅜㅠ #시우민 #XIUMIN
OOOO[160719 W korea 메이킹 CAP] 시우민 캡쳐 앉아있는거 너무 짜가ㅠ 도토리같애ㅠㅠ 줍고싶다ㅠㅠ #시우민 #XIUMIN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BUTTERXIU
OOOO[160719 W korea 메이킹 CAP] 시우민 캡쳐 저렇게 크고 반짝거리는 귀걸이가 눈에 안들어오는건 민석이 얼굴이 대단하기 때문이겠지ㅋ #시우민 #XIUMIN
OOOO160716 #SmTownInOsaka 머리카락마져도 어여쁘게 흩날리며 #XIUMIN #김민석 #시우민
OOOO160715 KIX Airport preview EXO XIUMIN #엑소 #시우민 #김민석 #XIUMIN 関空 간사이공항 오사카공항 😍😍😍😍😍😍😍😍😍❄️
OOOO150719 #시우민 #xiumin #베이징콘 #민보싶 하품참는것도 귀엽고>.< 종대가 엄청 푹신하게 눌러준달찌 >.< 팔뚝이 몰랑몰랑
OOOO[W Korea 보정] 시우민 보정 비오는날엔 민석이지! 라는 마음으로 놀다 화관도 씌워주고 싶었으나 예쁜화관찾기 힘들어서 포기... 망고머리도 해주고 싶었는데 그건 색 내기 힘둘다ㅠ #시우민 #XIUMIN
OOOOHello angel 그림 같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City street lights 불이 꺼지고 달이 사라져도 눈이 부신 건 하늘이 떨어뜨린 별 그게 바로 너니까  #시우민 #김민석 #XIUMIN https:…
OOOO160715 오사카 #xiumin #시우민

민석


OOOO160719 #엑소 Al-Arabiya EXO interview #수호 #첸 #시우민 아랍어 배우는 준면 종대 민석
OOOO엑소디움 엑소콘서트 교환구해요!! 저 막콘 31일 39구역 2열+백현아이디카드,민석시우민네임택,찬열티키링 님 막콘 스탠딩 a,b,c,d #EXOrDIUM #막콘 #교환 #막콘교환 #엑소디움교환 굿즈대신 추금도가능해여!
OOOO뉴리디봉 등번호 스티커 교환해여🙏 아티움이랑 엑소디움 30,31일에 직거래 가능해요 👀 나 준면 수호 / 이씽 레이 / 종대 첸 / 찬열 경수 디오 / 종인 카이 / 세훈 👼 민석 시우민
OOOO160719 #엑소 Al-Arabiya EXO interview #수호 #첸 #시우민 위아원 인사 알려주는 준면 종대 민석 종대 영어했어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뉴리디 포카 교환원해요😊 23일 24일 콘현장에서 교환가능합니다. 나 세훈 님 시우민 민석 #뉴리디 #포카 #교환
OOOORtplz) 뉴에리디봉 스티커 교환 원해요!! 나:준면 수호 민석 시우민 이씽 레이 찬열 백현 경수 디오 종인 카이 세훈 👼:종대 첸 29일 직거래 원합니당! #뉴에리디봉 #뉴리디봉 #등번호스티커 #뉴리디봉스티커
OOOO160719 #엑소 Al-Arabiya EXO interview #수호 #첸 #시우민 인터뷰 끝나고 인사하는 종대 민석 준면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real_fruitsoup
OOOO엑소 싸인 스티커 교환 나 디오 (경수) 님 시우민 (민석) 뎀 주세용!
OOOO뉴리디 포카 교환 구합니다 나 카이 종인 님 시우민 민석 백현 첸 종대 세훈 콘서트 현장에서 교환해요~ #뉴리디봉 #뉴리디포카 #포카교환
OOOO뉴리디 포카교환 원해요! 👦 카이(종인) 👼 시우민(민석) #엑소 #뉴리디봉 #에리디봉 #포토카드 #exo
OOOO뉴리디 포카 교환원해요😊 23일 24일 콘현장에서 교환가능합니다. 나 백현 세훈 찬열 님 시우민 민석 #뉴리디포카 #포카
OOOORT)사진속 포카 백현(럽미라잇 일본,럽미라잇m,엑소더스km,싱포유k),시우민(민석)(럭키원),찬열(몬스터) 팝니다! 힘들게 모았는데 돈이 없어서ㅠㅠㅠ 뎀주세요!!
OOOORT) 포카 교환 나 몬스터 민석 시우민 경수, 럭키원 디오, 뉴리디 백현 님 모든 세훈 (뉴리디는 뉴리디로만) 스티커 나 경수 제외 모두 님 세훈 22일 아티움 or 24, 31일 올공 엑소콘 직거래 가능 https:/…
OOOO엑소 야광봉 에리디봉 등번호 스티커 교환 저수호 레이 디오 첸 찬열 카이 님시우민 민석 29 30 31일 올공에서 직거래 가능해요~!
OOOO#뉴리디봉 스티커 교환해요! 나 시우민 민석, 수호 준면, 레이 이씽, 찬열, 카이 종인 님 첸 종대 😇 😇 😇 내일 아티움 / 30, 31일 올공 직거래 O
OOOORTplz) 알티 부탁해요 😭 나 찬열 님 시우민 민석 #뉴리디봉포카 #포카교환 콘서트에서 교환 해요 ^>.<^
OOOO등번호 스티커 교환해요 #등번호스티커 #뉴리디 #교환 저찬열 준면/수호 레이/이씽 😇시우민/민석 세훈 백현 종대/첸 경수/디오 23일 29일 30일은 오전에만 가능해요 ㅇㅅㅇ
OOOO럭키원 한국어버전 백현이 포카 두장 있어서 한장은 민석이 포카로 교환해봅니당! 시우민 엑소더스 제외 아무 포카로 바꿔주실분 24일 올공에서 12시 이후에 교환하실분 찾아여 비닐포장 해놔서 깨끗해욤♥ #포카교환
OOOO뉴리디봉 등번호 스티커 교환해주세요!! 저 수호 준면 시우민 민석 레이 이씽 디오 경수 천사님 세훈 백현 23일 24일 올공 이면 좋겠어요!! #스티커 #교환 #에리디봉
OOOORTplz) 알티 부탁해요 😭 나 세훈 님 시우민 민석 #뉴리디봉포카 #포카교환 지금 아티움이에요 ❗️❗️❗️
OOOO엑소 포카 교환 or 판매해요 나 사진에 있는것 님 시우민 민석 / 수호 준면 아무거나(일단 찔러주세용^^ 29~30일 콘서트에서 직거래! #늑미 #으르렁 #싱포유 #카이포카 #엑소포카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prettyboy_0326
OOOORT) 포카 교환 나 몬스터 민석 시우민 경수, 럭키원 디오, 뉴리디 백현 님 모든 세훈 (뉴리디는 뉴리디로만) 스티커 나 경수 제외 모두 님 세훈 22일 아티움 or 24, 31일 올공 엑소콘 직거래 가능
OOOO엑소 싸인 스티커 교환 나 카이 (종인) 님 시우민 (민석)
OOOO부탁드려욤ㅠㅠㅠㅠ) 뉴리디 포카 교환구해욤...콘서트아무때나 교환가능해욤ㅠㅠ 저 세훈 시우민 민석 카이 종인 님 수호 준면 디오 경수 첸 종대 찬열 #포카 #포카교환 #뉴리디
OOOO#뉴리디포카 #뉴리디스티커 #뉴리디 #스티커 뉴리디 포카 나 카이 종인 님 시우민 민석 세훈 뉴리디 스티커 나 레이 디오 경수 첸 종대 카이 종인 님 시우민 민석 세훈 백현
OOOO뉴리디봉 넘버 스티커 교환해요👍 나레이 첸 카이 디오 세훈 님시우민 (김민석) 23일 24일 현장에서 교환해요💖 좌석이라 5시 넘어서 도착할 것 같아요! 최애 엽서도 같이 챙겨드릴께요 >.< t.c…

세훈


OOOO엑소디움콘서트굿즈 분철하려는데 원하시는분계시면뎀주세요! 분철하는굿즈는스탠딩엽서액자,초능력카드세트,폴라로이드포토카드입니다! 지마켓에서 배송오고난다음 등기로보내려고합니다!6700+등기비해서멤버당 9000원입니다! *백현,찬열,세훈,디오,시우민,첸제외*
OOOO22일날 뉴리디 등번호 스티커 교환 원해요 나 시우민 수호 레이 찬열 😇 카이 또는 세훈 제가 스탠딩이라 다섯시 전으로 교환 가능하신 분 뎀 주세요!
OOOO엑소 엑소디움 뉴리디봉 포카 판매합니다. 시우민 1 세훈 1 있어요 등기거래시 운포 1.2 우편 거래시 운포 1 입니다 뎀주세요
OOOO뉴리디봉포카 교환해요 나 세훈 경수 카이 백현 님 시우민 #엑소디움 #뉴리디포카
OOOO엑소 콘서트 엑소디움 굿즈 멤버별 분철 참여하실 분 구합니다 스탠딩엽서액자,폴라포카,초능력카드세트 시우민은 제외입니다 일괄 우대해요 >.< 수호 레이 백현 첸 찬열 디오 카이 세훈
OOOO뉴리디 등번호 스티커 교환 합니다! 저시우민 수호 레이 첸 찬열 디오 카이 백현 님세훈 23일 24일 콘서트장에서 교환해요 :) 디엠보내주세요~
OOOO뉴리디봉 포카교환 나 카이 (종인) 님 시우민, 세훈
OOOO뉴리디봉 스티커 교환해요!! 나수호 레이 백현 찬열 디오 첸 님시우민 카이 세훈 23일 24일 현장교환해요~
OOOORTplz) 뉴리디봉 등번호 스티커 교환 나수호 찬열 세훈 시우민 레이 첸 님카이 오늘도내일도모레도 언제든 강남이라면환영합니다🙆 첫콘 막콘날 올공에서도 교환가능해용👍👍👍 #뉴리디봉 #스티커 #교환 #스티커교환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ANGEL_SHU0326

카이


OOOO❣뉴리디봉 등번호 스티커 교환해요❣ 큥블리시우민, 레이, 수호, 찬열, 첸, 디오, 카이 😇😇 백현 오늘 아티움 직거래 가능하구 엑소디움 직거래도 가능해요~ 뎀주세요!
OOOO 시우민 수호 레이 찬열 디오 카이 가능합니다
OOOORTplz) 뉴리디봉 등번호 스티커 교환 나수호 레이 찬열 카이 님시우민 지금 아티움 입니다 ❗️❗️❗️ #뉴리디봉 #스티커교환 #교환
OOOO럭키원 몬스터 앨범 중국판으로 받으실 분 혹시 계실까요?-? 포카는 럭키원 시우민 또는 몬스터 카이 레이 같이 드릴 수 있어요. 팔고 또 팔았는데 아직두 앨범이 남았네요ㅠㅠ 24일 콘서트날 받으실 수 있으시면 두 분 정도 괜찮을…
OOOORTplz) 뉴리디봉 등번호 스티커 교환 나수호 백현 디오 찬열 시우민 레이 첸 님카이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언제든 명동이라면 환영합니다🙆 첫콘 23일 막콘날 올공에서도 교환가능해용👍👍👍 #뉴리디봉 #스…

스티커


OOOOplz)뉴리디봉 #등번호스티커교환 나:수호.레이.첸.디오. 에리:시우민(99) 24일콘 직거래교환 멘션주세요

수호


OOOORT) 엑소디움 뉴콘 굿즈 엽서액자 분철합니다 한 멤버당 2000원입니다 현재 가능한 멤버는 수호 시우민 레이 백현 디오 종대 입니다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gggul_

교환


OOOO 시우민과 교환가능한가요?

백현


OOOO3.스테이지모드 하트가 모자라신다면, 하트가 1개 남았을 때 경험치2배 아이템을 구입하고 랭킹모드 한판 하시면 레벨이 오름니다.. 4.고득점을 위해서는 백현을 이어달리기나 본캐로 쓰시고 전 첸, 시우민 등의 캐릭터를 추…
OOOORT) #엑소디움나눔 시우민,백현 도무송 최종공지 22,23,29,31 나눔입니다! 29일은 쟌이()님과 OSUM!()님과 같이 나눔합니다(*˘︶˘*).。.:*♡ t.c…
OOOO3. 첸 시우민 백현 - 살다가 정말 감동이었던 무대.. 노래해줘서 고마워...💕
OOOOW 백현, 시우민 배켠화보가 나우유씨미의마술사같다구생각해서 시작함,,그리고 누워있는 슈밍이 예뻐서 둘을 붙여보앗다..(단순
OOOO엑소디움 30일 겉돌이 솔플 러 구해요! 나눔은 시우민 백현 경수 위주로 돌것이긴하지만 골고루 돌생각입니다! 같이 점심도 먹구 나눔도 받고 행벅한 하루 보내요😙 해치지않으니 편히 다가와 주십셔🙏🙏
OOOO 반가워요!!! 16 백현시우민올수니 솜별이에요!!!💕 말편하게하세여😄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xx032690
OOOO 안녕하세요!! 16 백현시우민올수니 솜별이에요❤
OOOO 반가워요!! 16 백현시우민올수니 솜별이에요😀 말편하게하세요

찬열


OOOO 💕 안녕하세요~! 시우민★찬열★디오 부채나눔 예정입니다. 날짜 시간과 장소는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 🙆 #엑소디움 #시우민 #찬열 #디오 …

포카


OOOO엑소디움때 슈리스타 떡메 소량 나눔합니다. 30, 31일 각각 30분께 1셋트(100매)씩 드려요! <봉이 김선달> 영화표 or 시우민 공식 포카 둘 중 하나 보여주시면 됩니다. 장소는 당일 공지할게욤! https:/…
OOOO 경수 앨범에 시우민 포카를 5000원에 파신다는 얘기시죠...?

엑소


OOOO160720 #엑소 매떠여 김형제 현실대화2 #시우민 #첸 종대ㅋㅋ종덕이형 기준으로 뚱뚱하다 아니다 생각하는거 씹덕 ㅋㅋㅋㅋ
OOOO변경사항이 있어서 나눔 공지 다시 올려요! 많이 와주세요~~>.< #시우민 #엑소디움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wo_ai_dyo
OOOO아는 언니랑 펍에서 맥주마시는데 야하고싶어 뮤비가 나와서 너무 좋아서 보면서 잘생기지 않았냐고 저 사람이 엑소 시우민이라고 영업함ㅋㅋㅋㅋㅋㅋㅋㅋ...뮤비보고 박수칠뻔...😬
OOOO혹시 엑소디움 30일에 가시는 분들중 솔플이고 15-16살, 밍석최애 분 계신가요? 일찍 가서 같이 나눔 받고 하실 분ㅠㅠ? 시😊우😊민 위주로 나눔받을 예정이라 슈 최애분이면 좋을 것 같아요 ㅠㅅ 초멘 괜찮아요!! 멘션이나 뎀…
OOOO 24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포스터 나눔은 당일 콘서트 티켓과 시우민 공굿 인증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일나눔 #엑소디움

종대


OOOO시우민과 첸의 운전 중 진짜 현실 대화2 종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카톡으로 덕메언니가 이상해시우민씨를 말해주시기에 잉상행슈민씨를 그려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해만두씨ㅋㅋㅋㅋㅋㅋㅋ우밍만두를 얹고다니는 깅종대애애애애<_> 위에 누가탔어어어어어

24일


OOOORT)🌸시우민 부채 나눔 최종 공지🌸 죄송합니다 나눔 시간 수정하도록 할께요!ㅠ 24일 12시 29일 2시입니다 많이들 받으러 와주세요💕 과 함께합니다😘

시우민


OOOO시우민 24탄에서만 하트 수억개 날린거같은데 이거 어떻게 깨져.. 존나 어려워....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freeze_mandoo
OOOO시우민 만만세에서 주최하는 #봉이김선달 단관에 견이 부채 배부합니다. 인쇄일정때문에 부산단관도 배부할수 있을지 미지수라서 무사히 나와주길 바랄뿐입니다8ㅅ8!
OOOO 시우민 보고시펏서..,, 늘 그렇듯이 또 레전드게쬬8ㅛ8 빨리! ! ! 금요일이 왔으면 !!!
OOOO어느 각도로 봐야 안 예쁜 것 이냐? 시우민 사진보다가 밤새겠.. 집에 나혼자라 밤새도 되겠다..
OOOO ?시우민까지는.개쉬움
OOOO우리 모두 휴게소를 가면 호두과자를 꼭 먹읍시다 안먹으면 호두과자한테 미안하니까 보고도 지나치면 미안하니까 - 시우민
OOOO시우민리즈형 여전해
OOOO[카카오스토리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6.05.23(월) ~ 05.27(금)에 진행된 "시우민 손에 있는 과일은 무엇일까요?"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당첨자 확인 카카오스토리ID → 아이비클럽 검색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myxiu99
OOOO 꺅 꺄아악 꺄아아아아악 시우민 보네요~!~!~!!!!!!
OOOOㅑ시우민 너무 위험한 사람이아 오떡하지 저 움짤에서 헤어나올수x
OOOO 고마워요...제 인생에 시우민이랑..결혼도 시켜주시고
OOOO이와중에 ㅋㅋㄱ시우민 공굴릴때 배켠멘트들 넘웃기네 사랑이네
OOOO미행하다가 만두 함냐함냐함... #봉이김선달 #시우민
OOOO 애들난 로라가 너무 무서워!!!!!!!!! 시우민을 너무 사랑해!!!!
OOOO 나진짜 좀 많이 참고잇는데 왜 그 카톡들만 다 씹는지 좀 이해안가려 하고,,,, 기분 좋게 갓다오구 시퍼 2박 3일 갓다올려던거 너 배려해서 1박2일 가는거 알지,,,,^^^? 홍대 시우민층 너 배려하느라고 못가는거 알앗으면 좋겟고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luckystar_0506
OOOO시우민과 우밍쨩이야 뭐야아아ㅠwㅠ💕
OOOO 시우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 왕만두시절 얘기 너무 좋네 아까 카페에서 친구 기다리면서 매떠여 저거 보는데 자꾸 웃음이 나서 힘들었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우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게다가 ㅅㅣㅇㅜ민 ㅋㅏ이가 최애컾임
OOOO 아 얘가 하이큐 주인공 닮았다는 시우민이군ㅇㅅㅇ 하고 검색의 생활화가 된 인터넷 잉여답게 유튭 탐구를 하다가.. 얘가 동방신기 최강창민을 좋아한대.. 팬이래.. 동방신기 그리운 이름이다~ㅇ0ㅇ~ 앗 이번에 앨범이 나오는군!
OOOO94. 고척돔을 눈물바다로 만든 시우민의 '살다가' 고음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rarang44
OOOO내가 본 제일 잘생긴 남자 시우민
OOOO7월11일부터 홍대 cgv5층 상영관은 시우민1관 시우민2관으로 사용되고 5층 곳곳에 봉이김선달의 견이 모습들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이들 와주세요^>.<^ (티켓표기도 11일부터 시작되니 당일에 발권해주세요!)
OOOO★모자나눔러 김삿갓★ 계정만든 기념 RT) 이벤트 알티하시고 원하시는 모자 댓글로 남겨주시면 참여 완료오~~>_< [왼쪽 부터 무지블랙, 스누피정품, 애니팡정품, 우주인모자(시우민모자) ]
OOOO 시우민 네임택 거래중 💕
OOOO시우민관 왕왕 좋았다 ㅠㅜ💕💖💖💕
OOOO 헙 나눔하신다면받고싶어요🙊 시우민나눔받고싶습니다💕
OOOO조선밍굴 시우민관에서 형님 만나고 와따굴ㅇAㅇ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playplay0987
OOOO20일 시우민 단관ㅠㅜㅜ💖💕💕
OOOO알밥슷키💓 고대하던 봉이김선달도 오늘 보고왓당 흐흥 시우민 고창석 존귀 유승호 존잘 라미란 존예로 정리끝ㅇㅇ
OOOO안녕하세요. 2017년 12월 개최를 희망하는 시우민 총수 온리전 '秀' 빼어날수 입니다. 행사가 무사히 개최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빼어날수 #슈총 #슈른전
OOOO#견이 와의 힘들었던 19번째 만남 #봉이김선달 #시우민
OOOO 나 그래서 오늘 시우민관에 영혼보냄..
OOOO 22, 29일 콘서트 끝나고 남양주 호평평내쪽 같이 택시타고 오실 분 계시나요? 성인이구요 알계지만 저 그냥 착한 시우민 팬입니다 ,, 😭 하핫,,,,
OOOO 그럼 이렇게 웃으면서 저는 시우민씨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합니다 하면 형가 물 마시다 뿜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bestxiu99
OOOO"그래서 네가 끌리나봐" เพราะแบบนี้นายเลยดึงดูดฉันไง - 시우민 ซิ่วหมิน 2016
OOOO휴가 때 할 일 - 속초가서 포켓몬 잡기 시우민관 가서 봉이김선달 보기 하이큐 전권 질러서 정주행하기 오버워치 결제하기>.<
OOOO베레모 시우민 레전드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싸라해여ㅠㅠㅠㅜㅠㅠㅠ
OOOO시우민씨 넘 잘생겼네요
OOOO 내가 예뿌게 들어주께 슬로거나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시우민=❤ ㅜㅜㅜㅜㅜㅜ
OOOO시우민관 가고싶다구,,,
OOOO매떠여 땜시 실트가 시우민과 첸의 운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YameLife_oUo
OOOO아 저 날 사녹 생방 앵콜까지 다 뛰고 무비토크하러 온날이구나 시우민 대단해
OOOOEXO'rDIUM 콘서트에서 님과 함께 ❤시우민응원 부채나눔❤을 진행합니다 추후공지 참고하시고 당일날 많이 받으러 오세요~>.< (많은도움주신 님 감사드려요🙆) …
OOOO허헷>_< 견이 포티 뽑아야징🙈🙈 드디어 시우민관을 가는구낭 ㅋㅋ
OOOO 시우민관에서 즐거웠습니다😆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099_exo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baobao_xiu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luvxiu_99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Snowtale_326
시우민 XIUMIN 민석 세훈 카이 스티커 수호 교환 백현 레이 찬열 freeze_mando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