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 27, 2016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조이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하니 가인 현아 태연 설리 경리 아이린 다현 정현 조이 외모가,,,, 정말 내 취향인 분들,, 레드벨벳은 다 좋아ㅠㅠ 아이유도 좋아하구
OOOO쓸디돌은 함수 설리 / 카라 한승연 박규리 / 레드벨벳 조이 / 소시 티파니 써니 (솔직히 이쯤이면 송진이 흘러내린다) 남돌은 샤이니 종현이랑 엑소 첸.... 한명은 딱히 생각나는 애가 없으니 패스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시우민 조이 크리스탈 경리 종현 찬열 아이린 설리 하니 예리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아이린 웬디 조이 슬기 예리 변백현 태연 정은지 크리스탈 설리
OOOO최강창민 디오 세훈 수호 은우 조이 설리(에펙때) 그리고 ,,, 없는뎅,,,,,,,ㅊ아 맞다 윈윈 흑발도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외모만,, 윤두준 송민호 바로 라비 카이 지디 민규 설리 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나무 아니냐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세훈 카이 수지 아이린 조이 나연 도연 세정 설리 차은우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coffeesajo

OOOO샤이니 신화 옥택연 설리 조이 쯔위... 아무리 긁어모아도 10명씩이나 되질 않아...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태민 텐 조이 슬기 모모 미나 쯔위 태연 (이제 아이돌 아니지만)설리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도겸 💕 오세훈 한상혁 육성재 김동영 조이 아린 은하 사나 설리
OOOO일훈 준형 태민 제니 조이 엘 화사 수호 진우 설리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이런거 해보고싶어써.. 샤 이니 제외하고 10명해봐야지 카이 지민 창섭 제니 설리(아이돌..?) 다현 조이 소희 정연 재현 잘 모르는 돌들이지만 외관만 보고.. 일관성 1도없네


크리스탈

OOOO올나잇을 톄스가, 톄스야쿠, 톄스카와, 톄스세미, 톄스모니와 그룹으로 보고 싶다. 톄스카와가 설리하고 톄스야쿠가 루나, 톄스모니와가 빅토리아, 톄스가가 크리스탈, 톄세미가 엠버했으면 좋겠다.
OOOO정연 채영 크리스탈 첸 시우민 진 비니 설리 김청하 문별 나도 내 취향을 종잡을 수 없음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설리 (,, 아이린 크리스탈 태연 슬기 주결경 경리 정국 미뉸기 전정국~!!!!!!!!!
OOOO재중 준수 엘 민호 태민 윤아 크리스탈 시완...? 딱 얼굴만 보면 엑소 찬열이랑 설리까지...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시우민 수호 태일 찬열 크리스탈 설리 태연 CL 아이린 제니 음 sm애들 꽤 좋아하네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CL 크리스탈 설리 수지 현아 에리 공통점 여신
OOOO혜리 나나 나연 슬기 크리스탈 남우현 주결경 희진 설리 현아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전에 크리스탈과 설리의 차이를 물었더니 질문을 받았던 남자(연예인)가 "아.. 그렇네요... 크리스탈은 모두의 마돈나, 설리는 여친같은 느낌이라고.." 나 왜 이 이야기가 디뇽이랑 산들이로 자꾸 생각이 나지...물론 둘다 현실에는 없음.
OOOO탑 태양 지디 대성 승리 크리스탈 설리(아이돌은 아니지만) 제시카 제니 로제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1110_sol

OOOO손나은 설리 크리스탈 서지수 이미주 슬기 수지 진세연 강지영 타히티지수


현아

OOOOGQ 10월 호였나 9월호였나 페미니즘에 관한 기사있었다 현아 씨엘 설현 설리 등등... 좀 이슈가 되는 여자들에 관한 거였음 되게 좋은 글이었다 흠이라면 일러스트가 이자혜꺼임
OOOO예쁜 사람 내 취향 파고싶다 누가잇슬가..일단 저의 취향 내새끼들은 설리 김현아 예리,,
OOOO임시완, 갓세븐 진영, 설리, 현아, 선미, 백예린.... 또 누구 있지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1.종현 2.온유 3.태민 4.키 5.민호 6.현아 7.설리 8.경리 9.웬디 10.하시모토 칸나
OOOO현아 효성 태민 나나 설리 슌 켄토 아이 마키 쉐릴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남돌은 열명으론 턱도 없으니까 여돌을 꼽아보자. 설리(하아... 한숨) 소희 유이 방민아 현아 소현이 보미 초롱이 유지애 지호 저번에 더쇼 가서 실제로 보니까 예린이랑 솔빈이도 귀야웠음. 귀야운거 채고.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슬기 현아 설리 결경 보라 선미 아노 도연 청하 미나


태연

OOOO 니 완식은 루다 태연 설리 이런애들아니냐...
OOOO승리 지디 차은우 주결경 사나 쯔위 김청하 설리 하니 수지 태연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남돌은 #켄 #레오 #온유 #뷔 #슈가 여돌은 #태연 #아이린 #청하 #휘인 그리고 전직아이도루지만 #설리


아이린

OOOO 생일은 3월 29일생입니다!!! 이 날의 탄생인은 김태희 설리 아이린 그리고 저...? 저.... 네.... 저....


슬기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설리 슬기 사나 슈가 혁 얼굴으로 관심가진 멤버들(사나는 약간 예외
OOOO오랜만에 오신기념 선물입니다 슬기님~~~~~~~~~~~~~!!!!! 예쁜 설리~~~!!!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1110_sol


사진

OOOO ㄹㅇ탐라에 보이셔서 사진보는데 설리완전닮아서 몰래죠아함..
OOOO설리랑 민하 많이 닮았다곤 생각했는데 이 사진 진짜 닮음
OOOO#미키미템 에스티로더 엔비바이닐 립컬러 05라이프, 02컨트로버셜 색상✨💖 인스타 설리틴트로 유명한 라이프! 근데 설리가 바른 색감은 아니에요😅 설리사진은 보정이 들어간거같아요
OOOO헐 개소름 나 아티움 전시된그림에 각 아티스트 싸인들어간거 몰랏어... 찍은 사진 다시보니까 설리싸인있네😱
OOOO 헝 ㅜㅜ 다른 멍멍이들 별루 업서요? ㅠ0ㅠ 율리랑 설리 사진 더 보여조새요ㅠㅠ
OOOO ㅠㅠㅠㅠ사진 계속보니까 설리 닮으신거같기도 하고...ㅜㅜㅜㅜㅜㅜ 마스크..... 마스크가 어딨더라..........
OOOO 라르고님 사진 올라올때마다 정말 설리네요... .

OOOO 아 진짜 젭알 너무 예브니까 몬생겼다하지마세요 두번째 제 기억조작하는것같은데 6년동안 짝사랑하던 상대인데 포기하려던쯤에 뒤돌아봤는데 설리설레하게 절 쳐다보는사진 아닙니까??


수지

OOOO설리 수지 세정 어..그외는 저장 잘 안해서 ㅁㄹ겠네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태민

OOOO✡✡✡ TVXQ윤호_SJ 예송__ SNSD써니__SHINee태민 f(x)설리___Red Velvet웬디 EXO카이・타오・경수
OOOO태민 설리 나나 종현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하니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설리 ¿ 정채연 김진환 도경수 남태현 유권 휘인 ¿ 이혜리 안희연 (하니) 김태형
OOOO 고터에서 만나자 너 대신 설리내보네 그럼 네오인척하고 설리랑 둘이 데이트할게...설리도 짜끄마하니까 얼추 비슷한거 맞지?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방탄제외::::: 설리 에프엑스 경리 나인뮤지스 하니 이엑스아이디 도연 아오아 혜성 신화 예성 슈퍼주니어 우현 인피니트 타쿠야 크로스진 진영 갓세븐 은우 아스트로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1110_sol


경리

OOOO문별 진영 경리 솔라 유주 도겸 세정 한혜리 엘 설리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SULLI

OOOO161126 #SULLI X HIGH CUT mini 💖💖 ✿◕ ‿ ◕✿ #설리 #설리가진리 🍑 #최진리 cr 반쭈 (2)
OOOOStage NameSulli (설리)
OOOO#100MostBeautifulFaces2016 #sulli 사랑하는 우리설리🍑🍑🍑
OOOO눈 설💕 배꽃 리💕 #SULLI X HIGH CUT 💖💖 ✿◕ ‿ ◕✿ #설리 #설리가진리 🍑 #최진리
OOOO_Sulli    설리 / 최진리  Korean / 1994.03.29  Sub Vocal  
OOOO161122 #SULLI highcutbeauty IG "[스타 뷰티팁] 설리편 - 립밤 오랜 비행에 수분과 생기를 잃어 가는 나의 립.😭 석류에너지로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어보아요.✨영양과 수분은 물론, 바르는 즉시 입술에 핑…


아이유

OOOO정국 설리 아이유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희철 엠버 지민 성규 정한 아이유 설리 준수 ...ㅁㅗㄹㅡㄱㅔㅆㄷㅏ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변백현 부승관 양요섭 임나연 설리 아이유 이석민 이창섭 도경수 구준회
OOOO정한 슈아 웬디 아린 로제 사나 김진우 설리 태일 아이유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차은우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홍빈 효정 설리 차은우 아린
OOOO김동완 신혜성 (((넘사))) =얼굴+성격 임시완 엘 설리 ((넘사)) (웃는)권지용 (내린)오세훈 (내린)용준형 (웃는)차은우 김재중 =얼굴 김동완닮거나 신혜성닮거나 다닮거나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영화

OOOO아 나....... 설리 허드슨강 뭐시기 영화 설명 보려다 잘못눌ㄹ려서 평생소장 9900원주고 사버럈어 아 짜증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opium_i

OOOO영화 플라이트도 생각났는데 플라이트에선 덴젤워싱턴이 인간 쓰레기라도 자기 역할은 다하고 하는 모습이 대단하다 싶었었는데 설리는 톰행크스가 인간적으로도 실력으로도 대단한 사람이라 대단하더라..
OOOO설리 봤는데 너무 영화 같다.. 우리나라는 나쁜 의미로 현실이 영화 같은데, 미국은 좋은 의미로 영화 같다. 국뽕 영화를 만들려면 이렇게 만들어야지..
OOOO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봤다. 진짜 세월호 생각나면서 분통터지는것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


엠버

OOOO 레드라이트는 엠버 빅토리아 공석으로 기억함니다 엠버 설리였나...아무튼☆
OOOO확정플랜 밀크 엠버 레라 루나 안건 나온 플랜 미부는 설리하고싶다 그리고 포월즈에서는 수정이 하면 함수 커버 올클리어인데!!


설리

OOOO 나 정말 설리닮은꼴ㄹ인대?
OOOO카톡으로 설리 찌라시 보내는 인간 현실 차단 했어야했는데 ㅋㅋ 적으로 둘 마음은 없는데 가까이 두고 싶지 않음 피곤한 스타일이야...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oa_sis__

OOOO 아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뭐만 하면 복숭아! 피치! 설리!ㅠㅜㅜㅜㅜ (설리팬
OOOO설리가 정신이 이상하다 생각한건 나뿐만이 아니엌ㅅ군
OOOO그래도 삼십분 자고 일어났더니 설리 화보 추가컷이 있는 삶...행복하구나....
OOOO가령 설리라던가...
OOOO머큐리 좋아하면서 왜 그동안 이름을 머큐리로 안 했냐하면요 머큐리 이름 넘. . 모랄가 넘 공주같고 약간 오글거리고 . . 설리 좋아한다고 이름을 설리라고 해진 않잔아요. . . 걍 자의식과잉이엇음
OOOO저프사 너모 웃기네 ㅋㅋ 설리는 내 식 아니야(단호한 손바닥!) 같음 ㅋㅋ
OOOO설리는 내 식 아니야 이자성만이 날 구원한다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fairy__yj

OOOO51. 설리 어릴때
OOOO설리노식이라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ㄱ 아니에요..... 설리님의 간호사 토우야가ㅏ 얼마나 에로카와이한ㄴ데.......ㅠ 윽흑..... 부끄러워해도 막상 들어오면 기분좋담서 앙앙댈거같은데ㅔ......흑...(우는척
OOOO설리 너무 예쁘다 세상에서 제일 예뻐 설리,,
OOOO아무리 봐도 일렉트릭쇼크 설리는 체고된다
OOOO 아 정말 설리님 연성은 저만 보려고 했는데.... 어쩔수없군ㄴ요....^^
OOOO학교서 진짜 공부만 하는얘있는데 설리 그손목이랑 소율결혼이야기 아예 모르고있길래 거하게 장난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안되는 연애설이랑 그런거 말했는데 겁나 잘 속아서 반애들 날 중심으로 합심해서 대월척을 낚았다.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hb_LX_kj

OOOO (설리님의 연성을 픽셀단위로 연구하며 보고있는중이ㅣ다)
OOOO두근두근 설리설리 대치ㅔ 뭔일이지 ㅣ 저쪽에서 블언블하신거면 쫌 슬프지만 슬프다 (?)
OOOO 웅 설리나 나도 많이 죠아해 💜💜
OOOO 헉ㄱ 여기 제 동지를...(왈칵 저도 가쌍 못 그리고 렌즈도 무서워서 못 끼거든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체 핫 타투스티커 방법이 있갰군요! 이러면 안되지만 정말 맘이 설리설리해요..
OOOO 그래서 제가 엄지님 설리닮았다고 했었어요!!ㅋㅋㄱㄲ
OOOO손등뽀뽀 아 미쳐ㅂ따ㅜㅠㅠ 넘 설ㄹㅣㄴ다구ㅠㅠ 박차녈 엉ㅠㅠㅠㅜㅠㅜ
OOOO〈설리〉와 〈아메리칸 스나이퍼〉의 전화는 얼마나 비슷하면서도 얼마나 다른가.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reun_14

OOOO 설리야 근데 원하는 동작 같은 거 업니 없으면 임의로 그릴게. . .. .
OOOO세상 이상한 인간들은 왜 지가 설리닮은줄 아는거지 설리는 설리야... 무슨 지가 다 설리라고해...............................,,,,,,,,,,,,,,,,,,,,,,,,,,,,,,,,,,,,
OOOO오늘 가챠로 뽑은 몬스터 주식회사 반지이~ ㅁ~) 갖고싶던 마이클은 뽑았는데 설리가 가챠 최초로 중복됨8 ㅁ8)ㅋㅋㅋㅋㅋ
OOOO설리 못 봤어? 아니, 미안! 대신 서둘러야 돼 애는?
OOOO 음....곧있으면 제가 이짤을 쓰게 될거같아ㅏ요 설리님......
OOOO 34. 이상형은 몇년째 한결같은 설리
OOOO아헉미친ㄴ;;;; 테디라고 부르는거넘좋고 쉿 넘설리설리해 나지금좀ㅁ감격중;;;8ㅅ8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co_saeni

OOOO 설리설리❤
OOOO설리씨의 미모 1%라도 닮으면 정말 한이 없겠다
OOOO 흐흫 흐흫 저두 넘넘 설렙니다 ㅠㅠ 현실 설렘이라구요!! 두준두준설리설리라구요!!😍😍😘 저희 부코때 꼭 뵈요♡♡♡
OOOO 됐다 그럼. 결혼하자 설리야.
OOOO설리 허드슨 강의 기적..재개봉을 보고나왔다..기장이 제일 먼저 승객의 탈출을 돕고 끝까지 남아 남은 승객이 있는지 살펴보고 현장에서 승객의 수을 확인하는 것까지 지시를 내리고 정말 끝까지 승객과 승무원. 부기장까지 챙긴다. 2009년의 실화를 보면서
OOOO 그치미침너무설리
OOOO설리 / 유아 같은옷 by 설리 개인소장 각각 이탈리아 화보 촬영 중 설리, 160529 인기가요 유아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mikimeeee

OOOO초예인 거시기가 설리가 없잖아
OOOO 설리 진쟈 미치게 예뻐
OOOO내 기준 아이돌 5대천왕 +)설리 예뿐건 인정해야해...
OOOOㅋㅋㅋ겨우해만 가면 연옌된거같아서 너무 즐겁다 ㅋㅋㅋ설리의 기분이 어떤건지 알거같음ㅋㅋㅋ
OOOO조금 있으면 나도 스무살이 되는데, 스무살이 될 때 긴 생머리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깐 해봤어요. 재희 때문에 그건 못할 것 같지만 괜찮아요. 이 아이가 기존 설리와는 다른 매력의 최진리를 소개하는 데 큰 역할을 해 줄 거니까요!
OOOO 달망ㅅ다!!!! 잚앗다!!!! 쟁림 설리 닮앗다!!!!!!!!
OOOO 안니에요ㅠㅠㅠㅠㅠㅠ설리한테 웨ㅔ구래다들❗❗❗❗❗❗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BlastYo07

OOOO 와쟁밈 눈정말 설리....
OOOO 대박 저 설리인줄 알았어염....!
OOOO 나만 설리같다고 생각하는 거 아지낳아용
OOOO 설리 안티시구나
OOOO 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ㄹㅣ한테 웨구러셍여,,
OOOO 안니라구요,,,, 설리 팬분들 죄송합니다
OOOO 와 존예시다⭐️ 설리같은,,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Sullijj

OOOO ?????????????????? 나 설리 누군지 모르시는분 많네 이거 보고 설리잉가 하고 밧다가 눈사공이라고 ㅛㅓ잇어서 놀랏서,,,,,, ㄹㅇ설리 닮앗다 눈,,,,,
OOOO 아까부터 설ㄹㅣ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 많네
OOOO 오미침 설리
OOOO 예 혹시 설리 누군지 모르시는건가?
OOOO나 한국분인줄 알았따.. 설리 플사 트윗서 마니보던거+닉넴은 👑+니가 날 팔로우했으니까 불평하지마라는 소개글..
OOOO 찾았담 내 필통ㅠㅠ 저거 필터떄문에 파랗게나왔지만 보라색임다덜,,,,저뭐냐 저 화이투빼구,ㅎ 글이고 설리가 말하는 혹시누가너를자꾸요캐,,,,,,,,,,,,,귀엽다,,,,,,난귀엽다,,맞아,,,
OOOO ㅋ ㅋㅋ ㅋ ㅋ 머야 무슨상황이ㅇㅑ(설리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Sullijj

OOOO 리튓천재🙊🙊알티천재🙊🙊열일설리🌸🌸
OOOO이름이 뭐니? 마이크 와조스키 설리! 어서 좀 나와
OOOO드렁크온유 노래 넘설리미
OOOO근데 설리 자살시도 한 건 아닌거같은게 칼로 그어서 5바늘 꿰멜 정도면 출혈은 금방 멎고 감염이나 뭐 그런 것만 걱정하면 되는 작은 상처인데 그걸 굳이 뻑적지근하게 응급실 갈 거 같진 않음 진짜 찢어진거니까 암 생각 없이 가지 않았을지? 같은
OOOO ㅈ설리밖에 안보이신다니 증맬 끔찓하시뎃네요... .
OOOO 그게 누구죠 ㅈᆞ는 설리밖에ㅇ안보이는데 으어엉,,,
OOOO 아뇨 설리시체입니다ㅎ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Sullijj

OOOO ㅋ ㅋ ㅋ ㅋ하하 (설리의 시체를 묻으며)
OOOO설리나의 "남자가 임신했다면 ATM에서 낙태했을 거야" 짤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공감했는지 많은 버젼으로 짤이 나와있다.
OOOO 222 설리 최애였는디...
OOOO설리 기사 댓글 가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에서 조종할꺼야 설리야 이모한테 용돈주세요~~ 해~
OOOO##소개팅어플 #가연 #천만모여 #산이 #설리 #블랙프라이데이 #마음의소리#가연 #소개팅어플 #천만모여 #문희준 #소율 #문희준소율결혼 #노희지 #신해철 #오늘날씨
OOOO 설리야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쥬잉이 나빴따 끄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Sullijj

OOOO 왜 설리 약올려
OOOO설리야 하라야 너네도 로리타 해명이나 해 젭알~!!!!
OOOO몬스터대학교 설리 마그넷 구합니다...
OOOO설리 얼굴은 짱이네
OOOO강인이나 설리같은애가 yg에 있었으면 일 터지자마자 퇴출각이였을듯..
OOOO나는 지금~~~ 설리에게 빠져 있기 때문에~~♬
OOOO백설리 양애취로 해주세요... 저 치일 거니까... (아무말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_qwuwp_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설리 원호 유지애 셔누 주헌 베이비소울 지남 천러 가인 구하라
OOOO 헉헉 율리설리랑 같이 가신고에요??
OOOO이설리존나예뻐진짜사람이냐고
OOOO진짜 좋음 이태일 표지훈 우지호 김유권 안재효 이민혁 박경 -- 이뻐서 좋음 김진환 솔라 설리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설리라는 인물은 몹시 흥미로워서 왠지 f(x)를 나가서도 f(x)의 외행성같다
OOOO 진짠데.....ㅜㅜㅜㅜ 하관도 그렇도 입술도그렇고 진짜 설리닮으셨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쳤다 진짜... 나만빼고 트위터사람들 다예뻐 나만 못생ㄷ겼어....
OOOO 헤ㅔㅔ에에엑 설리라뇨 전혀 아니예요 (진지) 설리팬들이 들으면 저 맞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zin_gre

OOOO안녕~ 설리야! 나는~ 어 부산에서 왔고~ 잘부탁해 하하!
OOOO온 키 탬 태용 도영 윤아 선미 지호 설리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 쿠마몬 내 친구항ㅌ테 있누넫 기야워 ! 설리도 기엽당 👀👀💕
OOOO아아아아아아아아악 너무설리설리 해버려~~~~~
OOOO설리 자살시도 찌라시가 있네 ㄷㄷ
OOOO어제 친구들이랑 수다 떨다가 설리 얘기 나왔는데 애들이 설리 어느 순간부터 너무 위태롭고 아슬아슬한 느낌이라서 별로라고 하던데 그게 설리의 매력이 아닌가 싶은데 저는
OOOO먼가 지금 겨울느낌나서 기분이 설리설리두준두준하다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o_8m8_o

OOOO쿠키런 싸인볼 롤드컵 스마트폰 경기 호날두 20대화장품 #잇몸약 테스트 자전거 EXID 정용화 갓세븐팬덤 전광판 남규리 휴대폰용품 #치아 #치과 셀카 급수별 잇몸 #치통 노을 생방송 클라라 설리 i3 교정 유아 #이가탄 유겸 블락비 구글 더페이스샵
OOOO 설리이뻐
OOOO 설리치아라
OOOO한달쯤 전에 설리 볼까 아수라볼까 고민하다 설리봤는데 잘못된 선택이었던 것 같다. ㅛ이스트우드ㅛ.....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나루 채우리 알렉산더 신도하 요시코 니코 우미 란코 시부린 설리
OOOO 저 학교다닐땐친구들이랑 스티치랑 설리 와조스키 슬리퍼맞춰신고다녔는데ㅋㅋㅋㅋㅋㅋㅋ놀다보니찢어져서 셋다버렸어요 캐릭터슬리퍼같은거 예쁘긴한데 넘 얆ㅂ아서 잘찢어지더라구욘
OOOO 설리설리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o_8m8_o

OOOO나도 다시 태어난다면 설리 얼굴로,,, 태어날래
OOOO 자화상 1도 안닮았는디요 안경쓴거 하나 닮고 다릅니다.ㅎㅎ 고전주의님은 뵀지만 눈사람님은 첨 뵙는거라 두근두근 설리설리 장씨 보러갈때보다 더 설렙니다.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방탄 슈가 세븐틴 우지 엑소 디오 레드벨벳 웬디 여자친구 엄지 엔시티 태용 소녀시대 써니 슈퍼주니어 규현 설리 트와이스 나연
OOOO막 나에게주는선물이랍시고 존나고급진과자한박사와서 항상이집을위해서고생하는 날위한선물을산거래는데 난 아무리생각해봐도 님이대체뭘했는지 알수가없다 설리둥졀
OOOOㅌㄴㅇ (설리 부탁)
OOOO기상, 설리 내가 언제 깨워 달랬어?
OOOO두준두준 설리설리 첫 발담금😜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zin_gre

OOOO 들켰어요...? ㅎㅎ.... 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영상도네 개꿀잼이에요 말하는거보다 재미져 ... ㅜㅠㅠㅠ 영상도네 뜰때마다 설리설리햐요...
OOOO설리ㅣ 기사보고 너무 안좋은 꿈을 꿔서 흑흑 괜히 찝찝하고.....
OOOO성민같은 경우엔 그게 완전 극에 달한 것 같고.. 사실 설리에 대한 분노도 그런 부분 좀 잇는 것 같기도 하고
OOOO 아 수ㅏ발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아 젠장헐~~~/~~!!!÷#!@!!!!!!!!!!!!! 설리 짤을 왜갖고걔싲조?
OOOO ㅈ ㅓ 설리 지뢰임 직멘 자제해주세요(ㅋㅋ
OOOO 크....레논타 말에 꿀발랐네요(설리설리
OOOO타의적 페미 전사 설리와 하연수에 이어서 이번엔 아가씨였네.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kyunnnn56

OOOO와이건 무슨 백설공주 설리 다시.. 와
OOOO 이 멘션을 설리가 싫어합니다
OOOO 설리어서 못자게할꺼야 브브브브브브브브브ㅡ브브브브브븝브브브ㅡㅂ
OOOO설리,,최진리,,
OOOO설리,,복숭아,,최진리,,진리,,진리다,,
OOOO💋#설리#최진리
OOOO 헉 제가 좋아하는 올나잇 수정과 설리를..!!!! 륵흑극 정말 감사해요 완님 방학간 만날일 꼭 있기를💕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busandude

OOOOCGV 골든 에그 재개봉 작품은 [ 스타트렉 비욘드 / 주토피아 / 동주 / 스포트라이트 / 설리 허드슨 강의 기적 ] 총 다섯 작품이고 상영기간 및 상영극장은 이렇다고 합니닷.
OOOO곰 인형 보이지? 예쁘지? 설리... 보이지?
OOOO 우희님 + 소희 +설리 누낌이야언니
OOOO 설리오바미... 나욕먹어..
OOOO설ㄹㅣ가 이번에 손목을 크게 다쳐서 응급실 실려갔다는 기사 반응이 대부분 최ㅈㅏ랑 불화생겨서 자해한 거 아니냐고 하는데ㅋㅋㅋ 본인이 아니라면 아닌거지 왜케 말들이 많은지.. 혹은 실제로 자해한거라고 해도 난 원인이 남친이 아니라 막말하는 악플러들같은데
OOOO설리건이 누귀야 한손으로 친다고감히앤캐 이릇ㅇ을 오타내다니 자결해라 연쏘
OOOO 야호-☆😘 저도 다니님 너무너무 보고싶은걸요!!😍😍😍 😶 다니님 뵈면 움와움와 쪽쪽해버릴거에요!!😍 두근세근 설리설리해버려요!!😍😍😍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o_8m8_o

OOOO 그치안 설리건 넘 예프잔아요 어케자짖
OOOO헉🙊 이현님 정말 너무 멋있으신것같아..😶.. 두근세근 설리설리하다..
OOOO 월욜까지 그냥 늘려요! 화요일날이 발표날 두준두준설리설리
OOOO 설리 관련 기사 쓸때 에프엑스 얘기는 이제 그만하자.
OOOO 설리ㅣㄴ이 엄청 이쁘더만ㄴ!! 내가 막ㄱ 낯가려서 만ㄴ나면 백허그할ㄹ수도 없고 진짜(심각
OOOO 이번에 설리인지 셜리인지 얼마정도 들거같니..?
OOOO아진짜 좋은생일 보내셨겠지 두근설리 저보다 삼만배 건강하고 건강한 체력 갖고 계시지만 언제나 건강하세요 3집순산 기대기대 #하현우_생일_붐업 #하현우_생일_붐업 #하현우_생일_붐업 #하현우_생일_붐업 #하현우_생일_붐업 #하…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Sullijj

OOOO아진짜 좋은생일 보내셨겠지 두근설리 저보다 삼만배 건강하고 건강한 체력 갖고 계시지만 언제나 건강하세요 3집순산 기대기대 #하현우_생일_붐업 #하현우_생일_붐업 #하현우_생일_붐업 #하현우_생일_붐업 #하현우_생일_붐업 #하현우_생일_붐업
OOOO 나나나나나나ㅏ나나나ㅏ나아나나나ㅏ나난 설리니 설리니설ㄴ니린시ㅓㄹㄹ닌
OOOO떨레고 설리고 두근거린다 만갱아
OOOO설리닝 응ㆍㄹ증도 빨리 나으시고...
OOOO버스에서 사람이 너무많아서 서서 가고있었는데 사람들이 서서히 내리면서 나랑 같이 서있던 앞사람 얼굴을 2번 봤는데 레알 태형이랑 판박이임 ㅈㄴ 내심장이 지금 매우 vㅔ리 두준두준 설리설리 하걸랑 🐶설랬다고오오오오오옹오
OOOO 꺄ㅑ 03 꾹수니 혜성임미다 ! 우리 갑수닌데 말편하게 하믄 안대요 ?? 그리구 찌밍꾸님이더 말투 설리설리ㅣ하구 이쁜데요 ? 꺄르륵💜
OOOO@dearstacy0831 밍 잡혀줄래요 말투 넘 설리해여..😘❤️ 03 짐 올 순 밍 구 예 요!!💛 반가워요💗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Uriagemist

OOOO내 옛날 취미장사글에 설리(설레는 리플)달기
OOOO 하 아라시 성격이 어떤지 모르지만 엄청 왕자님같을것같아요.......(설리설리)ㅠㅠㅠㅠㅠㅠ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ㅜ ㅠ !!
OOOO 진짜 개좋아해 설리랑 현 ㅇ ㅏ 존나좋아해
OOOO 설리팬이라고 매도해야
OOOO설ㄹㅣ가.....웅... 우울증이있었구나....
OOOO 설리 존예♡♡♡
OOOO ㅋㅋㅋㅋ그렇지 않아요 공부 안하고 설리 보던중ㅋㅋㅋㅋㅋㅋ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showmeafun

OOOO#있잖아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짓기 있잖아 ! I will try 2 go there. 음 이라며 설리가 있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OOOO그럼 잘난 설리도 내 밑에서 기어야 할거야
OOOO원호님이 내 설리다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chupa_nct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Lapuger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87VIC_b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ra__boo

설리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조이 크리스탈 현아 태연 아이린 슬기 사진 수지 태민 Chasse_Ena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