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4, 2016

백현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제이홉 홍종현 유정 가수가 강하늘 달의연인 태연 지수 보보경심려


제이홉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이태일 우지호 박경 김성규 산들 백현 아이유 최유정 제이홉 장동우
OOOO크리스탈/슈가/예리/아이유/랩몬스터/제이홉/종현/지코/백현/태연 음...내 취향이 뭐지?? 나도 궁금하네...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홍종현


OOOO#코스모폴리탄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남주혁 #강하늘 #아이유 #홍종현 #백현 #지수 #윤선우
OOOO#코스모폴리탄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지수 #백현 #윤선우

유정


OOOO아이유 신디 태연 설리 세정 유정 아이린 케이 디오 백현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EXO 백현 , 찬열 , 세훈 , 준면 , 종대 I.O.I 세정 , 소미 , 유정 , 소혜 아이유

가수가


OOOO아니 아이유는 가수가 아니니?우리 백현이도 있고 심지어 태후오스트부른 우리 종대도있는데 뭐하자는거
백현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제이홉 홍종현 유정 가수가 강하늘 달의연인 태연 지수 보보경심려 baekhyun_please
OOOO진심 거기에 나오난 배우에 가수가 없나요?? 존나 백현이랑 아이유 둘다 노래 존나 잘하구만 그리고 다른 배우들 노래도 들어보고싶고 아니 다 됬고 그러지마

강하늘


OOOOplusable_moon다들맛있는카레드셨으니,드라마대박나세요👏👏👏👏#보보경심려#아이유#이준기#남주혁#백현#강하늘#지수#플러스에이블#플러스에이블plusable#catering#takeout#덮밥#도시락
OOOO아아 ㅌrlㅇ ㅕㄴ이 붜붜경심 오스트 부르는군아...아닠..거기..아이유님도 있고..강하늘님도 노래 잘부르시고..백현이도 있는데..아닠..뭐:.

태연


OOOO 백현이 아이유 짝사랑하는 역활이라던데 꼭그장면에서 태연이가부른 ost나왔음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OOOO태연이 보보경심 려 오에스티 부르는 것이 잘못된 것인가요? 모든 가수와 배우분들은 잘못이 없습니다. 그저 보보경심 오에스티 팀의 결정이 백현, 아이유 그리고 서현 팬분들께 속상하게 다가갔을 뿐입니다!

현아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차학연 유아 현아 슬기 아이유 윤아 설현 백현 수지 휘인

비네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툽민혁 빛돌이존횬 엓백현 빇엔 소시탱 아이유 에펙수정 소희 두명이 비네

그분이


OOOOㅋㅋㅋㅋㅋ어이가없네..............백현이두 있고 아이유도 있는데 왜 굳이 그분이....

4년전


OOOO4년전 아이유님과 백현이는 이렇게 만났는데 현재는 같은 드라마촬영도 하구,,너무 대단하지💕

백현 아이유


OOOO백현팬들이 언제부터 아이유 챙겼다고 나참 ㅋㅋㅋㅋㅋㅋㅋㅋ 즈그오빠노래나신경쓰지 아이유님 노래까지 신경써주네
OOOO서현님 아이유님 백현이 전부 가수거든시벨롬들아


백현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제이홉 홍종현 유정 가수가 강하늘 달의연인 태연 지수 보보경심려 cuteLJG
백현 아이유 아이돌10명으로취향을드러내보자 제이홉 홍종현 유정 가수가 강하늘 달의연인 태연 지수 보보경심려 cuteLJ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