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울버린3 영화 늙어버린 슈퍼맨 이런게 취급이 울버린으로 토르 야광봉의 챙겨보신 순위


영화


OOOO배트맨과 로빈 그린랜턴 라스트 에어밴더 판타스틱4 고스트라이더 배트맨 대 슈퍼맨 캣 우먼 더 울버린 드래곤볼 에볼루션 엑스맨3 이 중에 그나마 덜한 영화 좀 멘션으로 보내주세요... 순위 결정하는데 처음부터 막혀버렸어...
OOOO그새끼가 먼저 넌 엑스맨 팬이라면서 영화 울버린하고 엑3안봤냐고 시비검 저는 쿠소영화를 보면 눈을 찌르는 병이 있어서요 그나저나 그렇게 다 챙겨보신 님은 엑스맨 정발코믹스나 다 보셨음??
OOOO왜 디씨 영화 얘기하면서 그린 랜턴과 DCEU만 언급하고 마블 영화 얘기하면 엑3 울버린 판포 쏙 빼먹는지 모르겠고요 망한 마블 영화는 마블 영화 취급도 안 해줘요? 무비 최애 울버린인데 서러워서 못 살겠네
OOOO 그래도 어울리긴하지요ㅠ3편짜증나실것같군요ㅠㅠㅋㅋ참 울버린1편은 그래도 초반 멀쩡한데드풀나오고 울버린 알기엔 괜찮은데 2편은진짜 안보셔도 되어요 그냥 일본관광 열심히 하는 영화에요 이런게 와패니즘인가싶었어요..(후려침

늙어버린


OOOO 울버린3=올드맨로건=먼 미래에 늙어버린 울버린이 나오는 얘기

취급이


OOOO울버린의 취급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ㅜㅜㅜㅜ 세이버투스 보고싶어요 흗흑 울버린3에 나오겠지만 서도ㅠ 가자 커플링 가자고ㅠㅠㅠ

울버린으로


OOOO 왜 토르 여체화는 미친듯이 좋아하고 울버린 여체화도 아니지 딸로 알고있는데 아닌가? 여튼 얘는 그렇게 보기 싫었냐? 왜 휴잭맨은 평생 울버린으로 있어야하냐? 용캐 잘 참았네 피터파커는 3번이나 바뀌었는데!
울버린3 영화 늙어버린 슈퍼맨 이런게 취급이 울버린으로 토르 야광봉의 챙겨보신 순위 ghdrhk3

야광봉의


OOOO나 한손에 3개 한손에 2개끼고 울버린돼서 지금도 쫌 손가락아픈데 후회x 야광봉의 질이딸리면 양으로승부해야하는거아니겠습니까(아님

엑스맨


OOOO너나봄3에... 별트렉..4.... 그 울버린도 3인가 나온다는데....엑스맨은...영원히 끝나지못할 장르고...
OOOO휴 잭맨이 울버린 3편을 마지막으로 하차한다던데 그럼 차후 엑스맨에는 울버린을 볼수없는거냥?! 8ㅁ8
OOOO아까 피터참고하느라고 엑스맨다시 보는데 급 둘이 너무 좋아지는것이당 :3 울버린은 원래도 좋았지만 피터의 귀여움이 폭발하는군 휴 'ㅅ' =3 같이다니다보면 잔상때문에 눈아플거같다

3분안에


OOOO ㅎㅎㅎ.. 저도 브질이나 울버린... 신의주먹 이제 삭제 됩니다. 삭제빔 맞았어요.... 저는 브질 3분안에 되는데까지 올리고 숙작하다가 방어 올려요! 그게 편해서

안가


OOOO울버린3 잘 나왔으면 좋겠는데 전작 울버린 솔로 타이틀들이 전부 구려서 별로 믿음이 안가

울버린3


OOOO[울버린] 3편의 촬영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OOOO빨리 울버린3에 로라 나오면 좋겟다 로라 책 나오면 쓸어야지
OOOO나 내년에 울버린3 개봉할따ㅣ까지 냉동시켜줬다가 깨워줄 사람
OOOO울버린3에 퀵실버 나오면 조켓따
OOOO울버린3 나오면 울면서 볼거임
OOOO[[[데드풀 ]]]찰스[[[울버린]]]


울버린3 영화 늙어버린 슈퍼맨 이런게 취급이 울버린으로 토르 야광봉의 챙겨보신 순위 Comicinside
울버린3 영화 늙어버린 슈퍼맨 이런게 취급이 울버린으로 토르 야광봉의 챙겨보신 순위 rrenn_0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