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박정우 덕수고 연속 6경기 진흥고 최승주 외야수 경희대 요새 야탑고 이정훈


덕수고


OOOO6라 성균관대 투수 김용인 7라 덕수고 외야수 박정우 8라 야탑고 내야수 최승주 9라 진흥고 투수 정윤환 10라 경희대 포수 이정훈
OOOO☆기아타이거즈 2017 신인드래프트 (이어서) 7R 덕수고 좌타외야수 박정우 8R 야탑고 좌타내야수 최승주 9R 진흥고 우완투수 정윤환 10R 경희대 좌타포수 이정훈
OOOO덕수고 외야수 박정우
OOOO덕수고 박정우 하려다가 뺏긴건가?ㅋㅋㅋㅋ
OOOO덕수고박정우...?
OOOO덕수고 박정웈ㅋㅋ 리틀 이용규.........ㅋ...
OOOO덕수고선수 박정우선수였네 우리팀데려왔어야츄ㅜㅜㅜㅜ용규랑같이 ㅠㅠ
박정우  덕수고 연속 6경기 진흥고 최승주 외야수 경희대 요새 야탑고 이정훈 FEB_fourteenth
OOOO덕수고 박정우였다ㅋㅋㅋㅋㅋ

연속


OOOO박정우 6경기 연속 실점성공할시 다시 임정우로 부른다
OOOO박정우 6경기 연속 무실점 하러 등판 ㅅㅅㅅㅅ
OOOO박정우 5경기 연속 무실점이라매 요새 각성하고 던지는듯

요새


OOOO솔까말 요새 박정우가 젤 안정적이다

실점


OOOO오늘 박정우 선수 실점 많았나요..?ㅠㅠㅠ

변경됐다네요


OOOO 박정우로 변경됐다네요

팀에


OOOO 박정우가 우리 팀에 왔어야 했어요ㅠㅠㅠㅠㅠㅠ

일려나


OOOO 박정우...? 일려나..

박정우


OOOO 칰런트놈들 박정우뽖으려다가 뺏긴것같은데 무권타임각이었는데 ㅋㅋㅋㅋ
OOOO박정우 주요 기록
OOOO퍄 박정우 한가운데 팍팍 잘꽂아넣네
OOOO퍄 박정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9회말 쌔하다 ㅋㅋㅋㅋㅋㅋ 박정우가 막아주겠지?
박정우  덕수고 연속 6경기 진흥고 최승주 외야수 경희대 요새 야탑고 이정훈 Kia_tto
OOOO 박정우 진짜 양감의 명작임 내년더잘함
OOOO박정우 나오나
OOOO박정우 쓰자 상무이형
OOOO박정우랑 황욱희 내놔ㅜㅜㅜㅜㅜ
OOOO 성이 확실하지아는 그이...... 독고정우 선우정우 박정우 나카모토 정우.....
OOOO ㅋㅋㅋ박규민 대신 박정우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OOOO엌ㅋㅋㅋㅋ 박정우 개꿀ㅋㅋㅋㅋㅋ
OOOO빠따새끼들 니네 진심으로 박정우가 한점차를 안정적으로 막아줄거라 생각하냐
OOOO박정우 박사리오 삼진잡자
OOOO역전만 당ㄷ하지마라 박정우 많이 안 바란다
OOOO 으잌ㅋㅋㅋㅋㅋㅋㅋ근데 왜 박정우에여??
OOOO쳐맞아도 지디 뒀으면 했는데ㅠㅠ 엉엉 이 상황에서 박정우라니...
OOOO아 ㅜㅜ 박정우나옴ㅋㅋㅋㅋㅋㅋ
OOOO17세까지면 마크까지고 18세인 정우는 데뷔하지 않는구나....아 박정우씨 봽고 싶다구요.....
박정우  덕수고 연속 6경기 진흥고 최승주 외야수 경희대 요새 야탑고 이정훈 Kia_tt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