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러블리즈


OOOO160813 남해 썸머페스티벌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Jiae
OOOO봉화🐟축제🎉 러블리즈💖 울 러블리즈💕 오래간 만에 무대 넘 이쁘다💓💓 언제나 울 러블리즈가 최고다👍👍👍 #케이 #베이비소울 #지수 #미주 #예인 #류수정 #jin #지애 #Lovelyz #러블리즈 t…
OOOO160820 러블리즈 유지애 박명은 JIAE Jin💕 #러블리즈 #lovelyz #지애 #jiae #명은 #jin 내새끼들 ㅠㅠㅠㅠㅠㅠ💕
OOOO조명은 헬이지만 미모가 열일했던 지애... 지애야 ㅜㅜ 너무 귀여워....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OOOO160813 남해썸머페스티벌 #러블리즈 #지애
OOOO캔디젤리러브♪ 님 사진 폰배경용으로 살짝 리터칭 지애양 사진이 정말 이쁘더라 #러블리즈 #유지애 #지애 #Lovelyz
OOOO160730 봉화은어축제 💖지애1💖 항상 보고싶은 사람~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jiae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Moomin521
OOOO160625 서든어택콘서트 지애💖 너무이쁜 우리지애~👍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jiae #무민
OOOO저런 짤 볼 때마다 현모양처가 꿈이라는거 진짜 잘어울린다 싶음ㅋㅋㅋ 러블리즈의 엄마 지애 ㅋㅋㅋㅋㅋ 아빠는 리다...
OOOO평온케이님은 지옥😈에 반응ㅋㅋㅋㅋㅋㅋㅋ 안좋은 말인줄 알았대ㅠㅠㅠ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중간에 지애ㅋㅋㅋㅋ 한마디씩 할때마다 고개돌아갘ㅋㅋㅋㅋ ㄱㅇㅇㅠㅠ #이상한나라의러블리즈_01
OOOO160507 러블리즈 수원점 팬싸인회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jiae
OOOO160625 서든어택 팬미팅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jiae 귀얍ㅠㅠ
OOOO누가 러블리즈로 호러영화 찍어줬으면 좋겠다. 케이는 고딕영화에서 누군가를 저주로 서서히 죽이는 아름다운 여주인공. 미주는 조선시대 고을 원님 꿈에 나타나 읍소하는 양갓집 규수. 지애는 캐리 같은 미국영화에서 염력 쓰고 피바…
OOOO160813 남해썸머페스티벌 러블리즈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이렇게 귀여우면 어떻게 하라는거야 ㅠㅠ 💖
OOOO2016.7.30 봉화 은어축제 러블리즈 유지애 직찍 #Lovelyz #러블리즈 #봉화 #은어축제 #유지애 #지애
OOOO160820 논산 청소년가요제 프리뷰 #Lovelyz #러블리즈 #유지애 #지애 #JIAE ©my_Earth8
OOOO160615 용인 군악연주회 유지애 정예인 나는 이 투샷이 너무 좋아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jiae #정예인 #예인 #yein
OOOO160820 논산 청소년 문화제 개막식 프리뷰 #Lovelyz #러블리즈 #유지애 #지애 #JIAE ©Pringles_97
OOOO지애 넘우 부농소시지가타ㅜㅜㅜㅜㅜㅠㅠ유유유ㅠㅠ꼬물꼬물하긔ㅠㅠ #이상한나라의러블리즈_01
OOOO160813 남해 상주 섬머페스티벌 💖지애2💖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jiae
OOOO✔ 미주의 억개관리ㅋㅋㅋㅋㅋ뿅!뿅!뿅! ✔ 떠기의 엎드림(?)과 신속히 일어나긔 ✔ 짓뚜의 엣지있눈 손동작 ✔ 지애와 지애만한 곰인형과의 사투(???) #이상한나라의러블리즈_01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Official_LVLZ
OOOO160813 남해상주 썸머페스티벌 #러블리즈 #유지애 #지애 #정예인 #예인 High5~^^ 사이좋네~
OOOO160514 대구 청소년문화축제 러블리즈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Jiae 눈이 맑아 더 아름다운 지애
OOOO160813 남해상주 썸머페스티벌 #러블리즈 #지애 #유지애 #JIAE 365일 귀엽넹^^ 고마워~^^
OOOO분위기 딱 잡아놓은 지애... 분위기에 나 죽어여... #jiae #지애 #러블리즈 #유지애 #lovelyz
OOOO160730 봉화 은어축제 - #러블리즈 #lovelyz #지애 #Jiae
OOOO160813 남해 상주 섬머페스티벌 💞지애4💞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jiae
OOOO티스토리에 남해사진 전멤버업로드완료!! #러블리즈 #Lovelyz #지수 #지애 #예인 #미주
OOOO9. #러블리즈 #지애 에게 내 하니오빠의 고백 😎❤
OOOO160813 남해 상주 섬머페스티벌 💞지애3💞 무대위 모습도 사랑스러워~😍 #러블리즈 #lovelyz #유지애 #지애 #jiae
OOOO아침에 지애에 ㅁㅁ한 애교보고 힘내요!! #지애 #유지애 #러블리즈 #무민무민 #Lovelyz
OOOO무민지애 팬아트 #무민 #지애 #러블리즈 #팬아트 #더워 #올챙이 #그림을 #안올렸었다니 #ㅋㅋㅋㅋㅋ
OOOO[#지애] 메리러블리즈마쓰!! 이번 크리스마스도 러블리즈와 같이 보내줄꺼죠?♡_♡
OOOO러블리즈 아쉬움의 먹이사슬 소울 <- font="">
OOOO160813 남해 은모래 페스티벌 #러블리즈 #Lovelyz #지애 #KEI #미주 #지수 #JIN

OOOO쁘이! 지애의 쁘이 이제 곧퇴근시간이네요 보고힘냅시다 #러블리즈 #지애 #유지애 #무민
OOOO160226 동아방송전문대 러블리즈 유지애 퇴근길 #지애 #유지애 #무민무민 퇴근할 생각에 신나신 무민님💕
OOOO 전 아직도 러블리즈에서 최애는 짝뚜랑 케이에요 ㅋㅋㅋㅋ근데 요즘 지애도 너무 이뻐보여요
OOOO소매에 단추가 잘 안채워져서 끙끙대는 중 ;ㅅ; 귀여워 쥬거 ㅠㅠㅠㅠㅠㅠ #러블리즈 #지애 #Lovelyz #jiae
OOOO151017 러블리즈 인천 한류 콘서트 #유지애 #지애 아 너무 예쁘다 ㅠㅠㅠ 무민무민
OOOO151017 러블리즈 인천 한류 콘서트 #유지애 #지애 지애지애
OOOO151231 러블리즈 가요대제전 #유지애 #지애 무민 역시나 씹덕사

LOVELYZ


OOOO#BabySoul 앞가림소울 #유지애 당지애 #서지수 범죄자 #이미주 콘귀막 #Kei 복붙케이 #JIN 박명슾 #류수정 류스엠 #정예인 옌쁘좀 #Lovelyz 망블리즈
OOOO[#Lovelyz] #러블리너스 여러분❣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지애 의 짧은 영상 보시면서 앞으로 한시간 후에 시작하는 #불후의_명곡 잊지 말고 본방사수 해주세요! 🙏🏻💕

예인


OOOO 팸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어느 곳보다 확실한 관리로 보다 더 나은 분위기 형성을 목표로 두는 팸입니다 기대에 부응하는 건 당연지사 믿고 들어오는 24/7 * 예인 지애 주현 슬기 승완 셔누 주헌 디노 준면 종인
OOOO케이 지애 진 지수 수정 미주 베이비소울 예인 촬영
OOOO지애 언니 언니가 내 간식 뺏어먹었죠! ...예인아 사랑해
OOOO < 태연 나은L 진솔 미나t 채영 정연 수지 케이 수정L 지애 예인 승희 지호 효정 하니 슬기 승완 > 어떠신가요?
OOOO 크오오옹 오늘 지애언니랑 예인이 쩔었어여 진짜 귀엽다..ㅠㅠㅠㅜ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ssm3037
OOOO 근데 예인이가 손 머리위로올려서 고란고란 같이해줌ㅋㅋㅋㅋㅋ 아무리 불러봐도 한번도 못보고 지수랑 10초컨택함ㅋㅋ 지애야 잘가라고 인사하고ㅋㅋㅋ

미주


OOOO 미주만큼이나 반전매력이죠. 특히 지애 생일 때 자다 깨서 박수치는 건 너무 귀여웠어요.
OOOO 아까 익룡ㅇ빙의해서 소리질렀거든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목소리와 미주와 지애의 관심을 교환해써.... 행벋하다
OOOO하...지수야 예이나 케이야 ㅠㅠㅜㅜㅜㅠㅠ명으나 ㅠㅠㅠㅠ미주야 ㅠㅠ수정아ㅠㅠㅠ지애야ㅠㅠㅠ수정아ㅠㅠㅠㅠㅠ
OOOO차나눠타는거 어케되는거징 1번:미주지수??,★★ 2번:명은지애♥♥,₩₩
OOOO 흠.. 다좋아하긴한데 미주지애는 좀더 좋다고해야되나... 😭 움짤 고마워요~~ :(
OOOO미주우우우 지애ㅓㅓㅓㅓㅓㅓ

언니


OOOO리사 언니 랩 대박전 깐지애요ㅜ ㅜ 줄 줄ㅜㅜ
OOOO나 원래 지애 언니 츤데레라고 생각했어
OOOO어제 지애언니가 안녕하기전에 자기 가르키면서 나보고 뭐라 말하려는거 같았는데 무대 동선맞추느라 못말해서 아쉽다ㅠㅠ 궁금하고만
OOOO아까 내가 봤어 지애언니가 너 간식 먹는거 ??????
OOOO 며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애언니가 섭섭할 때가 자기 말에 대답 안해줄 때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우리며누니어케ㅜㅜㅜㅠㅠㅠ유유ㅠㅠㅠ
OOOO 언니가 미라클리너스 하자묜서 미라클됫구냐..ㅠㅠㅠㅠ 지애언니 기파랑오빠 떠낫어..ㅠㅠ
OOOO 헉.. 언니 프사에서 지애언니가 없어졋다....ㅠㅠㅠㅠ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Official_LVLZ
OOOO최애차애즈ㅠㅠㅠㅠㅠㅠ지애언니 스윗하신거 다같이 봅시다ㅜㅜㅜ
OOOO지애언니 🍷
OOOO 지애언니 버거 웃어영
OOOO지애언니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
OOOO지애언니 만나기 17시간 전이넿ㅎㅎ
OOOO내일 드디어 지애언니 봐서 신난다아아아
OOOO냐일이면 드디어 지애언니본다 신난다아ㅠㅠㅠㅠ 얼른 보고싶어 지애언니..ㅠㅠㅠㅠㅠㅠㅠ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DtoB_bieun
OOOO 넹ㅇㅇㅇㅇ 지애 언니이이이이이이잉 ~~~~~~ ❣🐥🐥 아이구우우 고마워용 언니야 (>﹏<)♡♡ 우리 방에서 케잌 너무 많아. 지애 언니 혹시 케잌 먹얼래ㅡ? ^ ㅡ ^ ))

지수


OOOO망블간단 요약 니네 앞길이나 걱정해 , 지애야 립싱크 힘들지?, 지수야 언제 탈퇴해?, 수정아 니네 소속사 스엠아니고 울림이야^^
OOOO 입덕은 지수였죠 사실 당나오때 지애 좋아했..읍
OOOO암튼 서지수 지애 다음으로 세젤예니까 까는순간 넌 내 인생에서 차단이다.
OOOO 지애와 지수가 같은 반이었다면 어떤 사이였을까요?

핑거루트를


OOOO#핑거루트구입방법 #핑거루트판두라틴 국내에서도 이런 조건의 핑거루트를 판매하는 곳이 있나 확인해보니 국내에서는 자연지애라는 쇼핑몰이
OOOO국내에서도 이런 조건의 핑거루트를 판매하는 곳이 있나 확인해보니 국내에서는 자연지애라는 #쇼핑몰이 유일하게 이런 조건의 #핑거루트를 판매하고 있다합니다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ssm3037
OOOO#핑거루트생강 #핑거루트구입 자연지애는 확인해보니 핑거루트를 공급받아 유통하는 일반 약초쇼핑몰과는 달리 자연지애가 직접 인도네시아에서 현지 법인을 보유하고 있어,

무민


OOOO 로고님 애수쿠에 지애 사진 완전 무민이에욤

보고싶어


OOOO아 헐 헤바님 트윗 보고나니 그런거 보고싶어 엔딩 후 기준으로 리들하고 지애쉬만 정상이고 나머지는 반전된 세계... 테리 맨디 이하 필로소퍼가 영국 마법사 사회를 암중에서 움직이는 암흑계거물같은 느낌이고(대체)

사람


OOOO지애야 거기 사람 많니 나는 깔려 죽기 일보 직전
OOOO 따지고 들어가면 그러네 ㅋㅋㅋㅋ 남새끼 가자고 자기새끼 끌고 띄어들엇내 논개야 뭐야,,,,논개는 나라를 구햇는데 존나 저 사람은 애를 궁지애 몰음 ㅋㅋ 축 하 !
OOOO 지애는 욕하는 사람 싫어한대여!!
OOOO 지애비 지딸보다 어린 대학생 껴앉고 술 처마시다 지부하 총맞아 죽은게 그렇게 가슴 시리면 니에비손에 죄없는 부모 자식 잃은 사람들의 심정은 그 백배천배다ᆢ당장 세월호에서 생떼같은 자식들 30…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wassup_ja
OOOO저 나쁜사람 아니에요 라는 사람도 있었는데 나쁘든 착하든 사귀기싫어오.. 계약지애가 목적이었던것도 아닌게 천상지애 나오기 전..

핑거루트


OOOO#핑거루트가루먹는방법험! 본인핑거루트 자연지애 goo#핑거루트파는곳 gl/i4lbPN #핑거루트먹는방법곳 남궁세가#핑거루트환부작용 소가주로 있#핑거루트#핑거루트효능#핑거루트먹는방법어트후기 남궁상욱#핑거루트먹는방법라 하오#핑거루트파는곳
OOOO장소로#핑거루트환부작용 #핑거루트먹는방법동#핑거루트먹는방법 가능하#핑거루트효능#핑거루트파는곳 그러나 소녀#핑거루트환부작용 눈앞 풍경핑거루트 자연지애 goo#핑거루트파는곳 gl/i4lbPN 변하지 않았#핑거루트효능#핑거루트파는곳
OOOO핑거루트 자연지애 goo#핑거루트파는곳#핑거루트파는곳 오랜만에 맹탕을 먹게 생겼군#핑거루트파는곳 에휴~~ 빨리 마을을 찾기를 마제린께 비#핑거루트#핑거루트효능#핑거루트먹는방법어트후기 수밖에 없나#핑거루트파는곳 #핑거루트환복용법
OOOO거기에 더불어 불안감에 가득 찬 표정핑거루트 자연지애 goo#핑거루트파는곳 gl/i4lbPN 그 효과를 배가 시켰으나 불행 중 #핑거루트효능행인 것핑거루트 자연지애 goo#핑거루트파는곳 gl/i4lbPN
OOOO핑거루트 자연지애 효과 #핑거루트그라비올라 #핑거루트강황 #핑거루트후기 요즘 대세 핑거루트 다이어트, 모두들 아시죠? 완전 장안의 화제이죠.
OOOO#핑거루트환효능 핑거루트효과 핑거루트자연지애 #핑거루트자생당 핑거루트가루 요즘 대세 핑거루트 다이어트, 모두들 아시죠? 완전 장안의 화제이죠.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147_Company

지애


OOOO안중근 의사께서 순국하신 곳이 하얼빈인지 뤼순인지 기억은 커녕 알고 싶지도 않겠지만 지애비가 여자 옆에 끼고 비싼 양주 쳐먹다 부하에게 총 맞아 뒤진건 언제 어디인지 정확히 알고 있고 기억하고 있을듯 복수할라믄.....
OOOO선택본 존나..앙스타하래 족가 히로아카볼래(존나 선택지애도없엇음
OOOO 보정으로 죽은 지애 부활 ㄱㄱ
OOOO 지애가..없네요...안습
OOOO 웅!! 친하게지애~~~~~<_><_>
OOOO ㅋㄱㅋㄱㅋ나 나형! 지애 방금보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총 오랜만이군^^
OOOO나 마이홈 시간보러들가기귀찬은데 ㅓㅈ점검몇시가지애요?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930521_612
OOOO 너무 예쁜 지애야 😍😙
OOOO지애소개
OOOO내가 생각했을땐 오이지애들이랑 맠으가 붙어도 맠으가 이길듯
OOOO오이지애 니네 티난다
OOOO 그지 와지애들 생각보다 더웃...ㅁㅗㅅㅅㅐㅇ....
OOOO 오이지애들이요
OOOO근데 왜 오이지애들은 인가만 나와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kim_peach_
OOOO 헬지애용ㅇㅋ
OOOO 후..지애는 정말로...읍읍
OOOO 지애님 입장 하셨어요?
OOOO지애야 나도 홍대야,,
OOOO ㅋㅋㅋㅋㅋㅊㅋㅊㅋㅊㅌㅌㅋㅌㅋㅋㅊ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지애싀 멍청력에 오늘도 훈훈한 하루다(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OOOO 지애가 저긔잇대요?
OOOO 지애 보러 가쟈규요 ㅠㅠ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YooJiaePh
OOOO 모자볼시간이 어딧서 지애보느라 정신업눈데 ㅡㅡ
OOOO참나... 지애비하던짓을(착잡
OOOO 계약지애 ㅋㅋㅋㅋㅋㅋ
OOOO 지애사진 5장정도면 소임은 다했다고 봐야.....
OOOO 지애먄날조아한다는거 긋말악그 ㅜㅜㅜ
OOOO지애보고싶다ㅜ
OOOO 오케이닷컴 지애스튜디오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YooJiaePh
OOOO근데 진짜 지애쉬 미모낭비 넘하다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래서 짱좋아ㅋㅋㅋㅋㅋㅋ
OOOO 아았...아았!!!!그렇군요(심쿵사 넘나 귀여운 지애가 제 추레한 집에😂😂😂😂😂
OOOOpink 지애 💕
OOOO 서연씨 그지애요?
OOOO 알겠우!! 지애언늬ㅎㅎ🙌
OOOO지애 쏘스윗한 거 넘 조ㅛ아... 역시 이 시대 처ㅣ고의 다정함...
OOOO 난지애!!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foryouof11
OOOO미쥬한태 밀렷슬때 지ㅇㅐ는 빵터졋그 수정이는똑같이 햇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수정 유딩미
OOOO 왜 다른 멤버는 아닌데 지애만 보면 이런생각이 들까여...
OOOO지애온니 딘쨔 너무 져타ㅜㅜ
OOOO 캘리 기다리겟습ㄴ디ㅏㅠㅠㅠ 칭하게지애요ㅠㅠ 캘리지쨔이뻐요,,
OOOO지애 모자 + 팔목보호대(?ㅜㅜ) + 걸음걸이 + 츤데레 옷덮어주기 + 등툭툭치기 + 어,어,, 하는 대답에 너무나더 멋쁨이 터져벌여ㅠㅠㅠㅠㅠㅠ 유유유ㅠㅠㅠㅠㅠㅠ
OOOO 지애님 너무 귀여움 ㅋㅋㅋ
OOOO유ㅣ지애랑 박명은이랑 ㄴ졈 가치노라쓰면좋겟서 ㅠㅠㅠㅠㅠㅠㅠㅠ 개예민 둘이 노르라거ㅠ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juliette95z
OOOO지애하세요,,, 후...
OOOO 빛나는 지애
OOOO얘네 봐라 존나 말 바꾸는 거 보소 1위 1위 그렇게 노래를 부르더니 평생 해도 못 할 거 같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애야 처음부터 확 뜨는 게 어때서? 너도 사실 그러길 바랬잖아 '못' 그런 거지 ㅎ https:/…
OOOO 1 8 2 9 3 8 4 지애괜 5 상아색 6 노란 보석 7 밝 8 비행기
OOOO 지금 열세 살이람미다 할아부지애요
OOOO주그면 최대한 근무지애서 먼곳에다 묻어주셈
OOOO지애 이뻐! *^^*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ssm3037
OOOO 조은아침 디노! 빠싹하게 탄 빵아지애오 오늘 밖에서 놀다왔더요 놀이공원 다녀왔져!!!! (*^^*
OOOO 지애야 휴식기에는 더 빵빵해지자
OOOO어제 프리뷰를 보니 지애가 다시 살이 쪘군 넘 이뽀죴당 ㅎㅎ 뭄뭄미 터딤 ㅠㅠ
OOOO지애게ㅛㄷㅇ
OOOO 왜 못 믿으시지. 현모양처 지애정 보면 다들 뻑 가더라구요. 얼굴도 예쁜데 요리까지 잘해, 일등 신부 아니에요? ( 네 말에도 경각심 없이 냄비 손잡이 잡다가 아, 뜨, … 눈치 보며 소맷단으로 감싼 채 옮긴다. ) 먹자구요.
OOOO ....그럼 음표가 아빠하죠 자 둗더지애들아 아빠가 너네한테 가르칠게있어 그건바로 "독립"이란다
OOOO✔ 머리 쓰담쓰담 해주는 스윗쟤 ✔ 계속 토닥토닥 해주는 듬직한 한살동생👶 ✔ 멀리서 손 뻗는 미듀ㅠㅠ ✔ 자녀들 단어셀렉(?)에 며누니 너므 기야어져벌읨🐶 ✔ 왜냐면크릿쓰맛쓰닉까여ㅠㅠ ✔ 지애 광대 터져벌여 https:/…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Mijoolee_state
OOOO 애들 미모야 24시간 풀가동인것을... 지애도 오늘 너무 이뻤는데 주변 무서운 아조시들때문에... 함부로 언급을 못하겠다는 ㅠ 말꺼냈다가 스놐스놐하면서 괴로필듯
OOOO패밀리가떳ㅅ다 재밋게봣엇는대 오마지애들 시골내려가서 귀농하고와라
OOOO 논점흐리기 진짜잘하더고요..지애만소중한줄알고 남의애소중한건모르죠 너무애잔..
OOOO ㅋ ㅋ ㅋ ㅋ 지애 왜안자
OOOO 주위신경안쓰고 지애들만 생각하는 년 꼭 있음..ㅋㅋㅋㅋ..
OOOOㅋㅋ 근데 역습 지애상정적 왜이렇세 재밌냐ㅑ
OOOO 웅웅 친하게 지애내❗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akai1390
OOOO저는행복한윤지애요
OOOO 지애 음....술쟁이
OOOO 좋아요. 절 좋아한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요. 더 이상 바랄 거 없어요. 황자님의 일생지애라면 충분해요.
OOOO쯔라이 쯔라이 거리는것도 좀 시로 ㅠㅠ 지애가 예쁘쟈난 ㅠㅜ
OOOO 허허허 봄콩형 요즘 고민 넘나 많아보이긔ㅜㅜㅜ 다른 분은 모르지만 저에게 불편함 느끼는 게 조금이라도 읶다면 당장 없애주세여ㅜㅜ 언제나 봄형과 잘지애고싶은 마음 뿐,,
OOOO 헉 지애맺을캐가 누구길래..!!
OOOO타토밈이랑 지애하자...(๑¯ ³¯๑) ♡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LoveMeJuliet
OOOO 오늘 지애 별로 안봐주던데요.ㅜ
OOOO 1 8 2 9 3 8 4 유아 5 초록 6 초록색 보석 7 중간 8 지애빠심
OOOO마지애 ㅏH구역에 강대성 슬로건 드신분 계탔더라... 내 자리에서도 보였는데 오빠가 그 이동하면서 딱 봐가지구 거기 딱 쳐다보더라ㅜㅜ
OOOO 잘지애찌오>,<
OOOO 안녕하세요!!! 맞팔햇어요 친하게지애요!!! 동갖이니까 바로 말 놓자 윳후
OOOO 지애 지웠녘ㅋㅋㅋㅋㅋㅋ
OOOO 지애 없어졋넼ㅋㅋㅋㅋㅋ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10004bt
OOOO 이쁘고 귀여운 지애 보자
OOOO얺이 오늘 지애 이쁘고 기엽너
OOOO 우리지애 잘부탁해요
OOOO 지앤데
OOOO오늘부터 윾지애합니다
OOOO 갓지애니뮤 왜케 이쁘시너
OOOO ㅁㅊㄷㅁㅊㅇ 갓갓지애니뮤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8_heart_1
OOOO 포니지애 지렷다 오늘 애교도 철철넘쳣너
OOOO 지애 사랑해1💖
OOOO 지애야 안뇽
OOOO 지애야
OOOO 아닠ㅋㅋㅋㅋ 살아서 더 봐야져!!! 앞으로 지애 더 이뻐지면 어쩌실려구😝
OOOO요근래 본 지애 사진중 최고인것이다
OOOO귀여워 수정이랑 지애 >_<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shinsws123
OOOO 맞팔했ㄱ어용!!!! 친하게 지애엽
OOOO 현재 최애도 지애❤️
OOOO 유지애 유지애!!!!! 당나오 본거 ㄹㅇ 신의 한수 ㄷㄷ; 잉휘니튜 팬이엇던 내친구에게 넘 감사,,,, 덕분에 중3때부터 지애 알아서 딜러잇 나오기 전까지 3년?2년? 좋아한닷
OOOO ㅎ ㅓ걱 지애스 알바생~ ~ ! 고생 만아용 ㅠ ㅜ ㅠ 전 참고루 민트 별루 안 조아하는대도 초코랑 석어 먹우니가 깨운하구 넘 조았서요! ! 전공자 꼬방ㅇ ㅣ애 후기를 기대. . . 💕
OOOO 힣ㅎㅎ 감사해얗ㅎㅎㅎ ㅠㅠㅠ 얼른 지애 보러 다니구싳에여ㅠㅠ
OOOO 일단 슥졍이 반묶음에 한번 죽고..지애 눈웃음에 두번 쥬거씀다..
OOOOㅋㅋㅋㅋ 이거 그냥 지애 표정도 기엽고 옌이ㅣ 시강이라섷ㅎㅎㅎㅎ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shinsws123
OOOO* 다음 순서는 너의 사랑 나의 사랑 지애정 () 선생님입니다. * 11 분까지 질문 받습니다.
OOOO계약지애시러.....난...자컾처럼꽁냥하는.....지애가조아...
OOOO아 나 지애랑 알콩달콩하고싶다
OOOO류수정은 최애애서 못뺴겟서 정말루,,,,,,,, 지애수정 미쥬명은
OOOO 지애 완전 귀염귀염ㅜㅜ 갈수록 더 귀여워지고 있어서 하......심장에 안좋아요....
OOOO 아아 재생이 안되더라구여ㅠ 이제 되네요!!! ㅠㅠㅠㅠㅠㅠ 아 지애 넘 기여워서 심쿵 후어ㅠㅠㅠ
OOOO예전부터 지애랑 옌조핮 넘 죠아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MY_INDICES
OOOO 가쟈 ㅠㅠ가쟈가쟈 ㅠㅠㅠ 지애봐야징..
OOOO윈스턴 불쌍해.....달기지애서 유전자 조작으로 고릴라들 키우고있었는대 똑똑한 고릴라들이 혹성탈출찍고 윈스턴 혼자 탈출한거잖아...
OOOO합정역에 럽리 진이랑 지애 생일광고 지금도 붙어있넼ㅋㅋㅋㅋㅋ
OOOO러ㅓ블ㄹㅁㅁ님회ㅣ지보면ㄴ서 ㄴㄹ모옵ㅈㅎㄴ얂 좋ㅎ아서죽ㄱ륾번핻다 ㅈ인ㄴㄴ지인한ㄴ테 아니어덕ㄱ개ㅐ이렇게잘생견ㅅㅅ죠???하면서 뢰지애ㅐ머리박고봄
OOOO 럽쇼케때 1열 지애앞이라 17시간넘게 기달렸어도 무한 행벅했는데
OOOO 진짜 지애사진..나업로드안하니까..다가져..ㅠㅠ 근데 퀄은안조탸..
OOOO 피치보정법 세상에서 젤맘에드는것..지애사진은 너다가져..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Daniel_Gene
OOOO아이스ㅡ크림에 지애에대한 사랑을 표현해봄
OOOOㅜ 지애... ㅠ
OOOO 지애보내조 ㅠㅠㅠㅠ
OOOO 지애는지애는
OOOO 자존도 모르는 종자들의 남탓. 625전쟁통에 다 날아간 도시를 재건할 때 지들은 뭘했나? 좌경정권 10년동안은 또 뭘했으며? 지나라것도 존중 못하면서, 지를 생산한 지애비에미는 존중이나 할까?
OOOO지애야ㅏㅏㅏㅏㅏㅏㅏㅏㅏ
OOOO하지만 지애님 주무시러 가셨으니까 이따가 답멘해야지✊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Giparang_
OOOO마마는 앆개님이랑 지애하기로 했구 수라는 학님이랑 하구.... 내 크로는 누구랑 하지?!
OOOO ㅠㅜㅜㅜㅜ두어번 더 그러고 지애님ㅁ도 그러셔서 넘 행보캐던....
OOOO아 징짜 왜이리 지애업저..
OOOO아 맞다 내 크로도 지애를 구해야겠다... 얘가 진짜 피통 탑 오브 저질이라
OOOO지애보러뛰리오 기차타기위해 뙤...
OOOO지애한테 지애언ㄴㄴ니!!!!! 예뻐여!!!!!!!하니까 하트....
OOOO 지애이즈뮤ㅓㄴ들 ㅠ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woohyunnn_
OOOO 지애 오늘 포니테일
OOOO누가 지애좀보여두세려ㅠㅠㅠㅠ
OOOO지애는. ㅠㅠㅠㅠㅠ 지애는!!
OOOO 지애? ㅋㅋㅋ
OOOO아 잠금화면이랑 배경화면 지애구나.
OOOO모른다는 망상에 가까운... 어쨋든 그 지애쉬도 지애쉬고 이 지애쉬도 지애쉬이면서 자신이 세계를 완성시켰다는 사실을 아는 자들이니 이 세계에서도 같은 방식으로 작용할 것 같다는 머 그런 느낌
OOOO너와 같은 자가 완성시키고 떠난 세계에 어떤 파악하기 힘든 오류가 있었는지 우리가 끼어들어버린 것 같다, 현재로선 네 세계나 다름 없으니 떠나고자 하면 떠날 수 있을 거다. 라고 말하니까 안심은 되는데 왜 그런 결론이 나오는지 몰라서 멘붕하는 지애쉬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Giparang_
OOOO어서 지애프립ㅍ내나
OOOO빨리 지애프리뷰좀 빨리 빨리내놔 어서 빨리
OOOO++지애시'
OOOO ㅋㅋㅋ 지애리님과 전 아직 멀었습니다.
OOOO케이크 드시러갈 지애사마 구함🍴🍽🎂🍰🍫🍩
OOOO나 ( ) 덤지애입니다. 붓다 입니다. 문샷 입니다.
OOOO 오,,지애엿군요 ㅋ ㅋ ㅋ ㅋ ㅈ ㅅ함니다 ㅋ ㅋ ㅋ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An_nollim
OOOO알고보니 사건사고를 몰고 다니는 지애쉬(물론 이 기억은 원판지애쉬 본인에게는 없다)의 병맛같음에 둘다 맛들려서 애쉬가 테리 맨디 사이의 융화제가 된 뒤에는 테맨이 서로의 제일 가는 이해자가 되엇다...는 흐름이 좋아(막지껄임...
OOOO록시 저건 지애인 얘기가 거의 전부야.. 솔로는 외로워서 살겠나
OOOO지애 근황입니다👻
OOOO 애기... 그래요... 지애님이 힘들어보이니까... 한... 일주일만 애기인 걸로 해요...
OOOO투표 낼까지애오 해주새오
OOOO (지애님한테 졌음...) 잘 할 거에요... 메달도 따 올 거에요...
OOOO우웅,,,한페이지애 하나빼ㅜ구 다모르는대 이대로가져가면 쌈싸다구각임?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19930521_com
OOOO케이스넘이뻐서그냥사봤는데 맘에든다😘😘나머지애들도사와야겠꾼
OOOO (약간 감동먹어부림)(지애님 꼬오옥) 주위에서 이케 사랑받으니까 소원이... 구래... 실수는 안 하고 안 떨 거에요...
OOOO 지애도 만주가있으면 좋을텐데..지애앤캐만쥬
OOOO 띵띵지애
OOOOㅋㅋㅋㅋㅋㅋㅋ지애 시강 ㅠ
OOOO 괜찮아 난 내일 어디뒀수바지애 검은티 입을거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OOOO-Delight-노래 너무좋아요~! 봄에 들으면 더 좋은곡 ^-^ 지애 많이 응원해주세요~♥·♥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19930521_com
OOOO 저 하이라이트 줄이요!!! 지애스이십오로 가는 계단 있자나요 거기 주변에 하이라이트 줄이 있는데 밀짚모자가 저에요
OOOO 꾸엑!!!! 지애!!!
OOOO[#지애] 선물이도착했습니다 두둥 ~~~♡ 감동이댜.. 우리팬들최고! 고마워사낭해염!!!!
OOOO지애봤닼ㅋㅋㅋㅋㅋㅋ
OOOO 꿈이 잘못했네 꿈이 나빴어나빴어 ㅜㅁㅜ (꿈 때림)(펃ㄱ펃펃퍼ㅓㄷ)(개때림) 울디마 울디마 지애님 울면 안ㄷㅐ...
OOOO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지애팬이신것 같아서 팔로 누르고 가요!!😆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Pringles_97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An_nollim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kim_peach_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JY_Chicken
지애 러블리즈 LOVELYZ JIAE 예인 미주 JIN 남해 언니 지수 핑거루트를 jisoofuc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