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성유리 연기 최예원 몬스터 방송 8월 10시 이진 드라마 댄서 카우보이


연기


OOOO영화 전반적으로 80년대 중국 영화 느낌(특히 주성치)이지만 노올랍게도 이 영화는 2012년 작... 성유리분 발연기도 넘나 잘 스며든...
OOOO몬스터에서 박기웅이 폭풍같은 감정을 쏟아내면 성유리가 에잇 나에겐 다른 남자가 있다제! 같은 눈빛을 하거 싶지만 잘 되지 않는다.로 상쇄하거든 ㅎㅅㅎ...성유리 진짜 연기 늘었지만 못해...
OOOO성유리 연기 진짜 으우으엑 단편적

최예원


OOOO성유리 ㅡ 최예원 이진 ㅡ 배유빈 이효리 ㅡ 김미미 옥주현 ㅡ 최효정
OOOO성유리 목소리 너무나도 최예원 같은 걸

몬스터


OOOO쉰 두부를 건내며, 일재(#정보석)에게 살벌하게 선전포고 하는 수연(#성유리)! #몬스터 오늘 밤 10시 방송
OOOO아파트 단지 앞 상가에 드라마 촬영왔당...엠비씨 몬스터라는데 강지환 성유리?! 려나???
성유리 연기 최예원 몬스터 방송 8월 10시 이진 드라마 댄서 카우보이 withMBC
OOOO Good morning,Super Korea Star 강지환오빠수고했어.MBC 월화극"몬스터"치고 올라와,강지환 &성유리 역시 최고!역시 최고! 8월 23일 밤 10시 41회 방송!
OOOO[TV패션] ▷ WHO 성유리 ▷ WHEN 2016년 8월 9일 ▷ WHERE MBC-TV '몬스터' 39회 ▷ WHAT 가방-'일모', 55만원.

방송


OOOO병원 텔레비전 강제 시청중인데 김건모 어머니가 성유리 씨를 며느리로 원하는 이유가 결혼하면 아이 셋 낳고 살림하겠단 말을 방송에서 했기 때문이래. 성유리 씨가 들으면 얼마나 기가 막힐까. 아들의 아내를 역할로만…

이진


OOOO 그렇지 ㅋㅋㅋ성유리 이진 다 옳은 선택 ㅋㅋㅋ
OOOO(이진과 성유리가 앞으로 나오며) 넌 내거야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OOOO 1세대는 진율...이진과 성유리요..😄

드라마


OOOO미친 강지환이랑 성유리 또 같이 드라마 찍네 ㅇㅁㅇㅁㅇㅁㅇ 파는 배우들이었으면...환생물각인데...(뭐

댄서


OOOO성유리 뒤에 수영복 댄서 존나 웃기에 ㅋㅋㅋㅋ

카우보이


OOOO변상욱 이야기쇼 아이돌 팬덤에 대한 에피도 꿀잼. 변상욱 기자는 딸이랑 백화점 가서 토니 줄 카우보이 모자를 산 적이 있다고 하고 본인은 성유리와 김세정 팬이며 김세정 투표도 두 번 했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온


OOOO 세상에서 가장 천한 사람이 된 냥 자괴감에 몸을 부르르 떨며 떠날 땐 언제고, 해맑은 성유리의 낯으로 돌아온 것이냐! 너도 뼛속 파란 골수 세커너인게로구나! Welcome back.

좋았닼


OOOO 2. 성유리(쾌도홍길동 허이녹이 좋았닼ㅋㅋㅋㅋ

이러는데


OOOO아빠가 티비보다가 갑자기 " 아 걔 이쁘던데 거 소녀시대 멤버 성유리 성유리 " 이러는데 ㅋㅋㅋㅋㅋ넘나 욱긴거 ㅋㅋ

두리


OOOO저거 두리 님 저거 해시 내가 자캐 짜야 하는 건가? 그럼 성유리 팬인 아버지가 규 자 돌림은 지켜야 하는데 꼭 꼭 꼭 유리는 들어갔으면 해서 성규리 남학생이고 ,,, 우리 학교 존잘 ,,, ,,

성유리


OOOO성유리 한국 한국 유상무상무상
성유리 연기 최예원 몬스터 방송 8월 10시 이진 드라마 댄서 카우보이 Tiffanyya99
OOOO 성유리
OOOO 유리처럼 투명한 여자 성유리 ㅋㅋ 성유리 요즘 티비에 안 보이던데요 ?
OOOO강동구의 자랑은 역시 성유리 조인성 배용준이 있다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ㅍㅋㅍㅋㅍㅋ ㅋㅊㅋㅋ 힘ㅁ드시면ㄴ 스루ㅜ하셔도 상관없ㅅ어요!@! 근냥 이ㅣ름 맞춰ㅓ보고싶엇ㅅ늗데 ㅅㅇㄹ......넘무 어렵군요...성...성유리...(?....
OOOO성시경 성유리 성지루 이 세명의 연예인ㅇ의 공통ㄴ점으느ㅡㅡㅡㅡㅡㅡ???
OOOO 이거...초딩때 애들끼리 연습해서....학예발표하고 ㅋㅋㅋㅋㅋ난 성유리엿지
OOOO 오늘 성유리님 못보는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아무도 엔시티얘기안하냐고요 참고로 저는 노사연 성유리와 생일이같다
OOOO아냐...성유리가 후빈 나보다 큰데 성유리는 안하고도 잘살잖아.... 근데이건성유리임 눈으로 다 바르네....
OOOO3. 소지섭과 성유리의 베드씬


성유리 연기 최예원 몬스터 방송 8월 10시 이진 드라마 댄서 카우보이 Tiffanyya99
성유리 연기 최예원 몬스터 방송 8월 10시 이진 드라마 댄서 카우보이 Tiffanyya99
성유리 연기 최예원 몬스터 방송 8월 10시 이진 드라마 댄서 카우보이 Tiffanyya99
성유리 연기 최예원 몬스터 방송 8월 10시 이진 드라마 댄서 카우보이 Tiffanyya99
성유리 연기 최예원 몬스터 방송 8월 10시 이진 드라마 댄서 카우보이 refreshinki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