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AOA


OOOO160522 강남팬싸 #AOA #YUNA #에이오에이 #유나 #서유나 완전귀여우ㅓㅠ
OOOO160522 강남팬싸 #AOA #YUNA #에이오에이 #유나 #서유나 뿌우>3<
OOOO160522 강남팬싸 #AOA #YUNA #에이오에이 #유나 #서유나 왤게이뻐?ㅠㅠ
OOOO160806 이타미 오사카 공항 osaka airport #AOA #YUNA #유나 #서유나 안뇽~👋피스✌️ㅎㅎ
OOOO 신지민 #더쇼 박초아 #AOA 서유나
OOOO✧ yuna | 서유나 | aoa
OOOO 김찬미 #더쇼 서유나 #AOA 서유경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dannymin_gers
OOOOaoaseo yuna (서유나); ult
OOOO Seo Yuna 서유나 AOA
OOOO맴순이들 데뷔 4주년 추카추카 너무 너무 사랑합니당 신지민 박초아 서유나 신혜정 권민아 김설현 김찬미 엘비스 모두 오래 행복합시다! 12.08.09~16.08.09 #AOA #데뷔4주년 #우린항상여기있어 t.…
OOOO #AOA #AOA4thAnniversary #ThankYouELVIS 솔직히 서유나 사진 보고 입덕 안하면 이상하죠 유나리아 사진보고 입덕했어요... 넘나 예쁜것.. 얼른 실물영접해야되는데..ㅠㅠ
OOOO #AOA #AOA4thAnniversary #ThankYouELVIS 부산 천상여자 서유나 덕분에 맴에 입덕했습니다
OOOO #AOA #AOA4thAnniversary #ThankYouELVIS 서유나 브이앱보고 ㄹㅇ;
OOOO #AOA4thAnniversary #ThankYouELVIS 서유나 천상여자 넘나이뻐서 입덕한것!!!!
OOOO#AOA4thAnniversary 4주년 축하해 맴순이들 오래가자 박초아♡신지민♡서유나♡서유경♡신혜정♡권민아♡김설현♡김찬미♡엘비스
OOOO맴순이들 데뷔 4주년 추카추카 너무 너무 사랑합니당 신지민 박초아 서유나 신혜정 권민아 김설현 김찬미 엘비스 모두 오래 행복합시다! 12.08.09~16.08.09 #AOA #데뷔4주년 #우린항상여기있어
OOOO160804 #AOA #GoodLuck 릴리스 이벤트 도쿄 프리뷰♡ #유나 #서유나
OOOOseo yuna (서유나) — aoa
OOOO160801 인공 입국 프리뷰 #서유나 #AOA #포스 #ㄷㄷ

YUNA


OOOOseo yuna [ult] • 서유나
OOOOseo yuna 서유나 30.12.1992 lead vocalist, dancer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 seo yuna 서유나

무서유


OOOO 죤ㄴ나ㅏ 커 내 송가락만햐 ㅠㅠ퓨ㅠ퓨ㅠ개무서유ㅓㅠㅠㅠㅠ
OOOO블ㄹ서 일반대전 가도 되나 두그ㅜ두구 무서유ㅓ
OOOO나 너무 무서운 꿈 꿨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내 취향으로 예쁜 여자애들이 내 몸에 온갖 날붙이를 들이대면서 웃는 꿈이었는데 이거 왜 꿧는지도 모르겠고 너무 괴로웠어 무서유ㅓ 죽는다고 질질 짜는 와중에 앞에 있는 애들은 존예고 막...
OOOO쵸롴ㅋㅋㄷㅋ뒤에 냐짱ㅋㅌㄱㅌㄱㅋㅋㅋ아 뭔가 입에서 레이저나 막 뭔가 튀어나올것 같단말이얔ㅋㄴㄱㅌㄱㅌㅋ무서유ㅓㅗㅋㄱㄱㅋㅋㅋㅋㅋㅋ
OOOO 아존나 나 무서유ㅓ서 차단하고 별 ㅈㄹ 다하고 해킹위험잇는게임 조사햇는데 이년이
OOOO이재한한테 들리라고 스피커폰으로 켜놓고 통화하겠디 혀영,나 오늘 집 가도돼?아니 별일은 아니고 우리 형사님이.... 뒷말 이으려는 순간 뎨한 빛의 속도로 달려와서 종료 버튼 눌러버림 이재한이 제일 무서유ㅓ하는 박선우...
OOOO아저거개욱기네 마자 나처음 트커뛸때 로그받으면 너무무서유ㅓㅅ음 ㅋ ㅌ ㅋ (지금도)
OOOO나 레이져로 오눌 코에 뭐 난거 없애는데 맘ㅎ이 아프갰지..아플꺼야...무서유ㅗ.....
OOOO제발나지금 나갈ㄹㄷㅇㅍㅇㅍㄷㅍㄷㅊㄷㅊㄴㄷㅈㅁ두수겅ㄴ무서유ㅓ
OOOO차에 나 혼자잇는디 갑자기 무서유ㅓ서 창문 올리구 문 다 잠굼..허우욱 흉흉한 시상
OOOO 헉 나두 강아지 무서유ㅓ햐
OOOO무서유ㅗ서 피방에서 파판하겠나....??
OOOO어떠케 나 콘서트몬가면 어떠케 갑자기 너무 무서유ㅓ졌다 티켓팅 실패하면 어떠캐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나 에피3깨야되는데 홉스 반응 보니까 무서유ㅓ
OOOO대체 어쩌다 일케 거미가 무서워진걸가ㅠ거미가 나한테 뭘 엌케 하는것도아닌데 걍 무서유ㅓ 거미모티브한것도 잘 못봄,,,유일하게 언텔 머펫은 잘 보고 되게 조왔다.....ㅠ
OOOO 앜ㅋㅋㅋ럼 징구럽쨔나ㅠㅠㅠ앙대ㅠㅠㅠ절대 뱉어선 안돼ㅠㅠㅠ 계속 불어?.... 나무서유ㅓ질라해.............😨
OOOO나빼고 다 시비털림 너뮤 무서유ㅓ 허엉
OOOO저 단편영화 보고왔는데 존나 감동쩔긴한데 좀비 존나무서워하는나에겐 진짜 좀비들이 넘무서유ㅗㅆ다 아 좀비졸라무서워... 좀비무서워서 내가지금 머라카는지도모르겠음 좀비너무무서워ㅠㅠㅠㅠㅠ
OOOO 저 넘나 무서유ㅓㅆ슙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친구도 당했는데 울 뻔했죠... 옥지님 걔네들 물리쳐줘요!!
OOOO@luv_soonyung_ 나 진짜 보는 내내 손으로 눈 가리고 봠ㅅ어 ,,, 넘 무서유ㅓ ,,,, 그래도 나 안 울어따
OOOO진정됐나 싶더니 똑같은 허공보고 또 움찔거리면서 그 근처에 밥있어서 가고는 싶은데 무서유ㅓ하는게 보인다 사람이랑 똑같이 움찔거리면서 무게중심은 시선 반대쪽에 쏠려있어
OOOO 언니한텢쥬ㄱㄷ둛번햇어 개무서유ㅓ나보고걍자래
OOOO우리집 야옹이 원래 나한테 잘 안오는데 천둥번개 친다고 무서유ㅓ서 옆에 꼭 붙어있다
OOOO너뭄ㅁ무서유ㅗㅠ나 끌려가는거 아닐까.. 무ㅛㅓ워ㅛ ㄹ혜님..

신지민


OOOO신지민 박초아 서유나 신혜정 권민아 서유경 김설현 김찬미 단! 발! 머! 리! 신지민 박초아 서유나 신혜정 권민아 서유경 김설현 김찬미 A!O!A!

권민아


OOOO아니 민성아 ㄹㅇ 이번 공항에서 권민아 서유나한테 각자 솔의 눈 하나씩 줘보자

서유안


OOOO좀 간만에 드는 생각인데 지금 눈 감아서 잠들었다가 일어나면 꿈에서 깨버리는거 아닐까 서유안이 정말 내 앤캐가 맞나 정말인건가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ㄷ 나 방금 또 서유안 봣어 에오르제아의 "흑발"서유안 ㄷㄷ사보엿구나
OOOO그거구나... 서유안 목떡 유우토 6조년《나:어
OOOO나 파판하는데 닉 서유안 인 사람봄
OOOO나.. 강태가... 2챕터에선 서유안 없었을지도 모른다했을때 얼마나 철렁했늕ㅈ데시판ㅁㄹ시계부순나를평생저주하며살아갈뻔함
OOOO니피님은 서유안이나 그려오고...

서유찬


OOOO뭐냐 저.. 스물 넷 단체? 이제 연인이랑 서유찬 빼고 다 엑스표 그으면 되나
OOOO사고치기 서유찬 브릴란테 라온 아벨 이새롬 이이나 천주영 편경록
OOOO아 잠만 나 서유찬이 내 캐 안 던질 방법 딱 하나 있음
OOOO 나 서유찬 낼거야
OOOO나 서유찬 어디 보내고 옴! @계절 오너들

에이오에이


OOOO서유나 from 에이오에이 (Ace of Angels) time2 days

서유님


OOOO ㅋ ㅋ ㅋ ㅋㅋ울서유님...인장..콜톨히..넘나이뿌구...♡♡
OOOOㅋㅋㅋㅋㅋㅋㅋㅋ서유님 신남+놀람 예쁜 히나타의 사랑이 넘나 컸어!!!
OOOO 헉 좋아요! 와아ㅏ 나 서유님이랑 친해졌다!!!(죤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 나, 나도 서유님 맨날 보고이써여!!!
OOOO 그렇게 1년 만에 서유님 살 뺄 결심을 하게 되나 결국 음식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쳐먹다ㅏ가 돼지의 모습을 한 거지같은 몰골로 하늘님을 만나게 되고 마는데.... (To be continued
OOOOㅋㅋㅋㅋㄱㄱ미친 서유님이 벨져미아 페어 내가 돌리냐고 저런 컾 좋아하는 사람 우리말고 더있었나 하고 대화했었는데 그거 레언니였냐구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ㄱㅋㄱ
OOOO 엇 저두 며칠 째 반찬으로 이거먹는 중인데...!! 랭밈 서유랑 데스ㅡ티니~~하ㅏ세요!!! (야광봉) 랭밈 미쳤나봐 서유님,,,,, (경멸)

아닐까


OOOO사실 서유성격은 나 아닐까 넘 귀찮다

나한테


OOOO 그래. 나 원래 변덕스럽잖아. (명백한 조소.) 니가 소문의 근원이었어. 니가... 어떻게 나한테 이래. 어떻게? 나 너무 힘들었어, 서유겸. 너 다 알잖아.
OOOO 그러게....원웅이는 내껀데 참 서유를 찾고 그래...어휴...♥... 원웅아 나한테로 와 서유보다 잘 하줄께..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서유경


OOOO서유경 내가 허벌나게 사랑해!!!!!!!!!!!

서유나


OOOO대화서유 메이킹 떴나봉가. #胡歌
OOOO서유나 너무 기여워 그만 꺄ㅑㅑㅑ 내 심장
OOOOㅤㅤ ❏ :〔 서유나 〕 ㅤㅤ
OOOO서유나 양갈래는 진짜 씹덕해...
OOOO 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개식겁햇서유 읾어나자마잨ㅋㅋㄱㅋㅋㅋㅋㅋㄱㄱ아이고주실님(조난당한기분
OOOO ㅠㅠㅠ 저 카톡도 멘션도 디엠두 열려잇스니가 막 나나 ~~au보고식어요 하시면 열심히 쪄올게여ㅠㅠㅠㅡㄹ 썰도 풀어드림 훈적훌적 벌써 700 일을 향해간다니 일케 오래댓나 십고 ㅋㅋㅋㅋ 서유사랑해(숨쉴때마다 초록뱉음(??¿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ㅋㅋㄱㅋㄱㅋㄱㄱ 서유... 나 서유사랑함 나서사
OOOO 자긴 오버워치 나버리고 하면서ㅇㅠㅇ
OOOO서유나 보고파
OOOO님들 나 주그면 꼭 앤캐 다키 같이 태워주세요ㅜ 앤캐랑 같이 갈 거야... 서유야...이령아...시헌앗...
OOOO ㅋㅌㅋㅋㅋㅋㅋ 아 분노가 알티대면서 많이들 드셧구나 ㅋㅌㅋㅋ 그런데 이게임 인벤토리에 에미ㅣ나이가 엄서유 저 별 4개 주길래 헤헤 하면서 받앗는데 인 벤 한줄 다차지 해서 벌써 현기증나 요 ㅠ ㅜ 퍼킹
OOOO지이이이이입ㅂ!!!나 ㅁㅜ서유ㅗ어어ㅓㅓ어ㅓ!!!
OOOO 진짜뮤서유ㅓ서 나가버럈어요 ㅠㅠ 몰랐는데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ㄹ 내가 여공남수를 조아해... (코쓱) 몬가... 바람직한 비유자나...!?!? 조련사와 조련되는 강아짘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기여어ㅠㅠㅠㅠㅠ 아 마자 오늘 롯데월ㄹ드갓다와쓰니까 롯데월드간 이림이랑 서유니
OOOO어ㅓㄸ카ㅎ지ㅏ삼심분나망서유
OOOO 오늘은 서유가 나의 여신이다.
OOOO서유나 진짜 개이뻐 증말
OOOO서유나, 서유리 특징 나이먹으면 먹을 수록 어려짐 귀여워짐 ㄹㅇ
OOOO서유 컾겜 진짜 재밌게 했던 것 같아...로그도 두개나 받고ㅜ 나 하리 테러 너무많이받아서 좀 놀랐고요...이쁘다해줘서 고마웠던(ㅋㅋㅋㅋ 내가 한역만 좀 잘했더라면ㅜ
OOOO서유나 고마워.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펠리나 서유나...뭐 걔네는... 애인 생겼ㅇ.니까 모...ㅇㅅaㅇ...
OOOO역시 서유나👏 오카유짱와 가너아짱 축하해🎉
OOOO서유나 이짤들이 너무 이뻐서 치였을뿐...
OOOO뭐냐 서유나 왜이렇게이쁘냐
OOOO올림픽 종목 자세하게 모르겠다만.. 고예리:사격 권서환:농구..?(뭘해도 잘할듯..;; 하혜원:...?의외로 육체파이려나.. 서유은:관람(올림픽에 종목이 몇개인지도 모름)
OOOO나 두번ㄴ째꿈 징짜 뮤서유ㅓㅅ어ㅠㅠㅠㅠㅠ
OOOOㅇ..저..청이..오ㅃ...아으......그거...서유씨..맞ㄴ..나요...?(입을 막으며 바닥에 손을 짚고 앉는다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 내여자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극혐인뎈ㅋㅋㅋㅋㅋ 서유나내여자
OOOO서유나 똥머리
OOOO 응 서유나
OOOO꺄 서유나...
OOOO이제 다섯살도 안된 사촌동생이 나보다 더 잘먹는다.. 조나 입짧은 서유콩
OOOO 서유나사랑협회장 인수인계함 ㅅㄱ
OOOO 서유주 나 여행 갔다고 했잖아 가지 말랬는데, 말 들을 걸 그랬네 웬만하면 살아 가려고 할 텐데 내가 원하는대로 되는 게 아니란 거 알지 유서는 없고, … … (음성메시지_“사랑해.”)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 나 안귀엽ㅂ다니까 거참 서유랑 둘이서 이눔씨키들이 ㅇ"ㄴㅇ
OOOO미랖도 서유나파이팅도 제일 먼저끊고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11. 일부로 오ㄷ타내기 넘 ㄴ재밋서유 흐흐 한글파괘넘나재밋눈것(세종대왕님 야
OOOO 얜 서유나;
OOOO 알티 잡으러 넘나 늦게 ㅇ왔서유🐡 2살 축하합니다💕
OOOO 맞아 나 서유하면 동글이 안경이 떠오른다구! 잘 어울림!
OOOO결사대는 서송보단 청동사자가 나을수도있겠서유 때릴틈이없어서 서송쓰고 때리다가 더맞을듯..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 나 한국 온 지 3년 됐어, 그런 것도 모르겠냐. 하고 키득거릴듯ㅋㅋㅋㅋㅋㅋ 아 서유누 고등학교 와서 청산별곡이나 관동별곡 배울 때 ??? 이렇게 앉아있었을 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내가 알던 한국어가 아닌데...? (멍뎅
OOOO혹시 서유나 안좋아하는색기없지?;
OOOO 엥 이분 완전 서유나누나아닌가?
OOOO트친분들중에 그 짤 아십니까? 남녀커플인데 둘이 싸워서 (?) 티격태격하고 남친이 여친 번쩍 안아서 데리고가는 티격태격한 귀염짤인데 그걸 어디서봣는데 구하질 못하구잇서유 잇는 분 태그나...리트윗 부탁드립니다♡...
OOOO어어어어~서유나!
OOOO 나두 ㅜ ㅜ ㅠ ㅠ ㅠ 소서최고야 (엎어짐) 내 서유 뵈줘 (프사)
OOOO 르네나 서유나 편하신대로 불러주시면 돼요!!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OOOO 몰ㄹ라사ㅏ나ㅏ아각ㄱ아악ㄱ주거벌ㄹㅇ여ㅠㅜㅠㅠㅍ퓨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퓨ㅠ죽ㄱㄹ엽ㅎㅇㅇㅇㅁ왜 내 이름 알고있서유ㅜ스ㅏㅠㅜㅠㅜ
OOOO 나도 서유나쪽이 더 닮은거 같은데
OOOO 그건 서유나
OOOO 허억 맞아!엘런은 그런쪽에 서유욕이 강하잖아 막 찬구들한테 너는 리바이씨같은 멋찐 형없지>??놀리고ㅋㅋㅋ아넘나 귀여엇...엘런 커갈수록 리바이까칠함+차분함+예의 이런거 닮아갈거같애..
OOOO 인생을 서유나님밖에 모르고 살아왔습니다.
OOOO아니 서유나 언제볼수있지??
OOOO 저는 도오오오오무지 서유나님 말곤 연예인 1도 모르겠네요오오오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momoyli
OOOOㄱ 강도진 김해준 ㄹ 루스 ㅅ 서유현, 선우민, 신유나 ㅇ 유시안, 유지한, 유진 ㅈ 지다해, 지봄, 지연호, 지태하, 지해원, 지휘, 지해랑, 지혁, 진영 ㅊ 츠키아키 유야(루스 본명) ㅎ 한지윤, 한휘연, 한겸 #ᄀ부터_ᄒ까지_자캐_이름 다했나?
OOOO 서유 나 커미션넣겠다.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tang9i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ggrouping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miracle4865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keumyeons
서유나 AOA YUNA 무서유 SEO 신지민 AOA4THANNIVERSARY 권민아 서유안 서유찬 박초아 sxtaeylo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