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제작발표회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준기배우님이랑...우리현이아껴주셔서 감사해요😭😭💕 #백현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백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시청률56퍼찍었다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baekhyun #백현 우리 황자님 얼른 월요일 저녁에 보고 싶습니다 'ㅅ'💦
OOOO160824 백현팬연합에서 달의연인 -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서포트를 진행했습니다. 공중파 첫 드라마에 출연하는 백현이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백현이 화이팅💪🏻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10황자 #왕은 #백현 8월 29일 첫방송💕 1,2회 연속 방송입니다! 30일은 3회 방송해요~ 일주일에 3회 다 볼수 있다니 넘나 조은것❤ https:/…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고려왕실꽃밭황자님들 중에 우리귀요미 요깄네 'ㅅ'💕💕 #백현 #baekhyun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1emon506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엑소 백현♡ 배우님이 보여주는 3종 하트세트 'ㅅ' 혼자서 이쁘게 손가락하트부터 형아랑 같이하는 커플하트까지♡♡♡♡♡ 왕은이 이쁘미얌ㅠㅠ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ㅠㅠ큥아ㅠㅠㅠㅠ황자님ㅠㅠㅠㅠㅠㅠ😭😭😭💕 #백현 #baekhyun
OOOO160824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본방사수!!!!
OOOO#달의연인 제작발표회에 #EXO #백현 팬분들이 정성스러운 선물을 취재진에게 나눠주셨어요:) USB케이블 넘나 유용한것❤️ 더스타 영상과 기사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OOOO160824 #백현 #BAEKHYUN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첫 짤에 시계 매만지는 백현오빠 쥬금.....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이시대 최고 왕자님이라해도 과언이아니지....... #백현 #baekhyun
OOOO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연인 -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백현 #baekhyun 질문은 이미 연기를 했던 엑소멤버로부터 조언은?이었던 것 같은

OOOO160824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우리왕은황자님 ❤️❤️ 너무이뻤는데 바빠서 이제서야 올린다ㅠㅠ #백현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진짜 너무예쁘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10황자 왕은을 응원할꼬에요 💪'ㅅ'
OOOO160824 #백현 #BAEKHYUN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아가황자님 다른 배우님 말씀하실 때는 귀가 쫑긋👂🏻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프리뷰 #백현 기염둥이 ㅠㅠㅠㅠ깜찌기ㅜㅜㅜㅜ
OOOO160824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다들 29일 꼭꼭꼭 본방사수!!!!!
OOOO160824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백현 #제작발표회 팔짱은 어색해요 아구구구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BaeBooooo_
OOOO스타360 백현이가 육성으로 내일 뭐해요 'ㅅ'? 하니까 에리들이 제작발표회!!!!! 해떠니 진짜 방긋 웃었는데 심장 남아나질 않구...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프리뷰 #백현 보보경심 대박납시당♡!!!!!!!!!!♡♡!!!
OOOO160824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우래기 하트 푹발!
OOOO160824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사랑둥이 사랑스러워 쥬그뮤ㅠㅠㅜㅠㅜ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홍종현 #백현 #지수 세황자분들 함께 하트뿅❤ 8월 29일 10시 SBS에서 만나요💕 1,2회 연속 방송에 이어 30일에는 3회까지합니다! …
OOOO160824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오늘백현이는 날개없는천사.......(👼🏻 #BAEKHYUN #백현
OOOO160824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
OOOO160824 #백현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영앤리치앤핸썸!!!!!!!!
OOOO160825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백현 프리뷰 8월29일 1,2회 연속방송 8월30일 3회방송 합니다~~^^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
OOOO160824 #백현 #BAEKHYUN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큰형님들 사이에 쏙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백현 #10황자 #왕은 사심 담아... 찍은... 배켜니.... 넘 예쁘고....ㅜ 8월 29일 10시 SBS에서 만나요💕 1,2회 연속방송 입니다!
OOOO16/08/24 #백현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11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shine_B56
OOOO160824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백현믿고천국갑시다........ #백현 #BAEKHYUN
OOOOSBS 29일 첫방 새 월화드라마 <#달의연인 -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백현 #baekhyun 4k로 찍었으나 일단..저화질로 먼저 공유해요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백현 #지헤라 씹덕터져서 10덕 커플인가요ㅜ 10황자 왕은이와 우리 순덕이 케미 너무 기대됩니다 8월 27일 2시 30분 달연 스페셜 함께해요💕
OOOO160824 제작발표회 #백현 #BAEKHYUN 애기 하트트트트트ㅡㅌ
OOOO160824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백현 #제작발표회 소중한 도련님😎
OOOO160824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백현 #제작발표회 백현이 땅꼬마 아니라 멋쟁이신사지👞🕶
OOOO160824 #백현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우리 아카카카카

OOOO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백현 #baekhyun
OOOO당장에 멤버 7명이 내일 스케줄이 있는 상황 종대, 세훈, 종인, 민석, 준면, 경수가 심천에서 삥홍차 팬싸인회가 있어서 출국해야하고 백현이는 내일 1시반에 보보경심 브이앱, 2시 제작발표회 근데 녹화는 새벽까지 진행될예정…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홍종현 #지수 #백현 #강하늘 #이준기 꽃미모 발산하는 우리 황자님들ㅠㅜ 8월 27일 2시 30분 SBS에서 달의연인 스페셜 방송에서 미리 만나요💕

BAEKHYUN


OOOO160824 #백현 #BAEKHYUN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백현이 기자님이 물어본 질문에도 똑부러지게 대답도 잘 하지!
OOOO160824 #백현 #baekhyun 보보경심발표회 배켠이 귀여운 표정><ㅎㅎ
OOOO160824 보보경심려 #백현 #BAEKHYUN 왕은....'ㅅ'❤
OOOO160824 보보경심려 #백현 #BAEKHYUN 아...˃̣̣̥᷄⌓˂̣̣̥᷅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MIBAEK_56
OOOO160824 #백현 #baekhyun 왕은💕
OOOO160824 #백현 #BAEKHYUN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14황자 왕은이 영상 프리뷰..잘은 못 하지만 얼른 쪄올게요ㅠㅠ
OOOO160824 #백현 #baekhyun 왕은 황자님8ㅅ8 보보경심 화이팅 첫방 본방사수해요🙆
OOOO160824 보보경심려 #백현 #BAEKHYUN 준기님과....!
OOOO160824 #백현 #baekhyun 하트하트💕 오늘너무예뻐ㅜㅜ

보보경심려


OOOO160824 달의연인-보보경심려 하이라이트 백현 CUT

보보경심


OOOO🌙달의연인-보보경심 려 하이라이트 백현CUT 우리 은이황자님 팔랑팔랑 뛰는거 넘 귀엽다

OOOO백현:네 안녕하세요 팬여러분들!그리고 또 에리여러분들, 엑소엘여러분들~제가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보보경심 려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그리고 또 저희 황자들도 많이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
OOOO#백현 #보보경심 160824 심왕자 대박 💕💕💕💕
OOOO160824 #백현 달의 연인 보보경심:려 화이팅🤗 백현아 오늘 수고 많았어요💕

엑소


OOOO스트롱거하다가 백현이가 중후반쯤에 실수해서 한번더 해야된는 상황 에리들이랑 엑소랑 다같이 떼창하는데 진짜,, 여태받은 설움 그때 없어지고.., 경수가 진지하게 노래 집중하다가 에리들이 따라부르니까 지짜 세상제일다정한 눈빛…
OOOO나에겐 어벤져스 급으로 든든한 그들 #캘리 #엑소 #백현 #엑소외않파 👏🏻
OOOO엑소 포카 교환 나 몬스터백현세훈 럭키원백현 😇 이그젝트 제외 모든 세훈포카 로또 찬열 민석 백현k 마마구 구마마 첸종대(n:1가능) 모든 종대포카(앨범 써니텐 네이처 제외) 일괄으로만 교환하고 위에 없는포카라도 찔러봐주세요~
OOOO백현 굿즈 백현 졸업앨범 팔아요. 중원고 2011년 졸업앨범 이요. 구매가 17이라 그 정도 받습니다. 절충 어느정도 가능하니까 멘션주세요. #백현굿즈 #엑소굿즈 #백현졸업앨범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Geenius_B
OOOO엑소 로또 포카 교환합니닫 저:세훈k, 종대m 😇:백현k 또는m, 찬열k 또는m 아티움 직거래 됩니다 등기나 택배도 됩니다!!!!! 직거래는 최대한 맞춰드릴게요 #엑소포카교환 #엑소 #포카 #교환 #로또
OOOO#백현포카 #엑소더스 엑소더스 백현 M 삽니당 ㅠ ㅠ 뎀 주세요 ! 거래는 로또 M 씽 , 찬열 있습니다 ! 2 1 도 가능해요 💧
OOOO 엑소더스 백현K 교환중입니다😃
OOOO포카교환원해요 몬스터랑 로또 일괄교환만 가능해요 이그젝트 나 몬K 씽이 레이 😇 몬 K 민석 시우민 로또 나 k 백현 😇 k 민석시우민 or 종인카이 일괄만가능해요ㅠㅜ #엑소포카교환 #엑소 #LOT…
OOOO160824 스타360 엑소 사녹후기 백현이 몬스터 독무 천재아이돌
OOOO에리들 엑소엘 챙겨주는 울 다정한 백현이💕
OOOO160824 스타360 엑소 사녹후기 몬스터 독무 세번하고 끝났는데 막 백현이 네모입웃음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_beunknown56
OOOO엑소 로또 포카 교환해요ㅠㅠㅠ 백현이 보고싶어요ㅠ 나디오k, 민석 시우민m 에리님백현 k,m 백현 버젼 상관없어요ㅠㅠ 백현이 볼슈만 있게 해쥬세요ㅠ #엑소포카 #포카 #엑소포카교환 #교환 #로또포카
OOOO백현이 중독 포카 구해봅니다...ㅓ제게 팔아주세요... 토스로 5분 안에 입금 가능합니다... 백현이... 중독 포카 구해요... #엑소포카 #엑소포토카드
OOOO엑소 로또 포카교환 😭😭😭 나수호 준면m c / 첸 종대m c 님백현m c 수도권 직거래 환영!!! 등기도 좋아요 😂

로또


OOOOrt이벤트😘 포카도 성공적으로 교환했고 공방도 갔다와서 엽니다😳9명모두를 사랑해주는 에리들만 알티해주세여! 로또스밍인증 받아여😍 백현버전과 종인버전 총두분뽑구 지지대는 한개씩만가여😥
OOOO#로또포카 #교환 #포카교환 저 씽 M , 찬열 K 👼 백현 K , M 두개랑 하나도 가능해요 ㅠ ㅠ ... 뎀 주세요 뎀 ! 직거래 말고 등기 가능햅니당 ...

왕은


OOOO10황자 왕은, 백현 ❤️ '혈기왕성 장난꾸러기 황자'
OOOO160824 하트 제일 귀엽게 잘 만드는 왕은 황자님,,💖 얼른 연기하는 백현이 보고싶어용👀💖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Xtraordinary326
OOOO160824 #백현 울 왕은이 세젤귀 세젤멋이찡 (┳Д┳)💘 29일 빨리와 9ㅅ9,,,,,,, ㅜㅜㅜㅜㅜㅜ
OOOO왕은이 백현입니다 'ㅅ'! ㅠㅠ 얼른 보고 싶어요....

포카


OOOO포카 갯수를 세어보니 백현이 포카보다 종대 포카 드래곤볼이 더 빠를것같은 늑김이 드는군

몬스터


OOOO아티움 코스터 교환원해요~😢 몬스터 레이.찬열.백현 럭키원 수호2.카이.세훈 교환은 버젼상관없이 민석이로 교환원해요~😊 아티움 현장교환도 지금바로됩니다😊
OOOO더늦기전에 연결해서 기억을 박제해봄. 몬스터 2번 - 멘트- 백현솔로3번- 럭키1번- 스트롱거3번- 멘트 몬스터 인트로 새롭게 편집되서 추가됨 중앙에서 세훈이 춤추다가 몬스터 시작부분 들어가는데 그게 존멋이라 카메라 못담으…
OOOO 져백현이몬스터랑세훈이뉴리디여❗️❗️

10황자


OOOO~백현이가 황자탕에서 복근 공개 안한 이유~ 10황자가 몸이 우락부락하면 안어울릴것같아가지구~ 역할을 위해서 약간 숨겼습니다~ 아, 그때도 몸이 있었찌만~~ 캐릭터를 위해서!'ㅅ'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HEYDAY_0506
OOOO160824 #백현 사랑둥이 10황자 우리 배켜니💕💕

준면


OOOO준면이가 후기올리라고했어ㅠㅠㅠ 애들이 진짜 마이크 빼고 팬들이랑 대화하고 백현이같은 경우는 졸려? 너는? 이런식으로 ㅠㅠㅠㅠ 준면이는 나랑 그 외 두명이 블랙봉들고 있으니까 예전꺼 가져왔다고ㅠㅠㅠ
OOOO스타360 후기 민석 종대 백현 준면 서있는데 민석이가 백현이 마이크로 장난쳤엌ㅋㅋㅋㅋ그리고 현이 솔로하러 올라왔는데 종대가 하이파이브 해줬지 나 40번댄데ㅜ정면이고 2번째즁님데 스탬딩 펜스 바교도 안되게 가깝고 몬스…
OOOO스타 360 사녹후기 준면:여러분 제 번호는 공일공!!!!!!! 에리:꺄아아아ㅏ 준면:일공공사!!!!!!! 에리:꺄으아아아ㅏㅏ 준면:,,,,,,,(생각중 에리:??? 백현:됐다 그만하자 'ㅅ' 구만해구만해
OOOO준면 집가시다가 혹시 걱정이 된다 하면 제 번호는 공일공? 일공공사에 백현(?) 됐어 그만해~~~ 그만해요 그만해에 준면 8282!! 일공공사에 팔이팔이 천사 빨리빨리 천사 오팔팔이!!!!! (이어서 경수)
OOOO아 진짜 기억다 잊혀지기전에 마지막곡 백현이가 타이밍 놓친건지 못불러서 다들 웃고ㅋㅋㅋㅋㅋ다시갈께여 하는데 에리들 엄청크게 떼창같이하고 행복하게 막 따라부르니까 애들이 다정하게 웃어주고 노래끝나고는 준면이가 백현이덕에 팬분…

종대


OOOO대기시간때 백현이가 종대 품에 쓰러지는 척 하는 장난치니까 민석이가 귀엽다는 듯이 피식 웃었어 ㅠ ㅠ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_Baek_Hyun_
OOOO스타 360 최고의 순간은 stronger 부르다 백현이가 실수해서 끊고 녹화 다시 떠야 되는데 안끊고 에리들이랑 떼창하던순간 8ㅅ8 종대 표정 너무좋규 마지막 애드립 진짜 넘 황홀...눈물낫따....그리거 에리들 떼창…

민석


OOOO기싸움하는 백현이 형 쥰기와 민석이네 엄마 밀안... 우리 현이가 꼼꼼해서 민석이 잘 챙겨 주는것 같더라고요 ^^ 엄머머 우리 석이는 백현이 챙겨주다보면 하루가 다 간다고 하던데 ^^

스타360


OOOO160824 스타360 사녹 백현이가 혼자 스탠바이하는데 "열두시야아!!!!" 이래서 에리들이 소리질렀더니 "차 끊겨써어 ~??!!??"해서 에리들 "네~!!"#했더니 "나도 걸어가야해.." 이래서 팬들이 소리지르니까 "내가…

백현


OOOO160824 백현이
OOOO배우분들 한 명씩 돌아가며 다 인사하는데 백현이가 보고 "나 오늘 너무 땅꼬마다" 하니까 난리나는 황자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기형님 "우리 현이 키 커!!!!!" <<<<<<<
OOOO백현이 미모가 진짜 너무 대단해ㅠㅠㅠㅠㅠㅠ화이팅! 하고 단체사진 찍는데 가운데보고 찍는다니까 본인도 모르게 위아원 포즈나와서 엄지뿅 했는데 안한척 다시 엄지 집어넣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ㅜㅠ t.…
OOOO백현이 나왔어요 ><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bbhbreathtaking
OOOO160824 백현이 하트 만드는 과정 넘 기엽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백현이가 자기 저번주 아파보였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주는 다를거라고ㅠㅠㅠㅠ 낮잠도자고 푹잤다구ㅠㅠ 퓨ㅠ
OOOO아 왜 백현만 보면 우슴이 나냐ㅋㅋㅋㅋㅋ백현애 아이돌력 응원합니다 나 백현 조아하나봐 귀여워
OOOO160824 백현 이제 황자님 만나러😚
OOOO백현 배우님💘
OOOO백현이 포토타임때 누나형아동생분들 이러고 계셨어ㅋㅋ큐ㅠㅠㅠㅜㅠㅜㅠ완젼 우쭈쭈 아이구 잘한다 아이구아이구 이런 느낌아니냐구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최고사랑둥이 진짜ㅠㅠ
OOOO오늘 백현이 마이크에서 계속 지지적거렸는데 백현이가 "백현이 자꾸 지지직 거리는 소리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고해써ㅜㅠㅠㅠㅠㅠㅠ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exo_flowerkey
OOOO백현이가 생각하는 여성분들이 심쿵할 장면 👉 1화에 황자들이 처음 등장하는 황자탕
OOOO준기님 지금 정리는 하늘이가 했습니다 백현이 마늘이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하늘님 별명 마늘인건 또 어케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백현이부분 독무만 혼자 찍엇는데 그렇게찍는다고 스탭이말하거 멤버들다내려갈때 죤대가 백혀니 어깨 토닥토닥해주구 ㅜㅜㅜ
OOOO160824 #백현 오늘 우리 기뿌미 >< 신남신낭 ヽ(´▽`)/
OOOO백현아 오늘 너무 예쁘다 😭😭😭
OOOO백현이 등장!!
OOOO백현이 표정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springheart56
OOOO나중에 사녹 두번하고 백현이 독무만 따로 몇번더 녹화했는데 12시넘었는데 차 끈긴거 아니냐구ㅠㅠ 데려다줄까??이러고 내일은뭐하냐고 물어봐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이렇게다정할수가ㅠㅠㅠㅠ
OOOO160824 #백현 화🛎 백현배우님🙌🏻
OOOO"카메라 들어오니까 다 되게 예쁜척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아ㅏ 아 귕영웡ㅋㅋㅋㅋㅋㅋㅋ
OOOO백현시 …
OOOO진지하게 백현이가 제일 잘생겼다
OOOO백현이 하품 끄덕끄덕
OOOO 🌸백현시🌸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mayblossom0506
OOOO160824 #백현 배려왕 배겨니 8ㅅ8 여배우이랑 입장할때 우리 매너 좋은 큥이 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배우님 부럽다......저도 큥이 손잡고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
OOOO백현팬연합에서 주신 선물..ㅇㅅㅇ
OOOO백현이 나면주가 뭐만 하면 계속 엄마미소 발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홍종현한테 위기감 느낀다 내가 저사람보다 백현 덜 귀여워할 수 없다 내가 더 많이 귀여워할거야!!!!!!!!!!!
OOOO 벨님 백현시 감사해용❤️
OOOO💙05:06 백현시💙
OOOOPM 05 06 백현시💖 …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springheart56
OOOO백현시❣
OOOO 스컽님 백현마을에서 올라왔어요...! 'ㅅ'
OOOORt이벤트) 백현 투명 북마크 이벤트 합니다🙌 사비로 제작한건데 너무 예쁘게 나와서 이벤트 열어요>< 알티 해주세요! 팔로우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OOOO백현이 연기 첫 도전이라 떨렸고 배우 선배님들 후배님들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다구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다구 대본 정말 많이 봤대요 밝고 명랑한 캐릭터 자체가 성격이랑 잘 맞아서 백현이 모습이랑 흡사하게 연습했대요
OOOO백현이는 어떻게 알았을까... 강하늘배우가 마늘이라 불리는걸...ㅋㅋㅋ 울 현이랑 늘이랑 친해져서 참 조으네~ㅋㅋㅋ
OOOO힝 백현이오늘도예뿌네
OOOO백현이 ㅠㅠㅠ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mayblossom0506
OOOO160824 #백현 하트하뚜,,,, ❤
OOOO백현씨 댓글이 제일 많다니까 강하늘 배우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이가 형이에요.. 백현이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백현이가 스트롱거 부를때 다른멤버 파트일때 앞쪽팬들한테 입모양으로 안졸려? 물아봐주구 에리들이 졸리다니까 졸려? 하면서 엄청 다정하게 봐주구 ㅜㅜㅜㅜㅜㅜ
OOOO백현시쁠삼!
OOOO백현이가 시계 가리키더니 12시 넘었다구 데려다줄까 'ㅅ'* 장난 했다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것도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백현이 웃음소리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울 경수 화내는 것도 귀여웡ㅠㅠㅠㅠ 경수이건 말도없이 너무하잖아 이씨 백현변무룩...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springheart56
OOOO백현이..손..넘 작아서 죽으꺼같아....
OOOO백현이 너무 땅꼬마같다 오늘...하자마자 갑자기 옆에 있던 배우들 전부 웅성웅성 와글와글 아아냐!! 너 오늘 키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홍종현님이 백현이 안고 뛰어내렸어................
OOOO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준기형님 계속 주혁씨 지수씨 하구 꼭 백현한테는 현이씨 현이씨 우리 현이씨가 ~ 현이씨도 인사 한번 해주세요 ~ 현이씨 ~ 현 이 씨 !
OOOO흐흑놀리지말기에요 큥이스트롱거할때 맨앞줄 두분사이에 두번째줄이엇는데 준며니가 뭐 해서 다들 와아할때 백현보고잇엇는데 큥이가 입모양으로 졸려?? 햇우여 넘당황해서 고개 저어야하는데 대차게 끄덕x3! 해벌임.. 그래서 큥이가…
OOOO샘플이 도착했습니다!!😍😍 샘플을 9종류를 다 만들기엔 샘플 제작비가 비싸, 단가를 위해 문자 수가 많아 걱정된 백현군의 키링을 제작했습니다! 현재 펄은 업체와 이야기중입니다ㅠㅠ
OOOO사랑하는 변배우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요 앞으로 백현이 가는 길 막힘없고 하는 일 다 잘 될거야 그렇게 믿고 그렇게 바라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Xtraordinary326
OOOO무슨일 있으면 인스타에 댓글달라고, 차 끊겼으면 데려다준다고, 택시타고 언제든지 달려간다고 항상 에리 걱정해주는 다정한 백현이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
OOOO백현이가 저번주 ㅅㅏ녹때 아파보였냐고해서 그렇다고했더니 잠을 못자서´ ㅅ `이런적이 없는데 그래서 미안했어요´ ㅅ ` 하는데 나 오열😭😭😭😭😭어제 낮잠도 자고 잠 많이잤다고 이번주는 다를꺼래ㅠㅠㅠㅜ이번주 ㅅㅏ녹도 꼭 갈게ㅠㅠ…
OOOO 18 백현좋아하는 포빗입니다 ! 반가워요😊
OOOO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ㅠㅠ 혼자 다해먹어 백현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
OOOO기자회견이라서 입가리고 하품하는 백현이 너무 귀엽네...우리 백현이 저런거 안가리는데.....
OOOO백현이 진짜 예쁘다 예쁘다는 말로 설명이 안될정도로 진짜 최고 예쁘다 어떡해 너 진짜 으으
OOOO 그런게 뭐가 중요한가요......백현만 있으면 세상누구보다도 알차고 행복하고 즐거운 인생 살수있어요...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chubbybunnies92
OOOO 백현거래중~~~~~~🙅
OOOO백현이 오늘 정말 왕자님 같다~ 백현왕자님~
OOOO160818 범죄의여왕 VIP 시사회 #백현 옙뿌네 오늘도 어제만큼✨
OOOO이준기님이 백현이도 있고 하니까 좋은 시청률이 나온다면 배우들과 함께 으르렁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래시몹처럼!
OOOO오랜 수사로 미쳐버린 백현. 마침내 그 숙적을 만나자 비아냥거리는 "와..드디어 만나게 됬네. 세상과 작별할 기분은 어떠신지?" -죽여. 너도 나처럼 되는거야ㅋ "그래? 그게 다야? 뭐..그럼 할 수 없고" https:/…
OOOO다른배우님들 인터뷰 중인데 기자님(?)이 댓글 사실 거의 백현씨 얘기라고 ㅋㅋ 했더니 홍종현님이랑 강하늘님이 당연하죠 현이가 형이에요~ 현이가 우리 드라마에 큰 도움이 될 거에요 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OOOO실수해서 다시 ㅠ_ㅠ 백현이가 지난주 사녹 때 자기 아파보였냐구 그게 잠을 너무 못자서 피로가 누적돼서 그랬던거라구 어제는 낮잠두 자고 잠 많이 자서 이번주는 다른 모습일거라구 그래써요❣❣❣ 혼동드려서 죄송해요 정신이 1두 없…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hyunybreadS2
OOOO백현이 저 바지랑 저 시계 굉장히 맘에 들었나 봐 ㅋㅋㅋㅋㅋ 저런 류의 바지와 시계 찾아서 더 더 더 더 덛 ㅓㅓ더 안겨주고싶다
OOOO백현이 동생 마이크 챙겨주고 꿀떨어지는 눈으로 보다가 남주혁님이 이쁜누나랑 연기해서 자동으로 눈빛이 좋아지고 행복했다하니까 빵터져서 웃더니 마지막에 좋아써어?'ㅅ' 하고 말하는거 넘 귀엽고ㅠㅠ동생보다 귀여워ㅠ https:/…
OOOO아 근데 집 온제가짘ㅋㅋㅋ할머니 기다리는데ㅠㅠㅠ미안해요ㅠㅠㅠ백현이 앓느라 늦게 생각나써요ㅠㅠㅠ
OOOO백현이 조근조근 말하는거 너모조타 어덕해,,,
OOOO 갑수니네요ㅎㅎㅎ저는 백현수니입니당😀
OOOO 바이노님 ㅠㅠ! 백현 귀걸이 ver2는 재고판매 안하시나요? 아니면 이미 하신건가요ㅠ
OOOO 거꾸로 백현시>.< 진짜이뻐ㅠㅠㅠㅠ오구오구 우리 백현이💕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xmlove0326
OOOO160824 백현이 진짜 땀도 한방울 안흘리게 생겼죠.. 오늘도 예부고 잘생긴 백혀니💖
OOOO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백현이만 현이햔잌ㅋㅋㅋㅋㅋ 넘 좋아ㅠㅠㅠ
OOOOㅋㅋㅋㅋㅋ배우 박지영님잌ㅋㅋㅋㅋ최파타 나왓는데 백현이 노래 두근거려 추천하면서 우리 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백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뻐 💖💖💖
OOOO백현이 속쌍 ㅠㅠ입술 ㅠㅠㅠ귀여워
OOOO백현시❣❣ t.co…
OOOO오늘따라 학교 시간이 느리게 가는것같았는데 기분이 좋았던건 역시 백현배우님 볼 생각 때문이어따....아 넘나 행복해,,,한 이틀 짜증 폭발하는줄 알았는데 힝 배켠,,,,,,ㅠ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chubbybunnies92
OOOO 14 백현올수니 큥큥큥임니다!
OOOO아이구 백현이 연기 너무잘해😭😭
OOOO 안녕하세영❗18백현좋아하는단비에용>__<♡
OOOO백현이 올라올때 박수 많이 받아서 네모 웃음 지엇꾸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박수 좋아해 ?! 손이 바스라질 때까지 칠 수 있다 나
OOOO장난스런 의사지만, 수술실만큼은 예외라고 눈빛부터가 달라져 그의 포스로 가득한 수술실은 오직 백현만의 각본대로 움직이는 "개복하겠습니다. 뭐해요, 매쓰 안 주시고."
OOOO♥백현시♥ 를 챙겨주세요'ㅅ'♡ 5시6분!
OOOO홍종현님이 백현이 안고 무대위에서 점프 하셨엉 ㅋㅋㅋ 준기님은 현이라고 부르시고 ㅋㅋㅋ 우리 큥이 예쁨 받구나~~!!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mayblossom0506
OOOO백현시 쁠일✨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pyu_sseom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Xtraordinary326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qkrdbdo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springheart56
백현 제작발표회 BAEKHYUN 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엑소 로또 왕은 포카 foreverness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