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차우차우 화이트 차차라고 델리스파이스 두어번 혼혈이구요 좋아해요 품종을 카페 중국 같지


화이트


OOOO은혁개 품종을 외치면 왠지 필살기 이름 같지 않아? "아프간하운드!" 같은 거! 지원웨스트 아일랜드 화이트 테리어 같은 거 말이지? 가희치와와! 파피용! 차우차우!
OOOO메리 얘들아!! 개 품종을 외치면 필살기 이름 같지 아? "아프간하운드!" 같은거 말야! 알렌 웨스트 아일랜드 화이트 테리어 같은 거 말인가? 비비안 치와와! 파피용! 차우차우!

차차라고


OOOO 아...그거 저 맞는것 같네요, 잔소리꾼. 아, 차차라고 합니다. 차우차우 혼혈이구요.(꼬리를 두어번 살랑거렸다.)
OOOO 음...차우차우가 섞여있긴 하지만, 일단 엄마는 인간이니까요.(꼬리를 두어번 살랑이다가) 차차라고 해요. 차우차우 혼혈이구요.

델리스파이스


OOOO너무나 델리스파이스 차우차우 띄워보내고 싶다
OOOO3. 감성노래 좋아하는데 또 다 좋아하는건 아님.. 옥상달빛 좋아하고 제일제일 좋아하는건 에브리싱글데이. 그리고 로이킴도 좋다. 솔직히 자캐목떡이면 다 좋음. 오렌라비도 목소리란 분위기가 좋고. 델리스파이스 차우차우도 진짜 좋아한다 내 인생곡

좋아해요


OOOO4. 노래방 가는거 좋아해요!!! 노래방 가자구 하면 곰돌이가 차우차우로 변합니다.. 완전 좋아해요.... ㅣㅅㅇ)
차우차우 화이트 차차라고 델리스파이스 두어번 혼혈이구요 좋아해요 품종을 카페 중국 같지 Minnie_881016

카페


OOOO강남의 멍멍이 카페 다녀왔어요. 아고 사랑스러워라.... 손님이 데려온 개들도, 카페에서 키우는 개들도 사랑받으며 자란 티가 팍팍 나요. 되게 발랄하고 애교덩어리더라고요. 차우차우 /ㅅ/♡♡♡
OOOO 몽뭉이 카페 다녀오샸구나 차우차우 넘나 귀여웈데 더워보여욬ㅋㅋㅋ

중국


OOOO 헉 감사합ㅂ니다 붇을 알게모르게 사소한 설정이지만 이상하게 사랑스러운 얼음위에 누텔라 발라 깨먹거나 중국산 차우차우 강아지를 좋아한대도 모두 좋아하겠습니ㅣ다😭😭
OOOO 전 중국 마나님의 차우차우로 다시 시작할래요;;인생 리세마라 합니다
OOOO중국 길거리의 차우차우이다

이름


OOOO 차우차우...?ㅉ장면집이름인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제가 아는 사람중에는 더한 이름도 많아서, 잘 모르겠어요. 음...제 이름은 차우차우에서 따왔다고, 부모님께 들었던것 같아요.

이쁘게


OOOO 아 막 진짜 털 엄청 부드러워서 나랑 정승이랑 깜짝널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차우차우 실제로 보는ㄴ건데 너무 이쁘게 생겨따.. ㅜ
OOOOdk 미친 바다에서 차우차우 발견했는데 애 너무순하구 너무 이쁘게 생겼어 아 지존 귀여워 자살

고양이


OOOO여러분 이거봐요 차우차우님네 고양이 레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차우차우님이 원하지 않아도 들이닥쳐서 고양이 앞발만지고 튀기

혀가


OOOO 차우차우는 원래 혀가 파란건가...신기하구만...좋겠어요ㅠㅠㅠㅠ멍멍이 잔뜩이야ㅠㅠㅠ
OOOO 응응 두개다녀오ㅓㅆ어요 ㅇㅁㅇ 차우차우 혀가 짤파래

덕덕이


OOOO덕덕이 차우차우닮앗다고
차우차우 화이트 차차라고 델리스파이스 두어번 혼혈이구요 좋아해요 품종을 카페 중국 같지 kimddobba
OOOO덕덕이 차우차우닮앗는대

차우차우


OOOO곰돌이 컷한 차우차우
OOOO아아아아아 차우차우
OOOO차우차우래... 진심 졸귀 ㅜㅜ
OOOO차우차우 혀 리얼 보라색이더라 ...
OOOO졸릴땐 귀여운거보기. 차우차우아가가 넘 귀여워서 함께 셀카를 찍고싶었던 얼예. 결과물은 꿍디...
OOOO오늘 벤헤켄 차우차우 빅매치인데
OOOO씽ㅇ아..울리ㅣㅓ어무이 차우차우 키우시눈데ㅔ 와서 보구그래..(진상
OOOO갸악 밥먹다가 증기뿜을뻔 개소리도 정도가 있지 이건 아주 차우차우급이네
OOOO씽아 차우차우랑 찍은 셀카 올려죠라
OOOO근데 차우차우 노래 비하인드가 사실인감 루머인감
OOOO 술취한 차우차우
OOOO 차우차우님 혁캔 볼래 ㅐㅐㅐ (바짓가랑이
OOOO 안용하세요 차우차우님...!! 같이 놀아도 될까요...??~~ (럽미두 다리쓸기 댄스로 등쟝
차우차우 화이트 차차라고 델리스파이스 두어번 혼혈이구요 좋아해요 품종을 카페 중국 같지 JH48_
OOOO 타자복있는 차우차우 기대합니다 ㅜㅜ
OOOO차우차우...(웃음)
OOOO....? (설마 차우차우가 날 뜻하는거였나)
OOOO차우차우.............
OOOO차우차우..종류인가..?;
OOOO차우차우 곰 닮았어 귀엽다
OOOO차우차우나 이런 강아지 대가리하고 꼬리끝만 남기고 깎아놓고 아유 사자같아요~~ 이러는거 존나 어처구니이며 우스꽝인데 왜냐면 종부터 다르다고 이새끼야
OOOO 감사합니다. 저는 차우차우님 팔로우 했어요^^
OOOO차우차우 얼마전에도 빠따들이 일해줘서 승챙겼던데 우리빠따들도 제발...!ㅠㅜ
OOOO차우차우 만지고싶다아...... 털로만든 구름덩어리같이 생겼음
OOOO챠우챠우 하니까 생각 났는데 사살 차우차우가 표준어지만 챠우챠우라고 쓸 거야 그 편이 챠우챠우 같으니까
OOOO허러허ㅓㅎㄹ 차우차우다!!!! 사자인줄알앗!!!!
OOOO차우차우님 집에 갑자기 놀러가기
OOOO 차우차우는 아니구....무슨 마스티프였나 그랬던거 같은데 잘 기억 안나요....
차우차우 화이트 차차라고 델리스파이스 두어번 혼혈이구요 좋아해요 품종을 카페 중국 같지 joojaeduk77
OOOO ㅋㅋㅋㅋㅋㄱㅋㅋㅁㅈ요 레이겐보다커야댐 ㅜ 좀 기엽게생겻음좋겠어요 차우차우같은느낌 웃는상인 개..
OOOO 걘 프로필없나?ㅋㅋㅋㅋㅋ차우차우같은건가
OOOO 수인....엄밀히 말하자면 혼혈이지만요. 차우차우 혼혈이에요.
OOOO 어...제가 차우차우 혼혈이라 그럴까요..?
OOOO난 차우차우 키워보고싶은데 김이브님네 순덕이키우시는거 보고 쵸큼ㅁ...말썽여짐ㅁ....애가 나보다 클 것갗아...
OOOO차.....차우차우......ㅋ....ㅋㅋㅋ
OOOO 담배는 치한이랑 동급이라고 생각해. 엉. 차우차우... 가 개던가? 나 개 좋아해. 개들은 매운거 못 먹어?
OOOO .....그건 좀.. 치한에게 위협당하면 그러도록 할게요.. ..아니에요, 사람 입맛은 각자 다른거고. 제가 차우차우가 섞여서, 그럴지도 모르는 일이구요.
OOOO 정차우차우 가자
OOOO 그렇습니다! 장차우차우!
OOOO 술잔을 부딪히며 차우차우찬... 죄송합니다 ㅌㅌㅌ
OOOO 차우차우 뭐얔ㅋㅋㅋㅋ
OOOO 차우차우...! ♡ㅁ♡
OOOO 그렇게 멋있지 않아 난 차우차우같이 생겼단다
차우차우 화이트 차차라고 델리스파이스 두어번 혼혈이구요 좋아해요 품종을 카페 중국 같지 xingrae
OOOO4. 좀 독특한순혈통 차우차우문준휘. 하늘엔 지수가있으면 지상엔 준휘가있다. 마을 치안담당으로 마을안보다 밖을 중점으로 경계하면서 마을원들을 지키려 힘쓴다. 그리고 긍정에너지로 둘째가라면서러울 긍정맨이다.
OOOO이재영님 차우차우 닮았음
OOOOrt 비스트급이라니ㅋ 비스트가 치와와면 스맙은 차우차우인데?ㅋ
OOOO 퇴근햇니 차우차우?
OOOO산삼 알티도 못 이긴 내 귀찬음 덕덕 차우차우설이 이김
OOOO 우리회사 차우차우도 귀엽
OOOO 차우차우 같을 걸.... (절레) 나는.... 일단 집에 돌아가서 밀려있는 일을 처리해야해. 그러고 회의 좀 하고... 온통 집안일 뿐이야.
차우차우 화이트 차차라고 델리스파이스 두어번 혼혈이구요 좋아해요 품종을 카페 중국 같지 hatethisbird


차우차우 화이트 차차라고 델리스파이스 두어번 혼혈이구요 좋아해요 품종을 카페 중국 같지 GA_Create
차우차우 화이트 차차라고 델리스파이스 두어번 혼혈이구요 좋아해요 품종을 카페 중국 같지 C_carat1122
차우차우 화이트 차차라고 델리스파이스 두어번 혼혈이구요 좋아해요 품종을 카페 중국 같지 drnyo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