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로준 마르지 마고랑 라트 아녀 되어 먼지가 윤도는 브로맨스 모습도 만세


마르지


OOOO솔직히.. 로준 떡밥은 마르지 않는 샘물이야
OOOO 그럼여.. 마르지 않는 샘.. 로준 하세요,,,,(

마고랑


OOOO로준님이 마고랑 라트 돈이 없어서(실제로 둘다 여행자금모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식 못하는거 되게 현실감 돋는다고해서 개터짐ㅋㅋㅋㅋㅋ
OOOO로준님이 마고랑 라트 그려줘따!!!!!

아녀


OOOO로준 아녀?
OOOO미친거 아녀 로준

되어


OOOO160804 여수 래드 캐럿 뮤직 페스티벌 오랜만에 로준❤ 정준영 로이킴 먼지가 되어 시작전 이 모습도 너무 좋댱 헤헤헿헤헤ㅔㅎㅎ헤ㅔ헤ㅔ헤ㅔ 그냥 죠타. #정준영 #로이킴 #너네짱머겅 #다머겅
로준 마르지 마고랑 라트 아녀 되어 먼지가 윤도는 브로맨스 모습도 만세 RooNe_forfic
OOOO로준 먼지가 되어 봄 개행복

윤도는


OOOO68. 로준은 아버지의 해외지사 파견담당의 이유로 어린 시절을 영국과 독일을 비롯해 해외에서 줄곧 보내왔으며, 고등학교 입학 시기에 맞춰 귀국했다. 69. 로준과 윤도는 같은 동네(무려 평ㅊ동) ㅂㄹ친구다.
OOOO66. 로준과 윤도는 고등학교 동창이며, 둘이 교내 축구부에서 나란히 에이스였다. 참고로 당시 로준은 주장이었음. 67. 윤서는 학창시절 교내 치어리더부에서 캡틴 & 플라이어 포지션이었다.

브로맨스


OOOO헐 꽃미남 브로맨스 로준이들 촬영중...!! 미친 이건 꼭 봐야댐...💕
OOOO브로맨스 로준이라니 풍악을 울리쟈,,

모습도


OOOO 행복해하는 로준님의 모습도 넘나 흐뭇하고도...! 아아 오빠들 넘 폭력적으로 잘새ㅇ겨서 죽것다

만세


OOOO오랜만에 로준이 터진다~~~ 로이준영 만세 만만세
OOOO 일겅.. 쫑영 만세 로준 맘ㄴ세

로이킴


OOOO 얔ㅋㄱ씨 이건말도안되닏ᆞㅋㅋㅋㅋ야 나 로이킴정준영 로준만 4년빤사람이얔ㅋㅋㅋㅋㅋ

없음


OOOO 근데 쫑영 파는 사람 오직 없음ㅜㅅㅜ 개슬프댜 로준도 요즘 넘 뜸하고.. 소비는 거의 다 한 거 같은데 더 올라오는게 없음

님들


OOOO내 로준 바이블 같은 책이다.......... 트위터 하면서 많은 존잘님들 글을 읽어왔지만 두 사람 간의 관계성이나 미묘한 감정선을 묘사하신 걸 보면 진짜 감탄밖에 안 나오는 건 이 분이 아직까지도 유일하다
OOOO아니 잠만 내 탐라에 로준이 있잖아? 겁나... 좋군여... 님들...
OOOO님들 로준이야 준로야

아직까지도


OOOO회지 쓸 때 글 문단이나 여백 같은 걸 어떻게 해야 하나 아직까지도 약간 고민이라 집에 있는 회지들을 읽고 있는데 로준 회지 너무 좋다............
로준 마르지 마고랑 라트 아녀 되어 먼지가 윤도는 브로맨스 모습도 만세 RooNe_forfic

사람


OOOO그런 사람이고 가끔 아무말 잘하고 집순이 잉 여.. 최근치인 호모는 로준이고 하이큐를 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리고.. 민증 나올려면 꽤남은 어린아이이며 푸산에 삼니다 리버시블이지만 여기서는 딱히 접점없을 거 같고.. 그럼 가재소개 끝~ 아잘생긴사람애정

꽃브로


OOOO와헐 이번 꽃브로 로준이야? 쩐다
OOOO헐 꽃브로 로준이라니 로준멘!!!!!!!!!

로준


OOOO 저 로준님 팔로워 팔로잉 전부 -1 로 뜸...
OOOO아 근데 경찰복입은 로준이보니까 신분을숨겨라 보고싶어짐.... 장르물 취향 아니었는데 최애배우가 장르물만 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장르물도 괜찮으니 다음작품은 뭐죠 떡밥을 달라...
OOOO근데 마지막화에서 너무 백이사님이랑 뗄레야 땔수없는사이만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로준이 심리자체가 백종식 죽고나서는 이판사판 된거같았음
OOOO십새 작구 로준 그러면 빊완된다ㅡㅡ
OOOO 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사전에 로준은 김범님밖에 업다<<
OOOO그래도 매우 고생했다는건 제가 잘 압니다ㅠㅠㅠㅠㅠㅠㅠ 로준아 출소하자ㅜㅜㅠㅠ 버미시 수고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장면이 갑자기 초록초록하게 전환되는데 뭔가 로준이 출소하고 드라마 시작하는 느낌이었다
OOOO배경도 비슷하잖아 다정아 로준이 쏴버려(?????)
OOOO로준이 손 진짜 솔직히 전빠시 아니더라도 짱이쁨 보들보들 할거같아
OOOO madeleine love / 명희혜경 예뻐서그래/ 로준윤정 butterfly/ 풍연서리(연희)
OOOO헐 그러고보니 슛으케 로준이들 나온게 벌써 4년전인건가?
로준 마르지 마고랑 라트 아녀 되어 먼지가 윤도는 브로맨스 모습도 만세 deldue0221
OOOO아 오랜만에 로준보니까 역시 로준...(끄덕
OOOO김태은 아니었어도 로준 언젠간 됐을 사이다
OOOO우리 원래 슈슼헤4 보면서 다들 로준 한 번씩은 파고 그랬쟈나여? 씽긋(과거형인척
OOOO알티) 네 다음 로준 ㅎㅎㅎㅎㅎㅎㅎ 아이신나
OOOO8월이 끝나기전에 마키님이랑 로준님 뵈야하눈뎅
OOOOㅈㄴ 로준 얘기한지 얼마낟 햇괫다고 진짜 로준이;
OOOO 로준~띠이~?
OOOO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널씨가 더우니까 컴터도 날 버리더라구요ㅠㅠ 엉엉 로준님도 오늘 애어컨키고 시원하게 이써여ㅜㅜ
OOOO로준 지금 치이셔도.. 떡밥 다다다우수수하니까 파주세요
OOOO꺅 로준 메이저네(((아님
OOOO아 마자.. 저 로준 서칭하다가 마리님 봐따구요..
OOOO이 드라마의 장점아닌 장점은 김소은씨랑 차화연님이랑 고부관계(...)로 나와서 로준이랑 다정이랑 결혼했다고 할수있음(?
OOOO내가 어쩌다 로준에 이제서야 치여서 요즘도 떡밥터지기는 하지만 12~3년도에 비하면.. _
OOOO 허걱 로준님 말씀 들어보니 비 비슷한거같애여!!! 허걱 싱기방기...!!!
로준 마르지 마고랑 라트 아녀 되어 먼지가 윤도는 브로맨스 모습도 만세 jjy_9389
OOOO후후 로준님은 인터넷이 안되면 불안해하는 병에 걸려있어
OOOO미쳤다 로준 나온다고?rt
OOOO로준이 책상이 멀쩡한 날이 없네....
OOOO로준이 불쌍해...
OOOO로준 ㅜㅜㅠㅜㅠㅠㅜㅜ
OOOO로준 ,, 2년만에 불타올라버렷음 로준이라니이 ..
OOOO얼마만의 로준이고..
OOOOㅁㅊ 로준... ㅜㅜㅠㅠㅜ




No comments:

Post a Comment